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칸님이랑 이야기하눈데
유이가, 유우 좋아하는 거 : 귀신의 집, 호러영화 보기.
타치카와,이즈미 싫어하는 거 : 귀신의 집, 호러영화
유이가랑 유우 앞장서서 사라지는 거 보고 싶닼그럼둘잌"아아악!!!!"하는 소리만 들리는 |

| ****owkan 마저욬은근 겁 많은유우는 강심장이거, 유이가도 은근 강심장이었으먄 |

| ****_di9978 안녕하세요 청디님!꽃과 별 유이 오너예요^♥^팔로걸고 갈게요~: |

| 유이쟝키미토미타 유~메와~ 이치바 다카라모노~ |

| 1오시 삿시>>>>>>>>넘사벽>>>>>>>>>시공을 뛰어넘고>>>>>>>차원을 뛰어넘어>>>>>>>2오시 유이항>3오시 나츠미캉>핰타멤버들>>>삿시랑 친한 호감멤들
이정도가 나의 애정의 차이! ? 뭐 이쯤오면 걍 단오시인거같기도... |

| ****is489 진홍은 그래도 초기 후기 색감 빼면....괜찮았지큐유이 언니 진짜 옆선 숨막히는 짤 팍팍 나왔으면 좋겠닼큐가와나카지마 간만에 분위기 스토리 다 좋은 에피인데 |

| ****409JP: 160123 SBS주먹쥐고 소림사 최종화
역시 최후는 많은 눈물이었네요… ToT /
편지의 말은 감동했어요.
유이❤1주일의 촬영 수고하셨습니다
새로운 드라마도 화이팅❤
#유이 #SBS주먹쥐고소림사 |

| 타카야나기 유이를 죽이고 난 뒤에 도서실에 꽂아놓고 자살했다면 말이 되기는 하는디... |

| 칸나즈키 아사토가 타카야나기 유이를 죽인 것이 살인이라 치면.. |

| ****ER_P_ .. 익숙해 진다니 니시키의 적응능력 스게에..!!<<< ..리츠: 흥-그렇게 말해도 저의 컬렉션 ? 줄 수 없어요...!심지어 나에게는 유이님의 어렸을대의 사진들이..! 초딩앨범 어쩌다가 구함<< 있거든요<< |

| "유이는 더이상 시스템에게"
"지배받느 프로그램이 아니야."
"그러니까 자기 소원을 말할 수 있는거야."
"유이의 소원은...뭐니?"
#Auto |

| ****ER_P_ 리츠왈: 유...이..? 표정굳음 ..지금 '나의' 유이님을 요비스테한건가요?! 무례하군요! 정말 당신이란 사람은 얼마나 생각이 없 바로 설교모드<아무래도 둘이 친해지는 장면은 영영 업슬거라고 신라는 생각한다<< |

| ****ER_P_ .사실..전당주 유이하고 썸이 있던게 쥬몬지 당주여서..심지어 쥬몬지 당주 첫사랑이 전당주 유이이고 언급했던가요 제가?말했던거 같기도하고 ..그래서 두 사람의 비극..일수도 잇고 사실 전당주가 정상으로 돌아올뻔했는데..류 |

| 유이님이랑저랑 브이쁘의쁴형입니다 |

| 릿짱도 보고싶고.. 유이항이 릿짱 발냄새 캐릭터 가져간다구 발 씻으라하는게 자꾸 생각나고ㅌ |

| 화학..요? 전에 수행평가 실험 하다가 염산을 유이가 엎지른게 저한테 튀어서 실험복에 구멍 뚫린 이후로 좋아하지 않아요.... 그때 다쳤으면 얼마나 클났을지 |

| ****z: -피규어팝니다-
보카로
하츠네미쿠 개봉
하츠네미쿠 어펜드 미개봉
메구리네루카 미개봉
케이온
히라사와유이 미개봉
히라사와우이 미개봉
나카노아즈사 개봉
관심있으신분들은 DM이나 멘션 |

| ****yuri_yun 유이 성우였... 에? 목소리의 니이차가? |
![[몽크/モンク]@ 1/17 豊郷
@monknom monkno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852974600818688/nOQsnOIJ_normal.jpg)
| ****nom 유이무기 좋잖아요 |

| ****yeong 헉...유이가 너무 예뻐서....탐라 내리다가 심장 발작으로 쓰러질뻔했어요 |
![[몽크/モンク]@ 1/17 豊郷
@monknom monkno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852974600818688/nOQsnOIJ_normal.jpg)
| 제가 장담컨데
2학년때 아즈냥 안왔으면 유이아즈가 아니라 유이무기가 대세였을겁니다 |

| ****bbit 8ㅁ8유이님...너무 예뻐요... |

| 뭘까 페북 이서진 팬이 만든 페이지? 에 내가 유이랑 이서진이랑 나오니? 했는데 ...왜... this man is mine.. and my lover.. yeah.. 개소리 |

| 유이야 힘을 줘 내게 |

| ****ae ****chy_jerkk ****ran 유이님도 서란님도 감기 낫고서 하면 안돼여..? 옮으면 제 마음이 찢어지는데 |

| 유이님 최소싸패 |

| ****iCa 엨
= 유이가하마 유이 성우... |

| ****oo1208: 하.. 유이 귀여워 |

| 하.. 유이 귀여워 |

| 레낫치는 엄청 귀엽고 평안한데... 유이늨 처음엔 평안.. →>_< |
![나카고 [心宿]
@Nakago_bot Nakago_bot](http://pbs.twimg.com/profile_images/546151668845252608/AdwK4QL8_normal.jpeg)
| 그녀를 발견했을 때, 나는 즉시 그녀를 희롱하던 있던 녀석들을 죽였다. 하지만, 유이님이 깨어나셨을 때 자살할려고 하셨지, 이미 당했다고 생각했던거지. |

| 저기 써있는거, 타카야나기 유이의 닉네임..? 같은걸로 알고있는디.. |

| 저 사실 보로유이팠어요 보로x유이치다 |

| 아 유이 목소리 개좋아 |

| 그러고본께 죽기 전의 타카야나기 유이의 행동은 상당히 까칠했다고 알고 있는디...용캐도 불러냈구먼 |
![[반동결] 미아노
@orolcr95611 orolcr9561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7049296160604160/DVDSyzDc_normal.jpg)
| ****jwl 무기 꼭 필요하긴한데 캐릭터 뽑기보다 더 안나오기도하고 초반엔 캐릭터가 더 중요해요... 이번 신년 무기 중에선 유이무기는 별로고 키라라 무기랑 샬롯무기가 좋데요! 특히 키라라무기가 좋습니다;ㅁ ;b 전 꼭 뽑아두시는걸 추천해요 |

| ****_his 후후...유이까진 안바라니 샬롯을 달라!!! 안주면 빼애애애애앵!!!!!! 방방 |
![[길고양이] 마법소녀♥베른쨩
@magical_shoujo magical_shouj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9207741261385729/ub7tT4eg_normal.png)
| 유이쨩 커여어 |

| ****ER_P_ 그...이거...내....가슴.... 천연이라서 솔직하네< ...우움직일테니깐...!가..가만히 잇어...!! 백허그 꼬옥한채 파르륵...!! .. 그럼함다 대단합니다 심지어 리츠왈: 유이님은 허리가 얇아서 더커보이는거라구요! |

| ****Rinnyan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월서코때 토요일이나 일요일 양일오시면 유이로 투샷 찍어요 저는 트친들 지인들 카친들 등등 투샷찍거든요 |

| ****cr95611 사실 뽑기할땐 이슈플!!! 이슈플!!!!!! 이러면서 뽑았는데 예상외의 유이와 키라라<< 그래도 좋지만 두번째 뽑기땐 4성 하나두 안나왔어요… 쥬륵 |

| ****a6952 헤헤...네... 제 2 게오르그 꼴 날까봐 무서워요... 벌써 유이랑 샬롯빼고 다 먹은상태인데.....하... |
![[반동결] 미아노
@orolcr95611 orolcr9561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7049296160604160/DVDSyzDc_normal.jpg)
| ****jwl 앗 유이좋아요! 목소리도 귀엽고 성능도 괜찮아요!! 저는 이번신년 캐릭은 테레제 밖에없네요;_ ;...또르륵... 역병의 테레제... |

| 타카야나기 유이의 시신이 있던 장소 옆쪽 쓰레기통에서 발견했어야. 조각나있던걸 맞췄제. |

| ****cr95611 저도 없어요… 눈물 덱이 아주 똥쓰레기인 그래도 유이 나와서 좋아요… |

| ****uck 유이이야기는 들어주지😃😃😃♥ |

| 아라가키 유이돜ㅌ |

| ****24710 저번에 간신히 유이 받고 나서 아직은 어느 정도해야 5만등인지 감이 안 잡히니까 일단 안정적으로 해놔야겠어. 땡큐 |

| 재판장에는 하세쿠라 세이카, 타카야나기 유이, 칸나즈키 아사토의 자리에 놓인 사진에 추가로 엑스표가 쳐져있었다. |

| ****T_S 맞아 유이맞는거같다! 애도 상큼해서 좋았어 |

| ****0718 맞아! 유리 인가 유이인가 그랬던거 같음!!! |

| ****0718 귀여운애? 그 여자애? 유이인가....?얘도 기억 안 남.. |

| ****bb 유이어게인 |

| ****ER_P_ ..다요네에?!
초대유이는 이쪽은 이쪽대로 테리님 취향의 ? 비극이라 좋아하시면서 울것같아요 제 생각에는..실제로 초대유이 제가 애정하기도 하고..보시면 알아요<< |

| 고쇼가 제발 나가노 현경 분량 좀 늘려줬으면 좋겠다 칸스케랑 유이가 같이 있는 거 보고 싶다 |

| ****ae ****ran ****da5 유이님보고싶어서 |

| ****ki_Leaf .. " 그래요 코유키님한텐 유이가 제일 이쁜걸로해요, 난 코유키님이 제일 이쁜걸로 할게요 |

| ****M_Leaf 내 생각엔 유이가 제일 예쁜데.. |

| ****M_Leaf 아닌데, 유이가 제일 이쁜데 |

| ****n_p_0412 안녀하새오 16큥마망올수니 하유이빈다'ㅅ' |

| 유이「 헥스, 엑시즈에 튕겼다 왔다면서? il||li OдO` il||li 어젯밤에 소식 듣고 너무 걱정되길래, 12시간 정도 밖에 못 잤어 ´⊿` 、 」
헬리엇「...12시간이면 많이 잔거 아냐?」 |

| ****enda: 유이업따 |

| ****sul_ 유이ㄴ이ㅢㄴ |

| ****ER_P_ 네네 ...그 제가 크게 사카모토편 쿠로쵸편 시로사카편으로 나눠진다고 말씀드렸잖아요. 초대이야기가 쿠로쵸편에서 나와요. 어째서 사카모토 유이가 죽었는지 왜 그렇게 사카모토가가 어둠에 떨어지고 말았는지 제가 떡밥회수하는걸 좋아해서 |

| 6. 유이 : 뭘 할지 모르는, 황당한 행동에 어울려줬어야 했지만, 즐거웠어! 난 네가 주는 즐거움을 좋아했어! 그러니까 돌아와. 그러니까 돌아와, 돌아와줘... 원래대로 돌아와줘... S1E11 |

| 160123 SBS주먹쥐고 소림사 최종화
역시 최후는 많은 눈물이었네요… ToT /
편지의 말은 감동했어요.
유이❤1주일의 촬영 수고하셨습니다
새로운 드라마도 화이팅❤
#유이 #SBS주먹쥐고소림사 |

| ****ER_P_ 어떻게 알았지? 기본적으로 초대유이도 그래서 츤데레 끼 있습니다 사실 캐릭터 디자인 다 끝난 상태.. ..약간 모에가 있다면 애늙이 말투 써요 젊은데 자기를 표현할때 와시라던가 사대방을 오누시라던가 사용.. |
![스보시 [角宿]
@Suboshi_BotK Suboshi_BotK](http://pbs.twimg.com/profile_images/533439687986147329/v2NGItdn_normal.jpeg)
| 유이님께 무슨일이 일어났어도, 제 마음은 변하지 않습니다. |

| 유이, 있니? |

| 유이하뚜😻 얼른 집가서 유이 쮸압쮸압 하구싶다 |

| 유이 4곡 메루 0곡 |

| ****ooo: #트친소_알티만_해주시면_잡으러_가요
에케비 파시는 분들.. 트친해요..😘
카미오시 닼민 그 외 멤버들도 다 좋아요
특히 사야네 유이항 쥬리나 유키링 삿시 냥냥 파루루 마유 사쿠라 등등 졸멤도.. |

| ****ER_P_ .. 전 그냥 그때 멘탈 좀 잡으려는 것도 있어서... 디엠에서 말씀드린.. .그래서 대리치유많이 받았습니다 뛰면서 정말 재미있었구요.그래서 네없봄 고딩 열어달라는 트윗보고 맘 아팠음...유이는 못가 << |
![[✲色松推し] ゆい(유이)
@Aile_CheshireS2 Aile_CheshireS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060163493568512/Xpl56GQT_normal.jpg)
| ****aquatic: 유이님 파이팅 |

| 유이님 파이팅 |

| 아 유이님 저 그 |

| ****_TIP 뭘요! 서로서로 돕는거죠~ 웃음 그러면 맛있게 드시고 오세요 유이씨~! |

| 유이님이랑 스텤끼 먹었당. 짱맛 |

| ****ER_P_ 버텨왔다기 보다는 역시 어렸을때부터 보면 안될거라든가. 전 당주의 영향이라던가 그런 교육들이 지금의 사카모토 유이를 만든거죠..근데 이제 의외의 인물이 니시키인거에요. 니시키가 그거 하나씩 박살 ? 냈다고 봐도 과언아님 니시키스게 |

| 시마레나가 유이퐁 사진 찍어줘서 고맙구요 |

| ****br 안녕하세요!카수에서 찾아온 유이입니다..남부권 00년생 코스어에요! 잘부탁드립니당! |

| ****ER_P_ 은퇴식 할때 '사카모토 유이'을 버리는 거에요. 그리고 사실 아마 본편 겨울에 니시키 만날때 그 사카모토가 못보던 사진 같이 보기 때문에 이거 만화로 그리려구요< ...그때 니시키한테 이름 불러달라고 해서 그거 듣고 태어나서 |

| ****014520 근데 원래 그 극한상황에 사람이 몰리면 신체적 정서적 스킨십이 일어나고 호흡도 맞아지고 친해지고 눈도 맞고 ???? 그런거랬어여 심리학적으로 그러니까 유이하라 어디서부터 보면 된다구요? |

| 아스나에게 가끔 현실세계에서 닉이랑 아이디는 같은 게 좋지 않을 것 같아. 라고 말해도 나랑 유이를 만나게 해준 고마운 이름이라면서 어떤 곳을 가도 아스나를 할 거라고 말해서 조금-, 감동이였어. |

| ****ka9192 아니 이거 프로젝트 마감이거든???그리고 유이짱 안그릴것 |

| ****aegi 유이쨩 |

| 사실 다카미나나 마리코사마가 오시라고 하기 전 부터 유이를 남몰래 오시하고 있었다고요! |

| ****ER_P_ ..네 미츠키 맞습니다. 이왕 공개된거 어차피 유이편에서 바로 공개되기때문에 ..히카리자와 미츠키가 진짜 이름이에요 축하드려요 박수!! |

| ****1_lt 유이님의 로또 당첨을 위해 제가 오늘부터 특별기도 들어가겠습니다..........🙏 |

| ****014520 그러게여? 저 당연히 부채일줄... 아 기엽다 정윤언니가 하라가 유이 시러한대~ 하니까 아니에요 하고 하라가 유이 끌어안고 쪽쪽 아 세상에 이게 뭐죠 행복하다 |

| ㄴ내가 디아러버를 ㄹ보는 이유 = 여주가 너무 예쁨
유이쨩... 파들파들 |

| 오늘부터는 컴백 나! 왠지 유이 선배 같다. 오케이, 한다! 이럼 리츠 선배 같아. 좋아, 할까? 이건 미오 선배. 그럼 할까? 이건 무기 선배고.. 내가 지금 뭐하는 거람?.. |

| 유이업따 |

| ****cal_shoujo: 매우 오랜만에 들어와 본 깡꼬레의 모습이다. 지루해서 접었는데 노트북 밖에 없으니 다른 게임을 할 수가 없어서 켜 보게 되는 것 같다. 최애캐는 유이쨩이 CV 맡은 아마츠카제. |

| ****ooo 저도 유이파루가 제일 좋긴 좋아요 유이파루는 공식이죠!!! |
![[길고양이] 마법소녀♥베른쨩
@magical_shoujo magical_shouj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9207741261385729/ub7tT4eg_normal.png)
| 매우 오랜만에 들어와 본 깡꼬레의 모습이다. 지루해서 접었는데 노트북 밖에 없으니 다른 게임을 할 수가 없어서 켜 보게 되는 것 같다. 최애캐는 유이쨩이 CV 맡은 아마츠카제. |

| 유이머햌귀엽😼😼😼 |

| ****ER_P_ .. 이상한 예지력의 상승인데..?! ..아니 다 별도의 제목이 있는데요 유이편,카케루편,하즈키편, 이뒤는 네타라서 비밀< 이런식으로 있어요 근데 한꺼번에 보는게 편하실거라서..그렇게하려구요 |

| ****2040 그죠그죠 저는 역시 유이파루가 젤 좋지만.. 요즘은 시마다랑 젤 친하댔나 |
![[우리 쵸로가 너무 예뻐 뒤진]율
@rkdudrla99 rkdudrla9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903580365074433/WTzPJCA2_normal.jpg)
| 오소마츠는 그 퇴마사 가문의 어린 후계자…긴 한데 가문에 이형을 보는 눈은 대부분 사라져서 현재로썬 유이한 퇴마사. 할아버지의 서재에서 찾은 쵸로마츠에 대한 문헌이 있어 보던 중 쵸로마츠를 찾으러 모험을 떠났고, 특유의 감으로 쵸로마츠를 찾았다. |

| ****uu_Trivia: 카미야 히로시「하나자와 카나쨩 세상에서 제일 귀여워」
신타니 료코「홋쨩 호리에 유이 은?」
카미야 히로시「진짜 귀여워」
신타니 료코「어라 순서가..히라노 아야쨩은?」
카미야 히로시「세상에서 제일 귀여워. 착각하지 마… |

| ****nim_ 웅 이글이랑 릭이 젤조음.. 아 이러몀 최애가 릭이라유이글이군아 |

| ****m0628
유이가 좋아하는 사람은...
가람오빠입니다
. |

| 유이 선배랑 데이트 하고 싶었는데.... 체엣... |

| 새파란 하늘 아래서
조심스레 흔들리는 바람과 꽃
볼을 타고 흘러내리는 눈물의 실
채워지지 않는 날들의 쓸쓸함은 넘쳐흐르죠
마키노 유이 - 푸른 향기 |
![나카고 [心宿]
@Nakago_bot Nakago_bot](http://pbs.twimg.com/profile_images/546151668845252608/AdwK4QL8_normal.jpeg)
| 아무것도 아닙니다. 그것보다 유이님은 호칸국으로 갈 결심을 굳히셨습니까? |

| ****ta1026 다음엔 유이님도 같이 유타어머님회에 같이 모시는걸로...👏🏻👏🏻👏🏻 |

| 30분 주기로 노래 가사가 나올꺼에요.
참고로 제 CV는 「 오구라 유이 」 에요. 알아두세요. |

| 유이쨩 완전 천사 아닙니카 |

| 아, 유이랑 개인레슨 하고 싶다 엄근진 |
![[길고양이] 마법소녀♥베른쨩
@magical_shoujo magical_shouj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9207741261385729/ub7tT4eg_normal.png)
| 본다 라이브 유이쨩! 블루레이 재생되는 짱짱 좋은 팟플레이어♡ |

| 웅.구대.때유이도. |

| ****ai_han: 리나와 미카와 유이, 모두 라이라씨를 위해 식물성 화장품 찾아주었습니다예요. 하지만 모두 가격을 보고 비명질렀습니다예요. 식물성에 어두운 톤은 희소상품이라서 아주아주 비싼거예요. 이런것들을 쓰면 라이라씨 굶어 죽을지도 모… |

| ****ai_han: 하지만 시부야에서도 라이라씨 제대로 찾을 수 없었습니다예요. 성분표는 글씨가 너무 작아서 읽기 힘든거예요. 우연히 라이라씨와 만난 리나가, 미카와 유이에게 야마노테선 철교 아래 집합해라고 전화 했습니다예요. 덕분에 원하는… |

| ****IN_ 안녕 유비팟칭 유이핀님 아랑님은 지금 너덜너덜하답니다 |

| 리나와 미카와 유이, 모두 라이라씨를 위해 식물성 화장품 찾아주었습니다예요. 하지만 모두 가격을 보고 비명질렀습니다예요. 식물성에 어두운 톤은 희소상품이라서 아주아주 비싼거예요. 이런것들을 쓰면 라이라씨 굶어 죽을지도 모릅니다예요. |

| 하지만 시부야에서도 라이라씨 제대로 찾을 수 없었습니다예요. 성분표는 글씨가 너무 작아서 읽기 힘든거예요. 우연히 라이라씨와 만난 리나가, 미카와 유이에게 야마노테선 철교 아래 집합해라고 전화 했습니다예요. 덕분에 원하는 걸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예요. |

| 유이안은 래번클로랑 더 가까운 것 같기는 한데 결정적인 순간에는 그리핀도르임... |

| 리마 일본이름 뭐죠
시우 일본이름 뭐죠
소마 일본이름 뭐죠
유이 일본이름 뭐냐고..... 탄식 |

| 이 샹녀ㄴ..헉 때유이가 나뿐 말 할뻔 해쬬요 |
![스보시 [角宿]
@Suboshi_BotK Suboshi_BotK](http://pbs.twimg.com/profile_images/533439687986147329/v2NGItdn_normal.jpeg)
| 유이님 저녁 맛있게 드세요. |
![[길고양이] 마법소녀♥베른쨩
@magical_shoujo magical_shouj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9207741261385729/ub7tT4eg_normal.png)
| ...유이쨩 라이브 블루레이 보고 싶은데 이어폰이 맛이 갔네 젠장. |

| 유이선배는 여러모로 신기한 선배에요. 평소에는 뒹굴뒹굴.빈둥빈둥. 멍--한 상태이다가 저한테 달려들때랑 공연때만 되면 180도 사람이 달라진달까요? |

| DYNASTY RECORDS의 오너인 DJ Shimamura는 해피 하드코어, 레이브를 주력으로 삼으며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을 하고 있다. 각종 에로게송으로 유명한 사카키바라 유이에게 곡을 제공 해 주기도 하였다. |

| 기어오세요 , 유이 양 #냥 |

| ****en_7876 안녕하세요 오리보다 못한 남자 유이남입니다 |

| 유이 「뭐랄까, 여름방학이 끝날 때면 딱히 뭔가 한것도 없으면서도 끝나버리네」
치나츠「아, 그거 알 것 같아요! 뭔가를 하려 해도 의욕이 없어진달까…」
쿄코「그럴 때를 위해서! 이거!『화제 Box!』」
치나츠「그거 어디에서든지 잘도 튀어나오네요」 |

| ****_o2_ 으아악유이잉,,유이,,,으앙앙 안돼,,,울먹울먹 |

| ****sree 유이. เราสวยล่ะซี้ |

| 유이는 너무 하얘서 종종 요괴로 의심받았다 인간들은 나쁘다,, 유이 같이 맛없는 인간을 기를려면 정신적 건강도 챙겨줘야만한다 <-<- |

| 유이 틔터가 올라왔는데 사진 겹치면 슬프다... |

| 으앜다그렸다 가슴이메레스!!
순서대로
레이카/선우 연/스즈미 유이
레인 히버트/에리나/츠카사 사유리 |

| 5. 유이 : 그런 거 싫어. 그런거, 절대 싫어. 분명 너 쿄코 는 난리만 피우고 비상식적이고 제멋대로야. 하지만, 그게 즐거웠어! 뭘 할지 모르는, 황당한 행동에 어울려줬어야 했지만, 즐거웠어! S1E11 |

| 아 유이통 계속보니 좀 귀엽다 |

| ****goaqjrjwhdk: 아낙스가 없는 세상에서 살아가야 한단걸 어둠속에서 깨달은 앙리유이 |

| 小倉唯 오구라 유이
1995.08.15
시그마 세븐
츠츠카쿠시 츠키코 헨네코 , 하카마다 히나타 로큐브 역 등
2013년 스타일큐브에서 이적. 구StylipS 멤버. 유이카오리, 솔로 활동이 활발하다.
|

| ****inBlossom 유이쨩을 그리시면대겟따! ㅈㄴ |

| 아낙스가 없는 세상에서 살아가야 한단걸 어둠속에서 깨달은 앙리유이 |

| ****ic_Erenice 골드극대 렌화 클피카 유이하긴한데 요즘은 워낙 퍼줘서... |

| ****ER_P_ 안돼 니시코도망가 그놈은 폭군 ? 이야 유혹하는걸로 착각해서..미안 오빠가 못알아들어서<바로벗김<< .!!니시키 완전 귀엽잖아!!.큐//그런 니시키보면서 어라? 요즘 어두운색만 입네??할것같다 사카모토 유이 23 <눈새 |

| ****23455 오랜만에 본계가서 조금 둘러보고 왔어!!! 그러고보니까 유이 아카운토!!!!!!!!!!!!! |

| 요즘 탐라 앙리는 뒤프레인지 유이인지 헷갈려 |

| 슈랑 스바루랑 유이 두고 싸우는거라면 대환영.... |
![나카고 [心宿]
@Nakago_bot Nakago_bot](http://pbs.twimg.com/profile_images/546151668845252608/AdwK4QL8_normal.jpeg)
| 안됐군.. 유이님은 당하지 않았어. |

| 칫...좋겠네... 나도 유이선배랑 새해 참배 가고 싶다... |

| ****162 유이통이 주연으로 찍은 요상한 특촬이 있는걸로 알기는 한데... 가면라이더/전대물은 아닙니다 .... |

| 에엥 유이통은 어디 나와요? |

| 유이 4곡이구나 오오고에에도 유이 나왔구나 |

| 유이3곡에 메루 1곡인가.. |

| 키즈나! 유이! 카에! 시로! 소프! 지브릴! 후미즈키! 보고싶다아아아~!!!!!!! #Sora |

| ****asu2 유이쨔아아아아앙 부비부비 |

| ****_GTW 유이가 슬퍼할거에...아 팟하고 생각난건데 유이가 듀얼 안하는 이유가 듀얼하다 일일히 설명 폰으로 치기 귀찮아서였으면 |

| ****aven4: 이즈미 : 마우스를 새로 샀는데, 커서가 계속 왼쪽 위로 움직여.
유이가 : 선배가 위로 올라갈 사람이라는 뜻 아닐까요?
이즈미 : ... 내 바탕화면 왼쪽 위는 휴지통인데 ? |

| ****_GTW 이김에 유이덱 짜주세요 ?? |

| ****DCN 능력이 인정받아서 되어버렸지... 유이 머리 쓰다듬 |

| 저는 코모리 유이 라고 해요 지금 무카미네 에서 지내고 있어요
잘부탁해요 |

| ****Seuu 그렇구나..미안 이름이 세유이길래 세 롶시작하는애 찾았어..... |

| ****ykatsuu 그랑 프린세스는 유이쨩인거죠? 그렇죠? |

| 기-타는.. 유이가 좋은가봐? |

| 오구라유이...♡ |

| 유이 선배 .. 돌아오세요 |

| 클로드 유이? 클로드 유이를 만나서 다 얘기해 버렸다고? |

| ****MB 잘 모르겠어옄 사야네덕후나 유이덕후들도 넣을데가 많아섴 요코야마모토덕후들은 다자이에 더 넣었을거라고 생각했는데...!! |

| 오케아누스 일자트릴의 노트수는 8개이다.
오케아누스 일자트릴은 무조건 왼손으로 들어가야 쳐진다.
이 두개가 유이한 팁이다. |

| 유이 W W W , S S S 7 4 7, C O M 고저혼과가된싶찰황 마녀소원 지드선생 엑소 심꽉놀조통때반되차 싱가폴센토사 우리집봉담 개싸움 지속외준까역었표있 셔틀버스 알라딘릴게임 팡야 |

| 흑흑 일하는 준면 넘 멋있따 오빠미 선배미 철철 리허설도 열심히 하자는 성실하고 멋있는 줌연이이와중에 빵떡뿡빵뿡빵이라 넘 귀엽찌 내아이돌 우주젤멋😢 |
![잇시키 이로하 [E.얀데레]
@lssiki_iroha lssiki_iroh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761614837329921/2D9plzb4_normal.png)
| ****Uta_Bot 유이 선배 인사법이네요- 웅웅. 그나저나 점심은 드셨나요-? |

| 시간을 넘고 하늘을 넘은
이 향기가 그대였습니다
마키노 유이 - 푸른 향기 |

| 4. 유이 : 우리 대원을 괴롭히다니 용서 못해! S1E11 |

| 멧돼지신 목따고 기쁘게 웃는 앙리유이 초섹시 |

| ****ui69 유이님 응답 |

| 앙리유이 |

| ****1241 ㄱ ㄱㄱㄱ ㄱ아니아니 지금 닉변중이에요 마법소녀유이현이라고ㄱㄱ ㄱㄱ |

| 지금 오구라유이노래 나오는데 오구라유이=츠유짱안의사람....어? |
![[라인: furuya701]유아⚾️
@xxxmomo4649 xxxmomo464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8762389353775104/D7hX_hzU_normal.jpg)
| ****im 진파치2개랑 마루코요...정말 눈앞이 캄캄해오...이제 없데요...구라같지만...유이 오늘도 눈물을 머금고..는 지구님 도장 이제 안찍ㄱ어주던가요..???저 도장 안받음 |

| 만5세 아들놈이 엄마한테 “엄마. 유이는 왜 <성기>가 없어?” 라고 했다고… 뭐야 이 놈 이거 무서워 |

| 유이선배는 내가 항상 잡아야 하는데....내가 없으면 공부도 제대로 못할텐데.... 안절부절 |

| 히라사와 유이이에요 ㅅ 지금은 사천굴비 |

| ****re_goods ****s_gonggu 알드노아 제로, 디아볼릭 러버즈 유이, 로젠메이든 신쿠, 월간소녀 노자키군 유즈키 스트랩 판매. 각 4000원,배송료2500원/리트윗 감사합니다 |

| 유, 유이 선배!? |
![[농기구팸] 트랙터・ぎゃん◢欅
@lIll516 lIll51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170916131594243/d_8Jns6e_normal.jpg)
| ****23 갓갓갓갓갓 유이 |

| 오구라 유이랑 스피어도 했었구나ㄷㄷ |

| 난죠 미모링 리사 유이 유카리 등등 |

| ... 유이는, 내 하나뿐인 오빠야. |

| 유이! |

| 앙리유이 넘 잘생겼다 커미션을 쓰다듬으며 |

| 내 약함을 감추기 위해서
일부러 허세를 부리더라도
호리에 유이 - silky hea |

| 캬아 유이 나 한테 시집 올려고 요리 공부 하는거구나 |

| ****fTEoNHOX853: 새누리파는 수꼴이 35퍼센트지지하는 세계유이한 경우고 더민주당은 말이 진보지 실상은 중도보수자나요 솔까 대다수 민의를 대변하는 정당은 정의당뿐 아닌가요? |

| 변명은 하지 않겠어, 히이로. SRWZ2nd,vs히이로 유이 |

| ****C_episode: 양그「이번회 이럴수가! 호화 게스트가..」
카밍「 말 끊음 벨제부브 유이치역의 카미야 히로시 입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양그「안녕;;」
카밍「그렇게 기대감을 갖게 하는건..」
양그「나빠~」
카밍「어때, 나쁘지?… |

| 오늘도 유이비타민 충전💕 |

| ****00691 아직 모릅니다 이제부터 물색해봐야할듯.. 군데 트커가 될 것 가타여.. 유이님두 오실??? |

| 카미야 히로시「하나자와 카나쨩 세상에서 제일 귀여워」
신타니 료코「홋쨩 호리에 유이 은?」
카미야 히로시「진짜 귀여워」
신타니 료코「어라 순서가..히라노 아야쨩은?」
카미야 히로시「세상에서 제일 귀여워. 착각하지 마!내 세계가 하나라고 생각하지 마!」 |

| 일본도 사투리 심하면 못알아 듣는구낰 파루루 팀8 요코하마 유이 말 제대로 못알아들엌 |

| 저, 한 번 더 유이 선배의 기타가 듣고 싶어요! |

| ****00691 아니 유이님.....! 앤캐 과제 를 단체로 덮치신다고요? 이런 도S 앤님을 봤나!! 전 로그를 집에서 하도 안써서 랩탑 들고 카페 왔습니다. 유이님 캠퍼스 근처인듯. 아 잠깐. 유이님 캠퍼스 버라드예요 아니면 개스타운이에요? |

| ****eop91 ****eopKim91AJ ****91y ****sseli ****sSH ****ho94 ****nwoo91 오늘도 하루 열심히 해 주십시오 ^_____^ 사랑해❤️ 파이팅! *kiss me Japan osaka 유이* |

| ****90628 ****m0628 ****722 ****n0309 ****40331 안녕하십니까 ^O^ ☀ 오늘도 하루 파이팅!!!!! 매일 응원하고 있습니다!! 대국남아 평생 사랑해♡♡♡ *osaka 리틀 대국남아. 유이* |

| ****00691 유이님 과제랑 컾 축하드립니다...u///u 혼남 |

| 놔라.. 유이 |

| 유이 오늘 내 스케쥴좀 봐주지 않겠어? |

| 3. 유이 : 의외로 스펙이 높아, 코코는. S1E6 |

| ****_juju 지금 모르겠어 나랑 유이 가려고 했는데....... 어.... 잠만! |

| ****gsamakawai 잠이안와요...
하림:슈팅게임
유이:콧쿠리ㅅ...이 아니라 공포게임
다현:라테일같은..뭐더라 그 몹잡는거... ? |
![스보시 [角宿]
@Suboshi_BotK Suboshi_BotK](http://pbs.twimg.com/profile_images/533439687986147329/v2NGItdn_normal.jpeg)
| 유이님.. |

| 싸워야한다면 딱히 피하진 않겠지만 팬텀과는 더이상 맞붙고 싶지 않아. 사법 쓰겠다고 달려들면 정말 피곤하다고. 하지만 앙리 유이는 쳐부수고 싶군. 아, 딱히 앙심이 남은 건 아닌데. |

| 글쎄. 그렇게 생각하는 것은 아마. 유이나. 당신 뿐입니다. |

| ****_530 어케요 에치님 나 유이 때문에 눈물 터졌는데 에치님 인장이 |
![디안[아이로베유 잉꼬부부 아내님]
@Robinnpine Robinnpin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46509479178080257/olKFfxON_normal.jpg)
| 흉측하게 죽어버린 세나 유이를 먹던 치아키의 심정은 어땠을까. 믿었던 사람, 그리고 모두를 배신한 사람. 그것이 어떤 이유를 가졌으면, 이런걸 바랬을텐데. 마음은 문드러져도 그 믿음을 버리지 못해서, 유순한 성질을 놓지 못해서 끝까지 상처받고. |

| "어 미안. 도와줘서 고맙다."
"응? 아아, 응. 괜찮아. 힛키가 부탁을 하는 건 좀처럼 없는 일이고.."
"그러게. 나도 설마 이런 날이 올 줄은.."
"얼마나 무시하고 있던 거야?!"
by 히키가야 하치만&유이가하마 유이 |

| ****1_lt 유이님... 초롱초롱 |
![스보시 [角宿]
@Suboshi_BotK Suboshi_BotK](http://pbs.twimg.com/profile_images/533439687986147329/v2NGItdn_normal.jpeg)
| 벌써 아침이 다가오네요. 유이님도 얼른 일어나세요. |

| ****is_17: 17's 정한&원우 오늘 저희 음악중심 특별MC를 위해 특급 선생님이 와주셨습니다. ****ie 유이쌤 응원으로 만세 무대도 MC도 화이팅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 ****ale_info: 메타톤과 플라위는 언더테일에서 유이하게 목소리가 직접 나온 캐릭터입니다. |
![스보시 [角宿]
@Suboshi_BotK Suboshi_BotK](http://pbs.twimg.com/profile_images/533439687986147329/v2NGItdn_normal.jpeg)
| 유이님은 내꺼야!! |

| "어라? 힛키, 일 다 끝냈어?"
"일이라는 건 관둘 수는 있어도 끝낼 수는 없는 거다."
"무슨 소리야?"
by 유이가하마 유이&히키가야 하치만 |

| 하지만 역시 젤 잘하고 싶은 건 가ㅁ1유이다...사랑해 난 널 포기하지 않았어 꾸준 |

| 히,히라사와 유이입니다! |

| 유이쿄코미만잡 |

| z아 캇키 개욱겨유이이이이이이이이ㅣ이이ㅣㅣㅣ!!!!!!! |

| 유이 뽑고 싶어서 억지로 더 돌리고 있었는데 디네가 먼저 나와줬다. 그리고 거짓말처럼 부계에 유이가 나옴 ㅅ...
신년가챠 이제 진짜 접을라요... |

| ****Lenia 도유이미 |

| 04:09 Happy Bihday, Yujin! / 4월 9일, 애프터스쿨 군기 반장 유이양을 찬양해요. >_< |
![나카고 [心宿]
@Nakago_bot Nakago_bot](http://pbs.twimg.com/profile_images/546151668845252608/AdwK4QL8_normal.jpeg)
| 유이님 저에게 마지막 소원을 빌어주시죠. 나에게 영원한 삶과 절대적인 힘을 부여하라고.. |

| ****caj00251 헉 제 유이 최애곡인데....! 즐감할게요 |

| 오후의 나야!!!
난 유이가 그리고 싶다!!!!
겜 그만하고 당장 시행하도록 하라!!!!! |

| 유이 소주 CF, 영화 삽입곡 등으로
알려진 곡인 듯 한데
내가 이 노래를 처음 알게 된 건
여성 퀴어 영화인 '하지만 나는 치어리더예요' 를
통해서 였다.
역동적인 안무 장면과 함께
도입에 나왔던 걸로 기억하는데
진짜 좋아했던 작품이고 노래. |

| 유이 너도 미쳤니?
릭 톰슨 ㄴ
|

| ****sk74 마유갓 마키노유이갓... |

| ****For_One_E 유이를 보고 싶은 시간 03:20 |
![스보시 [角宿]
@Suboshi_BotK Suboshi_BotK](http://pbs.twimg.com/profile_images/533439687986147329/v2NGItdn_normal.jpeg)
| 유이님. 어디 안좋아보여요.. |

| ****oo1208 뭔가 조용하다가 갑자기 뙇 나와서 유이랑 메루 앓이를 하고 사라지는 그런 느낌..? |

| ****meR_509: 아이마스 걸즈 신장 사천왕
타다 리이나역 아오키 루리코 170
토코로 메구미역 후지이 유키요 169
요코야마 나오역 와타나베 유이 167
텐쿠바시 토모카역 코이와이 코토리 167
공식 플필 기준 https://t… |

| ****asu2 유이쨩! |

| ****_fandom #마이엔젤 내솨라앙 #리자 아아아아❤❤1시간만에 돌아왔어유💋이 밤이 다 가도록 난 널 환영하고 또 환영할거야!!!!!나의 러브멘션 잘 받고있뉘이~?♡난...#빅스 오빠들을 한번두 본적이 없엉..제발날 이번 가온에 초대해죠💕 |

| 헤헤...유이쨩이라 해주셨다아... |

| ****n_113 단발머리를 추천받고 잇군요❗
우타프리 나나미라던가 헉 이거 어울릴듯 빨간머리 백설공주 백설❗ 새벽의 연화에 연화❗케이온 유이❗ |

| 크어ㅓㅓㅓ어어ㅓ어
※이것은 유이핀이 자는 소리다 깨우지 말도록하자※ |

| ****IN_ 유이핀님 어서 주무셔야죠ㅁ 으아아... 자장자장 |

| ****hi_sakurako 유이는 닮아가고싶어요 좀 더 많이 대화해봐요!! |

| ****y_wv 네!!!후후...파이팅..같이 달리는것입니다!!성우보고해야죠 역시!!저도 유이톤있었으면 분명 그랬을거에요... <<< |

| ****oo1208 좀더 알아가봐요 궁금하고 유이 닮으셨을것 같고 |

| ****gj2: ****re_goods ****s_gonggu 알드노아 제로, 디아볼릭 러버즈 유이, 로젠메이든 신쿠, 월간소녀 노자키군 유즈키 스트랩 판매. 각 4000원,배송료2500원/리트윗 감사합니다 |
![[1/30 스대3!!]백난
@Nan_183 Nan_18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572183081332736/vbIzP_2r_normal.jpg)
| ****t60 하루이치랑... 다이에이 여매니저 중 그 유이라고... 한쪽눈 가린애랑... 다이에이는 흑염룡 키우는애들이 많아여 네?????스레기일ㄹ예정입ㅂ니다만😇😇 |

| 포스타 던전 깬 쥬얼로 캐뽑했는데 유이나오고망함 |

| ****dasuruppi 한 보 양보해서.. 유이파루메루라도 좋으니.. 같이찍자고 부탁이라도 8ㅅ8 |

| 유이님 |
![[완벽]워든P
@KalisttyP KalisttyP](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8719040412397568/SQi4TCKh_normal.png)
| ****hairz 저도 성우는 그렇게 잘 몰라여
본가, 아님 밀리 뿅치키나 후드님덕에 유이톤 정도나 알지 |

| ****dasuruppi 열장 8ㅅ8 한장이라도 좋으니 꼭 찍어주길 8ㅅ8 유이메루 뭐하나 친목안하고 8ㅅ8 |

| ****zh18 언제 한번 서코에서라도 뵈어여... 헉! 그러시군요!! 와아아ㅏ!! 유이코스하시면 꼭 보여주셔야해요!? 두근두근 |

| 유이가 타케루 빠르게 검색하는 방법
유아독존 한자로 바꿔서 독만 빼면 된다 |

| ****oo1208 유이메루 멈뭉님 정성에 감복해서 투샷 올해는 열장 찍어주라주..! |

| ****uri_eli ㅌ감사합니닼ㅌ갑다기 탐라에 쿄유이가 넘쳐흐르네여 |

| 단차로 유이또뜸 _ |

| ****bluemilKTEA 허어억ㄱ 하밀님 언제 뵙죠흐그극 케이온 유이 사실 오래전에 위시플랜이였다는게... 찡긋 |

| ****caj00251 우리 예쁜 유이 잘 부탁드립니다 |

| ****bluemilKTEA ****zh18
1.다스님
2.귀여우시다..
3. 엄청귀여우시다.////
4. 키위?
5. 다스님카페 가고싶어요.. 니트들의 배 가고싶어요.. 다스님 뵙고싶.. 해외러의우울
7.케이온-유이! |

| ****ng_ 😢😢😢😭😭😭 유이님 상냥해 꼬오오옥~!~! |

| 유이 : ? |

| ****caj00251 왜 이러십니까 나 유이 좋아한다구ㄱ큐 |

| 뭐야 핑퐁님한테 유이 주면 안될것 같아 |

| ****ezom .. 유이는 이해해줄거라..믿..습니다.. 그치 유이야..? |

| ****YOON: 유이 : 아...... |

|
미사키유이 가친코 misaki yui gachinco |

|
유이야 3일 뒤에 보자... |

| 유이 : 아...... |

| ****_CheshireS2 ㅁ...................어디다가 츳미 걸어야하는지 젠젠 와까라나이 엉엉앙앙 유이님.... 팡팡팡팡 |
![[✲色松推し] ゆい(유이)
@Aile_CheshireS2 Aile_CheshireS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060163493568512/Xpl56GQT_normal.jpg)
| ****o_pya: 1.호칭 : 유이님
2.첫인상 : 뭔가 연성러
3.현인상 : 연성 안해주는 알티형 지각러
4.떠오르는 것 : 결혼해주새요?
5.한 마디: 지각하지 말아요!
6:닮았다고 생각하는 캐릭터: 오소마추
****_Cheshire… |
![[✲色松推し] ゆい(유이)
@Aile_CheshireS2 Aile_CheshireS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060163493568512/Xpl56GQT_normal.jpg)
| ****o_pya 주인공은 원래 살짝 late한 법이죠 허허 ^^7…뎨동합니다 담부턴 안 늦겠슴다 ._. 유이는 연성 몰랑~ 독고님이랑 결혼해서 평생 연성 안하구 살구양~ >_<♥ 이러면 오소마츠의 니트력까지 어필. 완.벽. 사람 제대로 보신듯 |

| ****soyoung0628 팔로우 하고 갑니다^^ 저에요. 유이_JB ^^ |
![에드워드 엘릭[エドワード エルリック]
@Ed_Elric_bot Ed_Elric_bot](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574222607814657/zI1zCzgY_normal.jpg)
| 축하해준 아이, 유이, 향화, 정말 고마워-! |

| 유이 노래 진짜 많이 들었는데 지미니의 위로 곡이였구나 우리 짐니 제기도 잘 차..!! 천재지..!! 저렇게 멀리 던져졌는데 그걸 받아서 계속 치다니..천재야.. |

| ****a6952 유이 1스로 밀고가버리면 끝나니 참 좋음 |

| ****T1iHBUIpanG 헉 고마유이 |

| 1.호칭 : 유이님
2.첫인상 : 뭔가 연성러
3.현인상 : 연성 안해주는 알티형 지각러
4.떠오르는 것 : 결혼해주새요?
5.한 마디: 지각하지 말아요!
6:닮았다고 생각하는 캐릭터: 오소마추
****_CheshireS2 |

| ****ver: 트랜짓걸 드라마는 대사 전개 둘다 시청자를 너무 배려하지 않아 고문급 구림인데 사쿠마 유이는 매력 |

| ****dkdkdj 그니까 남자들 통통기준이 유이나 전효성이란거 듣고 미친 거렸짆 |

| ****k0218 문이 공개되면서 세나 유이만 불 속에서 살아남은 이유가 나왔고 메세지는 세나가 말했듯이 자신이 옳다고 한 행동들이 결국에는 또 다른 비극을 부르고 반복된다와 마지막 눈은 지금은 녹아버리지만 언젠간 쌓임으로서 어떤 결과가 나타난다 |

| ****k0218 세나 유이 사망과 숨겨진 문이 있다는 것, 메세지 전달이 주 목적이였엉... |

| 글고 보니 유이사야삿시 ann 들어야하는것 |

| ****IRST__: 왼쪽 이 유이 고 오른쪽 이 소야 인거다요.
앞머리 가 다르잖아. 둘이서 닮았어 호에 'W' |

| 왼쪽 이 유이 고 오른쪽 이 소야 인거다요.
앞머리 가 다르잖아. 둘이서 닮았어 호에 'W' |

| " 우응..? 유치원 복장..?"
" 그게 뭐에요..? "
" 그리고.. 그사진 유이유이인거에요?" |

| ****Appletomato: 졸귀 이쿠밍과 유이유이 |

| 세나 유이, 죽어버렸네. |
![[원고의 노예] 밤올빼미
@Ld7wi Ld7w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075427562016768/tdKs4iSH_normal.jpg)
| ****__H_ 아 맞아 그 유이도 좋아 초반에 총 든 유이는 핵무서워 아니면 혜진이라고 한국인 캐 있는데 걔는 반사랑 액운있어서 좋고 뭘 하라는거냐 |

| ****_0723
유이니 온니 와쪙 |

| ****_TIP 영혼~? 푸흐흡 유이쨩 재밌는 말 하는걸~ 같이 춤춤 |

| ****eriaaa_ 유이이이아아아아앙너모기여워요 횬무룩 ㅌㅌ |

| 키라라x토와!! 키라토와 행쇼!!!
여러분 프리큐어 보세요!!!!! go 프린세스 프리큐어 봐!!!!!! 큐어 트윙클이랑 큐어 스칼렛이 예뻐!! 물론 플로라랑 머메이드랑 유이도 짱짱예뻐!! |

| 시댕조댕 나도 유이쨩이랑 얘기해보고싶다 멍청한 유자 퍽침 |

| ****calligraphy: ****IN_ 유이핀님~
"단 둘이 있을 때, 대령님은
날 리자라고 부르거든"
완성되었습니닷! 유이핀님이 원하시는 느낌일지 잘 모르겠습니다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

| ****IN_ 유이핀님~
"단 둘이 있을 때, 대령님은
날 리자라고 부르거든"
완성되었습니닷! 유이핀님이 원하시는 느낌일지 잘 모르겠습니다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

| ****maki_tptp 허억 그 유이성우였나욬엌 |

| ****_Hayoung 으어어... 아는 성우분이 스기타 토모카즈씨밖에 없사와요... 호리에 유이님은 이번에 조금 알게된... |

| 와 유이 목소리 녹는다 녹아;; |

| ****is_17: Doogi PD 세븐틴 퇴근길을 멈추게 만든 그녀는 누구? 유이선배님의 '상류사회' 본방사수 중인 플레디스 막둥이 세븐틴 #아낀다 #유이선배님 |

| ****sla_flfl 앙웅우우유이뻐우우우 |
![[동페 K24] 쌍필
@Tkdvlf2 Tkdvlf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493545888026624/4eMLKdK1_normal.png)
| ****_ 유이쨩 모공 하나하나 묘사해주기... |

| <인물>
호시카와 유이
1. 천사 |

| ****lf2 카라마츠❤️유이 |

| 졸귀 이쿠밍과 유이유이 |

| ****_TIP 헉...!! 말로만 듣던 그 가수...? 덩달아 소근 유이쨩 대단한데~? 엄청 구하기 힘든 거 아냐! 키득키득 |

| 도저히 할일은 켜놓고 하기가 싫고 오랜만에 자캐나 그림 얼마만이지피같은 내 새끼들 현이 유이 오랜만이라 그런지 막 넘 행복했눈데 완성 할스이쓰까.. |

| 유이 쓰알이 나온다는 확신만 있다면 유이 쓰알용 적금을 하나 들텐데.... |

| ****ou_MG 세나 유이로 보입니다. |

| ****hima 리퀘스트 메이킹 유우나아로 찍었데요 유이리피셜...........허머나허머나 |

| ****_TIP 그걸 구하게 된거제~?참말로 경사난일이구만!유이 니도 기분이 완전 날아갈것같겠네? |

| ****stine4304 ****ugadanger 유이또님 말씀감사합니다..! |
![[DEAD] 츠루카이 신
@Tsurukai_MG Tsurukai_M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102027175723008/b4W-gFY7_normal.jpg)
| ****gold_MG3 세나 유이의 냄새와 같나? |

| 미텼다... 지민아 나 그 노래 유이 곡 중 제일 좋아하는 노래야... 초딩 때 죽어라 들은 노랜데... 추억 공유 미텃다.... |
![[Dead]시라이 아이
@I__MG_ I__MG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087316245786625/Slf7IL_n_normal.png)
| ****gold_MG3 세나 유이의 시체인가? |

| ****_his ****_Hayoung 호리에 유이! |

| ****1ou23 유이 혼자만 그려두니 넘... 그렇드라구요..!? 그래서 친구 ? 들을 살짝..^ㅅ;^ 역시 포인트를 다 찾아주시는 제제님!!고마워욧~!!! |
![[제독]자유(메인참조
@SwordOfFree SwordOfFre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306075299291138/LKHO7SQ3_normal.jpg)
| "즈토와 아스나가 조는 유이를 안고 재우러간다..." |

| ****YOON 쿄코한테 드롭킥날리는 유이 |

| 세나 유이
명
마골러들의 분조장을 일으키는 요소를 일컫는 말. |
![[Dead]시라이 아이
@I__MG_ I__MG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087316245786625/Slf7IL_n_normal.png)
| 세나 유이. |
![[디페/J12b]제제ゼゼ
@Cai11ou23 Cai11ou2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8722252255248384/DjtW5AdB_normal.jpg)
| ****_1 으아아아ㅏ아아ㅏ악오규님의 토끼 망토 유이 으아아아 넘 파괴력이 강해욧 bbbbbbbb 진짜 토끼 ?_ 야아토랑 스바루 넘귀여워욬목걸이까지 역시 오규님 bb 넘 섬세하셔욧!~ |

| 유이 again 쫀좋 |

| 마파유이 사무코오가! |

| 유이 노래는 다 조타 글로리아.... 롤링스타.... |

| 새누리파는 수꼴이 35퍼센트지지하는 세계유이한 경우고 더민주당은 말이 진보지 실상은 중도보수자나요 솔까 대다수 민의를 대변하는 정당은 정의당뿐 아닌가요? |

| 마이 뮤직 마이 스토리 잠깐 엠비씨 뮤직에서 하는거 있는데 거기서 짐니 나왔당 짐니가 유이 에 Good bye day 라는 곡 추천 해줬다 노래 짱좋👍 |

| ****5th 유루유리에 후나미 유이에요!!
아재개그를 좋아하는 츳코미꾼이죠 |

| ****_TIP 오, 유이쨩 안녕? |

| " 유이에요 ! "
" 모두와 이야기 하고 싶어요 ! "
" 조금 더 넓은 세계를 보고 싶어요 .. !
#프로필_필독
#힐링계
#트친소 |

| 유이선배! 안녕히 주무세요-! ♥ |

| 권은빈 진짜 유이 닮앗다 |

| ****219 안녕하세요!!트위터에서 찾아왔습니다!00년생 유이에요!
잘부탁드려요!! |

| 아라가키 유이랑 단 둘이 아이슬란드에 산다면 세상에서 제일 행복할 거 같...
...아?
이게 뭔소리야...;; |

| 하이큐 러브라인 없었으면... 배구<<연애 일 애들은 아니지만 노말 자체를 안파서☆☆
양보해서 다이치랑 유이 정도... 평생 배구나 해랏!! |

| 앙리유이뽕찬댜 |

| ****ojin88: 160120 #유이 인스타그램
우리예쁜딸!!은성이를소개합니다!♡
연기도잘하구~예쁘고~!!아구증말!!♡♡♡
깨물어주고싶은우리딸~!♡♡♡♡
방금헤어졌지만또보고싶다.. |

| ****08 ****i_zzang 후 아냠 그냐유이대로 이ㅛ겠다..... |

| ****akame12: 으이씨 왜 유키노루트 삘이냐 당근 유이가 짱이지 |

| 뒷북이지만 나두 팀별 오시 겸임 제외
A : 유이
K : 마리야기
B : 마유
4 : 마코
8 : 나기
S : 료하
KII : 아이리
E : 쿠마쨩
N : 사야네
M : 미루
BII : 나기사
H : 나코
K4 : 미오
NIII : 아야카니 |

| 으이씨 왜 유키노루트 삘이냐 당근 유이가 짱이지 |

| ****kbl 앜 어 이가 아니라 이닼 오타 아이 유이 이름 예쁘넹😁😁😁😁😁 |

| 아그리고 암교드림러분....... 저....유이.... 네타 따라서 카르마 연인드림이냐 아니냐 갈려요 헤헤 |

| ****ng_ 유이밈 오늘 어엉😢😢😢🔫늦어서 죄송해요 다음에 봐서 둘 다 시간 될때 따로 다시 만나요😢😢😢😢구래두 유이님이랑 포옹두하구 얼굴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ㅅ유이님 남은 운영 힘내시구 다음에 꼭 보기😢 사랑해요💕💕 |

| 처음 들었을 때 후렴 부분이 어딘가 익숙하다 했더니 유이 라이프랑 닮은 부분이 있었다... 그렇다 블ㄹl치 1기기 방영되고 오렌지렌지가 신인이던 그런시절이 있었던것이다 |

| ****ing48 유이유이~ |

| ****eNcore 안녕하세요 본가 타카히비 데레 유이 및 패션 위주 밀리 사요코 최애지만 기본적으론 골고루 파고 있는 p입니다. 잘부탁드려요 |
![스보시 [角宿]
@Suboshi_BotK Suboshi_BotK](http://pbs.twimg.com/profile_images/533439687986147329/v2NGItdn_normal.jpeg)
| 벌써 잘 시간이네요 유이님. 좋은 꿈 꾸세요. |

| ****eop91 ****eopKim91AJ ****91y ****sseli ****sSH ****ho94 ****nwoo91 오늘도 하루 수고하셨습니다 ^_____^✨ 푹 쉬어 주십시오❤️ *kiss me Japan osaka 유이* |

| ****90628 ****m0628 ****722 ****n0309 ****40331 오늘도 하루 수고하셨습니다 ・‿・ ♡ 푹 쉬어 주십시오✨ 사랑하고 있습니다❤️❤️ *osaka 리틀 대국남아. 유이* |

| ****g_26 에,,,,,,,,,,,제존잘 정하님이라고잇는데 소개시켜드릴가요 그 유이뭐시기보다훨씬나을듯,,,,,, |

| 유이통 뭐래는거야 |

| ****pt_mabi: 앙리유이 |

| 기다리세요, 유이. 바로 구해내겠어요. |

| 유이는 예뻐..... |
![[오지온/비7]원고해범
@HB_KDM HB_KD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862414498177024/k0-YNF2A_normal.jpg)
| ****1_lt 이잌 유이님에게섴 벗어날 수 없엌 |

| ****linus895: -호리에 유이-
나이를 먹지 않는것 같음 오히려 회춘 ? |

| -호리에 유이-
나이를 먹지 않는것 같음 오히려 회춘 ? |

| ****orare 호리에 유이 짱짱 |

| ****2040 저도 릿짱 진짜 좋아해요.. 아직도 졸업뮤비보면 울고.. 유이항이랑 콤비인것도 좋았는데.. 이렇게 보니까 반갑네요 |
![나카고 [心宿]
@Nakago_bot Nakago_bot](http://pbs.twimg.com/profile_images/546151668845252608/AdwK4QL8_normal.jpeg)
| 지금입니다. 유이님. 남은 청룡의 힘을 사용하십쇼. |
![[3rd名古屋幕張]DreameR
@DreameR_509 DreameR_50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949328871530496/qBUc5wX7_normal.jpg)
| 다른 멤버도 몇명은 고향 출신에 넣어줬을거 같은데 모쵸나 유이톤 말고도 |

| ****bbit 헉 유이님도 그런 경험이 있으셨군요😢 오늘 보니까 어제보다 좀 나아진 것 같기도 해서 좀 더 지켜볼까 싶어요!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_yui 유이님 닉넴이뻐용 먼가부드러운느낌: |
![[Dead]시라이 아이
@I__MG_ I__MG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087316245786625/Slf7IL_n_normal.png)
| 리카나 세나 유이인가. |

| ****_yui 유이님 제 본명이 특이하다구적은거였어여참돔은 흔한닉넴이져 |

| ****_yui 세상에는 여러 종류의 사람이 있으니까요.
모쪼록 힘내세요, 유이 씨. |

| ****o_wadai_box 유이쨩 뽑기 |

| ****co_Leaf 유이가 대단한건 유이가 제일 잘 아네요- 제 손등 위에 겹쳐진 손을 보다 슬핏 웃어 뭐- 졸업이야 어떻게든 될거고, 두 번도 했는데 세 번인들 어려울까. 대답을 피하는 선생님의 반응, 이건 어떻게 받아들여야 좋을까. |

| ****_yui 에헤헤.... 유이씨도 좋은분이세요. |

| ****_yui 응응 조심할게
걱정해줘서 고마워 유이쨩 |

| 유이씨...... |

| 유이? 유아? 테마곡이라는데 너무 좋아;; |

| 유이 주라고 딱 땔깜이랑 무기 주는거바 호호 |

| ****itytime ****os9 그럼전 아라가키유이할래여: |

| 유이 가방맨것봐...귀여워.... |

| 두준이랑 유이랑 사귄뎈 호시랑 현아랑 사귄뎈 차라리 현아랑 현승이랑 사귀고 두준이랑 그 백댄서랑 사귄다고해.....좀 믿을 수 있게 |

| 슈슈슈슈슈슈규슈슈슈규슈슈슈슈규규슈융ㅍ유융ㅣ피슈유이이이 |

| 으휴 유이가 나와도 한숨만나오겠네 |

| 앙리유이가 더 크고 맑게 보입니다 |

| ****na: 이것은 사와미유이다. |

| ****es1230 안녀하새오 16큥마망올수니 하유이빈다'ㅅ' |

| 양그「이번회 이럴수가! 호화 게스트가..」
카밍「 말 끊음 벨제부브 유이치역의 카미야 히로시 입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양그「안녕;;」
카밍「그렇게 기대감을 갖게 하는건..」
양그「나빠~」
카밍「어때, 나쁘지?! 선배가 이야기 하는데 잘랐다고!」 |

| 유이깔이라..음..으음.. |

| 아 앙아 아진짜 유이성우 목소리 개조홍앙웅아앙암ㄴ아끼야아ㅑ아앙 |

| ****_Yui_Leaf 유이는, 그 막강한 아이들을 이긴 우승자인걸요? 그녀를 안심시키기 위해 손등 위로 손을 올렸다. 미지근한 온도였지만 서서히 데워졌다. ... 졸업을 못할리가.
그녀의 뒷말에 대해서는 답이 없었다. |

| 후후후..후후 앗 유이 귀여워 |

| 하세베가 들고있었던건 작고 깨지..않습니다박살내지않아요!!!
뚜껑연다고해야할지 그렇게 따라서 마시는걸로 알고있는데..본기억으로도 유이논식이나 결혼식에서 주로보이긴했지만 '경사스러운 것'의 물건이니 꼭 결혼식은 아닙니닼 |

| ****DCN 마자임미다? 유이쨩도 포도송이 모을검미까? 종이를내민다 차칸일 마니하묜 조아-. |

| ****6ong 라니아랑 유이 빅토리아 제갈량 잇어야댐 |

| ****ger_0 유이코남매가 넘흐 이쁘기 때문이져!!!!!!! 짱이야아아아!!! |

| ****ch6x6 난 일요일이야 😅😅 내일 파이팅 유이뿅 🐰💗💗 |
![[대운동회/D22] 오이카와HEE
@oikawakage819 oikawakage81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192784091807745/AoLFK4CB_normal.jpg)
| ****mimoe8993 ****ae ****ran 유이님이 저 책임져주실거여요 후후 |

| ****igairu: "이 사람들이 특수한 것 뿐이니까!"
"특수한게 뭐가 나쁜데. 영어로 번역하면 스페셜이라고. 뭔가 우수한것같은 느낌 안 나냐?"
"언어의 이중성이네..."
by 유이가하마 유이&히키가야 하치만&유키노시타 유키노 |

| 아니근데 카르랑유이랑 프사가왜똑같지 |

| ****_TIP 유이씨도 대단하신걸요! 낮춰 말하지 말아줘요. |

| ****ae ****wakage819 ****ran 에이... 유이님 뒷주머니에 페이 찔러주고 찡긋 |

| ****oving 크킄ㄱ....유이ㅣ가 다리 사이에......자ㅏ리잡은.......크크 신난다 |

| ****oving 으 유이가 귀여워 으 |
![[대운동회/D22] 오이카와HEE
@oikawakage819 oikawakage81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192784091807745/AoLFK4CB_normal.jpg)
| ****mimoe8993 ****ae ****ran ???????????????? 유이님 저 좀 살려주세요? |

| ****njuBOMB: 이거만 봐도 히이로 유이가 대체 뭐하는 놈인지 분간조차 못하게 된다 |

| ****_TIP 그런걸까요? 그리 말씀해주어서 고마워요, 유이씨. 극존칭까진 필요하진 않다고 생각하지만요 작게 웃다가 네에, 안녕하세요. |

| "이 사람들이 특수한 것 뿐이니까!"
"특수한게 뭐가 나쁜데. 영어로 번역하면 스페셜이라고. 뭔가 우수한것같은 느낌 안 나냐?"
"언어의 이중성이네..."
by 유이가하마 유이&히키가야 하치만&유키노시타 유키노 |

| 히이로 유이 CV.미도링 : 오마에오... 코로스!!
그걸 보는 나: 야메로 |
![[대운동회/D22] 오이카와HEE
@oikawakage819 oikawakage81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192784091807745/AoLFK4CB_normal.jpg)
| ****ae ****ran 여.. 영상만 찍지 않는다면.. 괜찮아요?
유이님 : ????????? |

| 유이2곡에 메루 1곡인건가.. |
![[대운동회/D22] 오이카와HEE
@oikawakage819 oikawakage81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192784091807745/AoLFK4CB_normal.jpg)
| ****ran ****ae 모르셨구나 저 유이님 집 지하실에 있어요 |

| 폰화면짱크구 앙리유이를 보니 너무 만족스럽다 |
![스보시 [角宿]
@Suboshi_BotK Suboshi_BotK](http://pbs.twimg.com/profile_images/533439687986147329/v2NGItdn_normal.jpeg)
| 유이님 물을 가득 채워왔어요! |

| 나 유이님이랑 뻬님만날거임 |

| ****derling 레이나 란코 유키미 에마 미카 ? 리사 카나데 후레데리카 ? 유키 모모카 신 아카네 린 케이트 그라함 아냐 후미카 유이 시키 마키노 아스카 ? |

| 하 유이님 땜에 위험하니 이럴땐 존잘님이 낸 백합고어책을 보자 |

| ****23 오구리유이가 귀엽네요 |

| ****wanaika 사토시오리 오구리유이 |

| ****mbo9 ****gyu1 ****8899 나 : 야 낼 우리 청소하고 짜장면 먹는거아님? 유이 : 아냐 안해 안시켜 <-어제 대화 |

| ****ehuntehun 미카♥유이 사랑요기잉네 |

| 흐음.. 우이가 두명에다 아즈사가 세명에다 유이가 세명이네? 서..서로 만나면 도플갱어라 소멸하는건 아니겠죠? |

| 나날님 최고야 진짜 나날님콩님유이님 짱짱 와... 북클립bbbbbb |

| ****IN_ 0! 유이핀님도! 비서님 회사안에 좀 들여주세요~! ? |

| ****_wmline 양갈래 머리 걔가 한국어 이름이 유이 아니었나....? 일본어 이름을 모르겠다... 8ㅅ8 |

| ****eoun0026 유이가 누구더라 |

| ****_wmline 미친 그럼 첫 사진이 유이...? |

| 유이!!!!! 키타!!!!!! 유이!!!!!! |

| ****ng_ ****__S2 ㅈ저도파바앞인데 유이님ㅁ제가 얼굴을 잘ㄹ 못알아바요 😂😂😂😂😂 저 바로앞에서잇음 후드쓰구잇엉 😂😂😂😂😂 |

| 나이츠 개인 팬클럽이름
이즈미 : 유우군과 이즈미의 행방불명 유이행
리츠 : 오니쨩쟈노
아라시 : 아라아라
츠카사 : 마벨러스
레오 : 인스피레이션 |

| ****ng_ 유이님 어디세용 |

| ****heo0909: 19 Days
Jian Yi-종래
Zhan Zhengxi-ㅈ님 ****chy_jerkk
sister-딩키님 ****y_Kuroko
P.유이님 ****ae |

| 흠....유이얌...8ㅅ8... |

| 유이 아래는 너무 평범한 색은 아니지만 크롭이라 그렇다치고 유이 위는 저 강렬한게 대체 누군지 모르겠네 |

| 사쿠라 란코 사조 센자키
미카 카코 바리사 하야미
후레짱 나츠키치 다짱 ??
슈가하 아카네 시부린 케이트
그라함 아냐 후미카 유이
시키 야가미 아스카 키류 |

| 그래서 프리뷰는 언제...? 공연 하고느유이ㅛ어....? |

| ****Si 혹시 왼쪽은 모르겠고 순서대로 란코 유키미 에마 미카 카코 리사 카나데 후레 나츠키 미요 모모카 슈가하트 아카네 시부린 케이트 캐시 아냐 후미카 유이 시키 마키노 아스카 츠카사인가요? |

| 분명 있는데 멀대같이 서있는 거랑
괜히 무게있는 척 낮게 유이... 이러는 거 |

| 페르비「엑스워즈 군이 '나는 브래지어 한손으로 벗길 수 있다,'하고 말하길래 또 실없는 소리를 한다고 생각했더니 옆에서 유이가 '헬리엇 브래지어 하는거야? ๑°ㅁ°๑ ‼✧ '하고 의외로 진지한 얼굴로 물었을 때의 엑스워즈 군의 표정」 |

| 모름-란코-유키미-에마
미카-모름-모름-카나데
프레데리카-모름-미요-모름
모름-아카네-린-모름
모름-아냐-후미카-유이
시키-마키노-아스카-모름
정답좀 알려주시죠 |

| ****taku 이잉흐뷰규잉이ㅣㅣ |

| 아 웨이터복장 오빠들 양심없음 보니까 웨이트리스 유이도 보고싶당 애니유이는 귀엽게 생겨서 입히는 보람이 있을거같은데 |

| ****ng_ ****__S2 어엉 😢😢😢😂😂😂😂😂😂😂 이일ㄹ단 서면으로 제가 갈게요 유이님 기다리게할ㄹ순없으니까 가고... 유라맘 연락받으면 서면ㄴ으로 부르는걸로... 😢😂😂😢😂😢😂😢😢😂😂😂😂 |

| ****ingyui 허밍유이님돜 전 저만 그러는줄 |

| 유이가 타케루 唯我尊 : 16세, 6월 30일, 검자리, O형 / 좋아하는 것 : 고급 프랑스 요리, 존경받는 것 |

| ****_Yui_Leaf 응. 응. 유이, 대단해. 서서히 숨기는 가면 뒤에서 그녀의 진솔한 모습이 얼굴에 담겼다. 이제서야 그녀답다고 생각이 들어서 여전히 누워, 그녀에게 고개를 돌린 채 손을 뻗는다. ... 이리로 오면 쓰다듬어줄게요. |
![☆[마감독촉해주세요]★소비러 녹용
@deer_antlers__ deer_antlers_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438060769710081/2xpAaKXl_normal.jpg)
| 유베유이 자컾커미션 맡기고싶다 앤오님이 해외사셔서 택배로 보낼것.... 쿠키도 구워서 보내드리고싶은데 상할것이 분명하다.. 캔들이랑 팔찌랑 된다면 머그컵이랑 또 뭐있지 |

| ****co_Leaf 들었지롱이 뭐야, 들었지롱이... 피실. 그 모습에 본인도 긴장이 풀린듯 옅은 웃음을 내비쳤다. 대단하지? 솔직히 나도 1등까지 할 줄은 몰랐지만- 아아, 유이도 참 대단하다니까! |

| 유이가 열심히 최선을 다해 먹어줄테니까 설거지는 요나카가 하는걸로! |

| 설거지 요나카가 잘 한대. 유이는 잘 먹어줄게. |

| ****_Yui_Leaf ... ... 우승, 축하해. 유이. |

| ****ng_ ****__S2 어엉 모르겠어요 혹시 유이님 부산대 올수있으신가 😂😂 넘 먼가요... |

| 유이항 교토벤 쓰나 |

| ****Kheal: 유이가 미오 리츠 츠무기가 연주한 날개를 주세요를 듣고도 경음부에 입부하지 않아 결국 폐부가 되었다
#자신의_장르를_시작도_못하게_해보자 |

| ****ngYui_GF ****r0530 끼어들어 죄송합니다만, 안동유이님 공부하시는 한국의 한문학은 옛 중국 서체를 추구하니, 현대 중국의 번체 간체자나 일본의 상용한자와는 많이 달라 노력이 많이 들어가실텐데... 대단하십니다.😌 |

| ****ER_P_ 그러함다..그리고 신라는 나름 니시키한테 감사 ? 하는 부분이 있는데 만약 니시키가 없었으면 사카모토는 낙인상편보면 류구 카야코가 언급한 부분 전 유이를 뛰어넘었을거라고..그정도로 이쪽 세계의 재능이 정말 대단합니다.. |

| ****_live 흑흑 유이선배가 데이트 하려는
거 같아서 감시나왔나봐요 |

| 유이랑 아무로가 동갑이군 |

| 그러고보니
아무로>캐멀
아무로>스바루
아무로>시라토리
아무로>사토
아무로>슈키치
아무로>치바
아무로>다카키
아무로>조디
아무로>키르
아무로>유미
아무로=유이네 |

| ****el_bears 쿄아야보단 갠적으론 쿄유이가 좋지만 알게뭐야 헤ㅔ헤헤헿 좋다 |

| 유리온 유이온 유온 |

| ****no_For_Inka 아..~ 에헤헤..
유이씨랑은 정말 친해보여서 보기 좋은걸요.
부럽다는 생각도 하고~
허물없이 다가갈수 있다는 점이요. |

| ****_Yui_Leaf 그리고 천장에서 다시 그녀로 돌아오는 눈이, 꿈이 아님을 자각하기 위해 다시 한번 입술에 힘을 준다. ... ...유이. 유이..예요? |

| ****1_lt 앗아하 바로뜯어 사용하신다는...유이님 굿초이스👍👍 |

| ****1_lt ****NN 오앙 유이님!!!✋✋ 박수 중탐이 조아하시겠어욥 |
![[오지온/비7]원고해범
@HB_KDM HB_KD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862414498177024/k0-YNF2A_normal.jpg)
| ****1_lt 그렇구나..!!!! 두분의 합작품!!! ? 👏👏👏👏👏👏👏 엉엉 유이님 시간이 없으셨다니 엉엉어엉 부둥부둥 |

| 현재까지 확정난것만해도
3월 디아러버 유이
7/8월 서코 이벤트 린 고양이SR 미각, 빝인앤젤 무대
8월 말 AMG 에케비 또는 럽라 코스무대
12월 하트투하트 니코 또는 쿠노이치 니코 |

| ****ER_P_ 미가 없잖아? '<이거 전당주 유이의 사고방식 그대로 이어받았다는 부분... |

| ****ER_P_ .네 그래서 신라가 괜히 사카모토 디스러 ? 인게 아니라서....행동만 보면 전당주 유이하고 많이 흡사해요 근데 정작 본인은 모른다 어렸을때부터 그 전당주의 유이가 한걸 보고 영향을 받았기 때문에 두번쨰로 영향준 사람이 |

| 유이는 외또?.....한번의 호세로 탈탈털렷자나 |

| 럭키랭킹도 나란히
히이쨩x유이유이는 리얼이였어 |

| ****_Yui_Leaf 같은데. 입이 먼저 움직였다. 이때까진 감쪽같이 믿었다. 꿈이라고. … … 유이. |

| 기다렸다. 미스모노크롬 성우 호리에 유이 |

| 히이쨩이 유이유이 괴롭히는게 넘 커엽닼아 귀여워 개귀여워 ㅈ진짜 귀여워 아 진짜마지카와 |

| 사쿠야 유아랑 아카네 유이가 올리는 트윗이 일본어라서 못읽는다 나란 일알못
일어공부할까... 노답 |

| 맞아 빨리 유이 출생의비밀 풀어 유이 아빠도 뭔지 풀라고 |

| ****ANNE_ ㄹ님ㅁ닉의 상태가;;;;;?????????/ㅅㅅㅅㅅ;;;;;저눈ㄴㄴ앤ㄴ님 탐라보다 까무러칠ㄹ뻔했슴니다;;;;이게무순ㄴ가슴변태ATM이신ㄵ; 막말 저눈ㄴ님이던지는돈이나넙ㅂ쥭넙쥬그리받아먹겠웁ㅂ니다구럼쌩유이만 |
![[오지온/비7]원고해범
@HB_KDM HB_KD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862414498177024/k0-YNF2A_normal.jpg)
| ****1_lt 유이님 👏👏👏👏👏👏👏👏👏👏👏👏👍👍👍👍👍👍👍👍 |

| ****1_lt 헉 오앙 저거 유이님 선물이애오? |

| ****o_d_: 난 부심 부려야지!!!^^
님들 최애성우 1회 이벤트 다녀오심?? 난 다녀옴^^
님들 최애성우한테 첫 한국인 팬 공식인증 해보심?? 난 했음~^^
와타나베 유이 최고다^^!! |
![[6개월버텨보자..] 김파페
@papae_b papae_b](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58631920868155396/QDjxCxxz_normal.jpg)
| 헉 유이님 뻬님만나서노세요? |

| ****_TIP 음 그래 잠시나마 좋은 꿈꿔라 유이. |

| 음 난 젤 첨에 GF에 치하라 미노리 있는거 알고 놀랐다. 오구라 유이는 2차. |

| ****estival: 양호실에서 타카야나기 유이의 시체를 발견했다. |

| 중간과정 다 생략하고 엔딩이 맘에 드는 순서를 뽑으려면 유이 세나 아야네 린카 순이려나 |

| 나도 유이통 보고 싶다... |

| 난 부심 부려야지!!!^^
님들 최애성우 1회 이벤트 다녀오심?? 난 다녀옴^^
님들 최애성우한테 첫 한국인 팬 공식인증 해보심?? 난 했음~^^
와타나베 유이 최고다^^!! |

| 제가 유이하게 빠는 남캐는 데메크 단테랑 헬싱 안데르센입니다 |

| 지구 반대편이라도 좋으니
곁에 있어줬으면 했어
지구 반대편이라도 괜찮으니까
살아줬으면 했어
오구라 유이 - 유노하의 숲 |

| ****ngel_shiki: ****ngel_shiki
채팅창
타코야키내거: 방금 오레노 라고 했냐
졸ㄹ: 시끄러워
곰돌이디저트: 유이는 제건데요
검은날개: 요쿠 얏타 유우마
아이돌고양이: 헤에 유우마군 야루네~
변태모자: 빗치… |

| ****ngel_shiki: 모블 유우마 공략 실황하는 스바루 보고 싶다.
유우마: 메스부타-!!!! 이이카겐 다맛테로!!! 흡혈
유이: 유, 유우마군...시, 싫어..읏..
스바루: 큿소 아노 야로 오레노 유이한테 무슨 짓을 하는거야!… |

| ****ngel_shiki
채팅창
타코야키내거: 방금 오레노 라고 했냐
졸ㄹ: 시끄러워
곰돌이디저트: 유이는 제건데요
검은날개: 요쿠 얏타 유우마
아이돌고양이: 헤에 유우마군 야루네~
변태모자: 빗치쨩 표정 좋아//// |

| 그러고보니 4시에 하냥프 포스타네. 혹시나 미스모노크롬이 나오면 몰빵이다. 호리에 유이! 에브리바디 세이 호리에 유이 이즈 가디스! |

| 모블 유우마 공략 실황하는 스바루 보고 싶다.
유우마: 메스부타-!!!! 이이카겐 다맛테로!!! 흡혈
유이: 유, 유우마군...시, 싫어..읏..
스바루: 큿소 아노 야로 오레노 유이한테 무슨 짓을 하는거야!!!! |

| 앙리유이가넘 멋있어 |

| 그러고보니 마유 성우가 마키노 유이 ....줄여서 마유...?!?! |

| 일하기 싫다.. 이미 안하고 있지만.... 팔은 또 왜 아픈가 했더니 어제 유이안고 병원갔다와서 그런거였구나.. |

| ****uu_Trivia: 🎂호리에 유이 상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1976년 9월 20일생 |

| 첫단커라매요,,,,,,,, 어어 ㅁㄴㅁㄴㄻㄴㅁㄴ 어덕ㄱ게이럴수가있어요 ??? ?? ?아사토는ㄴ죽을거같았는데 아무말 유이는ㄴ넘 예상이안ㄴ갔던,,,?!?!? 허어,,허어,,,허어,,,,,,, |

| ****aRin: 트리스타나 = 유이
티모 = 쵸파
피즈=럭키스타 카가미 |

| 유이의 눈을 감겨준다 |

| ****etkie 분명 다른 때에 신지가 그런 행동을 보였거나 비슷한 수준의 위기에 처했다며 그냥 알아서 죽으라고 방치했거나 구해줘도 유이가 뭐라고 할 게 분명하니까 어쩔 수 없이 구해주는 쪽에 가까웠겠지. |

| ? 아ㅏ아니 단향님
ㅁㄴ
ㅁㄴㄹ
ㅁㄴㅁㄴㅁㄴㅁㄴ 유이가 죽었어요 ** ㅆㅃㅆㅃㅆㅃㅆ 그림그리다가 진심으로 놀라버림 |
![[문죄인★지옥호출★박원숭]
@mutanavy38 mutanavy3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50510152341172226/QkXqAw43_normal.jpg)
| 유니세프 사단법인 유이세프한국위원회 처럼 1년내내 TV광고 및 인터넷매체 배너광고 펑펑 때리며 정기후원 월 0만원 삐끼질하는 행태에 대해 귀하의 견해는? |

| 트리스타나 = 유이
티모 = 쵸파
피즈=럭키스타 카가미 |

| 양호실에서 타카야나기 유이의 시체를 발견했다. |

| 아... 나도 유이처럼 잠이나 잘까? |

| ****noel 그나마 성이 좀 흔치않아서 다행이예요 원래 작명소에서 '유이' 라고 지었는데 뭐가 안맞아서 다시 지었다나. 넘나흔한이름 |

| ****a_IOS 유이켜커 떡치는거 감상하고싶다 |
![ZM[리퀘2/합작2]
@zarm_ng zarm_n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359501488455681/MDfthJE5_normal.jpg)
| ****ng03190319: ****ng03190319 그나저나 유이 프리큐어도 아니면서 전혀 위화감이 없어ㄷㄷ 사스가 성장하는 조연… |

| 가르토… 킬가르도>가르도>가르토… 소야 유우토는 가르토에 맞춰서 ~토 하는 이름우로 하고싶어서 우선 발음부터 찾다가 친구 유이 이름 따와서 유토… 유토하면 나스트랄 생각나니 유우토… 한자 뭘로할까 하다가 어차피 칼에 녹아들어 존재가 없어질 인간이라고 |

| ****a_IOS 유이쿄코가 얼마나 조은데 낮져밤이 유이... |

| 괜찮아? 선배가 해버리면 허들 올라가는데도 괜찮아?
유이톤「그래도 여긴 선배가 맡아주시는게…」
텐쨩「대선배니까요!」
…슬슬 그만해줘; 쿠지4기 #2 |

| ****ng03190319 그나저나 유이 프리큐어도 아니면서 전혀 위화감이 없어ㄷㄷ 사스가 성장하는 조연… |

| 유이가 다른학교감.-케이온! #자신의_장르를_시작도_못하게_해보자 |

| ****_TIP 이제 일어난건가 유이??늦구먼... |

| 와아- 요나카 대단한 자신감이야. 유이도 존경스러울 정도. |

| ****DCN 아이! 차케~유이쨩 나가 차캄도장 그려줄까요?임미다? 바들래요? |

| ****als924 호에넘나 감사드리는 거시에오편집을 못해서 코도 날려먹었눈데유이님 채고...👍👍👍😂😂😂💕 |

| 유이쨩...넘예뻐 |

| 사~~~퍼할~~사~~~람~~~~
닉네임
☞☞유이핀
으로!!!**** |

| ****ana429 ****ookya 넌봣어? 유이유이? |

| ****ookya 사토 시오리편하고 오구리 유이편ㄱㄱ |

| 유이항 머리에 망쓴거 왜이렇게 귀여워아 진짜 귀엽😁😁😁 |

| 유이가 동아리를 신청하지 않았다.
#자신의_장르를_시작도_못하게_해보자 |

| ****ru_nanami: 치이쨩의 아빠와 아사히나 어머니가 재혼하지 않았다._브라더스 컨플릭트
코모리 유이네 아버지가 전근하시지 않았다._디아볼릭 러버즈
오란고교에 하루키가 입학하지 않았다_오란고교 호스트부
강동원이 태어나지 않았다_강동원
… |

| 치이쨩의 아빠와 아사히나 어머니가 재혼하지 않았다._브라더스 컨플릭트
코모리 유이네 아버지가 전근하시지 않았다._디아볼릭 러버즈
오란고교에 하루키가 입학하지 않았다_오란고교 호스트부
강동원이 태어나지 않았다_강동원
#자신의_장르를_시작도_못하게_해보자 |

| ****1_lt 유이님 성함 적는걸 잊고 못해서여 꾸엥 죄송해오 종이 쓸만한거도 찾아봤는데 마땅한게 없어서 |

| 유이켜커는 제외입니다.. |

| 유이쿄코떡치는거 보고싶다.. |

| ****DCN 아직임미다? 그런대 하츠야?가 오니기리 조씀미다? 나 이거 머그꺼임미다 유이쨩 밥 모고씀미까? |

| ****ne_yui //ㅅ// 유이님이 안내치시면요 |

| 유이x쿄코 커플링의 진리와 |

| ****ne_yui 0.. 그럼 따로 만나주세요 유이님 : |

| 갓커플링인 쿄코x유이에대해 |

| 다이치x유이
비광x나그네
젠조사루
히지ㅣ미츠!!!!!! ㅅ소리질러!!!!!!!****! #파고있는_노멀커플을_뜬금없이_말해보자_없으면_최애캐나_외쳐 |
![나카고 [心宿]
@Nakago_bot Nakago_bot](http://pbs.twimg.com/profile_images/546151668845252608/AdwK4QL8_normal.jpeg)
| 우리는 청룡의 칠성.. 전력을 다해 유이님을 지키겠습니다. |

| 내가 잘못봤나?...........유이님하고 호시...... 눈비비적.... |

| 엇 헉...유이님 성함 써서 넣어드린다는게 그냥 호치케스만 찍엌ㅅ뎌...ㅁ!!! 편의점 편의점... |

| ****_yui 유이님의 귀여움 지수가 2만! |

| 처음으로 좋아하게 되었는걸
당신은 모르겠죠
오구라 유이 - 유노하의 숲 |

| ****1_lt 편당유료인가요? 그땐 공짜였던것 같은데... 그럼 유이님 제가 20편 부터 30편까지는 왜 이 10회만 있는건지 모르겠어요 영상자체를 보유하고있는데... 어떻게... 이거라두 드릴까요? |

| 유이항은 역시 붉은 계열☺️ |

| ****gyu1 저희집은 아직 남은 세제가 많아 사진 못하지만..... 유이 주소 받아서 사야겟서! |

| ****fer_S_R: 그리고 유이양이 계셨군요. |

| 그리고 유이양이 계셨군요. |

| ****jr 심지어 유이는 저기 나오면 재혼임... |

| ****qp: 안녕 유이양~ |

| 안녕 유이양~ |

| " 유이유이~☆ 안녕인거에요☆ " |

| #NationalHugDay 눅닉!! 유이!! 너무 예뻐요.☺☺😊😊😀😀😁😁😄😄 |

| ****nprincelks: 런닝맨 Ep282 My darling pollack~ 😆 #LeeKwangSoo #이광수 #YooJaeSuk #유재석 #YooLee #유이 |

| ****8899 ****gyu1 ****mbo9 ㅁ,,,, 근데 유이네 우리 다 수용할 수 잇냐거여 |

| 나즈카 카오리/名塚 佳織
출생:1985.4.24 30세
별명:카모상
소속:프리랜서
데뷔:1999년 오쟈루마루 코세키
대표작:아마가미 아야츠지 츠카사 ,교향시편 에우레카7 에우레카 ,다!다!다! 코즈키 미유 ,투 러브 트러블 코테가와 유이 |

| 유이가 세제가 좋다 햇는데 주소받아서 인터넷 주문 하는것으로... 너무나 연약한 나 |

| ****3523 치나츠「부끄러운 이야기? 음...전에 유이선배집에 갔을 때 아카리가 잠꼬대를...」 아카리「그건 아카리에게 부끄러운 이야기잖아!」 |

| #트친소_알티만_해주시면_잡으러_가요
에케비 파시는 분들.. 트친해요..😘
카미오시 닼민 그 외 멤버들도 다 좋아요
특히 사야네 유이항 쥬리나 유키링 삿시 냥냥 파루루 마유 사쿠라 등등 졸멤도.. |

| ****yui 유이님과는 조금 다른 이유긴 하지만... 매번 연말정산마다 엄청 뱉어 내면서도 그냥 혼자 사는게 더 이득인 거 같아요... |

| 잊혀져 가던 사랑의 흉터가
갑자기 찡하고 아파오기 시작했어
호리에 유이 - silky hea |

| " 앗 ᆢ 미안해요 유이짱 "
" 마마 가 순간적 으로 .. 미안해요, 많이 놀랬죠..미안해요. "
* 꼬옥 안아 |

| 유이씨 사람 썰어버릴기세; |

| ****ta1026 네! 편하게 불러주세요😉 사실 저 유이님 몇번 뵌적 있는,,❣ |

| 내, 내는 이만 가보겠데이?
도와줘서 고맙구마.
아스나 짱. 유이 짱.
#기백에눌렸다 |

| ****taBello_: 아 이게 그 파루루가 같이 하트 안만들어줘서 유이가 삐졌을때? 의 사진인가보다 |

| 마리 퀴리는 자연방사현상 연구로 1903년 노벨물리학상을, 라듐 및 폴로늄 발견 및 라듐 분리로 1911년 노벨화학상을 수상받았습니다. 서로 다른 두 분야에서 노벨상을 수상받은 유이한 인물이자 노벨상을 복수수상한 유일한 여성입니다. |

| ....응!
#끄덕
#눈물닦는다.
고맙데이 아스나 짱. 유이 짱. |

| 파판이였음 유이는 학자 여코테였을것같다... 백법두 좋아아 근데 책 조아하니깐 마법서써야할것같은 |

| 그런 남자로 자라나고 싶다고 생각했었던 것 같다. 카캡사는 체리랑 샤오랑도 싫었고, 유이도 내 취향 아니었고, 도진이만 좋았다. 음. 레이어스에선 여주인공 3인방 빼고 검은 머리 남캐 란티스. 그게 내 유년 시절이었음. |

| 아스나 짱.... 유이 짱..... #감동
#훌쩍 |

| 유이씨…. |

| 말할 수 없는 헛된 꿈
멎지 않는 푸른 향기
마키노 유이 - 푸른 향기 |

| 우으... 아스나 짱... 유이 짱... #울먹 |

| 헤에...좋겠다... 저도 유이선배랑 함께 가고 싶은데 말이죠... |

| " 착하네요 , 우리 유이쨩은...? "
* 저 멀리 달려오는 로키씨 를 보아요. |

| 앞집으로 울면서 등장
유이 짜아아앙......!! |

| ****ta1026 유이님 알티해주셔서 팔로하고 가요💕💕 |

| * 아이의 볼의 입을 맞추며
" 우리 유이쨩 아직 졸린가 보네요. " |

| ****12 그럼한페이지에...유이토만세번....ㄷㄷㄷㄷ |
![[✲色松推し] ゆい(유이)
@Aile_CheshireS2 Aile_CheshireS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060163493568512/Xpl56GQT_normal.jpg)
| ****o_pya: 유이님 그거 그냥 늦는다고 말하는게 빠르니까요 |

| 유이님 그거 그냥 늦는다고 말하는게 빠르니까요 |
![[✲色松推し] ゆい(유이)
@Aile_CheshireS2 Aile_CheshireS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060163493568512/Xpl56GQT_normal.jpg)
| ****o_pya: 유이님 잘가여 |

| 유이님 잘가여 |

| 유이네 아빠가 사카마키가 안보내고 전근하는데 유이를 데려간다... #자신의_장르를_시작도_못하게_해보자 |

| 유이가 사카마키네 집앞에 갔다가 집이 넘 폐가같아서 여기가 아닐것 같아서 다른곳...호텔같은 곳에서 지냈다
#자신의_장르를_시작도_못하게_해보자 |

| ****_CheshireS2 유이님도 좋은 아침이에요~~♥!!! |
![나카고 [心宿]
@Nakago_bot Nakago_bot](http://pbs.twimg.com/profile_images/546151668845252608/AdwK4QL8_normal.jpeg)
| 유이님은 너보다 날 선택했다. |

| ****pt_mabi: 이대로 앙리유이처럼 사라지고싶다 |

| 유이.. 내가 반드시 구해주겠어!! |

| 이대로 앙리유이처럼 사라지고싶다 |
![[대운동회H-13A]가온
@GAonE__0818 GAonE__081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043846770630656/her3fioa_normal.png)
| ****_CheshireS2 우웅치킨유이님 감자하신다니 전 고구마할게요!!!! |

| 이거 잘보면 유이 근력이 대단한거같다... |

| 넘나 대놓고 유이짱이 다이치 조아해서 빈정상하지만 내가 유이 마음 잘 안다 |
![[대운동회H-13A]가온
@GAonE__0818 GAonE__081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043846770630656/her3fioa_normal.png)
| ****_CheshireS2 우웅 가온이 텐시>_< 예 죄송합니다 그래도 유이님 힘내싱다면야!!!!!!! |

| ****karl: 예전에 공부할때 교수님들께 답안지에 유이 唯二 같은 사전에 없는 말을 만들어 쓰지 말라고 지적받았는데...신문 보면 교수들은 기고문에 잘만 쓴다 |

| 유이, 당신 덕분에 저는 소중한 것을 깨달았어요. |

| ****igairu: "싫어하긴 왜 싫어해. 오히려 좋지, 토츠카라는 부분이 특히."
"대체 사이쨩을 얼마나 좋아하는 거야?!"
"저,절대 안 좋아하거든! 약간 관심이 있는 것 뿐이거든!"
"거의 좋아하는 거나 마찬가지잖아!"
by 히키가야… |

| 예전에 공부할때 교수님들께 답안지에 유이 唯二 같은 사전에 없는 말을 만들어 쓰지 말라고 지적받았는데...신문 보면 교수들은 기고문에 잘만 쓴다 |

| 유이스피치 미친듯이 귀여워서 어쩌지 |
![[대운동회H-13A]가온
@GAonE__0818 GAonE__081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043846770630656/her3fioa_normal.png)
| ****_CheshireS2 ?! 헉 유이님 읽으실 새 연성 올려야겠다 부둥부둥 그런 걸로 힘내신다면야 !! 우리 유이님 힘내세요!!! |

| 앙리유이? |

| ****52pika 네 아 유이님 |

| 난. 이 밴드가 너무 좋아. 팬클럽이 모이는게 부끄럽다고 해도, 내가 공연하는게 떨린다고 해도. 난 유이, 리츠, 츠무기, 아즈사와 무대에서 계속 연주하고 싶어. |

| ****_proud 아 그것은 아주 좋은했다! 괜찮아요 유이아 👌❤ |

| ****ikon_jh331 네 !! 유이님은 서울콘 가시나요? |
![[~2/7합작] 타쿠니(ว ˙3˙)ง
@takuchu211 takuchu21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540239492788224/YDKYZy4A_normal.png)
| ****ndk1221 여단이잇...잇...제 여단최애는 마친데 유이님최애도.. 유이님:아닌데 토가시도라와 맞아맞아 진도 등장해서 제대로 풀면재밋을것같아요 모처럼 크라피카도 나왓는데 키르아가 리타이어해버렷지만 ㅁc 엉엉 연중끝낫으면 |
![[~2/7합작] 타쿠니(ว ˙3˙)ง
@takuchu211 takuchu21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540239492788224/YDKYZy4A_normal.png)
| ****ndk1221 아니 유이님 안주무셧잔아!ㄴㄹㄹ 아내가그렷대요?!ㄴㄹ아니 확실히 인정할것같기도아닐것같기돈ㄹ말도안되는먼치키성22무성인데 미소녀같은점이 ㅅㅅ b 키메라엔트최고 여러장르통합인겤ㄹ |

| ****yoi_
17.유이가하마 유이
이로하한테 자리 뺏길애 |

| ****yoi_ 유이가하마 유이 |

| "싫어하긴 왜 싫어해. 오히려 좋지, 토츠카라는 부분이 특히."
"대체 사이쨩을 얼마나 좋아하는 거야?!"
"저,절대 안 좋아하거든! 약간 관심이 있는 것 뿐이거든!"
"거의 좋아하는 거나 마찬가지잖아!"
by 히키가야 하치만&유이가하마 유이 |

| ****ndk1221 유이님도 거기서 막히셨구나 레오 이 어려운 남자야 열받음 |

| ****er0 웅웅!!! 유이쨩이랑같이!!! 거기다가 jewelries였나 그 속성별로 나오는 앨범 3탄 곧 나오는데 쿄코도 멤버드라!! 엄지척 |
![스보시 [角宿]
@Suboshi_BotK Suboshi_BotK](http://pbs.twimg.com/profile_images/533439687986147329/v2NGItdn_normal.jpeg)
| 춥지않습니까 유이님? |

| ****er0 마자ㅁㅏ자큐지친일상의스트레스 팍팍 녹여주는 아이들.....아이돌들이 괜히 인기있는게 아니엇어.... 같이따끈따끈... 드러눕... 흐읍흐윽 마자 유이쨩 싱글 확정됐던데 얼른 나와주면 좋겠다 |

| 유이항 & ㄷㄱㄹ |

| ****isnews: U-IE NEWS
10월 17일 토요일 6시 25분!!
#유이 가 출연하는 SBS의 '주먹쥐고 소림사' 방송이 시작됩니다. 소림 무술을 멋지게 소화하는 유이의 모습을 기대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ttp:/… |

| ****er0 손꼬옭 그치이거 크리스마스 쯤에 이벤트서 나온 데레스테 오리지널 곡이던데 노래 진짜 잘뽑은거가태뉴제네애들도 유이도 하루나도 존예...☆ |

| 어제는 꿈에 마이마이 나왔으니까.. 나와서 나보고 웃어줬으니까.. 오늘는 유이메루꿈꿀거다 |

| ****elmasel 유이코 던져드림 |

| 유이코....유이코..............메르랑 결혼하쟈...: |

| .....맨서번트는 유이쨩 죽여버리냐고.. |

| 모모가 행복하면...유이코도 행복ㄱ해..부정할수없는 사실이다 |

| ****494 와타나베 유이를 파시는건 어떤가요 |

| 유이코만은 양보못합니ㅣ다! 굴러나옴ㅁ |

| 와타나베 유이는 최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