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가은없는 달샤벳=아무것도 아님 |

| fish_globe: 여러분 여의도 IFC몰에서 달샤벳 팬사인회합니다. CGV 입구 지로 앞이예요. |

| 달샤벳분들 백댄서중에 앞머리있고 머리 묶으신분 진짜 예뻤 왜 연예인 안했나 싶을정도로 진짜 계속 눈이갔음 |

| withMBC: 쇼음악중심 출연자 : 김장훈, 레드벨벳, 업텐션, 달샤벳, 러블리즈, 럭키제이, 트와이스, B.I.G, 헤일로, 퍼펄즈, 로드보이즈, Lush, 옥탑방 작업실, RP, 안다. 오늘 오후 3시 50분 기대하쇼쇼쇼~! |

| MBCMusicCore: 쇼음악중심 출연자 : 김장훈, 레드벨벳, 업텐션, 달샤벳, 러블리즈, 럭키제이, 트와이스, B.I.G, 헤일로, 퍼펄즈, 로드보이즈, Lush, 옥탑방 작업실, RP, 안다. |

| dal_sooobin: 질투하는 우희언니
달샤벳 너같은 질투쟁이 훗 나란여자 |

| 오늘 애들 사녹 달샤벳분들 사녹이랑 같이했는데 달샤벳분들 컴백무대? 인가 암튼 그래서 되게 무대 많이 해서 그런지 노래 계속 귀에남아.. 노래 좋아.. |

| 여러분 여의도 IFC몰에서 달샤벳 팬사인회합니다. CGV 입구 지로 앞이예요. |

| 달샤벳 2016.01.09 여의도 팬싸 장소 변경
사우스 아니고 ~ 노스 변경 ~^^ |

| KBS2TV_HELLO: 월드클래스 아이돌! 슈퍼주니어 ‘예성’
괴물 보컬 라이징 스타! ‘박시환’
팔색조 매력 달샤벳의 ‘아영’, ‘우희’
달콤한 4인방과 함께하는 ‘전국고민자랑’
1월 11일 월요일 밤 11시 10분~ 본방사수~♥ http… |

| vampiro12x2: 달샤벳 팬싸 사우스라거 써놓고 노스에서 진행함 통수 |

| 달샤벳 팬싸 사우스라거 써놓고 노스에서 진행함 통수 |

| 2ksooobin: 달샤벳 너같은 음악중심 꼭봐요 히히 |

| learnkorean1on1: ㅅ, ㅆ เสียง ซ.โซ่ เสมอ
ยกเว้นใช้กับ ㅣ,ㅑ,ㅕ,ㅛ,,ㅖ,ㅒ
จะออกเสียง ช.ช้าง
임시완 /อิมชีวาน/ Siwan
달샤벳 /ทัลชาเบด/ DalShabet
쇼미더… |

| shabet_mami
달샤벳 투표하기!
더쇼 투표 ☞ SBS_MTV 더쇼 달샤벳 |

| shabet_Serri 일찍 와서 달샤벳 멤버들 기다리구 있어용 빨리 보구프당 |

| dal_Songyeop: shabet_Serri shabet_Ayoung heewoo91 dal_sooobin 네이버 실시간검색 1위 달샤벳 너같은 대박나자 달샤벳!!!! |

| shabet_Serri shabet_Ayoung heewoo91 dal_sooobin 네이버 실시간검색 1위 달샤벳 너같은 대박나자 달샤벳!!!! |

| shabet_fan: KBS Hello Counselor - Dal★Shabet Ayoung & Subin 달샤벳 아영 & 수빈 |

| woo_di21 달샤벳 |

| ah01661 달샤벳한테하면됨 ;; |

| shabet_Serri: 내 하트를 받아랏 뀨뀨 내일이 기다려지네용 지긋이 바라봐야지 우리 달링들> < 달샤벳 너같은 |

| dal_sooobin: Naturalness 를 거부한다 달샤벳 너같은 |

| 와 달샤벳 엔딩이라니 쩐다ㄷㄷ |

| 아 모야 달샤벳 팬싸 오늘이엿네 |

| PureBead_1123 달샤벳 보러옴? |

| maymuuu503: 이번주 음중 엔딩이 달샤벳이라고요??? |

| 달샤벳 수록곡좋다 |

| fandata_b: 달샤벳 팬싸인회 장소:여의도 IFC몰 사우스 아스트리움 일시:2016.1.9 pm7:00 참여인원:선착100명 판매처:영풍문고 여의도점 1.7부터 구매고객 선착순 번호표를 드립니다. |

| 음중 달샤벳 신경 써준게 티남 |

| 달샤벳 지금 4인조가 딱 인 것 같다 |

| 와 음중 달샤벳이 엔딩이야 ㄷㄷㄷ |

| 달샤벳이 오늘 음악중심 엔딩이네+_+ |
![미류[종말의 세라프 영업봇]
@Euk_Bin Euk_Bi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015043050618884/UnsjbAxA_normal.jpg)
| 달샤벳이 엔딩??왠일이래?? |

| ???????????? 음악중심님?? 달샤벳이 엔딩입니까???? |

| 헐 달샤벳이 엔딩.... |

| 와 달샤벳이 엔딩이야 |

| 결론은 달샤벳 존예 |

| 달샤벳이 마지막 무대 |

| 그나저나달샤벳엔딩 덜덜 |

| seunghee91 : 지긋이 달샤벳 dalshabet 솔직히 지금까지 안들었음 바보🤔🤔🤔 얼른 들으러 가자구요 넘조아 |

| 달샤벳 진짜 예뿌다.. 으왕 |
![7:1]란
@gyuer___n gyuer___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813008763764736/eiAEU-bk_normal.jpg)
| 근데 달샤벳 멤버가 넷인게 더 나은거같음 |

| 달샤벳 백댄서에 비원 백댄서 있다 님들 |

| 달샤벳 언제 네 명 됐냐 |

| 어 달샤벳 평균비주얼 올라감 |

| 달샤벳 무대보는데 얘네는 진ㄴ짜 왜 안뜨지..걸데랑 같은 노선처럼 뜨면 좋을텐데...수파두바디바때 너무 신선했는데...세리? 맞나 진짜 좋음 안떠서 안타까워 |

| 달샤벳은 우희야 이 무지몽매한 것들아 |

| Law_Sowon: 팬덤의 나뮤
대중성의 달샤벳
개인인지도의 렌보!!! |
![7:1]란
@gyuer___n gyuer___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813008763764736/eiAEU-bk_normal.jpg)
| 달샤벳 너같은 무대보는데 나뮤같다는 생각 들음 용형,,,, |

| 달샤벳 이번 컨셉 좋네 |

| Dal6_heewoo: 와 마지막 무대..달샤벳 화이팅!!! |

| 오 달샤벳 노래 젛다 |

| lenvisibleshine 음중 요새 대형그룹들 바쁘고 활동 접어서 그런가 신인들도 완곡하고 뜬금없이 반 정도 루키즈와 진짜 루키즈한테 한 곡 이상을 주고 그러네. 달샤벳이 컴백 엔딩을 맡다니 신기하다. |

| 숲튽훈 빼고 달샤벳이 짬 1도인가 |

| 난 달샤벳이 수록곡 부르는거 첨ㅁ보는거같아 |

| 엥 달샤벳 왜 네명이에요 |

| 팬덤의 나뮤
대중성의 달샤벳
개인인지도의 렌보!!! |

| 달샤벳은 우히ㅣ입니다 |

| 달샤벳을 보면서 느낀점은
역시 노오력이 중요하다는걸
알수 있다. ? |

| 달샤벳이 엔딩인가 |

| 이번주 음중 엔딩이 달샤벳이라고요??? |

| 야 달샤벳 일등하는거 아니냐ㄷㄷ |

| 달샤벳이 엔딩? |
![7:1]란
@gyuer___n gyuer___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813008763764736/eiAEU-bk_normal.jpg)
| 달샤벳이 엔딩이야?? 수록곡도 함 ㅁㅊ |

| 달샤벳 왜케 예뽀오오 |

| 심지어 음중 엔딩이 달샤벳 컴백무대야 신기하다. . . . . .원래 컴백이 엔딩이고 그랬었어? |

| 달샤벳이 엔딩...ㅂ |

| 엔딩이 달샤벳임 뭐지 이거ㄱ |

| 달샤벳ㅅ안조아해 .. ... |

| 달샤벳 입갤 |

| 달샤벳이 엔딩? 와 대박 짬쩔엌 |

| 달샤벳이 마지막이야? |

| ???달샤벳으 마지막무대야? |

| 달샤벳 오랜만이야... |

| 달샤벳이 엔딩이라니 요번주 음중 심각하네요 |

| 달샤벳이 엔딩이여? |

| 달샤벳 검정머리 이름이 뭔진 모르지만 핵존예임 |

| 집에서 잔다
vs
달샤벳 보고 라멘 먹는다 |

| 달샤벳 너같은 음악중심 꼭봐요 히히 |

| 헐 달샤벳4명 |

| 와 마지막 무대..달샤벳 화이팅!!! |

| OrangeJuice0604 ??? 달샤벳도 나와???? |

| KBS Hello Counselor - Dal★Shabet Ayoung & Subin 달샤벳 아영 & 수빈 |

| shabet_Serri 난 지금 달샤벳 언제나오나 기다리는중... 집에서 응원중이지만 |

| 달샤벳 너같은 음악중심 꼭봐요
히히 |

| 달샤벳 이번 앨범 컨셉 좋다 단체타이틀곡에 맴버 솔로 한곡씩들어있고 |

| shabet_Serri shabet_Ayoung heewoo91 dal_sooobin
달샤벳⭐️쇼음악중심✨컴백 스테이지💪🏻💪🏻파이팅👍🏻⭐️ |

| 심멎💘 심쿵💕 쇼음악중심 에서 멋쁨돋는 달샤벳의 너같은 컴백무대를 확인하세요! |

| 쇼음악중심 출연자 : 김장훈, 레드벨벳, 업텐션, 달샤벳, 러블리즈, 럭키제이, 트와이스, B.I.G, 헤일로, 퍼펄즈, 로드보이즈, Lush, 옥탑방 작업실, RP, 안다. |

| 앙_준모띠
달샤벳합시다 |

| 스탠딩 갔으면 달샤벳 응원 좀 해라 |

| 달샤벳 심멎💘 심쿵💕 쇼음악중심 에서 멋쁨돋는 달샤벳의 너같은 컴백무대를 확인하세요! |

| 달샤벳 팬싸는 왜 가고 있는건지..... |

| senie1183 출연자 : 김장훈, 레드벨벳, 업텐션, 달샤벳, 러블리즈, 럭키제이, 트와이스, B.I.G, 헤일로, 퍼펄즈, 로드보이즈, Lush, 옥탑방 작업실, RP, 안다. |

| dalshabet: 달샤벳 잠시후, 슈키라 에서 웃음빵빵👏 👏 터지는 달샤벳을 만나보세요! 너같은 |

| 달샤벳도어ㅖ뿐데 |

| shabet_Serri: 달링들 덕분에 웃음 가득한 하루였어요😛모듀 잘자구 내일 볼 수 있음 보자앙🙏💕 달샤벳 너같은 오늘은해쉬태크성공 |

| MnetMcountdown: 4명으로 돌아왔지만 미모는 여전하죠? 엠카운트다운 최초 공개 달샤벳 컴백 무대! 6시 본방사수 잊지 마세요! |

| 달샤벳한테 싸인 받으면 어떤 기분일까? |

| shabet_Serri: 5주년인만큼 너무나도 특별했고 정말 행복했어요 달링...울컥하는마음 다잡고 멋진 무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당💕달샤벳너같은달링이즈뭔들 |

| dalshabet: 달샤벳 달샤벳의 컴백을 축하해주신 달링여러분 모두 감사합니다❤️ 다시 한번 또! 열심히! 달려봅시다!=3 =3 너같은 |

| ㅅ, ㅆ เสียง ซ.โซ่ เสมอ
ยกเว้นใช้กับ ㅣ,ㅑ,ㅕ,ㅛ,,ㅖ,ㅒ
จะออกเสียง ช.ช้าง
임시완 /อิมชีวาน/ Siwan
달샤벳 /ทัลชาเบด/ DalShabet
쇼미더머니 /โชมีดอมอนี/ SMTM4 |

| kimpdya: 달샤벳 너같은 오랜만이에요^^
언제나봐도 성격좋은 붙임성좋은 수빈 쏴쏴쏴 태권브이 우희 아영 세리 모두 반가웠어용!! |

| rirakwoohee: 151224 한솔 오크벨리 윈터 페스타발 달샤벳 세리 shabet_Serri 직찍 |

| 추억노래 듣고 있는데 달샤벳 미스터 뱅뱅 개추악이야 노래 개좋네 ㅌ 오미스터 뱅뱅 거기서 ㅂㅔ이베 ??? 달아나 봤ㅉㅏ ! 아이가츄우~ ~ |

| wh911121: shabet_Serri 지긋이 뮤뱅 세리 캡쳐
너같은 달샤벳 |

| 달샤벳 이번 신곡은 연하남한테 차인거네 ㄷㄷㄷㄷ |

| 요즘 달샤벳이 조하 |

| 질투하는 우희언니 달샤벳 너같은 질투쟁이 훗 나란여자 |

| shabet_Serri shabet_Ayoung heewoo91 dal_sooobin 다음주 엠카 사전투표 완료했습니당♡♡♡♡ 화이팅 달샤벳 너같은 ✊💕💕 |

| 쇼음악중심 출연자 : 김장훈, 레드벨벳, 업텐션, 달샤벳, 러블리즈, 럭키제이, 트와이스, B.I.G, 헤일로, 퍼펄즈, 로드보이즈, Lush, 옥탑방 작업실, RP, 안다. 오늘 오후 3시 50분 기대하쇼쇼쇼~! |

| ...달샤벳 시뤄... 음... 그냥싫어 |

| 질투하는 우희언니
달샤벳 너같은 질투쟁이 훗 나란여자 |

| shabet_Ayoung 2013년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난다!!!!☺ 달샤벳 너같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