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dhaf
우승민 아직도 방송 하는구나..... 여섯시 내고향에서...........
yutongihan_t
출근 준비하며 2TV아침 보는데, 우승민 씨 마이크 음질 비교적 떨어진다... 다른 음향, 흐름, 대본 다 좋은데 이거 아쉽네... 평범한 보급형 마이크 쓰는 인터넷 방송 같아.




Ads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