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progress_mind 그와중에 알바 같은 답변이나 내놓은 잉꼬팜인지 하는 작자보고 스베누의 전이름인 신발팜이 생각남 |

| 스베누 자해..? |

| foodnjoy: 동대문 스베누는 아직 장사하고 있더라. 중국어 붙여놓고 동대문에 넘치는 중국관광객들을 낚으려 하고 있었음. |

| 스베누 얘기 자꾸 나오니 한없이 슬프다 |

| 스베누 망햇다는 소식으로 핫하네ㅔ |

| 가장 큰 손해를 보는건 매장업주.. 매장은 폭발적으로 늘렸으면서 땡처리 에게도 신발을 제공한 스베누 본사의 횡포. 기사를 읽어보니 자금난 때문이라던데 2015년 마케팅 비용만 100억을 투자 했다던데 |

| youmusthave1 스베누 뭐가 어떻게된거임? |

| xlqptdudn 스베누는 다른 뭐 아디다스 같은거 짝퉁같음 |

| 스배누 신발을 산지 4개월이 지나서 지금 떨이로 3만원에 파는건 그렇게까지 아깝지느않는데 그래도 소비자를 이렇게 우롱하는 스베누 정말 화가난다 |

| 스베누 3만원 |

| 스베누 같은거 도대체 누가 사나 했더니 본가에서 동생이 신고 있더라..;;;;;;;; |

| 야시 스베누 개판만들고 튄 대표 황씨가 BJ소닉이네????? |

| 스베누 대표 자해 소동 |

| 스베눜 사망 |

| 롤 스베누 팀 어떻게 되는 거임...? |

| 스베누 디자인유니크?? 난 복사기인줄 알았는데 |

| 스베누 욕먹고잇네요오? |

| 스베누 진짜 미쳤나아니 신발 퀄리티만 쓰베누인줄 알았더니 직원 입터는건 더하넼 |

| BJPaku 스베누 사장은 여자였다고한다... 음ㅁ....ㅁ...ㅗ.... |

| 스베누 분당점 근황이라고... |

| 스베누는 결국 사장이 사기꾼이었던 건가? 결론좀찾아봐사켜 |

| 스베누 뭐냥 신발이뻐서 하나살까햇는데 왜 망해가지 |

| 학창시절에 나이키나 아디다스를 신고 싶었지만 비싸서 못 신고 아식스를 주로 신었는데 발이 편해서 지금도 미즈노와 더불어 애용하는 브랜드가 되었다 스베누 사태를 보면서 브랜드에 나를 맞추는것보다 나에게 맞는 브랜드를 찾는 것이 맞다는 것을 새삼 깨달음 |

| 스베누는 전문적으로 경영을 배우지못한 사람이 CEO를 하게되면 어떻게되는지 보여주는 전형적인 예 아닐까? |

| 스베누 얘기 나올때마다 이 짤 올릴거임 |

| 스베누는 정말 문제군. |

| 그와중에 스베누 기사 배댓이 너무 아재라 오늘도 놀라는 하늬 의문의 1패 |

| 스베누 던파때매 알아낸거 아닙니다 |

| 스베누망함? 쌔무통~ |

| 야 스베누 드디어 망했네 남의 브랜드 카피해놓은 짝퉁쓰레기 졸라 비싸게 팔아먹으면서 홍보에만 오만상 돈처바르더니 이럴줄알았지 |

| 와씨..스베누공홈 Q&A게시판 반이상이 상품취소문의야..
스베누대표야 어디갔니 돈쳐먹고 어디갔어.. |

| chopa_0123 저도 아무리 징짱이여도 스베누만큼은 배척했었는데...결국 이렇게되네요😂 |

| 스베누...에서 새신발 썬더블랙 예쁘길래 살라고 벼르고 있었는데 대표가 사기혐의로 피소상태랰야이앀그동안 고마웠다,스베누!!!!!!!!!!!! 태극신발 잘 신었다!!!!!!!!!!! |

| peachchip_iu 아무리 아이유님이 광고했었지만 스베누는 안 신는게 답... 결국엔 망... |

| 스베누 결국 망했구나... 대표가 연락이 끊겼다닠... |

| PatrioticKorea: 이준석 포털 실검에 황효진 스베누 보고 있지? 이준석 니가 정부한테 7천만원 받고 사업하다가 실패해서 유령회사 주제에 기업인이라고 공갈치냐? 너도 황효진 저 새끼처럼 돈이나 낼름 받아먹을려고 해도 그 기술이 없으니… |

| PatrioticKorea: 스베누 황효진을 보면서 순간 이준석을 보는 줄 알았다. 황효진은 돈으로 낼림 받아먹을려고 작정했고 이준석은 권력으로 낼름 받아먹을려고 작정했지 젊은 나이에 권모술수만 아는 인간들이라는 점이다. 그렇기 떄문에 이준석… |

| 스베누 망함? |

| ㅁㅊ 스베누 뭔데...
망했어...?????
아니 저게 뭐람? |

| 스베누 점주들 불쌍해서 어쩌나...아... |

| 아 스베누; 스타1리그 스배누덕에다시봐서 좋았는데 핵망이군 스타1리그부활하는모습보고싶다 맨날 롤만하네 |

| ... 저번에 킴스클럽 갔다가 맴이들 얼굴 걸려있는데 그 옆에 스베누 재고정리라고 돼 있더라... 그래서 기분 좋다가 망침. |

| finn_weber_: 스베누랰 |

| MoonLight_iu: 스베누 때문에 고통 받은 사람이 너무 많구나.
제조업체 사장님,가맹점 사장님, 맴덕 봉덕 .. |

| odumaknim: 스베누 사기사건을 보니 예전에 모뉴엘 청소기 사건 생각이 난다.. ㅉㅉㅉ 방송에선 유명연예인들 모델로 쓰고 잘나가는 척하더니.. |

| 스베누 황효진을 보면서 순간 이준석을 보는 줄 알았다. 황효진은 돈으로 낼림 받아먹을려고 작정했고 이준석은 권력으로 낼름 받아먹을려고 작정했지 젊은 나이에 권모술수만 아는 인간들이라는 점이다. 그렇기 떄문에 이준석 공천하면 새누리당은 완전 망해야 된다 |

| 스베누 ㄹ 망햇넴 |

| HIRATSUKA_KIM 스베누, 넌 망한게 어울려!! |

| sldpnc: 스베누 전설의 짤 |

| 이준석 포털 실검에 황효진 스베누 보고 있지? 이준석 니가 정부한테 7천만원 받고 사업하다가 실패해서 유령회사 주제에 기업인이라고 공갈치냐? 너도 황효진 저 새끼처럼 돈이나 낼름 받아먹을려고 해도 그 기술이 없으니까 권력으로 낼름 받아먹을려고 하잖아 |

| 스베누 오늘 방송 이제서 봤는데 어이구..... 이렇게까지 심각했었군 |

| 왜 스베누 사장은 하필이면 닉네임이 소닉일까... 에효 |

| 지금보면 롤챔스 스폰 왜 이모냥이냨
아주부는 페이퍼컴퍼니에
스베누는 부도직전 |

| 어쩐지 우리 학원 근처 스베누매장이 저번주부터 안열더라구ㅅa |

| 현 시각, 스베누 온라인 샵 홈페이지,
'운영진 부재' 라는 오른쪽 문구가 홈페이지가 왜 이렇게 됬는지를 대변 하는 듯 하다. |
![[1/43] 히온테 지갱✿
@Mujigaeeee Mujigaeee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788173809913857/Xw-mzDK2_normal.jpg)
| 스베누 망했대? ?? 내 ㅅ신밚ㄹ 스베눙ㄴ뎅 |

| 스베누 뭐여.. 스타리그 어케 되는거지? |

| usagi_cocoasuki 스베누 거기 프로게임단 아니냐?? |

| 뒈질거면 혼자 뒈질것이지 김머한 셰프마냥 남까지 끌여들인다란
아주 좋은 예가 스베누겠지 이번 사태 끝나면 분명 부산 공장쪽,가맹점주
몇명 자살했다고 뉴스 뜰거다 |

| 스베누 후우.. |

| 스베누 발아프대서 안삼 |

| 스베누 대표 한몫잡고 사라지는구나 |

| 스베누는 이제 제대로 망했나보군 |

| 스베누 사본적이 없다 |

| qmfforfkrns 스베누 팀원들이랑 공장만 ㅈ댐...진짜 문제있는놈인 |

| 스베누 관련 공장관계자들이랑 가맹점주만 불쌍... 뭣도모르는새끼들이 사업하면 망하는 가장 큰 이유 |

| qmfforfkrns: 스베누 현황 |

| 스베누 망해라!!!!! |

| 내가 어제 아빠한테 스베누썰 말해줬더니 아빠가 스베누가 뭐냐고 그러더라 |

| _rustykat 그래도 스베누는 GSL 후원도 해줘서 저에게는 이미지가 좋았는데... 80억 횡령 의혹을 들으니 영 마음이 가시네요 |

| 할거없는데 시사매거진2580 스베누 나온거나 찾아볼까 |

| sungchi: 부산의 50여개 공장에 대금을 지급하지 않고 있는 스베누. 소닉 대표는 그때마다 현장에서 자필로 각서를 써주며 위기를 모면. 그러고선 신발은 땡처리 업체에 선불로 팔아넘기고 60여개 가맹점도 다 망하게 만듦 https://t.… |

| 결국 스베누 대표가 연락이 끊겼습니다
망했네요 |

| 스베누 잠적 |

| ruliweb_rss plaied45 이분이 스베누 그분 인가요-?? |

| 스베누 대표 잠적 스베누 소닉붐은 이렇게.. |

| 0Citizen0: 현재 스베누 홈페이지의 Q&A는 7할이 주문 취소글들로 난리가 난 상황, 사건이 설마 해결 된다 하더라도 재기는 어려워보이는데.... |

| 현재 스베누 홈페이지의 Q&A는 7할이 주문 취소글들로 난리가 난 상황, 사건이 설마 해결 된다 하더라도 재기는 어려워보이는데.... |

| 스베누 망했나봐 ㄷ |

| > 스베누 망했다의 마침표인가. |

| 2580 스베누 얘기 말고도 갓갓꿀잼이노 |

| 와... 스베누 스타리그 하는거보고 우와했는데 |

| 오늘 pd수첩 스베누 편 몇코냐? |

| 스베누 된통 터졌네 |

| yeuxlesfleurs 태극 스베누 샀었읍니다.........ㅂㄷㅂㄷ |

| 스베누 사기사건을 보니 예전에 모뉴엘 청소기 사건 생각이 난다.. ㅉㅉㅉ 방송에선 유명연예인들 모델로 쓰고 잘나가는 척하더니.. |

| ham18yum 스베누 그거 꽤나 있지않나 맨날 디자인베껴판다그러던데? 저도 막 찾아본건아니고 스쳐지나가듯 본거라 자세히는 모르겠음 제가 본게 또 베꼈냐~~~이런 뉘앙스여서 |

| 스ㅂㅔ누 병크 터치지 마라..내 쓰레기통으로 간 신발 다시 사러 갈거니까... 울컥 |

| 마자 스베누 방송나왓던데 아빠가 사기꾼이라구 욕햇음 |

| 스베누는 이제 끝났네 |
![[그온/부5] 릴랙
@LilecLovesLin LilecLovesLi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082798229200897/lEnxT0vU_normal.png)
| 스베누 웨 검색어 1위임? 드디어 망햇냐 |

| 스베누 현황 |

| 스베누 제대로 털렸네 |

| 부산의 50여개 공장에 대금을 지급하지 않고 있는 스베누. 소닉 대표는 그때마다 현장에서 자필로 각서를 써주며 위기를 모면. 그러고선 신발은 땡처리 업체에 선불로 팔아넘기고 60여개 가맹점도 다 망하게 만듦 |

| srflour 스베누 말곤 딱히 위태한 곳이 없어서 =_= |

| 시사 2580이 스베누 막말을 조사했나보네 어짜피 난 거기 안신음 그런 쓰레기 사서 뭐함 양말에 색만 물들지 |

| StarnoAsami 스베누 상품은 모두 아프리카의 기아들에게 ^^ |

| amableSoon 하지만 지금은 스베누 |

| ? 스베누 망함? |

| 스베누 망했냐 |

| girinsujang 스베누 스타2팀은 망해서 스타테일로 돌아가면 레드불 스폰 다시 못 받을 듯 한데... 아무쪼록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

| ... 내일부터 스베누 못 신고다닐 삘 줸좡 세백이나 봐야지 |

| 스베누 신발 이쁜데 병크 쩐다 |

| 스베누 망하면 스타테일은 어쩌면 좋나... |

| EtoileTWT 롤 스베누 팀도 유지한다는 거 같던데 과연.. |

| girinsujang 스베누 스타2팀이랑 소닉붐은 어떻게 될란지... 롤챔스는 그래도 이번주에 개막한다지만 스타2 프로리그는 아직도 소식이 없습니다. |

| 아근데 난 스베누한테 딱히 악감정은없고 솔직히말해서 안망했으면좋겠음 소닉붐 지금 상위권팀에안착한거같은데 스폰서 망하면 또 휘청거릴까봐 |

| 스베누그거 수익금뻥튀기에다 로고표절에다 진짜 가관이었음 |

| Ral_y_yo: 스베누분탕점; |

| 응 스베누 개망했대 |

| 스베눜 |

| 실트 스베누 떠서 보는데 스베누 망함?? |

| 스베누 지금 뭐임? |

| 스베누 망했다고? 그럼 스타리그는? |

| 아 스베누 일 드디어 터졌답니까? 쌤통이댜 |

| 정말 스베누 신발은 닿자 마자 내 발이 썩을 것 같아서 못 신겠던데. |

| CetteNuit_ 설마 스폰이 하필 스베누냐 |

| 스베누 결국에 망함..스폰하는 리그나 프로게임단은 무슨 잘못이냐 |

| 스베누 신발 예쁜데 스베누가 망했따 |

| 스베누... 참사 |

| 스베누 뭔 일 있나 왜 실트지... 아 스베누하니까 생각난건데 스베누 품질은 별로여도 디자인은 예쁘더라 신어보고싶어 |

| 이와중에 스베누 실검1위ㄷㄷ |

| 스베누는 진짜 사망선고 받았네 |

| 동대문 스베누는 아직 장사하고 있더라. 중국어 붙여놓고 동대문에 넘치는 중국관광객들을 낚으려 하고 있었음. |

| 스베누 니가뭔데 우리앞길을막냐
가시에 찔려볼려 |

| 스베누 실검1위.. |

| 스베누 무슨일 있? |

| 스베누 진짜 사회적 문제까지 된거임....? |

| 2580방송까지 탄 현재 스베누 상황 한장요약.jpg
직격탄 |

| Bloomers_Suki: 2580에서 스베누 특집한다 이기야...! 갤럼들아 집중하자. |

| 스베누 가맹점주가 뭐가 불쌍해;;
대금 못받은 공장주들이랑 거기 일하는 사람들이 불쌍한거지 요즘시대에 프랜차이즈 가맹점 개설이 장난인줄 아나
하물며 페북 머글 상대로나 먹히는 족보도 없는 브랜드인데 한탕 해보겠다고 주식에 꼴아박은 놈들이랑 뭐가 다른지 |

| 스베누분탕점; |

| 스베누... 젊은 대표는 허파에 바람이 잔뜩 들어가 있고 경영대표라는 작자는 경영능력이 너무 없어보인다. 돈과 허상에 눈먼 이들이 급조한 불운의 브랜드. 다들 물러나고 억울한 대리점, 협력사가 함께 인수해서 제대로 키워보시길~ |

| 스베누 신발 살 돈으로 압타 패키지 2~3개 살 돈인데 그것도 한정수량 |

| 스베누 실검 보자마자 개빡친...ㄷㅍ 하는 사람들에게 다른 의미로 개빡치는 고스로리 압타 아니 일본에서 패키지로 팔아놓고 왜 우리는 신발이랑 끼워팔아? 존웃 |

| I_hate_Rafaam 저희가 스베누 보고 낄낄대는사이 했네여 |

| 스베누 망했나 |

| 스베누 태극 내 예전 신발... 한번 빨았는데 빨강 파랑 물 다 빠져서 식겁함 색이 빠져서 빨았는데도 안빤거같은 기분... |

| lllIlIIll lovemedeath_ 맨 첨에 트위터에 스베누 영업한 사람이 잘못했다.. |

| 스베누 망해? |

| 스베누 로고는 이쁘다고 생각하는데 |

| ????스베누 망한 거야???? 내 신발 지금 스베눈데.... |

| 스베누 팀은 어찌 되는걸까... |

| 스베누 비싸게주고샀는데 짜증난다;
엄마한테 부탁해서샀는데쪽팔려서 신겟냨그러기엔 스베누상태가 너무 쌩쌩하다 버리기에도 뭐하고 |

| 스베누 이자식들 아바타에 신발을 끼워팔아서 여전히 원한을 갖고있다
잘 망했다! 잘 망했어!!
근데 스베누 망하면 고스로리 재판하는 거 눈치봐야할 상대는 신발 산 유저 정도밖에 없는 거 아닌가
진짜 갖고싶던 룩이었는데 |

| 스베누 사느니 월드컵이 간지인듯 |

| 스베누는 땡처리해도 비싸던데 |

| 2580 스베누 ㄷㄷㄷ |

| 난 스베누하면 스엑베생각나는이유좀... |

| 와 스베누 실트 보고 e스포츠를 먼저 떠올렸어 |

| 오늘 2580에서 스베누 방송한다는 거 어떻게 되었음? |

| ManggHall 스베누... 맴순이들... 모델... |

| j__oon 그러게요;ㅅ; 전 신어봤는데 발이 마른편이라 정말 불편하더라고요;ㅅ; 대개는 처음엔 모르다가 신다보니 불편하다 이런반응이더라는.. 스베누 대표에게는 별마음이 안생기는데, 그외에 손해본사람들이 많아보여 안타깝네요 |

| 스베누 뭔일있나요?
실검 1위던데 |

| 어쩐지 스베누 급싸게팔더라니 |

| 스베누산지 1년도안됐는디....망함;;.... |

| 뭐야 스베누 망하는거야?동생 스베누꺼 신었는데 ...근데 스베누 나같은 발 볼 넓은 사람들은 ..약간 발양끝에 조여서 별로였던것같아..그래 |

| 스베누 실트떴네 망하나보다 제 말은 잘 새겨들었나요 모지랭이씨? lllIlIIll |

| 난 스베누 신어본적이 없어서 모르겠는데 저렇게 욕먹을정도임? |

| 스베누 멸망각 |

| 스베누같은 곳은 진짜 대표가 처벌받아야..대체 몇명이 고통받는거야..== |

| 스베누 한때 잘나가지 않았나??😮 |

| sldpnc j__oon 아까 시사매거진 2580 잠깐 보니 스베누 이야기 나왔습니다. 공장이나 점주 분들 고통 받으시는... 사진보니 신발도 잘 못 만들었던 것 같네요 ..*_* |

| 스베누망했네 마케팅만 겁나하더니 |

| 지금 머 스베누 어쩌고 TV에 나오넹 |

| 왜? 스베누 신발 개이쁜데 왜망해? 이염도 안되더구만 쓰론이랑 청룡 백호 리미티드 에디션 개이쁜데...완전 아껴신고있음 개푹신하고 편하고 이만한 신발 없어 내가 지금까지 신어본 신발중에 스베누가 제일 짱짱맨임 |

| 스베누 망했지 않나 |

| 스베누 망햇구나 ㅅ.. |

| 스베누 방송 보고싶은데 어디서 봐야되지 |

| 아 스베누 망함? |

| 2580에 스베누 나오나보네
난 tv가 없어서 못봄 |

| 오늘 2580 라인업 묘하네 롯데 갑질에 스베누 젖망 경영에 이어서 훈훈한 모자이야기 |

| _rm0912 스베누...날 속이다니!!!!!😠😠😠😠😠 |

| 스베누의 황대표인가 쟤는 알바나 해야겠다 |

| 스베누 전설의 짤 |

| 그러고보니 스베누 균일가 판매 써놓은곳이 집주변에 한군데 있던데..
38000원인가.. |

| 스베누 망했뎈
엌 |

| 스베누 팀 선수들은 어떡하냐 |

| 스베누 왜 사는지 이해를 못하겠다. 그 가격이면 나이키 아디다스 살수 있는데 |

| ... 스베누 진짜 나 속상해지게 왜 그러는지 내가 세상에서 제일 사랑하는 사람이 사준 신발인데다가 나는 넘넘 편하고 폭신하고 아직도 잘 신고 다니는데 다들 애처롭게보고 동정해 이 나쁜 회사야!!! 왜 내 추억마저도 괴롭혀 왜 |

| 스베누 마진율 45%인게 밝혀졌는데 이제와서 사장바뀐다고 팔리겠나 |

| 스베누는 팀이 어케 될려구.... |

| 스베누는 뭐..질이 너무 구림 |

| 스베누는 세탁소에서도 잘 안받아주는 브랜드입니다 세탁하기도 힘들어서 브랜드 알고있는 세탁소는 거절하는 경우가 태반임
근데 이제 진짜 스베누 망해서 딱히 상관없을듯 |

| MoonLight_iu 맴 팬싸때산 스베누 신고 새끼발가락에 티눈생겼습니다.. |

| 스베누 촬영 저거 우리집앞에서 한거엿네 |

| 스베누 8만원 주고 샀는데 똥값됨
시밬 |

| ㅁㅊ 스베누 고소먹음 ㄷㄷㄷㄷ |

| 스베누 정품이 9만 9천원인데 어느 땡처리매장에서 4만9천원 게다가 정품 |

| 스베누...참... |

| 티비에 스베누 나온다 |
![설향[雪香]
@ENtim67_ ENtim67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783159825252352/NR2hQxKb_normal.png)
| 스베누 공중파 등판 |

| 스베누가 망했다니
뭐 내가 기억하는 스베누는 아오아 신발광고밖에 없으 |

| 스베누 망할 줄 알았다 |

| 헐 스베누 깔창 만들던 납품업체 8억 물렸어 |

| 스베누 때문에 고통 받은 사람이 너무 많구나.
제조업체 사장님,가맹점 사장님, 맴덕 봉덕 .. |

| 스베누 회장 똥베짱 |

| rkdus1750 친구한테 나 스베누 살려구 한다했더니 완전 말리더라구여물빠짐 장난아니라서 세탁점에서두 안받는 운동화라구 |

| 스베누 뉴스에 나오네 뭘까 |

| JOO_0224 존잼 스베누 사자! 곧 없어지면 레어템이야,,, |

| 시사매거진 2580 수상한땡처리 스베누 sbenu
스베누 신발 싸다! |

| 스베누 정품 땡처리 ㄷ ㄷ ㄷ 때는 이때다..!!! |

| _rm0912 삿다가..밍한...태극스베누 싯는데 물빠질까 못삘고있는....근데 잘신고있는 으아 |

| BTS_danwoo ㅈㅅ반가워서;-; 스베누 말 많아여땡처리도 그렇구 재질이 별로라 운동화 세탁소 이런데서도 안받아준데여~ |

| 스베누 신발 얼마 전에 이마트서 9900원에 풀린 모델도 있었는데 뭘 |

| 스베누 사태 뉴스에 나오나본데 어떻게 나오길래 어머니가 ‘스베누란 운동화가 있냐 저기 가면 싸다는데 가서 사야겠다’ 이러시냐…? |
![[국민TV]-자고일어나니개밥털어가
@JinooZzang JinooZzan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459918613332246528/RzObgoln_normal.png)
| 스베누 |

| 2580서 스베누 얘기한다길래 이거 보고 자야겠다 |

| 스베누 망한다는 이야기 처음들었을땐 스베누가 먼가 했는데 지금보니 스베누 매장 많이 보이네 신발 가격떨이 언제 하냐 가서 한켤레 사오게 |

| 스베누 사장님 목소리가 떨리네요 |

| _rm0912 말이 많아요?아 스베누...하나 살까했는데 |

| 스베누 2580 보니 리얼 개똥망이네 |

| 스베누 레알 제대로 망하네 |

| 야 스베누 망했데 사지 마라 |

| 스베누.. |

| SBENU_Legend: 된일이 발생하더라도 제가 품고있는 선수들이 나가지않는이상 제 사비를 들여서라도 끝까지 갈테니 이상한 소문에 너무 현혹되지마시고 걱정하지마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한가지만 부탁 드리겠습니다
황효진대표님에대해 안좋은말들이 … |

| 읭 저기 대구 스베누 아니냐,, |

| 스베누 하도 말 많아서 가격대 싸더라도 안샀었는데 시사 프로 까지 나오네 와우~ |

| 스베누는 던파이벤트할때만 관심있었 |

| 스베누 왜 저 난리야?? |

| 스베누 티비나오네 망했구나 |

| 시사매거진2580에 스베누 나오네.. |

| 스베누 사기친거 나오넼 |

| sleeppage: 스베누 tv나오네 |

| 스베눜ㄲ
하면 프라다신은 신사님이~ 만 생각나^^ |

| 엠비씨에 스베누 얘기가.. |

| 스베누 까인다~ |

| 스베누 사건 나오네 |

| 스베누 tv나오네 |

| 지금 시사매거진2580 스베누 얘기하네 |

| 유명 브렌드 짜집기 한 짝둥 스베누 뉴스에도 나오넹 대단하구먼 |

| 2580에 스베누 나오넼 |

| 스베누 가 문제냉..... 스베누.... 저거 클저랑 콜라보 하지 않았남? |

| 헉... 스베누 하청 공장 사장이 스베누 본사가서 알몸으로 자해했네. 돈을 안 준다고 너무 분해서. |

| 와 스베누 대놓고 상표명 나오네 |

| 스베누 나온당 |

| 2580에 스베누 나오네 |

| 스베누 나왔다 |

| 이제 스베누얘기나오네 mb |

| yuniu93 아무리 팬싸가고싶어도 스베누는 못가겠더라고요 |

| 힝 삼겹살데이래 스베누 끝남? |

| yuniu93 내가 지금 가장 잘한일이 스베누 팬싸를 안간것이지. |

| 스베누 7마넌짜리 2켤레 팔아요 선제 |

| 스베누 이번에 진짜 망할것 같은데 |

| yuniu93: 오늘 MBC스베눜
스베누 공중파입성 |

| 오늘 MBC스베눜
스베누 공중파입성 |

| ezara98 사실 머리가 스베누 머리라는 소근소근 |

| mbcnews: 시사매거진 2580 ▶어느 축산업자의 눈물의 대형마트 납품기<마트 삼겹살의 비밀>▶매장에선 9만9천원 신발이 옆에선 5만원에 땡처리?<수상한 '스베누'>▶엄마가 눈을 떴다! 느낌표 방송 후 10년 <약속 지킨 엄마와 아들>… |

| 안에서 슨임들이 그러케 캔디캔디 유어마캔디 하면서 스베누 노래만 부르고 신발은 안샀는데 |

| 2580 스베누. |

| 2580에서 스베누 나오려나 |

| 2580에서 스베누 특집한다 이기야...! 갤럼들아 집중하자. |

| 스베누는 딱 저렇게 될줄 알았는데 ㄷㄷㄷ 진짜 뭇겁다 |

| 승현이 케이티에서 먹은 치킨 기름을 입가에 잔뜩 뭍인채 스베누 팀으로 처들어와 오래전 한번 라면을 끓이다 빼먹었었던, 수년동안 차갑게 굳은 서리스프를 지성이형에게 내던졌다는. - 빵무룩, 개승현의 분노 |

| dodosee_87 막 그 예전 김도우선수 스베누?사진같은... |

| 시사매거진에 스베누 이야기가 나온다고 하니 봐야겠네. 소닉 인터뷰도 나오려나 |

| namevd79: 간담회6
얼리버드는 스베누 제안 같이줬던 신발을 인터넷 최저가로 맞춰서 한 것이었지만 반응이 좋지 않았던 것은 인지 |

| Chanpomme 일단 수습 정식 뉴웨이브 용숨 청양설빔 하우스키퍼 웨딩 스베누 봄의소나타 수영복 바니걸...? |

| 시사매거진 2580 ▶어느 축산업자의 눈물의 대형마트 납품기<마트 삼겹살의 비밀>▶매장에선 9만9천원 신발이 옆에선 5만원에 땡처리?<수상한 '스베누'>▶엄마가 눈을 떴다! 느낌표 방송 후 10년 <약속 지킨 엄마와 아들>/10일 일 밤11:15 |

| "전태양의, 그 동안의 한이었거든요! 자, 올라갑니다! 자신의 커리어 하이를 극복합니다! 가장 뜨거운 플레이로 말입니다!" - 고인규, 이승원 2015 스베누 스타리그 시즌3 전태양 VS 주성욱 5세트 https://youtu StarCraft2 |

| 인터넷도 스베누 망한이유 창고정리 뭐 이렇게 뜨는데.. |

| 이거 그래서 뭐가 진실임? 스베누 매장도 아직 있긴하던데 |

| 간담회6
얼리버드는 스베누 제안 같이줬던 신발을 인터넷 최저가로 맞춰서 한 것이었지만 반응이 좋지 않았던 것은 인지 |

| Airzone_ 지젼 스베누네여 |

| foodnjoy: 스베누 오늘밤 2580 입갤. |

| 스베누 이게.뭔일이래! |

| 페북에 유명한 신발 뭐 ㅅㅈ? 페이지에 이제 스베누 올라오면 욕만 달리네 사건 터지기전엔 개쩐다고 그랬는데 이제 댓글도 몇개 없고 |

| 스베누 수백억 사기논란떳네 |

| 홍대 스베누 매장 엄청 큰 것 보고
'이게 뭔데 이렇게 큰가?;' 갸우뚱 했던게 엇그젠데. 오늘 2580에 나오신다니 챙겨봐야지. |

| 스베누 볼때마다 느끼는건데
괜히 어설프게 사업하면 안 됌
걍 아프리카BJ로만 있었으면 얼마나 좋았어 |

| 신어본 적은 없지만 저 가격에도 사고 싶지 않은 스베누. |

| begoniatree 스베누하고 직접 거래한게 아니라 벤더사하고 거래했다고. 벤더사하고 문제가 있었나봐여 |

| e-스포츠의 또 다른 흑역사, 스베누. |

| sonsofanachy66 납품회사가 스베누 신발 만들어서 납품했는데 스베누가 돈 처리 안해주니까 갖고있던 제품들그냥 시장에 풀었나보네요 .또 납품해봤자 돈 안줄가능성 높고 돈도 못 받고 신발주느니 시장에 풀어서 돈이라도 회수하려고 하는 것 같네요 |

| 스베누 오늘밤 2580 입갤. |

| 이거 스베누 마크같지않아?? |
![김작살 [15~24일 in 부산]
@Ryusei518 Ryusei51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842873397325825/N1ExdzQj_normal.jpg)
| JungYouri 시내 스베누 가맹점 눈물의 똥꼬쑈 시작했더라 B라인 4만원 |

| 저는 스베누 쁠로리쓰임니다😭 ㄱ |

| storrk_sne 고인규 방송때 저번 스베누vsMVP처럼 아케이드 대전 했으면.. |

| mbcnews: 시사매거진 2580 ▶어느 축산업자의 눈물의 대형마트 납품기<마트 삼겹살의 비밀>▶매장에선 9만9천원 신발이 옆에선 5만원에 땡처리?<수상한 '스베누'>▶엄마가 눈을 떴다! 느낌표 방송 후 10년<약속 지킨 엄마와 아들>/1… |

| 스베누 사건 - 인터넷으로 후빨하던 애들보고선 포지셔닝을 모른체 품질관리와 장부를 못보고 과도한 마케팅에 기업이 잡아먹힌 꼴이지;
작년 4Q" 자기자본 침식상태인데도 투자만 받으면 그돈 그대로 마케팅에만 돈을 쏟아부으니 인프라가 돌아갈수가 있나; |

| 시사매거진 2580 ▶어느 축산업자의 눈물의 대형마트 납품기<마트 삼겹살의 비밀>▶매장에선 9만9천원 신발이 옆에선 5만원에 땡처리?<수상한 '스베누'>▶엄마가 눈을 떴다! 느낌표 방송 후 10년<약속 지킨 엄마와 아들>/10일 일 밤11시15분 |

| 스베누 조만간 망하겠네 |

| 스베누 논란' 시사매거진 2580 통해 오는 10일 방영
'수백억 사기? 스베누 논란' 시사매거진 2580 통해 오는 10일 방영
잘가요~~~~~~ |
![[고진검래/반8] 꾸망✨
@ML_dreaming ML_dreamin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315791329005569/O-mjoQkb_normal.png)
| 야 롤챔스 Cj 대진표 왜 이럼? 시작부터 SKT, 타이거즈, 스베누옄 |

| 스베누 근황 |

| 1월 13일 수 2경기 vs 아프리카
1월 15일 금 1경기 vs 스베누
1월 21일 목 1경기 vs 락스 타이거즈
1월 28일 목 2경기 vs 삼성
2월 3일 수 1경기 vs 나진
2월 13일 토 2경기 vs SKT |

| 스베누 신발 참 예쁜데 디쟌 표절에 제품 질 쓰레기에 뭐 말이 너무 많았지.. |

| 스베누 소닉붐 스폰서 터지면 우짜나 |

| 지금까지 나온 옷 중 제일 잘나왔다고 생각하는게
1. 유니온 정식제복
2. 스베누 콜라보
3. 유리 유정 옷
4. 레비아 유니온 정식
5. 레비아 수영복
6. 슬비 그...옷있음
하피는 타이같은게 아쉽다 타이만아니었음..ㅂㄷ |

| qmfforfkrns 스베누 망했다고.. |

| 차라리 스베누 콜라보 한 번 더해주세요 제발요 |

| 스베누 CF
나는 이거 도저히 노래만 따로 있는거 못 찾겠더라....CF로 쓰기엔 너무 아깝다... |

| miladiashe: 스베누 저색기들 고스로리 아바타 가지고 신발 팔아먹더니 망하네 하하 꼴좋다! |

| 스베누 정말 싫어하지만 클로저스 슬비의 스베누츄리닝은 매우 좋아합니다. |

| 스베누 저색기들 고스로리 아바타 가지고 신발 팔아먹더니 망하네 하하 꼴좋다! |

| 저 행사 행사계의 스베누 될거같아서 좀.. |

| 생각해보니 세븐 프라이데이는 스베누 상위호환같은 회사였다
왜냐면 스베누처럼
짭이 돌아다니는데 젠과 완전 똑같기 때문이다 |

| 스베누 팬분들 얼른 플로우리스 선수 데려가셔야 합니다;; 이 분 중독됐다고 신나게 보고 계세요;;;; |

| 14671857_ 스베누는 걍 예쁜쓰레기임 ㅌㅌㅌㅌ
너 머신ㄴ음??? 신발 예브다 스쿼트랑 크로스핏중에 고민즁 |

| 혹시 아스브라운 아시는분 잇음? 국내 신발브랜드라는데 스베누생각나서 선듯 못사겟다 |

| 지금 기분 태극 스베누 |

| Elcie_jelly 스베누선수분 맞나여? 스베누나오신걸로 아는데 일본으로 가셨나여 |

| kg970404 스베누??? |

| dpfls3839_nu ....스베누? |
![[감쟈님꺼] 김넬리
@NellyRabbit NellyRabbit](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223221272645632/saxv8BDw_normal.jpg)
| KimKK_98 근데 스베누망해서 사면안된 |

| 스베누 땡처리 하고 있네. ;;;
불쌍한 맴이들 |

| junebbyu 스베누꺼 어떠세요?? 저도 그거 신는데 운동화에 5~7정도 굽 있어요 ! |

| 스베누 코드S있다 |

| 와 미용실왔는데 스베누신은사람 처음봤어 |

| 나이키 맞나? 스베누였나 |

| Cherish_95z luminous_JK_ 별로 안커그래서 저 그 굽높은 스베누 운동화 신어 |

| na_aeri 짤이 마치 스베누 망한거같아요 |

| ㅂ...스베누끝장났네 |

| 와 스베누 사태 이거 스케일 장난 아닌데 |

| 스베누랑 트오세 기사들이 요새 제일 재밌네 신개념 컨텐츤가 |

| Our_GOM 음...아마 스베누 일거에요 뭐 현재 저희 팀으로써는 어느팀을 만나도 무섭죠 |
![[3rd名古屋幕張]DreameR
@DreameR_509 DreameR_50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49602525994184704/UGHqM4K3_normal.jpg)
| 워 스베누 크게 터지겠네 |

| 4.1월 2일 토 부산공장 하이키 에서 관련자료 대거 공개
5. 스베누 개망 |

| 현재 스베누 사건 요약
1.스베누 에서 15년도100개에 달하는 가맹점을 대거 오픈
2.생산물량도 늘어나고 마케팅비도 커지는데 매출은 안나옴
3.급기야 땡처리로 풀리는 물량이 시장에 나타나고 이에 대한진위여부를 가지고 스베누본사와 하이키의주장이엇갈림 |

| 이번에 롤챔스 관전 포인트.
스베누 - 플로우리스 정글 캐리가 되는가.
KT - 우리아들돠 x그나. 지금 초강팀이라는데 기대.
룡주 - 강하고 말고를 떠나서 스타성 플레이어 많다. 볼 맛이 쏠쏠.
CJ - 대격변이 있는 만큼, 기대가 되는 건 사실 |

| 94jish 네 다음 스베누~ |

| SC2_Famous: "전태양의, 그 동안의 한이었거든요! 자, 올라갑니다! 자신의 커리어 하이를 극복합니다! 가장 뜨거운 플레이로 말입니다!" - 고인규, 이승원 2015 스베누 스타리그 시즌3 전태양 VS 주성욱 5세트 https://y… |

| bam_2113: 스베누 승강전 승리 축하해욧! 비비드찡 다정돋는 쓰담쓰담^^ http://t.co/vedtot6hC2 |

| GoNyoung2: 스베누 비비드 http://t.co/VH61rLoLWg |

| 미스틸 스베누상의 너무 가지고싶어서서버로 울부짖었더니 팔아주셨어 |

| 내가 진짜 노스페이스까지도 이해해줄 자신은 있는데 스베누는 아니야 |

| 스베누 신발 사는거보다 그냥 투덱에 코인 한 6개쯤 때려박고 남 시켜주는게 나음 |

| 롤챔스 직관 팟원구합니다
이번에도 설마 스베누후원인가;;;
핫식스 때가 좋았는데.. |

| 스베누 캐치 비비드 선수님이 일본 데토네이션 게임즈 로 이적하세요! 비비드 선수님은 Eternal 로 닉변하셨구요~~ |

| magicalcocori: rntentn
*구독 *좋아요 필수!
똥타임도 챙겨주는 진정한 우정! 친구 태그!
<접기>
스베누광고
<- 하면 완벽 |

| 스베누 코페 넘 예쁘다구..... 굽도높다구... 사고싶은데 돈이 없다구... |

| csjmsejr: 아 나 세하 스베누에 넘나도 만족해서 있는 옷이 정요 수습 스베누 용숨 수영복 뿐인게 넘 웄겼다....꼬까옷 좀 사줘야겠어.... |

| 아 나 세하 스베누에 넘나도 만족해서 있는 옷이 정요 수습 스베누 용숨 수영복 뿐인게 넘 웄겼다....꼬까옷 좀 사줘야겠어.... |

| magicalcocori 스베누는 뭐애요? |

| rntentn
*구독 *좋아요 필수!
똥타임도 챙겨주는 진정한 우정! 친구 태그!
<접기>
스베누광고
<- 하면 완벽 |

| youngruna 스베누 선수님들 파이팅이에욥!! |

| 아니 스베누 프로팀이 아직 운영이 되나 네이버 기사도 떴네 지금 회사가 그모냥인데 |

| 헉 스베누 상황이... 뭐지.... |

| dalgam89 감사합니다 흐흐 스베눜 |

| paper0bag 이참에 신발하나 장만.... 하기엔 스베누네요 생일축하드리고 싶은데 멘션날리기 부끄러워 몇번 고민했는데 이자리를 빌려 페백님 생일축하드려요>_< |

| 스베누 SSL 시즌3은, 정말 스2 전환 이후 최고의 리그였다는 말이 아깝지 않지만, 더이상 이정도의 퀄리티의 리그를 볼 수 있을지는...알 수 없다. |

| DCdspline 스베누? |
![[커미션]✨로이
@smilero2 smilero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289060302700544/4_AEf24J_normal.png)
| sjzmf1204: 늑대개팀도 스베누 호시이ㅣ
스베누 이쁜데 늑대개팀은 왜 없지? |

| 제이 스베누 꽤 펑퍼짐하네.... 스키니한것 입혀놓은거랑 나란히 서잇으니까 되게 차이난다 |

| 제이 워터파크는 상체 타투만 있고; 교복은 아예 없네요 .. 교복 스샷들은 다 기간제 코스튬 받았을때 찍은 스샷들. 스베누는 상의만 있음.
스샷 박느라 기본헤어+노란 고글인데 원래는 웨딩헤어+사복고글 또는 그냥 맨얼굴 셋팅. |

| sim_zzizil 아고 오늘 갔댔지 엉엉 차너는 집에서 열심히 겜을 돌렸읍니다 으 이제 진짜 스프링이다 ...찡이는 스베누 경기 보러 가나? |

| 심심해서 찍어본 세하 코스튬 1
유니온 훈련복 코스튬 미착용
검은양 수습요원복
스베누 상/하의만
신강고 동복 +삐침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