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3년산이 어느덧 28년산이 됭ㅅㄷㅏ.... |

| ecriture_snob 처음부터 큰산이라니 정말 횡재한 기분이에요 |

| emjee1277: 10년 면벽수도 끝에 산은 산이요, 물은 물이다 게송을 던졌는데 그게 종밀의 멘트를 카피했다는 것도 문제고 그 의식의 수준이 당불교에 한발 자국도 못나갔다는 게 한국불교의 비극이다. 표절이 아니라 사유의 표절이 한국인의 … |

| 10년 면벽수도 끝에 산은 산이요, 물은 물이다 게송을 던졌는데 그게 종밀의 멘트를 카피했다는 것도 문제고 그 의식의 수준이 당불교에 한발 자국도 못나갔다는 게 한국불교의 비극이다. 표절이 아니라 사유의 표절이 한국인의 스키마는 아닐까. |

| relax_belzer: DreiS_TaiL 저 과제의 산이 안보이는가 |

| DreiS_TaiL 저 과제의 산이 안보이는가 |

| shkim2k 이거 산이님 제왑있을 때 낸 노래 '맛있는 산' 뮤비에요!! 이 장면 말고도 빼꼼하게 작게 나온 장면 더 있을걸요??? |

| 먼가 우연의 일치라도 신기.... 데이빗 보위 잠시 검색하고 산이 노래를 듣는데 가사에 바스키아가 나오길래 익숙한데 어디서 들어봤더라 하고 검색했더니 장 미쉘 바스키아의 얘기를 다룬 바스키아 라는 영화가 나왔는데 주연에 데이빗 보위가 적혀있음... |

| 아츠미야마 산이여 / 해변의 바람 속에 / 석양 땀들이 |

| 블락 당하면 당한거지... 산은 산이오.,,물은 물이로다... |

| 산은 산이요....물은 물이로다..... |

| jinwoo_lovegirl 난그냥맘대루! 늘산이라고불러도돵 |

| groshula 그러게요 영하칠도래욥 여긴 산이라서 더 추울지도.. 다행히 어제보단 사람 훨씬없어요
여름님은 이 추운날 약속이라닛 따뜻하게입고 다녀오셔야해요! |

| imgh61051661: 자연과 더불어 산다는 건 이런거다.
산을 보면 산이 되고 하늘을 보면 하늘이 되고
구름을 보면 구름이 되고 바람을 만나면 바람이 되고
물을 보면 물이 되고 꽃을 보면 꽃이 되어...
삽주꽃 입니다. https://t… |

| 산이여, 솟아라! 사사삿ㅅ산이여 소솟ㅅ솟아라! -텍터스 |

| 산이가 싫은건 아니지만 미친개는 예지 목소리만 듣고싶다 으엉... |

| 설거지는 진짜로 쌓아두면 안됨
안그러면 산이 되게 때문에...바로바로해야되느데 귀찮단말이야 |

| 걔 완전 순둥이잖아. 내가 이러나 저러나 물은 물이요 산은 산이로다.... 이런 마인드 일거 같은데. 중학교 때까지 시도 때도 없이 방문 불쑥 열고 들어가도 암말안하던 애야... 주변에 여자라곤... 학교 친구들 정도니까? |

| dog_pretty_girl 힙이 남미산이신듯 그렇게되기쉽지않은데 |

| 여호와의 증인 한국 전도인이 10만명을 돌파하였습니다 이사야 2;2의 예언이 성취되고있습니다 말일에 여호와의 집의 산이 산들의 꼭대기보다 높이 굳게 세워지고, 틀림없이 언덕들보다 높이 들어올려질 것이며, 그리로 모든 나라 사람들이 몰려들 것이다. |

| pigspience 저번에 가버린이유가 갑자기 누가 산이되버려서... 였는데 말이야..? 쪽 |

| 신약의 말세의 사건을 말한 마태복음 24장에서는, 민족과 민족, 나라와 나라 간에 전쟁이 있고 거짓 선지자가 많이 일어나는 등 말세의 징조를 보이는 사건이 있고 멸망자가 거룩한 곳에 서는 것을 보거든 산으로 도망가라고 하셨다. 이 산이 피난처이다. |

| 말세에 일어나는 계시록의 사건은 종교 세상의 종말을 말한 것이며, 노아 때 롯 때와 같은 종말 사건이다. 이 때에 피난처는 어디이겠는가? 노아 때는 노아의 방주가 피난처였고, 롯 때에는 롯이 유황불의 재앙을 피해 도망간 산이다 창 19장 참고 . |
![[노예5호]벨즈
@fincsk23 fincsk2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8168812995276800/kHCC8LD4_normal.png)
| 꽃ㅊ산이는 귀엽ㅂ고 카즈마는 멋ㅅ져 하ㅏ아.... 앤캐병자 |

| ghrdfr_7025 사랑해요오늘 앤오님랑 가산이 너무 보거싶어요루우웅우오늘 하루종일 실내라 갠차나여 |
![[노예5호]벨즈
@fincsk23 fincsk2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8168812995276800/kHCC8LD4_normal.png)
| 흑ㄱ 꽃산이도 보고 카즈마도 봐야지..!! |

| hoongkildong
설악산을 그대로 넵두라
환경파괴부는 환경부로 돌아오라
산악인을 산으로
환경부는 산악인을
투사로 만들지 마라
산이 없는 나라
산악인이 존재 하는가
환경부는 응답하라 |

| 그래서 연회도 보통 하나요의 산이나 노조미의 산에서 열리고온화한 산신인 둘의 성향은 수호.무언가를 얻게 해주는것보단 현재 갖고 있는것이 빠져나가지 않게 지켜주는것에 특화. 그래서 둘의 신사엔 건강하게 해주세요. 우리가족무탈하게…등등 하는사람들이 옴 |

| kor_potato chl5204 hy0572 m00yaa ya0248 inGlade
그래도 산이 있어 오르노라
쪼매 기다리는 중 |

| 고요를 탐하지 못하고 나는
다만 고요하게 앉아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사람이 없을 때
검은 산이 저수지 속으로 들어가는
물짐승이 되는 줄 뒤늦게 알았으나,
나도 가끔 물속 깊이 들어가
눕고 싶었으므로 비밀로 간직했다
- <물짐승>중에서 |

| 먼 바다랑, 이어진 산이랑, 낙엽 덮힌 길이랑. |

| arammuse: 설악산에서 "야호"외치면,
동물들이 몹시 두려워한답니다.
임신한 동물들 유산한답니다.
물이 맑아도 물고기 없는 물.
산이 있어도 산동물 없는 산.
끔직합니다.
뭇 생명들은 모두 운명공동체. |

| 여기서부터는 산이야. 각자 경계를 강화! 완벽 |

| 산은 산이요
산은 자연 그대로의 모습이 가장 아름답습니다 |

| only_2B: 승리 : 20살에게 내 인생에는 정말 여러가지 일들이 있었는데... 여러분의 미래는 밝아요! 하고 싶은 일을 하세요! 산이 있으면 넘어서면 되는거고, 그래서 산을 넘어 산. 그것을 넘으면 또 산. ..난 도대체 어떻게 해야돼… |

| 같이 놀러가요.산이든 바다든 형과 있으면 어디든 좋아요. |

| 김우주 녹턴 도래이흐 라지엘 메리 복희 산이제 아모르 지저벨 채래 클레어 테오 파타 헤제 ㄱ부터_까지_가장_먼저_생각난_캐릭터_이름_써보았다 |

| 요섭: 난 바다가 좋아.
지영: 바다 가자! 꼬우!
요섭: 바다 보다 산이 좋아.
지영: 그럼 산으로 꼬우!
요섭: 아, 너 마음 속이 좋아.
지영: 그럼 내 마음 속으로 들어와!
요섭지영행쇼S2
Chu_popXD |

| 자, 어서 일어나. 다시 여행을 떠나야지? 여행지가 마법의 숲이든, 공부의 늪이든, 일의 산이든. |
![[1/31]코라리 (๓´罒`๓)
@KimChoRal KimChoRa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040883741855744/xlDDgKIS_normal.png)
| 학교말고 산이 터젔으면... |

| mon_gout 저는 내일이 마지막인데 내일이 제일 큰 산이네요 흑흑 감사합니다! 다리 아픈거 정말 큰 골치죠, 큰 일이 아니길 바랍니다! |

| "..내가 이노래를 들을때마다 생각해봤는데..나도 애가 두명이 있었음 좋겠어.
그래서 내가 이름을 지어봤는데...한명은 산이야. 산. 그리고 다른 한명은..아직 못지었어.
생각보다 이쁜게 없드라."
운명의 빨간실 中 |

| kushi_CM 부라더소다......가탄산이네 어.. 그.. 요거트맛 술 있다던데 |

| 자연과 더불어 산다는 건 이런거다.
산을 보면 산이 되고 하늘을 보면 하늘이 되고
구름을 보면 구름이 되고 바람을 만나면 바람이 되고
물을 보면 물이 되고 꽃을 보면 꽃이 되어...
삽주꽃 입니다. |

| 길이 끝나는 곳에 산이 있었다
산이 끝나는 곳에 길이 있었다
다시 길이 끝나는 곳에 산이 있었다
산이 끝나는 곳에 네가 있었다
무릎과 무릎 사이에 얼굴을 묻고 울고 있었다
미안하다
너를 사랑해서 미안하다
미안하다, 정호승 |

| 반나절이면 돌아볼 수 있을 정도의 작은 언덕 같은 산이 좋지요. 마을이 한 눈에 보이는 위치라면 더더욱. |

| arammuse: 물이 아무리 맑아도 물고기 없는 물.
산이 아무리 깊어도 산짐승 없는 산.
거기 죽음의 그림자.
뭇 생명은 공동운명체입니다.
설악산에 케이블카?
정신병자들의 선택입니다! |
![스루도이 [블레스터화]
@cazezero cazezer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602481590128641/4E1PPBuI_normal.jpg)
| wawowowa 바로 옆이 산이라 산냥이들이랑 뱀같은것도... |

| mydolph “...새로운 마음으로 맞이하는 또 한 번의 새해...삼백 예순 다섯 날 매일을/축제의 기쁨으로 꽃피워야 하리...언제나 서로를 마주 보며/변함없이 사랑하고 인내하는/또 하나의 산이 되어야 하리”-이해인 ‘새해엔 산 같은 마음으로’ |

| san8426 전갈자리 산이님 안녕! |

| 산은 산이요, 파랑새는 셀프로다. twitter |

| 왜 나는 별로야? Jay-z도 별로야? Weezy도 별로야? 니 귀는 무슨 걸레야?
산이-Rap Genius |
![[민곰] 공지봐주세요! 이프!
@if_lll6 if_lll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950743732760576/NKLCKiHg_normal.png)
| Ghkfks10013 흡..그러고보니 산이랑 한마디도 못해봤다는 것.. 산아 얘기허자~~!! |

| 내 안에 있는 탄닌산이 떫게 흑.화.한.다. |

| syhann95 진짜 골반이 수입산이시네 |

| every_goodnite_ 뀨8ㅅ8 넘어야 할 산이 많군여 |

| 로빈: 마리안이랑 여행을 가려고 하는데 산이 좋을까, 바다가 좋을까?
길버트: 로빈은 산으로, 마리안은 바다로 가는게 좋을 것 같은데.
로빈: |
![[2학년/음악] 제롬
@JR_RoE_5 JR_RoE_5](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145773587705856/h0VPI9FI_normal.jpg)
| itsme_RoE_5 후두둑 떨어지는 토마토 아래로 종이박스를 끌어오며 ...자연산이야. 아님 닦으면 깨끗하니까 너도 줄까? |

| san8426 웅 산이 넘 귀여워 😘😘 |

| 산은 산이요.....물은 물이로다.....
경수를 볼 운명이거든.....어떻게든 표를 구하겠지.....
껄껄 한발자국...포기...^^............................ |

| san8426 아냐 산이가 보여 넘 귀여워 산이 기엽다 산이 부둥부둥 |

| san8426 맞아 귀여워.. 안재이 귀여워... 산이가 보여서 귀여워... |

| san8426 헉 그랬군~~! 산이캐는 모든 캐가 귀여워 |

| san8426 안재이 너무 귀여워.. 앤캐 앞에서는 자기 페이스 잃는 거잖아 산이 설명이랑 고록이랑 좀 달라서 ㅁ?? 싶었었는데 |

| 산이 캐는 탑이고 텀이고 다 귀엽다~~~!!! 고래고래 |

| R1N4_R4ND0M 내가 매일 너랑 있어줄 수 있는게 아니잖아. 그다지 높지않은, 산이라고 하기에도 뭣한 뒷산에 도착했다. 가로등이 켜져있을 시간이 아니라 주변은 어두컴컴하고, 퍽 무섭다는 생각마저 들게 한다. |

| sksdutlssla ㅏ.....걱정이태산이군...에휴... |

| 1412_pika 전 저희 집도 잃어요 차분 산이라서 |

| 점점 인상도정산이 귀찮아지던 힣은 결국..... 쉬운 방법을 선택하게 되는데.... |

| r___hjae 헉 그러게요 비류랑도 잘 놀거같 괴롭힘이겟지만 네요 😭😭😭 비류도 산이랑 친한 느낌이라....!! 어쩜 랑주패밀리들은 흑흑 ..당연하다면 당연하지만 새삼 산신필터를 끼니까 또 남다른거같구 ☺️ 늦은밤인데 어서 주무시지않구😂 |

| 자 이제 산이는 일어났습니다 침착 |

| 우리집 뒤에 산이 있는데...
그곳에서 호랑이를 두번이나 봤지 |

| 그래서 산이를 어떻게 해야할까요 우리는... |

| 산이는 바다가 깨울게!! |

| 스윙스와 산이가 브랜뉴에 같이 있었을 때 그들의 힘은 대단했지 |

| 이제 곧 오케하자마이외다. 소리를 내면 들킬테니, 여기서부터는 말에서 내려 산길을 걸어가는 거시오.
저기요. ‘오케하자마산’ 이라는 산이외다.
|

| san8426 귀여워 예뻐 산이 기여어어ㅓ |

| san8426 음 그래도 데리고 다닐래 산이 귀여워 |

| Myo_309: one_dfriend 안녕하세요! 원피스 하이큐 등등 파는 잡덕이에요!! 최애는 조로고 최애컾은 조로산이에요 친해져봐요! |

| Johnnameotzim 잠들면 난 우리 이렇게 예쁜 산이랑 대화 못해서 싫은데. 둥기둥기. 차라리 그냥 정말 맘편하게 다 버리고 도망갈 수 있으면 좋은데 말이야. |

| CRBin25 헤ㅔ 새벽이라 그런지 야릇한 조로산이 보고싶어요...>< |

| Johnnameotzim 처음부터 단추가 잘못 맞춰지니 끝도 그럴 수 밖에. 우리 산이 많이 아팠겠다. |

| 100넘을시반셋추첨^3^ 눈놀이하는엑소가계약!금손산이님도안:D 도안은사진참고부탁드려요p ^0^ q 구매원하시는분은 눈놀이엑소가갹/이름/수량/입금예정일 ~3일내에 멘션보내주세요♥ 가계약차면바로제작:0 |

| san8426 산이가 6명인가.. |

| UNDER_THE_OH_SO 산이 매드클라운 못 먹는 감 |

| san8426 꼬츄 무럭무럭이 뭔뎈 산이 말하는 거 넘 귀여워 |

| Johnnameotzim 무언가 잘못한게 있고, 틀린게 있다면 그걸 고쳐주고, 알려줘야하는게 부모인데. 산이한테 너무 과하게 바라셨구나. |

| Glacies_Flamma ㅁㅈ난ㄴ산이다... |

| CAOVELY 맥주한캔을 꺼낸다. 약간은 살얼음이 뜬 맥주가 목구멍을 넘기며 시원하게 적셔준다. 역시 맥주는 일본산이야. 한캔을 더 꺼내며 옆에 놓인 마른 안주를 집어들고 소파에 앉아 아무 채널이나 틀어 놓는다. 예능프로그램 하나가 이제 막 시작한다 |

|
근데 대구는..사방이...다 산이잖아..?? |

| Johnnameotzim 산인 가족 때문에 많이 묶여있는 것 같아. 좀 더 산이가 풀려있으면 좋겠는데. 둥기둥기, 오구오구. 예쁜 말은 못해줘도, 들어줄테니까 이야기 하고 싶은거 다 말해. |

| Sep29th1993 빛나님 잡산이랑 같이하시지 않으시냐며 , , , , 진짜 넘ㅁ나 《힘내요》, , , , |

| dan3597 산이를 살려주세여 전력 전혀 안됨 |

| 아 바다는 산이 안살리면 안살아요 패스 |
![[한솔이의 영희] ❁SuA❁
@vernonS2_hayeon vernonS2_hayeo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583314229407744/gowDsOlA_normal.jpg)
| 산넘어산이네 |

| Johnnameotzim 응, 그거면 됐어. 너무 힘들어하지 않았으면 좋겠는데. 둥기둥기, 우리 산이. |

| umi_dim 사실 육산이 그냥 병채로 줘도 될껄 찰랑찰랑하게 부어주고 갈때부터 눈치를 깠어야 하는 겁니다 사이즈도 어쩜 항상 나오는 한약대접이 아니라 딱 고 밥그릇 사이즈인지.. |

| Johnnameotzim 음, 그냥 난 기분 전환이 빠른 것 뿐이라. 난 산이가 혼자 안짊어지는 사람이였으면 좋겠어. |
![[E.뱀파이어]불건전한 마틴
@gunjeon_martin gunjeon_marti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568211173650432/N9BW6fe6_normal.jpg)
| Vv_0Y0_vV 음..산이 멋지네요😀? |

| Johnnameotzim 난 지쳐도 잠깐 뒤면 금새 고쳐올 수 있으니까 걱정말고! 힘들어서 놓아버릴 것 같다고 한다면, 산이가 많이 무거웠다면 내가 산이를 끌어올려줄 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힘껏 잡아줄테니까. |

| 아까 구미호가 몸집이 점점 작아진다고 했었지? 아마 그건 개발하고나서 집도 잃고 나무고 뭐고 산이고 뭐고 다 쓸어버려서 힘?같은걸 잃어버린게 아닐까..싶어 |

| se_x_y_unni 앗 그건 제가 썼구... 석 산이라는 애가 받았어요 헤헤헤ㄱ 그건그렇구 형님이절염탐하셧다구요오~~?? |

| ellen0615 오 국내산이다 게맛살 |

| san8426 맞아 산이랑 나는 운명이야 |

| 앗 갑자기 생각났어 여체화 이벤트 했을 때 산이 진자 예벘는데 |

| san8426 난 산이 보고 있ㅆ는뎅 |

| Johnnameotzim 응? 우쭈쭈, 산이 왜? |

| 이젠 엔도 안전자산이 아니다. |

| 앗 사실 레기님이 의외로 느끼지 않는 건 그런쪽으로 많이 둔감해서 그렇읍니다. 저도 뫄님이랑 비슷해서 외부자극에 산은산이요물은물이로다 하는 타입이라 |

| w_hale_xx 산이가 야옹해도 귀여울텐데...즐거워하는 것 같으니 일단 희람이가 먼저 야옹할게요심각해지는 산이도 귀엽잖아요부를때마다 냐? 응? 하고 자기도 모르게 반응할걸요!! 그러고 자기도 놀라서 손으로 입 막아버리구ㅅ |

| T3X3Z1 한강
산신령뭐냐구욬ㄱ산이 아니쟝ㄱ뇽님은 ㄱ 한강 여신되구 전 한강괴물할랭 |

| w_hale_xx 2.불량배에게 걸린다....엇 잠깐 희람이 입이 아니라 산이 입에 맛있는거 많이 넣어주러 가는거에요!! 출석부 정도는 희람이가 맞을 수 있어요! 산이몫까지 희람이가!! 아냐요 잘 보세요 산이가 세젤귀우젤귀인데 |

| kmkk99 으아아러어산이야말로 넘 이쁜거아닌가요오늘저설렘사하게만드시려는건다 그럼 작게 웃고 점점 더 적극적으로 쓰다듬구 살결에 쪽쪽 입술내릴것같아요 |

| w_hale_xx 앗 산이 귀여워v♡ 손 끌어다갘그럼 의아한 얼굴로 산이 보다가 막 웃으면서 쓰담쓰담 해줄거에요아 어쩌지 강아지같앜 꼬옥 산이 찾으러 가는 거니까 혼자 담 넘겠죠...? 루트는 두 개네요. 1.넘어진다 |

| 어부산이야 |

| 난 무슨 산이나 동굴인줄알았는데 |

| 이 위대한 산은 혼돈 속에서 태어나, 그리고 산이 솟으면서 올림푸스 세력들도 성장했다. |

| w_hale_xx 산이가 야옹야옹♡..... 서희람 : 냐아.... |

| w_hale_xx 시켜 먹어보기두 할거야혼날땐 같이에요^^!! 출석부로 머리도 맞아봐야죠부비작거리고 웃는 산이랑 우물우물 받아먹는 산이가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데요? 서희람 같은 건.... 절레 |

| HCI___ 어째ㅐ서....ㅁ........ 아냐 어차피 요즘 잘 안치이니까 쌤쌤이라구...? 산이:♡♡... |

| w_hale_xx 산이는 희람이만 믿어도 되니까요^ㅁ^ /♡ 산이도 쓰담쓰담 많이 해줄래요!엇 혼자 몰래 가버리면 희람이 걱정할텐데8ㅁ8...그럼 희람이도 혼자 산이 찾아 나설거에요!! 피시방도 같이 가보구 분식집에서 떡볶이에 튀김순대 |

| HCI___ ... 탱님의 고기방패...!! 으윽.. 나는... 돌에치였지만 곶ㅈ통 산이는.. 제대로 치여ㅕ서... 커플까지 되라눈... 급ㅂ전개 |

| hhsis2: 최애컾 키스씬 그려드리기! 산이님 yusines95 께서 신청해주신 사이퍼즈의 릭마틴! http://t.co/3UjcQJe9Af |

| kmkk99 짱죠아그럼 가만히 들으면서 응 나도 사랑해 이러고 나지막히 답해주고 산이가 뒷말 더 할수 있도록 얌전히 기다릴거에오 |

| 산이 노래중에 산수시간~ 더할까? 뺄까? 하는 가사가 있었는데 |

| btob0321melody 지금은집이지!학교가아산이얌..😂 |

| HCI___ ...으아ㅏ아앆... 마자... 누가 전 사랑꾼 산이좀 쳐줘ㅓ요... |

| MMM_GOOD_0619 2.못먹는감-산이,매드클라운 No Make Up-자이언티 |

| 나 산이 약간 좋아함 랩퍼인데 칠급공무원같이생겨서... |

| shshin0320 아냐아냐 ^^ 영산이는 만 몰라도되는거야!!!^^^^ ㄴ..누나는 자야겠ㅅ다!!! 하하하하하하! |
![[조로❤]킴셰
@kimsye_ kimsye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159861656326145/MPQXaMVx_normal.jpg)
| 안돼...안돼 블스넴....블스님 본진은 조로산이다..!!! 세뇌 |

| HCI___
산이... 나한테 옮은것...?? |

| 낙원이 하루를 보고 느낀점
아기인 흑이가 떠오른다... 산은 산이요 물은 물이로다 |
![[민곰] 공지봐주세요! 이프!
@if_lll6 if_lll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950743732760576/NKLCKiHg_normal.png)
| Ghkfks10013
자른다 커팅식 우리 산이 이쁘게컷네 ^^^ |

| 근데 한살림도 라면 건더기스프에 표고버섯 들어가고.. 산탄검 같은 화학약품은 어느정도는 어쩔 수 없다 치지만 표고는 방사능 흡수하는데 어쩔. 김치에 들어가는 해산물 중 북어는 러시아산이라지만 믿을 수 있는건가 싶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게 없다. |

| __couple_ichi something_todo 그래도 쥐 하니까 생각난건데 집 뒤에 산이 있어서... 뱀이나 두더쥐가 나온다거나 새가 둥지를 튼다거나 하는 일은 있었지만 말야... |

| 계룡시 특산물은 물엿^^
사진은 캐나다산이고 |
![[2월서코日]네일린
@nronakael nronakae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614143470669824/ZXmhhSmk_normal.jpg)
| waluududu 또...또띠야...이리와 여기 니가 타기 좋은 산이 있어!!! 뭐 |
![[숙제를 하자] 지수
@julycobb julycobb](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574494635302912/IS3mfwFA_normal.png)
| N__Whi ㅌ
ㅌ
엣 원주율같은거 파이로 쌤ㅊㅊ쳐버렷 존아 그렇지만 겉넓이라는 산이 남아잇엇으니...................... |

| yeoback_Ori
ㄱ
아아 근데 맛동산 큰 거 밖에 없어서 3000원짜리라.... 여백님:
^- 돈들어오면 산이 먹으러 갈게요 이상한어감 |

| kmkk99 그럼 그 숨결 간지러운듯이 작게 울리는 소리 내면서 살짝살짝 산이 가슴 감싸쥐구으윽현이현전생에 무슨짓을햇냐 세상이라도 구한건가 |

| DolgoDol 하지만 단감은 시골집 뒷마당에서 수확하는 돈 주고도 안 사먹는 그럼 과일... 저도 수입산이 되어보고 싶어요....엉엉어어어어어ㅓ어엉어 트위터에서라도 비싸져보고 싶어요... 징징징 |

| 6_1127 음.. 시골 안 가서 모르겟는데.. 내 땅엔 모르겠고 우리 외갓집 뒤에 다 산이다 |
![[페럿] RyangE
@dltmf3441 dltmf344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930441917288448/d0WXenry_normal.jpg)
| gudok_saitama 하하하 난 왜 산이 안보일까.. |

| xiu_cheD 고렇게 안좋은뜻은 아니지않아요? 요번 산이맫씨노래에서도 나오고 그렇게 막 안좋게만 쓰이진않는데.. |

| dltmf3441 저-기 산이 참 예쁘다..하하.. |

| 우리가 잘 알고있던 방망이 든 도깨비가 수입산이었다니 |

| sus_MLB2 푸핫, 그런가-산이는 산이다운게 매력있네-이제 그만하고싶니? |

| kmkk99 산이 웃는거 왜케 이쁘나요 허윽 진짜 심장폭행 그럼 이현이는 다시 키스하면서 점점 손 위로 올라오구.. |

| sus_MLB2 민겸선생님같았어-근데 난 차도남 별로야-역시 귀여운 산이가 나을지도- |

| 콜라존좋 여즘탄ㄱ산이좋아 |

| hay2642 1.충남 아12345산이애오 모르져..? |

| Melodown 이번전서 산이유가 솔직히 레압살돈 없고 쇼탐 플티도 무리라..
그거 하의 쇼탐 9셋에 쇼탐되서
플티값 아끼는꼴이에요.. |

| MaGook1126 넴 특히 저 산잇는쪽 지나는거 좋아해요 산이랑 강... 뭔가 그냥 좋아요,,<- |

| 우리산이... 보듬 |
![[E: 아기 호랑이] 제노스
@OPM_Genos OPM_Geno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705687792402433/61hW_ktm_normal.jpg)
| OPman_only ... ... 시선회피 입을 꾹 닫는다 묵언수행 산은 산이요, 나는 나고, 선생님은 최강이시다... |

| A_W4LL 외국어 팻말이 적혀진 간이 기차역. 기차 소리가 들려온다. 주변은 산이고 숲이고 나무. 물 소리는 없다. 기차가 달려오는데 풍경들이 모두 흑백으로 보인다. |

| tinu_ael yo2_030 ㅃ하게 삼겹살같이 유럽에서 비주류인 부위는 진짜 유럽산이 꽤 들어온다고 하더라구욬찾으면 있을지도 몰라요 ?? 난입 |

| 산이는 이제 자유로운 일반인이에요 |

| ne__haa 내 ㅌㅏㅁ라에.ㅕ산이랑 쿠로오랑 다이치센ㅂ빠ㅣ이잇다 |

| 다네이: 칼튼씨, 저희 신혼여행은 산이 좋을까요 바다가 좋을까요?
시드니: 자네가 산, 루시가 바다. |

| sus_MLB2 산이 차도남...도 있었어? 많이도 걸렸네.. |
![[고진검래 간17] 배산
@PicMagio PicMagi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5114333110685697/QDlfpfUH_normal.jpg)
| 내일 인쇄소 맡기고 이제 배산이는 자유의 몸이 됩니다! |

| hbk_els 헉....허억그런.....
저도 제 학교 주변은 산이라.... 인생무상 흑 |

| 아는_마법주문을_말해보자
윙가르디오 산이없사.
군필드립... |

| 일산 서울 멍청도 붓산이 인정했다! |

| 어헝허어산이가 너무 귀여워귀빵실한거밬숨이 쉬어지질않악ㄷ극ㄴㄱㄷㅂ |

| onewrang: 귀여운 진기 초콜릿산이 거대하긴했지.. 난 데코 조명인줄 진기 온유 ONEW |

| ho_it_you 쩔었어 남정내 둘이서 사랑을 속산이는거였다고 |

| 중요한 건 완급조절이야! 산이 있으면 계곡이 있는 게 인생! |

| sus_MLB2 산이도 곧 끝나겠구나... 토닥토닥 |

| 저 높이 솟은 산이 되기 보다 여기 오름직한 동산이 되길
내 가는 길만 비추기 보다는 누군가의 길을 비춰 준다면
내가 노래 하듯이 또 내가 얘기 하듯이 살 길
난 그렇게 죽기 원하네
삶의 한 절이라도 그 분을 닮기 원하네 |

| U__You_S2 츳키는 롤모델이자 라이벌이고, 우상이자 넘어야 할 산이랄까? |

| 산은 산이요 힘은 푸스로다 |

| 산이라니 이게다 착한 제작진들이 너희 아드레날린 분비해서 보스랑 싸워라는 숨은 의도야 |

| dioas2345: UnlightWoonight 쌓아둔자산이보통이아니신분. 캐릭터가아닌 엄청난주운으로 모든걸 밟아 주시는분..운이엄청나게좋으시다 무엇보다 에바를엄청좋아하신다! 이분보고에바영정찍을정도였으니 에바가일했다라는말을좋아하신다ㅅ
ㄱ… |

| UnlightWoonight 쌓아둔자산이보통이아니신분. 캐릭터가아닌 엄청난주운으로 모든걸 밟아 주시는분..운이엄청나게좋으시다 무엇보다 에바를엄청좋아하신다! 이분보고에바영정찍을정도였으니 에바가일했다라는말을좋아하신다ㅅ
ㄱㅈ라고놀리면푹찍을하고매장하신다 |

| Apinkfangspd 이게 초반까진 믿을만한데 갈 수록산이라서요 |

| 야간등산 할때 산이 미끄러지게 되네 후레시있어도 길잘모르겠던데 |

| 산이, 강민희와 입맞춘 '너포위' OST 첫 전파, 29일 '음... |

| san8426 오늘 먹으신다구한 산이님 |

| bakulian
산은 산이요 물은 물이외다.
중생아, 네 어딜 방황하느냐 |

| san8426 산이님 되게 말 잘통하고 재밌다는것 사실 대화 안 한 적도 많구한데 늘 와서 말하구 대화하는거 보면 의외까진 아닌데 그냥 헉 할때가 많다.! |
![[민트온N5] 스피드웨건 뤼세
@luisemzrn luisemzr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46489750304501760/tfjhjE-6_normal.jpg)
| sebbilian 온건하고 친숙하게 산 넘어 산이라는 단어도 있습죠. 불쌍한 미겔… 절레절레 그러니까 아니야 |

| tobiuo_HQ 맞아욬어이!! 김영산이!!! 라는 말투가 생각나욬 제 지갑은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언제든지 통판하신다면 지구 반대편에서라도 끝까지 달려가서 입금해드릴게요^^!! |

| 비오는 날 - 김용택
하루종일 비가 서 있고
하루종일 나무가 서 있고
하루종일 산이 서 있고
하루종일 옥수수가 서 있고
하루종일 우리 아빠 누워서 자네 |

| 마티야 졸졸 따라 다니면서 "마티야 눈에 보석 박았나? 왜 잘생겼지?"
라는 드립을 잔뜩 쳐댔는데 마티야가 갑자기 내 얼굴을 잡고
"자연산이야" 라고 말하고 휙-하고 먼저 가버렸으면 좋겠다 |

| 또 뭐가 있어...? 산넘어 산이네. saizi_dice |

| youce247 산 아래쪽에 있는 집이라... 버스 정류장이 우리집근처에서 내리는거 다음이 바로 종점인 산이여서... |

| jharan_mesa 고래를... 없애도 산 넘어도 산이다.... 고래가 누렝을 삼켜버려따.. |

| one_dfriend 안녕하세요! 원피스 하이큐 등등 파는 잡덕이에요!! 최애는 조로고 최애컾은 조로산이에요 친해져봐요! |

| 누구도 올라간 산에서 자신이 어디로 내려가야 할지는 모르는 법이야. 하지만 말이야, 내려오질 않으면 다음에 올라갈 산이 있다는 것도 모르지. |

| huhudang: 산이 너무 고요하니
세상에 나 혼자만 있는 것 같다.
거기 누구없소^^ |

| 우리가 정복하는 것은 산이 아니라 우리 자신이다 |
![[3]제 수함
@JSH_TMG2 JSH_TMG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575652238000130/DzztnQwn_normal.jpg)
| 그런산이 있다면 차라리 요단강 건널래… |

| 별빛에게 익숙한 산이 나타났당 |

| 그래도...조로산이... |
![[암살온] 마감림보 김노넴
@kimnoname23 kimnoname2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574354077036544/rlo3npFW_normal.jpg)
| 약간 핫한 스팟이 등장하는듯 도화전 여암정 오늘은 이 산이닷 |

| kmkk99
산이로도 해주세요!!! |

| subagi92 Lusty_P Ceui 산이 스모그에 가려서 안보인다는 단점이 있지만 |

| tobiuo_HQ 날치님...갑작스런 멘션에 당황스럽겠지만 통판해주..세여... 진지합니다🙏🙏 김영산이!!! 라고하니깐 굉장히 친숙한 느낌이 들어욬 |

| kmkk99 으아아앙유 핵설렘
산이 왜케 요염해요후아짱이쁘다 그럼 멍하게 보다가 작게 웃고 그럴까? 할듯ㅅ.... |
![[도검온/한25a] 문어구이/サナル
@moonuuh moonuuh](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051123859136512/-kUCsCT-_normal.jpg)
| 설정집이 필요해서 설정집을 찾았는데.. 설정집이 아직 정리가 안된 책들 맨 아래에 깔려있는 것.. 꺼..꺼내자니 위에 있는 책산이 무너질 것 같아서 포기하고 인터넷을 뒤진다.. <-< |

| 무림산이랰 |

| ? 육산이 진흑막이란건 아니죠? 초반 놓쳐서 그냥 안보고 있음 |

| sun_chack 그게 우람ㅁ한거면 시2버ㅗㄹ 난 산이다 |

| 많이온거같은데 이제당산이네 |

| 다음달이면 경남 의령군 봉수면 산속에 들어가서 2주를 살아야하는데.....
근처에 피시방은 있을까.....일단 산이니까 슈퍼는있을듯한데..... |

| youce247 아닠우리집이 산이야.. 터덜ㄹ |

| 「내게 설교하지마 난 Mom 말 아님 안들어
날 만만하게 봤단봐라 살벌하게 다 죽여
고개 절대 안숙여,니들 막말해도 안죽어
레전드 날 선택했지 누가와도 안 꿀려. Ho」
키썸 - 슈퍼스타 Feat.산이,태완 |

| 진짜 뻥안치고 먼지의 산이다 장농을 n년만에 꺼냈더니 지옥도가 펼쳐짐 ㅂㄷㅂㄷ이러니까 아무리 청소를해도 먼지가 날리지... |

| Girin_nim 맛좋은 산이 그건 걔 흑역사임 |

| zodiac0028 산이는 JYP나오고부터인거 같다 |

| zodiac0028: 산이가 왔어요~~ 맛 좋은 산이가 왔어요~ |

| 산이가 왔어요~~ 맛 좋은 산이가 왔어요~ |

| ehflgksml661 자연산이란다 |

| timour0419 꺼져 마귀같은놈아 악령퇴산이다 앀발 |

| 산이 너무 고요하니
세상에 나 혼자만 있는 것 같다.
거기 누구없소^^ |

| 산이랑 강이랑 아무튼 다 과자야 |

| DDiaz_MH 맥주가 나왔다. 독일산이다! |

| Zorong_9708 울지마시라구요! 쓸수있는게 조로산이라.. 괜찮죠? |

| eunju_00 아앜 폭탄주..아니! 폭탄산이다!! |

| 산은 산이고 물은 물이로다~! 크으- 내가 잘생긴 이유는.. 그저 잘생겼기 때문이지! 감동 |

| 뭔.......산넘어ㅏ산이냐... |

| cats_who ㄱ 자기 남친 자랑 ? 도 했으면 좋겠군요 평소엔 경쟁심 ? 같은 거 없는 산이지만 불타오르곸ㄱ |

| ㄱㅏ산이가 글쓴거봤다 시ㅏ발 진짜 |

| 나 숫자셀때 굉장히 자주 일본어로 세고 있던뎈
하나둘셋보다 이치니산이 더 빨리 나와 |

| revolyepark: 151027 LOVE YOUR W 자선 파티 예은 직찍
예은이가 너무 예뻐서 심장이 아픔
산이가 부릅니다 LoveSick |

| 산이 아무리 봐도 발바닥 닮음 |

| 뽀얀 국물 우러난 황태국 사먹게 100원만_ 인제 북면 황태인데 왜 러시아산이냐?? 우리나라 황태 어딕갔어? 이거 어디갔어?? |

| Soryu_Eru_Dream 산은 산이요 물은 물이로다.. |

| AHA는 과일산이구 수용성이라 지성피부이신 분들은 효과를 엄청! 많이는 못 보실 수도 있어요 지성피부이신 분들은 BHA 함유된 제품이 맞을 것 같기도.. |

| stardust_witch7 0725ysh 산은 산이요 나는 나일뿐이오. 가드 |

| 0725ysh beruhup 산을 산이라 하고 물을 물이라 하는데 뭐가 문제요? |

| sunineee: So sweet~ so sweet~ yum~~♡ gyuyoul GYUJIN Sunyoul 💕
🎵 - 한여름밤의꿀 《레이나×산이》 |

| Read_Poem: 하루종일 비가 서 있고
하루종일 나무가 서 있고
하루종일 산이 서 있고
하루종일 옥수수가 서 있고
하루종일 우리 아빠 누워서 자네
<김용택 - 비오는 날> |

| 비오는 날이면 깊은 산 속에 있는 폐가로 들어가서 빈둥거렸었는데. 그러고보면 산신은 인간을 아주 싫어한 것 같지는 않아. 산이 닫혔을 때도 인간들이 산 입구 근처에 있는 큰 나무 밑에서 비를 피하는 것 정도는 눈감아 주었거든. |

| Jminseok_P 푸스스 웃으며 걸어간다 두부가 되게 자연산이네? |
![[요와이]청월훈
@Lunar_dr Lunar_d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253068044746752/1-xz7U-f_normal.jpg)
| 윙가르디움 산이없싸! 아님
아는_마법주문을_말해보자 |

| M0dernTimes_ 헐보충 개올만..산이 이과? |

| 하치:강산이 왜 잘생겼냐 시비
나:오강산이니까
하치: 납득 |

| sehun_junghan 우리가 ㄹㅈ로 갈아탈거라고 생각한다면 그건크나큰 5산이gi |

| 철권은 이전에 철콘크리트 칭구낚시에 낚여서 산이후로 있을리없다는사실만 번복해서 뭐 포기고 |

| Khachi_K8 오강산이라서 |

| 저기 저 산이 없으면 좋겠는데 말이야... 아는_마법주문을_말해보자 |

| 산이 말 격공...한다... |

| Cosmic_trash: yd07161205 오늘은,,,울 횐님들과 같이 칠봉산에 다녀왔읍니다,,,,눈 내린 산이 참 예쁘더군요,,,사진 몇 장 올리고 갑니다,,, 마지막 사진은 사이킴님과 함께 찰~칵,, 울 횐님들 모두 행복하소서 ^___… |
![[디페 D10] 쟌ㅇl
@Cosmic_trash Cosmic_trash](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841750406840320/Fumx4-_j_normal.jpg)
| yd07161205 오늘은,,,울 횐님들과 같이 칠봉산에 다녀왔읍니다,,,,눈 내린 산이 참 예쁘더군요,,,사진 몇 장 올리고 갑니다,,, 마지막 사진은 사이킴님과 함께 찰~칵,, 울 횐님들 모두 행복하소서 ^______^ |

| jw_rbonly 아 방금 친구들이 설명해줘서 알았어요 아아... 방학인데 왜...! 산이라도 다녀와야겠어요 |
![모찌 [빅뱅]
@only_2B only_2B](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8020097668083712/z71UTckO_normal.jpg)
| 승리 : 20살에게 내 인생에는 정말 여러가지 일들이 있었는데... 여러분의 미래는 밝아요! 하고 싶은 일을 하세요! 산이 있으면 넘어서면 되는거고, 그래서 산을 넘어 산. 그것을 넘으면 또 산. ..난 도대체 어떻게 해야돼!? changmaiD |

| 정말 방청소랍시고 리빙박스만 세개사와서 모조리 다 넣어버렸고, 그렇게 대략 정리는 되었지만, 하나의 산이 또 남았고 그것은 언젠가.. 이번주안으로 해보는걸로 .... 정신없이 청소하고나니까 아무생각도 안들고 좋긴하다. |

| xp0622 그리핀하제랑 후플산이가 각자 기숙사 목도리 두른채 이렇게 있어줘쓰면 좋겠다옇 |

| oddcat 저..저는 산이었습니당,,, |

| Those aren't mountains. They're waves..
- 저건 산이 아니야. 해일 海溢 이야.. |

| sc4_munakata ................서류산이 실쟝님 키보다 크다............. 실쟝님...일하기 싫을때마다 실쟝님의 그 말을 녹음해서 듣다보면 힘이날것같아요...... |

| M0dernTimes_ 오키오키 나도 1월달엔 특강있어서 어려울 것 같고 산이 시간되는 날에 내한테 2~3일 전에 말해쥬면 그때 시간 잡게쓰. 고3뽜이링. |

| So sweet~ so sweet~ yum~~♡ gyuyoul GYUJIN Sunyoul 💕
🎵 - 한여름밤의꿀 《레이나×산이》 |

| w_hale_xx 똑같이 혼나야겠죠^^? 서희람도 손 들고 벌 서라ㅏ!! 손에 쥐어주면 당연히 먹여줘야죠^ㅁ^!! 싱글싱글 웃으면서 하나씩 까서 산이 입에 쏙쏙 넣어줄거에요헉 부비작 하고 웃는 산이가 젤 귀여워요그럼 희람이도 똑같이 부비작! |

| 연진이의 노래추천 타임!! "불행했음 좋겠다 - 산이" 추천합니다! MBLAQSH MBLAQGO shpthunder BANGMIR |

| w_hale_xx 제 산이도 충분히 믿음직스럽구 사랑스럽다구요v 9 앗 머리 쓰담쓰담 좋아요다시 학교로 돌아올 때 또 똑같이 바들바들 하겠지만...밖에서 산이랑 데이트 할래요/// 잔뜩 먹기만 할 것 같다ㅁ 희람이도 결국 즐겼으니 |

| xhxhfl1001: 법을만들고지키지않는국회가지금도버젓이니나노하고놀구있다.국민에게사과한번할생각없고의장또한책임질생각도없고어차피늦은거될데로되라식이다.이것이제왕국회의현실이다.대통령이매번사정해도개무시하는현실.안철수도지밥그릇생각뿐잘못을바로잡을생각이없다… |

| cats_who 산이는...후플푸프일 것 같아요!!!! |

| SZ_haetae 무슨...재계산이죠....스샷....첨부해주시면 넘나도 감사감사하고...빠른해결이 가능합니다.... |

| mhn3015 세상에 그럼 산이도 눈물뚝뚝흘리면서 현이목에 팔 두르고 안달낼 것 같은... |

| Zingzing2 원래 그런 것이 모여모여 넘나 큰 산이되는 것.. |

| 이 순간 검색된 과학 by solfill: 킹 세종님으로 과학승리좀 하려고 했더니 산이 안나와.. 3식도 읍서.. |

| 개과로 봤을 때 아이바쨩은
"주인님! 바다다! 산이다! 들판이다! 꽃밭이다! 사람이다! 신난다!" 그러고 뛰어다니는 강아지라면
오노디는
"주인님 놀아줘요! 놀아줘요! 놀아줘요! 세크로스! 놀아줘!" 하는 강아지라는ㄴ 느낌 |

| SsuGa___ 아 아... 우가 웃는 걸ㄹ 정면으로 본대... 산이 살아있을까여 ㅕ |

| SsuGa___ 아 눈 맞춰서 본대 후 하ㅏ 주거벌임 산이는 안 예쁘고 우가 예쁘네요 |

| 킹 세종님으로 과학승리좀 하려고 했더니 산이 안나와.. 3식도 읍서.. |

| 전하께서 날씨도 좋으니 산이나 타보자 하시며 대신들을 이끌고 산길에 오르기 위해 가마에 타셨다
그래 우리는 걷고 전하는 가마타고
그냥 솔직히 말해 어제 일처리 마음에 안들었다고 전하야 |

| 하루종일 비가 서 있고
하루종일 나무가 서 있고
하루종일 산이 서 있고
하루종일 옥수수가 서 있고
하루종일 우리 아빠 누워서 자네
<김용택 - 비오는 날> |

| 큭크...산이 썰로..킺맥그린당... |

| 나는 산이 입니다 괜찮아요 친구야 사랑해요 |

| 산이 있거든 산을 보고 비가 오면 빗소리를 듣네. 춘하추동 내일도 좋지. 엊저녁도 좋지. -타네다 산토카 |

| ll27l992 산이한테 멱살잡히고 탈락👌✨ |

| 04080330kml 우럭회졸맛....자연산이엇어....개죤맛... |

| manowov 아니 오강산이 여기서 왜튀어나와 나 진짜 졸린가봐 정신새끼요 |

| 처음 격전지 중심부로 들어갔을때 시체산이 날 반갑게 맞이하고있더라..? 그거 보고 생각했지. 아 내가 미쳤다고 여길 뛰어들어온거였구나 하고. * |

| shanshines13 아 괜찮아 산이 헤헤헤 바쁜지? 괜찮아 |

| pupurin_30 실행력 스겤엄청 꽉 끌어안고 소리도 못낸ㅅ텐데...!! 산이 뽀뽀.!! 쪽쪽 |

| sn_Wtm 좋아좋아- 쓰담 꼭 산이 아니더라도 조심하기로하자! 적은 언제 어디서 만날지모르니까. |

| 산이랑 만난 게 배로 때였고 치헌이랑 만난 게 태승교 였지...^^ |

| 독서 방과후 조사땜시 유령신부를 봐야되눈데 잡산이랑 동시에 해서 차마 못보겠구... 어떡하죠 |

| M0dernTimes_ 오 언제? 맞다 산이 이제 대학생인줄.......미얀쓰 |
![매화마츠 [ 梅 ]
@tjdbwls2558 tjdbwls255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531305891233793/zcO3Fz6B_normal.jpg)
| NIN_ECX5E: 이게 뭐냐면요 타키산이라고.. 왱알왱알 |

| TEEN_TOP 트윗에서 오랜만에챙기는 니엘시♡ 감기걸린건좀 괜찮아졌어요? 얼른나았음좋겠어요😢앨범살려고하는데 뭐이리 넘어야할산이많은건지 오늘은 못살것같네요..내일은 꼭살게요! 첫방은 꼭가고싶지만 설득을못해서못갈수도 울산에오면보러갈게요♡♡ |

| 법을만들고지키지않는국회가지금도버젓이니나노하고놀구있다.국민에게사과한번할생각없고의장또한책임질생각도없고어차피늦은거될데로되라식이다.이것이제왕국회의현실이다.대통령이매번사정해도개무시하는현실.안철수도지밥그릇생각뿐잘못을바로잡을생각이없다.새정치가아니라.국회해산이새정치 |

| pupurin_30 커플번지 하까요?? 별이는 심호흡하다가 산이 심장 콩닥콩닥 뛰는것듣고 너도 긴장했냐면서 머리 쓰담아줄거에요... 잘하고나면 뽀뽀다 강산!! 심장 32비트로 뛰는중 |

| 산은 옛 산이로되/물은 옛물 아니로다/주야에 흐르거든/옛 물이 있을손가/인걸도 물과 같도다/가고 아니 오는 것은<황진이-산은 옛 산이로되> |

| ' 산이오빠 심심해 죽을라 그래 ' |

| 1. 멘션 자주 보내시면 친해짐.
2. 박지민. 계기 자체가 박지민때문에 덕후 됨.
3. 없음. 지금 토할것같음.
4. 없음. 민윤기가 방탄같은 남자 만나랬는데 없네..
5. 방금 들었던 노래는 '못먹는 감 - 산이, 매드클라운' |

| Mirror_0_rk 산이는 안 무서워할 것 같아요 그래도 긴장해서 별이 손 꼭 붙잡고 말 없어지고 |

| sus_MLB2 그럼 산이는 내가 벌칙 줘도 벌칙 받을거야? |

| xp0622 질투랑 오해 산이는 기숙사가 어딜까요? 그리핀도르? |

| Tamago_JANG 지방은 산이있는 구역과 놀거리와 엔터테이먼트가모인 구역이 따로있습니다 그곳으로 시내라고하죠 |

| 헐 내 약이 체코산이라니 |

| lilithjia13 술자리게임에서 많이 하지만 산너머산이나 뱀사안사 어때요? 사람 많으면 좋은데 말이죠 |

| realbutterchan 전립산이 넘친다고 잘못읽었네요. 아니라서 다행입니다. 거기서 산이 나온다면 큰일아닙니까? |

| hOnEypAnG_ 틀린소리는 아닌데 40억짜리집있을정도면 현금자산이 3억으로끝나진않겠지 |

| naniyo_tt 하아 저때부터 타로의 쓰레기양산이 시작되엇는지,,, ^^... 눈물슥 |

| gun_shs 산을 왜오르느냐 함은 그곳에 산이있어서고 닥테를 왜하냐 함은 타워가 그곳에있ㅓㅅㅣ딛ㄴㄷㅅㄱㄷㅅ딪ㅂㅣ짖ㄴ지ㅣ28139939ㅣ9ㅅ-이긋 |

| kari_YGO 그때 관캐가 샤오였고 호캐가 산이었습니다.산도 좋았지만 샤오가 더 좋아서 샤오에게 고록을 팠었습니다.원하는 대답이 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

| 언뜻 보면 이것은 체력 77의 사악한 가로쉬 영웅모드에 대항하는 의로운 안두인 처럼 보일 수 있겠지만, 저새끼의 패와 덱에는 내 네파리안과 박붐 타우릿산이 있다는 진실이 숨어있다. 심지어 저 영능도 내 트루로 |

| 산이가 제일 평범하네- |

| we241 원령공준뎈역시나는 바보인가보다.. ☆ 쨌든 산이 너무이뻐서 진짜 어릴때 봤을때도 좋았는데 산 윤호어빠가 보고싶다 |

| shanshines13 응^^ 아 드라마 슈팅 원전 제미서 산이~ 내드라마는 많이사랑해 주서용 |

| shscrip: 홈즈는 산이나 바다에는 관심이 전혀 없었다. 그의 재능 가운데 자연을 감상하는 재능은 없었다. 그저 도시의 범죄자들과 관련된 다른 지역을 찾아다닐 때만 여행을 하면서 기분전환을 했다. |

| 움ㅁ.. 해월 배경은 수능 끝난 직후였으니까 리얼타임으로 돌아오면 산이는 스물인가.. 아련 |

| san8426 아냣 갑자기 기름이 막 고기가 막 ㅁ!!! 뿌애애애ㅐ!!!1 산이 막 ㅅ흑흑 산이 나 싫어하는구나1!1 |

| 디손과 에셀과 디산이니 이들은 에돔땅에 있는 세일의 자손 중 호리 족속의 족장들이요 _창36:21 |

| SZ_jinyu 그러시겠지요. 산이 염려되시겠소. ...돌아볼수록 심상치 않구나 싶으니. 조용히 끄덕하고 진위의 산에도 탈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

| oneinone_in 산이는.......음....나도 내캐 가물가뮬하니까 빼자 |

| Ohyes_G2_ 산이랑 제명이랑 연우랑 ㄹ인가 |

| 산이를 낼까 강이를 낼까 새 캐를 짤까.... |

| 홈즈는 산이나 바다에는 관심이 전혀 없었다. 그의 재능 가운데 자연을 감상하는 재능은 없었다. 그저 도시의 범죄자들과 관련된 다른 지역을 찾아다닐 때만 여행을 하면서 기분전환을 했다. |

| sus_MLB2 ... 호구네 산이산이... 안타까운 눈으로 너를 본다. |

| 산은 산이고 물은 물이로다....ㅂㄷㅂㄷ....머리아파.... 두통 도졌다.... |

| 살리애루는 왕이 하사한 지위까지 가지고 있는 궁중악사고 종묘재래악을 담당해왔다. 그런데 안양 일대에서 사당패를 하던 천재 산이 모자루투가 나타나는데... |

| dhal2021 울ㄹ산이요... |

| 로이스 쪼꼬렛
홋카이도산이라고 아빠가 말한다
ㄱ구게 엄청 대단한 것처럼 얘기해.. |

| realmuggle93 벚꽃필때 삼순이 계단에서 여자셋이 가위바위보하며 올라갔다온 제가 있어여!!!!!! 날씨봐서 다녀와~ 밤되면 남산이 산이라고 더 추워;ㅅ; |

| Gabriel_Today_ 파르마지역에서 난게 맞긴 한데 저는 저 산이 원산지의 産인줄 알았어요 |

| 모험모드를 뜯어보자면 낙스라마스는 죽음의 메아리라는 단일 테마로 카드들이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이걸로 또 덱 하나를 짤 수 있음. 대표적으로 윤회주술. 검은바위산의 경우엔 용족연계 카드가 많지만 조금 애매. 차라리 손님과 타우릿산이 더 의미 있는 듯 |

| Galmeeeegi 여튼 게임 현질 채산이 선다 매달 고정적인 수익이 있기 때문에 |

| shyen_XD 넘어가야될 산이 많지만 까짓거 막내가 고딩이면 위 누나형은 다 대학생,사회인 아닙미까 다들 나갔다고하져 인데버 외박하라그러고 아무말
토도로키 카츠키 어감 짱좋고 라임 딱 맞네여 |

| Facecon_prompt 페이스콘 산이 정말 매력있는 페이스콘♡♡앞으로도 응원할게요: ♡ |

| Daejo_ooo 이런 그래도 촉신산이 더 안정적이긴해요... 이건 리얼.. |

| 탈진 도적을 상대하려면 내패에 타우릿산이 잇어야 그나마.... |

| DM_UV 저는 촉신산이 아직 미완성이라서 |

| tnarudigkfrj 조심하고 있으니까.. 으응. 산이도 감기 조심.. . |

| san8426 쭈꾸미 아냐 아냐 먹고 싶은 게 많으면 먹어야지 산이 바부 |

| san8426 산이네 집 갈래~~~! 해물찜?? 해물찜도 좋지만 엯 ㅣ아구찜이 맛있지.. 미더덕이 들어가는데도 미더덕 맛이 안 나는 좋은 ^^.. |

| mhn3015 마스크 그럼 산이는 자기 몸이 힘드니까 현이 마스크 벗겨내고 울망울망한 눈으로 볼 것 같애요 막 과일주 달큰한 냄새 풍기면서.. |

| san8426 개뜬금 아구찜 나도 아구찜 먹고 싶어 산이야 ㅁ |

| dewofyouth 꺄 수고하셨어여 퇴근하고 첨 본 트윗이 이거라니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는 거 아님까 근데 남은.. 포장.. 그거야말로 가장 높은 산이 아닌..가여.. 여기 인력자원 갖다 쓰실래여?←손재주라곤 1도 없음 |

| 발바닥에 서식하는 세균이 밀폐된 공간에서 땀과 각질을 분해하면서 이소발레릭산을 분비하는데 이것이 발냄새와 무좀의 원인. 족용시 레몬즙이나 홍차를 넣으면 발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가능. 레몬즙은 항균효과가, 홍차의 타닌산이 땀을 잘 흡수하기 때문. |

| san8426 헉.. 벽쾅 힘들었겠군 우리 산이.. 꼬오오옥.. ㅁ 그럼 더 자 |

| 내가 싼 보자기가 모여 커다란 산이 하나 만들어지면 나도 뭐든지 싸안을 수 있는 사람이 되는 것. 그것이 나의 수양이다.
- 이효재, 효재처럼 살아요. - |

| 279. 가파르다와 가쁘다의 차이. 가파르다는 '산이나 길이 몹시 비탈지다', 가쁘다는 '숨이 몹시 차다', '힘에 겹다'의 뜻입니다. '가파른 산길을 오르느라 숨이 가빴다' |

| san8426 아냐 산이는 자야해! 꿈에서 앤캐나 만나라구! |

| lzqookm 거기 풍경도 딱 기억이 나는데 모랄까 화1양연1화 파원트 랑 분위기가 비슷했는데 다른걸 고르자면 거긴 삼면이 방파제였는데 꿈속에선 산이 옆을 차지하고 있었음 어.. 파투트 산같은 느낌이었음 |

| kmkk99 산이 약 빼먹은 날엔 현이도 못참겠는데 함부로 막 덮칠수도없고 그렇다고 마냥 참기도 힘들고 엄청 갈팡질팡할것같아요 가까이가고싶은데 못참겠으면 아예 마스크끼고다가가곸 |

| san8426 산이 자장자장.. |

| YT_hana_night 저도 그럼 어묵우동 먹지요, 뭐. 산이라 금세 주변이 깜깜해졌다. 머릿속으로 요리법을 되새기며,너를 따라걸었다. |
![⊙▽⊙]배추아저씨
@qocnrkrpdkwjTl qocnrkrpdkwjT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342004662378496/K9A2keOe_normal.jpg)
| 강이 좋아 바다가 좋아 산이 좋아 |

| 공허로이 외치는 모든 말들을 모아 구덩이에 쏟아넣으면 산이 될 것 같아. |

| mhn3015 산이는 막 나름 꼬박꼬박 약 먹으려 하는데... 이현이도 우성이고 산이 성격도 그렇게 꼼꼼하지 못 해서 가끔은 약 빠뜨리구 그럴 것 같애요으앙 |

| 산은 산이요.. 물은 물이로다... |

| tjdtnwls1996 ㄱㄱㄱㄱㄱㄱ하ㄱㄷ산이 느리긴해... |

| ivenruke 솬사크루빼고 다양산이당 |

| pupurin_30 아 저 썰생각난거... 산별 번지점프 하러 갔음 좋겠어요.... 산이 높은거 안무서워해요?? |
![[아라른F7]와플❀
@waffleowner waffleowne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525255444987904/1UAbyES8_normal.jpg)
| exiends 산이많아요.. |

| jawoo_C 산이산이 기대 |

| kmkk99 이건 현이보고.. 산이를 덮치라는 계시임이 틀림없어!! 아님 |

| 어떡해 저 그런거 생각남 완전 쭉빵 누나 가슴팍에 끌어안겨서 어버버버 하는 산이 |

| 노을땀시 산이 붉소 |

| food_excavation: 롯데마트에서 발견한 헬로키티 베리믹스 750mL
이게 뭐하자는 음료인지 궁금하지만 참기로했습니다..
무려 독일산이군요.. |

| ggamsalt 있...긴 있는데... 지인산이라 |

| mmjjy0 산이랑 경이..? 얘네 정도만. 찬영이는 야한거 자체를 싫어하고 서후는 관심 자체가 없다. |
![[디페B7]티백/TB
@TB_BT13 TB_BT1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804318912458752/017Wkq0h_normal.png)
| Eggbread343 난 그것도 좋았어우주의 저편에 자그마한 새가 있는데 이 새가 백만년인가에 한 번씩 날아와서 다이아몬드로 된 산에 부리를 가는데 그렇게 해서 다이아몬드 산이 다 닳아야 무한의 1초가 지난다는 거... |

| 거기서 자랐어요 그 산이 여기로 보냈죠 |

| 롯데마트에서 발견한 헬로키티 베리믹스 750mL
이게 뭐하자는 음료인지 궁금하지만 참기로했습니다..
무려 독일산이군요.. |

| Mine_Muzes 난 포토북산이유가 내가 얼만큼나왔나 궁금해서 산건뎈 |

| 초기조로산이겠지 |

| DUCKTONG_Hyeon_ 응 ^-^ 뒤에 산이랑 앞에 물이 흐르는 곳이요!.. |

| BERRYBERRY812 감당해야할 큰 산이 있지~~ |

| DUCKTONG_Hyeon_ 우와아아아아아아...!!! 원래 배는 배산임수라 하여. 뒤에는 산이 있고. 앞에는 물이 흐르는 곳이라. 매우 중요한 장소로... 음흉.. |

| lemolatte 헐 앤오야 이런것까지만들어주다니 너무사랑해사랑하오와아아아모쌩긴솔ㄹ산이가겁나잘생겨지고치밍은언제나와같이예쁘구나우후홓이거영원히소장할꺼야그니까이트윗지우지말고영원히내앤오가되렴^^ |

| 내일을 알 수 없는 삶이라도 건널 수 없을 만큼 깊숙한 강이라도 저 높은 산이라도 어두운 밤이라도 어렵고 두렵지만 갈래
- A Dreamer Growing Up, 2009 |

| sinamon_01 네 산이 성에 에 !!!! 억 그러셨구나....전 뭐 이벤트를 해도 산이랑 안되길래...네....그렇슴다 |

| Facecon_prompt 페이스콘 산이 한번 하면 계속하게되네요신기하기도 하고 재밌기도하고 정말 좋은 어플 알게되서 좋아요: ♡ |

| cancerkachu 전 그래도 나무많은 도시에ㅓ집도 산이라 괜찮지만 |

| pupurin_30 그러까? 끌어안고 토닥토닥도 해주구 틱틱대두 이쁜짓 해달라고 하면 해줄거야 산이 시무룩한거 풀려라~~ 이쁜짓~~♡ |

| 자전거이야기 화악산은 라이딩하기 정말 좋은 ? 산이다. 터널까지 해발 900미터... sdgcrazy님 제보 Bicycle_S |

| freechiro_: 길에 다니는 동물은 사람이 버린겁니다. 그러니까 사람을 미워하세요. 이 공기나 산이나 들이나 물이나 모두 인간의 것만은 아니에요. 그러니까 같은 공간을 공유하고 있는거 뿐입니다. 새소리도 있고 고양이 소리도 있고 사람의 … |

| racheloh_0701 나도 대전에서 1키로 정도밖에 떨어지지 않은 부대였지만 주변이 온통 산이라 새벽에 야간 근무 나가면 별은 잘 보였어 |

| manjak_ 개산이래 계산 |

| Ricky_P_Tma 바다! 아직 산이랑 바다는 가보지 않았는데.. 한번 가봐야지! 우리 불꽃놀이도 하고! 폭죽 사서 가야지! 예쁜 불꽃! 친구들이랑! 리키도! 응? 응? |

| 임지예.. 흑흡... 임지예... 애정 쩔었는데 무정은 탈주만 안 했는지 산이랑 지역 간 거 잘라먹고 그 후로 안 들어갔었고 지금 매점훈남인가에서도 한역 한 번 하고 안 들어감 개스레기 |

| yucherryw Sniper_HW 요즘 함포화산이 대센데 |

| msmdw0301: asey9889 effe_2015 melting_ 윤수보고 분출해서 그렇게 에베레스트 산이 흰것이었군뇨 멜팅님 에베레스트에 눈을 내리시내,,대단,,,, |

| asey9889 effe_2015 melting_ 윤수보고 분출해서 그렇게 에베레스트 산이 흰것이었군뇨 멜팅님 에베레스트에 눈을 내리시내,,대단,,,, |

| chsky7078: jeyung_jeon arammuse 이 야심한 밤에 좀 미안한데~~산이 먼저 있었고.자연이 훼손된 뒤에는 인간도 살 수 없음을 왜 모르는가?간단한 예로 꿀벌이 없어지면 우리가 먹을 수 있는것이 얼마나 사라지는지 알고… |

| Yu_Ron_SD 고인은 좀 너무했낰나도 대학생이라 적어야겠다. 노래는 우쨐산 넘어 산이다.... |

| pupurin_30 산이 왜 울망울망해... 별이가 모해주까 뽀뽀? 포옹? 이잉... |

| Mirror_0_rk 산이가 별이보다 시선 낮으면 울망울망한 눈으로 쳐다보면서 별이 꼭꼭 끌어안을 것 같아요.. 뭐가 그리도 서러운지.. |

| pupurin_30 헉... ... 두근 산이 되게 덩치큰 비글같은... 산이가 시무룩해지면 머리 쓰담거나 엉덩이 톡톡해주구싶다요... 오구오구 |

| Cyp_yatmi 난탄산이싫어서 갠적으로 별로엿다.... 걍 탄산겁나많은 단맛빠진 밀키스... |

| fhraos9 요오옹산이요 |

| 7sungsider 아아.. 아직 넘어야 할 산이... |

| 풍경 사진을 보고 부산/서울 구별하는 방법중 하나, 배경에 산이 보인다 = 부산 |

| JIs_op 조로산이라면 상디의 시점이랄까. 조로를 만난 후 마음에 안정기가 찾아오면서 |

| 2R8T17 후... 산 넘어 산이라고 졸업까지 왔구만 포폴준비햐... 언니 밥 잘 먹구 힘내요 어깨주물주물 |

| jhkim1024 그르니까요ㄱ어이없어서 다들 화내는데 정작 본인은 '허허허허 물은 물이고 산은 산이로다'하고 있어서 |

| 「G버스 부터 시작해 쇼미 돈을거쳐
언랩이 내게 부와 명예를 줬어」
키썸 - 슈퍼스타 Feat.산이,태완 |

| lilykkomul swantoki 돼지는 제주산이 최고 |

| hoihoiyome0 좋아 플스방으로 호이님을 납치하는데 성공했다 ㅏㅏㅏ 저희집 3d아닌 닌텐도랑 플투랑 플삼이랑 psp랑 비타가있는ㄷ ㅔ 탐나는 게임 나오면 플포도 사고싶지만 아직까진없구..사놓고 시간없어서 못하능 게임이 산이네요 < |

| chamchhh 뭐 산이니.. |

| 오늘은 어디로 갈까. 레이무 씨하고 마리사 씨가 산이나 숲 가까이에 가지 말라고 했지만...... 왜 그런지 신경쓰이네. |

| 하...솔이산이랑 오늘 마지막이다...결국 마지막으로도 못놀아주고 와버렸네...또 볼 수 있겠지..?
끝에 와서 잘 못놀아줘서미안해 죽겠는데 더이상 못보는건 아니겠지한번은 볼 수 있겠지..? |

| 이마트 노브랜드 밀크초콜릿 드세여 여러분천이백원 좀 안넘는데 백그램이구코코아버터도 들었고 프랑스산이쟌쓰존맛 |

| 오늘은 튀지도 못하고 서류산이겠다. 하아.. |

| kmkk99 후어엉어ㅓㅓ산이넘이뻐요 진짜 뉘집딸인지... |

| Mirror_0_rk 인더버스 뭔데 산별 메인같죠..? 맨날 버스에서 손잡고 속닥속닥거리다 삐지고 다시 산이가 삐졌냐고 놀리고 |

| 아 내 얘기는 절대 아니야
그냥 그냥 아는 사람 얘기
산이-아는 사람 얘기 |

| vkrlacl1234 Pu_CuHeng 시이바앜 나 나는 전산이다!!! |

| SPbombed 산이는 드르렁하겠지! |

| 산은 산이요 물은 물이로다. 기차타고 천천히 산보면서 다니니까 좋네요 |

| w_hale_xx 화낼거라구요3 산이 꼬옥 간식 산이도 많이 먹는다면 괜찮지만....희람이가 포장 까서 입에 넣어줄게요하...어리광부리는 산이 넘나 귀여워요///부둥부둥 끌어안고 어서 오라며 반겨줄거에요 |

| w_hale_xx 아ㅏ안돼 어리광만 부려서는 산이한테 믿음직한 모습을 보여줄 수가 없잖아요8ㅁ8?! 산이 끌어안고 심호흡 좀 하다가 금방 괜찮다며 웃어줄거에요!! 헛 숨긴다고 얌전히 숨어있지는 않을걸요*^~^*산이가 혼자서 혼나려고 하면 희람이가 |

| hmsouthkorea 말일*에
여호와의 집의 산이+
산들의 꼭대기보다 높이 굳게 서고
언덕들 위에 높이 솟아오를 것이니,
그리로 민족들이 몰려들 것이다. Micah 4:1 |

| OhmyNews_Korea 말일*에
여호와의 집의 산이+
산들의 꼭대기보다 높이 굳게 서고
언덕들 위에 높이 솟아오를 것이니,
그리로 민족들이 몰려들 것이다. Micah 4:1 |

| chy1008902 저산은 림우님이란 산으로 멸치님이 자주 바라보는 산이다 |

| langyamang 아쉽네요. 안탕산이 몹시 궁금했는데... 무튼 남은 여행일정 잘 마무리하시고 조심히 돌아오세요. 덕분에 랑야방투어 기획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 그렇군.. 역시 오락실게임엔 일본산이 많아서 나온거구낭... |

| nokcha_chiffon 안됨. 산이라서 위가 더아프당. 양배추있으면 먹으면 좋음. 계피도 좋더라. 상태가 심하면 죽을 먹고 호전될 때까지 기름진 거 매운 거 피하고 제일 좋은 건 그냥 병원에 가는 거시다ㅏ 그리고 밥도 꼬박 꼬박 챙겨먹어야해!! |

| 산은 산이고 물은 물이로다.. 길가다 뺨맞아도 허허 괜찮소 존잘인_만큼_화를내보자 |
![*메인트윗알티*김끼랑첫콘[한밍]
@rayoungkongal rayoungkonga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433824570810372/_XWBO2Vo_normal.jpg)
| Black_hole0731 난안산이요🙌 |

| SZ_jinyu 계곡은 산이오, 강은 평지인 것만 다르지 무엇이 또 다르겠나? 흐흐, 작다고 한들, 약하다고 한들 무시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 |

| _57031: 오늘의 시조
황태산이 높다하되 롸저씨아래 뫼이로다
풀이:태사니가 아무리 노잼이라고 롸저씨를 따라갈 수 없음 |
![[G4] 아이셀 클라인
@Icel_HWS3 Icel_HWS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729354433732608/e5Znf-YM_normal.png)
| Faye_HWS3 농담하는 걸 듣고 얼굴이 확 밝아진다. 꾸준히 쌓이면 언젠간 산이 되겠지. 질리도록 갖다줄테니까 각오하세요? 고개를 주억거리고는 숟가락과 함께 건넨다 오늘은 좀 어때요? 기록하고 싶은 건 없어요? |

| 아니다...그냥 여기가 산이라 그런가....
하하... |

| 난 어릴 때 산이랑 바다 중간 쯤에 살아서 둘 다 자주 갔으니 둘 다 제외인가. |

| 옼앨범차트에 디산이도 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