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서울대입구역 불남??? 존무ㄷㄷㄷ |

| ChiC_hi: kuyuara 서울대입구역 5번출구입니다 |

| seoultopis: 15:02 서울대입구역5번출구 부근 건물 화재 진화작업으로 현재 남부순환로 서울대입구역->신림역 하위 3개차로 부분통제 되고있으며 주변도로 사고위험 높아보이니 주의운행하시기 당부드립니다. |

| 17:11 서울대입구역 부근 건물 화재 진화작업 완료되어 정상소통됩니다. 여파로 후미 사당역 이전부터 지체되며 하위차로 마무리작업으로 차량 정차중이니 서울대입구역 주변도로 운행 참고하시기바랍니다. |

| 어잠만 서울대입구역근처에 불났어요?
헉;; 저 건물 아래를 어제도 지나갔는데 우허억; |

| soonmyun: 현재 서울대입구역 5번출구앞 대형건물에서 화재 발생 2호선 무정차통과하고 있답니다. 사진출처:지인분 |

| 나지금서울대입구역 앞 롯신데..
불난거 어디? |

| seoul_metro 현재 2호선 서울대입구역 무정차 통과하나요? |

| 금일 1.11 2호선 서울대입구역 5번 출구 인근 신축건물공사장에서 14:50분경 발생한 화재 진화됨 는 지하철 운행과 무관하며 현재 열차운행은 정상운행 중입니다. 지하철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어? 서울대입구역 무정차 통과할 정도라고? |

| righteous_ksm: 서울대입구역 근처 불났어요, 인명피해가 없어야 하는데 ... 냄새가 사무실까지 들어오네요 |

| tbsseoul: 남부순환로 사당고가차도 → 신림4거리 서울대입구역4거리 고층빌딩 외벽화재 진화작업은 끝났으나, 마무리작업으로 하위 1~2개차로와 관악로 서울대입구역부근 하위 2개차로가 부분통제 되고 있어, 주변도로 정체되고 있으니 우회하… |

| heureuxavecvous: ■<서울대입구역 큰불>
서울 지하철 2호선 서울대입구역 인근 건물에서 큰 화재가 발생했다.. |

| 16:18 남부순환로 공항방향 원당초교->서울대입구역 관악동물병원앞 차량간 추돌사고 사고처리 완료되어 정상소통됩니다. |
![[2/7~9東京]Roa(로아)
@Setsuka_72 Setsuka_7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431690974076928/OlfrtC9A_normal.png)
| 서울대입구역 지나치진않는데 5,6번출구는 건물탄내날거같으니 다른 출구이용하세요 |

| ㅏ서울대입구역가서 쵸밥먹구오고싶다 |

| 서울대입구역 5번출구 부근 화재 가 나서 사당역 이전부터 속도 떨어져요 |

| 나 방금 아는 동생한테 무지 감동먹었어요.
지금 호주에 있는데 서울대입구역 화재 보도보고는 내생각이 났다며 바로 연락이 왔어... 착한녀석... 고마워~~ |

| 헐 서울대입구역 우리학교 근처인데..☆ |

| 남부순환로 사당고가차도 → 신림4거리 서울대입구역4거리 고층빌딩 외벽화재 진화작업은 끝났으나, 마무리작업으로 하위 1~2개차로와 관악로 서울대입구역부근 하위 2개차로가 부분통제 되고 있어, 주변도로 정체되고 있으니 우회하시기 바랍니다. |

| 16:02 서울대입구역5번출구 부근 화재 진화작업으로 현재 하위 1개차로 부분통제되고있으며 후미 사당역 이전부터 속도떨어지니 남부순환로,관악로 등 주변도로 이용 참고하시기바랍니다. |

| seoultopis: 15:37 서울역입구역 건물화재 진화작업 관련하여 지하철2호선 서울대입구역 무정차 통과되었으나 현재 복구되어 정상운행중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울메트로 확인 |

| BDMK74 지하철 서울대입구역쪽 건물에 불 크게 났다고 해서요 방금 알티했습니다!! |

| dust_seed: 서울대입구역 화재..ㄷㄷㄷ 다행히 새로 짓는건물이라 사람은 없다고 하는거같던데 화재연기 첨맡아봄 |

| seoultopis: 15:56 서울대입구역5번출구 부근 건물 화재 진화작업으로 현재 남부순환로 서울대입구역->신림역 전차로 통제 해제되어 하위 2개차로만 부분통제되고있습니다. 주변도로 지정체되니 운행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 |

| som_thin 서울대입구역 잠깐 정차했었는데 연기 들어왔었으뮤 잘 진압됐겠지.. |

| 15:56 서울대입구역5번출구 부근 건물 화재 진화작업으로 현재 남부순환로 서울대입구역->신림역 전차로 통제 해제되어 하위 2개차로만 부분통제되고있습니다. 주변도로 지정체되니 운행참고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