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NL' 조성모 매실 결과에 유희열도 당황 "이런 적 처음" |

| ILCO_: 아놬 옥언니가 한 80키로 까진 안아서 들 수 있을 것 같다고 해서 제물로 유희열옹 당첨. 이 분 57~59키로 사이랍니다 세상에...아무튼 정말 가뿐하게 안아서 몇 바퀴 돌리심.. |

| deantheofficial 처음으로 한국가수에게 눈을 돌리게 해준게 딘이었고
딘 덕분에 오늘 처음으로 유희열의 스케치북 처음부터 끝까지 본방으로 봤어요 맨 뒤에 나올줄이야
그리고 3년만에 트위터도 딘때문에 다시 시작!😊 |

| Jagi_OW 네ㅔ가 기쁨을 느끼면 유희열~~~~~~`~ |

| deantheofficial 본방사수햇어여!!!!!!해피유희열 음원안나오나여오늘도 딘쨩은 넘나멋졋습니다....★ |

| 방금 스케치북에서 혈옹, 해피유희열 짤 버전별로 모은다곸 2013년부터 받았다며 정확히 기억을! 나도 첨 만들어 올린 건 2012 ver.이지만 2013 첫날 역으로 받아서. 안테나 사무실에 쟈그마한 액자 하나 해서 보내드려야겠.. |

| 오늘 유희열의 스케치북 넘 좋다. 터보 나오고 옥주현 나오고 옥주현이 유희열 들어올리고 딘이 작곡가 딘플루엔자란 것도 알았고 딘플루엔자 샤이니 키 닮았고 무대 잘 한다 터보콘인 줄 알았는데 핑클콘도 되고 딘이 마무리. 딘플루엔자 곡 좀 퍼뜨려줘 |

| deantheofficial 오빠 처음으로 방송나가는거여서 많이 떨렸을텐데 너무 멋있었고 뭔가 자랑스러웠어요 암낫쏘리랑 풀어 재밌있게 잘들었어요 그리거 해피유희열노래도 좋았어요앞으로도 승승장구하세요👏🏻💕 |

| 아무 말이 없어도
그냥 나를 이해해 준다는
표정을 지을 줄 아는 사람,
어쩌면 횡설수설 두서 없을 내 이야기를
들어 줄 수 있을 정도면 된다.
-유희열 삽화집 익숙한 그집앞中 |

| 음 그래 인스타에 권혁 검색하면 웬 얄상한 애가 자꾸 검색에 걸려서 짜증났는데 유희열에 나왔구나<< |

| Lolikanata 아 유희열 |

| 오늘 유스케 진짜 좋다 예전 노래들도 좋고.. 딘 라이브하는거 처음 보는데 정말 잘하네!!! 그리고 해피유희열 노래 만들어온 거 기여웡 노래도 죠음. 혈님 좋아하신당딘 말할때 보니까 마왕님 젊었을 때 약간 닮은듯.우와아 풀어 부른대! |

| 대박 유희열곡 만들어왔는데 뉴희려레 쓰께찌뽁 보다 10000000배좋음 |

| 해피유희열 작곡해왔어 심지어 좋다 |

| 옥주현이 유희열 안고 빙글빙글 돌렸..!! 난 굉장히 깊은 감명을 받았다. 엄마에게 " 깡마른 유희열이 될 수없다면 튼튼한 옥주현이라도 되어야하는 게 아닐까?"하고 진지하게 말하니 씰! 떼! 없는 소리 말고 잠이나 자라고 하신다. 아, 네.. |

| 지금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딘 나온다 헉헉 내사랑 딘님 헉헉 역시나 암낫쏘리는 진리다 아 목소리 개쩔어 진심 아 진심 뮤지션으로서 너무 좋아 웃는것도 귀여워 |

|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지금 하고 있는 딘이라는 애 졸라 쩌는데:0? |

| 옥주현 자세 완전 꼿꼿! 바르다. 옷도 이쁘고. 유희열은 수치스러웠겠고 핑클이나 터보나 따라 부를 수 있다니! |

| 빨리 유희열스케치북 보세요 마타하리 넘버 부름 |

| 아놬 옥언니가 한 80키로 까진 안아서 들 수 있을 것 같다고 해서 제물로 유희열옹 당첨. 이 분 57~59키로 사이랍니다 세상에...아무튼 정말 가뿐하게 안아서 몇 바퀴 돌리심.. |

| rien1635 최애 : 장르별로 최애인데
가수-미카
셰프-최현석셰프님
연극-휘쇼
배우- 베니
변태- 유희열
아저씨-다니엘 크레이그 |

| 나 방금... 뭘 본 거지... 티비에서 옥주현이 하얀 드레스 입고 하이힐 신고 나와서 유희열을 공주님 안기로 들고는 두 바퀴 돌았음! |

| 우으와아아ㅓ 오늘자 유희열의 스케치북 보세여 옥주현 공주님안기 겁나 멋있어여 |

| 방금 그림으로만보던여자가 남자를 공주님안기한거봤어 옥주현씨가 흰드레스입고 유희열안음 |

| ㅁㅊ유스케보는뎈 옥ㄱ주현씨가 유희열ㄹ을들었어가뿐하게!!!!!! |

| 헉 방금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있던 일 찍어놓을걸...트레하고싶다 |

| 옥유희열 공주님안깈 |

| 유희열님 들였엌 |

| 유스케보는데 유희열 57키로란다 살빼자 애들아 |

| 아 옥주현 머리가 유희열보다 큰가??? 헐... |

| 유희열의 스케치북 보는데 남자가 미련하게 공개 고백을 하고 말았다. 엉겹결에 여자가 꽃 받음 이제 저 아가씨 외박은 다 핸네.....;;; 이런 자충수를 두다니! |

| 유희열의 스케치북 고백 미쳤닼 |

| JHMS_twt 오 벌써 열네번째야 지금 유희열의 스케치북 보고있슴다 |

| '유희열의 스케치북' 좋다. 방송 오래오래 했으면 좋겠음. 오늘은 터보 노래 '좋아요' 누르고 싶어라. |

| B1A4_gongchan
찬이님
공카글 보고 감동 울컥
지금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터보가 나와서
터보 팬들이 얼마나 감격스러울까 생각하며
비원에이포를 20년 30년 50년 100년 팬할거야 하고 다짐하고 있었어요 |

| 유희열의 스케치북 언제 하느냐? 시작하면 말좀 해도. |

| jypnation 는 Jun2daKAY LOVE LETTER 홍보는 안하나요?
방송 유희열의 스케치북 etc 출연도
좀 하고 연예가중계 같은 프로그램
인터뷰 등등 홍보 좀 ....
준케이의 재능과 열정을 썩히는 어리석은 일이 아니기를 빌며. |

| 유희열의 스케치북 오랫만에 볼만한듯... 터보 |

| 꽃보다 청춘' 2차 티저 공개, 매의 눈 유희열 이번엔.. |

| 옥주현이 지난 화요일에는 슈가맨에 나오더니 오늘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나온다. 1월 22일과 23일에 콘서트가 있어서 그런 것 같다. 어째든 팬의 입장에서는 반가운 일이다. 22일의 콘서트가 기다려진다.^^ |

| ruto_0604
유희열말고 ㄷ하나더있었잖음^^^^ㅌㅌ수방알티왕님 |

| 근데 꽃시리즈는 걍 꽃할배 빼고는 유희열라인이 존잼이었음 |

| potluck_tw: 10주년콘서트_VOKAL 미리보기
오늘 밤 12시 20분,
유희열의 스케치북입니다.
핑클메들리
마타하리_예전의그소녀
왜이렇게_예쁜거죠 |

| HIjangnoin 노인님께서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뮤!! 해피유희열!!! |

| dmdkddmdkdzb: 2015년 한 해 동안 정말 고마웠어요! 진짜진짜 뜻깊은 해였죠 ! 내년에도 이 기세로 쭉! 2016년도 비투비랑 멜로디랑 HOT한 한 해 또 보낼수있길 ^^..! 싸랑합니당ヾ *•́ω•̀* ノ゛해피유희열! https… |

| 손수건왕자 유희열의 흔적도 있다.. 별게 다 있네 진짜 |

| 유스케가 유희열의 스케치북 줄임말이란 걸 작년-고작 이십여일 전-에 알았다. 올해는 2월 첫주 스케치북 꼭 생방송으로 보고 말테다. |

| _pita_pat_ 왼쪽 밑에 유희열의 스케치북이라 써 있는 것이 뭔지 알 수 있을까요-..? |

| ROUGH_VER: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촬영장에서 리허설을 마치고 대기실에서 쉬고 있던 김수미와 박명수에게 지코가 찾아왔다. 지코를 실력파 아이돌 래퍼라고 소개하는 박명수의 말에, 김수미는 “개코 아니야?”라며 다이나믹 듀오의 멤버… |

| 이적시장아니 유희열시장 |

| 다듀 "매의눈 유희열에 진땀..곡 완성못해" 초토화 스케 |

| _Andante_K 해피유희열 |

| 10주년콘서트_VOKAL 미리보기
오늘 밤 12시 20분,
유희열의 스케치북입니다.
핑클메들리
마타하리_예전의그소녀
왜이렇게_예쁜거죠 |

| yourspring_030 난 ㅆㅅㅌ 하면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혹성탈출 편이였나? 그거밖에 기억이 안난담 |

| 그것만 기억해 줄 수 있겠니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toy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걸 / 유희열 |

| 음~ 날 감싸는 마법같은 밤의 멜로디 바람 좋은 날엔 고백을 할꺼야 할 수만 있다면 별 빛 아래 둘의 Kiss 유희열 feat.신재평, 밤의 멜로디 |

| veseony: 유열과 희열을 합하면 유희열이 되는게 아닐까 생각하는 오후 3시 51분 |

| 킄... 키힉... 유희열... |

| 유열과 희열을 합하면 유희열이 되는게 아닐까 생각하는 오후 3시 51분 |

| 옥주현은 “'위키드' 때는 빗자루, '시카고' 때는 총을 부러뜨렸고 '엘리자벳' 때는 무대 바닥까지 무너뜨렸다”고 설명했다. 또 “80kg까지는 들 수 있다”며 괴력을 자랑한 옥주현은 즉석에서 MC 유희열을 가뿐히 안아 올리며 이를 증명하기도 했다. |

| jrjyp 새해 복 많이 받아요 해피 유희열 |

| toxicalice 전 전에 유희열씨가 라디오천국 할때 낭만다방은 좋아했었어요. 다른 라디오는 청취자 연걸 재미없군아.... |

| 슈가맨 야다 하이디편 재방 봤는데 유희열은 자꾸 옥주현노래가 r&b라고 3,40대가 더좋아한게 놀랍다고... 내가보긴 재즈던데... 그니까 3,40대는 좋아하고 1,20대는 어려워하지 |

| ran2com_: 원숭이옷 입은 밥토끼랑 해피유희열💕 |

| 생각해보니까 술탄은 유희열의 스케치북 100회 특집 때 처음 봤었는데 엄마가 보던 TV를 방문 틈 사이로 몰래 훔쳐보다 컬쳐쇼크 먹었던 기억이 남아있다 머리에 주황주황한 거 쓰고 춤 추는 모습 보고 어 이상한 사람들이다;; 하고 놀라서 자러 들어갔었음 |

| 4matown330: 4 MA TOWN 140916: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근길 WINNER 송민호 MINO http://t.co/KRBeYkbH6N |

|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촬영장에서 리허설을 마치고 대기실에서 쉬고 있던 김수미와 박명수에게 지코가 찾아왔다. 지코를 실력파 아이돌 래퍼라고 소개하는 박명수의 말에, 김수미는 “개코 아니야?”라며 다이나믹 듀오의 멤버와 혼동해 웃음을 유발했다. |

| luvcindy_ 너꺼 아닌 너꺼는 뭐가 ? 해피유희열은 안된다 '단호' |

| pptnz_lyrics: 어느새 계절은 이렇게 내 여름날과 함께 저물고 시원한 바람 그 속엔 내일 또 내일 / 유희열-여름날 Feat. 페퍼톤스 신재평 |

| 어느새 계절은 이렇게 내 여름날과 함께 저물고 시원한 바람 그 속엔 내일 또 내일 / 유희열-여름날 Feat. 페퍼톤스 신재평 |

| 유희열느님 노래 좋당
윤하느님 목소리 좋당
옛날 노래에 꽂히면 답도 없당 |

| 박진영 심사위원에게선 유희열 심사위원같은 슬픔은 조금 부족한것 같다 |

| LAM_beast98: WorldOfDu 허류우리 수지니보고싶다항상 나한테 잘해줘서 고맙고 말안해도 챙갸줘서 고맙고 2016년도 잘부탁해❤ 많이 아낌 더더많이 연락하고!!우리는 sns친구를 넘어서 평생 함께하장💕해피유희… |

| official_JYrock: 여러분~ <유희열의 스케치북> 본.방.사.수 하셨나요? 현재 실검 1위 정준영 7위 정준영밴드
앞으로 사이다같이 시원하고 톡 쏘는 JJYBAND의 활약 더욱더 기대해주세요! 일탈다반사 OMG http:… |

| 유희열 닌타마 보냐구 |

| TOPmedia_Kr 이번에 제발좀 유희열의 스케치북좀 스케줄잡아줘봐...팅탑 슈스되야될꺼아냐..왜안하는건데 팅탑이잘되야 너네도좋잔아안그래? 우리엔젤들소원이야 팅탑대박나고 유희열의스케치북나오는거...이번년도엔 팅탑해 만들어보쟈..제발... |

| TOPmedia_Kr 아그리고 이번에 제발좀 유희열의 스케치북좀 스케줄잡아봐 할수있는데..안하는거니 아니면 못하는거니? 아 너네안하는거지..예전에백퍼애들유스케나가게해줬잔아..왜팅탑은안해줘?팅탑거기한번나가면 머글들에게 반응좋으면탕탑슈스될수도있는데.. |

| lostemp_ 왠지 유희열처럼 미소를 지을것만 같은
" 감성변태 에단 " |

| krungy21
"오 해피 유희열"…유재석·산다라박, 최강동안 남매
디스패치 |

| ROTALON kimcheawon 같은 옷, 다른 느낌은 그 때도 있었군요! 유희열도 패션센스 좋죠:- 정우성 씨는 무대인사 때 한 번 봤는데 하필 영화 '똥개' 찍었을 때라.... |

| kimcheawon mintbreeze5 옛날에 유희열이 압구정에서 정우성을 만난 이야기 해주는데 둘다 똑같은 안경에 똑같은 코트를 입었는데 유희열에겐 롱코트였는데 정우성이 입으니 반코트가 되더라며 |

| nyank_ko: kda08012 xt2323 ㄴ..너너!!!이눔자식!!! 그럼 유희열 아저씨 데려와서 " 해피유희열 " 해버린다!??!! |

| kda08012 xt2323 ㄴ..너너!!!이눔자식!!! 그럼 유희열 아저씨 데려와서 " 해피유희열 " 해버린다!??!! |

| lollol_29: 다들 덕질 하느라 바뿌겠지만... 내일 12시 20분..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울 운니 나오는데 심심하면 봐주세올.. |

| 다들 덕질 하느라 바뿌겠지만... 내일 12시 20분..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울 운니 나오는데 심심하면 봐주세올.. |

| Mystic_89 미스틱 제발 수지백현 음방 한번만요 유희열의 스케치북 나와줘요 나오면 1위 화력에 더 보탬될텐데 |

| lllaura905 에스엠이 안하겠다고 해서...그래서 그 자리에 유희열 들어간거임ㅁ..... |

| krungy21 해피 유희열~ 꿀잼.😂😂😂 |
![[짤요정]짜릿한소녀
@h77555 h77555](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119054564728832/KBerdqPl_normal.png)
| ingyeochan1 ? 유희열? |

| 생각할 수록 화난다... K본부 모국장님 아들이 나랑 소개팅 시켜달라고 동생한테 조를때 유희열 스케치북이라도 특석으로 다녀올걸... ㅂㄷㅂㄷ |

| MMM_WHEE
마:마마무가 유희열스케치북에 나왔다
마:마마무가 히트메들리를 불렀다. 난
무:무무가 되어버렸다 |

| hanain9974 늦엇지만 해피유희열 |

| 너의 꿈은 아직도 어른이 되는 걸까 / 유희열-여름날 Feat. 페퍼톤스 신재평 |

| mamogu_: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드립으로 인사드립니다 해피유희열~ |

| i1ovesung 오구 내새끼 해피유희열. 보고싶었어😘 |

| 난..태민의 괴도와 에이스컨셉비디오..그..스타일링에 너무 쎄게 치임..예전에 태민이 혼자 유희열의 스케치북 나왔던 적이 있는데 그때 메이크업, 헤어, 옷 전부 내 취적이었음...태민아퓨퓨픂!!!!!!!!!!!!!!!!! |

| him1200: 유재석과 유희열 |

| MMM_NEOBURY 헙!! 너부리님도 해피유희열!! 앞으로 하트 더 마구마구 날릴거에욥! |

| 아앙 떨료 내인생에 콘서트라니
내 인생에 첫콘서트는 유희열 다카포콘인데 그전에 콘섵 가본적이없어서 한 20분정도 여유만 두고 도착했다가 주차할 데 없어서 졸라 헤매고 졸라 걷고 화장실만 졸라 겨우 갔다가 바로 좌석행이었다 그리고 귀가 후 후기보고 욺 |

| agt1570 아냐!!!!!!!!!해피유희열몰라?!?!?! |

| 유재석과 유희열 |

| 헐 뭐지 작년 해피 유희열 들은지 얼민 안된 것 같은데 벌써 16년이네... |

| BTS_twt: 존경하고 오래전부터 팬인 싸이 선배님과 이렇게 같이 춤을 출수있어서 정말 좋았었습니다. 전 성공한 팬인거같습니다.. 이번 유희열스케치북에서의 무대도 너무..멋지십니다.. 무대를 이렇게하는구나라는걸많이 느꼈습니다! 1등 정말 축하… |

| 스윗소로우 보려고 유희열 틀었는데 지코에서 계속 제자리임 |

| 유희열 형 짤은 이번 달 말까지 써야짘 이번 달은 나의 달이닠 |

| 내가 못하니까 잘하는 사람들 라디오를 좋아함이다. 결론: 유희열 라천 신해철 고스 유인나 볼륨 성시경 음도 이국주 영스 송은이김숙 비밀보장 조아람 오목조 |

| 한음 한음 혼신을 다한다. - 유희열 |

| 홓 해피유희열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