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하이디 언니 짱좋 |
![[현실입갤/반동결] 양대리(18세)
@bsweet_ms bsweet_m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2000093621379072/eJ0v8He7_normal.jpg)
| 하이디라오 훠거... |

| 앜 하이디님 넘 웃곀 |

| Heidi_OS2 흐음- 애칭같은건가요? 웃고는 머리 쓰담으며 하이디씨- 저는 배 장화라고 해요. 편하신대로 불러주세요. |

| 하이디 진이 노래방 필수템 아니냐... |

| heidi_wt 전방위로 테러라뇨 전방위로 아주그냥... 아주그냥!!!!! 어휴 얼른 후세터 만들어서 썰 풀어주세요 ? 아니 그나저나 하이디님이 타치진이라니 바람직하신 |

| sehnaknot xoxo_kleine 컵라면 먹고 하이디라오 |

| Bs_OS2 응! 따라 웃으며 아, 난 아델하이트에요! 하이디라고 부르면 되구요! |

| Salut_OS2 하하, 제가 이겼어요! 박수를 짝짝 치며 앗, 난 아델하이트! 하이디라고 부르면 되요! 잘 부탁해요, 살리! |

| JH_OS2 응! 맞아요! ..아, 나는 아델하이트에요! 하이디라고 부르면 되요! |

| Shael_OS2 그런가? 음.. 응! 그래! 그래도 부르는 건 하이디가 더 쉬워! |

| halo1440 알프스 소녀 하이디냐? 뭔 정치판에서 진정성을 찿고 그러냐? 께시민이 왜그래? |

| 하이디션 이어폰이네 |

| Heidi_OS2 아하하,칭찬.고마워 이거이거,쑥쓰러운걸!하이디는 무슨일하고있어? |

| Heidi_OS2 전 두 개 다 예쁘다고 생각하는 걸요~? 아델하이트도 하이디도! |

| Heidi_OS2 ..그렇나? 근데 유감스럽게도 내는 콩은 별로 안좋아하는데- 내도 반갑다 하이디! |

| Heidi_OS2 응응 처음본다- 하이디? 이름 예쁘네! 내는 콩쥐라고 불러주면된다! |

| scG_OS2 앗, 응! 잘잤어요! 우리 처음 보는거죠? 반가워요- 난 아델하이트라고 해요. 하이디라고 부르시면 된답니다! |

| Heidi_OS2 그러게에~ 당신의 말투를 따라하며 같이 웃어 하이디는 밥 먹었어? |

| Heidi_OS2 응, 반가워. 하이디! 살짝 미소를보이며 |

| Heidi_OS2 그럼 하이디로!반가워,하이디
아침부터 좋은사람을 만나다니!오,난 오늘하루 기분이 좋을거야!그럼.그럼. |

| Bron_OS2 아델하이트! 하이디라고 불러주는게 좋아요! 브론, 브론- 반가워요! |

| Heidi_OS2 하이디라고하는구나 같이 웃으며 아, 내 이름은 에덴이야. |

| EDEN_OS2 그야 모자를 쓰고 있으시니까요! 베시시 웃으며 난 아델하이트! 하이디라고 불러주세요! 모자씨는 이름이 뭐에요? |

| Heidi_OS2 하이디다! 당신을 발견하곤, 신나게 달려와 꼬옥 좋은 아침! |

| 하이디: 첸, 무슨 소원 빌었어?
첸: 너랑 같은거.
하이디: 가슴이 커져서 어쩌려고.. |

| hamoO2star 헤헤악감정이랄게있나요 그머냐 제가 폭격기마냥 다다다트윗하기도하고막욕도하구 여튼 하이디랑은 딴판이라 드 불편하시면 언제든지 블락이나 뮤트 부탁드릴게요 헤헤 잘부탁해요하트..♥ |

| hadao__o 음.. 아니요!! 하이디 보고싶네요 ㅁ 좋은밤 보내세요~ |

| hadao__o 안녕하세요 응원 감사합니다 ㅁ!! 하이디도 너무 이뻤어요 진짜진짜 좋아했습니다<3 |

| hamoO2star 안녕하세요 하이디오너입ㄴ다 별건 아니구 그 힘내시라구....으윽때아닌 일로 고생많으셔요 덧글남겨주셔서 감사하구. 늦은 밤까지 수고 많으셔요 정말. 그래도 넘 늦게 주무시진 마시구 따님이뻤어요 붕붕방방 |

| 아 하이디 판치라쎾쓰 무녓ㅁ무상 |

| hi_d_0112 하이디님 흰뚜 판매는 이제 완전히 종료된건가요?? |

| 하이디판치라 판치라! 판치라!! 7판치라!!!! |

| Heidi_OS2 그래그래! 푹 자고 일어나서 보자.잘자 하이디. 바이바이라고 작게 말하며 손을 흔들어 |

| 그리고 씨 놀래서 확인해봤는데 하이디 13년이애요!!!!!! 3년차라고 론님줘팸 |

| hadao__o 약속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닼 하이디 앓이함에서 넘 귀여ㅓ서 좋았습니다 |

| Heidi_OS2 응...! 멀쩡하다는걸 보여주고 싶은지 팔을 붕붕 흔들어 하이디는? |

| 하이디가 4년이나 됐다고요...? |

| Dyo_Rrrrrrr 꿱 서가앤쿡 먹어보고 시퍼 ㅅ 하이디라오 글고 부산도 갔다오고 싶오 |

| Heidi_OS2 아니에요! 분명 귀여워..! 히, 웃어 벌써 두시에요..~ 슬슬 자러가야할텐데.. 졸린것... 같기도 하구요. 하이디양은 어때요? |

| 사람이 말을 하면 좀 보라고!
■시즌1, 하이디 |

| 어제 새벽에 애니멀커뮤니케이터 하이디 영상 보다가 5시쯤 잔듯 진짜 보다가 엄청 움 ,, 동물농장 마미편도 넘 슬펐어 넘 신기한 것 같다 동물이랑 소통하고 기억을 읽어낸다는 것은 부러운 능력이기도하고 겁나기도하고 |

| Heidi_OS2 그녀를 보곤 작게 웃어 하이디양 귀여워... 응, 엄청 귀여워요! 꼬리를 한번 살랑, 하더니 헤실 웃어 |

| Shael_OS2 앗, 그런가..? 응! 나도 아델하이트처럼 조금 딱딱한? 이름보다는 하이디가 더 좋아! |

| calorie_bar
왜 님 하이디쟌이에욬아나 아니에요 이미 충분히 일터진일 뛰시는 분들도 아마 존 찝찝하실것ㅅ .. <<못됨 |

| calorie_bar 하이디챤ㄴ 커뮤에요 |

| 엑소 디오 도경수 생일 기념!!💕 팬아터님들 스티커+일본 디융스 엽서+엑소캔디+마마,엑소더스 SD+일본 세븐일레븐 사진+하이디님 부채+디오 스탬프+a. 만 해주세요!!경수의 24번째 생일을 축하해🎂🎉💕 |

| 어래? 그보다 반응이 없는걸까나? 울어버릴까나? 긴상 울어버린다 요녀석아. 이 나이대의 아저씨들은 모두 하이디를 쫓아다니는 제프라고? 뻔뻔해 보이지만 똥꼬털마냥 여리다고 요녀석들아. |

| Heidi_OS2 프흐.. 과찬이세요! 하이디양의 이름이야말로 어감이 굉장히 예쁜 걸~? |

| heidi_wt 근육을 키우는 ..?!!? 그럼 좀 낫지않을까 싶기도하고 네!!! 안아파야 덕질도 하는거니까요 흐흐 하이디님도 요즘 몸 안좋아보이셨는데 조심하시구 ;_; |

| Heidi_OS2 전 샤엘이라고 한답니다 하이디양~! 당신을 보며 웃더니 말한다 |

| Shael_OS2 맞아요 맞아! 같이 끄덕이다 뭔가 생각난듯 당신을 바라봐 ..아, 나는 아델하이트라고 해요! 하이디라고 불러줘요! 당신은 이름이 뭐에요? |

| heidi_wt 하이디님두 안녕히줌세요!!!><♥♥♥ |

| 하이디라오의 존맛력을 표현하기에 너무나도 작은 칸.... |

| Heidi_OS2 앗 네! 전, 하이디양이 어떻게 말하셔도 상관없는걸요..! 편하신대로 해주세요..-! |

| hi_dyo 훠궈머그러가자 쏘랑 하이디라오가기로했는데.. |

| 하이디 귀여웡!!!!!!!!! |

| Heidi_OS2 반짝반짝...! 아이같이 헤실 웃어 난 릴리! 하이디 잘 부탁해! 당신의 손을 잡아 붕붕 |

| Heidi_OS2 음....잘 모르겠네요.... 헤, 웃으며 볼을 약하게 긁어 정말요? 하이디양과 나이가 같아? 신기하네요..! 왠지 더가까워질수 있을것 같구..! 베시싯 웃는다 |

| Rr_OS2 아, 나는 아델하이트! 그냥 하이디라고 불러요! 반짝반짝한 형제는 이름이 뭐에요? 프흐흐 웃으며 |

| Heidi_OS2 앗, 정말요..? 기뻐요 그런말..! 쑥쓰러운듯 작게 웃어 응! 아델하이트! 원하시는대로 하이디양- 이라고 불러드릴게요. 마주 웃는다 |

| HINU_OS2 히누, 히누.. 뭔가 되게 귀여운 이름! 반가워요! 나는 아델하이트! 하지만 하이디로 불러줬으면 해요! 프흐흐 웃어 |

| 921112412x_x denne_xo ㅌㅌㅌㅌㅌㅌㅌㅌㅌ 덴네쟝 하이디라오 가봤어여? |

| 921112412x_x denne_xo 하이디라오 가잨 |

| 예전부터 꼭 가고 싶었던 유럽국가를 하나 꼽자면 스위스. 마치 하이디에서 묘사된 평화롭고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을 것 같아서.. |

| 하이디. .. ... ... . 그냥 캐 뺄까 다른 곳에서 굴릴까 |

| 03260921kim: hi_d_0112 하이디님! 오늘 드디어 경수 생일광고를봣어요 딱 처음에나올때 동영상을 실행할수없어서 마지막부분으로 올려요 최신 순정 까지 예쁜경수를봤어요 감사합니다😢❤❤❤🙇 |

| yeo7117 하이디는 나와 함께 살아줘.디트는 너를 위해 살게.디트는 현재 혈육이 없지..물론 누나와 아버지가 있고 자주,맨날 만나지만 서로 남매,부자 사이인 걸 모르니까.그래서 디트가 살아가는 이유는 구해준 카일테라 이후로 쭉 하이디 하나였음. |

| YJ0114_112: hi_d_0112 매진이 되었습니다, 플미충들은 고개를 들어 서로를 확인해주십시오 흰뚜 - 째릿 😡
전국의 계신 흰뚜마망님들도 하이디님도 화이팅이에요👊💕 |

| 데릭
테라
이프
테렌스
카일
에브
하이디
디트
아킬리즈
헬렌 자캐는_나와_함께_살아줘_vs_나와_함께_죽어줘_vs_나를_위해_죽어줘_vs_너를_위해_죽을게 |

| hi_d_0112 매진이 되었습니다, 플미충들은 고개를 들어 서로를 확인해주십시오 흰뚜 - 째릿 😡
전국의 계신 흰뚜마망님들도 하이디님도 화이팅이에요👊💕 |

| 하이디님 너무기여우셬꽃상옄 |

| 하이디: 앨리스는 토끼를 쫒다가 토끼굴로 떨어져버렸습니다.
오셀로: 낙사
하이디: 그러다 케이크나 주스같은걸 먹다가 키가 크거나 작아지기도 해.
오셀로: 독살
하이디: 나중엔 애벌레한테 버섯도 받아.
오셀로: 갈취 |

| cypers77 1부 디오는 되게 수줍수줍하면서 말할 것 같은데 하이디오는 별생각없이 외칠 것 같아요... |

| cypers77 됴사마대사 하나로 사람이 저렇게까지 망가질 수 있다는 걸 새삼 깨닫습니다 귀여운 하이디오사ㅏ마.. |

| j_urire: 하이디님 heidi_wt 소재 감사합니다 코다츠 이즈요네~~!! |

| 하이디님 욕항거 존아 웃기낱ㅌㄱㄱㄱ |

| tae3981_ss: 하이디같아알프스소녀 탱이디 |

| 2014년 1월 31일 하워드 스턴 생일파티에서 존 본조비 - 애덤 리바인 - 하이디 클룸 본조비 BonJovi |

| 하이디님 빡치셨어 |

| hi_d_0112 아.....꼭갯해서 하이디님한테 업어달라고//하고싶어욧!! |
![[대운동회/N10] Ruin
@KIMU_Rung KIMU_Run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1103370384465920/2hJNnLFv_normal.png)
| heidi_wt 헉 하이디님도 가시눈가 아녔냐며 흑흐구 꼭 가서 존잘님 회지 겟또하시길 기워뉴 |

| do_eyes930112 하이디 성님 영상회 꼭 갈 것... |

| do_eyes930112 하이디님...언제쯤해주실건가요 |

| heidi_wt 진짜 완벽한 남자..!! 엄지척 성격도 좋고 귀엽고 흐흑 ... 오사무가 그거 고백 아니야? 할때까지 둔한 유마 기엽슴다22 핫 그리고 대화하다보니 하이디님에게 만트윗이 갔어요 감사합니다 헤헤 uu// |

| heidi_wt 헤헤 감사합니다 하이디님 ;_; 지금도 알파력 터지고 멋진 유마가 크면 얼마나 멋있어질지 분명 저의 심장을 위해 크지않는거라 .. 생각하고있슴다 |
![[대운동회/N10] Ruin
@KIMU_Rung KIMU_Run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1103370384465920/2hJNnLFv_normal.png)
| heidi_wt 으잌 하이디님같은 분께 날씬쟁이라고 듣다니 죽어야겠다눈 생각만.. 하이디님 저희 또 언제 보져..? 그때까지 저 다이어트 좀ㅌ쿠 |

| SONAMOO_Nahyun: SONAMOO_HighD 하이디야 너와의 데이트는 정말 재밌는거같아 : 생일 넘나 축하하고 우리 유일하게 같은 성씨인데 그런만큼 더 서로를 아끼고 지금처럼만 사랑하자 고맙다 짜식❤️ 사랑한다_생축 https… |

| 하이디님 heidi_wt 소재 감사합니다 코다츠 이즈요네~~!! |

| hi_d_0112 하이디님! 오늘 드디어 경수 생일광고를봣어요 딱 처음에나올때 동영상을 실행할수없어서 마지막부분으로 올려요 최신 순정 까지 예쁜경수를봤어요 감사합니다😢❤❤❤🙇 |

| heidi_wt 헤헝 하이디님 놀라시게 해서 흙빨리 나읅게요♥♥ |

| heidi_wt 헤헤 존잘님 썰로 인해 좋은 평가를 받고있는 궁도부 이즈미인것입니다 ㅅ/ 하이디님도 한잔 어떠새오 |

| 첸: 100km/h로 달리는 자동차 안에서 80km/h 속력으로 공을 던지면 어떻게 될까?
하이디: 혼나겠지. |

| 하이디같아알프스소녀 탱이디 |

| 하이디잉미스트읏!!! |
![[내 헤더를 봐줘]이츠
@tyzhffk78 tyzhffk7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2384320581988352/5mhC2ST-_normal.png)
| 하이디 편 볼때마다 질질 짜는 사람 |
![[내 헤더를 봐줘]이츠
@tyzhffk78 tyzhffk7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2384320581988352/5mhC2ST-_normal.png)
| 레다랑 메이랑은 막 시무라 동물원 하이디편보고 ㅈ겁나 울 것 같음 사람나오는 감동적인 영화같은건 아 그래. 이런 표정으로 보는데 동물ㄴ만 나오면 감정이입26595989883정도하고 봄 그걸보는 와카루:저 오빠들은 뭐하는 사람이지 |

| 로리를 좋아한다고 로리콘은 아닌데 하이디님은 이 부분을 이해하지 못해 |

| HiD_Au2 하이디도 힘내요!! 공부많이했나요? |

| 슈가맨 야다 하이디편 재방 봤는데 유희열은 자꾸 옥주현노래가 r&b라고 3,40대가 더좋아한게 놀랍다고... 내가보긴 재즈던데... 그니까 3,40대는 좋아하고 1,20대는 어려워하지 |

| 난 하이디 윙클러랑 춤출 수 있었어. 맞아. 그렇지. |

| 저번에하이디님사담계에올렸던앨범이순정화보집이구먼,,이뿌다,, |

| '비밀'
■시즌1, 하이디 |

| 너 지금 6학년때로 돌아갔으면 싶지? 난 하이디 윙클러랑 춤출 수 있었어. |

| dkzap95 다들 보고싶을거라구요 아이도루하이디이!!!! 안녕 해준다고 다들 좋아할거라규요!!그럼..그럼 오늘은 늦었으니 담에 링크걸어쥬시기!! |

| dkzap95 안대애ㅐ 올려주세요 하이디옾레!!! 버리지말아요!!! |

| IRA_Le_Blanc: ksyksy234_S 님이 노스라고 하니까 존ㄴ나웃김ㅌㅌㅌㅌㅌㅌ하이디가 뛰어놀던 알프스산 뒷쪽에 사는 별볼ㄹ일 없는 엑스트라 이름같아… |

| ksyksy234_S 님이 노스라고 하니까 존ㄴ나웃김ㅌㅌㅌㅌㅌㅌ하이디가 뛰어놀던 알프스산 뒷쪽에 사는 별볼ㄹ일 없는 엑스트라 이름같아짐 |

| 초딩때 애니멀커뮤니케이터 되고싶어서 막 찾아보는데 책도있는데 거기에 동물농장에 나왔던 하이디 언냐의 스승님 책에 사실 그거 다 텔레파시라고 텔레파시 비법이 적혀있찌,, |
![[유성우/알6] 선입금 중인 난까
@sonankka sonankk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597797313523713/23I7ezTB_normal.jpg)
| 아 맞아 어제는 친구가 야다랑 하이디-진이 몰라서 당황했다... 왜 모르지...?!?!? |

| d750_120300 동물농장볼때마다 감탄한 갓하이디님....근데 저런사람들이 한국에도 꽤 있다해서 더 신기한 |

| 작년 마지막날에 명동 하이디라오에서 훠궈!!양고기❤️마라&산초❤️😇👍👍👍👍👍오장육부가 뻥 뚫리는 시원함이었다!!!취두부 소스도 존맛!!이케부쿠로에 하이디라오 있다는데 담에 가봐야지~~ |

| 이러다가 하이디-린-성자놈 드러그맨들 되는거 아니겠죠 아무말 |

| dyospe 우리 하이디는..건강하게 자라는 걸로.. 눈물그렁그렁 |

| heidi_wt 네..!!! !! 몸건강 챙기시면서..!! !!! !! 감사합니다 하이디님 ㅁ 그 그리구 괜찮으시면 디엠 확인 해주시면 감사합ㄴ다 .......... 굽신ㄴ굽신 |

| heidi_wt damoong2D 괜찮은데요 보스는 제캬릭터로 부탁드립니다 둘의 손에 죽고싶다 하이디님:? |

| heidi_wt damoong2D ㅌㅌㅌㅌ하이디님의 에오르제아 원한이 커지고있닼ㅌ |

| heidi_wt cocashy 머어~! 하이디님의 줍님은 떠났어요! 에오르제아로! |

| 진이의 하이디. 사간이 많이 흘렀는데. 아직도 이쁘네^^. 지금 슈가맨 재방 보는중 |

| cheonhyang486 하이디....... 20대 초반 트치니들도 모른다더라..... 지금도 완전 놀방 가면 개 쩌는 노래인데 |

| WitH28_ 응응 본방은 늘 못보고 재방 보는뎁 추억돋아 하이디도 글콬 |
![[152일❤] Yuria
@Youimig Youimi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717392472047616/SnfhGg0W_normal.jpg)
| 알프스 소녀 하이디같애! |

| 하이디가 저렇게 변했구나.
초딩때 얼굴이 아직 조금 살아있구나 |

| 하이디 아주머니에 관련된건 다 울어 진짜 나 산전수전공중전겪은사람이라 울거싶어도 못울때많은데 안그래도 동물일은 0.000001이라도 우는데 하이디아주머니진짜오열시키기대회0등인거수 |

| stranger_39 하이디라오 가보고싶은데 아직도 못가본...8ㅅ8 |

| jjonini4 웅!! 근데 난 이미 마라탕의 맛에 중독 되었어! 하이디라오가 아니면 만족하지 못 하는 몸이 되었어! mm 흑흑 |

| dearmyalisa 하이디님 아이고 괜찮습니다 다른 분들이 많이 아세욬 |

| 90_xiu_0326 백현-메이블라썸 프롬더문 러브빔
종대- 김오빠 위드첸 저스트첸
찬열- 스액베 릿 올베럭 럭키 버블리체리 프레시오소 해열제 노란달
경수- 사보르디오 하이디
종인- 미데 모픽 카이리즘 글램슬램
세훈- 이리디센트보이 |

| adorable_JD 아뇨 축적된 지방이 많아서 굶어도 머... ㅅ 저도 하이디라오는 조와해요 조금만 더 저렴했우면 조ㅗ겠요 |

| playwithchen 진짜 중국 음식 한개도 안맞아여 우리나라에서 먹는 중국음식 ㅣ최고인듯 헷 근데 하이디라오는 좋아해여 완전 거기는 취저 굶지마세요 찡님도 마름미녀감이네 아주아주 |
![카시오페아 에버그린 [G7]
@Cassiopeia_HWS Cassiopeia_HW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063775691948033/IsZ-uNxt_normal.png)
| 하이디쌤한테...혼나겠지..... |

| baekhyn506 어 하이디 파시던분이시내오 말편하게해요😃 |

| 첸: 갑자기 나눗셈이 좀 헷갈리네..
하이디 :음.. 첸이 과자를 9개 사서 3개씩 포장하면 선물이 몇개지?
첸 : 선물? 누구한테?
하이디 : 어……. 나한테?
첸: 그럼 세개 말고 다 줘야지. |

| shinhwa_we vivid_ping 하이디라오 난징시루점 15년4월에 영업중이었대요 소근소근 |

| 하이디님이랑 곱창 먹으러 갈 곳 찾고, 대운동회 끝나고 곱창 먹으러 갈 곳 찾기. |

| hansehanse0513 하이디에서 일본앨범얼마주고샀었ㅈ쯰 |

| 하이디 광고 존예다... |

| hi_d_0112 하이디님 23일에 입금 후 택배가 안와서 지난 월요일 4일 메일로 문의드렸었는데요, 수기송장으로 화or수요일에 발송해주시기로 했는데 여전히 조회가 안됩니다. 확인부탁드려요. |

| 하이디 예능에서 보고싶다 역대 슈가맨중에 제일 재밌음 |

| HYUNEE980324 vivid_ping 끼어들어서 너무 말이 길어졌지만.. 하나만 더 말씀드리면 만약 하이디라오 가신다면.. 새우완자는 꼭 드세요!! 그리고 콴펀이라고 넓은 당면도 추천드립니다 |

| With_506: hi_d_0112 sarangdoong2_DO
사랑둥이님, 하이디님 신촌에서 예쁜 경수를 봤습니다 신촌에서 발견하고 총총총 달려가서 찍었답니다! 예쁜 광고 감사해요🙏 |

| HYUNEE980324 shinhwa_we 하이디라오 난징동루에 있지않나요?!검색하다 본것같은데!!!😃 |

| vivid_ping HYUNEE980324 끼어들어서 죄송합니다... 훠궈는 하이디라오를 추천드립니다... 향신료 냄새가 아예 안나진 않지만.. 여기가 제가 중국가면 항상 가는 훠궈체인점입니다!! 명동에도 진출한 음식점이에요 |

| chen_chuS2 엌 전문가는 아니에요 걍 첨 먹었을 때는 소스가 그냥 나왔는데 존재감x 하이디라오 첨 갔을 때 만들어 먹으라고 해섴당황해가지곸 근데 오늘 온 여기도 중국분들이 하는 곳인데 또 소스 직접만들라고해서 |

| 하이디라오 고고 |

| 동네 마트에서 키나코모찌 팔길래 사옴 전에 하이디님이 사주셔서 먹었는데 맛있었었다 여전히 존맛 |

| heath629_n 도련님 손 맞잡고 하이디 탭댄스짤 |

| 하이디님은 청초한 미인 일 거 같았는데, 뵙는데, 미인..역시 미인... 끄덕 |

| hi_d_0112 하이디님 경수광고보려고 홍대아트점 탐탐 왔는데 광고가 안나오네요 혹시 변동있었나요..? |

| 신체
1위 테렌스,디트,이프,데릭
2위 카일,아킬리즈
3위 에브 테라 하이디
헬렌 |

| 능력
1위 테라,데릭,이프,테렌스
2위 디트,카일,아킬리즈
3위 에브
하이디,헬렌 자캐들의_전투력_순위를_매겨본다 |

| 엑소 디오 경수 세트 팔아요
미니노트, 럽미라잇포스트카드 엽서만 A와B, 으르렁 sd카드
일괄 6000원
구매시 덤으로 경수 하이디부채 & 경수 스티커 드려요
우편 1000
등기 2500
경수 디오 굿즈 |

| heidi_wt 헉 하이디님이 쓰시고싶은걸로... 죤 |

| Hasblue_0506 진짜 저기는 다 예쁨... 됴블라썸은 진짜 애기애기하게 나와서 진짜 너무 좋고 하이디는 가끔씩 진짜 내 취저하는 사진...👍 포디오는 걍 👍👍👍 분위기 대박 볼뉴는 말할것도 없고 사보르 어 디오도 취저 👍👍 |

| Hasblue_0506 됴블라썸 , 하이디 , 볼뉴 , 포됴 , 사보르 어 디오 |

| syaki_WT 하이디님까지! 4개지만 뭐 어떻게든 할수있겠져. 미래의 나 화이팅.... |

| sunny98480921: hi_d_0112 하이디님!! 드디어왔어요 제가 실수했는데도 이해해주셔서 감사해요♡ 기다린만큼 이쁘게키울게요! 흰뚜도 너무 이쁘지만 달력이랑 사진 스티커들도 정말 예뻐요큽.. 이쁘게사용할게요! htt… |

| heidi_wt 앗 하이디님 헤헤 잘지내셨어요 꼬옥 |

| heidi_wt 아아아앗 하이디님!! 감사합니다ㅏㅏㅏㅏㅏㅏㅏ 와락 코타츠 메모 끄덕 |

| 하이디님꺼는 늦어서 레님꺼 보자마자 말씀드렸는데 내가 넘 변태같앗다. 코쓱 |

| heidi_wt 아이고 하이디님 rz |

| heidi_wt 앜소재로 하이디님의 최애커플 난독러1 |

| hi_d_0112 하이디님!! 드디어왔어요 제가 실수했는데도 이해해주셔서 감사해요♡ 기다린만큼 이쁘게키울게요! 흰뚜도 너무 이쁘지만 달력이랑 사진 스티커들도 정말 예뻐요큽.. 이쁘게사용할게요! |

| cheererr
ㄱ
ㄱ
ㄱ으어에엥하이디꺼져 알카는 내꺼ㅑ!!!!!! 알카납치범 |

| 알프스산에서 하이디처럼 살고싶다... 조용히 사람도 거의 없고 풀소리 물소리 새소리 바람소리 풀벌레 소리만 들리는 곳에서... 현실:고산병 |

| HYOOL__ ㅌㅌ그리고 하이디는.. 앤시어의ㅣ끝없는 애정행각세례를 받게될것.... |

| hi_d_0112 sarangdoong2_DO
사랑둥이님, 하이디님 신촌에서 예쁜 경수를 봤습니다 신촌에서 발견하고 총총총 달려가서 찍었답니다! 예쁜 광고 감사해요🙏 |

| heidi_wt 제가 당장 회사를 때려치겠습니ㅏ!!!!! 흑흑....저희 멀지만 안흔 그러리라면, ㅈ녁에라두!! 하이디님:안가요 |

| heidi_wt 음 역시 저의 하이디님... 멋대로 키잡 최고죠 으음 으음음 |

| heidi_wt 그쳐!! 곱창 진짜 ㅁ사있어요완전 존ㅁ사인데왜흐긓ㄱ...하이디님이랑 이야기하고, 곱창 먹고 자랑할 거십니다 |

| HYOOL__ ㅌ그쵸..앤시어...성질도 ㄷ인성도 더러워서...반칙이조.... 코쓱
ㅌㅌ하이디 왠지... 애인이나 연인 이런거 기타로 얘기하려다 제..제..제..!! 이러고 말ㄹ못할것같은 |

| heidi_wt >_< 꺄아 하이디님이랑 곱창!! 대창! 양! 오예 ㅓ덩시루덩실 |

| heidi_wt 아아...그렇구나 바보 흑...하이디님이랑 언제먹지..??? 달력을본다 저 2월달에 한번 올라갈거같기두한대 0...! 어떠세요? |

| 슈가맨 하이디 나왔었네 |

| spot_pm ㅊ ㅌ ㅌ ㅊ허윽ㄱ 앤시어가 존재자체로 넘ㅁ반칙인 훌ㄹ적 근대 하이디가 앤시어더러 남친이라고 하는ㄷ게 넘 안어율려서 캐붕인가,,? 싶엇는대 졸려서 그냥 해버렷ㅅ어요,,, 머라부르지ㅣ,, 여,,연인? |

| 꽃다랑 옥언니 보려고 슈가맨 재방 틀었는뎈 하이디가 너무 웃곀 이런 사연 많은 분 |

| HYOOL__
ㄴㅌㅌㅌㅌ아멈ㅁ머에여 이케귀여운 하이디 반칙아닌가요 |

| heidi_wt 앗 안그래도 이 이벤트보고 하이디님 먼저 생각난것 스나이퍼 이벤트인가봐요 |

| 하이디캘린더 판매합니다 흰뚜제외고 케이스 제외라서 싸게팔거에요 멘션이나 디엠주세요 |

| miss_happytime +칵테일, 하이디 |

| 상대편 슈가맨으로 나온 하이디는 자기 노래 '진이'를 자기 리메이크해서 부르고 다니는... |

| dearmyalisa 손이뿌서질거가튼뎅 하이디 강해요? |

| ss12p12: hi_d_0112 하이디님♡♡ 드디어 흰뚜와 시즌 그리팅을 받았습니다 전전긍긍했는데 제 생일에 맞춰 오려고 그랬나봐요♡ 거기에 오늘 경수 생일광고도 보고...감사합니다♡^♡ |

| DOandKAI 경수는 하이디, 슈아브, 디오블라썸 있구용 백현이는 날씨맑음, 씨더라잇, 페인트브러쉬 이 정도 있습니다 'ㅅ' |

| 하이디님은 츤데레 알트쨩은 메가데레 쑻 |

| soy_lmn dearmyalisa 하이디가 변했어요.. |

| dearmyalisa mumm_rabc 역시 필수요소 츤데레 하이디님 ㅅ |

| 하이디: 얼마전에 고양이랑 노는 꿈을 꿨는데 어제 그 고양이가 나와서 "첫회는 무료 서비스였는디 다음부턴 수명을 3개월치씩 받을끼다!"하고 유창한 사투리를 썼어. 고향이 어디일까?
첸: 문제는 그게 아닌 것 같은데.... |

| 하이디 하니 생각났는데 하이디 팔 한 짝을 파이에게 선물했던 적이 있는데 |

| 이게 모람 하이디는! 알버피네 덕분에 목수믈 부지하고 있어1!! 쩌렁 결혼해줄 맥밀란 딸 미셸 구함 의미불명 |

| for_jjong_0408: 하이디 남캐ㅕ\면 이름 바이디인가요 빨리 급함 |

| 하이디 남캐ㅕ\면 이름 바이디인가요 빨리 급함 |

| HYOOL__: 헐 하이디 남캐임<급기야 |

| 헐 하이디 남캐임<급기야 |

| heidi_wt 하이디님 흐흑 더 풀고싶았는데 오늘은 영 몸상태도 꽝인거같아서... 죄송해요 하이디님 푹쉬시고 같이 썰 풀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디페/D17]카야/カヤ
@kaya8812 kaya881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396273811865600/o8Kuhcw2_normal.jpg)
| Ray_Adel: 그러고보니 아델하이드 저 필에서 오로치 힘 쓰는거 아니냐구 하면서 로즈랑 하이디 둘 다 적안인것도 뭔가 있지않느냔 소리나왔었는데 킄... 안풀어..떡밥.. 슨크...킄.. |

| 그러고보니 아델하이드 저 필에서 오로치 힘 쓰는거 아니냐구 하면서 로즈랑 하이디 둘 다 적안인것도 뭔가 있지않느냔 소리나왔었는데 킄... 안풀어..떡밥.. 슨크...킄.. |

| heidi_wt ㄱㅌㄱㄷㄱㄱㄷㄱㄱㄱㄱㄷㄷ 이런 하이디님이 좋아요.... ㅌㄱㄱㄱㅌㄱㄱㄱ 맞아요!!! 그러니까 아파서 생리적으로 나오는 울음이라던지 분해서 우는 나라사카 보고싶네요 !! 나라사카:? |

| dearmyalisa 하이디님 스카이프 너무 조용해욧 슬퍼 |

| heidi_wt 마자요마자요 오히려 이런걸 이겨내고 ??? 더 각별해지는 그런... 흐흑 너무 좋습니다..ㅁ 하이디님과 썰을 풀며 오늘도 토마나라력을 채우고.. |

| sommjk 허억 아름다운 여신 하이디아가씨 오너분이시구나 !안녕하세요 엠큐님!저도 잘부탁드랴요~ |

| hi_d_0112 하이디님♡♡ 드디어 흰뚜와 시즌 그리팅을 받았습니다 전전긍긍했는데 제 생일에 맞춰 오려고 그랬나봐요♡ 거기에 오늘 경수 생일광고도 보고...감사합니다♡^♡ |

| koorixxx pppxxx_ 샤오롱바오 훠궈 하이디라오 |

| heidirect 하이디님을 보며 저도 자체적으로 뭘 좀 만들어볼까 고민되네옄 |

| heidirect 저런..... 안지워지면 하이디님 내일 출근 어떡해욬 |

| heidi_wt 흐흑 그러면 좋은데 아마 답을 얻기까진 계속 꽁기할거같아서.. T▼T 답을 얻는게 힘드니까 그냥 자꾸 넘기도록 해야겠어요 항상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이디님 _.. |

| 식바언니 입금폼브레이커야저번에 하이디 앨범공구때도 안적더닠근데웃긴건 본인보다 트친들이 먼저찾아쥼ㅌㅌㅌㅌ |

| 포청천 젊은 시절 이야기인가본데 이 사진 의상이 알프스 소녀 하이디 같고 뭔가 오빠 그 롱스커트 어디서 샀어? |

| Hide_C_moe 몇명없었지...그것마저 다 차였고...
불쌍한 하이디.. 절레절레 |

| 애기 생일날 하이디라오나 가야디 |

| Rhan_k 단발에 머리 빵실한 여자아이는 사랑... 그래서 하이디도 좋아함.. |

| Hide_C_moe ...그렇게 많은 여자애들한테 치근덕 거렸으면서 아무런 결실도 못맺은 불쌍한 하이디 가엽은 하이디 동정하는듯 어깨를 가볍게 토닥인다. |

| 송지은 레이나 김예원 하이디 |

| dearmyalisa 그리기 쉬운 거 없나요 하이디님 |

| Secretimehs: SONAMOO_HighD 12월 소나무 데이 구나 하이디 생일 축하행>_< 해피하이디벌쓰데이 소나무 하이디 노래 부르느라 고생이많다*_* 목관리 잘하구 생일빵을 기대해 *_* https://t.co… |

| hi_d_0112 ㄷㅖ동해오..놀래킬 마음은 아니엇는데 8 ㅅ8 껄껄 보자마자 하이디님이 생각나서 저도모르게 조은 하루되새오 💪🏻 |

| heidi_wt :3 그....그런가!!! 하이디님께 더이상 고민이 생기시면 안ㄷ되는뎅 ...:3!!! |

| 하이디라오에서 탕 4개짜리 시키면 탕값 4개 받나요? MARSH920921 |

| 하이디라오 검색하는데 남대문 하이디라오라고 뜨길래
헐 남대문에도 생겼어? 하고 봤더니 명동점이네... |

| real__Blue 하이디라오 |

| Happy7_ 하이디까지 나와서 완전 신남 복 많이 받옹 |

| ghf4452: hi_d_0112 하이디님!! 드디어 달력재고판매 주문한게 도착했어요!!생각보다 특전이 많아서 놀랐어요 역시 사길잘했다는 생각이드네요 1년동안 예쁘게 잘 쓰겠습니다!! |

| hi_d_0112 하이디님!! 드디어 달력재고판매 주문한게 도착했어요!!생각보다 특전이 많아서 놀랐어요 역시 사길잘했다는 생각이드네요 1년동안 예쁘게 잘 쓰겠습니다!! |

| 슈가맨.. 하이디도 진이도 처음 들어본다면😂😂 야다는 노래까지 아는데 .. |

| soy_lmn 하이디님 디티샬럿디티루시디티미아햇답니다 |

| 슈가맨 하이디 댄서로 나온 4명 중에 맨앞 사람 거리의시인들 노현태네. 거리의 시인들도 한번 나와줘야지~ 그리고 김다현 유명 뮤지컬 배우됐는데 뭐하고 지냈냐니 좀 그렇더라. 불명에도 나오고 했었는데 |

| 슈가맨은 하이디하고 야다였구먼 |

| zkiiiwiiiz 하이디랑 야다 나왔다고 하더라구영 |

| 점심은 하이디라오지~ |

| vnfmsgksmf18: hi_d_0112 하이디님! 공식시즌그리팅빼고는 처음사보는 시즌그리팅이었는데 와.. 진짜 ♡흰뚜아가들♡은 물론이고.. 사진한장한장에 감탄을 금치못하겠네요 오열 정말 소중히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 |

| heidi_wt 으윽 감사합니다 하이디님 |

| heidi_wt 하이디님에게 막 부담드리고 그러는거 아닌지 조금 걱정이.. 하지만 정말감샇ㅂ니다 최고에요 힝을르ㅏ윽아앆 재활훈련이라구 하셨지만 하이디님의 토마와 나라사카가 귀엽고 사랑스러운건 변하지않는다구 생각합니다 그윽극 그러니 걱정마시구..!! |

| heidi_wt 하이디님이 써주시는 토마의 시선이 너무 좋아요 저까지 설레버리는 다정한 눈... 오열 토마 팔이 너무 뜨겁게 느껴졌다는거 좋아서 거기만 계속 읽었네요 뜨거운눈물 으엉엉 토마랑 사귀고 나면서 먼저 반응을 하고 이유를 모르는 나라사카 |

| hi_d_0112 하이디님! 공식시즌그리팅빼고는 처음사보는 시즌그리팅이었는데 와.. 진짜 ♡흰뚜아가들♡은 물론이고.. 사진한장한장에 감탄을 금치못하겠네요 오열 정말 소중히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heidi_wt 헉.....하이디님헉 |

| dearmyalisa v_louicy 하이디님에게 금전의 단위는 쿠지인듯 하다 앞으로 6000원을 1쿠지라고 부르자... |

| dearmyalisa v_louicy 하이디님 죽으면 포켓몬이 모두 동생 손에 넘어가서 중고나라에 팔릴지도 몰라요 그리고 비스트 덕질 자금이 되겠지 |

| dearmyalisa 하이디 성실해! 미리준비해! |

| dearmyalisa 아악 30일… 30일되면 바로 뛰쳐나가야지… 하이디님의 쿠지 정보력 대단해요 0 |

| dearmyalisa 아침부터 개보러가는 하이디 |

| soy_lmn 하이디귀여웡 >< |

| 하이디님 병아리콩같다는게 넘나 기여운것 까와잉 |

| <첫인상 -> 현인상>
멈상: 이상한 사람 -> 생각보다 괜찮은 이상한 사람
바알트: 착실한 자취생-> ㅅ *
하이디님: 똑순이 -> 병아리콩 '♡'
보우님: 여고생 - > 꼐이
빅스톤: 덤 앤더머 -> 빠삐용맨 |

| 어제 슈가맨에 하이디랑 야다가 나왔섰네.둘다 노래방 가면 꼭 부르던 노래인데..특히 야다 노래는 명곡 아닌게 없지..남자가 부르기엔 고음인게 흠이지만.. |

| 아제 슈가맨에 야다랑 하이디 나왔는데 이렇게 반가울수가 없다 !!!!너무좋다 진짜 |

| '슈가맨' 하이디 "방송 활동 그만둔 이유? 낮아진 자존감과 성대결절 때문" |

| Ray_Adel: 하이디 첫인상이랑 지금 |

| 처음엔 다들 방관자야. 그 후에 나서지 않은 사람과 나서는 사람으로 구분 돼. 네 눈을 찌른 그 무모함으로 좀 나서보고 안되면 다시 눈 찌르던가.
■시즌1, 하이디 |

| heidi_wt 헉 하이디님 잘자요♡♡♡♡후훗 단호하지 않아!!!ㄱㄱ잘자요♡♡♡ |

| 하이디 / 남 / 23 / 171cm
터키쉬 앙고라 / 옥시페탈룸 화이트 |

| baekhyn506 혹시 하이디님 시즌그리팅 판매하세요? |

| _Elastine 오 나이제 그럼다구별가능할듯 위부터
디애나뉴썬하이디 |

| 아까 하이디님과 썰 풀면서 나왔던거..!! u▼u heidi_wt |

| 하이디: 인도인은 오른쪽 손으로 밥을 먹는대.
첸: 뭐? 입이 아니라? |

| 메드가 부모님한테 학대당하며 자랐는데 하이디가 태어났고 부모님의 학대에서 하이디 만큼은 어떻게든 보호하려고 노력했어요 '~' 그러다 하이디의 능력이 각성하고 메드는 하이디가 능력으로 사고칠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에 부모님을 탕탕 해버립니다 |

| 오늘 슈가맨은 짱~!! 슈가맨 하이디 야다 |

| TNZ_MJ 하이디한테만 안전한 은신처에요.< |

| TNZ_Haide 헉ㄱ 그정돈가요... 그럼 메드씨의 그림자 안은 하이디만 안전한...아ㅏ아ㅏ 좋다ㅏ..... |

| TNZ_MJ 비설 하나 풀자면 하이디가 정말 참을 수 없을 만큼 화났을 땐 메드 그림자 안에 들어가서 막 소리질러요<<< 그래서 메드 그림자 안은 하이디가 내지른 독으로 가득 차 있다는 그런... 하이디 외의 다른 사람이 들어가면 죽습니다 위험해 |
![[대운동회/N10] Ruin
@KIMU_Rung KIMU_Run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1103370384465920/2hJNnLFv_normal.png)
| heidi_wt 하이디님 이런과정은 외쿡에서 보내셨으니! 아니 심지어 여즉 외우고 있어도 이게 대체 어디에 쓰이는지 일그람도 모르는 이런 부분에서 정말 대한민국 주입식 교육의 쓸모없음을 다시금 되새기게 하는 |

| TNZ_MJ 그건... 해피엔딩을 만들고 싶은 제 몸부림이었습니다........ 하이디 죽는거랑은 별개로 쟤 죽으면 몰살각 서니까 내 동생 죽이지 말라고!!!!!! |

| TNZ_Haide 처음에 화낼때 아 정말ㄹ 캐이입 잘하신다ㅏ... 고 생각... 생각해보니 메드적고 하이디 적고 알림보고... 힘드셔ㅛ겠다... |

| hadao__o 하이디 |

| TNZ_MJ 메드가 현실에 없는 좋은 오빠인건 맞는데 얘도 하이디 외의 다른 사람들한텐 슬애기에요 핵막말 |

| ksksdodo: 하이디 시즌그리팅 구해요..😭 |

| 이 자리를 빌어 메드 대리인장을 맡아주신 이렌 오너님과 하이디 반신+인장을 그려주신 저한테 대리인장 상습 갈취 당하는 요구르트 오너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덕분에 생각치도 못한 캐숨 효과가 있었네요! .< |

| ksksdodo 구한다 시즌그리팅 하이디... 흰뚜 없어두 돼여... |

| hi_d_0112: hi_d_0112
내일 나눔 물품은 하이디 랜덤굿즈입니다!포카 엽서 전차스 포스터 부채 등
종류가 다양해욥😘
인증은 야광봉!!! 에리디봉 포함
티켓은 따로 없으셔두 됩니다😚
시즌그리팅 하이패스티켓 사용가능!!🎉
장소시… |

| 말이 5겹이지 서로 5번 이상 치였잖아 이 선관만 짜면 무조건 커플되는 겹사돈 앤오님아 하이디오너 |

| Crystal_1128 저도 맞팔했어요!! 안그래도 하이디님께 계정 여쭤보려고 했는데 이렇게 벌써 앞으로도 자주 봬요😘😘 |

| Behemoth2358 아뇨. 지니요. 하이디의 지니. |

| 하이디가 백막으로 선정된 이유는 별거 없고요 셀레네 톰슨 박사님이 제 아내님이라 그래요 앤캐 세젤예 야광봉 |

| 흠........ 하이디 누님의 <진이>는 아무리 편곡을 베려놔도 듣기 좋구나...... |

| Freeblue7 진이가 하이디의 그 진이? |

| 그래- 이런 것도 있다. 슈가맨 하이디 진이 |

| TNZ_MJ TNZ_Haide 헉 하이디 팬클럽 회장님이다 야광봉 |

| 메드는 암살자, 하이디는 스나이퍼로 전문직 킬러 남매입니다 돈만 쥐어주면 머리에 총알 박아주는 슬애기 남매에요 죠나 |

| TNZ_sangyun TNZ_Haide 그러게여 저 하이디 팬클럽 만들건ㄷ데 |

| TNZ_Haide 님이 뭔데 하이디를 까! |

| 많은 분들이 하이디 멘탈 걱정해 주셨는데 얘 인성 슬애기라 괜찮아요 사실 사람 죽이는거 정도 아무렇지도 않아 하는 애에요 개막말 |

| 슈가맽 30대 이상 야다 절대적 우세 20대 10대 하이디 우세 본다 |

| 둥글님은 하이디 짱 좋아한다 |

| heidi_wt 흑흑...하이디따따님 힘내세요...안 써질 때는 쉬는 게 최고래요..!!코쓱...전 이미 예전에 몇 번 썰 푼 거 같아서 괜찮을 거 같아요... 외면 |

| syan_ripi ㅌ어디서주웠느지 기억이 가물가물한....그보다 하이디쪽이 넘나 샨님이 겹쳐보여효.... |

| 하~ 야다의 "이미 슬픈 사랑"을 빅마마가 부르고;;;;;;
하이디의 "진이"를 옥주현이 부른거야??????
원곡도 대박이고, 다시 부른 가수도 대박이다;;;; |

| nadaeyup 아, 저의 지역주민님은 야다의 김다현씨에요. 하이디님은 저도 오늘 처음 얼굴 뵈요. |

| hi_d_talk 잌 그래도 제 맘속 하이디는 하이디님 밖에 업어오,,,😶 길가다가 하이디라는 글자가 보이면 하이디님이 제일 먼저 생각나요.. |

| heidi_wt 무슨 소리져?? 하이디따따님이 개떡같은 글이면, 제껀 태우지도 못하는 먼지입니다...절레절레...이제 저는 하이디따따님 연성 기다릴래요... 하이디님:?? |

| a_frozen_second 하이디 누님이 포항에 사신다고 들었는데... 맞나요? |

| heidi_wt 코쓱....하이디님 토마나라가 최고니까요 ㅅ// 전 보고 싶습니다. 하이디님 토마나라...전 이제 쉬어도 될 거 같아요! |
![커미션 받는 디캎 [메인트참조]
@Run_Carp_Run Run_Carp_Ru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053693851389952/LA8f5O9e_normal.jpg)
| 하이디라오 새우완자 |

| 헉!!!!!! 오늘 '진이' 들으면서 슈가맨에...... 하이디누님도 한번 나오면 좋겠다~~ 했는데..... 오늘 나오셨네;;;;;
몬가 통하네!!!!!!!!! |

| heidi_wt 허억....둘이 천천히 친해지면, 이차이차 뭐라도 하겠죠!! 0 저 이제 토마나라는 하이디님 연성보면서 살 수 있을 거 같아요.... |

| hi_d_talk 하이디님,, 죄송해오,,, 너무 신기해서,,,,, |

| 뭐? 하이디에 야다? |

| 슈가맨 대박이다!야다!하이디랑 야다라니!당시에 야다 팬클럽 명칭이ADAY 였는데 이게 야다 이름을 멤버들이 거꾸로 써서 어데이라고 이름 지어준거였는데!!천리안 하던 시절에 야다 팬클럽 가입되어 있던거 기억난다!!김다현은 뮤지컬배우 아닌가 불후도 나오고 |

| 슈가맨 하이디"진이" & 야다"이미슬픈사랑" |

| nanaseDipzarama 울고싶을때 검색해보는거.. 동물농장 하이디 치고 나오는거봄 언제 두시간동안 그거 보고잤다가 아침에 눈 못뜸 |

| 오늘 슈가맨은 정말 슈가맨답네
하이디에 야다라니.. 한 때 노래방에서 빠지지 않던 노래들. |
![[백총/56] 배키맘 하에리
@my_alps my_alp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1371516014034945/D0p7ZGEj_normal.jpg)
| 내가 뭘 잘못했냐 つㅅ 새로운 머글킹 하이디 |

| TNZ_Haide ....메드 씨 다운건가... 맞아, 하이디씨. 돌아가면 그것도 해봐, 그... 등산가서, 꼭대기에서 소리 지르는 거. 동물들에게는 별로 안좋다고 하지만... 일생에 처음이잖아? |

| 하이디도 나오고 야다도 나오고 좋아 쥬금 |

| bam_mrmm4629 저거 하이디 아니에요???뭔데 저런 짤이있엌하이디 클라라에게 뭔짓하는거니!!! |

| 우린 삼촌이 조카들 대학 들어가고 그러면 기념이라고 되게 크게 쏘는 편이라 ex 선각님 차 하이디님이랑 그거 이야기 하는데 하이디님이 남의집 반려견 생활 잘할 자신 있다고 입양ㅌ 개웃겼음 |

| 하이디 입담 |

| 우울해서 슈가맨 봐도 안 즐거워.. 근데 멘트를 보니 하이디 역대급 슈가맨 될 것 같다 슈가맨 자발제보부터 셀프 리메이크까지 재밌는 에피소드가 많다 |

| TNZ_Haide ...좋아. 하이디, 이 기쁜 소식을 나말고 알려야 할 사람이 있지 않아? |

| 곤룡포 하이디 재밌네 |

| 슈가맨에 "진이"를 부른 하이디가 나왔다. 노래방에 가면 꼭 불렀던 노래인데
난 처음으로 맞췄음!!!!!! |

| 하이디 겁나 매력있네 |

| 슈가맨에 하이디 나온다 |

| heidi_wt 하이디님..코넨네.... |

| 하이디 지니 노래방에서 마니 불렀지~ |

| kagomoon 진이가 부릅니다 하이디 |

| hadara999 하이디의 진이 진이의 하이디 |

| suksuk_torinhi 하이디가 이덕진 짱팬. 그 진이가 이덕진이었음. |

| TNZ_Haide 눈 부었어요. 서서히 웃는다 하이디씨는 상상 그대로의 목소리네요. |

| 헐...하이디 마흔 셋이야? |

| 슈가맨 하이디 '진이'
너무 듣고팠는데 이게 얼마만에 듣는 노래인지♡ |

| 내가 하이디를 본적이 있나??? 노래는 짱인뎅 |

| 헉
하이디 - 진이 노래 모르시는 분 많아요???
10대는 거의 모르나봐.... |

| sopunggab 노농 하이디에 진이 !! 지니인줄 알았는데 진이였다니 배신감 |

| 아 물론 가수가 하이디입니다 |

| 세상에 슈가맨에 하이디에 진이라니 ㄷㄷ |

| Y0Z081 근데 원곡이 추억송이네하이디 진이 |

| 하이디첨봄 |

| 하이딬 울 엄마 애창곡임 |

| 아 맞다 하이디 |

| 하이디 지니 |

| 지니---- 하이디.. 하이디가 부른 지니인가 지니가 부른 하이디인가......얼굴 처음 보겠다. |

| 하이디 진이아님? |

| 하이디 나오나 |

| heidirect 이게모에욬 아 근데 진짜 재밌었어요... 하이디님 먼저 하시면 저도 할게요 ㅈㄴ |

| 권쌤앜 오늘 하이디 나온닼 |

| 진이 부른 하이디 |

| 하이디 진이? |

| 하이디네! 슈가맨 |

| 맞네 하이디 진이~~ |

| _adultkid 하이디 클룸 |

| 하이디 나오나요? |

| 진이 아니니! 하이디! |

| TNZ_Haide 좋아. 하이디, 난 민지라고 해요. 망설이다, 살짝 토닥여봐. 얼마 남지 않았지만, 앞으로도 잘 부탁해? |

| 하이디 아니냐 |

| TNZ_MJ 하... 이ㄷ, 히끅 프레이... 하이디 프레이. |

| heidi_wt ㅈ..좋아!! 이대로 하이디님이 생각해주실 테니...해주시겠지...? ㄱ역너 |

| heidi_wt 하이디님 주신 과자 볼 때마다, 토마나라가 생각나서!! 마치 매직같은! 그래서 아까부터 꽃집이 계속... 끄덕 |

| 하이디님이 주신 간식 먹으면서 토마나라 생각하자. |

| 와. 하이디님 광고 대박이다 진짜.... |

| 하이디님 달력에 그리됴님 쯔티코..🙆 이게 바로 금상첨화❤ |

| heidi_wt 와와 하이디님이 제 그림 의도를 넘 정확히 맞추셔서 매우 기쁜 것입니다아아 헤헤 감사합니다. 예지를 하면 할수록 선택되지 못한 분기의 미래에 대한 자기 방어의 가면도 한겹한겹 덧씌워질 거 같아요. |

| heidi_wt 짠짠!!!! 쨘!!!!!!!!! 늦음 이제 안울어여 0!? 그쳤다니 다행이에여!!!!!!하이디님같은 미인은 울면 더 이뻐보이기도 하지만.. 내일 눈부어서 안돼요 |

| kagura_skonbu Saint_Khou_RPA
BL : "아니. 하이디도 이런데서는 안 사니까. 응? 하이디가 아니라 예티겠지?"
BS : "그만 그만. 잡담 그만하고. 어이 너. 얼른 가져와봐." |

| Saint_Khou_RPA black_khou 멍한 표정으로 오두막을 바라본다 알프스 소녀 하이디.. |

| 하이디 시즌그리팅 구해요..😭 |

| heidi_wt 하이디님 회장 저 부회장으로 꼭 성사되어야하는 그런 ??? 토마나라 최고임다.. |

| heidi_wt 히히 하이디님 꼬옥 하이디님은 가끔 제 머릿속에 계신게 아닐까 싶을정도로 표현하고싶었던걸 다 찝어주셔서 놀라는것입니다 감사해요ㅁ나라사카 표정 변할때마다 토마 웃음참느라 혼났으면 좋겠구 |

| 하이디ㅣㅣㅣㅣ |

| Dr__min 아 나 그거 있음 하이디 시즌그리팅 인형 |

| 거기서 브라운 치즈 만드는 농가 ? 를 보고 괜히 하이디 생각났어 하이디 긴히지가 보고 싶슴다 |

| hi_d_0112 하이디님 달갸리 경수 짱이뻐요 |

| hi_d_talk 하이디님의 열일을 사랑합니다... |

| 하이디님은 웅냥냥을 뭔가 회피용으로 쓴다
멈: 하이디 주사위 먼저 파산이나 하고 말이야
하: 웅냥냥? ㅅ
이런식... |

| 빅구리랑 하이디님 시즌그리팅 언제오는거여😂
기다리다 목빠지겄다 |

| dearmyalisa 하이디~ 뿟뿌 >ㅅ< |

| heidi_wt 으리 하이디님 왜우러여 저랑도 짠해요 공기맥주 ? 짠짠 |

| heidi_wt 하이디님고맙습니다빨리 나아서 맛있는 거 막 먹고다닐거예요! |

| crcr_yyy 나두 하이디 너무 좋아..하이디 최고!!귀여움!사랑스러움!!! |

| heidi_wt 건배 0/ 하이디님 기운나라 0 쭉쭉 0/ |

| heidi_wt 저도 랜선건배하고싶은데 ...엄..!! 아! 자 하이디님은 맥주 저는 아이스티!!! 쨘!!하투하투 |

| heidi_wt 'ㅁ`?! 누가 하이디님 괴롭혔어요 나쁘다! 저도 마실래요 .. |

| heidi_wt 하이디님 왜 우셨어요... 꼬옥 부둥 와락 |
![[대운동회/N10] Ruin
@KIMU_Rung KIMU_Run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1103370384465920/2hJNnLFv_normal.png)
| heidi_wt 끄헝 하이디님 왜 우셔써여 우지마라 내 존잘님 저도 정신도 차리고 바람쐴겸 술이나 사러 나가야겠눈.. 휴.. |

| heidi_wt 하이디님 |

| Ophelia_MDW 아님 하이디네 망할 할배라든가. 동화책좀 읽어. 마법사 동화면 또 몰라도 머글 동화는 알 거 아냐. 소파에 거의 파묻히다시피 한 채로 잠자코 있다가 야. 그건 어떻게 하는 거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