banao357
****ud123 운동을 정말 좋아하는 스포츠맨. 머리가 짧다! 근육이 골고루 발달해서 오히렴 몸이 둔해진.딱딱한 모서리에 박아도 박은지도모르고 아픈지도 모르는 둔함을 소유한 귀여운스티커를 모으는 맨이요 힣;ㅣ
mkeh_
****a_0411 멍청이 맞아 내가 바보에 얼마나 크게 별박은지 보이지
ksys5010
****jf1 부르면진짜박은지죽는날🙌🏻
hvmetwhg5f
박은지 숲속 여신 셀카, 쇄골라인 드러내고매력 발산
dobbddob
****seul_ 아뇨 제가 이야기 나눈 여자가 님이랑 박은지밖에 없어요
dobbddob
****seul_ ****_KUMA 물론 저 박은지입니다. 제가 머가리에 칼박은지 오래죠
dhhgimyufty
박은지 '파워FM' 하차.."후임 DJ 누군지보니..?"

박은지 두바이 지나 극성팬 애들 팔로우미 한컴 지나와 품격 두바이관광청 일화 방송인 Haruhi_husband

From Twitter

Nos_ammm
우리집 플투 기동 안하고 창고에 박은지 올해로 8년째인데 돌아갈지 모르겠다 일단 케이블들은 다 잘 챙겨놓긴 했는데..
aukiihkd168
박은지 웃찾사 첫 출연 "음 실리콘 냄새~"
jex0404
****s902 ****_IFNT 이거 막 입술찌르고 아픈데 박은지 얼마안되서 그런거겠죠 나중엔 괜찮아야할텐데😢
Rei177cm65kg
****7 ㅌ 양심은,.,. 스레기통에 처박은지.어언 628528억년,,,,,, 스레기,.
RYUJUNE10
****ryu: ****UNE10 계춘할망...? 김고은 박은지 배우님이랑요!
youremyryu
****UNE10 계춘할망...? 김고은 박은지 배우님이랑요!
quro_yaoyan
우엥 소넷님의 귀여운 트윗에 마음박은지 몇초 지나지도 않았는데 트청돌리셨서

O5O6Ing
****_exo 차단박은지 꽤 듀ㅣ엇는데 탐라에 보여서 좀......
BBHxYUN_A
놀봄 사생얘기나오는거 이미 알고 차단박은지가 언젠데....그리거 붓언니도 사생이래서 차단박아놓고있는데.....
leejs205047
박은지씨만 빼고...****_tvchosun
218strawberry
****myvitamin2 그건이미 리틧하고 하트박은지 오래거등요! 당당
gj05ylehgd
조건' 김영희 "박은지, 직접 보니 별로나보다 못 생겼
nettaxi1
****ahong 박은지 아니잖아...묵은지라도 달라 !!! 😕😩😰
_522_1007
아니 근데 박은빈인가 박은지인가 걘또누구여...?
springwinner5
****ss94 님 제가 주무시라했을때 하트 박은지가 언제신데 아직도 안주무시네
Haruhi_husband
****ets_: 박은지 씨의 "내가 한글 쓰는 이유는 워드 엑셀 못 써서" 발언과 "정품 쓰자" "한컴 NEO는 강적들이다" 로 강적들 한컴 외전은 이렇게 대충 마무리… 아니 마무으리인가.
notre_dame32
박은지 옆 좋겠다.
skyjets_
박은지 씨의 "내가 한글 쓰는 이유는 워드 엑셀 못 써서" 발언과 "정품 쓰자" "한컴 NEO는 강적들이다" 로 강적들 한컴 외전은 이렇게 대충 마무리… 아니 마무으리인가.
bestsujin
학교에 아나운서 지망생이라는 애들 보면 거짓말 안보태고 다 박은지 같이 생김.
J_JohanaMH
****ng_FF 저 백마 지금 극만신ㅊ다니는데 만렙에 신마도 박은지 꽤 됬어요 사일...?
unni_hyeok
****ntn: 박은지 : 제이름 박은지에요 나 : 와 이름 되게 그거같다~ 애들 : 흠칫 나 : 그 뭐지? 김치 익은거 애들 : 묵은지말하는거지? 안도
rntentn
박은지 박은 보지
rntentn
박은지 : 제이름 박은지에요 나 : 와 이름 되게 그거같다~ 애들 : 흠칫 나 : 그 뭐지? 김치 익은거 애들 : 묵은지말하는거지? 안도
_XAIAX
진하 너무 예쁜데 하트를 어디다가 박으면 조을까.. 파들파들 안 박은지 n년 된 기분
dlsmtj456
****_CJ 난 이미 차단박은지 오래...
hwanhyang
막튠을 14렙에 때려박은지 30코인정도가 넘은거 같은데 클리어 가능한건 5곡... 그중에서도 안정클은 4곡인가... 육조년은 너무 쉬우니 제외하면 3곡... 아직 어렵구나...
ak_dok
그뒤로 박은지 앞에선 안녕하세요 안녕히계세요만했다
ak_dok
청량리였나 박은지한테 딱히 할말없어서 그전에 좀 아팠던거 생각나서 누나 몸은 좀 괜ㅊ... 하니깐 그것좀 그만물어보라고....
vinyard0920
오 박은지 기럭지...
bx_b10
가끔 미치도록 니가 보고싶어질 대가 있어 ... .. .. 언재즘 다시 ㅁㅏㄴ날 수 있을까 트위터애도 주기적으로 박은지 앓이하는듯 너므보고싶다 고 흑흑
bx_b10
오늘 애들이랑 베스트프랜드 애기하다가 나느 박은지 얘기를 햇는대 애들한태 사진도 보여줌 나랑 닮앗대 박은지 얘기하다보니가 보고싶어저서 오랜만애 연락도 함 하아 애들한태도 한 얘긴대 난 가족 도 별러 그립지않은대 박은지가 그립다 고 그럼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