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PatrioticKorea: 스베누 황효진을 보면서 순간 이준석을 보는 줄 알았다. 황효진은 돈으로 낼림 받아먹을려고 작정했고 이준석은 권력으로 낼름 받아먹을려고 작정했지 젊은 나이에 권모술수만 아는 인간들이라는 점이다. 그렇기 떄문에 이준석… |

| 1KCherryBlossom: 야 스베누 망했데 사지 마라 |

| 스베누 망함? |

| ㅁㅊ 스베누 뭔데...
망했어...?????
아니 저게 뭐람? |

| 스베누 점주들 불쌍해서 어쩌나...아... |

| 아 스베누; 스타1리그 스배누덕에다시봐서 좋았는데 핵망이군 스타1리그부활하는모습보고싶다 맨날 롤만하네 |

| ... 저번에 킴스클럽 갔다가 맴이들 얼굴 걸려있는데 그 옆에 스베누 재고정리라고 돼 있더라... 그래서 기분 좋다가 망침. |

| finn_weber_: 스베누랰 |

| MoonLight_iu: 스베누 때문에 고통 받은 사람이 너무 많구나.
제조업체 사장님,가맹점 사장님, 맴덕 봉덕 .. |

| odumaknim: 스베누 사기사건을 보니 예전에 모뉴엘 청소기 사건 생각이 난다.. ㅉㅉㅉ 방송에선 유명연예인들 모델로 쓰고 잘나가는 척하더니.. |

| 스베누 황효진을 보면서 순간 이준석을 보는 줄 알았다. 황효진은 돈으로 낼림 받아먹을려고 작정했고 이준석은 권력으로 낼름 받아먹을려고 작정했지 젊은 나이에 권모술수만 아는 인간들이라는 점이다. 그렇기 떄문에 이준석 공천하면 새누리당은 완전 망해야 된다 |

| 스베누 ㄹ 망햇넴 |

| HIRATSUKA_KIM 스베누, 넌 망한게 어울려!! |

| sldpnc: 스베누 전설의 짤 |

| 이준석 포털 실검에 황효진 스베누 보고 있지? 이준석 니가 정부한테 7천만원 받고 사업하다가 실패해서 유령회사 주제에 기업인이라고 공갈치냐? 너도 황효진 저 새끼처럼 돈이나 낼름 받아먹을려고 해도 그 기술이 없으니까 권력으로 낼름 받아먹을려고 하잖아 |

| 스베누 오늘 방송 이제서 봤는데 어이구..... 이렇게까지 심각했었군 |

| 왜 스베누 사장은 하필이면 닉네임이 소닉일까... 에효 |

| 지금보면 롤챔스 스폰 왜 이모냥이냨
아주부는 페이퍼컴퍼니에
스베누는 부도직전 |

| 어쩐지 우리 학원 근처 스베누매장이 저번주부터 안열더라구ㅅa |

| 현 시각, 스베누 온라인 샵 홈페이지,
'운영진 부재' 라는 오른쪽 문구가 홈페이지가 왜 이렇게 됬는지를 대변 하는 듯 하다. |
![[1/43] 히온테 지갱✿
@Mujigaeeee Mujigaeee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788173809913857/Xw-mzDK2_normal.jpg)
| 스베누 망했대? ?? 내 ㅅ신밚ㄹ 스베눙ㄴ뎅 |

| 스베누 뭐여.. 스타리그 어케 되는거지? |

| usagi_cocoasuki 스베누 거기 프로게임단 아니냐?? |

| 뒈질거면 혼자 뒈질것이지 김머한 셰프마냥 남까지 끌여들인다란
아주 좋은 예가 스베누겠지 이번 사태 끝나면 분명 부산 공장쪽,가맹점주
몇명 자살했다고 뉴스 뜰거다 |

| 스베누 후우.. |

| 스베누 발아프대서 안삼 |

| 스베누 대표 한몫잡고 사라지는구나 |

| 스베누는 이제 제대로 망했나보군 |

| 스베누 사본적이 없다 |

| qmfforfkrns 스베누 팀원들이랑 공장만 ㅈ댐...진짜 문제있는놈인 |

| foodnjoy: 동대문 스베누는 아직 장사하고 있더라. 중국어 붙여놓고 동대문에 넘치는 중국관광객들을 낚으려 하고 있었음. |

| 스베누 관련 공장관계자들이랑 가맹점주만 불쌍... 뭣도모르는새끼들이 사업하면 망하는 가장 큰 이유 |

| qmfforfkrns: 스베누 현황 |

| 스베누 망해라!!!!! |

| 내가 어제 아빠한테 스베누썰 말해줬더니 아빠가 스베누가 뭐냐고 그러더라 |

| _rustykat 그래도 스베누는 GSL 후원도 해줘서 저에게는 이미지가 좋았는데... 80억 횡령 의혹을 들으니 영 마음이 가시네요 |

| 할거없는데 시사매거진2580 스베누 나온거나 찾아볼까 |

| sungchi: 부산의 50여개 공장에 대금을 지급하지 않고 있는 스베누. 소닉 대표는 그때마다 현장에서 자필로 각서를 써주며 위기를 모면. 그러고선 신발은 땡처리 업체에 선불로 팔아넘기고 60여개 가맹점도 다 망하게 만듦 https://t.… |

| 결국 스베누 대표가 연락이 끊겼습니다
망했네요 |

| 스베누 잠적 |

| ruliweb_rss plaied45 이분이 스베누 그분 인가요-?? |

| 스베누 대표 잠적 스베누 소닉붐은 이렇게.. |

| 0Citizen0: 현재 스베누 홈페이지의 Q&A는 7할이 주문 취소글들로 난리가 난 상황, 사건이 설마 해결 된다 하더라도 재기는 어려워보이는데.... |

| 현재 스베누 홈페이지의 Q&A는 7할이 주문 취소글들로 난리가 난 상황, 사건이 설마 해결 된다 하더라도 재기는 어려워보이는데.... |

| 스베누 망했나봐 ㄷ |

| > 스베누 망했다의 마침표인가. |

| 2580 스베누 얘기 말고도 갓갓꿀잼이노 |

| 와... 스베누 스타리그 하는거보고 우와했는데 |

| 오늘 pd수첩 스베누 편 몇코냐? |

| 스베누 된통 터졌네 |

| yeuxlesfleurs 태극 스베누 샀었읍니다.........ㅂㄷㅂㄷ |

| 스베누 사기사건을 보니 예전에 모뉴엘 청소기 사건 생각이 난다.. ㅉㅉㅉ 방송에선 유명연예인들 모델로 쓰고 잘나가는 척하더니.. |

| ham18yum 스베누 그거 꽤나 있지않나 맨날 디자인베껴판다그러던데? 저도 막 찾아본건아니고 스쳐지나가듯 본거라 자세히는 모르겠음 제가 본게 또 베꼈냐~~~이런 뉘앙스여서 |

| 스ㅂㅔ누 병크 터치지 마라..내 쓰레기통으로 간 신발 다시 사러 갈거니까... 울컥 |

| 마자 스베누 방송나왓던데 아빠가 사기꾼이라구 욕햇음 |

| 스베누는 이제 끝났네 |
![[그온/부5] 릴랙
@LilecLovesLin LilecLovesLi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082798229200897/lEnxT0vU_normal.png)
| 스베누 웨 검색어 1위임? 드디어 망햇냐 |

| 스베누 현황 |

| 스베누 제대로 털렸네 |

| 부산의 50여개 공장에 대금을 지급하지 않고 있는 스베누. 소닉 대표는 그때마다 현장에서 자필로 각서를 써주며 위기를 모면. 그러고선 신발은 땡처리 업체에 선불로 팔아넘기고 60여개 가맹점도 다 망하게 만듦 |

| srflour 스베누 말곤 딱히 위태한 곳이 없어서 =_= |

| 시사 2580이 스베누 막말을 조사했나보네 어짜피 난 거기 안신음 그런 쓰레기 사서 뭐함 양말에 색만 물들지 |

| StarnoAsami 스베누 상품은 모두 아프리카의 기아들에게 ^^ |

| amableSoon 하지만 지금은 스베누 |

| ? 스베누 망함? |

| 스베누 망했냐 |

| girinsujang 스베누 스타2팀은 망해서 스타테일로 돌아가면 레드불 스폰 다시 못 받을 듯 한데... 아무쪼록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

| ... 내일부터 스베누 못 신고다닐 삘 줸좡 세백이나 봐야지 |

| 스베누 신발 이쁜데 병크 쩐다 |

| 스베누 망하면 스타테일은 어쩌면 좋나... |

| EtoileTWT 롤 스베누 팀도 유지한다는 거 같던데 과연.. |

| girinsujang 스베누 스타2팀이랑 소닉붐은 어떻게 될란지... 롤챔스는 그래도 이번주에 개막한다지만 스타2 프로리그는 아직도 소식이 없습니다. |

| 아근데 난 스베누한테 딱히 악감정은없고 솔직히말해서 안망했으면좋겠음 소닉붐 지금 상위권팀에안착한거같은데 스폰서 망하면 또 휘청거릴까봐 |

| 스베누그거 수익금뻥튀기에다 로고표절에다 진짜 가관이었음 |

| Ral_y_yo: 스베누분탕점; |

| 응 스베누 개망했대 |

| 스베눜 |

| 실트 스베누 떠서 보는데 스베누 망함?? |

| 스베누 지금 뭐임? |

| 스베누 망했다고? 그럼 스타리그는? |

| 아 스베누 일 드디어 터졌답니까? 쌤통이댜 |

| 정말 스베누 신발은 닿자 마자 내 발이 썩을 것 같아서 못 신겠던데. |

| CetteNuit_ 설마 스폰이 하필 스베누냐 |

| 스베누 결국에 망함..스폰하는 리그나 프로게임단은 무슨 잘못이냐 |

| 스베누 신발 예쁜데 스베누가 망했따 |

| 스베누... 참사 |

| 스베누 뭔 일 있나 왜 실트지... 아 스베누하니까 생각난건데 스베누 품질은 별로여도 디자인은 예쁘더라 신어보고싶어 |

| 이와중에 스베누 실검1위ㄷㄷ |

| 스베누는 진짜 사망선고 받았네 |

| 동대문 스베누는 아직 장사하고 있더라. 중국어 붙여놓고 동대문에 넘치는 중국관광객들을 낚으려 하고 있었음. |

| 스베누 니가뭔데 우리앞길을막냐
가시에 찔려볼려 |

| 스베누 실검1위.. |

| 스베누 무슨일 있? |

| 스베누 진짜 사회적 문제까지 된거임....? |

| 2580방송까지 탄 현재 스베누 상황 한장요약.jpg
직격탄 |

| Bloomers_Suki: 2580에서 스베누 특집한다 이기야...! 갤럼들아 집중하자. |

| 스베누 가맹점주가 뭐가 불쌍해;;
대금 못받은 공장주들이랑 거기 일하는 사람들이 불쌍한거지 요즘시대에 프랜차이즈 가맹점 개설이 장난인줄 아나
하물며 페북 머글 상대로나 먹히는 족보도 없는 브랜드인데 한탕 해보겠다고 주식에 꼴아박은 놈들이랑 뭐가 다른지 |

| 스베누분탕점; |

| 스베누... 젊은 대표는 허파에 바람이 잔뜩 들어가 있고 경영대표라는 작자는 경영능력이 너무 없어보인다. 돈과 허상에 눈먼 이들이 급조한 불운의 브랜드. 다들 물러나고 억울한 대리점, 협력사가 함께 인수해서 제대로 키워보시길~ |

| 스베누 신발 살 돈으로 압타 패키지 2~3개 살 돈인데 그것도 한정수량 |

| 스베누 실검 보자마자 개빡친...ㄷㅍ 하는 사람들에게 다른 의미로 개빡치는 고스로리 압타 아니 일본에서 패키지로 팔아놓고 왜 우리는 신발이랑 끼워팔아? 존웃 |

| I_hate_Rafaam 저희가 스베누 보고 낄낄대는사이 했네여 |

| 스베누 망했나 |

| 스베누 태극 내 예전 신발... 한번 빨았는데 빨강 파랑 물 다 빠져서 식겁함 색이 빠져서 빨았는데도 안빤거같은 기분... |

| lllIlIIll lovemedeath_ 맨 첨에 트위터에 스베누 영업한 사람이 잘못했다.. |

| 스베누 망해? |

| 스베누 로고는 이쁘다고 생각하는데 |

| ????스베누 망한 거야???? 내 신발 지금 스베눈데.... |

| 스베누 팀은 어찌 되는걸까... |

| 스베누 비싸게주고샀는데 짜증난다;
엄마한테 부탁해서샀는데쪽팔려서 신겟냨그러기엔 스베누상태가 너무 쌩쌩하다 버리기에도 뭐하고 |

| 스베누 이자식들 아바타에 신발을 끼워팔아서 여전히 원한을 갖고있다
잘 망했다! 잘 망했어!!
근데 스베누 망하면 고스로리 재판하는 거 눈치봐야할 상대는 신발 산 유저 정도밖에 없는 거 아닌가
진짜 갖고싶던 룩이었는데 |

| 스베누 사느니 월드컵이 간지인듯 |

| 스베누는 땡처리해도 비싸던데 |

| 2580 스베누 ㄷㄷㄷ |

| 난 스베누하면 스엑베생각나는이유좀... |

| 와 스베누 실트 보고 e스포츠를 먼저 떠올렸어 |

| 오늘 2580에서 스베누 방송한다는 거 어떻게 되었음? |

| ManggHall 스베누... 맴순이들... 모델... |

| j__oon 그러게요;ㅅ; 전 신어봤는데 발이 마른편이라 정말 불편하더라고요;ㅅ; 대개는 처음엔 모르다가 신다보니 불편하다 이런반응이더라는.. 스베누 대표에게는 별마음이 안생기는데, 그외에 손해본사람들이 많아보여 안타깝네요 |

| 스베누 뭔일있나요?
실검 1위던데 |

| 어쩐지 스베누 급싸게팔더라니 |

| 스베누산지 1년도안됐는디....망함;;.... |

| 뭐야 스베누 망하는거야?동생 스베누꺼 신었는데 ...근데 스베누 나같은 발 볼 넓은 사람들은 ..약간 발양끝에 조여서 별로였던것같아..그래 |

| 스베누 실트떴네 망하나보다 제 말은 잘 새겨들었나요 모지랭이씨? lllIlIIll |

| 난 스베누 신어본적이 없어서 모르겠는데 저렇게 욕먹을정도임? |

| 스베누 멸망각 |

| 스베누같은 곳은 진짜 대표가 처벌받아야..대체 몇명이 고통받는거야..== |

| 스베누 한때 잘나가지 않았나??😮 |

| sldpnc j__oon 아까 시사매거진 2580 잠깐 보니 스베누 이야기 나왔습니다. 공장이나 점주 분들 고통 받으시는... 사진보니 신발도 잘 못 만들었던 것 같네요 ..*_* |

| 스베누망했네 마케팅만 겁나하더니 |

| 지금 머 스베누 어쩌고 TV에 나오넹 |

| 왜? 스베누 신발 개이쁜데 왜망해? 이염도 안되더구만 쓰론이랑 청룡 백호 리미티드 에디션 개이쁜데...완전 아껴신고있음 개푹신하고 편하고 이만한 신발 없어 내가 지금까지 신어본 신발중에 스베누가 제일 짱짱맨임 |

| 스베누 망했지 않나 |

| 스베누 망햇구나 ㅅ.. |

| 스베누 방송 보고싶은데 어디서 봐야되지 |

| 아 스베누 망함? |

| 2580에 스베누 나오나보네
난 tv가 없어서 못봄 |

| 오늘 2580 라인업 묘하네 롯데 갑질에 스베누 젖망 경영에 이어서 훈훈한 모자이야기 |

| _rm0912 스베누...날 속이다니!!!!!😠😠😠😠😠 |

| 스베누의 황대표인가 쟤는 알바나 해야겠다 |

| 스베누 전설의 짤 |

| 그러고보니 스베누 균일가 판매 써놓은곳이 집주변에 한군데 있던데..
38000원인가.. |

| 스베누 망했뎈
엌 |

| 스베누 팀 선수들은 어떡하냐 |

| 스베누 왜 사는지 이해를 못하겠다. 그 가격이면 나이키 아디다스 살수 있는데 |

| ... 스베누 진짜 나 속상해지게 왜 그러는지 내가 세상에서 제일 사랑하는 사람이 사준 신발인데다가 나는 넘넘 편하고 폭신하고 아직도 잘 신고 다니는데 다들 애처롭게보고 동정해 이 나쁜 회사야!!! 왜 내 추억마저도 괴롭혀 왜 |

| 스베누 마진율 45%인게 밝혀졌는데 이제와서 사장바뀐다고 팔리겠나 |

| 스베누는 팀이 어케 될려구.... |

| 스베누는 뭐..질이 너무 구림 |

| 스베누는 세탁소에서도 잘 안받아주는 브랜드입니다 세탁하기도 힘들어서 브랜드 알고있는 세탁소는 거절하는 경우가 태반임
근데 이제 진짜 스베누 망해서 딱히 상관없을듯 |

| MoonLight_iu 맴 팬싸때산 스베누 신고 새끼발가락에 티눈생겼습니다.. |

| 스베누 촬영 저거 우리집앞에서 한거엿네 |

| 스베누 8만원 주고 샀는데 똥값됨
시밬 |

| ㅁㅊ 스베누 고소먹음 ㄷㄷㄷㄷ |

| 스베누 정품이 9만 9천원인데 어느 땡처리매장에서 4만9천원 게다가 정품 |

| 스베누...참... |

| 티비에 스베누 나온다 |
![설향[雪香]
@ENtim67_ ENtim67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783159825252352/NR2hQxKb_normal.png)
| 스베누 공중파 등판 |

| 스베누가 망했다니
뭐 내가 기억하는 스베누는 아오아 신발광고밖에 없으 |

| 스베누 망할 줄 알았다 |

| 헐 스베누 깔창 만들던 납품업체 8억 물렸어 |

| 스베누 때문에 고통 받은 사람이 너무 많구나.
제조업체 사장님,가맹점 사장님, 맴덕 봉덕 .. |

| 스베누 회장 똥베짱 |

| rkdus1750 친구한테 나 스베누 살려구 한다했더니 완전 말리더라구여물빠짐 장난아니라서 세탁점에서두 안받는 운동화라구 |

| 스베누 뉴스에 나오네 뭘까 |

| JOO_0224 존잼 스베누 사자! 곧 없어지면 레어템이야,,, |

| 시사매거진 2580 수상한땡처리 스베누 sbenu
스베누 신발 싸다! |

| 스베누 정품 땡처리 ㄷ ㄷ ㄷ 때는 이때다..!!! |

| _rm0912 삿다가..밍한...태극스베누 싯는데 물빠질까 못삘고있는....근데 잘신고있는 으아 |

| BTS_danwoo ㅈㅅ반가워서;-; 스베누 말 많아여땡처리도 그렇구 재질이 별로라 운동화 세탁소 이런데서도 안받아준데여~ |

| 스베누 신발 얼마 전에 이마트서 9900원에 풀린 모델도 있었는데 뭘 |

| 스베누 사태 뉴스에 나오나본데 어떻게 나오길래 어머니가 ‘스베누란 운동화가 있냐 저기 가면 싸다는데 가서 사야겠다’ 이러시냐…? |
![[국민TV]-자고일어나니개밥털어가
@JinooZzang JinooZzan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459918613332246528/RzObgoln_normal.png)
| 스베누 |

| 2580서 스베누 얘기한다길래 이거 보고 자야겠다 |

| 스베누 망한다는 이야기 처음들었을땐 스베누가 먼가 했는데 지금보니 스베누 매장 많이 보이네 신발 가격떨이 언제 하냐 가서 한켤레 사오게 |

| 스베누 사장님 목소리가 떨리네요 |

| _rm0912 말이 많아요?아 스베누...하나 살까했는데 |

| 스베누 2580 보니 리얼 개똥망이네 |

| 스베누 레알 제대로 망하네 |

| 야 스베누 망했데 사지 마라 |

| 스베누.. |

| SBENU_Legend: 된일이 발생하더라도 제가 품고있는 선수들이 나가지않는이상 제 사비를 들여서라도 끝까지 갈테니 이상한 소문에 너무 현혹되지마시고 걱정하지마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한가지만 부탁 드리겠습니다
황효진대표님에대해 안좋은말들이 … |

| 읭 저기 대구 스베누 아니냐,, |

| 스베누 하도 말 많아서 가격대 싸더라도 안샀었는데 시사 프로 까지 나오네 와우~ |

| 스베누는 던파이벤트할때만 관심있었 |

| 스베누 왜 저 난리야?? |

| 스베누 티비나오네 망했구나 |

| 시사매거진2580에 스베누 나오네.. |

| 스베누 사기친거 나오넼 |

| sleeppage: 스베누 tv나오네 |

| 스베눜ㄲ
하면 프라다신은 신사님이~ 만 생각나^^ |

| 엠비씨에 스베누 얘기가.. |

| 스베누 까인다~ |

| 스베누 사건 나오네 |

| 스베누 tv나오네 |

| 지금 시사매거진2580 스베누 얘기하네 |

| 유명 브렌드 짜집기 한 짝둥 스베누 뉴스에도 나오넹 대단하구먼 |

| 2580에 스베누 나오넼 |

| 스베누 가 문제냉..... 스베누.... 저거 클저랑 콜라보 하지 않았남? |

| 헉... 스베누 하청 공장 사장이 스베누 본사가서 알몸으로 자해했네. 돈을 안 준다고 너무 분해서. |

| 와 스베누 대놓고 상표명 나오네 |

| 스베누 나온당 |

| 2580에 스베누 나오네 |

| 스베누 나왔다 |

| 이제 스베누얘기나오네 mb |

| yuniu93 아무리 팬싸가고싶어도 스베누는 못가겠더라고요 |

| 힝 삼겹살데이래 스베누 끝남? |

| yuniu93 내가 지금 가장 잘한일이 스베누 팬싸를 안간것이지. |

| 스베누 7마넌짜리 2켤레 팔아요 선제 |

| 스베누 이번에 진짜 망할것 같은데 |

| yuniu93: 오늘 MBC스베눜
스베누 공중파입성 |

| 오늘 MBC스베눜
스베누 공중파입성 |

| ezara98 사실 머리가 스베누 머리라는 소근소근 |

| mbcnews: 시사매거진 2580 ▶어느 축산업자의 눈물의 대형마트 납품기<마트 삼겹살의 비밀>▶매장에선 9만9천원 신발이 옆에선 5만원에 땡처리?<수상한 '스베누'>▶엄마가 눈을 떴다! 느낌표 방송 후 10년 <약속 지킨 엄마와 아들>… |

| 안에서 슨임들이 그러케 캔디캔디 유어마캔디 하면서 스베누 노래만 부르고 신발은 안샀는데 |

| 2580 스베누. |

| 2580에서 스베누 나오려나 |

| 2580에서 스베누 특집한다 이기야...! 갤럼들아 집중하자. |

| 스베누는 딱 저렇게 될줄 알았는데 ㄷㄷㄷ 진짜 뭇겁다 |

| 승현이 케이티에서 먹은 치킨 기름을 입가에 잔뜩 뭍인채 스베누 팀으로 처들어와 오래전 한번 라면을 끓이다 빼먹었었던, 수년동안 차갑게 굳은 서리스프를 지성이형에게 내던졌다는. - 빵무룩, 개승현의 분노 |

| dodosee_87 막 그 예전 김도우선수 스베누?사진같은... |

| 시사매거진에 스베누 이야기가 나온다고 하니 봐야겠네. 소닉 인터뷰도 나오려나 |

| namevd79: 간담회6
얼리버드는 스베누 제안 같이줬던 신발을 인터넷 최저가로 맞춰서 한 것이었지만 반응이 좋지 않았던 것은 인지 |

| Chanpomme 일단 수습 정식 뉴웨이브 용숨 청양설빔 하우스키퍼 웨딩 스베누 봄의소나타 수영복 바니걸...? |

| 시사매거진 2580 ▶어느 축산업자의 눈물의 대형마트 납품기<마트 삼겹살의 비밀>▶매장에선 9만9천원 신발이 옆에선 5만원에 땡처리?<수상한 '스베누'>▶엄마가 눈을 떴다! 느낌표 방송 후 10년 <약속 지킨 엄마와 아들>/10일 일 밤11:15 |

| "전태양의, 그 동안의 한이었거든요! 자, 올라갑니다! 자신의 커리어 하이를 극복합니다! 가장 뜨거운 플레이로 말입니다!" - 고인규, 이승원 2015 스베누 스타리그 시즌3 전태양 VS 주성욱 5세트 https://youtu StarCraft2 |

| 인터넷도 스베누 망한이유 창고정리 뭐 이렇게 뜨는데.. |

| 이거 그래서 뭐가 진실임? 스베누 매장도 아직 있긴하던데 |

| 간담회6
얼리버드는 스베누 제안 같이줬던 신발을 인터넷 최저가로 맞춰서 한 것이었지만 반응이 좋지 않았던 것은 인지 |

| Airzone_ 지젼 스베누네여 |

| foodnjoy: 스베누 오늘밤 2580 입갤. |

| 스베누 이게.뭔일이래! |

| 페북에 유명한 신발 뭐 ㅅㅈ? 페이지에 이제 스베누 올라오면 욕만 달리네 사건 터지기전엔 개쩐다고 그랬는데 이제 댓글도 몇개 없고 |

| 스베누 수백억 사기논란떳네 |

| 홍대 스베누 매장 엄청 큰 것 보고
'이게 뭔데 이렇게 큰가?;' 갸우뚱 했던게 엇그젠데. 오늘 2580에 나오신다니 챙겨봐야지. |

| 스베누 볼때마다 느끼는건데
괜히 어설프게 사업하면 안 됌
걍 아프리카BJ로만 있었으면 얼마나 좋았어 |

| 신어본 적은 없지만 저 가격에도 사고 싶지 않은 스베누. |

| begoniatree 스베누하고 직접 거래한게 아니라 벤더사하고 거래했다고. 벤더사하고 문제가 있었나봐여 |

| e-스포츠의 또 다른 흑역사, 스베누. |

| sonsofanachy66 납품회사가 스베누 신발 만들어서 납품했는데 스베누가 돈 처리 안해주니까 갖고있던 제품들그냥 시장에 풀었나보네요 .또 납품해봤자 돈 안줄가능성 높고 돈도 못 받고 신발주느니 시장에 풀어서 돈이라도 회수하려고 하는 것 같네요 |

| 스베누 오늘밤 2580 입갤. |

| 이거 스베누 마크같지않아?? |
![김작살 [15~24일 in 부산]
@Ryusei518 Ryusei51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842873397325825/N1ExdzQj_normal.jpg)
| JungYouri 시내 스베누 가맹점 눈물의 똥꼬쑈 시작했더라 B라인 4만원 |

| 저는 스베누 쁠로리쓰임니다😭 ㄱ |

| storrk_sne 고인규 방송때 저번 스베누vsMVP처럼 아케이드 대전 했으면.. |

| mbcnews: 시사매거진 2580 ▶어느 축산업자의 눈물의 대형마트 납품기<마트 삼겹살의 비밀>▶매장에선 9만9천원 신발이 옆에선 5만원에 땡처리?<수상한 '스베누'>▶엄마가 눈을 떴다! 느낌표 방송 후 10년<약속 지킨 엄마와 아들>/1… |

| 스베누 사건 - 인터넷으로 후빨하던 애들보고선 포지셔닝을 모른체 품질관리와 장부를 못보고 과도한 마케팅에 기업이 잡아먹힌 꼴이지;
작년 4Q" 자기자본 침식상태인데도 투자만 받으면 그돈 그대로 마케팅에만 돈을 쏟아부으니 인프라가 돌아갈수가 있나; |

| 시사매거진 2580 ▶어느 축산업자의 눈물의 대형마트 납품기<마트 삼겹살의 비밀>▶매장에선 9만9천원 신발이 옆에선 5만원에 땡처리?<수상한 '스베누'>▶엄마가 눈을 떴다! 느낌표 방송 후 10년<약속 지킨 엄마와 아들>/10일 일 밤11시15분 |

| 스베누 조만간 망하겠네 |

| 스베누 논란' 시사매거진 2580 통해 오는 10일 방영
'수백억 사기? 스베누 논란' 시사매거진 2580 통해 오는 10일 방영
잘가요~~~~~~ |
![[고진검래/반8] 꾸망✨
@ML_dreaming ML_dreamin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315791329005569/O-mjoQkb_normal.png)
| 야 롤챔스 Cj 대진표 왜 이럼? 시작부터 SKT, 타이거즈, 스베누옄 |

| 스베누 근황 |

| 1월 13일 수 2경기 vs 아프리카
1월 15일 금 1경기 vs 스베누
1월 21일 목 1경기 vs 락스 타이거즈
1월 28일 목 2경기 vs 삼성
2월 3일 수 1경기 vs 나진
2월 13일 토 2경기 vs SKT |

| 스베누 신발 참 예쁜데 디쟌 표절에 제품 질 쓰레기에 뭐 말이 너무 많았지.. |

| 스베누 소닉붐 스폰서 터지면 우짜나 |

| 지금까지 나온 옷 중 제일 잘나왔다고 생각하는게
1. 유니온 정식제복
2. 스베누 콜라보
3. 유리 유정 옷
4. 레비아 유니온 정식
5. 레비아 수영복
6. 슬비 그...옷있음
하피는 타이같은게 아쉽다 타이만아니었음..ㅂㄷ |

| qmfforfkrns 스베누 망했다고.. |

| 차라리 스베누 콜라보 한 번 더해주세요 제발요 |

| 스베누 CF
나는 이거 도저히 노래만 따로 있는거 못 찾겠더라....CF로 쓰기엔 너무 아깝다... |

| miladiashe: 스베누 저색기들 고스로리 아바타 가지고 신발 팔아먹더니 망하네 하하 꼴좋다! |

| 스베누 정말 싫어하지만 클로저스 슬비의 스베누츄리닝은 매우 좋아합니다. |

| 스베누 저색기들 고스로리 아바타 가지고 신발 팔아먹더니 망하네 하하 꼴좋다! |

| 저 행사 행사계의 스베누 될거같아서 좀.. |

| 생각해보니 세븐 프라이데이는 스베누 상위호환같은 회사였다
왜냐면 스베누처럼
짭이 돌아다니는데 젠과 완전 똑같기 때문이다 |

| 스베누 팬분들 얼른 플로우리스 선수 데려가셔야 합니다;; 이 분 중독됐다고 신나게 보고 계세요;;;; |

| 14671857_ 스베누는 걍 예쁜쓰레기임 ㅌㅌㅌㅌ
너 머신ㄴ음??? 신발 예브다 스쿼트랑 크로스핏중에 고민즁 |

| 혹시 아스브라운 아시는분 잇음? 국내 신발브랜드라는데 스베누생각나서 선듯 못사겟다 |

| 지금 기분 태극 스베누 |

| Elcie_jelly 스베누선수분 맞나여? 스베누나오신걸로 아는데 일본으로 가셨나여 |

| kg970404 스베누??? |

| dpfls3839_nu ....스베누? |
![[감쟈님꺼] 김넬리
@NellyRabbit NellyRabbit](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223221272645632/saxv8BDw_normal.jpg)
| KimKK_98 근데 스베누망해서 사면안된 |

| 스베누 땡처리 하고 있네. ;;;
불쌍한 맴이들 |

| junebbyu 스베누꺼 어떠세요?? 저도 그거 신는데 운동화에 5~7정도 굽 있어요 ! |

| 스베누 코드S있다 |

| 와 미용실왔는데 스베누신은사람 처음봤어 |

| 나이키 맞나? 스베누였나 |

| Cherish_95z luminous_JK_ 별로 안커그래서 저 그 굽높은 스베누 운동화 신어 |

| na_aeri 짤이 마치 스베누 망한거같아요 |

| ㅂ...스베누끝장났네 |

| 와 스베누 사태 이거 스케일 장난 아닌데 |

| 스베누랑 트오세 기사들이 요새 제일 재밌네 신개념 컨텐츤가 |

| Our_GOM 음...아마 스베누 일거에요 뭐 현재 저희 팀으로써는 어느팀을 만나도 무섭죠 |
![[3rd名古屋幕張]DreameR
@DreameR_509 DreameR_50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49602525994184704/UGHqM4K3_normal.jpg)
| 워 스베누 크게 터지겠네 |

| 4.1월 2일 토 부산공장 하이키 에서 관련자료 대거 공개
5. 스베누 개망 |

| 현재 스베누 사건 요약
1.스베누 에서 15년도100개에 달하는 가맹점을 대거 오픈
2.생산물량도 늘어나고 마케팅비도 커지는데 매출은 안나옴
3.급기야 땡처리로 풀리는 물량이 시장에 나타나고 이에 대한진위여부를 가지고 스베누본사와 하이키의주장이엇갈림 |

| 이번에 롤챔스 관전 포인트.
스베누 - 플로우리스 정글 캐리가 되는가.
KT - 우리아들돠 x그나. 지금 초강팀이라는데 기대.
룡주 - 강하고 말고를 떠나서 스타성 플레이어 많다. 볼 맛이 쏠쏠.
CJ - 대격변이 있는 만큼, 기대가 되는 건 사실 |

| 94jish 네 다음 스베누~ |

| SC2_Famous: "전태양의, 그 동안의 한이었거든요! 자, 올라갑니다! 자신의 커리어 하이를 극복합니다! 가장 뜨거운 플레이로 말입니다!" - 고인규, 이승원 2015 스베누 스타리그 시즌3 전태양 VS 주성욱 5세트 https://y… |

| bam_2113: 스베누 승강전 승리 축하해욧! 비비드찡 다정돋는 쓰담쓰담^^ http://t.co/vedtot6hC2 |

| GoNyoung2: 스베누 비비드 http://t.co/VH61rLoLWg |

| 미스틸 스베누상의 너무 가지고싶어서서버로 울부짖었더니 팔아주셨어 |

| 내가 진짜 노스페이스까지도 이해해줄 자신은 있는데 스베누는 아니야 |

| 스베누 신발 사는거보다 그냥 투덱에 코인 한 6개쯤 때려박고 남 시켜주는게 나음 |

| 롤챔스 직관 팟원구합니다
이번에도 설마 스베누후원인가;;;
핫식스 때가 좋았는데.. |

| 스베누 캐치 비비드 선수님이 일본 데토네이션 게임즈 로 이적하세요! 비비드 선수님은 Eternal 로 닉변하셨구요~~ |

| magicalcocori: rntentn
*구독 *좋아요 필수!
똥타임도 챙겨주는 진정한 우정! 친구 태그!
<접기>
스베누광고
<- 하면 완벽 |

| 스베누 코페 넘 예쁘다구..... 굽도높다구... 사고싶은데 돈이 없다구... |

| csjmsejr: 아 나 세하 스베누에 넘나도 만족해서 있는 옷이 정요 수습 스베누 용숨 수영복 뿐인게 넘 웄겼다....꼬까옷 좀 사줘야겠어.... |

| 아 나 세하 스베누에 넘나도 만족해서 있는 옷이 정요 수습 스베누 용숨 수영복 뿐인게 넘 웄겼다....꼬까옷 좀 사줘야겠어.... |

| magicalcocori 스베누는 뭐애요? |

| rntentn
*구독 *좋아요 필수!
똥타임도 챙겨주는 진정한 우정! 친구 태그!
<접기>
스베누광고
<- 하면 완벽 |

| youngruna 스베누 선수님들 파이팅이에욥!! |

| 아니 스베누 프로팀이 아직 운영이 되나 네이버 기사도 떴네 지금 회사가 그모냥인데 |

| 헉 스베누 상황이... 뭐지.... |

| dalgam89 감사합니다 흐흐 스베눜 |

| paper0bag 이참에 신발하나 장만.... 하기엔 스베누네요 생일축하드리고 싶은데 멘션날리기 부끄러워 몇번 고민했는데 이자리를 빌려 페백님 생일축하드려요>_< |

| 스베누 SSL 시즌3은, 정말 스2 전환 이후 최고의 리그였다는 말이 아깝지 않지만, 더이상 이정도의 퀄리티의 리그를 볼 수 있을지는...알 수 없다. |

| DCdspline 스베누? |
![[커미션]✨로이
@smilero2 smilero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289060302700544/4_AEf24J_normal.png)
| sjzmf1204: 늑대개팀도 스베누 호시이ㅣ
스베누 이쁜데 늑대개팀은 왜 없지? |

| 제이 스베누 꽤 펑퍼짐하네.... 스키니한것 입혀놓은거랑 나란히 서잇으니까 되게 차이난다 |

| 제이 워터파크는 상체 타투만 있고; 교복은 아예 없네요 .. 교복 스샷들은 다 기간제 코스튬 받았을때 찍은 스샷들. 스베누는 상의만 있음.
스샷 박느라 기본헤어+노란 고글인데 원래는 웨딩헤어+사복고글 또는 그냥 맨얼굴 셋팅. |

| sim_zzizil 아고 오늘 갔댔지 엉엉 차너는 집에서 열심히 겜을 돌렸읍니다 으 이제 진짜 스프링이다 ...찡이는 스베누 경기 보러 가나? |

| 심심해서 찍어본 세하 코스튬 1
유니온 훈련복 코스튬 미착용
검은양 수습요원복
스베누 상/하의만
신강고 동복 +삐침머리 |

| yesol_0o0: 13일 skt vs cj
16일 진에어 vs skt 2경기
22일 삼성 vs skt
27일 타이거즈 vs skt 2경기
29일 skt vs 엠파이어
2월4일 스베누 vs skt 2경기
2월 13일 skt vs kt 2경기 |

| EEversun: 오늘도 중고로운 평화나라
스베누 700원 |

| CJ가 샤이메라만 남고 다행히 박살나지 않아서 다행이고
진에어가 조금 위기인듯 불안하고
나진이 박살나서 아쉽고
IM이 박살나고 사기캐들 영입해서
자본으로 이미지 쇄신을 노리는 모습,
새로 생성된 프릭스 팀과 스베누
삼성 갤럭시가 제일 문제 |

| attheM0MENT: 삼성
14 목 vs이엠파이어 뒤
16 토 vs아프리카 앞
20 수 vs롱주 앞
22 금 vs스크 앞
28 목 vs크트 뒤
30 토 vs타이거즈 앞
2.5 금 vs진에어 앞
17 수 vs씨제이… |

| SK, KT, 타이거즈, 롱주 4강 예상,
삼성 중위권
맛밤 중위권~하위권 예상
엠파이어, 지네어, 스베누 하위원 다툼 |

| 롱주
14 목 vs진에어 앞
20 수 vs삼성 앞
23 토 vs타이거즈 뒤
29 목 vs아프리카 뒤
2.3 수 vs씨제이 뒤
5 금 vs이엠파이어 뒤
12 금 vs스베누 앞
18 목 vs스크 앞
24 수 vs크트 뒤 |

| 스베누 사신 미드라이너 오승주 |

| 스베누는 연습이 문제가 아니라 팀 해체 안당함? |

| 삼성
14 목 vs이엠파이어 뒤
16 토 vs아프리카 앞
20 수 vs롱주 앞
22 금 vs스크 앞
28 목 vs크트 뒤
30 토 vs타이거즈 앞
2.5 금 vs진에어 앞
17 수 vs씨제이 뒤
20 토 vs스베누 뒤 |

| 내 예상으론 스베누 꼴찌, 지네어 하위권 다툼. 맛밤은... 잘하면 중위권? |

| 13일 skt vs cj
16일 진에어 vs skt 2경기
22일 삼성 vs skt
27일 타이거즈 vs skt 2경기
29일 skt vs 엠파이어
2월4일 스베누 vs skt 2경기
2월 13일 skt vs kt 2경기 |

| 스베누는... 리그 중간에 스폰 털리는거 아니냐? |

| 스베누 아직 안망했네? |

| 근데 스베누는 그 꼴 났는데 소닉붐은 아직 스폰서로 붙어있나보네 |

| 1월 14일 롱주vs진에어
1월 20일 롱주vs삼성
1월 23일 롱주vs락스
1월 29일 롱주vs아프리카
2월 3일 롱주vsCJ
2월 5일 롱주vs E-mfire
2월 12일 롱주vs스베누
2월 18일 롱주vsSKT
2월 24일 롱주vs KT |

| 4주차...수요일 씨제이vs 롱주...금요일 나진
5주차...금요일....롱주랑 스베누... |

| 슼 시제이
앞리카 케이티
롱주 진에어
삼성 엠파이어
케이티 스베누
락스 씨제이
앞리카 삼성 |

| 스베누 부도직전아니냐? 어케나온데 |

| 번호 순번 : 롱주 8번 / SKT 3번 / e엠파이어 7번 / 삼성갤럭시 5번 / kt 2번
아프리카 4번 / 진에어 6번 / 스베누 9번 / ROX 10번 / CJ 1번 |

| 추첨 순서는 롱주 → SKT → e엠파이어 → 삼성갤럭시 → kt → 아프리카 → 진에어 → 스베누 → ROX → CJ |

| jsh4646 스베누니까 그러려니 한다는거에서부터 문제가 소문이 사실일줄은.. |

| KimUDIT 다른 사람한테는 잘 보이지도 않는,
주인한테만 보이는 그런 흔적들이지만..
그래도 신발에 흠이 있다는 게... 마음 아프시겠어요
스베누니까 그러려니 한다고 해도 참... |

| 실의 마감 처리.
음... 말이 필요한가...?
옆에 원래 신던 뉴발 운동화와 비교해보았다.
저런 마감은 찾을 수가 없다.
스베누 신발의 가격이 어디서 나오는건지 가장 이해할 수 없었다. |

| 본드자국.
역시나 잘 보이는 위치는 아니라 크게 신경쓰이진 않지만 스베누 원가를 생각하면 충분히 ㅂㄷㅂㄷ할만 한 정도. 사진만 두개지 몇군데 더 있음. 본드자국 정도는 딱 저정도. |

| 태극 스베누 받은 직후 후기.
하도 말 많은 스베누 이기에 받자마자 요리조리 살펴봄. 재단 불량, 본드자국 등이 가장 대표적인 사례라는데 마냥 소문은 아니였나보다. |

| aaminji _BeautyU 그럼 스베누신으면되겠네/ 퓨마뭐삼? |

| mini930516 _BeautyU 스베누신발 1년넘게 한번도 안신음;; |

| _BeautyU aaminji 유년베이와 스베누 ㄱㄱ |

| HV_NeedJuhee 스베누 신을라구? |

| storrk_sne 이번시즌은 스베누 이름으로 나온답니다 |

| 스베누 주변에 신는 사람 본 적이 없음 |

| wnstn2399 교단신이 스베누신발가격이랑 비슷하다해서 붙여진이름 |

| _Firstar 신라면이랑 바꾼다는 그 스베누... |

| Blackgom_lol 마크가 스베누여도 저건 샀다 |

| dud418103 스베누알았으면 샀을거같은데 문맹이라 몰랐어서 다행,,, |

| 스베누 왜샄 이거 신을 사람 있냐 |

| 스베누 뭐냨왜케쌐 |

| 근데 뭔 스베누는 5단위는 안나오냐? |

| 스베누 망했지? |

| 미친 스베누 원래 저렇게 똥값이였음? |

| 스베누 길거리에서도 2만원에팜 정품인데 떨이하고 심지어 정품샾옆에서 팔아서 대구 동성로점 난리났었자나 |

| 스베누 2만원 |

| ???? 스베누 2마넌?? |

| 스베누 저가격이어도 안삼 |

| 스베누 시댕 왜샀지 돈아까워 |

| ales__ 여자애들 낙서쪼가리 받으려고 스베누 10만원어치 사신분은 없겠죠 |

| 스베누신으면 미-개해보임 |

| 스베누 저사이트 어디야 당장 주문할래 |

| 스베누 이제야 제 가격 찾아가냐? |

| 스베누 2만원 갚어치는할듯 |

| 스베누신발 2만원댓엌 |

| 스베누신발 왜 2만원됨? |

| 8dozer_august 스베누 |

| unmilited1 ksh_96369 vlemfvlemf sbe_nunu 스베누 요즘 한국에서 뜨는 신발아님?? |

| flowerpcr ksh_96369 스베누 그거 700원 아닌가? |

| ksh_96369 싸고 좋은 스베누 ㄱ |

| parasect_chann 스베누 ㄱㄱ |

| ex_bona 아무리봐도 유리 스베누 신발 한개나온 저로서는... 이정도면 괜찮은거 아닌가하는 그런기분이들고 그렇습니으읏 |

| AGbullet_ 챔스라서 모르겠어욬 걍 스베누랑 씨제이 첫경기 정도 갈꺼 같긴 해요... 티켓팅을 잘하게 된다면!! |

| 스베누 착용감좋네 히히 남은돈으로 RCT랑 언텔샀다. |

| Jagalgoon: “이건 고오오오오오급 레스토랑이 아니라 스베누정식판매처 옆에 내놓은 스베누땡처리매장 같은 게임이다
블리자드 프랜차이즈의 세계관/캐릭터들을 모아모아
히오스라는 저질 매장에 땡처리로 몰아넣고 스베누신발 사는 급식충마냥 죶호구 … |

| “이건 고오오오오오급 레스토랑이 아니라 스베누정식판매처 옆에 내놓은 스베누땡처리매장 같은 게임이다
블리자드 프랜차이즈의 세계관/캐릭터들을 모아모아
히오스라는 저질 매장에 땡처리로 몰아넣고 스베누신발 사는 급식충마냥 죶호구 아재들 돈빨아먹는 게임이다” |

| zwei_tausend 스베누.. |

| Arienai__ 스베누 |

| 글구 메리인가 뭔가 그 웹툰 진짜 노어이힘 후려치지 낭낭함 ;;; 모든 여자가 이래야 한다니 무슨 연애결혼웹툰으 스베누같음 |

| kt_juyeob SKT T1소속 스타크래프트2 프로게이머 2014 GSL S2우승 2015 스베누 스2리그 시즌2우승 |

| DCdspline 스베누같이생김 |

| 신발뭐사지.. 스베누 빨ㄹ 탈피해야함 |

| 스베누성애자에서 벗어나고 싶다. :3ㄱㄴ |

| 스베누 쿠앤크 17000원 |

| 스베누랰 |

| 스베누! |

| Renha0727 나 스베누 런칭했을때 신발 샀었는데...소닉 ㅂㄷㅂㄷ |

| LCK 스프링 예상
SKT
타이거즈 KT 롱주
CJ 아프리카
진에어 삼성
스베누 EMF |

| braq77 스베누 동래굴링이 그렇게 귀엽고 손도빠르다고합니다 맞영업 |

| storrk_sne 스베누 플로우리스가 그렇게 겜도 잘하고 귀엽다고... |

| storrk_sne 생각있으시면 스베누 경기보러 오세여 영업영업 |

| 롤챔스 2016 스프링 예상
강 - SKT T1, 타이거즈, KT롤스터
중 - 롱주, 아프리카프릭스, CJ엔투스
약 - 진에어그린윙스, 나진e엠파이어, 삼성갤럭시, 스베누소닉붐 |

| 팔찌 괜찮은 디자인이 꽤 있네
날풀리면 사봐야지
스베누 스베누악세사리 스베누팔찌 |

| 스베누 망하는건가...작년에 신발 사려고 할때 요새 스베누 한참 광고 많이 하던데 한번 사볼까 생각했던게 떠오른다. 광고라는 것의 영향력이 대단하긴 하다. 저렇게 썩은 속을 그렇게 포장할 수 있는 광고라는 매체를 항상 조심해야겠다. |

| 짤 제목 : 스베누 |

| 스베누의신발2월사야징~
통장아 꽉차라!!!
스베누 스베누운동화 |

| 요즘 든 생각인데
스베누 생산업체랑 판매망만 가져와서 새로 브랜드 파서 파는것도 나쁘진 않아보이는데
부산신발협동조합 이런 명의로 만들어버려서 나중에 공장사장님들한테 팔아버리고 |

| 제발 맨유팬이면 스베누 좀 신읍시다 |

| tokomon__ 이분은 스베누 뉴클리어...이분은 97년생.............. |

| tokomon__ 스베누소닉붐 소울... 건축학과....남정네.....♡ |

| 겁나 스베누는 서로 방송갱 겁나 가서 좋음
재미져 재미져 이제 일체원방송을 드가볼까 |

| 스베누의신발2월사야징💜이쁘다이뿌ㅁ😝💜 |
![[메인트윗트정글필독] 복숭아
@BXD_506X112 BXD_506X11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04813928900608003/bGSbvZdd_normal.jpg)
| 99O7O7 스베누? 그 물든다는..? |

| 스베누는 영혼까지 털리는구너 |

| Official_AOA: 여러분 오랜만이에요!! 혜정입니다앙
설현이 스베누 광고 안무 연습 장면을 몰래 찍었봤어요!! 오구오구 우리 아가 연습 열심히 하는구만!! 예쁘당!!♥️ http://t.co/EhxERQ4d1f |

| peachchip_iu 요즘 스베누 핫하든데..물론 대표가.. |

| 왜 맴이 모델하면 다 망하냐
티격태격 스베누 |

| Seicheu tptp_nicomaki 신드라가 스베누 신드라 |

| 스갤이 스베누갤러린가요?
갤주 소닉^^7 |

| Sweden_Studio 오 스베누 망하나봐. |

| 스베누 옷이름이에여??? 신발은 단화로 정했어요 까만양말에 단화살거에여 단화 절제미♥ 핰 폼푸님: |

| 스베누... 개인적으로 컨버스종류가 잘찢어지고 발이 불편해서 안 신기도 하지만, 예전에도 딱히 좋은 회사라고는 생각을 안했다. 왜냐면 광고가 너무~ 많았어. 신생 회사고 광고를 해야 하는건 이해 하지만 광고비가 많이 들텐데 개발은 안하나 싶었다. |

| Kwan_____ 스베누! |

| 하지만 스베누는 망했지!!!!! |

| 작년엔 아육대 스베누 협찬이라 더 꼴보기 싫었고 |

| henziss sgjang627 스베누 700원이면 산다 카더라 |

| henziss sgjang627 요즘 떠들썩한 스베누 ㄱㄱㄱ |

| Colossus_Cruel hobullho 롤 스베누 팀.... 어떻게 될지 |

| 스베누 프릭스 진에어 삼성 신나게 4~8위싸움 할꺼고 |

| MuWimi_C 스베누 떨이 9900원 |

| ilta_IU Control_iu ㄴㅏ 팬싸 많이 간건 아닌데 그래도 스베누빼면 필요 없는거 |

| ilta_IU KrSeoul_iu 모타때 2번가서 스베누 1번이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