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_0314_RT
xlqptdudn: 스베누 얘기 나올때마다 이 짤 올릴거임
RaperKim
스베누 난리났나보네
sugirane
헐? 스베누 리트윗
soongsoon
어제 스베누 뉴스 보면서 아무래도 제일 걱정된건 공장과 가맹주. 공장은 그 쪽에서 오래 일해오셨을텐데 순식간에 도산위기에 가맹주는 인기좋은 신생브랜드에 희망찬 미래를 생각하고 시작하셨을텐데 얼마나 깜깜할까. 유통엔 정말 많은 사람들이 얽혀있다.
Lamperouge1991
1KCherryBlossom: 야 스베누 망했데 사지 마라
7dlsdud7
클저 인게임 스베누 트레이닝복밖에 잘 만든게 없넼
redlotusyj
Minewworld: 스베누 9650원 발견

스베누, 시사매거진 황효진 신발 1위 대표 사기 논란 사태 현재 스타리그 통해

7dlsdud7
스베누 개폭망
redlotusyj
Minewworld: 가장 큰 손해를 보는건 매장업주.. 매장은 폭발적으로 늘렸으면서 땡처리 에게도 신발을 제공한 스베누 본사의 횡포. 기사를 읽어보니 자금난 때문이라던데 2015년 마케팅 비용만 100억을 투자 했다던데
KR_Slime
스베누 망한것?
habzzang
왠지 스베누는 등장하면서부터 사장 때문에 망할 것 같다는 이유없는 느낌을 갖고 있었는데 실현되는건가?!!
Minewworld
스베누 9650원 발견
clony9809
shu_bal 스베누 회장님인가 사장님인가 유통사기 치시고 잠적
simsimgada
발암!!발암!!발암!!발암!!발암!!발암!!발암!! '시사매거진 2580' 마트 삼겹살의 비밀, 업체대표 "협력업체 아니라 노예업체였다"…스베누 논란도 다뤄newspim

progress_mind
progress_mind 그와중에 알바 같은 답변이나 내놓은 잉꼬팜인지 하는 작자보고 스베누의 전이름인 신발팜이 생각남
DizzHolic
스베누 자해..?
ausqld4152
foodnjoy: 동대문 스베누는 아직 장사하고 있더라. 중국어 붙여놓고 동대문에 넘치는 중국관광객들을 낚으려 하고 있었음.
seojuck
스베누 얘기 자꾸 나오니 한없이 슬프다
mayom226
스베누 망햇다는 소식으로 핫하네ㅔ
Minewworld
가장 큰 손해를 보는건 매장업주.. 매장은 폭발적으로 늘렸으면서 땡처리 에게도 신발을 제공한 스베누 본사의 횡포. 기사를 읽어보니 자금난 때문이라던데 2015년 마케팅 비용만 100억을 투자 했다던데
Blind_touch_
youmusthave1 스베누 뭐가 어떻게된거임?
YmGboAU7X35hsFL
xlqptdudn 스베누는 다른 뭐 아디다스 같은거 짝퉁같음
Minewworld
스배누 신발을 산지 4개월이 지나서 지금 떨이로 3만원에 파는건 그렇게까지 아깝지느않는데 그래도 소비자를 이렇게 우롱하는 스베누 정말 화가난다
Minewworld
스베누 3만원
__comu
스베누 같은거 도대체 누가 사나 했더니 본가에서 동생이 신고 있더라..;;;;;;;;
891205V
야시 스베누 개판만들고 튄 대표 황씨가 BJ소닉이네?????
atchyrism
스베누 대표 자해 소동
Tarazad
스베눜 사망
chiron_read
롤 스베누 팀 어떻게 되는 거임...?
s_lions10
스베누 디자인유니크?? 난 복사기인줄 알았는데
cbwoo0218
스베누 욕먹고잇네요오?
plaplanetzer
스베누 진짜 미쳤나아니 신발 퀄리티만 쓰베누인줄 알았더니 직원 입터는건 더하넼
cool____e
BJPaku 스베누 사장은 여자였다고한다... 음ㅁ....ㅁ...ㅗ....
T_Elga
스베누 분당점 근황이라고...
chu_ZSGH
스베누는 결국 사장이 사기꾼이었던 건가? 결론좀찾아봐사켜
_0430w
스베누 뭐냥 신발이뻐서 하나살까햇는데 왜 망해가지
in7ae
학창시절에 나이키나 아디다스를 신고 싶었지만 비싸서 못 신고 아식스를 주로 신었는데 발이 편해서 지금도 미즈노와 더불어 애용하는 브랜드가 되었다 스베누 사태를 보면서 브랜드에 나를 맞추는것보다 나에게 맞는 브랜드를 찾는 것이 맞다는 것을 새삼 깨달음
Gaeyagu
스베누는 전문적으로 경영을 배우지못한 사람이 CEO를 하게되면 어떻게되는지 보여주는 전형적인 예 아닐까?
xlqptdudn
스베누 얘기 나올때마다 이 짤 올릴거임
Gaeyagu
스베누는 정말 문제군.
HB_suspd
그와중에 스베누 기사 배댓이 너무 아재라 오늘도 놀라는 하늬 의문의 1패
N0TE_A4
스베누 던파때매 알아낸거 아닙니다
Nonzigo_jojo
스베누망함? 쌔무통~
HB_suspd
야 스베누 드디어 망했네 남의 브랜드 카피해놓은 짝퉁쓰레기 졸라 비싸게 팔아먹으면서 홍보에만 오만상 돈처바르더니 이럴줄알았지
lereve_185
와씨..스베누공홈 Q&A게시판 반이상이 상품취소문의야.. 스베누대표야 어디갔니 돈쳐먹고 어디갔어..
peachchip_iu
chopa_0123 저도 아무리 징짱이여도 스베누만큼은 배척했었는데...결국 이렇게되네요😂
lereve_185
스베누...에서 새신발 썬더블랙 예쁘길래 살라고 벼르고 있었는데 대표가 사기혐의로 피소상태랰야이앀그동안 고마웠다,스베누!!!!!!!!!!!! 태극신발 잘 신었다!!!!!!!!!!!
chopa_0123
peachchip_iu 아무리 아이유님이 광고했었지만 스베누는 안 신는게 답... 결국엔 망...
chopa_0123
스베누 결국 망했구나... 대표가 연락이 끊겼다닠...
Patriotic_Ardor
PatrioticKorea: 이준석 포털 실검에 황효진 스베누 보고 있지? 이준석 니가 정부한테 7천만원 받고 사업하다가 실패해서 유령회사 주제에 기업인이라고 공갈치냐? 너도 황효진 저 새끼처럼 돈이나 낼름 받아먹을려고 해도 그 기술이 없으니…
Patriotic_Ardor
PatrioticKorea: 스베누 황효진을 보면서 순간 이준석을 보는 줄 알았다. 황효진은 돈으로 낼림 받아먹을려고 작정했고 이준석은 권력으로 낼름 받아먹을려고 작정했지 젊은 나이에 권모술수만 아는 인간들이라는 점이다. 그렇기 떄문에 이준석…
nemyam78
스베누 망함?
kibesla
ㅁㅊ 스베누 뭔데... 망했어...????? 아니 저게 뭐람?
Yoonma
스베누 점주들 불쌍해서 어쩌나...아...
wooozz3
아 스베누; 스타1리그 스배누덕에다시봐서 좋았는데 핵망이군 스타1리그부활하는모습보고싶다 맨날 롤만하네
Daniel_Gene
... 저번에 킴스클럽 갔다가 맴이들 얼굴 걸려있는데 그 옆에 스베누 재고정리라고 돼 있더라... 그래서 기분 좋다가 망침.
Daniel_Gene
finn_weber_: 스베누랰
Daniel_Gene
MoonLight_iu: 스베누 때문에 고통 받은 사람이 너무 많구나. 제조업체 사장님,가맹점 사장님, 맴덕 봉덕 ..
Daniel_Gene
odumaknim: 스베누 사기사건을 보니 예전에 모뉴엘 청소기 사건 생각이 난다.. ㅉㅉㅉ 방송에선 유명연예인들 모델로 쓰고 잘나가는 척하더니..
PatrioticKorea
스베누 황효진을 보면서 순간 이준석을 보는 줄 알았다. 황효진은 돈으로 낼림 받아먹을려고 작정했고 이준석은 권력으로 낼름 받아먹을려고 작정했지 젊은 나이에 권모술수만 아는 인간들이라는 점이다. 그렇기 떄문에 이준석 공천하면 새누리당은 완전 망해야 된다
cam_bie_
스베누 ㄹ 망햇넴
soicosaso
HIRATSUKA_KIM 스베누, 넌 망한게 어울려!!
yeonsain
sldpnc: 스베누 전설의 짤
PatrioticKorea
이준석 포털 실검에 황효진 스베누 보고 있지? 이준석 니가 정부한테 7천만원 받고 사업하다가 실패해서 유령회사 주제에 기업인이라고 공갈치냐? 너도 황효진 저 새끼처럼 돈이나 낼름 받아먹을려고 해도 그 기술이 없으니까 권력으로 낼름 받아먹을려고 하잖아
GC_CluBBerAoi
스베누 오늘 방송 이제서 봤는데 어이구..... 이렇게까지 심각했었군
noizlimit
왜 스베누 사장은 하필이면 닉네임이 소닉일까... 에효
DaeDuTwit
지금보면 롤챔스 스폰 왜 이모냥이냨 아주부는 페이퍼컴퍼니에 스베누는 부도직전
____02_06
어쩐지 우리 학원 근처 스베누매장이 저번주부터 안열더라구ㅅa
0Citizen0
현 시각, 스베누 온라인 샵 홈페이지, '운영진 부재' 라는 오른쪽 문구가 홈페이지가 왜 이렇게 됬는지를 대변 하는 듯 하다.
Mujigaeeee
스베누 망했대? ?? 내 ㅅ신밚ㄹ 스베눙ㄴ뎅
UK_duck
스베누 뭐여.. 스타리그 어케 되는거지?
KnoBep
usagi_cocoasuki 스베누 거기 프로게임단 아니냐??
usagi_cocoasuki
뒈질거면 혼자 뒈질것이지 김머한 셰프마냥 남까지 끌여들인다란 아주 좋은 예가 스베누겠지 이번 사태 끝나면 분명 부산 공장쪽,가맹점주 몇명 자살했다고 뉴스 뜰거다
lyanghee0326
스베누 후우..
MyLoveKyung
스베누 발아프대서 안삼
undefined_my
스베누 대표 한몫잡고 사라지는구나
HIRATSUKA_KIM
스베누는 이제 제대로 망했나보군
konipani
스베누 사본적이 없다
TSUBAKI_190
qmfforfkrns 스베누 팀원들이랑 공장만 ㅈ댐...진짜 문제있는놈인
qmfforfkrns
스베누 관련 공장관계자들이랑 가맹점주만 불쌍... 뭣도모르는새끼들이 사업하면 망하는 가장 큰 이유
able_meky
qmfforfkrns: 스베누 현황
miladiashe
스베누 망해라!!!!!
l_misty
내가 어제 아빠한테 스베누썰 말해줬더니 아빠가 스베누가 뭐냐고 그러더라
HoneeyCake
_rustykat 그래도 스베누는 GSL 후원도 해줘서 저에게는 이미지가 좋았는데... 80억 횡령 의혹을 들으니 영 마음이 가시네요
l_misty
할거없는데 시사매거진2580 스베누 나온거나 찾아볼까
songcine81
sungchi: 부산의 50여개 공장에 대금을 지급하지 않고 있는 스베누. 소닉 대표는 그때마다 현장에서 자필로 각서를 써주며 위기를 모면. 그러고선 신발은 땡처리 업체에 선불로 팔아넘기고 60여개 가맹점도 다 망하게 만듦 https://t.…
rlafpdl
결국 스베누 대표가 연락이 끊겼습니다 망했네요
deuueuagh7803
스베누 잠적
Royalmp
ruliweb_rss plaied45 이분이 스베누 그분 인가요-??
Creepy_Nerd
스베누 대표 잠적 스베누 소닉붐은 이렇게..
seoyeon35_gudok
0Citizen0: 현재 스베누 홈페이지의 Q&A는 7할이 주문 취소글들로 난리가 난 상황, 사건이 설마 해결 된다 하더라도 재기는 어려워보이는데....
0Citizen0
현재 스베누 홈페이지의 Q&A는 7할이 주문 취소글들로 난리가 난 상황, 사건이 설마 해결 된다 하더라도 재기는 어려워보이는데....
nud_1214
스베누 망했나봐 ㄷ
AirandoLeien
> 스베누 망했다의 마침표인가.
wginseng
2580 스베누 얘기 말고도 갓갓꿀잼이노
ayse_cisab
와... 스베누 스타리그 하는거보고 우와했는데
wginseng
오늘 pd수첩 스베누 편 몇코냐?
lazyw97
스베누 된통 터졌네
SOONGYUNOH
yeuxlesfleurs 태극 스베누 샀었읍니다.........ㅂㄷㅂㄷ
odumaknim
스베누 사기사건을 보니 예전에 모뉴엘 청소기 사건 생각이 난다.. ㅉㅉㅉ 방송에선 유명연예인들 모델로 쓰고 잘나가는 척하더니..
S_G___
ham18yum 스베누 그거 꽤나 있지않나 맨날 디자인베껴판다그러던데? 저도 막 찾아본건아니고 스쳐지나가듯 본거라 자세히는 모르겠음 제가 본게 또 베꼈냐~~~이런 뉘앙스여서
nny05077_sadam
스ㅂㅔ누 병크 터치지 마라..내 쓰레기통으로 간 신발 다시 사러 갈거니까... 울컥
S_AR_AA
마자 스베누 방송나왓던데 아빠가 사기꾼이라구 욕햇음
mo0n__bot
스베누는 이제 끝났네
LilecLovesLin
스베누 웨 검색어 1위임? 드디어 망햇냐
qmfforfkrns
스베누 현황
100609__ifnt
스베누 제대로 털렸네
sungchi
부산의 50여개 공장에 대금을 지급하지 않고 있는 스베누. 소닉 대표는 그때마다 현장에서 자필로 각서를 써주며 위기를 모면. 그러고선 신발은 땡처리 업체에 선불로 팔아넘기고 60여개 가맹점도 다 망하게 만듦
StarnoAsami
srflour 스베누 말곤 딱히 위태한 곳이 없어서 =_=
rlekfu__0502
시사 2580이 스베누 막말을 조사했나보네 어짜피 난 거기 안신음 그런 쓰레기 사서 뭐함 양말에 색만 물들지
srflour
StarnoAsami 스베누 상품은 모두 아프리카의 기아들에게 ^^
_1998_01_16
amableSoon 하지만 지금은 스베누
DM_UV
? 스베누 망함?
Marisa__KR
스베누 망했냐
EtoileTWT
girinsujang 스베누 스타2팀은 망해서 스타테일로 돌아가면 레드불 스폰 다시 못 받을 듯 한데... 아무쪼록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no_no003
... 내일부터 스베누 못 신고다닐 삘 줸좡 세백이나 봐야지
dbsksk
스베누 신발 이쁜데 병크 쩐다
StarnoAsami
스베누 망하면 스타테일은 어쩌면 좋나...
girinsujang
EtoileTWT 롤 스베누 팀도 유지한다는 거 같던데 과연..
EtoileTWT
girinsujang 스베누 스타2팀이랑 소닉붐은 어떻게 될란지... 롤챔스는 그래도 이번주에 개막한다지만 스타2 프로리그는 아직도 소식이 없습니다.
gaeminim
아근데 난 스베누한테 딱히 악감정은없고 솔직히말해서 안망했으면좋겠음 소닉붐 지금 상위권팀에안착한거같은데 스폰서 망하면 또 휘청거릴까봐
gaeminim
스베누그거 수익금뻥튀기에다 로고표절에다 진짜 가관이었음
leeehge
Ral_y_yo: 스베누분탕점;
gaeminim
응 스베누 개망했대
gaeminim
스베눜
Rangboo_bts
실트 스베누 떠서 보는데 스베누 망함??
girinsujang
스베누 지금 뭐임?
bbreadmon
스베누 망했다고? 그럼 스타리그는?
____02_06
아 스베누 일 드디어 터졌답니까? 쌤통이댜
onnnnnu
정말 스베누 신발은 닿자 마자 내 발이 썩을 것 같아서 못 신겠던데.
LeonardWr
CetteNuit_ 설마 스폰이 하필 스베누냐
tkddjs0101
스베누 결국에 망함..스폰하는 리그나 프로게임단은 무슨 잘못이냐
Newleang
스베누 신발 예쁜데 스베누가 망했따
MandooChicken
스베누... 참사
lyobilyo
스베누 뭔 일 있나 왜 실트지... 아 스베누하니까 생각난건데 스베누 품질은 별로여도 디자인은 예쁘더라 신어보고싶어
sc2jungeunji
이와중에 스베누 실검1위ㄷㄷ
_clearest_blue
스베누는 진짜 사망선고 받았네
foodnjoy
동대문 스베누는 아직 장사하고 있더라. 중국어 붙여놓고 동대문에 넘치는 중국관광객들을 낚으려 하고 있었음.
hey_jinwoo
스베누 니가뭔데 우리앞길을막냐 가시에 찔려볼려
ppakkssu
스베누 실검1위..
Translogic_
스베누 무슨일 있?
ex_bona
스베누 진짜 사회적 문제까지 된거임....?
GGplay_Zerg
2580방송까지 탄 현재 스베누 상황 한장요약.jpg 직격탄
ex_bona
Bloomers_Suki: 2580에서 스베누 특집한다 이기야...! 갤럼들아 집중하자.
DREIZACK0923
스베누 가맹점주가 뭐가 불쌍해;; 대금 못받은 공장주들이랑 거기 일하는 사람들이 불쌍한거지 요즘시대에 프랜차이즈 가맹점 개설이 장난인줄 아나 하물며 페북 머글 상대로나 먹히는 족보도 없는 브랜드인데 한탕 해보겠다고 주식에 꼴아박은 놈들이랑 뭐가 다른지
Ral_y_yo
스베누분탕점;
Evanryu79
스베누... 젊은 대표는 허파에 바람이 잔뜩 들어가 있고 경영대표라는 작자는 경영능력이 너무 없어보인다. 돈과 허상에 눈먼 이들이 급조한 불운의 브랜드. 다들 물러나고 억울한 대리점, 협력사가 함께 인수해서 제대로 키워보시길~
Mayusukidayo
스베누 신발 살 돈으로 압타 패키지 2~3개 살 돈인데 그것도 한정수량
Mayusukidayo
스베누 실검 보자마자 개빡친...ㄷㅍ 하는 사람들에게 다른 의미로 개빡치는 고스로리 압타 아니 일본에서 패키지로 팔아놓고 왜 우리는 신발이랑 끼워팔아? 존웃
_Zivel
I_hate_Rafaam 저희가 스베누 보고 낄낄대는사이 했네여
ulil___lilu
스베누 망했나
kimyanggange
스베누 태극 내 예전 신발... 한번 빨았는데 빨강 파랑 물 다 빠져서 식겁함 색이 빠져서 빨았는데도 안빤거같은 기분...
cyan0si2
lllIlIIll lovemedeath_ 맨 첨에 트위터에 스베누 영업한 사람이 잘못했다..
rt_moohwa
스베누 망해?
etonheart_
스베누 로고는 이쁘다고 생각하는데
tgifigtkk
????스베누 망한 거야???? 내 신발 지금 스베눈데....
Bicheonwolhyang
스베누 팀은 어찌 되는걸까...
kima3134
스베누 비싸게주고샀는데 짜증난다; 엄마한테 부탁해서샀는데쪽팔려서 신겟냨그러기엔 스베누상태가 너무 쌩쌩하다 버리기에도 뭐하고
miladiashe
스베누 이자식들 아바타에 신발을 끼워팔아서 여전히 원한을 갖고있다 잘 망했다! 잘 망했어!! 근데 스베누 망하면 고스로리 재판하는 거 눈치봐야할 상대는 신발 산 유저 정도밖에 없는 거 아닌가 진짜 갖고싶던 룩이었는데
booby8432
스베누 사느니 월드컵이 간지인듯
taimansb
스베누는 땡처리해도 비싸던데
you_chang92
2580 스베누 ㄷㄷㄷ
mydreamsenery
난 스베누하면 스엑베생각나는이유좀...
uuccwer3455
와 스베누 실트 보고 e스포츠를 먼저 떠올렸어
neoluni
오늘 2580에서 스베누 방송한다는 거 어떻게 되었음?
YunaNoona
ManggHall 스베누... 맴순이들... 모델...
nanan_meowluv
j__oon 그러게요;ㅅ; 전 신어봤는데 발이 마른편이라 정말 불편하더라고요;ㅅ; 대개는 처음엔 모르다가 신다보니 불편하다 이런반응이더라는.. 스베누 대표에게는 별마음이 안생기는데, 그외에 손해본사람들이 많아보여 안타깝네요
STUDIO_END
스베누 뭔일있나요? 실검 1위던데
Yo_Rocom
어쩐지 스베누 급싸게팔더라니
luvbeakung0506
스베누산지 1년도안됐는디....망함;;....
byeol__Candy
뭐야 스베누 망하는거야?동생 스베누꺼 신었는데 ...근데 스베누 나같은 발 볼 넓은 사람들은 ..약간 발양끝에 조여서 별로였던것같아..그래
cyan0si2
스베누 실트떴네 망하나보다 제 말은 잘 새겨들었나요 모지랭이씨? lllIlIIll
ponnkotsu48
난 스베누 신어본적이 없어서 모르겠는데 저렇게 욕먹을정도임?
_ingBi
스베누 멸망각
jareun
스베누같은 곳은 진짜 대표가 처벌받아야..대체 몇명이 고통받는거야..==
shaq__34
스베누 한때 잘나가지 않았나??😮
StanleyCha
sldpnc j__oon 아까 시사매거진 2580 잠깐 보니 스베누 이야기 나왔습니다. 공장이나 점주 분들 고통 받으시는... 사진보니 신발도 잘 못 만들었던 것 같네요 ..*_*
wjdfpqlf
스베누망했네 마케팅만 겁나하더니
ops7724
지금 머 스베누 어쩌고 TV에 나오넹
anabath3712
왜? 스베누 신발 개이쁜데 왜망해? 이염도 안되더구만 쓰론이랑 청룡 백호 리미티드 에디션 개이쁜데...완전 아껴신고있음 개푹신하고 편하고 이만한 신발 없어 내가 지금까지 신어본 신발중에 스베누가 제일 짱짱맨임
SolTree91
스베누 망했지 않나
realduckjill
스베누 망햇구나 ㅅ..
nogr2030
스베누 방송 보고싶은데 어디서 봐야되지
912504am
아 스베누 망함?
altear_PPP
2580에 스베누 나오나보네 난 tv가 없어서 못봄
mudant1
오늘 2580 라인업 묘하네 롯데 갑질에 스베누 젖망 경영에 이어서 훈훈한 모자이야기
BTS_danwoo
_rm0912 스베누...날 속이다니!!!!!😠😠😠😠😠
op33op39
스베누의 황대표인가 쟤는 알바나 해야겠다
sldpnc
스베누 전설의 짤
tkddnjs10
그러고보니 스베누 균일가 판매 써놓은곳이 집주변에 한군데 있던데.. 38000원인가..
hi_de1101
스베누 망했뎈 엌
Snape_31
스베누 팀 선수들은 어떡하냐
RobandChace
스베누 왜 사는지 이해를 못하겠다. 그 가격이면 나이키 아디다스 살수 있는데
beLUVdBlossom
... 스베누 진짜 나 속상해지게 왜 그러는지 내가 세상에서 제일 사랑하는 사람이 사준 신발인데다가 나는 넘넘 편하고 폭신하고 아직도 잘 신고 다니는데 다들 애처롭게보고 동정해 이 나쁜 회사야!!! 왜 내 추억마저도 괴롭혀 왜
px3sol
스베누 마진율 45%인게 밝혀졌는데 이제와서 사장바뀐다고 팔리겠나
09_AR0
스베누는 팀이 어케 될려구....
soso22osos
스베누는 뭐..질이 너무 구림
trixter_k
스베누는 세탁소에서도 잘 안받아주는 브랜드입니다 세탁하기도 힘들어서 브랜드 알고있는 세탁소는 거절하는 경우가 태반임 근데 이제 진짜 스베누 망해서 딱히 상관없을듯
AOA_HeyDay
MoonLight_iu 맴 팬싸때산 스베누 신고 새끼발가락에 티눈생겼습니다..
yuniu93
스베누 촬영 저거 우리집앞에서 한거엿네
Lemonix2142
스베누 8만원 주고 샀는데 똥값됨 시밬
mujin0116
ㅁㅊ 스베누 고소먹음 ㄷㄷㄷㄷ
Unknown_Gods
스베누 정품이 9만 9천원인데 어느 땡처리매장에서 4만9천원 게다가 정품
mudant1
스베누...참...
MYJLPB1015
티비에 스베누 나온다
ENtim67_
스베누 공중파 등판
Kaneffel
스베누가 망했다니 뭐 내가 기억하는 스베누는 아오아 신발광고밖에 없으
nanan_meowluv
스베누 망할 줄 알았다
sldpnc
헐 스베누 깔창 만들던 납품업체 8억 물렸어
MoonLight_iu
스베누 때문에 고통 받은 사람이 너무 많구나. 제조업체 사장님,가맹점 사장님, 맴덕 봉덕 ..
kind0320
스베누 회장 똥베짱
_rm0912
rkdus1750 친구한테 나 스베누 살려구 한다했더니 완전 말리더라구여물빠짐 장난아니라서 세탁점에서두 안받는 운동화라구
aqu_abell
스베누 뉴스에 나오네 뭘까
SUHO8x8
JOO_0224 존잼 스베누 사자! 곧 없어지면 레어템이야,,,
jgs0104
시사매거진 2580 수상한땡처리 스베누 sbenu 스베누 신발 싸다!
ccooccool
스베누 정품 땡처리 ㄷ ㄷ ㄷ 때는 이때다..!!!
rkdus1750
_rm0912 삿다가..밍한...태극스베누 싯는데 물빠질까 못삘고있는....근데 잘신고있는 으아
_rm0912
BTS_danwoo ㅈㅅ반가워서;-; 스베누 말 많아여땡처리도 그렇구 재질이 별로라 운동화 세탁소 이런데서도 안받아준데여~
sldpnc
스베누 신발 얼마 전에 이마트서 9900원에 풀린 모델도 있었는데 뭘
sxnyqhia
스베누 사태 뉴스에 나오나본데 어떻게 나오길래 어머니가 ‘스베누란 운동화가 있냐 저기 가면 싸다는데 가서 사야겠다’ 이러시냐…?
JinooZzang
스베누
sldpnc
2580서 스베누 얘기한다길래 이거 보고 자야겠다
xaeff
스베누 망한다는 이야기 처음들었을땐 스베누가 먼가 했는데 지금보니 스베누 매장 많이 보이네 신발 가격떨이 언제 하냐 가서 한켤레 사오게
Ogarotis
스베누 사장님 목소리가 떨리네요
BTS_danwoo
_rm0912 말이 많아요?아 스베누...하나 살까했는데
sipduck89
스베누 2580 보니 리얼 개똥망이네
sleeppage
스베누 레알 제대로 망하네
1KCherryBlossom
야 스베누 망했데 사지 마라
soongsoon
스베누..
rping
SBENU_Legend: 된일이 발생하더라도 제가 품고있는 선수들이 나가지않는이상 제 사비를 들여서라도 끝까지 갈테니 이상한 소문에 너무 현혹되지마시고 걱정하지마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한가지만 부탁 드리겠습니다 황효진대표님에대해 안좋은말들이 …
SUHO8x8
읭 저기 대구 스베누 아니냐,,
_rm0912
스베누 하도 말 많아서 가격대 싸더라도 안샀었는데 시사 프로 까지 나오네 와우~
Unknown_Gods
스베누는 던파이벤트할때만 관심있었
nanan_meowluv
스베누 왜 저 난리야??
Unknown_Gods
스베누 티비나오네 망했구나
5un93un
시사매거진2580에 스베누 나오네..
DynamicZin
스베누 사기친거 나오넼
rping
sleeppage: 스베누 tv나오네
SUHO8x8
스베눜ㄲ 하면 프라다신은 신사님이~ 만 생각나^^
riririRic
엠비씨에 스베누 얘기가..
pianit_erc
스베누 까인다~
baekdb
스베누 사건 나오네
sleeppage
스베누 tv나오네
DC_fruit
지금 시사매거진2580 스베누 얘기하네
Amaine_Asura
유명 브렌드 짜집기 한 짝둥 스베누 뉴스에도 나오넹 대단하구먼
Johnathan_JH
2580에 스베누 나오넼
anyuk0413
스베누 가 문제냉..... 스베누.... 저거 클저랑 콜라보 하지 않았남?
Miyano46
헉... 스베누 하청 공장 사장이 스베누 본사가서 알몸으로 자해했네. 돈을 안 준다고 너무 분해서.
_rm0912
와 스베누 대놓고 상표명 나오네
sk5er
스베누 나온당
LRMS_Ramiz
2580에 스베누 나오네
GangGangJoker
스베누 나왔다
pianit_erc
이제 스베누얘기나오네 mb
tirazel1996
yuniu93 아무리 팬싸가고싶어도 스베누는 못가겠더라고요
4121e1
힝 삼겹살데이래 스베누 끝남?
tirazel1996
yuniu93 내가 지금 가장 잘한일이 스베누 팬싸를 안간것이지.
olinar_s
스베누 7마넌짜리 2켤레 팔아요 선제
zustever
스베누 이번에 진짜 망할것 같은데
olinar_s
yuniu93: 오늘 MBC스베눜 스베누 공중파입성
yuniu93
오늘 MBC스베눜 스베누 공중파입성
caeah_ar
ezara98 사실 머리가 스베누 머리라는 소근소근
hobullho
mbcnews: 시사매거진 2580 ▶어느 축산업자의 눈물의 대형마트 납품기<마트 삼겹살의 비밀>▶매장에선 9만9천원 신발이 옆에선 5만원에 땡처리?<수상한 '스베누'>▶엄마가 눈을 떴다! 느낌표 방송 후 10년 <약속 지킨 엄마와 아들>…
0000up
안에서 슨임들이 그러케 캔디캔디 유어마캔디 하면서 스베누 노래만 부르고 신발은 안샀는데
GangGangJoker
2580 스베누.
hc06234
2580에서 스베누 나오려나
Bloomers_Suki
2580에서 스베누 특집한다 이기야...! 갤럼들아 집중하자.
7outro
스베누는 딱 저렇게 될줄 알았는데 ㄷㄷㄷ 진짜 뭇겁다
Sg_Munhak_Bot
승현이 케이티에서 먹은 치킨 기름을 입가에 잔뜩 뭍인채 스베누 팀으로 처들어와 오래전 한번 라면을 끓이다 빼먹었었던, 수년동안 차갑게 굳은 서리스프를 지성이형에게 내던졌다는. - 빵무룩, 개승현의 분노
dodosee_87
dodosee_87 막 그 예전 김도우선수 스베누?사진같은...
Miyano46
시사매거진에 스베누 이야기가 나온다고 하니 봐야겠네. 소닉 인터뷰도 나오려나
bbosyuk
namevd79: 간담회6 얼리버드는 스베누 제안 같이줬던 신발을 인터넷 최저가로 맞춰서 한 것이었지만 반응이 좋지 않았던 것은 인지
Byeoru_RK
Chanpomme 일단 수습 정식 뉴웨이브 용숨 청양설빔 하우스키퍼 웨딩 스베누 봄의소나타 수영복 바니걸...?
mbcnews
시사매거진 2580 ▶어느 축산업자의 눈물의 대형마트 납품기<마트 삼겹살의 비밀>▶매장에선 9만9천원 신발이 옆에선 5만원에 땡처리?<수상한 '스베누'>▶엄마가 눈을 떴다! 느낌표 방송 후 10년 <약속 지킨 엄마와 아들>/10일 일 밤11:15
SC2_Famous
"전태양의, 그 동안의 한이었거든요! 자, 올라갑니다! 자신의 커리어 하이를 극복합니다! 가장 뜨거운 플레이로 말입니다!" - 고인규, 이승원 2015 스베누 스타리그 시즌3 전태양 VS 주성욱 5세트 https://youtu StarCraft2
j__oon
인터넷도 스베누 망한이유 창고정리 뭐 이렇게 뜨는데..
j__oon
이거 그래서 뭐가 진실임? 스베누 매장도 아직 있긴하던데
namevd79
간담회6 얼리버드는 스베누 제안 같이줬던 신발을 인터넷 최저가로 맞춰서 한 것이었지만 반응이 좋지 않았던 것은 인지
RenfuuP
Airzone_ 지젼 스베누네여
qwmp
foodnjoy: 스베누 오늘밤 2580 입갤.
sexymascot7024
스베누 이게.뭔일이래!
TSUBAKI_190
페북에 유명한 신발 뭐 ㅅㅈ? 페이지에 이제 스베누 올라오면 욕만 달리네 사건 터지기전엔 개쩐다고 그랬는데 이제 댓글도 몇개 없고
choi_sparrow
스베누 수백억 사기논란떳네
M_Ento
홍대 스베누 매장 엄청 큰 것 보고 '이게 뭔데 이렇게 큰가?;' 갸우뚱 했던게 엇그젠데. 오늘 2580에 나오신다니 챙겨봐야지.
ivenruke
스베누 볼때마다 느끼는건데 괜히 어설프게 사업하면 안 됌 걍 아프리카BJ로만 있었으면 얼마나 좋았어
nanais_x
신어본 적은 없지만 저 가격에도 사고 싶지 않은 스베누.
sonsofanachy66
begoniatree 스베누하고 직접 거래한게 아니라 벤더사하고 거래했다고. 벤더사하고 문제가 있었나봐여
manymaster
e-스포츠의 또 다른 흑역사, 스베누.
begoniatree
sonsofanachy66 납품회사가 스베누 신발 만들어서 납품했는데 스베누가 돈 처리 안해주니까 갖고있던 제품들그냥 시장에 풀었나보네요 .또 납품해봤자 돈 안줄가능성 높고 돈도 못 받고 신발주느니 시장에 풀어서 돈이라도 회수하려고 하는 것 같네요
foodnjoy
스베누 오늘밤 2580 입갤.
lookingcumin
이거 스베누 마크같지않아??
Ryusei518
JungYouri 시내 스베누 가맹점 눈물의 똥꼬쑈 시작했더라 B라인 4만원
dmsk1219
저는 스베누 쁠로리쓰임니다😭 ㄱ
lkw1993
storrk_sne 고인규 방송때 저번 스베누vsMVP처럼 아케이드 대전 했으면..
Kirajang79
mbcnews: 시사매거진 2580 ▶어느 축산업자의 눈물의 대형마트 납품기<마트 삼겹살의 비밀>▶매장에선 9만9천원 신발이 옆에선 5만원에 땡처리?<수상한 '스베누'>▶엄마가 눈을 떴다! 느낌표 방송 후 10년<약속 지킨 엄마와 아들>/1…
taraki777
스베누 사건 - 인터넷으로 후빨하던 애들보고선 포지셔닝을 모른체 품질관리와 장부를 못보고 과도한 마케팅에 기업이 잡아먹힌 꼴이지; 작년 4Q" 자기자본 침식상태인데도 투자만 받으면 그돈 그대로 마케팅에만 돈을 쏟아부으니 인프라가 돌아갈수가 있나;
mbcnews
시사매거진 2580 ▶어느 축산업자의 눈물의 대형마트 납품기<마트 삼겹살의 비밀>▶매장에선 9만9천원 신발이 옆에선 5만원에 땡처리?<수상한 '스베누'>▶엄마가 눈을 떴다! 느낌표 방송 후 10년<약속 지킨 엄마와 아들>/10일 일 밤11시15분
l_misty
스베누 조만간 망하겠네
AMORE_BAHA
스베누 논란' 시사매거진 2580 통해 오는 10일 방영 '수백억 사기? 스베누 논란' 시사매거진 2580 통해 오는 10일 방영 잘가요~~~~~~
ML_dreaming
야 롤챔스 Cj 대진표 왜 이럼? 시작부터 SKT, 타이거즈, 스베누옄
KrSeoul_iu
스베누 근황
xchox_x
1월 13일 수 2경기 vs 아프리카 1월 15일 금 1경기 vs 스베누 1월 21일 목 1경기 vs 락스 타이거즈 1월 28일 목 2경기 vs 삼성 2월 3일 수 1경기 vs 나진 2월 13일 토 2경기 vs SKT
daysome0
스베누 신발 참 예쁜데 디쟌 표절에 제품 질 쓰레기에 뭐 말이 너무 많았지..
ekonomy40
스베누 소닉붐 스폰서 터지면 우짜나
qmfforfkrns
지금까지 나온 옷 중 제일 잘나왔다고 생각하는게 1. 유니온 정식제복 2. 스베누 콜라보 3. 유리 유정 옷 4. 레비아 유니온 정식 5. 레비아 수영복 6. 슬비 그...옷있음 하피는 타이같은게 아쉽다 타이만아니었음..ㅂㄷ
RythmBear
qmfforfkrns 스베누 망했다고..
qmfforfkrns
차라리 스베누 콜라보 한 번 더해주세요 제발요
W_Yecaterina
스베누 CF 나는 이거 도저히 노래만 따로 있는거 못 찾겠더라....CF로 쓰기엔 너무 아깝다...
sin11sang
miladiashe: 스베누 저색기들 고스로리 아바타 가지고 신발 팔아먹더니 망하네 하하 꼴좋다!
qmfforfkrns
스베누 정말 싫어하지만 클로저스 슬비의 스베누츄리닝은 매우 좋아합니다.
miladiashe
스베누 저색기들 고스로리 아바타 가지고 신발 팔아먹더니 망하네 하하 꼴좋다!
lcl920
저 행사 행사계의 스베누 될거같아서 좀..
LeonardWr
생각해보니 세븐 프라이데이는 스베누 상위호환같은 회사였다 왜냐면 스베누처럼 짭이 돌아다니는데 젠과 완전 똑같기 때문이다
namevd79
스베누 팬분들 얼른 플로우리스 선수 데려가셔야 합니다;; 이 분 중독됐다고 신나게 보고 계세요;;;;
Across_daily
14671857_ 스베누는 걍 예쁜쓰레기임 ㅌㅌㅌㅌ 너 머신ㄴ음??? 신발 예브다 스쿼트랑 크로스핏중에 고민즁
Across_daily
혹시 아스브라운 아시는분 잇음? 국내 신발브랜드라는데 스베누생각나서 선듯 못사겟다
Hitchh2ker
지금 기분 태극 스베누
MVPSeed
Elcie_jelly 스베누선수분 맞나여? 스베누나오신걸로 아는데 일본으로 가셨나여
dpfls3839_nu
kg970404 스베누???
kg970404
dpfls3839_nu ....스베누?
NellyRabbit
KimKK_98 근데 스베누망해서 사면안된
Daniel_Gene
스베누 땡처리 하고 있네. ;;; 불쌍한 맴이들
yeon210151
junebbyu 스베누꺼 어떠세요?? 저도 그거 신는데 운동화에 5~7정도 굽 있어요 !
storrk_sne
스베누 코드S있다
Gnsim_
와 미용실왔는데 스베누신은사람 처음봤어
BurnedCB
나이키 맞나? 스베누였나
bts_suga1227
Cherish_95z luminous_JK_ 별로 안커그래서 저 그 굽높은 스베누 운동화 신어
Lookillman
na_aeri 짤이 마치 스베누 망한거같아요
Tyruen
ㅂ...스베누끝장났네
prunusArin
와 스베누 사태 이거 스케일 장난 아닌데
_InYourDarkness
스베누랑 트오세 기사들이 요새 제일 재밌네 신개념 컨텐츤가
Yellow_Lupine
Our_GOM 음...아마 스베누 일거에요 뭐 현재 저희 팀으로써는 어느팀을 만나도 무섭죠
DreameR_509
워 스베누 크게 터지겠네
AMORE_BAHA
4.1월 2일 토 부산공장 하이키 에서 관련자료 대거 공개 5. 스베누 개망
AMORE_BAHA
현재 스베누 사건 요약 1.스베누 에서 15년도100개에 달하는 가맹점을 대거 오픈 2.생산물량도 늘어나고 마케팅비도 커지는데 매출은 안나옴 3.급기야 땡처리로 풀리는 물량이 시장에 나타나고 이에 대한진위여부를 가지고 스베누본사와 하이키의주장이엇갈림
SAE_HAA
이번에 롤챔스 관전 포인트. 스베누 - 플로우리스 정글 캐리가 되는가. KT - 우리아들돠 x그나. 지금 초강팀이라는데 기대. 룡주 - 강하고 말고를 떠나서 스타성 플레이어 많다. 볼 맛이 쏠쏠. CJ - 대격변이 있는 만큼, 기대가 되는 건 사실
Gythd11
94jish 네 다음 스베누~
Brickbat58
SC2_Famous: "전태양의, 그 동안의 한이었거든요! 자, 올라갑니다! 자신의 커리어 하이를 극복합니다! 가장 뜨거운 플레이로 말입니다!" - 고인규, 이승원 2015 스베누 스타리그 시즌3 전태양 VS 주성욱 5세트 https://y…
lolEsportsJPN
bam_2113: 스베누 승강전 승리 축하해욧! 비비드찡 다정돋는 쓰담쓰담^^ http://t.co/vedtot6hC2
lolEsportsJPN
GoNyoung2: 스베누 비비드 http://t.co/VH61rLoLWg
linre212
미스틸 스베누상의 너무 가지고싶어서서버로 울부짖었더니 팔아주셨어
EX_LILAC
내가 진짜 노스페이스까지도 이해해줄 자신은 있는데 스베누는 아니야
EX_LILAC
스베누 신발 사는거보다 그냥 투덱에 코인 한 6개쯤 때려박고 남 시켜주는게 나음
Neknock
롤챔스 직관 팟원구합니다 이번에도 설마 스베누후원인가;;; 핫식스 때가 좋았는데..
rainy_clare
스베누 캐치 비비드 선수님이 일본 데토네이션 게임즈 로 이적하세요! 비비드 선수님은 Eternal 로 닉변하셨구요~~
yeotking
magicalcocori: rntentn *구독 *좋아요 필수! 똥타임도 챙겨주는 진정한 우정! 친구 태그! <접기> 스베누광고 <- 하면 완벽
twinklingvixx
스베누 코페 넘 예쁘다구..... 굽도높다구... 사고싶은데 돈이 없다구...
ninzaman
csjmsejr: 아 나 세하 스베누에 넘나도 만족해서 있는 옷이 정요 수습 스베누 용숨 수영복 뿐인게 넘 웄겼다....꼬까옷 좀 사줘야겠어....
csjmsejr
아 나 세하 스베누에 넘나도 만족해서 있는 옷이 정요 수습 스베누 용숨 수영복 뿐인게 넘 웄겼다....꼬까옷 좀 사줘야겠어....
rntentn
magicalcocori 스베누는 뭐애요?
magicalcocori
rntentn *구독 *좋아요 필수! 똥타임도 챙겨주는 진정한 우정! 친구 태그! <접기> 스베누광고 <- 하면 완벽
rainy_clare
youngruna 스베누 선수님들 파이팅이에욥!!
Premium_TY
아니 스베누 프로팀이 아직 운영이 되나 네이버 기사도 떴네 지금 회사가 그모냥인데
ouo__ilro
헉 스베누 상황이... 뭐지....
paper0bag
dalgam89 감사합니다 흐흐 스베눜
dalgam89
paper0bag 이참에 신발하나 장만.... 하기엔 스베누네요 생일축하드리고 싶은데 멘션날리기 부끄러워 몇번 고민했는데 이자리를 빌려 페백님 생일축하드려요>_<
SculFare
스베누 SSL 시즌3은, 정말 스2 전환 이후 최고의 리그였다는 말이 아깝지 않지만, 더이상 이정도의 퀄리티의 리그를 볼 수 있을지는...알 수 없다.
_Nineheart
DCdspline 스베누?
smilero2
sjzmf1204: 늑대개팀도 스베누 호시이ㅣ 스베누 이쁜데 늑대개팀은 왜 없지?
NOLIFE_66
제이 스베누 꽤 펑퍼짐하네.... 스키니한것 입혀놓은거랑 나란히 서잇으니까 되게 차이난다
keyofsky
제이 워터파크는 상체 타투만 있고; 교복은 아예 없네요 .. 교복 스샷들은 다 기간제 코스튬 받았을때 찍은 스샷들. 스베누는 상의만 있음. 스샷 박느라 기본헤어+노란 고글인데 원래는 웨딩헤어+사복고글 또는 그냥 맨얼굴 셋팅.
jamongtime
sim_zzizil 아고 오늘 갔댔지 엉엉 차너는 집에서 열심히 겜을 돌렸읍니다 으 이제 진짜 스프링이다 ...찡이는 스베누 경기 보러 가나?
keyofsky
심심해서 찍어본 세하 코스튬 1 유니온 훈련복 코스튬 미착용 검은양 수습요원복 스베누 상/하의만 신강고 동복 +삐침머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