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ma_drive: 나미비아 매드맥스 촬영지 아니냐...? 개고생 하겠넼 재밌겠닼 |

| ****f_ull: ㄴㅏ미비아 잘 갔따와.... |

| 눈이랑 코랑을 어쩌면 좋니....... 나미비아에서도 꼭 면도는 해줄래? |

| 나미비아 내 버킷리스튼데 부럽다 |

| ‘꽃청춘’ 측 두달간 ‘응팔’ 제작진과 4인방 비밀여행 준비
'꽃청춘' 제작진은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지난 두 달 동안 ‘응팔’ 제작진과 면밀히 연계하여 비밀리에 여행을 준비했다”고
이들은 최종 목적지인 나미비아에서 열흘간 여행을 즐길 계획이다 |

| 나미비아 예전에 여행에세이 읽으면서 제일 가보고싶었던 곳인데 부럽다.. 오늘 집가서 아프리카 여행에세이나 읽을까 😂 |

| ****MMY 굿모닝!! 나미비아는 아침 6시 좀 넘었네요!!! 형들이랑 재밌게 놀아용 고생하지말구여 |

| ****MMY 보검님 나미비아라뇨! 한번쯤 가보고 싶었는데... 정말 정말 조.심.히. 다녀오세요~ 아프지마시구여!! 다치지도마시구요! |

| 나미비아까지 |

| 보거미 나미비앜 웰던보검 되서오겟넼 |

| 나미비아가 실트야 |

| 추운 날 아주 싫지만 지금 방영하는 꽃청춘 배경인 아이슬란드와 응팔팀이 찍을 배경 나미비아의 사막 사진을 동시에 보니 차라리 추운 날이 더 낫다는 생각이 냉큼 든다 |

| 꽃청… 나미비아 간다고 들으니 나피디가 정글의 법칙을 찍고 싶어하는건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었다… 여행이 아니라 생존기 될 듯… 생각해보니 얘네 예방 접종 이런건 다 끝낸거?? |

| ****able_been 나미비아 |

| ****sdizparavc: urbanpicnic
자신의_닉네임의_편한점을_말해보자
부언온
방온전
오버핏
밤이니까_솔직한_얘기를_해보자
선입장
슈프림
자연대
나미비아 |

|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지난 두 달 동안 ‘응팔’ 제작진과 면밀히 연계하여 비밀리에 여행을 준비했다"고 밝히며 “’응팔’ 쌍문동 청년 4인방이 여행할 나미비아는 ‘아프리카의 숨은 보석’이라고 알려진 나라로 |

| 꽃청춘 다음 행선지는 나미비아. 안전한 나라인가? |

| 이번 나미비아는 빅토리아 폭포를 보고 눈물을 흘리는 청춘들을 보여주력 가는 것 같다... |

| ****MMY 오빠 잘 도착하셨겠죠?
거긴 지금 아침 6시겠네요!여긴 낮 12시에요
오빠가 간 곳은 나미비아..?라고 해서 어딘가 했는데
영화 매드맥스 촬영장소라고 그러더라구요👏
제가 정말 재밌거 본 영화! 온통 사막이라 힘드시겠지만 오늘도 화이팅💪 |

| ****nakickee 나미비아 어떤 곳인지 사진 계속 뜨는데 진짜 부럽구여?? 하 완전 부러움 진짜 좋겠닼 |
![[택러]감자제나
@131025_JN 131025_J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300211865239552/6Q1tKGtD_normal.jpg)
| 나미비아? |

| 나미비아 사진 몇개 |

| 나미비아 박보검 꽃보다청춘
나미비아 간다고 실검 1위도 찍고 아프지말고 다치지말고 잘 다녀와요 !
****MMY |

| 나미비아 가는구나... 좋은곳에 간다 이참에 재밌게 잘놀고 잘먹고 쉬다왔으면... 그와별개로 여행지 정보보는데 저기 너무 재밌을거같애 나도 아프리카쪽 여행가는게 인생 소원중에 하난데 |

| urbanpicnic
자신의_닉네임의_편한점을_말해보자
부언온
방온전
오버핏
밤이니까_솔직한_얘기를_해보자
선입장
슈프림
자연대
나미비아 |

| 나미비아...어디지...검색.... |

| 나미비아!!!!! 좋다고 그러던데 생각보다 빅토리아 폭포도 부러워 헣 ㅍ |

| ****11 내가 올린겈 나미비아 괴생명체.
.. |

| 나미비아 매드맥스 촬영지 아니냐...? 개고생 하겠넼 재밌겠닼 |

| “’응팔’ 쌍문동 청년 4인방이 여행할 나미비아는 ‘아프리카의 숨은 보석’이라고 알려진 나라로, 유럽인들이 즐겨 찾는 인기 여행지다. 아프리카 중에서도 깨끗하고 안전하며 사회 시스템도 안정화 되어있는 곳이다. |

| 나미비아가 어디니? 보검아 누나 지도폈어.... 그래도 아프리카 중에 안전한 나라래!! 건강이 제일👍 |

| 나미비아가 오디야... 어빠 코끼리 보러가..? |

| 오! 나미비아! 전 직장에서 출장 지원해줬던 기억 난다 주말이 껴서 페리타고 돌고래 만나고 배에서 샴페인과 점심도 먹는 패키지를 알아봐 줬었지 아아아 나미비아! |

| ㄴㅏ미비아 잘 갔따와.... |

| 나미비아...스와콥문트...빈트훅...남회귀선...듄45...내기억에저긴...사막...사막...사막...^^;;나미비아가서 듄오르고 일출보고 스와콥가서 플라멩고보고 해양레포츠하고 빈트트훅에서 아웃이겠군... |

| 나미비아...나미비아...
......주사는 맞은건가...의료진 같이가는거져? |

| ****_0810: 나미비아는 위험지역 아니라서 예방주사 안 맞아도 된다고 합니다 |

| 나영석 PD에게 '납치'당한 '응팔'의 주역들, 류준열·안재홍·고경표·박보검이 아프리카 나미비아로 향한다. |

| 나미비아 안전한 곳이니 다행, 그래도 조금은 걱정했었는데 빅토리아 폭포가 그렇게 예쁘다던데.. |

| 나미비아는 위험지역 아니라서 예방주사 안 맞아도 된다고 합니다 |

| 나미비아가 어디야 그와중에 까리한 공항사진 |

| ****m249 다들 많이 탔네여ㄱㄱ나미비아가면 더 타서 오겠어용...조심히 다녀오길 바랍니다8ㅅ8 아무 일 없이...! |

| 나미비아 여행자로 유명항 ㅅㄴ가 갔던거같은데 |

| 나미비아가 어디야.. 멀리도 갔다.. |

| 짐바브웨인줄 알았는데 나미비아였구나. 나미비아 역시 치안 괜찮고 깔끔한 곳이라니 다행. 사막에서 고생하는 장면은 꼭 나오겠구나. 암튼 뭐 수고혀~ |

| 제작진은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지난 두 달 동안 ‘응팔’ 제작진과 면밀히 연계하여 비밀리에 여행을 준비했다”고 밝히며 “’응팔’ 쌍문동 청년 4인방이 여행할 나미비아는 ‘아프리카의 숨은 보석’이라고 알려진 나라로, 유럽인들이 즐겨 찾는 인기 여행지다 |

| 류준열·안재홍·고경표·박보검이 아프리카 나미비아로 향한다.
앙골라·남아프리카 공화국과 인접한 국가 나미비아는 기후는 사막기후로서 밤·낮의 온도차가 크고, 매우 건조하며 전 지역이 사막화 되어 있다. 영화 '매드맥스'가 촬영되기도 했다. |

| 오! 나미비아 가네! |

| ****NNIII 저도 나미비아 하니까 매드맥스 먼저 생각했고요 |

| 나미비아가 어디얔... |

| 헐.....나미비아..... |

| 나미비아가 어디래니... |

| 나미비아... |

| 내 기념적인 첫 나라는 나미비아 공화국 |

| ****es_No9: 척박한 나미비아의 자연환경이 만드는 장면들은 몹시 창백하고, 쓸쓸하고, 황량하면서 절망적이기도 하지만, 거기에도 아름다움은 분명히 존재한다...
벨기에의 사진작가 Maroesjka Lavigne의 작품들... https:… |

| 나미비아라니... 그럼 또 만나 |

| 나미비아? 나미비아라니... |

| 나미비아...? 나미비아? |

| 안 정했다니... 나미비아...? |

| ****iantrabbit_: "세상에 한대씩밖에 없는 차들이 폭주하는 나미비아 사막에서 촬영하는데 8기통 혹은 12기통 엔진소리만 들어도 소름이 돋았다. 덕분에 감독의 "액션"소리도 잘 들리지 않아 가끔 뭘했는지 모르겠다 싶을때도있었지만 다… |

| "세상에 한대씩밖에 없는 차들이 폭주하는 나미비아 사막에서 촬영하는데 8기통 혹은 12기통 엔진소리만 들어도 소름이 돋았다. 덕분에 감독의 "액션"소리도 잘 들리지 않아 가끔 뭘했는지 모르겠다 싶을때도있었지만 다행인건 결국 괜찮았다는 사실이다 계속 |

| ****amjy: 뭐...많은분들이 생각하시길 독일은 반성했다고 하지만...
독일은 유럽국가 이외에 자신들이 지배했던 아프리카 국가들에 대해서 사과하지 않았습니다.
나미비아에서의 학살
탄자니아에서의 학살,
토고,카메룬에서의 수탈과 강제노역
… |

| 영국과 프랑스에서 동물처럼 전시되고 박제 당하고 2002년까지 아프리카로 못돌아간 사키 바트만도 그녀가 속한 나미비아의 부족이 강대국을 이루려는 노오력을 안해서 그런 거니 당연한 겁니까? |

| ****e21k: 손석희 앵커브리핑 "독일은 20세기초 아프리카 나미비아에서 8만명 양민을 학살했습니만, 독일은 사과하지 않았습니다. 미국 내 유대인의 영향력은 강하고, 나미비아인은 약하니까! 그게 국제사회이고, 일본으로부터 사과받으려면 우리… |

| 손석희 앵커브리핑 "독일은 20세기초 아프리카 나미비아에서 8만명 양민을 학살했습니만, 독일은 사과하지 않았습니다. 미국 내 유대인의 영향력은 강하고, 나미비아인은 약하니까! 그게 국제사회이고, 일본으로부터 사과받으려면 우리부터 강해져야 합니다." |

| 환율 어짜피 전 위안화 갈아타야 할테니, 평가절하 시점과 헤지펀드 봐야하고, 결국, 상반기 달러, 하반기 위환화가 돼겠죠. 나중에 보유하는 달러는 아무래도, 뉴질랜드 달러가 위험성이 가장 낮겠고, 6월달 나미비아 가야하니, ..; 머리아프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