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15catsby: 오늘 MBC 복면가왕에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 리부트 '선' 역으로 활약중인 '다나' 배우가 나왔습니다^^ 눈꽃여왕으로 나와 소름돋는 가창력을 보여주신..ㄷㄷㄷ 다나 배우 많이 응원해주세요👍👍 |

| silltare: 귀능다나 배포전 상부여 다들 수고하셨어요등신대협력..흐흑...부끄럽지만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t.co/eVhsLipq0u |

| dana_with_os 다나다 힝 왜 나 잘때오는거야 |

| 12837명 다나가 |

| 다나 노래 원래 잘부름...타임라인에 오랜만에 천상지희떠서 깜짝놀랐네 추억이다 으어허엉 천상지희 다나 |

| DH_104 다나사마 잠탱이네요.... 다나님:지는 헤헤 ㅍㄱ~ 자면 그걸로 된 것 같아요... |

| wonwoo_kkoom h_ong_3 박찌니필참입니다나빼고만나지마시요들😀 |

| 다나가 서른한살이야? |

| 별게 다나오네 |

| BTOB_6SJ: BTOB_SEKwang 내 트위턴데 형이 다나오면 화면에 형얼굴이더많은 비율을차지해서 안돼 |

| 헐 복면가왕에 천상지희 다나언니 나왔???? 오랜만에 듣는다 |

| 오늘 LR 도쿄 쇼케때, 켄과 엔, 혁도 별빛들과 같은 좌석에서 쇼케 공연을 감상. 무대에는 올라가지 않고 화면에서만 잠깐 비쳤다고. 대나다나때 객석의 주위로 다가갔던 LR인데, 레오는 멤버의 근처에서 잡혀서 그리고 나서 켄이 노래 했다고. |

| 릭벨 벨릭 다나왓어
|

| AlainNolan: 천상지희의 다나님이었다니. 괜시리 눈물난다 |

| 다나랑 나은이랑 닮은 것 같다 |

| 헉 자트 둘 다 욕심관련임 모래다나네 ? |

| MyRoman_17 나 다나 질투했어찌...... |
![[GCVB] 쫑긋쫑긋
@deemo_rabbit deemo_rabbit](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131409506209792/iGSlz6I3_normal.jpg)
| 전국 ㄷ학교 다나올듯 |

| rhdwn1428 헐 저 저기 안겨도 되는거죠?????????? 저 안길래요!!!!!! 율리스 밀침 달려간다 도다다다다다다다다나다다!!!!!!!!!!!! 사랑해 헨리야!!!!!!!!!!!!!!!! |

| 유플로 평생 키워질 멜섭구해요
교육비는 선입이고 선입후 오프할때 내모습 목소리 다나오게 찍은 조련영상 주고 온플로
조련해하다가
변바가 아닌 진짜 섭이면 똑같이 오프로 만나서 키워줘요
틱톡j75369
교육비는처음 한번만 받고 평생키워줘요 |

| bjbj0630 저거 아마 대기실에있던 오후두시 분들꺼랑 마이크가연결되서 오후두시분들이 보핍보핍보핍 앙!앙!따라하는거 다나온거일거에옄ㅌㅌㅌㅌㅌ |

| lllIlIIll
아스발 우리동시에 로그인해서 누가먼저 답글다나ㅏ경쟁한것도기억이나나ㅏ요? 이걸생각하면.서기분을풀쟈 |

| bobby_simo 뮤슨 자기가 입술 닦은 티슈를 준다나 뭐라낰 그나저나 오늘 콘서트에서 너세상도 뺐다며 |

| 하;; 이거 유다랑 다나엿음ㅁ 샀는데 ???? |

| nooooo_oa 캐릭계로 다나 살아있냐고 멘션하고싶다... |

| 헐 복면가왕에 다나언니 나옴...? 봐야겠네 |

| 투친님 캐릭들 돌아가면서 한번씩 다나올기세.... |

| hatehero_data: 다나는 굳이 설명하자면 여자같이 생긴 남자같은 외모입니다. |

| nooooo_oa 나요님!!! 다나블루!! 죽였대요!!!! 나요님 |

| 다나레드시ㅣ벌탱 |

| 다나 목소리,음색이 참 유니크하고 매력적인데
왜 항상 본인은 컴플렉스로 생각을 했을까 |

| Lemon_DroppinG 아는 다나가 서장님 밖에 없어서... 뭐 혹시나 하고 봤는제 역시 아니었지만요... 당연하다 |

| 다나블루! 걔! 뒤졌어요!! |

| nooooo_oa 다나... 다나 왜... 왜요....? |

| olozkz 하아..응캌님 그림 올리실때마다 제숨이 잘 쉬어지지 않는거 아세요?..아...당당한 성격의 캐럴이 끌려다니기만 하는 꼭두각시 라이샌더를 잘 이끌어줬으며뉴 응캌님 그림은 모든 상황이 다나와있는것같아서 너무 좋아ㅛ요 사랑해요퓨 |
![[1월 말? 2월 말 신간] 누텔라
@dpxndkfquf1 dpxndkfquf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707044209770496/lfbQL4-f_normal.jpg)
| ablucy1 페퍼님 감동이에요이렇게 후기까지 써주시고 저도 귀능다나 좋아해요 귀능이 이불킥!!!!!! 페퍼님도 이불킥~~~??? 0!!! 후기라니 너무 감사해요♡♡♡ 부스에서 수다 떨었으면 좋았을텐데요8ㅅ8! |

| apffkd60 응 다나블루 넣을 준비 |
![[MPC]에세키엘
@Ezequiel_SDD Ezequiel_SDD](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847421427945472/yL1ql-v2_normal.png)
| Xenon_SDD ?! 지지지지, 진정 하세요!! 그러다 머리 깨집니다, 제논! 말린다 다나블루도 이해 해 줄 거라구요! |

| <이슈타르 아라다나란 이름을 뒤집어쓰고 전장에 나왔다면 똑바로 해. 과분한 껍데기를 썼다고 핑계라도 댈 셈이야? 기계에 갈려 처리된 네 누이들에게?> |

| Muhwa2923 으아니차 천상지희 다나인데 제 탐라 분들은 다 흠칫... |

| 관짝에 넣을 캐요 다나블루를 관에 처박으며 |
![[메인트윗] 요하임
@milkgoods_haim milkgoods_hai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275679387881472/WaGFY04x_normal.png)
| DR_COMMISSION 셨다면 죄송합니다 8ㅁ8 으로 사랑하는 귀능과 그걸 알면서도 좋아하기 때문에 거짓된 사랑이라도 받고 싶어 순응하고 모른 척하는 유다로 부탁드릴게요! 다나가 나중에 귀능의 마음을 받아준다면 가차없이 유다를 버리ㅣ늬 |

| 다음의 실시간 트렌드 1위가
다나
길래서장님 생각남... |
![[메인트윗] 요하임
@milkgoods_haim milkgoods_hai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275679387881472/WaGFY04x_normal.png)
| DR_COMMISSION 헉 감사합니다...! 네이버 웹툰 이런 영웅은 싫어의 귀능다나 기반 귀능유다로 신청할게요! 키워드는 모방과 순응으로 귀능의 마음을 받아주지 않는 다나와 거의 비슷히 생긴 유다를 다나와 비슷하게 꾸며 약간 대용품 기분 나쁘 |

| 본방 사수할걸
천상지희 다나입니다 라고 소개하는데 울컥...... |

| sigeumchi_FL: sigeumchi_FL 아 또 작가협력 등신대. 귀다 등신대 추첨할때 귀능이가 다나 백허그? 해서 막 손잡고? 추첨하는데... 와 대박... 네. 귀다랑 다나가 파겠습니다. 예. 짱이네요. 정말. https://t.… |

| 일본간 도모다찌가 육진구 뽑기해줬는데 이치쥬시빼고 다나옴 오소만 세개 나왔다고 한다 |

| Namgosaeng 저도 방학이에요 주말빼고 다나가는 방학!!!!!! 흑흑넘거지같다.... |

| Adrian_Hong 외투를 걸쳐주면서 안는 씬이 있었다는데, 그게 잘려나갔나 봐요. 그런 씬들이 잘려나가도 인물 관계에 별 영향이 없고 대본에 무리가 없길 바란다나 뭐라나 뭐 그런 얘기도 하고, 상해 지하당 보스가 지나치게 색을 수단으로 사용하면 |

| he444xe 글쿤녀 1월말쯤 다나오나보다 구래요♥♥♥ 그리고맛난거먹으러가요♥♥♥ 새끼손가락꼬옥 |

| 다나 가 오늘 죽이네 힛트 다. |

| sunghee1348 rwcapgif 다나 전에 나와써여 퓨 젱첨에 |
![[히온테 감]리유/윈느
@hph1013 hph101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833194793381888/5ksdP2Eg_normal.jpg)
| IAM_jineejeong: 저 그거 하고 싶어요. ...다나 온리전?
이름은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상사? 아니면 서장? |

| 나 솔직히 천상지희 세대도 아닌데 왜 아빠한테 다나 누군지 설명이 가능한거지 |

| 누구든 나약하긴 마찬가지야 그걸 숨기고 살아가는거지 내나약함을 보여줄수있는사람은 내사람이란 뜻이고 나약함을 비췄을때 날안아줄걸 아니까 그러니 너무 좌절하지마 모든 사람은 다나약함을 안고 살아가니까문득든생각가끔생각정리겸써야겠다 |
![뮤지컬 위대한캣츠비 [RE:BOOT]
@2015catsby 2015catsby](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2964975988572161/Eige5QGb_normal.jpg)
| 오늘 MBC 복면가왕에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 리부트 '선' 역으로 활약중인 '다나' 배우가 나왔습니다^^ 눈꽃여왕으로 나와 소름돋는 가창력을 보여주신..ㄷㄷㄷ 다나 배우 많이 응원해주세요👍👍 |
![[대운동회c9a]뮤실리
@HQ_Mue HQ_Mu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803499653709824/H7D6U3sy_normal.jpg)
| gnfnfnr01 오늘 애들 다나와여 저 진짜 아까 세번봄.. 후루룩님: 많이도보셨네;
아진데 진짜 체고에여... 아오네..넘..기여워부럿.... 그리고 뭣보다 진짜 츳키가 너무.. 말잇못 오열 |

| ?????? 복면가왕에 다나언니 나옴?????? 천상지희 개짱인데 |

| 923bumkeyk 복면가왕에 다나나왓는데 자료화면에 같이 뮤지컬한겈 흑발이면 보니클인가ㅏ??? |

| 2391_8921: 다나? 천상지희? 누군진 모르지만 복면가왕 황제급 인데? 노래 진짜 잘하네
다나. |

| 아 다나 사복패션 뭔가 다른듯 한결같아서 넘ㅁ 웃김 |

| 아 쒸발 ㅗ이번화 하이큐 진짜 알차다미친애들 다나왔어 지져스 매분마다 소름 |

| 다나님 생활패턴 뒤집히셨군.... |

| 그건 삼님 안의 귀능이가 다나보다는 귀여운 이미지기 때문일거야... 사실 귀능이가 생긴 건 몰라도 태도 면에선 서장님보단 좀 더 단정한 이미지라 |

| 은개님 아크릴참....부스러쇼핑시간에 우왕좌왕하다나 나중에 갔는데 오르카 품절이였다....인생.... |

| 미친 내 탐라 다 ㄷ잡덕이라 탐라에 별얘기 다나와 신난다 |

| 실트에 왜 다나가 있지 |

| 오늘 ㅂㅁㄱ 대박!! 목소리 좋다 노래 잘한다 생각했는데 배우 김진우랑 다나 진짜 잘함 |

| 나는 홍대 네이쳐에서 화장품샀는데 뒤에 엑소 부채붙여져 있는거보고 우와 부채주네~?
알바: 부채드릴까요?
나: 엄...팬은 아닌데...더우니까 니니있어요?
알바: 어...다나갔는데
나: 네.
어..? |

| 다나님 지금은 저녁입니다만 |

| KKU_KKU aㅏ... 근데 맨날 천상지희는 ㄴ다나만 나오는 이유가 뭐지... 다른 언니들 본 기억이 없다 유닛 때 빼고... |

| ss__711 다나나옴 |
![[히어로동호회]유프
@youf1412 youf141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296851198914562/RDCXUuYq_normal.jpg)
| Rine_NL: 난 왼쪽은 발모양보고 다나라고 확신했는데 오른쪽 발이 너무 조신해서 ? 설마 귀능이를 저렇게 조신하게 그리셨을까 이랬는데 진짜 조신하게 그리셨다 작가님 내면의 귀능이 이미지 뭐냨 |

| 난 왼쪽은 발모양보고 다나라고 확신했는데 오른쪽 발이 너무 조신해서 ? 설마 귀능이를 저렇게 조신하게 그리셨을까 이랬는데 진짜 조신하게 그리셨다 작가님 내면의 귀능이 이미지 뭐냨 |

| 이번에 다나×유다 없나보당<<할때 4위에 떠서 김순록 개때림 순록님:?? |

| 다나? 천상지희? 누군진 모르지만 복면가왕 황제급 인데? 노래 진짜 잘하네
다나. |

| 헌터 부상 다나으면 공장한번 간다 |
![[Lv.6]호가든[319/321]
@hogaaden_trd2 hogaaden_trd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434863151759360/8JpndVfq_normal.png)
| Wchristmas_trd2 오, 고마워- 얼마만에 다나을지 걱정됐는데. |

| 청상지희 .... 다시 보고싶다. 다나 언니 노래 알고는 있었지만 울렸어 ... 너무 좋았어 |
![[히온테/포4]정하루&여울(하울)
@IAM_jineejeong IAM_jineejeon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5560003772715010/np8mI5qM_normal.jpg)
| hph1013
다나:그러니까 제가 그 여친입니다.
이러는게 보고싶어요... |

| 다나언니 천상지희 한번더ok는 아직도 듣고있고 11년도에 나좀봐줘로 선데이언니랑 나왔을때 진짜 스엠은 왜 저런 보컬들을 썩혀두고 있나 너무 안타까웠는데 슴 부러워하는 타팬들한테 해주고싶은 말이 있어요 "SM이 문제가 많네" by 김구라 |

| soyum1120: 이옷위에 검정패딩 입고 트레카파는곳 옆에서 트레카 잔뜩 쌓아놓고 열심히 까던 사람입니닼
최애 백모래,다나에 올캐러에요!!지뢰없슴돠!
선팔해주시면 맞팔해요..! ´∩ω∩` ♡
히온테_다녀온사람_트친소 https://… |

| 슈내가방 공구없나요..쿨액스에서 하나하는데....돈이 다나가는걸.. |

| 히온테_다녀온사람_트친소
하고싶ㅊ은데 쓸게 없네..엄ㅁ 나이프6부스에 낑겨있ㅅ던 사람입니다.. 회지최고.... 여러분 최고존엄 귀능다나 파세요... |

| yutsukikamo 감사합니다 이제 목소리만 돌아오면 될거같네요진짜..거의다나았어요mm 감기라고 깨달은게 너무 간만이어서 겁나 당황스러웠던거가타요...흐흒 노래방 가고싶은데 목이 젤늦게낫다니 ? |

| JinLalla: 1052bbbb7e68465 trikera104 듄다나가 1위하는 것, 귀능이가 고백하는 것, 귀능오르가 달달한 것. 이 세 가지의 공통점이 뭔지 알아? 불.가.능 |

| 다나는 다이아몬드지~~~~~~~~~~~~~~~ 천상지희는 댄인레지~~~~~~~~~~~~~~~~~~~~~~~~~ |

| 1052bbbb7e68465 trikera104 듄다나가 1위하는 것, 귀능이가 고백하는 것, 귀능오르가 달달한 것. 이 세 가지의 공통점이 뭔지 알아? 불.가.능 |

| 근데ㄷㅏㄴㅏ는 지 복 지 욕심에 지가 걷어 찬 년이라 봐도 안타깝지도 않다 |

| ㅁㅊ 다나나옴?????????????????????? |

| youf1412: youf1412 오늘 회지 예약특전으로 드렸던 귀능이랑 다나가 같이쓰는 컨셉 달력 엽서에요!! 이런 굳즈 첨이라 넘 떨리고 걱정되었는데 여럿 좋아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 실검 1위가 다나여서 흠칫했는데 그 다나가 아니었ㄷ |

| reddis_h 네....명로 현매표 다나갓어요................ |

| rwcapgif 아바보같애나 다나만보고 채널돌렸어 으엉미친으어유 |

| hinjhanrod 10. 3년전 커뮤 금지구역 다나 예쁜애인있음 / 하얀 가시가 몸에서 튀어나오는 초능력자이고 키크고 말랐는데 애인은 연상의 베이글남인게 자랑이다 |

| gijifukashigi: 헉다나가실트,,,,아니검색어1위길래움찔햇어 |

| Ho_Ssony 유진언니는 누가 들어도 다나랬는뎈 |

| 아니 난 유다도 못그리고 다나도 못그리고 은비단도 못그리고 듄도 못그리고 귀능이도 못그리고 ....... 그릴줄 아는게 뭐야 |

| 복면가왕에 다ㄴㅏ 나와서 오랜만에 내 님 노래 듣는다. 오빠 진짜 계속 발라드 해주지 |

| 복면가왕 땜에 다나노래 듣고있음 여전히 상큼상큼 what is love 👍🏻💘 |

| trikera104 JinLalla 귀능다나는 전국서열 0위 일진짱 |

| 카톡왔을때 지하철에서 놀라서 쇼핑백 떨궈서 내용물..다나옴...사기꾼새끼 더 큰 흑역사를 만들어줘서 땡큐다 경찰아저씨!! 잡아주새오!!사기꾼!범죄!! |

| JinLalla ?2위야 귀능다나결혼해 |

| 복면가왕에 다나 진짜 오랜만에 보네 데뷔때나 지금이나 완전 사랑스런아이같은다나 ✨🎀💕늙지를 않네 여전히 귀여운꼬마같아 |

| AppleSirup 다나 첨보는가수'ㅁ' |

| 실검에 다나 떠서 봤더니 연예인이였다...당연하지...
서장님 보고싶어유 |

| Jell_0923 모르겠어;; 복면가왕에 다나 나와서 자료화면 잠깐 나온거야 |

| fairy_garden87 헛 복면가왕에 다나 나왔어요? 다시 내곁에~다가와~ |

| 다나 였어 |

| 헉다나가실트,,,,아니검색어1위길래움찔햇어 |

| 다나 목소리도 좋은데 선곡까지 너무 울컥 감정과잉 |
![[히온테 감]리유/윈느
@hph1013 hph101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833194793381888/5ksdP2Eg_normal.jpg)
| 전에 썰풀었던거 귀능다나 +듄다나+레이다나
밑에시 위로 읽습니다
그리고...해명하자면 듄쌤이 못ㄴ생겼다는게아니라...그 여자가 너무 잘생긴사람을안좋아해서.. 다나스타일의 미남이 취향이아니라서.. 땀뻘뻘 |

| 시댕 이쁘다 다나님.. |

| 다나언니 좋아햇거든 나.. |

| 지는 다나가 예능담당이라고 알고 있었으면서... 천상지희에 예능담당 얘기도 웃기지만 다나는 거의 메보인데 |

| IAM_jineejeong 다나솔로몬....! |

| yh429_LB 저도 완전 소름돋으면서 봤어요.. 노래부터 마지막 다나까지 굳... |

| 오랜만에 세상끝까지랑 다이아몬드 들어봐야지 다나 |
![[MPC]에세키엘
@Ezequiel_SDD Ezequiel_SDD](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847421427945472/yL1ql-v2_normal.png)
| Xenon_SDD .... 싸우.. 셨어요, 다나블루와? 눈이 동그래져선 손목을 만지작 ... 대체 왜..? 흐릿하게 바라본다. |

| Worshipdeer sakuninoo _Sonderling 다나는 뭐였짘 |

| 아 진짜 다나언니 노래부르는거 보니까 내가 다 울컥했어 |

| 다나존예ㄷㄷㄷ |
![[동결]장미장미한 푸른장미
@NagaDana99 NagaDana9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431714633343172609/obmxO8x5_normal.png)
| Lemon_DroppinG 천상지희 다나요저도 순간 깜짝 놀라서 봤더니 |

| 아 장미님 말씀하시는 다나는 천상지희 다나겠구나 |

| 흐아 다나라니 내중딩때 뮤즈였는데..* 복면가왕 |

| ticket_to_exo 다나언니 앨범 내주세요.. |

| 옹 다나ㅁ!!!!!겁나 잘부르네ㄷㄷ |

| qhr_o_o 대ㅣ다나해 |

| 다나언니천상지희 때 내 최애희열다나짱 최고진짜 음색 최고야... 스엠은 앨범좀 내주라주 |

| 와...다나...워.... |
![[동결]장미장미한 푸른장미
@NagaDana99 NagaDana9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431714633343172609/obmxO8x5_normal.png)
| 복면가왕에 다나 나오길래 흠칫했다
난 어쩔수없는 서장님덕후... |

| 와 다나 대박../ |

| 령구랑 다나는 서로 나온걸 알까? |

| Rendez_bous 네. 다나는 비성을 섞는편 옥주현은 굵직하게 끌어올리는 타입. |

| 에스엠은 다나 앨범내주시오 |

| 다나...16살에 데뷔하고....지금 16년 차 가수....다나 화이팅~☆ |

| 다나땬.. |

| 다나가 나랑 동갑이고 생일이 딱 3개월 빠르네... |

| _Sonderling sakuninoo 다나는 16년째셈 |

| 와 진심 다나님까지 나오실줄은 상상도 못함;;;;; |

| 다나언니맞았어 |

| 그나저나 복면가왕 다나 스엠 낭비.. 저런 목소리로 아담의 갈비뼈를 뺐다느니.. |

| 와아 다나 32살이야?!?!?!? 와아 |

| 와 진짜 다나 그대로 예쁘게 컸다 |

| 세상에 다나님 |

| 다나 서른 넘었구나 |

| 와 다나가 서른둘이야....? |

| 다나님 넘 이쁘다 |

| 다나 아직도 천상지희 다나라고 인사하는 거 넘 좋고 슬프다 |

| 다나가 저렇게 노래를 잘했나 짱이다 인사합시다때 완전 애기애기했는데 |

| 복면가왕 보는데 천상지희 다나는 목소리가 너무 티가 난다 |

| 다나언니 진짜 오랜만이다 |

| 다나가 벌써 31살잉가ㄷㄷ |
![[MPC]에세키엘
@Ezequiel_SDD Ezequiel_SDD](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847421427945472/yL1ql-v2_normal.png)
| Xenon_SDD 흐, 흑곰같다구요, 다나블루가?! 동공독침봉2 ... 이, 이를거에요?! 당황 |

| 다나가 누구야.. |

| 헐 다나래 대박 개쩐닼 진짜 오랜만이다ㄷㄷㄷㄷ |

| 다나???헐 다나 잘하는데....탈락이라니 |

| roi_de_pio 다나🙊🙊🙊🙊🙊 |

| ㄲㄲ 난 다나인거 바로 알았는데... |

| 아.... 다나... 헐.... 하긴 쟤 노래를 제대로 들어본적이... 없긴 없다... |

| 다나진짜이쁘다 |

| 다나.....오랫만이다~~~ |

| 다나 다이아몬드가 짱인데 |

| 다나가 지금 31라고?!?! |

| 다나 진짜 안늙네 |

| 천상지희 다나라구 했다!!! 조금 희망을 ㄱㅏ져두 되나요!! |

| 방금 복면가왕 다나님 나왔는데 자료화면에 기범이랑 뮤지컬 연기할때 그 장면 나옴 |

| 에....? 다나...? |

| 다나 자료화면으로 기밤잌 |

| 아니 다나라니요 |

| 헐 다나언니 'ㅁ' !! |

| 와.다나.너무 아깝다 |

| 와씨.... 복면가왕 맞췄어...다나언니 제가 예전에 언니 노래 무지 좋아해써여..... |

| 다나 김영민 작품아니냐? |

| 다나 잘하는구나. |

| 천상지희 다나라고 소개하넼 |

| 반갑다!! 다나!!! |

| 헐 다나 언니 |

| 아 다나 |

| 다나가,..노래가 더 늘었네 |

| 설마 다나인가 했는데 오오.. 근데진짜잘한다 미쳤나 왜 1라운드에 붙인거야 |

| ????다나 소오오름 |

| 다나 |

| 다나가 저러케 잘하는데 에스엠 일 너무 안시킴진좌 |

| 다나님 옛날에 봤을때도 이쁘다고생각했는데 지금봐도 이쁘다😶 |

| 얼굴보고 내 눈을 의심함... 아까 눈꽃여왕이 다나엿어??? 대박.... |

| 다나 예쁘다 |

| 와 첨엔 눈꽃여왕 누군지 몰랐는데 목소리 듣다가 아그대 ost가 갑자기 떠오르면서 아 다나! 떠올랐음 |

| 유희열다나 |

| 헐...복면가왕...
거실에서 아빠가 보고계시길래
방에서 소리듣다가 다나야 아빠
목소리 백퍼 다나야 이랬는데 리얼 다나네♥
요즘 다나 노래하는목소리 자주들어서 그런지...굳
노래 너무 잘부른다 |

| 다나 키 되게 크구나..! |

| 다나였구나 목소리 많이 들었던거 같았는데 가면 벗으니까 알겠당 솔로활동 했을때 노래방에서 다나 노래 자주 불렀지... |

| 다나하면 저번에 지나가다 강아지 모임하는 거 본 거 생각난닼 |

| 다나 노래는 듣는 사람이 너무 힘들다 아우 조마조마 ;; |

| 다나 예전엔 분명히 저정도 클라스가 아니었던것 같은데 그 사이에 득음이라도 한거냐 |

| 다.나 오랜만이당 듣자마자 ㄷㅏ나같은데? 했는데 맞네 어릴때 좋아했었는데~☺ |

| AgustD39 나도 다나 같은데? 하고 있었음 |

| 다나 더 그레이스.... 와...... |

| 헐 다나...대구리 박아 막귀야 |

| 다나라니ㄷㄷㄷ |
![[반동결]입덕위기의 라벨이
@ejrwlfgksek ejrwlfgksek](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4706687245271040/9BX2O15e_normal.jpg)
| 헐 넘나 충격적이다 다나 노래 겁나 잘한다 |

| 지금 다나분 무대보고있음... 아... 난 정말 바부어·아싀 |

| 엄마씨 다나맞아 홀 |

| 눈꽃여왕은 스포로 알고 있었음에도 에이~ 다나가? 하며 의심 했는데 진짜였구나! 가창력도 늘었지만 감성도 많이 깊어졌어.놀랍다. |

| 다나 미쳤다
가왕감아니냐.... |

| 헐.. 지금 복면가왕에 천상지희 다나 나옴.. |

| 다나 겁나 오랜만이다!!! 목소리에서 구력이 오래 됐다 싶긴 했는데ㄷㄷ |

| 다나언니 넘나 오랜만이야 |

| 와 다나 노래 진짜 잘한다 |

| 천상지희의 다나님이었다니. 괜시리 눈물난다 |

| ticket_to_exo 내말이... 아 설마 다나인가 그러고 있었는데... |

| 활동이나 시키고 천상지희의 다나 하라고 |

| 미쳤다 천상지희 다나가 노래를 저렇게 잘 불렀어???? 미친 전혀 예상 못했네
그래도 진짜 오랜만이닼
복면가왕 다나 천상지희 |

| ???????????다나님 나오심??????????왓??????? |

| 다나는 남겨둔이야기 미만잡입니다 |

| 와 다나 언니 개오랜만 복면가왕 |

| 복면가왕 역시 파리넬리 이겼구나 고작 5표차 초박빙 승부 눈꽃여왕 연륜 경력 분명 꽤 있을 거라고 느껴진다 어려운 박정현 노래를 완벽 소화하다니 이런 사람이 떨어지다니 천상지희 다나라니 sm 출신 명품 여자 보컬 계보를 이어가는 와 순간 소름 돋았다 |

| 채널 돌렸는데 다나 얼굴 공개 언니 |

| 다나 오랜만이다 |

| 다나도 이제 30대던가..보아랑 동갑이었던가..기억이 가물가물.. |

| 다나 노래 잘하넴 |

| 미친 다나라고?! |

| 헐 다나 |

| 아 다나도 뮤지컬하지. 어쩐지 뮤지컬 창법.. 근데 트윗에 거의다 옥주현이었는데 다나 맞춘사람...ㄷㄷ |

| 다나!!!!!! 대박!!!! |

| 미친 천상지희 다나 |

| 다나 맞네 |

| 와 다나... 뮤지컬 때문에 노래 들어본 적 있었는데도 못 맞추고 안 믿김 대박이다 진짜 |

| 헐ㄹ 다나 |

| 헐 다나라니 아 세상에 오늘 복면가왕 꿀잼 |

| 아 다나 목소리 익숙했는데 |

| 헐 복가 눈꽃여왕 다나...와 개쩐다.....대박.... |

| 어머....다나야 |

| 다나언뉘 |

| 수정화장할때미스트ㄴㄴ해여
근데세상에복면오랜만에봤는데 다나찧 천상지희 그립다 |

| 다나 앨범나오니? |

| 다나도 뮤지컬 많이해서 그런가 발성이 좀 남았네.. |

| Hanori0927 어흠...흠 .... 아 다나가 이쁘네. |

| 헉 다나네 |

| 대박 다나야 |

| 헐 다나... 그래서 사랑보다 깊은 상처를 |

| 대박 다나야!!!! |

| 다나라니 |

| 어머어머 다나라니 |

| 첫번째 노래에서는 모르겠다가 두번째 곡에서 다나 같다고 생각했는데 다나였네 |

| 헐 다나님 복면가왕나오심 캣츠비 보러가고싶다.... |

| 옥주현인줄 알았다. 다나가 저런 목소리구나, 예쁘다. |

| _myock 아우앵어어어엉 다나 목소리 |

| 와 다나...... |

| 다나 악질 박퀴네.. |

| Hanori0927 다나...알아요 .... 엄청 꼬꼬마 스타일이였는데.. 경악.. |

| 내 기억 속 다나는 강아지 주인.. |

| 눈꽃여왕은 천상지희 다나이네요 |

| 미친다 다나라닠 |

| 다나 목소리가 저랫던가? |

| 미친 다나님이야 |

| 헉 다나도 나왔네 개잘하는데 아깝다 |

| 헐다나 얼굴 조나 많이 바꼈넼 |

| 할 대박 다나 |

| 다나 1라운드에서 떨어졌어...핵아깝다진짜 |

| 대박.. 다나.. |

| 다나가 저렇게 노래 잘했어?? |

| ㅁㅊ다나... |

| elisabet1117 그냥 들어도 다나여서요 추억의 다이아몬듴 |

| 다나라니... 동공지진 |

| 호에엥 천상지희 다나 |

| 소름 돋았다ㄷㄷㄷ 다나라나 |

| 다나래 ㅁㅊ 진짜 오랜만이다.. |

| 다나 울겠네 |

| 헉... 다나님........ |

| 와 다나 |

| 다나다 다나 |

| 넘나 다나여씀 |

| 헐 다나 노래 잘하는구나 |

| 와 다나언니 |

| 흐어어엉어어어엉어터터어엉터ㅓ터어ㅓ우리언니다나 |

| 십알 소름 목소리가 먼가 다나같다고 생각은 햇은게 진짜 다나라닠 |

| 오 다나 맞췃다 |

| 다나구나 노래 잘하네 |

| ㄷㄷ 눈꽃여왕 천상지희 다나래.... |

| ㅑ 뭐냐... 그 다나가 저 다나여 |

| 다나야,..??????!!!!!!!!!!!!!!!!!!!! |

| 다나언니 |

| OnedayToU 헛 눈꽃여왕 다나 였네 |

| Bliss_Hia 헐 천상지희의 다나?! 는 모름...... |

| 다나? 크아 |

| 헐 다나래 |

| 사나 다나 |
![[디페/D17]카야/カヤ
@kaya8812 kaya881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396273811865600/o8Kuhcw2_normal.jpg)
| 대박!!!!! 다나야 |

| 다나 나왔다 |

| ㅁㅊ 다나???????????? |
![[대운동회 D2] 水ㄹ잔 위의 달
@samdasusu_L samdasusu_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326718750502912/XegyGVpc_normal.jpg)
| ㅁ 다나가 저렇게 노래를 잘했어?!?!! |

| sakuninoo 다나 언냐 나옴 ㅁㅊㄷㅁㅊ |

| tjdwl0111 이치마츠 너무 귀엽자나요!!!!!담요라니..!!!담요!!!!헉허ㅓㅓㄱ허ㅓㄱ 우사미님 귀여운 이치마츠 보고 다나아부러..!!!걱정해주셔서 고마워요😭😭😭😭네넵!!!따뜻하ㅏ게 몸을 데워야겠어요!!😊😊 |

| 설마 다나겠어 했는데 ㄷㄷ |

| 컥 다나라니???????????????????? |

| 다나!!! |

| 헐 다나넼 |

| 맙소사 다나라니ㄷㄷ |

| 다나가 저렇게 노래를 잘했나? |

| 다나???? |

| 다나찡.. |

| 헐 다나는 예상 못했음 |

| 다나 세상에 얼마만에 다나야 |

| 헐 미친 다나;;;;;;;; |

| 헐....다나야??? |

| 오 다나 맞네 |

| 다나쨘.. |

| 헉 다나다 |

| 와 천상지희 다나 |

| 헐 미친 다나 |

| 다나!!!! |

| 다나아닌가 |

| milkgoods_haim: 일단... 귀다나 동창즈 온리전 또는 이영싫 온리전 열리면 책 낼거야 |

| 다나?? |

| 눈꽃여왕 다나각 |

| 복면가왕 눈꽃여왕 다나 같다 |

| 목다나으면 그림그려야겠다...걍 서있어도아퍼 |

| 다나같은디? |

| 다나아니냥 |

| 빼박 다나... |

| 눈꽃여왕 다나 아니냐 |

| sasabbo: 히온테 부스입장도와드리면서 기억에 남는 부스명들..
김귀능뭐하냐 다나셔츠찢어버려 >>혀딸븐부뜨<< |

| 다나? |

| 다나..? |

| 여자는 다나네 |

| 다나 맞다니까 다나 |

| 복면가왕 보는데 가면에 가려진 목소리가 넘나 다나.. 어제 오늘 클라이드 앓이 쩔게 만든다. |

| 가유스 : 인간 공성 주식사. 불운과 조우할 확률은 에리다나 제일
기기나 : 드라켄 족 검무사. 가유스에 대한 살의는 에리다나 제일 |

| ㄷㅏㄴㅏ님이랑 kㅆㅣm님같음 |
![[잡덕]팥죽
@love0101081 love010108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1997380762271744/uXWB6XjX_normal.jpg)
| __eyaa 엩감사합니다은개님 이번 히온테때 가져오신 귀다,랩터,다나 아크릴과 엽서 두장 사고 친구들에게 자랑하고 다녀요앞으로도 엄청난 연성 부탁드림니다사랑해요 끝이상 |

| 여자는 다나 같은데? |

| BTS_twt 진짜 맨날 이쁜짓만 하던 윤기오빠가 왜이러실까아.. 진짜 백번말해도 미인할 필요없고 항상 완벽하고 우리한테 기대를 주는 사람인데 그러지마요 사랑해요 진짜 내가 눈물이 다나네.. |

| Ezequiel_SDD 거짓말 치지 마라! 그 마을에 삐삐같은 주민들 말고 흑곰같은 다나 누님이 있다는건 모두 다 아는 사실이다!! |

| Sso_Moo 다나네 |

| 다나언니..? |
![김머렛[톰온 지4]
@moretbam moretba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6609892480712704/_KWWDZMA_normal.jpg)
| 아 예전에 커뮤할때 다나까인가.. 암튼 일본인 캐 잇엇는데 로그 그리는것마다 개웃겻던... 그래서 모두가 갤 좋아했지... 다시하고싶다 백동고... |

| 눈꽃여왕 다나.. 어울리넴 |

| 지금 복가 여자 다나 같음 |

| 다나 같기도 하고 리사 같기듀 하고 |

| 아주 재밌어서!!! 눈물이 다나오네!!! 크하하하!!!! |

| atrix999: 다나 오랜만이녀 |

| 나쁜짓 하면 다나가 와서 잡아간데요~ 무서워라. |

| 다나 오랜만이녀 |

| 다나랑 케이씨엠 아니냐 |

| 더원과 다나? 암튼 파리넬리 눈꽃여왕 노래 개잘해 |

| 눈꽃여왕 다나인 것 같다 느낌이 파리넬리 이 남자분은 누구지... 두 사람 다 너무 잘해 |

| 헉 다나...? |
![[메인트윗] 요하임
@milkgoods_haim milkgoods_hai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275679387881472/WaGFY04x_normal.png)
| 일단... 귀다나 동창즈 온리전 또는 이영싫 온리전 열리면 책 낼거야 |

| 눈꽃여왕은 많이 갈리네 난 다나같음 |

| 이동윤이랑 다나인가 |

| 이동윤이랑다나같다 |

| 다나 목소리랑 비슷하다 |

| KCM이랑 다나 둘 다 내기준에 너무 과함. |

| 눈꽃여왕 ㄹ 다나인가 복면가왕 |

| baekmorae_kn_b: 머리 다쳤네.아프겠다. 누가 열받게 했나봐? 다나가 그랬어? 아니면 비비안? 그것도 아니면 헤이즈? 아니면.....듄? |

| 다나다나 ♡ |

| 눈꽃여왕 다나같은데 .... |

| 계속 들으니까 눈꽃여왕 다나... |

| 눈꽃여왕 다나인가....??? |

| 헐 복가에 다나? |

| 오 진짜 다나! 다나 같아! |

| 다나..? 근데 아까 려욱.. 스엠이 두명..? |

| Kimlyricist: Kcm 다나 각 |

| 다나..같은데 |

| KCM이랑 다나 같은데.. 아닌가 |

| gr00210 캬~~ 들을수록 다나 확실하네 |

| 눈꽃여왕 다나같은데???? |

| 눈꽃여왕 다나 아닌가..? |

| 여자 다나네 |

| kmfgexox 아.... 다나!!!!!!! |

| 다나? 다나,,,,, |

| 다나 같다 다나 |

| 눈꽃여왕 다나 아냐... ? |

| 여자 다나같은데 |

| 눈꽃여왕 다나 아닌가? |

| 눈꽃여왕 다나 찍어봅니다 |

| 케이씨엠에 다나....아닌가.... |

| 복면가왕 kcm 이랑 천상지희 다나 같다. |

| 눈꽃여왕 혹시 다나? |

| Kcm 다나 각 |

| 머리 다쳤네.아프겠다. 누가 열받게 했나봐? 다나가 그랬어? 아니면 비비안? 그것도 아니면 헤이즈? 아니면.....듄? |

| 헐 삼촌님협력 다나귀능 쫀예다ㅏ 타신분 부러버... |

| 다나 같아 |

| 눈꽃여왕 다나아냐....? |

| BTS_twt ? 누구야 ! ! ! 우리오빠가 얼마나 멋있고 천재짱짱맨뿡뿡인대 ! ! ! ! 다나와 ! |

| 아 귀능다나 짱이쁘다... |

| 손가락 다나은다음 |

| uou01: 어제 두근두근 하면서 히온테니까 최대한 다나 처럼 행동해야지...!! 했는데...
부스 짐 나르고 있음
메두사: 짐 번쩍
귀능: 짐 번쩍
다나: ......? 짐 안들림 |

| 별ㄹ개ㅐ다나ㅏ온ㄴ다ㅏㅌ |

| 뭐라한사람다나와얼마나맘고생심했으면번역기쓰라고저렇게까지말하겠냐고 |

| 편의점에 도시락이 다나갔냐 으엉.. |
![[히온테/포4]정하루&여울(하울)
@IAM_jineejeong IAM_jineejeon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5560003772715010/np8mI5qM_normal.jpg)
| flelfl ㄱㄱ진짜 다나 온리전 열고 싶어요ㄱㄱㄱ 열 수있다면 솔로몬과 계약을..... |

| 열한 살의 여자아이란 과연 얼마나 잔인해질 수 있을까. 아버지의 재혼과 함께 제 동생이 될 아람과 만난 다나는 오후 6시의 저녁으로 먹는 맛있는 스테이크도 제대로 삼킬 수 없었다. 예쁜 거짓 웃음을 띠며 무표정한 아이에게 손을 내민다, 안녕, 아람아. |

| 국민을 가슴 설레게하고 기대하게 만드는 참신한 정치계의 새 인물은 없는지...여야막론하고 별게 다나오고 정치판이 사골곰탕인지 엥간히 우려먹네요 방송인이 정치판에 기웃거리고 나오질않나 코미디 볼려고 연예방송 않봐도될듯 |

| 죠다나한디애오연 |

| BTS_twt 아픈게다나았다고해주는게얼마나고마운건데요 |

| 난지금아무생각이없다아무생각이없는건나쁜게아니다나는지금매우행복하다그것뿐이다나는지금졸라행복하다앤캐가개쩐다나는성공한인생을살았다이행복에잠겨죽어버릴것같다인생은아름답다근데에르브가더아름답다세상에마상에너무설레죽을것같애세상에.... |

| 몇주간 모은 돈 룩딸질로 다나간다....
이왕 이리된거 기간끝나기전 쁘띠은월 쁘띠메르도 사야짘 쁘띠루미는 이미있음. |

| Danablue_SDD ...
....
...... 다나가 돌아간 후 머리를 쥐어뜯더니 나무에 머리를 쾅쾅 박는다! 아악 어쩌자고 그런소릴 한거지!!! 누님! 누님!!! 누님 미안!!!!! 근데 손은 부드러웠다고!!! 샤우팅! |

| IAM_jineejeong 내가 예전에 항상 했던 망상이
로또당첨되면 다나 온리전 열고싶다고... 오른쪽 왼쪽... |
![[히온테/포4]정하루&여울(하울)
@IAM_jineejeong IAM_jineejeon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5560003772715010/np8mI5qM_normal.jpg)
| lamen9912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서장이나 상사로해서 다나 온리전 열고 싶어요..능력부족ㄱㄱ |

| 다나온리전...? |
![[히온테/포4]정하루&여울(하울)
@IAM_jineejeong IAM_jineejeon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5560003772715010/np8mI5qM_normal.jpg)
| 저 그거 하고 싶어요. ...다나 온리전?
이름은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상사? 아니면 서장? |

| 뭔가 2p다나를 그리고싶었는데.. 이게 뭐야8ㅁ8 |

| 아악귀능다나ㅏ .. 귀능다나.. 귀능아ㄴ아ㅣ무 |

| 오늘안에 다나오겠는걸 |

| choiyurio_o 이제 진짜 다나아써,,,참말이야 |

| 구루타밍 노래나 레오루 노래를 다운받아서 알송에 틀면 가사랑 해석이랑 일어도 다나온다....누군가 등록을 했고 이노래를 아는건데 왜 내주변엔 없지??? |

| leia5115 ..이것으느으 따라단단따랃나다나ㅏ라난다나... 오라ㅏ달콤한죽음이여♡♡ 이너래 짱져야 |
![[4/6]사계절
@ieue35 ieue35](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0183188992430081/2UlHvilP_normal.jpg)
| 헉ㄱ 이름은 중요치 않아요 그저 귀능다나라는게ㅔ 중요하고 이영싫이라는게 중요할뿐ㄴ!!!! |

| 오이다나 자꾸 몇개 보면 플미결제하라고 떠서 찔끔찔끔봤더니 봐도 봐도 볼게 넘치는 기분이 든다.. 봣던거 까먹고 또 보기도 하고 일어를 모르니까 읽는 게 아니라 말그대로 봄 |

| shn3821 나가듄사귀어라 귀능다나흥해라 |

| Tailing_Tailer 맞아여... 다나가 약간 서툰게 있으면 귀능이가 막막 커버해 줄 것 같은데 다나 예전에 귀능이 키워봤으니 엄청 서툴진 않을것 같구 혜나도 돌봐봤을터고... 는 그냥 귀다보고싶슴다.../노답 |

| seth_tt 맞아요. 그거 알아요? 잔다는 행위는 죽음의 연습이라고 한다나봐요. 장난스레 웃으며 |

| 이런옷입고 혼자서 이리저리다녔었습니다!!
최애 다나이고 타장르/일상 이야기 엄청납니다;;;타장르언급이 너무 많아요...
마음찍어주시거나 선멘주시면 찾아가겠습니다~
히온테_다녀온사람_트친소 |
![[O]피오레
@VFiore_MK VFiore_MK](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164410550091776/w7CDzvn8_normal.jpg)
| Huri_MK 에스터랑 나무랑 장난치다 포이베 보스님께 걸려서 벌받는중으로, 나무는 포이베 조직원들에게 용서의 사인을 받아야한다나봐요~ |
![[히온테/포4]정하루&여울(하울)
@IAM_jineejeong IAM_jineejeon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5560003772715010/np8mI5qM_normal.jpg)
| FAHEDI0: 다나 협력 이모티콤
랄라님_주최_동창즈온리_기원 |

| 존잘 이티콤님 다나..! |

| EXO_HUNBAEK 세후니 엘홀더 그새 다나갔네여...... |

| eclairspoon 와아넘나 좋은마지막 듄다나인가요?산뜻풋풋듄 너무 귀여워요채색 너무 예뻐요...! 이거 축전 그린건가요? 받으신분들 너무 좋겠어요 클로드 헤이즈도 너무 잘생겼어요! |
![[다나회지통판/스푼15] Dang
@NaDang0817 NaDang081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9513941396033536/1MpujiIb_normal.jpg)
| 예전에...다나 오른쪽 온리전 계획이 있었는데... 임시 부스러랑 참관객 조사가 너무 적어서 무산됐던 기억이 나뮾퓨 배포전이라도 좋은데나 잘할수있는데 |
![0.0_대운동회[A11b]
@OreOreO7799 OreOreO779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3450248967073792/hxGz3ONg_normal.jpg)
| 아유미가 독자 질문 읽어서 개뿜 웃치는 아유미가 개그적의미로 스키다나 |

| kimdayeah1 폰으로 찾으면 다나와!! |

| 얀데레가 보고싶어... 메두다나 보고싶어... 고녹 보고싶어... 그럼 연성해라 나셋끼 |

| 이옷위에 검정패딩 입고 트레카파는곳 옆에서 트레카 잔뜩 쌓아놓고 열심히 까던 사람입니닼
최애 백모래,다나에 올캐러에요!!지뢰없슴돠!
선팔해주시면 맞팔해요..! ´∩ω∩` ♡
히온테_다녀온사람_트친소 |

| 단둘이 방에서 술도 마신 사사다나 파세요~
*자동트윗* |

| 다나 협력 이모티콤
랄라님_주최_동창즈온리_기원 |
![[다나회지통판/스푼15] Dang
@NaDang0817 NaDang081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9513941396033536/1MpujiIb_normal.jpg)
| milkgoods_haim 드르렁 쿨쿨. 중철도 힘든데 떡제본은 어떠케 내여????? 하임이가 다나총수로 100p이상 내면 해드림 후빗 |

| pinkpanda0809: 귀능x다나 배포전 ~상사와 부하직원과 여름~ 2014년 8월9일 일 보라매 청소년 수련관 세미나실 예정 본 계정을 팔로우 혹은 현재 트윗을 해주시면 이벤트에 참가되며 추첨을 통하여 무료입장권을 드립니다! ht… |

| pinkpanda0809: 네이버 수요웹툰 이런 영웅은 싫어
귀능x다나 온리배포전 '상사와 부하직원과 여름'의 공식트위터 입니다!
2014년 8월9일! 장소는 보라매 청소년수련관 세미나실 예정입니다~ |

| 별의별카트가 다나왔구만 |

| rahiro27: 귀능이가 신입 들어오면 막 다나 따라하듯이 "개처럼 먹고 정승처럼 일해여!" 이랬으면 좋겠닼 로지는 빵 터지고 다나는 지나가다가 피식 했으면 |

| 뻘하게 백매 합작그림에서 제일 맘에든데가 여기야... 입술.... 스키다나... |

| 다나 자살은 안돼! |

| 귀능이가 신입 들어오면 막 다나 따라하듯이 "개처럼 먹고 정승처럼 일해여!" 이랬으면 좋겠닼 로지는 빵 터지고 다나는 지나가다가 피식 했으면 |

| 누가 소리지르는거냐...벅차보여.. 진심 목 다나가셨어... |

| bome08 ssany1 아나동생이 샆지워놔서 다시깔아야함 5분만 시간을주세요.... 다나감 |

| 그림제목질문한거 신의한수엿다 장하다나새끼 토닥 |

| ㅁ머야이거뭐냐ㅑ고 숨ㅁ어잇ㄷ던ㄴ드길ㄹ덕들도 다나오는거같아 |

| 하지만 그 뒤에 다나가 말 안했나....? 그럴리 없는데. |

| Sharusen 근대 대나무 꽃 피고 다나무 죽은건 맞으니... 뭔가 만화로 그리고 샆은대 손이.안따라주는군 |

| 모래랑 다나 진짜 언제 만나… |

| apk199812 헉ㄱ 당첨된건가요...!! 첫번째 그림체로 다나 가능할까요!! 회지 마감 못하신거 아쉬워요 |

| 쓰인다나 적힌다나 그 뜻이 그뜻이지만 내가 너무 바보같아서 살 수가 없넼중간에 타이틀을 바꿨나보다 내갘 머리박 |

| Inaki_JR2 힘내 냥냐키~~! 팔다나으면 도와줄게 |

| 동창즈온리전이라니
그럼 전 삥꾸 다나협력 |

| craftcity 일본어 윈도우쓰면 유니코드도 그렇지만 저런 세세한거에서 온갖 짜증이 다나죠...PDF로 하면 그나마... |
![[MPC]에세키엘
@Ezequiel_SDD Ezequiel_SDD](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847421427945472/yL1ql-v2_normal.png)
| Lucio_SDD 네, 뭐.. 사실 그래서 마린 씨나 다나블루에게도 가끔 소리를 듣는 편이고.. 2%씩 일 처리가 모자란다고 해야 하려나요.. |

| 다나는 굳이 설명하자면 여자같이 생긴 남자같은 외모입니다. |

| 하... 유다랑 다나... 유다가 공이라는ㄴ게 별로여서 안좋아한거같은... ....... 백합ㅂ은..별개야... ..? |

| 아유다×다나 오리지널은ㄴ 별로라고 생각하다가도 갑자기 좋아지고 그래섴 아 근ㄴ데 어제 10~7위권에 없길래 아 이번에 떨어졌나보다 ... 했는데 4윜미친ㄴ거 아니냨 |
![[히온테/포4]정하루&여울(하울)
@IAM_jineejeong IAM_jineejeon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5560003772715010/np8mI5qM_normal.jpg)
| Tailing_Tailer 귀능이가 키웠는더 다나 느낌나면 좋겠다. |

| 나 원라 귀다랑 다나가팠는데...
대체 어쩌다 핵메이저 귀다 두고 듄다나에 치여서.. |
![[고진검래 간11a]펜/ペン
@touken_pen touken_pe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565970749702144/nspUt8w__normal.jpg)
| TouRB_MS: 펜님 나타나시면 항상 생각하는거지만
인장이 너무 귀엽닼
선글라스 낀 츠루 보솤
야아 내가 바로 오도로키의 츠루나노쟈 하하하 어디 잡아볼까 오야 안보여 앞이 안보이누나
코레와 오도로키다나
이러는거같아 하… |

| 다나 드림쿠션 타간분 넘나부럽구요... |

| 엉엉 하이큐 너무 재밌어서 눈물이 다나네 |

| 펜님 나타나시면 항상 생각하는거지만
인장이 너무 귀엽닼
선글라스 낀 츠루 보솤
야아 내가 바로 오도로키의 츠루나노쟈 하하하 어디 잡아볼까 오야 안보여 앞이 안보이누나
코레와 오도로키다나
이러는거같아 하나씩 말해줄거같아 |

| dnwjddmlrPqh 이쯔모 있는 일이지만 언제나 흥분해부리는건 시깟다나인데스 흐흠윽 왜냐하면 너무 좋은걸요 특히나 루베님의 토마스토 민호의 세쿠스나라바...!!!ㅁ♡♡ |

| Tiamo_D_01
하즈키: 일진 그자체, 딱히 부모님이 힘드신것도 아니지만 어머니와 아버지의 기대에 부흥하려고 웬만한 공부나 대회는 다나가서 우승하느라 심신이 지쳐서 그렇다. 사실 자전거도 혼자통학하려고 배운거일수도, 그런데 노력하다보니 체력도 |

| Chronoxia_EX 진짜개놀랏다니깐 너나가고 다나갔을때 둘만남았는데 청주사시네요? 하길래 그렇다고하니깐 어디고냐고묻더니 운호고 ㅌ진짜세상에 |

| akfls17 헉 다나와있ㅆ네요!!ㅁㅌ감사합ㅂ니다!!!!!*''* ♥♥♥♥♥♥ |

| 클로저스 온리전 전리품 3 메인 목적
테인제이랑 세하제이 R18인지들!! 테인제이랑 세하제이 전연령은 다나가서 눙물 못 사옴 아무튼 완전 해피!!! |

| 다나가,,. 다현아 나 가져... |

| csm5815 와아,,,요깟ㅅ다나,,, |

| 그냥 카라스노애들 다나온거같아 |
![[검정치마컴백]오스봉봉
@osbongbong osbongbon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308699180371969/XWHArBJ6_normal.jpg)
| 미친 이번화 학교 다나옴??? 존좋 |

| 응. 다나님의 목욕하면서 폰질하기 스킬을 사용하겠어. |

| 어휴 극성인가
얼굴만 봐도 눈물이 다나네 |
![[반정도 언것같다]쏭루
@Thdfn_ Thdfn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317841941868545/X5qYd4vx_normal.jpg)
| choinyan 허억 다른분도 멘션주신거같으니 확인해보시구 홍대가시면..! 가챠에 운을..!제가 여섯개 뽑아서 여섯개 다나온 운을 가진사람입니다 최냔님께 노나드리겠읍니다..!!!!!!! |

| ka09215 웅웅 근데 다시볼려곸큐진짜 애들 다나와서 넘 조앗어bb |

| 누가게이트바꼇다해서 다뛰어갔는데.그사이에 원래게이트로 다나왔다는데? |

| 다나와에서 메인보드 중고나 보상판매하고 사고싶은데 선인상가 메인보드 업자들 일요일에도 하나 |

| lamen9912
라면님ㅁ 치료^^... 라면님ㅁ의 귀능다나책을 드린다! |

| ka09215 옹옹 아까 봣었어훅후진짜 첨엔 짱귀엽다가 나중엔 잘생김으로 몰아붙이는;;;;;;미쳣어진짜흐어 따른학교애들도 다나오구이벙화최고엿다 |

| 주장즈 다나와서 캡쳐하느라 손닳을뻐뉴 |

| /다나멱살 짤짤짤짤 |

| field_standbyme 요거 서피스케 미키타카스케 토니오편 앞치마스케 이누미미스케 다나옴 미어라;밀어ㅣ;ㅁ어;ㄹ미!!!! |

| 조상무님 보러가고 싶은데, 몸 다나으면 오래서..못가고 있는.. 시무룩 |

| Paicle9 제자리 걸음같다면 누워서 기어도 보는것도 좋을지도! 몸은 기니까 얍하고 뛰어오르면 좀 더 앞으로 가지 않을까요오늘 하루 좋게 마무리 하시길 바랄게요. U♡U 많이 좋아해요. 다나님. 화이팅 |

| 다나씨가 오늘 저녁 사주신대서~ |

| Paicle9 네네! 맛난거로 먹을테니까 다나님도 오늘 하루 맛나고 좋은걸로 마무리 하세요 ☆ |

| Paicle9 사람은 원래 모순덩어리고...재밌어지는거에 대해서 너무 깊이 생각말아오. 다나님은 다나님 자체로 반짝이고 좋은 사람인걸요. ☺ 빨리 , 빨리 라는 말보다도 내가 괜찮은지. 지금 일어나면 한대맞고 죽는 데들리 상태가 아닌지를살펴요. |

| 2477044: 어느날 갑자기 하늘에서 오사카왕복비행권 뚝 떨어졌으면 좋겠다....오사카 가고싶허....2월에 가려고 찾아보니 이미 싼건 다 나가고 비싼표밖에안남은데다 숙박도 좋은곳은 다나가서 애타게 땅만치고 있음.. |

| fbgkdpf: 아진짜 귀능이가 다나백허그할때 설레서 미치는줄 알았어 귀다 이어줘제발 스탭분들 센스쩔었어요진짜 |

| Seolskjaer HADJJOL 찾으면 다나와요.. |

| 페리온은 빅토리아 아일랜드에서 가장 높은 고원에 자리잡은 전사들의 마을이지. 여기에서 강하다는 증명을 받은 전사들은 멋진 이름을 지어준다나 뭐라나. M_sniper |

| Paicle9 가족들도 절 버리고 가서 ㅗ빵먹고 밥 먹을게요...치킨 뜯고싶다...치콜!!! 다나님도 밥이랑 잘 챙겨드세요! |

| 아진짜 귀능이가 다나백허그할때 설레서 미치는줄 알았어 귀다 이어줘제발 스탭분들 센스쩔었어요진짜 |

| Paicle9 떼 쓰는거도 받아주고 그걸 풀어줄수있게 된다면 제일 좋아요. 표현하지 않게되면 속이 앓고 썩고 고린내가 날수있어요. 각자의 방법은 다르고 겪은게 다르니까 섣불리 말할수없지만 다나님이 속 앓이나 아프지 않았으면 해요. 보듬보듬 |

| 어느날 갑자기 하늘에서 오사카왕복비행권 뚝 떨어졌으면 좋겠다....오사카 가고싶허....2월에 가려고 찾아보니 이미 싼건 다 나가고 비싼표밖에안남은데다 숙박도 좋은곳은 다나가서 애타게 땅만치고 있음.. |

| 스벙 나 사퍼하ㄹㅓ갈건데 다나가 |

| ryu_miryu_: 영정 30만원
랩터 30만원
듄 17만 7천원 듄 키 177cm
백모래 17만 6천원 백모래 키 176cm
나가 14만원
일호이호 21만원
귀능 30만원
다나 30만원 |

| 진심으로 내앞앞앞에서 일러북 다나갔단 말듣곤 다리 풀렸다...... |

| Paicle9 다시 보듬보듬 받아요....우리 다나님 꼬옥 토닥토닥토닥.....8ㅅ8 아프지않았으면 하는데.... |

| 히오메 언제 다나오냐 기다리는걸 싫어해서 언제나올지 손에 꼽고만 있눈데 후에ㅔ유 |
![[히온테/포4]정하루&여울(하울)
@IAM_jineejeong IAM_jineejeon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5560003772715010/np8mI5qM_normal.jpg)
| flelfl ㄱㄱㄱ음 다나랑 귀능이? 근데 다른애들도 죽여. |

| Paicle9 다나님도 멘탈 보듬보듬 이자야 보세요 어제 결 보시고 행복해하시는거 봤어요. 오늘도 최애의 기운을 받아서..... 사퍼 무서워오 전 팀플은 못해요 침착 갠플 짱 좋아요 파티플 싫어오 |

| 맞어.. 다나랑 오수 사이 나빴덥거 |

| kingtopg1001 웃음이 다나온다... |

| Paicle9 에
다나님 회피기도 브레이크도 없으면 남는건....탱? 다나님의 체력이라면 버틸수있을거에요!!!!!!! |

| 네임택 다나갔구나 |

| HYOOL__: 귀능 다나 그리고 대망의 작가협력 등신대,, 귀능다나,,,, |

| 너무 좋아서 콧물이다나네 |

| DH_104 역시 우리 다나...!!!! 아 나 새벽에 너무 웃겨섴8시 넘어서 잠 |

| Paicle9 갔다가 하루만에 시즈쨩 음료가판대나 어이쿠 손이 미끄러진 이자야의 나이프를 피하고 다니는 ㄷ짱센 다나님이 되시는거애요??? |

| do_s2NY 곰포유백 다나가쏘요 |

| Lover_you_D: Paicle9 다나님 힘을 내오 삶은 달걀도 있고 맛난거랑 좋아하는거......이자시즈를 봐요!!!! |

| Paicle9 다나님 힘을 내오 삶은 달걀도 있고 맛난거랑 좋아하는거......이자시즈를 봐요!!!! |

| DH_104 캄샤합니다 다나천사님 |

| Evgeneia1221 언니 괴롭히눈 싸람 다나왓!!!!😤😤 |
![[반동결] 하쿤
@as808as as808a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332784690089984/QL5ZAtsh_normal.jpg)
| 다나 ....내가 그동안본 왠만한 남캐보다 잘생겼다.......... |

| Paicle9 오늘...도...다나..님...의..광대..승천...을...보았다... |

| o_iung_o fueis1118 ? 우리 파일같은것도 안줫음 ㄴㅓ네처럼 하안참전에 다썻다나는...;;;; |

| 오늘 날떠나지마에서 교생두분 다나오심ㄱ |

| Kidou_S _Asirin 그거 아침에 다나감 |

| 아진짜 다나블루 너무귀엽다고 |

| namin3485 으우 다나민님 힘내세요 매일매일 행아웃 해드릴께요 어깨 주물주물 |

| Paicle9 아니 전 좋아해요 빨리 시즈이자 이자시즈 떡쳐!! 라고도 해주세..읍...읍..아니아니 이자야 앓이 해주세요... 다나님:미친사람;; |

| dublintrip: dana_with_os 아 우리 다나 세젤귀 쪽쪽쪽쪽쪽 *˘ ³˘ ♡ 다나 오늘 수고많았어!❤️❤️❤️❤️❤️❤️❤️❤️❤️❤️❤️❤️ |

| sinnadunkid 아 다나신이구나 |

| junhoe_JUNE 와...무슨 저런 사람이 다 있어? 겁나 어이없어서 진심 웃음이 다나온다... |

| fullmoon5305 으흐르흐그흐흐흐ㄱ....어제 다..다나아허...괜찮은 줄 알앗ㄴ는데 흐응흐르흗... |

| 한잔술때 손하트랑...... 사랑하는 소중한 별 말 다나옴 사귀는 것 같은데요....동빅 토하고...손가락 9개...룽게한텐 알라뷰...한앙이 알라뷰 따라해서 뒤져벌임 |

| wltn4484 거기서 사다사다나 쇼군암살 닌자 떡밥 다 나왔으면 몰라 그냥 ㄹ긴츠쿠를 위했을뿐이지.. 소라치 역대최강 애정캐... 스즈란때도 솔직히 츠쿠요 분량 어떻게든 늘리려고 한티가 너무 나서 싫었다... 제발 분량 밸런스 조절좀 |

| 감튀 먹고싶네... 맥딜이나 시킬까...아냐..나는..거지다. 나는거지다나는거지다맥딜은사치다참는다..! |

| 이영싫의 다나 짱 좋다 화내면 능력 없어지는 것도 좋고 확확 찢어진 눈도 좋고 그냥 좋고 여러분 이영싫봐여 이영싫!* |

| yurm1209 Mysolar_SY kimseyong1120 kyung_1027 Jungyul_0809 오오오오옹오오 나도있ㄴ다나도 감격스럽다 |

| 나메코 재배키트&시즌의 나메코이다나메코. |
![[잡덕]팥죽
@love0101081 love010108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1997380762271744/uXWB6XjX_normal.jpg)
| mnjilc01 운 좋게 다나 드림쿠션 가져간 사람임니다..!늦었지만 백모래 등신대 가져가신거 축하드리고 수상소감 강렬했습ㄴㅣ다ㅏ!팔로하고 가요! |

| hanbin1103 표정에서다나옴 겁나놀랏겟찌 |

| 내가 찜해둔 다이어리 민트색 다나감.... |

| baseballlllll 헉 다나왔네 |

| Black__Tita 어딜ㄹ가.... 백화점~~??? 공원ㄴ~~~?/ 다나옴 |
![[히온테/냅킨7] 밍춘
@minncn minnc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795934098604034/G6g3kfGg_normal.jpg)
| cg_rupu: minncn 밍춘님의 냉담한 시선이 받고 싶ㅓ요 레이디를 보는 다나의 시선정도로 싸늘하게 쳐다봐 주세요,,,,,,,,,,,,,.............. |

| minncn 밍춘님의 냉담한 시선이 받고 싶ㅓ요 레이디를 보는 다나의 시선정도로 싸늘하게 쳐다봐 주세요,,,,,,,,,,,,,.............. |

| 아 나 다나뽕이 너무차는것 아니예전에 캡ㅂ쳐해둔게어디갓지 실종 |

| Qndpdpdpdpdndpd 완전 지금 다나갔어 내가 젤조아하는 호텔있는데 그거 못가 ㅅ하 늦어버려서 언니두 얼릉얼릉! |

| Umi_Sonoda_rpa 현기증은 다나아셨어요. |
![[봇 일해라]살별소녀
@Sal_Byeol Sal_Byeo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394596424482816/3HxQoSCw_normal.jpg)
| ceremony_asa: 새해가 주제였는데 글씨 박다가 시간 초과.... 다나 생일이고 나발이고 난 백모래만 그린다 이영싫_전력_60분 |
![[다나회지통판/스푼15] Dang
@NaDang0817 NaDang081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9513941396033536/1MpujiIb_normal.jpg)
| 다나보고싶다 |

| 다나오너님? |

| vestlsh 히온테 존잼이어었어요!! 귀능다나가 너무 좋았다구 합니다...!!! |

| nireu77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챠라다낰ㄱㄱ 도야가오로 손 흔들지 말고 사ㅏ인!!! 사인!!!!🙌🙌!! |
![[대운동회 N12b]니퓨
@NIFYU_U NIFYU_U](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597447156146176/AXGiG5P0_normal.png)
| 미사와가 탈장르급 메이저라고 알고 있었는데 미사와빼고 다나옴 |

| Luminous_105 아뉘 그냥 20회까지 다나온다음 보게! |

| 100mp_ 안ㅍㄷ됞다나의주말이 |
![[히온테/다녀온]뽀또
@sasabbo sasabb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061346601865216/bYWOKq79_normal.jpg)
| 히온테 부스입장도와드리면서 기억에 남는 부스명들..
김귀능뭐하냐 다나셔츠찢어버려 >>혀딸븐부뜨<< |

| minncn 밍춘님 인포 올리실때부터 카드텍 세트로 사겠다고 한 염원을 이뤘습니다...후후.^ ^ 아 그리고 꽃카드텍도 판매하시는줄 몰랐는데 있어서 놀랐어요..다나 너무 가지고 싶었는데...예쁜그림 감사합니다..행복해요. |

| spqkak 물돈크 등등 다나와써요....딥브레스당근...중간중간 넘 귀여운거 나오규여 |
![[4/6]사계절
@ieue35 ieue35](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0183188992430081/2UlHvilP_normal.jpg)
| 다나언니 등신대 타가신 분 후기 올리ㅣ셨나 |

| 사사다나 영업러 소녀는 손을 호호 불어가며 애써 타자를 첬어요. 사사다나 파세요, 사사다나 파주세요...
*자동트윗* |

| 이루니랑 커플이 사이즈가 다나가서 찬소푸랑 커플이에여 하하하하하하ㅏ하하하하 어제했던얘기 또함 |

| 카게프로 하이큐 원펀맨 암살교실 다나왔잖아..다사고싶어 |

| 백모래「심심한데 스푼에 장난이나 좀 쳐볼까」메두사「저도 오랜만에 다나보러 갈래요.산속에만 틀어박혔더니 눈 정화좀 해야겠어요」레이디「앗.그럼 저도 나가씨보러 갈래요!」오르카「저기...다들 긴장감이 없으시네요」 |
![[히온테 감]리유/윈느
@hph1013 hph101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833194793381888/5ksdP2Eg_normal.jpg)
| PengDue: 내 동생이 자꾸 내 관심 끈답시고 뭐 던지고 그러는데 동생아 니 누나 관심끌려면 우주메이저 귀능다나를 가져오면 된단다 노답 |
![[2P]황한서
@ARB_Hanseo ARB_Hanse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857394497224704/tf3G6XnD_normal.jpg)
| PGS_Ron 헛소리래. 제대로 된 물건은 니코틴만 흡입할 수 있게 해 준다나- |

| 내 동생이 자꾸 내 관심 끈답시고 뭐 던지고 그러는데 동생아 니 누나 관심끌려면 우주메이저 귀능다나를 가져오면 된단다 노답 |
![[히온테 다녀온]로봉봉
@sulee1017 sulee101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498698658141839360/F74iBpyW_normal.jpeg)
| uou01 보리차님! 히온테 수고하셨어요~ 포옹 부탁드렸을때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다나 너무 예뻤어요 슬쩍 팔로하고 갑니다u////u |

| Vannie_412 보고싳다나도 |

| ichi_machum 나낟다나나다나두나두두두나다나다낟 |
![[히온테/포4]정하루&여울(하울)
@IAM_jineejeong IAM_jineejeon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5560003772715010/np8mI5qM_normal.jpg)
| sigeumchi_FL: 왘 나가 등신대 다나 코스러분이 사가셨엌 나가 옆에서 덜어지기 싫다곸 경매 순서 귀능이 먼젘 오늘 다나가 파시는 분들 벅받으셨습니닼 |
![[한탕컴션중]한새기 x ω o)⎠
@Salmon_131 Salmon_13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755410943356929/m5zj8H_a_normal.png)
| tj2760 ㅌ다나으면 또하나 사드리죹하면서 그땐 꽃게랑도 사줄게요! ㅌ하면서 ㅌㅌ막사과욕하면 왜요!! 당신보단 귀엽게 생긴것같지않아요!?하면섴ㅌㅌ다시또 버럭이곸ㅌ |

| kakaka_Dk_: 귀능다나 등신대 탄 사람이에요.. 포크14에서 러프북이랑 스티커 팔았습니다.
레드럼 트레카 협력도 했어요! 트친소..될지는 모르겠지만 편하게 팔로우해주세용 히온테_다녀온사람_트친소 |

| kakaka_Dk_: 히온테 인포! 포크14에서 올캐러 러프북, 다나 엽서, 귀능다나 미니스트랩, 올캐러 스티커를 판매합니다!
리트윗 추첨 한분께 러프북과 다나엽서 혹은 스티커를 드려요! |

| hari_pink 다른학교애들... 한거번에 이번화에 다나와서...보는내낸 심장마비걸릴뻔했어요 |

| 아싸 이제 앰넷이랑 카툰 투니버스 다나온다 |

| D_Gxxx5 ^^... 다나님ㅁ.. 붙잡ㅂ |
![[클저온*로7b/디페*K8]✿챱챱
@orvbsric orvbsric](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4168707963224065/eBBxc256_normal.png)
| 다나갔서요~~감사함니다😍😍 |

| sseul2p: 유다:은비단!
은비단:네?
유다:그거알아?
은비단:아니 몰라요
유다:하하.. 사실 귀능이는 연예인이되면 성공할 가능성이 있었다?
은비단:근데 왜 섭외를.?
유다:...나보다 다나가 더 좋데..흐아앙
은비단:나도 그… |

| 우 그래도 제이는 다나왔다 행복 |
![[히온테/포크9]mo렝
@morea_iys morea_iy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291246048919552/8N1orq4k_normal.jpg)
| 그렇습니다 제 부스명은 다나셔츠 찢어버려 였습니다 |
![[히온테/포크9]mo렝
@morea_iys morea_iy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291246048919552/8N1orq4k_normal.jpg)
| 그러고보니 난 또 이번에도....뽀또님 앞에서 다나셔츠 찢어버려라고 말해버렸다... |

| 이영싫 결말은 헤이랩터 귀능다나 공동 결혼식으로 암암!! 아주 좋아 |

| Talrae82 저 티셔츠랑 같이 욕실 앞에 던져두면 샤워하러 들어간 다나 연출 할 수 잇을것 같은 생각이 막 들어요 두근거려... 십덕우슴 |

| Suho_cherry 앜조아요 오이소박이 오이무침 오이냉채 다나와ㅏ!!!! |

| peep_of_dawn ㄱㄱ ㄱㄲㄱ여태 입으면서 다나 생각 한번도 못하다가 오늘 동생 방에 걸린거 보고 ㄸㅓ올랐어요ㄱㄱㄱㄱㄱㄱㄱ |

| cg_rupu 위에 하와이자켓 걸치면 안도 겉도 완벽한 다나영혼 될것같ㅌ아요 |

| 자동 이런 영웅은 싫어의 듄, 헤이즈, 쌍둥이, 다나를 격하게 아끼고 있습니다. |

| 쿄아니 혼또이 헨따이다나 |

| KK 자상무색 미묘다나~ |

| GomTing1234 노놉...산타할아버지는 "사람"에게만 선물을 준다나 머라나... |

| minncn 밍춘님 다나들ㄹ 고이 간직할것 으앙 뭘 드렸다고 그러세요부부부그러워요 밍춘님도 넘ㅁ나 상냥... |
!['^'엑젤웃 기다리는 핑토 :]
@pinktoJD pinktoJD](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400641418575872/2o3Aar4__normal.jpg)
| 준면이 손목 빨리빨리 다나아라~~~~~🙏💕 |

| 8243_ne01ru 나쁜짓은 우리가 ???이봐
하....빨리에이쨩도나오고 다나오면좋겠어여.....다나오면인증샷도찍어야지...흐헤헤88 |

| 아미친 정신없어네임택 다나갔네 |

| 영정 : 30만
듄 : 17만 7천
나가 : 13만 다나가 삼 나가야 사랑해
다나 : 30만 가위바위보
귀다 : 작가님 협력 뽑기
귀능 : 30만
일이호 : 21만
백모래 : 17만 6천
랩터 : 30만 |

| nierin_ 저는 다나와에서 보고 삿어요 |

| Elrureyideo 그니까 근데 지금 톡방은 다나가고 트윗은 연락돼여? |

| 어제 오후에 들어왔는데 벌써 하루만에 세이죠 전단지 다나갔다! 완전ㄷㄷ다들 여러장씩 가져가나봐 쩔어 |
![[4/6]사계절
@ieue35 ieue35](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0183188992430081/2UlHvilP_normal.jpg)
| 다나언니 등신ㄴ대.. 줄줄 |

| ciel_pluvieux 다메다나 |

| dkrkehtm1004 nontarnpa2209
캬아 때쓰고 분열조장하는 썩은 정치인들 다나가고 나니 더민주당이 새로운 인재들로 활기차구나. 정권을 되찾는 그날 까지 더민주당 화이팅!! |

| 자캐_체취를_말해보자
치비: 여름밤공기 특유의 냄새
하지: 햇빛에 말린 빨래냄새같은 느낌 +10년후는 약품냄새
리아나: 방 구석같은데서 나는 약간 푸근하면서 텁텁한 먼지냄새
다나: 바닐라? 바닐라꽃?같은 향수냄새 몸에 향이 배었음 |

| 다나오네 |
![갉[쥬금]
@WEB_0707 WEB_070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489608123224065/IhT0sM4U_normal.jpg)
| eksdklove 핵추천 왼손으로 세상을 제패하셈 다나:뭐래미친노미 |

| 트레카 두개만 사봐야지~~
했는데 내가 원하던거 다나와서 대만족 |

| ERI_SLS 물론. 편하게 불러주렴. 살풋 미소지어 다나는 늘 들고다니는 거니? 초콜릿 같은거. 그녀가 준 초콜렛을 입에 넣었다. |

| 양이지사 ver.
사토: 양이 어른들에겐 다나 까로 대답합니다, 알겠습니까!
루이: 꾸꾸까까?
사토: 귀여운 모습 보기좋습니다.
루이: 푸다다다! ㅂ / |

| :33333 다나한! |

| 아니 무슨 교회쌤은 교회를 2번만 더오면 12명한테ㅈ틴트를 준다나...솔직히 교회에 어울릴 친구도 딱히 없는데 어쩌자는 거지... |

| swpark1492 오늘7시에하는데 난빠지고 나 손다나으면 그때쯤 시간맞춤! |

| Awesome_Triger
다나한 모리스
알레그로
디키 딕
로저 델린트
대니 블렌저
인델린
라비 마리아
루시아 예프넨
자캐의_이름을_모으면_오너의_작명센스를_알수있다 |

| Hikami_SLS 또 드시고싶으면 달라하세요..저는 다나 에리카 예요 1학년이고요. 눈치보며 우물쭈물거리다가 시즈쿠 언니라고 불러도 되요..? |

| riel_9999: 탄산님 자캐 다나한 모리나 ? 그려봤음 http://t.co/scZj0ZalJT |

| swpark1492 메이짱 손다나으면 판파교배 내전하기로햇는데 할려? |

| 엄마 나감기거의다나았는ㄴ데....생강차6일째임 죽을것같아 |

| ERI_SLS 와! 거기 레이디! 혼자 뭐 먹고 있나요~! 다나의 뒤에서 고개를 불쑥 내민다 |

| bonbon_Nalo 크큭 엄지 ? 그거 솔직히 앞에도 웃긴데 마지막에 애들 다나와서 혼파망되는게 제일욱겨요 급기야 |

| 최애 차애 삼애가 한화에 다나왔다 으아아ㅏ아 최애 차애컾도 나왔어 하하흥흐하하하핳히 |

| G2B2_ 다나만쳐다볼듯부끄ㅕ러 |

| 경수생일 영상나오는거 할리스커피 전국으로 다나와요..? |

| 「미안해요 다나. 저, 내일까지 살 자신이 없어졌어요.」 |

| needle_mer0325 다나음 |

| ㄱ개짜증나... 하이컷 다나갔어.... |
![[나이프4] 꽁이/뒹굴뎅굴
@dladpdms7171 dladpdms717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32232411993018368/6VmZYpNR_normal.jpg)
| ehcjo 등신대 이야기에 다나라는 이름이 들렸어 |
![[히온테/포크9]mo렝
@morea_iys morea_iy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291246048919552/8N1orq4k_normal.jpg)
| nagamu0707: ㅌ우리 다나가 나가등신대ㅐ데랴감ㅁㄴㅌㅌ |

| mana8118 다나....화이팅😂😂 |

| JWW_SRH ㄷㅏㄴㅏㄱㅏ |

| 맞아 어제 행앗하는데 시드님이랑 다나님이 님은 이미 늦었다고 하이큐 보면 백퍼 오이카와 최애로 입덕한다고 셋쇼마루상 드린댓음....... |

| ever_after_80 으아제가 흑령님이에요!!할껄 그랬네요....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아실것같지만...다나최애 귀다최컾 잡덕이에요...잘부탁드려요♥♥ 폴폴 |

| 이미 타버렸으니 취소는 무리다나.. 그냥 쇼 파우치로 만족스루제 |

| 귀능다나 우주메이저.. 어제부터 이소리 |
![[반동결] 학원잉생리벨
@LiBera_OoO LiBera_Oo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684517735010304/P_LRNgv-_normal.jpg)
| LiBera_OoO ㅅㅣ밬 ㅅ치니까 별게 다나오네 |

| 나 다나으면 콜라 망고쥬스 초코버블티 먹을거야😭😭😭😭😭😭😭😭😭 진짜 차가운거 먹고싶다 |

| 이휴 미친... 이반화 하이큐 심장을 조져놨다 죠져놨어... 내가 좋아하는 학교들 다나왔어 미친... 아휴 미친.... 일러 개쩌는 장면들도 나오고.. 다시산소호흡기를부착한다 |

| Jinhog_moon bbbj3150
ㄱ
헥 우음...눈물콧물 다나는애..? |

| ssul_hatehero: 이호 "내가 잠깐 오수 핸드폰을 들여다 봤는데, 알림이 겁나 많은거야. 그래서 스팸인가하고 열어봤는데..."
다나님이 이 트윗을 마음에 들어합니다
다나님이 이 트윗을 마음에 들어합니다
다나님이..… |

| 이슈타르 아라다나? 그건 네 이름이 아니라 표본의 것이야. 시중 드는 연구원들이 이슈타르 님 타령을 하며 불러주니까 오해라도 하는 모양이지, 일개 레플리카 주제에. 너와 같은 '이슈타르 님'이 육백사십칠명이나 더 있다는 것 정도는 알아둬. |
![[원고1배포2퇴고1] 죠죠의 자몽치비
@chibi_dano chibi_dan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251695041019904/-HTsqAqX_normal.png)
| 8_nlmby_8 오옹 0 ! 다행이다나요! 👏👏👏 |

| Butter_x_x 이거 버터림같이 넘 귀여워서,,무한하트×10000❤ 버터님 넘나 귀엽숩니다,, 아 제꺼하면 안되요?걍제꺼해요 제가 럽럽!!💗 전 목감기가 걸려서 콜록거리는데,,버터님은 다나으셨 |

| ssul_hatehero: 다나 "이번년도도 지나가는군"
귀능 "다음년도에도 귀엽게!"
나가 "하.. 나이를 안먹는게 참 감사합니다. 정말 까딱하면 고3인데"
혜나 "오빠 이미 직장있잖아"
사사 "혀는 뚜두 수술 모탑니까"
귀능 "뭐라는거예… |

| 갸아개ㅐㅏ개ㅐㅐㅏ가아애ㅗ애ㅏ애ㅏ오디아저우가에ㅏ냬거줘우다어ㅏ더다나게ㅏ냬ㅣㅣ 방학하고 꾸민적 한번듀없댱 ^^ 놀ㄹㅓ나간적이없으니까 !!!!!!! 없다고 !!!!!!!! 놀러냐갈래 !!!!!!!!!!! |

| 아악 어제 행사끝나고 먹은거 그대로 다나옴 드러움 아악 다른사람들도 다 사는게 귀찮겠지 |

| Fuwari0320 Kamome72 그랑블루코인으로바꾸는거면 갯수 다나와잇지 않아? |

| hatehero_data: 다나는 스푼의 선배에게 싸움을 배웠습니다. |

| 다나로 연성... 수줍 |

| alsdud92303: 끙...
ost시계살려구햤는데...
다나갔다...
29000원에개이득인디..
로즈골드도이쁜데
흰메탈이너무이뻐서눈에안참.. |

| jotaro_IF___ 더군ㄴ다나 죠타로씨는 상처가 크고 많으니까 진정한 전사라구 할 수 있겠네요uvu |

| 꿈에 최애 차애 다나왔오복권살까 |
![[메인트윗] 요하임
@milkgoods_haim milkgoods_hai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275679387881472/WaGFY04x_normal.png)
| hph1013: 안녕하세요 서장님 최애 귀능다나 메두다나 쵱컾인 올라운더에요!!
기본적으로는 멀티러인데 글연성을 그나마더하는...소비럽니다 !!마음주시면팔로할께욧
히온테_다녀온사람_트친소 |

| SYYJ__0124: 앨범코팅안한거ㅓ너무싫음 좀만 스쳐도 기스다나고 |
![[클저온/저5] 꽁기
@breath___p breath___p](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053502125547522/eO0dW2-V_normal.png)
| breath___p 엽서 일반판매 분량은 다나가쑵ㄴㄱ다😂😂 |

| 내가 사는 캐다나동네는 공원은 많으나, 산은 읍다. 언덕도 읍으니 .
엄마네 옆에 높지않은 산을 낀 공원을 한바퀴 돌았더니 디지는줄 . 그래도, 살것같은
한국에 돌아오면 나도 주말산행 무리에 끼어야겠다. 옷들은 전문산악인들 이던데 |

| 앨범코팅안한거ㅓ너무싫음 좀만 스쳐도 기스다나고 |

| 백화점상품권[인생대박][부자정보캐스트][로또예상번호][오늘의금시세] 플래시룰렛게임 [종합주가지수][리치로또] [현대자동차연봉]다나는놀란눈으로눈을번 |

| 끙...
ost시계살려구햤는데...
다나갔다...
29000원에개이득인디..
로즈골드도이쁜데
흰메탈이너무이뻐서눈에안참.. |
![[장예원♡]홍 현
@HH_M1_HJ HH_M1_HJ](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142063084519424/Ug940ezS_normal.jpg)
| Yun_M7_HJ 아 그렇군요..! 천사...는 뭔지 알아요! 날개를 다나요? |

| ㅌ우리 다나가 나가등신대ㅐ데랴감ㅁㄴㅌㅌ |

| 심각볼이래졸라기업다나심ㅂ각볼 |

| 최애 정리
주쉽:투스
우쉽:어스
마법천자문:혼세
수학도둑:카일
살아남기:케이
와이 한국사:천지
이영싫:다나
이정도 있는거같ㅌ다 |
![[동결]장미장미한 푸른장미
@NagaDana99 NagaDana9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431714633343172609/obmxO8x5_normal.png)
| uou01 보리차님 어제 히온테에서 다나코스하신거 잘 봤어요!
혹시...실례가 안된다면 맞팔을 부탁드려도...될까요! |

| o0odana 다나 손을 가볍게 물어 대롱대롱 |
![[히온테/포4]정하루&여울(하울)
@IAM_jineejeong IAM_jineejeon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5560003772715010/np8mI5qM_normal.jpg)
| uou01 앗...그 초면이지만 다나보고 몇번 비명을 질렀는지 몰라요 진짜 잘어울리시고....나가 받으신거 축하드려요/// |

| 이래놓고 방치대사로 주포가 방해되냐니 다나카스 수듄;;; |

| 오늘 세죠 시라토리 다테 응원가 다나오ㅓㅆ는데 와 아직도 머릿속에서 맴돈다 |

| hatehero_data: Q. 1화에 다나가 TV에 나온 건 자기가 하겠다고 나선 건가요?
삼촌 : 그건 잘 모르겠지만 하기싫다곤 안했을듯요
할까요?
그르까
이정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