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자신이_병적으로_좋아하는_음식을_다섯_종류_적어보자
미역국
참치
군고구마
파리바게트에서 파는 또띠아롤
초밥 |

| 롤ㄹ? |

| 아다지오롤 짱 맛잇어여 파바가 잘만든것 1위 순수초코 2위 아다지오롤 |

| 오락실가기 vs 피시방서 롤 ****ectBot |

| ****ie_123013_f 끄롤해용 학원감ㅁ~~ |

| ****phic_Yura 저도 할거없어서 재미없는데 걍 롤하는중 |
![[트윈지 수요조사 중] 지아님
@DIKI_DAISUKI DIKI_DAISUK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661692026892288/mKPA5Mtp_normal.jpg)
| ****_DAISUKI 끄롤!
아니 그런데 트친님 한정이래도...? 적어 놨는데... 적었는데 분명히... 우럭 왈칵 |

| 심심한 분들은 롤하실? |

| 다이소가서 롤 큰거랑 빗 사야지 |

| ****alwayson 어떤 분이 항상 록은롤이라고 하던데 록은롤 록앤롤 로큰롤 뭐가 마음에 드시나요? |

| 또 롤할롤! |

| ****3__: 할게없을땐 롤과 고오급레스토랑을 하면 됩니다 |

| 역ㄱ시 롤트롤ㄹ은... 수사물ㄹ에서 빛을 발한다 개트롤 |

| ****iha_0116 끄롤ㄹㄹㄹ !+!!++ |

| 할게없을땐 롤과 고오급레스토랑을 하면 됩니다 |

| ****ki_seal 롤에서 딜교환이라는 용어가 있잖아. 그걸 영어로 뭐라고 불러? |

| 지인에게 롤리키보드 케이스 만들어야겠다고 했더니
요런 도안을 그려주시곤 상냥하게 퀼팅해라고 하심
문제는 퀼팅을 해본지도 오래되었고 더 큰함정은 공구르기를 못함 지인을 때려도 될까 먼산 |

| ****_ccp 네네!! 샵사에 반해서 롤가발임에도 불구하고 .. 홀라당 질렀는데 후회가없네여 헤헤 감사합니다💕 |

| ****_usualchat 얏 끄롤 |

| ****y_kai 일어나자마자 끄롤... 공구 수량조사 폼 알티 부탁드려요 천사님들🙇🏽💕 |

| 롤이 너무 하고싶다 |

| 롤 머 패치했네? |

| ****5 잠만 님 지금 롤 하는거 아님? |

| ****dRabbit_ ****yy123 근데 저 오늘 롤 될듯합니다 |

| ****tomo1988 나도 롤이나 해야긋다 |

| 롤할분 구합니다 :> |

| ****491 끄롤~~~~~^ㅁ^ 9! |

| ****M 만지면 막 다른사람이였음 키엑!!!!! 하면서 할퀼거 같은데 무메나 롤님이면 꼭 참고 기다려주지 않을까 싶어요! 기분은 별로지만 좋아하는 부류들이니까 특별히 참아주자... 이런? |

| ****i_SAMA 아..근데 어차피 롤 한국 들어오기 전에 만들어진 롤 ㅊ창기의 고대만화라... |

| ****esp 헉,,,오늘 대학합격 롤 승리 둘 다 챙기는걸로... |

| 롤 켜졋당 |

| ****hoon_btob 끄롤!! |

| ****0098750 01년생 남자입니다! 롤은 게임은 하지는 않지만 챔프들은 다 알고있어서 멘션 보내봅니다! |

| ****re_days
와 롤선수 ㄱ경하러가야지~!~!~!~!!!! |

| ****tomo1988 롤하냐 |

| ****1997 글고 거기에 컴공인가 공대에 롤 선수있음 |

| ****round 점심끄롤....알티해주심감사드랴요♥ |

| ****atter: 츠키시마:간식거리를 사오겠다는 아카아시상에게 보쿠토상이 "나! 나는! 그! 푸,풀케익!" 라고 알수 없는 주문을 했는데, 다녀오신 봉투에 푸딩과 롤케익이 들어있는 걸 발견하고 묘한 관록을 느꼈다. |
![[대운동회z26/북코페k7]민tia✨
@TDYellowR TDYellow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7645484538695680/COgz2lpp_normal.jpg)
| ****229
점심끄롤
아아 당..당일 출력 ㅅ..싫은데에 동공지진 |

| 롤 할 사 라 ㅁ |

| 12시 기상 -> 밥먹으며 갤질 -> 포갤가서 오늘의노을 보고 트위터 정주행 -> 컴퓨터 앉아서 놓친 롤챔스 하이라이트 시청 -> 워3,롤,콜옵,아이작을 돌아가면서함 -> 저녁밥 -> 게임 -> 형이랑 롤 -> 갤질하고 머독방송을보며 2시 취침 |
![[대운동회♡현님♡]결
@winter_Janu winter_Janu](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8593036251549701/Okxp_5n2_normal.jpg)
| ****er_Janu 독서실가기전끄롤 |

| ****apoweurbo 헐 이거 지바고님 만화였구나
어젠가 그젠가 페북 롤페이지에서 보았었는데.....와.......놀랍... |

| 도지사롤ㄱㄱㄱ ㄱ |

| ****s0829 끄롤ㄹㄹㄹ |
![[대운동회/B21a]카프
@alsbxm alsbx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765826147221504/0srkdb8h_normal.jpg)
| ****f0219 몽크이름부터 삘이 손만바쁘고 재미없어보이네여 선무당
저 겜 이것저것 다했어여 아이온 블소 테라 롤 사퍼....기타등등... |

| ****_0v0_hy 롤이라도하고있던건가???..... |

| 부탁한다… 운명의 다이스 롤이야…! 가랏────!! |

| ㄹㅃ띠푸 가고시펑........정작 마카롤을 못 먹었는데8-8 당거당거하고싶다8-8 |

| ****design 점심 끄롤!!!끙차끙차💦 |

| 두시까지 가만앉아서못기다리겠는데 롤한판만해주실분 |

| ****apoweurbo: 옛날에 그린 롤만화 찾았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