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eono: 오세득 개그 엄청 좋아함 |

| 오세득 개그 엄청 좋아함 |

| ****7 이거보고 다시보니까 오세득셰프같앜 |

| ****AM__ 조금 살찐 오세득인가? 그분 닮음 |

| 아빠가 저분보고 오세득셰프아니냐고함.. |

| ****__X_ 나 마리텔 시도했는데...오세득 아재개그 넘 개로어서1회도 채 제대로 못 봄 |

| 샌즈처럼 아재개그 치려면 오세득 셰프 본받아야되.. 마리텔 봐바 아재개그가 판을 쳐 |

| ****n3075 넘흐넘흐 좋아합니다...♥ 요런... 냉부의 오세득 셰푸님 개그.. 털썩 |

| ****_Erics: 오세득의 최현석 따라잡기 |

| 마리텔 오세득 아재개그 완전 나랑 너무 잘 맞음 개웃곀 |

| ****ty9889 오세득이요? |

| ****_1_81 절헌절헌,,,,,,,,,,오세득 좋아하시겐네,, |
![이벵 중 [한파꺼] 김수진
@infinite269 infinite26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162477082931201/39q5RcWT_normal.jpg)
| ****star0208 사랑함덕후임그래서 오세득 솊 넘나 조흔 |

| ****yeun 마리텔은 진짜 꼭봐 오세득이 엄청 아재개그하는데 최현석 되게 불쾌하하다가도 웃고 있고 너무 귀야움 |

| 아 나 오세득X최현석 입질 온 거 같은데 이대로 괜찮은가... |

| ****s0927 마지막 사진 왼쪽에서 두번째
오세득 셰프가?? |

| ****uk_OH 안녕하세요, 오세득 셰프님. 저는 매지울 묵밥 딸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가게명을 포탈에 검색하다 저희 가게를 추천하신 인터뷰를 보았습니다. 티비를 잘 보지 않아 이 기쁜 사실을 지금에서야 알게 됐습니다. |

| ****g_4u 나 ㅁㅊ오세득셰프개그에 깔깔대거ㄴ 내갘 |

| 오득오득오세득 |

| 아 마리텔 최현석 오세득 예전엔 싸우기만 해서 노잼이었는데 이번 편에서는 너무 재밌게 잘 나왔다 그리고 옷스타일도 다른거 너무 재밌고 아재개그에 최현석 속터져하는거 너무 꿀잼 |

| ****sang12: 저질개그 저장
다섯살난 아이를 주우면 오세득
강아지 두마리 주우면 개이득
빵이 폭발하면 빵터짐
겸손한 물고기 전어
주차의 왕 파킹
지루한 중학교는 로딩중
소가 언덕을 올라가면 소오름
대통령선거의 반댓말은 대통령 앉은거 … |
![[대운동회/N22b] 이실
@isill89 isill8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539720182097121281/aQ6sEysl_normal.png)
| 오세득 셰프는 정말 요리를 잘하는 것 같다... 중식도도 잘 다루고 프렌치 셰프인데 이탈리안에 중식에 한식에 못하는 요리가 없어.... 중화대반점 방청신청하고 싶은데 왜 때문에 페이스북 의식의 흐름 |

| 😎 최현석셰프님
😁 오세득셰프님
😏 남성렬셰프님
🤗 김소봉셰프님
느낌이얔 아 근데 이모티콘 기종마다 다르던뎈 |

| 흐흐 굴랭언니 ****ng 안닦받았다 하나는 동생이 벌써 뺏아가서.... mm
동생이 보더니 첫번째는 누구야 오세득쉐프야?! 해서 헐랭 응 그런것같아 했ㅅ는데 과연...?
히히 티 잘마실게양!❤3❤️️ |

| ****n_DH_b 솔직히 풋마늘은 제가 한 거고 너마늘 위해서 살아갈릭은 오세득 셰프님께 배웠습니다. 아재 개그의 대가십니다. |
![[가히리 카페] 유비
@dnqud5004 dnqud500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1650447484932099/oUApSO6q_normal.jpg)
| ****temis 이렇게 소향님은 오세득셰프 뺨치는 아제개그를 하게 되는데.... |
![[택러]감자제나
@131025_JN 131025_J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1510942354403329/ScjRCg6d_normal.jpg)
| 누구야 오세득닮음 |

| 나 하이개그완죤좋아함 그래서 요즘 오세득셰프 너무좋음 |

| 규륵.. 오늘 여튼 오세득셰프님 레스토랑간다 😇😇😇😇😇 |

| 나저겋ㅅ돔해줰아재갠그 아는가 없어????????????오세득ㄱ불러!!!!! |

| 아 나 어제 최현석쉐프랑 오세득 쉐프가 꿈에 나왔음 ㅅ; 둘이 막 별거 아닌걸로 싸우더니 오세득 쉐프가 나한테 시비거는 꿈이었다.. ? |

| 오세득 오너셰프가 운영하는 줄라이 앞 |

| 오세득 쉐프인 줄 |

| 오세득 솊인줄,,,,,, |

| 마리텔은 오세득의 셰득이방이 제일 #아재개그_체고존엄 |

| 저는 그 개그 좋아요 오세득 개그 양념 |

| 오세득셰프 지금까지 전적이 "승패승패승패패승승패승패"인데 이거 보고 5할본능이라고 말이 너무 웃기다 |

| ****eon20145 제일 좋아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냉장고를 부탁해..!!! 최현석이랑 오세득 투닥거리는거 보면 죠아 죽숩니다 |

| #트친들이_믿지못할_사실을_말해보자
제 개그취향 = 오세득 씨랑 똑같음 아재개그 좋아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