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wintewoC4P1P2: 이희경 : 별똥별에 무슨 소원 빌었어?
지승민 : 너와 같은 소원.
이희경 : 네가 가슴이 커져서 어쩔건데
1 |

| wintewoC4P1P2: 탕수육 먹을때
이희경:남 생각이고 뭐고 일단 붓는다. 과격파
백해윤:소스를 부어도되냐고 동의를 구한다. 온건파
정은서:접시를 하나 더 준비하여 각자 먹고 싶은 방법으로 먹는다. 절충파
박하민:탕수육보… |

| wintewoC4P1P2: 지승민 : 이희경이 "아, 여기만 가리면 진짜 잘생겼는데..." 라면서 내 얼굴에 봉지를 뒤집어씌우고 갔다...
1 |

| 지승민 : 이희경이 "아, 여기만 가리면 진짜 잘생겼는데..." 라면서 내 얼굴에 봉지를 뒤집어씌우고 갔다...
1 |

| wintewoC4P1P2: 이희경 : 체중이 5kg이나 줄었어.
이준욱 : 드디어 화장을 지웠나보네!
1 |

| 탕수육 먹을때
이희경:남 생각이고 뭐고 일단 붓는다. 과격파
백해윤:소스를 부어도되냐고 동의를 구한다. 온건파
정은서:접시를 하나 더 준비하여 각자 먹고 싶은 방법으로 먹는다. 절충파
박하민:탕수육보다 파르페가 더 좋다. 귀족파
1 |

| 이희경 : 별똥별에 무슨 소원 빌었어?
지승민 : 너와 같은 소원.
이희경 : 네가 가슴이 커져서 어쩔건데
1 |

| 이희경 : 체중이 5kg이나 줄었어.
이준욱 : 드디어 화장을 지웠나보네!
1 |

| wintewoC4P1P2: 지승민 : 사자의 사냥은 대부분 먹기위해 죽이는게 아니라 귀엽고 같이 놀고싶어서 물고 뜯는거래.
이희경 : 그래?
지승민 : 혹시 네가 날 지렁이라 부르는것도 같
이희경 : 다른데.
지승민 : 같은..
이희경 … |

| wintewoC4P1P2: 이희경 : 지금 진짜로 "앙" 하고 말하면서 빵을 먹었어… 나 너무 귀여워…
1 |

| 이희경 : 지금 진짜로 "앙" 하고 말하면서 빵을 먹었어… 나 너무 귀여워…
1 |

| 지승민 : 사자의 사냥은 대부분 먹기위해 죽이는게 아니라 귀엽고 같이 놀고싶어서 물고 뜯는거래.
이희경 : 그래?
지승민 : 혹시 네가 날 지렁이라 부르는것도 같
이희경 : 다른데.
지승민 : 같은..
이희경 : 달라.
1 |

| lee_cho_ 12/18-현재까지 이희경님 성함으로 입금된 내역이 없습니다. |

| Hwang_doh 이희경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