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늘 저녁 9시 30분 채널A 잘살아보세
비아이지 멤버 모두 출연!!!!!!!!
비아이지가 재연 하는 "캔디" 무대
기대해주세요~!🙏🏻💕 |

| 오늘 잘살아보세에 비아이지 전원이 다 나오는거같은데...집이 아니다😐 |

| big_heedo0422 비아이지 파이팅 오빠!♡ 그리스에 가면 만나자 네?^.^♡ |

| big_MINPYO1115 오늘 무대 버닝아웃🔥 와 우리비아이지들진짜진짜대박!!!!👍×5💕💗 |

| BIG_GHofficial: 안내 제이훈의 "제멋대로"는 비아이지의
일정으로 인해 당분간 쉬어 갑니다..!!
조만간 더 재미있는 영상으로 찾아뵐께요!! |

| BIG_GHofficial: 잠시후!! 음악중심에서 비아이지 무대!!
오늘도 기대해 주세요!! •_•
비아이지 BIG |

| big_jhoon715 우와 비아이지 ~~ |

| big_MINPYO1115 수고했어요~ 비아이지 짱짱! |

| 비아이지가 희도???있는그룾인가 희도 누구지 희도 어디서 들어본 이름인데 |

| 비아이지 무대 보는데 택운이 에러 때 바지같구먼 |

| 열ㄹ 헤일로 6 비아이지 7 굳뜨 좋은 순서야 |

| 비아이지 음악중심 ✋✌번째입니다
본방사수 해 주세요
타올라 타올라 버닝아웃~~~😈 |

| all_access_kpop BIG_GHofficial 비아이지님들 멋있어요~☆ |

| dalcom_3_ Zoro_____ 비아이지랑 아까는 퍼펄즈라고 하네용 |

| 비아이지 ㄱㅏ운데 남자 |

| special_BD 이제 비아이지 한번 끜났어요 한 10분 더 걸리지 않을까요 |

| DooDoo_22: 비아이지 다음은 러블리즈라고! |

| 팬매님 옆에 같이 서서 비아이지 과늠중 |

| 퍼펄즈 끝났는데 비아이지 등판.... 스탠딩 분들 좀만 더 견디세요 |

| 비아이지 다음은 러블리즈라고! |

| 오늘 음악중심 행운의 주인공은??
김장훈, 레드벨벳, 업텐션, 달샤벳, 러블리즈, 럭키제이, TWICE,비아이지, 헤일로, 퍼펄즈, 로드보이즈, 러쉬, 옥탑방 작업실,RP, 안다 |

| Neutral_Lazar 비아이지말곤 업텐션전꺼지 없음 |

| lb3104 비아이지 |

| big_jhoon715 제이훈이형 저의 멘션무시하는거죠!!
아무튼 오늘 수고하셨어여~비아이지가 요즘 스케줄많아서 기분이좋따👍 |

| big_heedo0422 오늘도 미모 열일해준 비아이지 아껴요😄💕 |

| BIG_JHing: 후 내가 이렇게 멘션을 보냈었네......
빠이테엥!!! 🙌 하이파이브
아침부터 살인추위당.
오늘두 힘쇼해 임정훈:- ❤❤❤
비아이지 |

| 후 내가 이렇게 멘션을 보냈었네......
빠이테엥!!! 🙌 하이파이브
아침부터 살인추위당.
오늘두 힘쇼해 임정훈:- ❤❤❤
비아이지 |

| big_jhoon715 괜찮아요~~ 어빠 감기 조심하세요!! 비아이지 화이팅 💪🏻💪🏻💖💖 |

| 안내 제이훈의 "제멋대로"는 비아이지의
일정으로 인해 당분간 쉬어 갑니다..!!
조만간 더 재미있는 영상으로 찾아뵐께요!! |

| big_heedo0422: 사랑해 곁에 있는 모든 비기닝들 새해에는 더 멋있고 건강한 비아이지 되어줄게 함께하자! 2016년은 복도 많이 받고 어디가서 예쁨받는 비기닝들 됬음 좋겠다. 기도할게 👏 |

| 비아이지 건스타그램 건민 깐민뮤뱅
오늘본 얼굴이 내일도 다 있으면 무대 하면서햄볶아야지..
출처 : 건민 인스타그램 |

| big_heedo0422 우리비아이지 오늘 진짜 너무 소고했어여!!! 굿짱보이즈👍😽💕 |

| big_heedo0422 언제나 잘생긴우리 비아이지 |

| big_jhoon715 비아이지쿨쿨진짜😗💕 |

| 아니 뭔 비아이지야 |

| 비아이지라그래서 비아지형님 생각했던 내 시간을 돌려줘라 어디서 비아이지야... |

| 비아이지라구 해서 인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