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sangnom 세상에서 가장 빨리 잠드는 가수는 이미자 |

| 미성년자가 새콤하면 오미자
미성년자가 일찍자면 이미자
개가 알록달록하면 무지개
파가 겁에질리면 파들파들 |

| 엄닌 이미자씨 노래 들으시며 양갱 드심~ 기분 짱~~* |

| ****n 덕질하다 출근못하것소... 얼른주무시오^▽^* 이미자고있겠지 |
![[[[망님본진]]]김분코
@sobaek0906 sobaek090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1291220845293569/nkjlX8G4_normal.jpg)
| ****m_yy 이미자구잇다 |

| ****n445 이미자고있으려나 |

| ****in3_ 이미자고있는사람 추가 |

| ****__999 어 이미자 |

| ****weebit 채영이미자맞죠? |

| ****rakH ****erful587 ****a_MYNAME 막내동생이미자라... |

| 원로 녀가수라고 하면 패티킴하고 이미자, 그리고 윤복희인데 패티킴과 이미자에게서는 느낄 수 없는 것이 윤복희에게는 있다. 그야말로 안쓰러움. |

| ****al_table 미친이제봐따희야도 굿밤😍💕 이미자겠지만 |

| ****K04 안오실까봐 근데 우승 진짜 욕심 X인 무대여서 더 좋았음 ㄱ 이미자센세앞에서.. |

| 이미잨ㄱㄱㄱㄱ |

| #Happy19thChanwooDay 촤누오빠생일축하드려요♥♥♥내년이면미자탈출!20번째 생일이에요이번생일이미자마지막생일근데방금상단바를내렸는데브이앱알림이와있네요...못봤는데...어쨌든생일완전축하해요🎉🎂💗영원한아이콘의막내로남아주세요>< |

| 오미자 걸러내느라 랑야방 흐름이 끊겼다 오미자오미자 이미자사미자 |

| ****X230_ 난 골아떠러질꺼가탕 난 이미자야ㅑ지 미리 굿나잇 💖 |

| 우리아빠 좀전엨잠꼬댘
아빠: 열시에 무림학교봐야 되는데
나: 지금 열시반인데?
아빠: 이미자고계심 💤
누가 무림학교어린이드라마랰 |

| 난 그림을 그리면 왜이렇게 그릴때마다 캐릭터이미자가 휙휙바뀌는거지? |

| 이미자고깬건데 |

| ****yShades_C 5시 반까지 준비하고나가야되는데 이미자긴 글렇다 |

| ****aro ****r02 저도 같은분석을 대선후 했습니다
박근혜는 수십년전부 보고 들어본 이미자 조용필인데
문재인은 장기하와 얼굴들인거죠 |
![[후리온/르1]하룡
@jellybunny_j jellybunny_j](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389327259746304/hcv3YXsN_normal.jpg)
| ****uu_ 그와중에 얍님<넘이미자ㅣ 닮아서 게다가 만담<넘웃겨욬ㅌㅌㅌ둘이..잘생겼는데 만담하면 학교 여자애들이 난리칠거같은ㅊㅌㅊㅌ<망상 |

| ****y_suju 이미자아아아아아아앙어ㅓ어어우처ㅐ누재터ㅑ뷔매쿠에차애투재타두ㅐ크누내누지티타애ㅐ |

| ****543 엇 글이 밀려서 이제봐써여 8ㅅ8 고마워요 마이 넣어 보낼게야 이미자겠지만😂 굿밤해요💕 |

| ****azang 앗 맞아요! 이름은 기억 안나지만 대강 기억나는 이미자는 있음 헉 단나님은 대단한 매니저시군요...저희 배구부에 이런 매니저가 있을 줄이야 눈물을 닦으며 |

| ****oungChon 정답발표합니다. 이미자, 부처핸섬. 너무 쉬워서 ... 정답자가없지만 밥은 뭐 저도 굶었는데 진짜 집에먹을게 없네요.. 어떻게해야할지.. |

| ****07
ㅈ저동ㅅ요 10시에알람맞춰늕ㅈ는데ㅌ어째서 0 ㅌ 이미자살각 |

| ****s020: 헉ㄱ 앤오님노셧는디 내가 무슨소리를 판사님 김님은 이미자고있고 나는 김이아니라 트위터하는 고양이입니다 |

| 헉ㄱ 앤오님노셧는디 내가 무슨소리를 판사님 김님은 이미자고있고 나는 김이아니라 트위터하는 고양이입니다 |

| ****llo_TT 감기라던가~ 좀 자주 걸리는 편이야~ 하핫 그치! 이미자 관리라던가 그런런 잘하니깐! 다들 잘 모르더라고 뿌듯! |

| 인순이... 심수봉... 이미자... 김완선..... 엄정화 ... 생각하고 잇었습니다.....죄송합니다..... |

| ****jin_1011 언닌 이미자고있겠지만 잘자요🌙진짜사랑해💞💞 |

| ****g_s2 져를 꿈나라로 인도하시는거군여,,*ㅁ* 몽님:이미자고있는거아냐?꿈꾸니? |

| ****aqeqiddu991 미칰앜목장님ㄴ너무목장님스럽ㄴ아닠저저런이미자냑우욬아 정말 제가 본 어떤 트친 남고생화보다 쩝니다.. 극ㄹ러님대박... |

| 넘피곤하다 오랜만에오프뛰었더니 심장도ㅅ진정이안되고 눈은계속감기고 뇌는 이미자는거같은데 |

| ****ts_okita 음 원래 미쳐있었다면 다시 미치면 제정신으로 돌아오지 않을까요..? 아니면 거기서 한층더 미치는건가..? 그러니까, 가는길이 직선이냐 원형이냐에 따라 다른거겠죠....
소고씨 어서 자요..난ㄴ여기 남겠어... 이미자고계심 |

| 아 미친 이틀전에 어무니가 이제 자제좀 하라했는데 이미자제중인데 |

| ****girlmin 학력문제가 나쁘지 안다는건 아니지만
다른 국회의원들이 하는 짓에 비하면 작은부분이라는 것과 지금 이미자를 대표할수 있는 사람의 존재 자체가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

| ****s3218 그그럼요전이미자고있다니까요에헴 |

| ****obe_love 주무시라는...이미자고있으시겟지.. |

| ****_jin1226 잘자요오빠~~~이미자고있겍지만 굿밤♥ |
![[반동결]최준호
@YourAgatho_c YourAgatho_c](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202760378204160/x5feKb9D_normal.jpg)
| ****as_kkul 마포종점 좋아... 은방울 자매 목소리 예뻐.. 그리고 저 노래 가락도 좋지 않냐?? 진짜 목소리 예쁜 사람 너무 좋다.. 야 맞어 그리고 울어라 열풍아 진짜 진짜 좋아.. 이미자 노래... |

| ****1308 들ㄹ으렁 이미자고있다 |

| ****ue0v0 죄송 이미자서 |

| ****oB1A4 사실 저의 정체는 오징어애오 속여서 미안해오 사랑해오 잘자오 아 이미자겠군오 ♡ |

| 이미자 곡 너무 좋아
아빠가 내가 트로트 듣으니까
아빠 : 늙었냐
나: 왜요 곡 좋은데 |

| ****ng419 우웅 너두! 이미자겠디..😪💕 |

| ****si__ 이미자고있다 드르렁 |

| ****lack_kai: 왠지 종인이가 보고싶은 밤입니다 언제는안보고싶었나...
종인아 잘자 ♥♥ 이미자고있을거같긴하다...모두들 굿밤보내세요♥ |

| ****zzi_00: 난 12시...새벽됐을때...
저학년: 이미자고있다
고학년: 애앵 자기싫어 그림그림
중학생: 헉 열두시다 몰폰게임
지금: 묵묵히컴퓨터를함 |

| 난 12시...새벽됐을때...
저학년: 이미자고있다
고학년: 애앵 자기싫어 그림그림
중학생: 헉 열두시다 몰폰게임
지금: 묵묵히컴퓨터를함 |

| ****sida_GvG 뭔가 크레시다님의 이미자가 보면볼수록 느낌이 오는것 같네요 고어보다는 좀더 귀여워욬 자캐랑 딱 맞네요~ |

| #전주꽃꽂이수업#MIJA'SFLOWER#이미자플로리스트#
첫 수업 기대🤓🤓 by sbr307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