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J_8695
자다깨섴응팔보고 심장폭행당해서 잠다깸 어남류....어남류.. 익숙함에 속아 어차피 남편은 류준열을 잊지말자!!!!!!!!
kg_pang
흐브브브브븝 결국 밤샘 응팔보면서 혼자 질질짬 몇회 남았지 정봉이 애잔쓰 누구 알람이 레옹이지 개깜노르
exo_not_saram
Famous_Jae 글고 갓재원님 응팔보시나여 보신다면 정환이랑 택이중에 누가 덕선이 남편일것같은지,,,,,^^
mineQter
응팔 너무 시트콤 같다 김성균 캐릭터 때메 근가
0502_6SJ
성재시 챙기고픈 나란 1인은 4시50분에 알람 맞추고 일어나서 트윗하려 했으나 꼼질꼼질대다 성재시 놓치고 아직도 못자는중😢😢😢 힝 다들 자고 있을텐데 그나저나 응팔은 진짜 최고다! 물마시며보다 어느부분에서 뿜음😶😆😂
tabamin2618
onsim_1226: 오늘 응팔보다가 정봉이가 받은 편지.....어? 저것은!!! 내오빠 많이 보고싶구나편지지보고 오빠 생각
DIEul_
RYUbeautyFLOWER: 저는 오늘자 응팔 마지막 5분부터 아아 저는 행복한 삶이었습니다 이제 저는 응팔을 볼 이유가 운전하는 김져난 보는 게 제 이유고요 스토리 때려친지 오래입니다 아무튼 제복 입어줘서 감사해 https://t.c…

응팔, 혜리 택이 응답하라1988 류준열 박보검 덕선이 정팔이 2위 재방 17화 응답하라

elvarm_marvel
응팔보다 날밤샜소...
hottestbooow
응팔 잼잇어
us_babysh
아 응팔 보고 오니까 라잇브리즈도 되있구 좋네
twokim0522
준면시 챙겼으니 다시 응팔보러
us_babysh
조오온잼 응팔
Aubade0506
아 이번 응팔 여러모로 맘에 안들어,, 소재를 던져놨으면 다 끝내야지 ㅂㄷ..
poSZtato
567984_ ㅌㄷㅌ시러 응팔보지마 질투나! 나만바!1!!!!!!!!!!!!!!!

GoodLuck6_6
L_ua_: 뜬금 없는이벵❗️ ✔️ 참여= ✔️ 응팔을 시청하시고 아끼시는 분들 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 ✔️ 일회성 팔로🙅 소통하실 분들은 팔로우 후에 멘션🙆 ✔️ 당발은 개떡 키스신 터지는날!
journeyoflight0
요즘 길티 플레저는 성차별 의식이 만연하고 그 때가 좋았제~ 가족이 최고여! 식의 드라마 응팔인데 원래 너무 싫어하는 정서의 드라마인데도 배우들 케미가 너무 환상적이라 끊을 수가 없다... 이건 연출하고 시켜서 그냥 만들어지는 종류의 무드가 아님.
925_1992
ryusdb_fan 저드... 김형제때문에 응팔본대도 과언이 아니애오.....
sun99_
a_ducku 뒷심 부족에 전개도 답답하고 대본이며 편집 상태며 마음에 안 드는 거 투성이긴 하지만 그래도 메세지를 던져주고 많은 생각이 들게 해주는 드라마라는 점에서 역시 좋아 응팔 흑흑 그치만 가장 중요한 건 나 자신이라는 걸.. 꼭....
minem_ee
Farming__bts 어..저능.. 원래 누워서 트위터하면서 잠들어야될걸.. 오늘 응팔보고 늦게시작해서..잘시간이 밀린건가..? 긁적 그런거가타옼후..
wbxo7731
bbo_yo: 인간적으로 응팔은 포상휴가에 이적도 데려가라
UwU_mg
Menkki316 ㄴㄴ 응팔
1988__xx
아ᆞᆞ얘네를 진짜 어떻게 보내지 응팔끝나는날 저도 같이 끝나버릴지도 모름니다
takutofuuu
응팔 자막없이 다 dㅏㄹ아들을수잇으면 콜미존잘님
wbxo7731
Bogummysdog_: ‘응팔’ 박보검, 혜리와 달콤한 키스…알고보니 꿈 “수면제 좀 그만 먹어라” '응팔' 박보검, 혜리와 입맞춤 '꿈속의 키스' '응팔' 혜리에 입맞춘 박보검, 꿈 알아채고 안도 ‘응답하라 1988’ 박보검·혜리 키스, …
Metro_0403
_EmO_ss 이모 응팔보다가 좀 설레었겠네,,,
eeeee_v
Ken_2June 응팔? 나도보여줘
mo_moo7
하지만 빼박 어님류인걸. 안 그러면 이 드라마의 전체 서사가 이상해짐. 뭐 원래부터 서사랄게 없는 드라마였지만 응팔은 김정환의 시점이였으므로 어남류. 우정이가 택이를 잘 그려주지 않을테니 난 그냥 보거미 비주얼만 감상해야겠다.
cmoon0718
오늘 응팔 제일 기억나는 장면은 택이 몽롱한 상태로 나오던 꿈과 그 뒤에 깔리던 '꿈에'
sobigbeauty
전람회의 졸업을 BGM으로 응팔 주인공들이 10대를 떠나보내는데, 갑자기 울컥 쏟아졌다. 다 흘러갔다. 내가 그 무엇보다 사랑했던 친구들.
jeongminworld
응팔 볼때마다 출연자들 집안에 있는데 입에서 김 나오는거 안쓰럽다.
RINI921
응팔에 머리채가 잡혀..
agonau
ZICO92 공부하다가 응팔보고 이제 잔댜... 타자 칠 정신도 힘도 없쎠요오오 잘자영 굿나이이이잇♥
takutofuuu
응팔볼까
Essar_Jupiter
응팔에선 조아하는 여자애 너무 조아해서 서로 키스하는 꿈도 꾸는데 왜 난 한번도 최애꿈 못 꾸냐..... 우럭
Starlight2144
응팔 ㅏ라라하라하라
bbc_beeeeeee
응팔보고 잠깨버렸어요.... 빨리 자야되는데 잠이 안와유 오랜만에 오키도키랑 겁 듣는데 넘나 좋은것... ZICO92
oh_boyyyyy
ALWAYZIMHERE 안돼 빨리 치인트로 갈아타 별그대가 웬말이야.. 오빠랑 손잡고 응팔부터 시작해
sun99_
응팔 17화 편집이 어떻든 일단 내용 자체가.. 내게 너무너무너무 취약한 부분이기 때문에..😔 눈물을 멈출 수가 없었어.. 계속 기분 이상하고 아.. 너무 슬펐어..
tlddk_ryu
ryusdb_fan 엌그랬군여....사실 저도 응팔 말할줄 알았어여.. 속닥 3번째하는거에다 응사때...하도 힘들어서 다음시리즈하면 망해라 이랬......아 근데 지금도 다음 시리즈하면 망하길 바래여....정말로ㄱㄱㄱ
luckyharusss
진짜 그시절 감성으로는 바나나는 가족이외의 사람과는 나눠먹는다는게 거의 불가능했는데.. 응팔에서 자주 나오는 음식 나눠먹는것을이 결국 주변인들과 정을 나누는거라면 바나나를 나눠먹는건 가족애 급이라는 생각이 들었둠... 그니깐 택이 가족좀 시켜주시죠..
ryusdb_fan
밤이니까_솔직한_얘기를_해보자 밤이니까 말하는건데 사실 응팔 망할줄 알고 나라도 봐줘야지... 에궁... 우로빠 화이팅! 했었음
BoraBit_
Accompany0604 응팔 많이 재밌음??
minority_1122
아 빨리 응팔 18화 ㅂ느고 싶다!!!!!!!! 우리 덕선이 머리 길어도 예브그고 머리 묶어도 ㅣ쁘고 스튜어디스 너무 잘 어울려...🙈🙉🙊
jinhwan9427
KJH_lip 응팔 오늘 재밌긴 했는데 넘아 전개가 빨라줍니다
luckyharusss
바나나를 지금은 좋아하지 않지만 어릴때는 귀했어서 좋아했는데..지금까지도 굉장히 좋아하는 울오빠는 자기가 먹던거라도 꼭 반을 나한테 줬었었다그래서 전에 같이 응팔을 보다가 노을이한테 바나나를 잘라주는 신을 보곤 우리 어릴때 우리도 저랬는데~했음
sun99_
잔다더니 나타남 근데 사실 존잘 노을이 아녔음 오늘 새벽 난 또 우울했을 거야... 입시 탐라에.. 응팔 내용도 그렇고.. 얶 갑자기 또 우울해지겠다 안 됏
Accompany0604
응팔보는데 왜보라성격이 울누이같지
siriusnyh
미챠 응팔보고나니 잠깬듯
chul9488
응팔 17회 혜리 반전
jjj0461
일한다고 응팔 못봤는데 탐라고 어디고 스포쩌네이런.....😭😭
Byolen
아까 응팔봤을때의 내트윗을 다시 역주행했는데 나진짜 개빡쳤었구나...이건다 응팔ㅅ제작진탓이다...
doong__ss
doong__ss 세훈시 챙기고 응팔보러가야지 총총🐇
luckyharusss
luckyharusss 응칠이 남편찾기 응사가 사윗감 찾기였다면... 응팔은 확실히 가족찾기가 테마라고 볼 수 있는데... 그래서 덕선이네 새가족이 누구일까..라고 생각하면서 보면 가족과 엮인 사람은 한명뿐인데.... 네 그게 택이라고요..^^
gd_bonita
oldprovince 갸앍.. 안 그래도 응팔 초반에 이뿐 애들은 다 바둑하납소~ 햇엇던 기억이..
say_yes_or_no_
KYUNGPARK1992 오늘 응팔보는데 눈물날거같아서 참느라 사실은 펑펑울었는데 오빠 나는 내가하고싶은게 있어요 그래서 좋아요 다행이고 그리고 그 하고싶은 일을 찾는 어두운길을 밝혀준건 우리오빠다 ^♡^ 우리오빠가 저기서 밝게빛나줘서 내가 여기까지
nimwoo
SoBrilliant0211: 세븐틴 디노 이찬 DINO pledis_17 - 찬아.. 마 날씨도 추운데 우리 같이 살까 ...🙊 응팔 택이같은 차니ㅣㅣㅣㅣ
__CHOj2
오늘 응팔 1시간50분했네 하앙 택아..
ahnbuyoung
응팔 매회가 나를 울린다.. 도룡농과 워킹맘인 엄마.. 바쁜 이 엄마땜에 마음도 몸도 힘들었을 우리 아들과 딸에게 미안함으로.. 가슴이 아려온다.. 응답하라1988
didehgownj
내일 응팔에 쓰레기나오네
Destiny_SANDEUL
아 응팔 진짜 개쩐다94년도 류준열 혜리 이동휘 고경표 최택 아니 박보검!!!!!!!!!! 응팔이 초ㅣ고다
abcde_pik
abcde_pik 다만 송강호가 정말정말정말 젊은 모습이어서 충격. 최민식은 이 때부터 악역이었구나 싶고.. 응팔-써니-쉬리 순으로 보니까 90년 어드메로 시간이동을 한 기분. 영화 총평은 뻔한 이야기에 촌스러운 연출.
baekleun
앗싘 응팔 급전개 쩐다
Glossuga_
응팔보고 자야지 생존자들 굿밤🌔
jjing_0525
mmaeng_ 응팔 개꿀잼......
PCYAHERAOKEN
아아....응팔나와서 안하는거 다 시키는 구나아.... 담배도 술도 욕도 심지어 키스신까지... 아아.....나쁜 사람....
mmaeng_
jjing_0525 니들 왜 다 응팔 보냐...?
shdld123
응팔아니었으면 최성원 모르고 지냈었을텐데...
T_isRight
응팔 보면 볼수록 잼읍다 저슽라잌 응사
Kaninfall
SvatebniY 헐 나 응팔 5편?정도 밀렷뉸데 낼 다 봐야겟다 하하
yesi_kr
enterk_ytn: 미생에 변요한 도 응팔에 류준열 도 모두 거쳐온 그것! 들꽃 같은 여배우 정하담 이 말하는 신인들의 뜻깊은 발판! 어려운 현실 속에서도 존재감을 지켜내는 독립영화 의 세계를 엔터K 에서 만나보세요! https:…
zi715
zi715 백종원 응팔 정법...여리 안나와서 패스
blingver1
응팔보다가 잠들어서 지금깼는데 이게 뭐시당가?
caramel_holic95
응팔 보고나서야 알게 된ㄴ거지만 옛날노래들 찾아보면 좋은것도 많은거같ㄴ다
meeryoung95
알딸딸......아하핫<~~~~ 새해엔 리뷰만이 아니라 나만의 글쓰기에 매진하겠습니다!!!! 술주정주의 언젠가 ㄸ가 아쉬워할만큼 성공할테닷!!! 소심한 복수... 아쉬움과 서러움은 응팔과함께 과거로 보내버리기^^아자아자 화이팅😘
btob2mhs2
btob2mh 응팔에 요즘 꽂혀있어서 어제꺼보니까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됬담. 숙제도 해야하는데..!! 오빠 어젠 촬영했으려나?'^'.. 아무튼 어제두 수고했어요~
luckyharusss
아 응팔 궁예글 쓰고싶다아아앙아ㅏ아아아 결국 진짜 돌려봄... 누군가 나랑 상플해주면 좋겠다.... 8ㅁ8
W_1025_W
아오늘응팔넘나시간워프빨라
himjane
그래..늦은 밤중에 다시 응팔 이번화를 복습하며 느낀 거지만 택사범은 너무나 존멋이라서그냥 정환이랑 다이다이로 뜨면 벨붕인 것이다. 그래서 이렇게 정환이를 초반에 공들여서 보여주고 택이는 보여주지도 않다가 급 전개.. 솔직히 처음부터 정환이 편이었는데
romentic_terror
응사에서는 칠봉이가 고백도 키스도 했는데.....이놈의 응팔에서는 다 상상 속에서만 해 임병
hybin07
존좋 류준열 응팔
cy0515
아벌써부터빨리응팔본방하고싶다흑륵
mmaeng_
_comme_de_ 응팔 재밌서?
romentic_terror
응팔 17화 택이의 꿈 진짜 엄청나게 을었다. 일부러 우유 먹고 있는거봐
cbu2514
응팔컨서트
Metro_0403
오늘꺼 응팔봐야징
Huri_gg
응팔 끝나
Chubby0430
응팔17 다 봤어. 앞으로 자막 없이 봐야겠지! 한국어 능력 더 좋기 위해 홧팅 나야!
1990408_exo_127
J_zero0728: 만 하고 가세요. 하...이 똥손이 경수 순정 쇼케를 잡았습니다. 경수 생일포카 알티하신 분들 중에서 1명 드릴게요알티만 하고 가세요 당발은 이따 응팔 끝나고 어후 주여...
20c_21c
난 17화를 보고 응팔을 망드로 기억하기로 하였다 선택이 아니여도 이상하고 개떡이 아니여도 이상한 결과
Seokjin5ppa
5ddie 응팔보다가 누워이따가 하다보니까 이 시간이 되어꾸만!!
shoong9519
bliss_ing 응팔 여주가 선우엄마라면서?? 가족극과 감동, 로맨스까지 혼자 다 해내시는..
hayeol_
unnanae: 두 남자의 대결? 내일도 기대됨 - 응답하라1988 응팔 정환 정팔이 류준열 택이 최택 박보검
jeongyun_c
_0628_DH 응팔보다가 그냥핸드폰하고잇서
bliss_ing
shoong9519 응팔 메인 무선이잖아 ... 난 그냥 해탈해버림...
920708_S2
응팔 예고 보니까 급 우울?아련?해져써.. 흑
Lust_YOU
탐라에서 하도 응팔 호모 얘기만 해서 안 그래도 응팔 안 봐서 얘기 못 끼는데 밖에서 머글들이 응팔 얘기하면 더 못 낌 내가 오직 아는 건 게이 둘..
ohmyErine
Erine0503 응팔얘기나와서 하는 말인데 언니도 둘째라서 덕선이처럼 성격좋고 애교많고 귀여운거죠😉 맞죠!?!?!?? 저도 둘째거든요😝
_jenn_nim
응팔보다 발견한 자지물포
dmssk14
응팔예고보다 생각나서 오랜만에 듣는데 뭉클뭉클하고 좋당
lunar8023
whm6149 나 지금 응팔본다!!!
duyo1016
twdcjswo7 새벽에혼자보고혼자응팔에빠져이씀 새벽이고서로소개한후처음이지만응팔얘기가너무반가워서
XXHYUNEE
sabrinaDO_kkm 신박해재밌는정도는 응칠>응팔>응사
Nov_27th_
응팔 끝나면 응칠 달려야지
Mugle_1221
아 응팔 십팔화 빨리 쓰오빠 나온다규
yogut0609
왘 시밬 낼 응팔 보다가 심장 멈출수도 있을거 같아 아직도 응팔 때문 잠을 못자고있는데
sabrinaDO_kkm
XXHYUNEE 응팔재밌어...?
DCdspline
응팔보러가야징
ghj0849_dug
왜 내일..아니 오늘 응팔 굿바이 첫사랑이냐.. 안봐도 눈에 선하다....윽..
XXHYUNEE
sabrinaDO_kkm 아맞다오늘응팔보면서 아 남편 제발 주녈 남주잖아! 하면서 빼액되누라 정신나간듯
Elsa_JXT
울 엄마가 나 응팔 앓는거보고 김정환 꿈 꾸라고 하셨다...
sabrinaDO_kkm
아 어남류,,,,,,근데 나 응팔 안보는데 류준열일것같은대
920708_S2
와 응팔 이제 봤는데 예고가 더 설레 정팔이 목소리가 다 했자나여 혜리가 진짜 예쁘단걸 응팔 보고 깨달았다
ohbeult
dlrmwh1207 헉 나도이고해밧는데 울희아까 응팔보궄넘떠들어가지구 그론강
_vivian1127
응팔 덕선이 남편이 의외로 동룡이면 재밌겠다 처음에 김주혁이 이미연한테 "내가 너에 대해서 모르는게 뭐있냐" 이랬는데평소에 동룡이 "내가 에 대해서 모르는게 뭐있냐" 이러잖아...여자 많이 만난거 같은데 정환이는 글쎄...
YAnPy_inthere
Ho_Ssony: 이거 응팔 1화 끝나고 올라왔던 글이었는데 다시 보니까 핵소름이네
_DLook
나 응팔 보다말아서 잘 몰랐을 때 사람들이 어남류어남류거리는 거 보고 '어장 관리하는 남자 류준열'인줄 류준열 싸랑해여 덕분에 배우에 관심좀 가지게 되ㅁ^!^
bingsanof1gak
88soooonee 아녀 제가 더 좋아해요!!!!! 제가!!! 더!!!!! 제가 순이님을 키우고 순이님이 토끼를 키우고.. ? 우리 항상 서로 사랑하며 오래어래 덕질해요.. 응팔 끝나면 존잘님들 사라질까 무서워
AnIceCreamCone
Love to find pics of me! not my pic . 빠짝태운 베이글과 두투움한크림치즈 👀 thisismyreligion . . . 응팔 가족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주부스타그램 새댁스타그램 데일리 일상 멍스타그램 셀피…
Suhee0_0
오늘 응팔 쩔었다 막판에 전개 엄청 빠르고.. 애들 다 잘되서 내가 다 기분좋고.. 쓰레기랑 선보라 엮일거 같아서 응사x응팔 케미 재밌을 것 같고..😶
_comme_de_
mmaeng_ 응팔본다고 안자고있었옴...
appleapple141
학교 다녀와서 가족들이랑 외식하고 쉬다가 작업하다가 응팔 재방보다가 작업하다가 이제야 누웠따... ! 하루가 갔다 일주일이 벌써 지나간다아 근데 공부는 하나도 안 했지후 담주부터 해야징... .
SpringFlower__
응팔 정팔이 제복이 심.장.어.택이야 만이 조화해 ?
lhygo3
lhygo3 아무 까닭 없이 그냥 막 울기도 했고 근데 나만 그러는 게 아니라 애들 다 그랬다... 오늘도 응팔 애들 고삼 넘기는 거 보면서 엄청 울었음 선우엄마가 선우한테 내새끼 내새끼 하는 거 보면서도 부모님 생각나서 울고
jyj_xialyn
엄마랑아까 응팔보면서 나보고 너어릴ㄴ때꿈이머였냐이럴때 랩퍼라고할뻔
hwi1895
arewonameru 응팔 놓친 거 보고 탐라 복습 중이라유 히히
RYUbeautyFLOWER
저는 오늘자 응팔 마지막 5분부터 아아 저는 행복한 삶이었습니다 이제 저는 응팔을 볼 이유가 운전하는 김져난 보는 게 제 이유고요 스토리 때려친지 오래입니다 아무튼 제복 입어줘서 감사해
skfro1026
skfro1026 난 원래 드라마에 나오는 캐릭터들 좋아함.. 미생의 장그래가 아직도 머릿속에 있단ㄴ말이여. 응팔 후유증 굉장할듯... 하.
jinjinp2
근데 난 눈물이 진짜 많은편이라 응팔 볼때도 사소한거에 잘 울고 걍 항상 우는 그런학교에서 뭐 영상볼때도 또르륵...그래서 엄마가 나 혼내거나 핀잔줄땐 너무 서러워서 공부라도 하자하고 문제집 피면 눈물이 펑! 책상에 고개묻고 울ㅆ지
enfant_june
그런데 왜 응팔은 이전 시리즈들에 비해 아쉬움을 많이 남기는 걸까... 는 졸리니까 내일 답을 내는걸로.
mint_candy522
mind_mansion: 응칠, 응사, 응팔 세편다 여자 주인공 성격이 묘하게 걸려서 버거운 느낌의 과격한 말괄량이+ 사회적자아가 없고 모두에게 아이처럼 편하게 대하는 family girl+ 전체주의, 가족주의 여자마초 느낌이 살짝 있고 …
502_taeil
나 그러고보니 응팔 그 덕선이네 빚 다 갚았던 편부터 쭉 못봤네
enfant_june
거기에 통통 튀는 요소들을 몇 가지 포인트로 잡아 눈을 못 때게 만든다. 응칠은 사투리와 에초티/젝키 사생팬, 응사는 스무살의 여러가지 모습들 그리고 타향살이를 시작한 이들이 서울에 정착해가는 과정들, 응팔은 광고,제품들과 '골목 공동체'.
co_riahn
아니 솔직히 금사월은 의리로 보는거고 응팔은 곧 끝나니까 참고 보는거고 치인트는 사랑입니다.
skfro1026
응팔 끝나면 존ㄴ나 어쩌냐... 택이 보고싶어서 물론 보거미 덕질은 계속 할 ㄱ거지만 그래도 택이라는 캐릭터가 너무 좋단 말여..
Zinzzayo0723
blockbhyo 응팔보고 이제 잘 준비하는데 이번 화 너무 슬퍼서 많이 울어서 그런지 눈이 너무 아파요😅 얼른 잠이나 자야지..
pyopyopyovely
hyemiiiii_ 언니 응팔 어제꺼 봤어요?? 내 얘기같아서 눈물 오조오억방울
loveRYU0925
응팔 제복오빠님 보기 위해서 다운을 받았다!!!!! 낼 나노로 끊임없이 봐야징!!!!!! 일단 술마셨으니 어여자자 😴
sun99_
기자님들도 주목해주시죠 응팔 관련 인터뷰 이외에 개인 인터뷰도 많이 해주시고 외모에 물 올랐으니까 사진도 예.쁘.게. 많이 찍어주세요 이 배우가 얼마나 진국인지 만나보면 아실 거고 앞으로도 계속 관심 갖고 지켜봐주시죠 크게 될 배우입니다!!
yh0216_
BOGUMMY 오늘의 추천곡! 짱입니다요👍 오늘 응팔보면서느낀건 오빠의 감정연기는 진짜대단한것같다..오빠 배우해서고마워요💕 키스가어찌나달달하던지 나는꿈도못꾸겠죠..😤
jk_0525
응팔대박 쓰레기나오냐능
duf4289
나 머리카락 칼단발로 잘랐는데 ㅅㅣㅂㅏㄹ 애들이 너 응팔 덕선이랑ㅈ보라달았다길래 짜증내고옴 딱봐도 보라랑 덕선이가 100억만배 이뻐
_commonsensepak
드라마의 본령은 꿈꾸게 만드는 것. 응팔은 거의 완벽하게 성공했다.
ILL_Garden_1004
whm6149 tldnjs1255 qlxnql0707 후 응팔 밀린거 다 보고 오늘꺼 이제 보기시작했는데엄마가 깨써하 못보겟더 지금까지 깨잇엇다니 더 배고파
hiromizal
어우 응팔 급전개 장난아니셈~~~
tired_zz
하.. 정팔이 감정에 너무 이입해서 그런지 응팔보기가 뭔가 답답한 것
shdld123
응팔 1화부터 성노을을 알아보고 딱 성노을 빨기 시작한건 신의 한수인것...
gkkmh26
계속 응팔 얘기하시네
maeng_82
응팔 이제봤는데 뭘 이렇게까지해 떡밥 회수 어떻게 하려고 이지경까지 만드냐..
H539H
아....아..응팔 안본 눈 사요
mindkeyku
응팔 재미땋 뭔가 드디어 응답하라 시리즈 최초로 서브남주를 안좋아할 낌새가 보임.. 드디어..! 서브남주 탈출인가..!
19840304_
응팔 십분 간격으로 계속 울었네 선택의 한을 오늘 다 풀었다 이제 어찌 되든 좋아...
minem_ee
Holic0613 아니에요..그러지마셔요...✋✋👉👈... 넘부끄러운것... 저는 응팔보구..이제 좀 트위터하다가 졸리면 잠들게쬬..?💕💕
chlcmdk
사실 난 오늘 응팔보면서 덕선이가 난 꿈이 없어 하는데 세상에 덕선아 너 나니...?
GodLight11
그건그렇고 응팔보고현타왔다
dayzzzday
exile_duck 현실 주변에도 업고 온라인도 업는 것이에요... 홈오판 넘나 좁고... 응팔 파고 홍수 난 줄 알았슴니다
do_yeol_492
갠적으로 응팔 제일 설렜던 부분은 정환이가 장갑 선물할때
981229_
아 일찍자고싶어서 독서실에서 일찍왔는데 응팔보느라 벌써 3시야 ㅁㅊ
minem_ee
bnim_0309 응팔본다구 안자구이써써요크크💕💕
981229_
고등학생되서 처음보는 드라마가 응팔..인데 왜 나 지금 고삼이세요
hyozinny
17화 응팔 재방을 보고... 나는 정봉맘😭 맨날 짠해 정환이는 도대체 왜 신경을 안 써줘.. 카메라 각도부터 왜그랭... 선우맘인 작가님 이제 그만좀여✋🏻😡
shdld123
응팔의 진정한 승리자는 성노을과 성노을빠들이다
overture8605
oveure8605 글고 응팔의 80년대 감성이 오소마츠상이랑 같이 생각나서 연상되서 좋아하고 그랬는데...오소마츠1화에서 애들이 쇼와개그치고, 이야미 쉐엑~! 자체가 쇼와시대를 떠올리게하고 등등 옛날 감수성 묻어나서 같이 좋아했단말여
000_HL
1230___TH 폰으로응팔보고시퍼서사이트찾아보고이쮸
zlwl981029
ai_bushishou: 응팔 트윗에 올라온거 류준녈
neria6
응팔... 웬열......작가가.....정신을 놨네.....
sun99_
작가님들 감독님들 응팔 16화 17화 보시고 오 이 사람 목소리 정말 좋구나 노래도 잘하는구나 마스크도 좋은데? 이 사람에게 이런 면도 다 있었네? 하고 눈여겨 보시고 많이 섭외해주십쇼 배우 최성원 입니다 연기 물론 잘하구요 다재다능해요
26969_
heymorniglory 동룡이 이제 고 3이었지 않냐? 성인 되서는 몰라 나 응팔 안 본지 오래됨
pooh3523
드라마 이정도도 못만들면 나가 죽어라는 것 같은 느낌의 응팔
Nov_27th_
응팔 개찌통
110423_sprout
응팔에 빙그레 까메오로 나왔음 했었는데
STARlight1003
지금까지 응팔 재방보고 이제 잔다 오늘 응팔 누구랑 누가 결혼할지
O67152265O
오늘 응팔에서 택이가 정환이가 묶어준 신발끈얘기하면서 "네가 묶어준거 그대로야 풀어지면 다시 못묶을까봐 내가 한번 다시 묶었어" 똑같지않음 이러케 얘기하는데 딱 정환이랑 택이사이를 얘기해주는대사라서 너무 슬프더라...
overture8605
요새 내가 봤던 한드가 딱 두개 있는데 그예하고 응팔... 근데 두가지의 공통점이 뭔줄 암? 바로 중간부터 망드 된거 진짜 응팔은 내가 어릴때 잊고 있던 추억도 생각나고 너무 좋아했었는데..결론은 망드..
glister0225
smk9397: 응팔보다 깜놀;; 정봉이가 제이비...그렇네ㅌㅌ
kjo5337090
외진짜응팔...응팔...
_1H00N4
1037_09 슬픈것도 있는데 원래 잘울어서 더 그래 응팔 초반엔 진짜 1회 1오열이였음..,
_NnieLuv
오늘 응팔 너무 산만하다. 너무 급마무리네. 원래 응답하라시리즈들이 그런식인건지 모르겠지만... 난 더 볼거리가 없을 듯. 아직 못 본 1회부터 8회차는 한개씩 주말마다 봐야지.
feel_324
근데 응팔 커플은 정환택이야 그리고 남편은 도롱뇽
actdeok
아이 근데 나 진짜 응팔 첨 시작할 때 별 생각없이 엄마아부지 보시면 옛날 생각나서 좋아하시겠네~ 했는데 지금 엄마아버지 죄송한 짓 하고 있는.......
mang_ie
뭐지...응팔...2주 쉬었다고 그러나...뭔가 재미가 훅 빠진 기분..
mymaddramadiary
vlxjvosdtd 여태까지 당한게 너무 많아서.... 응팔보다가 몸에서 사리나오겠어요.../_\
mysweetro
아 헐 응팔 재방 까먹고있었다 이런 미친...
_YeY__
미친 지금 응팔 다 봤는데 정팔이 진짜 잘생김 18화는 제발 개떡들에게 사이다를 주세여
punchdrunk_kai
아 응팔 뒷부분 봐야되는데
heymorniglory
26969_ 그니까 아 언니 응팔 동룡이 생일 언제지 몇살이더라
0jiWGQ0An9fCu1d
와 오늘 응팔 개쩐다....지렸....뒷북 뎨둉 헤헤
NPS19S
아니 응팔 개급전개
bobobabo
그나저나 오늘 응팔은.... 정말로 가요대상이나 보면서 그대로 5년을 흘려보냈구나. 시작도 안해서 정리도 못한채 그냥 흘려보낼 수는 있는데. 모두의 그 감정이 5년간 그대로 였다는건 정말 억지.
_1H00N4
거울 봤다가 식겁함 응팔 보면서 너무 울었더니 눈이 없어짐
vlxjvosdtd
mymaddramadiary 응팔은 봐도봐도 재밌어요👍
__Dalle
응팔 17화 재밌어따.... 동룡이 너무 좋아... 치질 걸려서 마늘 넣어논 거도 좋아.... 구ㅏ여워.....
Yul_ming
응팔 94년으로 타임슬립했다고 바로 오빠노래 나오는거 보소
ga11oq
anger__7 응, 그래. 응팔 보고 자.
TaeTaeCandy
응팔 재방보고 왓다
lhygo3
lhygo3 전 시리즈도 때때로 구렸지만 응팔은 가족극인 만큼 더더욱 구린 듯_ 우정.... 절필할 때가 되었어.....
B_0Yarls
etonhea_ 넹 제가 방금 응팔을 봤기 때문이죠... 정팔이 공군사관학교로 슝슝했습니다!!!
VividS2
응팔 재방해주는거 다봤다 으아
minem_ee
얼른 씻구오께오 밀린 치인트랑응팔보느라고 아직도못씻어서👉👈 얼른오께오💕💕
NPS19S
응팔 시밬
Dyonuri_12
응팔다보고오니까 심장에 무리온다
anger__7
응팔보고 답돌아요~~
lucete_rena
응팔 보고 났더니 이 시간이네. 아직도 머리가 지끈하고 내일 10시 피부과 예약인데 뭐하는 거니.
soseul_version2
아 응팔 쓰레기가 나온 것으로 나는 좋아 죽을것이다 개인적으로 응사를 가장 좋아하기 때문에 으어으어어 맞아 응사 지방 사람들 이였지 혜리는 왜 그렇게 예쁜 걸까 예쁨에 쓰러지뮤 류준열 머리까니까 일제강점기 지식인 느낌나서 뭔가 놀랐음
b6c5ab92efd44b3
Praise_ZICO 나 왜 응팔본방시간에만 학원....재방도 못보고있다...눙물
Elsa_JXT
to3run 안그래도 지금 응팔 재방 보다 마지막 5분에 머리부터 발끝까지 새로 태어난 기분이라 잠이 1도 안와서 글이나 쓰다가 자려고요...
Comeback_17
응팔 왜못봤지
Beau_Hyun
응팔 본방 못봤는데 트위터에 택이랑 이어진다는 얘기 있어서 졸라 불안했는데 어차피 남편은 준녀리라코!!!!!!!!!!!
_1H00N4
응팔 미친
Gorany_
Lamen777 방금 응팔 재방 봤어오
w__ater
웬열 응팔 1시간 50분 도른 러닝타임만큼 실속도 좀 있었으면^^..... 절필아 우정해........
91eehr_
다 됐고 그냥 김정환이 행복했으면 좋겠다... 내가 응팔을 놓지 못하는 딱 하나의 이유
pooh3523
오늘 응팔 소리줄이고 띄엄띄엄보는데 선택 키스하길래 아 택이가 덕선이를 생각보다 엄청 좋아했구나 또한번 느끼는데 아 나중에 다시보니까 배경음악에 조덕배아저씨 꿈에 나왔었네 허기사 개떡 픽스가 기정사실인데 선택키스라니 저럴리가 하긴했지
chltpdus481
응팔 남편이 누군지 학원샘때문에 알아버렸다...샘 친구중에 대본을 본사람이 계신...
binibin_SGJH
karkcr99 제복 진짜 쩔어 후우 오늘 응팔보고 제복나와서 미칠뻔
ychaey0908
아 졍우 벌써 잘생기고 귀엽고 다 해드시네 진짜... 나 내일 응팔 보고 최소 사망일 듯..... 미친 진짜 너무 좋아 어떡하지...
ychaey0908
niyo_jj 아앗... 하아... 저 진짜.. 저... 응팔은 안 봐서 내용 ㅁ르는데 방금 예고에 정우 나와서 진짜 와 숨질 뻔 했어요...
efffe1215
kyuzizi 방금 응팔보고왔는데요 🎶세월이가면🎶이노래를 오빠가 불러줬으면좋겠어요..😢노래도 정말 좋고 성규오빠 목소리도 좋으니까 제발 죽기전에 듣고싶오요잘자요😍
lfeelshin_0324
응팔 덕선이 남편 정팔이 아니면 나눔할게요
inheartoz
나만 오늘 응팔 재밌? 덕선이 진심 난줄 알았잖아
hyeonjin407
BOGUMMY 오빠 저 지금 응팔 17화 다 봤는데!! 오빠 나올 때마다 심쿵 장면이 많아서 설레설레요ᄒᄒ 덕선이랑 택이 꿈이 아니었으면 좋겠어요^^ 저의 간절한 바람이어요ᄒᄒ 그리고 슬픈 것도 어찌나 많던지 눈물... 흑흑 지금도 눈물 날려 하네요
bbongjjijji
아 진짜 응팔 1회부터 ㄹ준열 내가 친한 사람이랑 너무 똑같이 생겨서 몰입이 안된다 여자들이 ㄹ준열 왜 좋아하는지도 모르겠고
KimMunji
응팔 급전개 쩐다고 듣긴했는데... 대단 4년을 훌쩍 넘겼네 👀
exosunding
지니차트 10위안에 응팔노래가 5곡이야👏👏
kim9E_8_8
uuulang 응팔ㄹ최고!!!!!!!!!1류준열ㄹ 사랑해!!!!!!!!!!!!!!!!!!!!!!!!!!
jing5674
whm6149 응팔재방송보느라구살아있었슴돠!!💕💕
lhygo3
lhygo3 응팔의 부모-자식 관계는 통속적이다못해 좀 폭력적인 데가 있네
kim9E_8_8
uuulang ??? 세븐틴ㄴ이누구임 정환이 응팔ㄹ 정환이오 류준열씨
dz9ZtRqeglNSENp
paraeyo_ 네 잠이 안와서 응팔 하이라이트보고 자러 들어갑니다 파래님도 잘자요😃
worrior321
do_t0m 하저도 응팔 다따라잡았을때 응칠좀봤는데 보다 때려친...
sleetech314
나샛기 잘했어 응팔보며ᆞ서 과자먹고싶었는데 근처에도 안갔다 쓰담쓰담
N0named__
응팔봤으니 꼬ㅗㅊ청춘봐야지
ychaey0908
Park_Kim_naeun 진짜 응팔 안본 거 졸라 티나네요... 금토 하는 겆니까..?
BTS_1224
홀에 스크린 있어서 그걸루 응팔보는데 다른 몇몇분들이렁 같이봄 택이잘생겼댕
lock_ing
음.... 내가 과연 응팔 끝나기 전까지 택왼 글을 쓸 수 있을까...?
G120408
응팔 밀린거 봐야되는데 별로 안 보고싶어
E_Ran2301
아니 나 응팔 웬일로 엄마랑 같이 봤는데 애들 다 큰거 나오니까 둘이 어머어머어머어머어머어머ㅓ;;;;;; 이러면서봄ㄴ
simba120809
응팔다봐써
coolsaera
응팔 재방 빠른 전개로 훅 커버린 아이들 모습이 뭔가 찡... 이제 자자..
geebeautyKim
오늘자 응팔 명대사 한번 풀리면 다시 못묶을까봐 내가 세게 묶었어. 택이랑 정환이관계를 극명하게 보여준다.
chen921_102
응팔 혜리 보니까 우리엄마 승무원 시절 생각 난다...유니폼 진짜 정말로 이뻤는뎀
RESER_HOME
? 내일 응팔에 쓰레기나오네?
ychaey0908
ychaey0908 진짜 아 담주에 살명서 첨으로 응팔 본방 보겠네 유ㅏ.... 님들 응ㅍ할 일주일에 한 번 하는 거죠???
kong1o0o
ah..응팔 댑악
VIXX_6stars
응팔을 보겠다는 의지로 여태 안자고 응팔봤다 나레기 노답..
852natari
응팔 끝나면 어떻하지... 주말에 뭘 봐...?
luckyharusss
먼가 힌트를 본 것 같은데 확신이 서지않으니 돌려본다 응팔.😃😃😃😃😃😃😃
seraphic_wh
응팔 보고왔는데정환아제복미친드슈
sarahjuni40
응팔 지금 하고있음?????? 안돼 학교 언제끝나 어엉흐어ㅓ
al0114
퇴근하고 집에 오자마자 그대로 기절하는 바람에 응팔 못봤었는데.. 지금 잠깐 보니까... 아 네.... 진짜 새벽에 내가 이렇게 욕을 하게 될줄이얔 작가 진짜 절필해랔
johnjoong_
minem_ee 손! 하지만 난 응팔을 보지 안치..
vlxjvosdtd
와 응팔 넘 재미있어
dukkou
응팔 재방해주길ㄹ래 어제꺼 다봐따...
NatOh__
응팔 끝났으니 공부한다 하...... 왜 다 못끝내소......
lovely_ging2
minem_ee 저야저여ㅓㅈ여저야저여!!!!!! 응팔 오늘 난리난거 같던뎅...😘🙈
E_Ran2301
오늘 응팔 대박이야 정환아
iamlina51
응팔보다 앓아누울 뻔. 내 심장상태가 안 좋은 걸 비시즌에도 느낄 줄이야.
CallMe__Berry
응팔봤으니 연달아서 우리 핫도그오빠 봐야지♡♡
08ECLAIR
응팔 17화에 좀 큰 진주로 나오는애 누구지???
p_p__iii
p_p__iii 나 응팔 이렇게 열심히 팔 줄 몰랐다...
minjuluvvv0208
갹 방금 응팔 재방봐따
o_nion_
응팔다보고왔다
qhfhd_B
모르게따... 난 구냥 택이가 좋다... 응팔 남편이 누구건.. 택이가 좋다구..........흑흑 잘래
minem_ee
아직 안주무시는분 손!✋ 응팔다보고와쪄여
BooAng_
응팔 웨저래
AOA_Anfield
응팔에 쓰레기나오네 존좋
SONGZINN
눈썹도 다듬엇나.. 응팔끝나면 대학로로 돌아오ㅏ요 꾸..
Time_play
응팔재밋어어어헐헝헝헝헝헝 3회남기고 메인스토리여헝헝헝헝어
luckyharusss
wantpassion 역시 응팔은 실시간으로 봐야대😃
essar_orjp
응팔 재방 보고왔는데ㅔ 소리없는 아우성밖에 내가 할 수있는게 없었다
1230VR0912
응팔 ...
veryorberry
응팔 이제 보는데 나의 탄생에서부터 남주니의 탄생까지 5분도 안걸렸다
dbsrlWidmd
응팔 으악
svt_U_88
l9930327 최고양 응팔보구 왔어 내사랑 💕
peacelkh
응팔 어제도 재미없었네...
Got7Mart
응팔 보다가 뽕 ㄹ맞은 노래 좋네
_comme_de_
응팔....지린다...엉엉유
NPSJOJO
오늘 응팔 너무 .. 내이야기같다.. 너무 가슴아펑
ajung0405
nanrooo 저거땜에 쌍문역이 둘리역으로 바뀐다하고 응팔 별로별로 잼없어~~~~~~~~~~~~~😡😡😡😡😡😡😡😡😡😡
lovecloud428
이시간까지 안자고 응팔보길 잘했다 생각함 개좋아 개슬퍼. 매화 볼때마다 매번우네
yang58381
오늘도 응답하라보면서 몇번씩 울고웃은거같다 헤헤ㅔ.. 진짜 좋다 응팔
Amiable_
응팔보다 울은 1인
vlxjvosdtd
응팔 17화 시청후기 이야기 진전은 택이 아빠랑 선우엄마빼고 Xx ......이제 오늘 결정나는건가!!!
ohmyms
응팔 부모님의 꿈 보면서 울었다 진짜
08ECLAIR
오늘은 응팔에 쓰레기가나온다!!!"꼭본방본다!!!!
kjo5337090
응팔17화쩐다진짜....
xenia48
응팔은 진짜 별내용없이 거의2시간을 했어.. 근데다봄
BTS_sun_
응팔봤우니 잔다
yeolduk
응팔... 미친거 같아..'제복 .... 아아 ㅏ준열찡.....
slush_snow
응팔은 낚시 전문이니까 옛날부터 말하고싶었는데 하고 택이가 너 좋아해 하면 나 죽을거다
shrimp_609
응팔봤는데 시반ㄹ택아택아
Gdogh921
헤,,,망했다,,헤,,,응팔 재방봤다,,,헤,,,헤헤,,,
189_71
와 응팔 쓰레기나온다우와ㅏ
kj_kk
응팔.. 덕선이 나레이션 몇번하니까 5년이 지나가네
61X331L
응팔 다봤으니까 자야징!
___x3x___
응팔결국다봄....진짜자야지......
maxxx_0218
응팔 존잼이잖아제복퓨
52683319
응팔;;;;시간개빠르네....마치내인생처럼
qwert0314
오늘 응팔은 정환이 제복이 다했구나..😊
okukurai
나 아직도 응사 18,19회 안보는데 응팔 17회도 거기에 포함될듯 시발
sera_del
내일 쏭콘보고 집에 달려와서 응팔볼거야
vector_819
응팔 꿀잼..미친..
ArtforYu_
very_last 응팔 회식자리에서 남아공으로 끌려갈지도 몰라..
sevenee17
Dear88_ ㅌ나 한번두 응팔 제대로 못봐따
_RENXD
Day_JYU 저 아직 응팔 안봐서 택이가 정확히 어떤 캐릭터인지 잘 모르고, 사실 보검이도 잘 모르는데 겉으로 보이는 이미지는 그래요
GrapePhlox
못본척 할테니 응팔 현대씬 노을역 88노을로 출연 다시 시켰으면
kg_pang
레진으로 웹툰보다보니 응팔을 놓쳐버린 피치러브 스게합니다 한회 결제 못했는데 으으 어서 모여라 넥플포인트
_0mwm0_
무뚝뚝한 경상도 남자의 표본은 응팔 택이 아빠야 멍청이들아...
chaiacato
Adorable_868165 저분혹시 응팔..., .. ..?
0101Junsu_tic
응팔 초반에 보라랑 쓰레기 얘기 나올거라는 얘기 많았는데 역시 이우정신원호...변태들은...
thebbbbbbbb
thebbbbbbbb 던... 그래서 사회생활 경험도 많지 않고 워낙 온실속 화초처럼 자라서 누가 챙겨주지않으면 안되는...응팔의 최태꾸... 암턴 민이가 형이고 택이처럼 알려지진 않았지만 업계쪽에서는 능력있는 변호사에 빠지는게 없는애라 당연히 맞선
best99142
오늘 응팔 재밌었다!!! 재방도 봤는데 준여리 개시크해 내일이 기대되는군!! 웹툰계 첫입덕이 치인트였는데 드라마도 뭐 나름 괜찮았다 박해진 후광나던데...?
sugacy1028
응팔보는데 현타온다 동일아찌가하는말 맨날 아빠가 나한테 하는말..또륵... 나도 개딸이야
adorableyeol_
뭐야.. 오늘 응팔 급전개뭔데..
ouiouioui55
그러고 보니 응팔 시절쯤에는 물이라 함 기본이 보리차였던 기억. 한때 유행이었던 둥글레도 그렇고 확실히 구수한 맛의 차를 사람들이 좋아하는듯. 하지만 헛개수며 마테차며 온갖 차가 다 나오는 마당에 녹차가 마이너라니...
gkkmh26
지금 응팔 얘기보면 스트레스 받아 어휴 진짜 하널좋만 안나왔을뿐이지 뭐하고있는건지 모르겠다
sy__on
오늘 응팔 핵노잼이네 ;;;;
15903_
Yong_mother 나 응팔 개밀려서 안봄
hyun_bubble
xiu_n_326 미칭..이제봤다나 우리집에 케이블이 안나와서 방금핸드폰으로응팔 봐썽
sera_del
응팔 보다 키스신에서 헉하고 한참보다 노을이 몸조아서 또 헉하고
unnanae
굿나잇 💤💤💤💤💤💤💤 - 응답하라1988 응팔 택이 최택 박보검
ryusdb_fan
엄마 나는 시집 안갈거야 8ㅅ8 혼자 응팔 17화 재방 달글
ey_kjnllkl
이씨 응팔 오늘꺼 받앗는데 렉쩔고 자꾸 잘림...☆존빠규
merrygrandma
근데 응팔의 장르는 "주크박스 뮤지컬"이라고 생각한다. 대사까지 노래하는 송쓰루가 아닐 뿐... 에피소드가 노래와 추억의 소품에 맞추어 복무하다 보니. 아무려나, 다들 이쁘니 뭔 불만이 있으리오. 😶
I994OII4
오늘은 밀린 응팔을 좀 봐야겠어 밀려도 너무 밀림..
oink646
lucia2sh 맞아요 자기 의견이랑 다르다고 맹공격 아쉬운걸 어떡하란말인지 저 아까 응팔 보다가 저도 모르게 재미없다고 혼잣말했어요
nice_siren
alinecoree 나 응팔 안보는데 니 덕분에 누군지는 안다
sohee100914
msoom99 놑북이 폰보다 더안좋은것가탘ㄱ 이런...아 나도 응팔 봐야되는ㄷ니ㅣ
hyemingyuu
shu_vely__1230 오늘 응팔 급전개 덜덜 선우 대다내
Buster_92
응팔 봐야되는데 졸려서 다 못 보겠다..
ujnam_59
'이젠 잊기로 해요' 응팔 ost 중에 최애곡 될 느낌이다. 소름 돋았어. 가수분 음색이 옛날 노래에 최적화된 느낌. 이런 노래 많이 불러주셨음 하는 마음이네.
eechu
응팔 작가가 실펐구나 실펐어. 꼭 해야 하지만 하기 싫어서 대충 날림으로 썼구만.
dr069_xu
육둥이 응팔패러디 해주세요
ruho0609
alwayswithwi_JH 술 먹고 응팔 보고 이제 폰 잡음낄낄
wltn4844
와...응팔 겁나 재미없어...결국 중간에 껐다...진짜 핵노잼....
savekarak
응팔 사진 이것저것 보다가 조명을 밝히고 싶은 마음에 못하는 포토샵을 켰다.. 고화질 사진 있으면 좋게따 확대해도 안깨지게... 토파즈 필터가 이쓰면 좋게..아냐 이건 있어도 내가 잘 못쓰지 참 ㅅ
ergo_Lemontea
?? 응팔 무슨 커플 브레이커냐
Wolfie_HG
응팔 저렇게 시간을 달려서 이미연까지 나오나보다.....
zicobigco
surhyun0000 응팔제작진이 제일 별로
Rosee_Etoile901
응팔 개슬픈거냐 내가 눈무 많은거냐 이번화 보는 내내 우억음 안운 화 없지먼......
merrygrandma
늦게 귀가해서, 오늘 응팔을 다운 받아 이제 다 봤음. 아아... 우리 택이가 꿈속에서 덕선이에게 입맞춤을 하였구나요. 결국 어남류일 테니 택이파는 이 씬이나 고이 간직하며 먹고 떨어지라는 뜻인가! 가슴이 아프고나.
0412_8_0506
응팔 92년도에 햬리가 입은옷 저거 내친구옷이랑 독가탕
4DAP_
mi_cama__ 예씅~ 지연씨랑 가현씨랑 둘이 응팔본다
Teentop_hyejin_
응팔 장난 똥때리나 2년이 뭐저렇게 빨라 급전개오진다
btob_0320
응팔 진짜 길다.....
ligcxs
x949109iu 요술공주밍키바께모름 'ㅅ'...응팔보고 조쿰아는데 주전자눈또 머시기
0125_0122
응팔8개밀려서 뭐가뭔지..........
9777EH_
응팔 보니까 재수하고싶다.....내가 너무 열심히 안한거같아서...
blogyourlife
균형 잡힌 삶 새벽 2시 퇴근 경비 아저씨가 '아무도 없네' 중얼거리며 불끄시는 바람에 퇴근한다. 응팔 새벽 재방도 못 볼 시각
ribo3628
Everyday_Hyun ... 응팔 재밌어?
gkkmh26
응팔 안볼거야 노답이야 노답....절레절레
Exo_Beagle
응팔 진짜 연세대에서 진짜 눈물 퓨또르륽
_my_bong
응팔 또 봐도 넘 좋은것
32dukhoo
아..응팔..? 왜이래요
12Fe31
응팔 17화와 함께하는 로이스 녹차맛 쪼꼬리😋💕
Everyday_Hyun
아까응팔못봐서 방금봤는데 응팔너무슬픈것 ..... 새벽에혼자감정에젖음......ㅌㅌㅌ짤줍하다자야ㅈ징유후토요일이야주맣이라궁
yer11111
응팔 그렇게 막 욕 먹을 정도는 아니였음,,,, 난 재밌다,,,, 혜리 존이
analog1984
더 깊숙이 내가 지금, 응팔의 어떤 캐릭터에 감정이입되고 있는지를 깨닫자 단순한 드라마를 넘어 나의 몰랐던 내면을 직면하고, 들키고, 그래서 이해받는 '심리치료서'와 같은 힘을 지닌다. 응팔을 통해 '나'를 알아가다니. 좀 놀라운 경험이다. 응팔
Wolfie_HG
으아아아아아아ㅏ 응팔 시간을 달린닼
lavraievoix
이제 확실히 해가 늦게 진다. 해가 늦게 지는 방 안에서 침대에 기대 앉아 오늘자 응팔을 보며 주룩주룩 울었다. 별별 장면에서 하릴없이- 주룩주룩 눈물이 났다 엉엉 소리도 냈다.
troopers321
선영아.. 날도 추운데 우리 그만 같이살까..!! 응팔 옛날엔 청혼을 이렇게 했다. 날추운거와 같이 사는게 뭔 상관이겠냐만 그래도 결혼도 하고 잘들 산다.
walllllll00
응팔 아오 언제까지 낚시질이죠
HJ_9100
응팔 오에스티듣고싶다 소녀랑 함께 너무죠은것ㅅ.....
GIMnyung0301
저 응팔ㄹ보다가 소리지르고 욕하면서 소파에 머리박다가 머리띵해짐ㅁ,,,,,,
Gob_chang
응팔다시보는데 전개개빨라
msoom99
후어어ㅓ어이제 응팔보는데 진짜 왜둘이 어색해 혹시 지갑열어봤녜...
Rosee_Etoile901
응팔을 보고 와습니다..
Rine_NL
.....아 안돼 시리님 2화 보자마자 화면에 리모콘 집어던지실 삘이야 응팔에 버금가는 빡침을 맛보실것....
surhyun0000
zicobigco 진짜 어제 응팔은.... 한숨
yoorm93
응팔 급전개 넘나 당황스럽;;;;
1013X1207
Peach_of_Hope: 응팔보고 왔으니 하겠읍니다 ? 1당_나에대한_쓸데없는_정보를_공개한다
yeojin0809
he_infinite 응팔재밋지..캬!
he_infinite
yeojin0809 응팔보느라고
stillhere423
비원에이포 응팔 보냨 나도 다시 봐야하나 😥😥
_exozone
c__nini 그러게,, 나 빨리 자야대,, 응팔보느라 엏ㅍ
exojm0522
와 응팔 시간루팡 쩌네
__coffee__milk
__coffee__milk 오대천왕 정형돈이나 오혁..입니다 정형돈 힘내서 빨리 복귀하세요 주간아이돌 볼때마다 너무 그리워 오혁은 이번 응팔 오스트 소녀 부른거 듣고 진짜 소름돋았음 오혁 목소리가 노래하고 진짜 잘 어울림
qkrdbdo
응팔 비지엠이 참 주옥같다. 멜로디가 참 좋음^^
superapid
참으로 알차고 알차다 호호 이제 응팔보고 자야지
MMMnyong
토요일 알바라니..내 무도....응팔.........때려치고싶군
2756step
응팔 왜케 슬픈것
deul_pretty
"B1A4allday: 공찬의 깜짝챗방 3 다른멤버들 안부도~! " 진영어빠 팩은 15분만 하고 꼭 떼여..주름방지..!!!! 역시 형아 챙기는건 막냉이뿐.. 복가는 산도리가, 응팔은 서누씨 보겠군
hell_9090
응팔에서 덕선이가 입은 유니폼 우리 항공사 구 유니폼이다...❣ 지금 내꺼가 훨 예뿌당,....
wantpassion
luckyharusss 저 좀 전에 집에 왔는데 아버지께서 거실에서 응팔 보고 계셔서 스포 당하고 있는 중이예요...😂😂
butter___ring
응팔 어제거 진짜 노답 한주 쉰다더니 작감 이주동안 손놓고 놀았니? 응사 후반부도 이렇게까지 노잼은 아니었는데...... 어제회차에서 볼거라곤 예고밖에 없어
Ho_Ssony
이거 응팔 1화 끝나고 올라왔던 글이었는데 다시 보니까 핵소름이네
myumnim
아니 응팔 보는데 2년간 애들 얘기 안 풀어줌? 우리 정팔이 연애사업이나 선보라 얘기나 후
perfect_gang
응팔 넘 재밌다ㅏ
Cha_DeulAro
그래 찬아 너가 채팅한다했는데 나 그때 응팔보려고준비중이어써 ㅅ 응팔오늘꺼 못봐써 너도 얼른봐아
6A_95
응팔내용 짜증낭
bb_kayuna
응팔 17화 후반부 후기; 커플지옥 솔로만세
siri_0624
하 오늘 응팔 내안의 살인충동을 깨웠다
X_loveB
나 응팔 절반 봤는데 진심 보기 싫음 개노잼이야~~~~
surhyun0000
응답하라 시리즈 중에서 이번 응팔 전개가 가장 똥같음 시간이 지나면서 캐릭터가 하나 둘 씩 변해도 너무 변하는 것도 그렇고 대책없이 질러놓고 수습은 나중에 한꺼번에 해버리는 것도 그렇고 ..
GIMnyung0301
마자요.하,,,,응팔 오에스티는 좋은ㄴ데
ALLINININ
오빠들응팔보는구나 궁금했는데
Macaron___S2
GoodBBamm_2: 응팔보고왓는데 내가고3이구나 하면서왓는데 탐라에98천지빼까리
_1127_YEOLlat
응팔 재방언제해오...오늘 못봐써...
GoodBBamm_2
응팔보고왓는데 내가고3이구나 하면서왓는데 탐라에98천지빼까리
1230___TH
후엥 아빠가 응팔본다 핟이만 나눙 자는척을 해야디....
msoom99
sohee100914 헐랭나바보인가..응팔보다가 이제들어와써
K948861
mimi_mings 이거 응팔
j04_06
응팔 혹시 16.5화 있었나 ;;
Lilac_gray
daiaries1_5 져 원래 응팔 보거둔요!? 오늘 알바가느라 놓친거거둔뇨!?
Jihae_Twins
cbu2514 어휴.. 응팔 완결나면 그거 다받아서100번돌려보실분..
Amanda0219_
I_am_jobdeok 진짜 보면 후회 하지 않을 드라마야! 응팔처럼 그렇게 답답하진 않아서 보긴 편할꺼야!
wjdgus56
응팔봐야지잉
__CHOj2
응팔 봐야지 두근두근
analog1984
응팔 17회 <인생이란 아이러니 Ⅱ>는 뭐랄까, 쎘다. 방송 후 반응이 어떠하고를 떠나, 그냥 나에겐 꽤 쎈 이야기였다. 내 안에 있던 어떠한 감정이 파도를 쳤고, 그들 한명한명의 이야기에, 말 못할 그들의 행간에, 눈물이 났다. 응답하라1988
X_loveB
응팔 마저 보고 온다
22222jj
아미친 응팔....기다린 보람이 넘나 있는 것.......미친 쓰레기나와어옹엉엉엉아엉엉엉엉엉 여러분 제 응사 최애가나옵니더그것도 응팔최애랑 같이어정환이 제복존자루
GYEOMNA_97
_chaichai7 차이 응팔 안보는구나?
nanrooo
응팔은 나만 재미없나봐
yeon13
와 응팔 이번 편 이게 웬 똥이냐
Criminal_is_Boo
님듷 나 응팔 다봄
tjsalsdid2
나레기..응팔 밀린거 보느라 안경수랑 배켠이 아스크림 먹는거 이제 봤어....미아내 그건 그렇고 이제 써리원은 엄마는 외계인과 슈팅스탄가.....아 민트도 먹어야징💙
Exo_Beagle
원고 하면서 응팔보다 결국 울어벌였다
xiamon_1215
응팔 촬영장좀 따숩게해라 집인데 입김이나와 뭔
gomumozzie
응팔... 누가 덕선이남편이니흐규 그리고 내꿈은 뭐니 심심아
olly0618
blobyblo 근데 블로 오늘자 응팔 봤나몰라. 빨리 보고와요. 오늘 대박이었어요. 우리가 제일 좋아하는 '꿈' 얘기 나왔어요. 작년까지만 해도 덕선이처럼 꿈이 없던 나에게 꿈을 심어준 장본인이잖아요. 제가 블로에게 빚진게 참 많아요. 고마워요.
s93614
응팔 제작진 약빨았나봐 진짴
EXO_K_D_O
응팔 짤줍 아니 택이 짤줍하러간다
qhfhd_B
머..머냐... 응팔 뒤에 갑자기 급전개 헉 머야.. 애들 갑자기..슴살잼..
want_young
그리고 다른 이야길해보자면 응팔의 메인커플은 무성선영커플이 맞는듯 합니다...^^이럴거면 예고도 둘로 뽑지 와 예고는 우리 오인방 위주로 넣심니꺼?
nepinne
그래서 응팔ㄹ스토리전개 탈주한다고요?
banglaxy_130613
BTS_twt 오늘 응팔보고나서 되게 생각이 많아졌어...덕선이가..다른사람은 다 꿈이 있는데 자기는 꿈이없다고..그게 슬프다고 얘기했어.자기가 한심하다고 했는데 그걸 볼때는 별 생각이 없었다.. ? 근데 보고나서 자꾸 생각이 나는거야.
LSYline827
_uuummmmmm 응팔은 더 할듯....현재에 배우가 바뀌니까 ...초반엔 딱 누구네! 이 생각밖에 안했는데 지금은 굳이 바껴야하나 이 생각도 들고쓰레기랑 동갑인데.....덕선이가 어려서 그러나
mgolala
나의 응팔 재미 기준은 정환이가 많이 나왔냐 안 나왔냐 ....
gpdnjs0999
응팔..조타
pd2434
꺄가ㅏ아아ㅏㅏㅏㄱㄱㄱ미친 응팔 애들 봐 나 이런거 겁나좋아한다고 애들 큰모습
p_pjin
응팔보고 안울어본 적 없는거 같다 하아...
Lucy0128
와;;;너무 졸려서 응팔보다 잤다티켓팅 전에 깬건 더쿠의 힘인가보다;;;켁;;;;
gentle0402
응팔 끝나고 쌍문동 아지매 3인방이서 꽃보다 아지매 찍음 좋겠다. 응답하라1988
k921_105
내이상형 제복입은남자축구잘하는남자 응팔끝나면 류준열가겟지 일단은 잡아놔야겟다개정팔 개정팔아니여도 제복잊은남자
Han_Tiff
응팔 스토리전개 왜글애..
__BOGUM__
응팔 드뎌 봤는데요,,
ZICO92_ZIA98
갈수록 응팔은 내용에 집중이 안된다 으악
p_p__iii
srj0158 응팔에서 이제 내용 자세히 안뵈도 됩니다....노잼이니까...우리 호모만 봐요 이제...호모만 ㅌㅓ졌으면 됐지...그쵸...?
bts_0613_guk
130613_Hz 오늘응팔보고내인생이암울해졌달까....
Pocxima_0604
BabyBaby_U 응팔 다 보면 잠 올 것 같네요
tlddk_ryu
나 기분좋게 여행갈수있을까.....응팔 끝나고 바로 다음날에 1박 2일로 여행가는데........☆★ 결말보고 어떻게 되든 빡칠거 같은데........8ㅅ8
gae_mang
_walkingbird 2004년은 엑스세대 아니라구요 엉엉어엉 아 응팔 아닌게 어딘지
tired_zz
_24_7_HEAVEN 언니 팀코 핵많이하는 것 아타시는 이번에하는거랑 응팔하고 다시 휴코 들어갑니다잉
exile_duck
real_oohsen 응팔 17화 예고편에 나오니까 18화에 나오겠네요 오늘 방송이요!
onhri__g
hun_hae_100: hun_hae_100 1,2월 텐카운트-쿠로세 월순노-노자키군 겁페-토도마키 결혼식버전 응팔-택2 무면허라이..더 아마이..ㅁ..ㅏ스크.. ㅂ..ㅗ쿠토.. 보류 모브레이... 리츠 보류 카무이..삼젯
mox__nix
mgolala 몰라 그 ㅒㅅ날에 삼년동안의 짯사랑인가 사랑인가 끝난다하지안앗어? ?? ?"?"? 응팔 저러캐 대놓고 어남택만들진앙을걸 긍데
kju012771
ifnt_2514 Oh_my_DONGJA ㄱㄱㄱㄱㄱ응팔보니?
minem_ee
지키지 못할약속을 한것을 사죄함니다✋✋ 그럼 다시 응팔보러...
track_09
오늘 응팔은 국제시장 작가가 대필해줬나..
M_B_901228
응팔 성동일님 어떻게 보면 나쁜쪽이라는데 성동일님이 눈물나게 연기를 너무 잘해..눈물나..
2756step
응팔 보다가 울었어퓨
JISUNG0227
응팔 뭐냐 눈물이 또륵.. 부모님들의 꿈은 자식들이다
unnanae
두 남자의 대결? 내일도 기대됨 - 응답하라1988 응팔 정환 정팔이 류준열 택이 최택 박보검
p_p__iii
응팔 오늘거 대충 봤을 때 기억 나는 것 1. 형이 하고싶은 게 자신의 꿈인 정팔이.. 정팔정봉파자 님들... 2. 동룡이 후장자ㅟ... 3. 동룡이 생리 4. 동룡이 산후조리 5. 정팔이 제복 6. 노을아 결혼하자...
__coffee__milk
__coffee__milk 방탄소년단, 뷔. 그냥 무대에서도 제일 눈에 띄기도 하고 애초부터 제일 관심이 많이 감. 응팔의 택이인 박보검과의 친분이 있다는걸 듣고 더 호감이 갔달까...
JD921__
아 응팔 눈ㄴ물나9ㅅ9
HSangHyuk_95
집가서 응팔을 보고 자야지 룰루
ii_raniii
응팔보다가시간다감,,
2pmgot7_950210
응팔~~~~~~~
sun99_
탐라에 응팔 보고 있는 사람들 빨리 보고 나랑 같이 죽...... 나만 주금
SONGZINN
이런 젠장 꾸 노을아 응팔 바야겟다
__kinetic
응팔보다 울컥
seafood156
응팔에서 택이가 뒤에서 몰래 담배피는것처럼 스가가 뒤에서 몰래 담배피는거보고싶다
3704b43y
응팔 못본지 꽤 됐는데 각종 에센에스에서 줄거리를 알려쥰다..고맙..🌞
jaeche_255
아 찌밤 눼이버켰다가 응팔 스포당함
unnanae
배고파 😂 야식 먹어싶다 - 응답하라1988 응팔
sopxxo
아 속상해... 응팔 오늘 전개가 너무 빨랐..
froz_pi
어머니가 응팔보더니 동룡이랑 이어지냐고 차라리 그럼 존잼이겠다ㄱ
BlisS2_
아 응팔 절대 안 보려고 했는데 진짜 쓸데없는 똥고집 암튼 1회 지금 틀었는데 존잼이야 벌써 .. 하긴 페북으로 잠깐 봐도 잼써 ,,
WearetB
응팔 17화 러닝타임이 1시간 49분이 넘엌 아니 무슨 영화냐고 좋긴한데 너무길어서 이거 두편 보면 주말이 다 가는느낌임. 20화 미니가 아니라 사실상 중장편아님? 웬만한 드라마였으면 35화 분량정도 나왔을각 복습은 꿈도못꿀..
Dojunyo
응팔넘나자미ㄸ
unnanae
어떻게 나 지금 정팔이보다는 택이 더 좋다.. - 응답하라1988 응팔 정환 정팔이 류준열
Eri_awon
xoxo__1248 오오 오늘 응팔어케됨??
stuck_on_u_u
응팔 트친들이 원하는 결말은?!?!?! 나는 어남류 💕
Hornet_Eluegy
is_8018 햇님이 크면 왠지 응팔 덕선이 느낌일것 가타서옄
LSYline827
_uuummmmmm 응사는 유치하고 응팔은 사람 조울증오게하고그것도 능력인듯
6x4baebae
응팔은 인생드라마다
_522921
purple_byun 응팔 재방 보고있어 !
130613_Hz
오늘 응팔어땠어???재밌어????
yeolhwa_
imma_90 헐 왜때문이져 오늘 응팔 화가 많이 납니다 임마님 손꼭
idlecat_6648
응팔 다운받아봐야지
want_young
전지적 덕선맘 시점으로 응팔 17화는 거지같다... 10화까지의 흥미진진함 어디갔니 존잼꿀잼 내목소리 들리니? 우리 덕써니 왤케 캐붕 시키냐거
tlddk_ryu
mellryu 오빠가 다 해먹었어요응팔은 오빠 미모를 감상하기 위해 보는 드라마입니다
eechu
방금 응팔 옥의티? 88~89년에 별무늬 후라이팬이 있었나?
rhusndy_
우로빠 너목들은 언제 캡쳐하지? 오늘은 오전 근무만 하고 튀어야겠다 응팔 재방 끝나면 자야지 zzz zzz
xoxo__1248
Eri_awon 응팔보고이씀
goRaikkonen
네이버 티비 캐스트로 잠깐 응팔 다음편 예고 봤는데, 류준열 운전 씬 그거 너무 굿럭 우라까이 아닌가??? 나만 그렇게 생각하나....하긴 응답하라 자체가 사실상 H2를 레퍼런스 ? 인지 표절인지 하고 있으니 뭐...다른 거 좀 더 끌어쓰면 어떠리
tkrhkt
응팔 낚는거 족같디
Criminal_is_Boo
응팔 급전갴
52683319
jkmo8 응팔보세요 !!!
827_826
응팔 다 성인된거개멋지다 제복이제일멋져!!!!!!!!!!!!!!!!!!!!!!!!
_uuummmmmm
LSYline827 그래서 나는 응칠=응팔>>응사 ㅌ응칠도 너무 좋았는데 진짜 응사도 겁나 늘어져서 정떨 거기는 헤않헤 엿음남편이름같다가 장난치는거 어휴..
iamk8xx
야시말 미친응팔돌었납허
anger__7
rrrrrrrrrgye 볼려고했는데 오늘 밖에나가서 밥먹어서 못봤다는....하..기분이 안좋아 응팔 여덟시에 해
ZICO92_ZIA98
머야 나지금 응팔보는데 저분위기무야
sori0008
엄빠랑 응팔 재방 보는데 역시 어제 방송분에는 필요없는 씬이 많았다
dukduk4747
응팔 박보검이랑 혜리 키스신나올때 진짜 현실 소리지름
bomm_chong
pure_comfo_ 컨셉도 응팔에서 가져와가지궄ㄱㄱㄱㄱ보검님 케스위스 흑역사 갱신날이라고 지정하그싶구요
RosaBien
그러고보니 응팔에서 만옥양 너무 급 사라지셨어... 만옥양 아버지도 궁금했는데!!
cherish940412
실트에 스튜어디스있어서 뭐지,,,! 하고 흥분하면서 눌렀는데 응팔,,,
unnanae
1994년에도 멋있는 우리 택이♡ - 응답하라1988 응팔 택이 최택 박보검
mellryu
이제 다 보고 드러누움 짠내나는거 다 이겨내고 마지막 제복과 핸들링만 생각난다...미친응팔 그리고 갓주녀르 이젠 오빠만보면되
blossomljoe
LJOE_37s_LOVE_U 거기 애들도 나오나여ㄱㄱㄱ지금 티비엔엣니 응팔 재방하는데 곧 키스신..,
hong__mm
응팔 존잼
kim99ri
아까 응팔 켰는데 순간 정환택 매드무비 튼 줄ㄹㄷㄷ,,
IM_Seulye
NO_W_H2RE 응응. 예전부터 말하고싶어ㅛ는데.. 여기까지만 예고에서 보여주고. 어차피 뒤에는 뻔한데! 얼른 응팔 할 시간.됐으면 좋겠다
kyeun223
psh121299 방금까지 응팔봤ㄷ...
conVerse_low
응팔에 까짓 대학 못가면 어때 뭐그런 대사 나오자마자 동생이 날 쳐다봤다 야 나는 안간거잖아 똥구멍아3
tamtops2
아까 응팔에서 동룡이가 바지에 피 흘렸을때 제일 먼저 생각난건 오메가 힛싸 온줄알았음... ......엄마가 옆에 있어서 헐 치질터졌다 이랬지 아니였으면...
EXO_K_D_O
응팔다봄
LSYline827
_uuummmmmm 진짜 도대체 어땠는지 중간에 보다만 응사를 다시봐야하나 정도....솔직히 응팔 공감대는없어도 초반에 재밌었어서 첨으로 응답시리즈 제때 보는건데 이렇게 똥을주다니...퀄리티는 높아졌을지언정 진심 1편보다 나은 2편은 없는듯
Lack_RadioHam
겨우 응팔을 다 봄. 드라마가 두 시간씩..
loveevols2
min2miS2 헤헤 응팔보구있다!!! 보고 이누야샤보다 기절할것이다!!
conVerse_low
bang__pk 응팔보고 와또요ㅁ 박보검 너무 잘생긴 것
J_Y_J_sarang
아 응팔 다봤다
jsion3729
오늘 응팔 정말 심장을 터지게 만드네요 계속 소리 지름😱꺅! 정팔 공군 심장어택 혜리가 넘예뻐서 한번더 어택 노을이 회춘보고 쓰러짐 어쩜 다들 캐릭터를 기똥차게 만들었을까 내일이 기대되서 잠도 오지않는 밤
2265O2
이야 이제 응팔 다봠ㅅ는데 육이새기가 자러간대
danjang_0915
KonKonic 아핫 나 문찐.. 응팔 안 봄 애들이 응팔 얘기하면 난 슬며시 뒤로 빠지는..
elly041012
Bemeu_u_ 응팔보느라....자는 타이밍을 놓쳤어오...........
O__reum
BOGUMMY 응팔 챙겨보면서 드라마에 빠지게되고, 오빠한테 빠지게 되구
LJOE_37s_LOVE_U
blossomljoe 하... 나 응팔 콘서트 가고싶어요... 정신차려
rrrrrrrrrgye
anger__7 누나 응팔 왜 못 봤어요 전 애초에 응팔을 안 보는 사람이라 몇 시에 하는 지도 모르지만 아 여덟 시랬나...
hell_9090
LUCETE940114 나 응팔보고 볼꺼야하늘이,,,
Jinanee_
응팔같앜만옥님 두 손에=또 다시 만나길 바라며..
KonKonic
danjang_0915 난 응팔본다>_< 재방보구이써😁☺️
MINggWA
허윽 응팔 진짜 데굴 빨리 내일 데굴데굴
kimeunjin007
내일 나 응팔에서 정환이가 덕선이한테"택이가 널 많이 좋아해"라는 말하면 아마 응팔 작가님은 그녀는예뻤다 작가님과 접선을 한것일지도..😋
lonesomeblues_
아 세월이가면 응팔버전 진짜 택이 생각나서 막 가슴이 울렁인다
eechu
70년대 장래희망 1위가 공무원이였구만. 역사는 돌고 돌기는 개뿔... 응팔
PEACH__ICEWATER
lovely12110921 예헷! 응팔 넘 조아...
alice_kwoning49
응팔 왜ㅖ 스푸지...
seyolyo
Uncover_22 응팔 그거 안 본다고 전해라, 근데 나만 빼고 다 보는듯.
minncn
likitty_27 저희 만나는 거 정말 이따군요.. 흐에엥 저는 박카스 드릴게오.. 물물교환 해주세오.. 히이잉.... 저 조금 자면 사정 없이 성격이 안 좋아서.. 응팔보면서 밤 새버릴라고요.. 응팔.. 널 믿어..
mtwtfss0506
어 응팔 신곡나왔었네 에ㅔ헤헤
CLASSICALBOY518
응... 응팔 재방을 보는 중에 추억의 가요가 흐르고 꽃청춘의 여운이 남은 지금.. 올 겨울이 가기전에 어디든 다녀와야겠다, 제주든 반도 어디든 글고 조정석, 참 좋다
boo_930616
응팔보고욋더니 시간...와
makchang_88
ee_i_re: 응팔은 고구마인데 꽃청춘 넘나 치유계인것...
unnanae
이거 보고 빵터져 - 응답하라1988 응팔 정봉 라미란 김성균
NELL_INFINITE
응칠 정주행 끝냈다 존잼인 것........... 사스가 인생 드라마... 늘어 놓은 복선들을 하나씩 모두 회수하는 거시 너므나 상쾌한 것 사실 응사를 안 본 것도, 응팔을 안보려고 했던 것도 다 응칠을 배신하는 기분이 들어서 그런거였지
wndms5949
아...응팔...제발.... 매주 어제와 오늘같은 날이면 페북이랑 트위터에 장난아니게 올라오는데 그럴때마다 내 눈과 기억을 조종하고싶다
chchch_eery
응팔다봤으니꽃청춘봐야지 낼출근하는애
O__reum
BOGUMMY 제가 되게 둔해서 누가 살빠지고 안빠지고를 잘 모르는데 오빠는 살빠진게 딱 보인다 이제 응팔 끝나니까 조금만 더 힘내요! 화이팅!
Peach_of_Hope
응팔보고 왔으니 하겠읍니다 ? 1당_나에대한_쓸데없는_정보를_공개한다
futami_niichan
내가 처음 알았던 혜리는 작년 한 해를 주름잡은 헬조센 광고 '알바몬'에서의 단발머리였기 때문에 혜리가 광고 하나 잘찍어서 귀여운 이미지만 갖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요즘 가나 광고나 응팔 금요일편의 머리 기른 모습 보니까 이쁘구나...
Yong_mother
Seop_mother 응팔보고학ㄱ게쟉히💕
ineu91_
응팔 좌야지
paranoidpark21
아침 일찍 출근인데...응팔 기사 댓글 몇 천개를 일일이 읽어보면서 혼잣말 하고 있다...아아아
rhdwn6959
응팔 기반커뮤 너무 뛰고싶은데 쓰리커는ㄴ 무리야....
hun_hae_100
hun_hae_100 1,2월 텐카운트-쿠로세 월순노-노자키군 겁페-토도마키 결혼식버전 응팔-택2 무면허라이..더 아마이..ㅁ..ㅏ스크.. ㅂ..ㅗ쿠토.. 보류 모브레이... 리츠 보류 카무이..삼젯
bigmac_parapara
응팔 또보면 내가 호구라고했지만 보러간다. 주여 제발...
gyu_mignon
응팔 - 꽃청춘은 최고인듯
katori_yui
무슨 응팔은 한화에 1시간50분을햌 보고 잘랬는데 걍 아침에 봐야겠다.
stuck_on_u_u
se0942 응팔 봐야해!
mhej0809
dn2865: 트친소를_가볍게_해본다 지금 머리가 매우 복잡하고 응팔에 심취해있는 상태인 낭랑17세 틧터에서는 ♥인피니트♥만 파고 대열언급있어요! 성격 아주리를빗 똘끼장착했긩 저의트친이되어주십셔!!!
TinkerBBG
오늘 응팔 보검쓰 백치미 넘치는것같다 귀여워 죽겠는데 그게 또 짠해죽겠고........
B_11e
응팔 94년!!!!!!!! 우리 어빠!!!!
BabyChen_
도대체 응팔 이번화 무슨 내용이길래 뵤둥이 저렇게 괴로워 하는거여
poriporipo_
응팔 징짜 늘어진다 늘어져 내가 택이만 아니었어도 증맬 이거를
ee_i_re
응팔은 고구마인데 꽃청춘 넘나 치유계인것...
PEACH__ICEWATER
PRETTY_921 핵좋늠ㅌ 응팔의 츤데레 정화니가 있다면 응사에는 쓰레기가....
zmstnv12
응팔 방금 봤는데아이고 정환이좋아죽겠어진짜
elly041012
아나 응팔보고돌아왔는데 탐라가 마스카라판이냐곸
duck_gi
응팔 다시보는데 쓸데없는 장면이 하나둘이 아니네
unnanae
나에게도 이런 소중한 소꿉친구가 있다는 게 정말 고마워해야 할 일인거같아.. - 응답하라1988 응팔 선우 고경표 동룡 이동휘 택이 최택 박보검 덕선 혜리 정환 정팔이 류준열 쌍문…
sterndoublenine
hrpbb98 나는 드라마 응팔말고 안봐갖구... 근데 단무지 던지는거 넘웃겨...
gul_hong
응팔 보다가 울컥 했다
heeruby
응팔보고있는데 꿈에 대한 장면에 우리 m가 나한테 물었다 M:니 꿈이 뭐야? 나:음............ 3초 후 탑시드
SH_DucKoo
응팔 안보니까 단톡에서 낄자리가 없다 그러고보니 연애의 발견 이후로 제대로 본 드라마가 없음
PEACH__ICEWATER
의지의 한국인 응팔 재방 볼라고 자다가 깸ㅌㅌㅌㅌㅌㅌ
_ohdukhee
KNKOfficialYNB 학원때매 응팔 못 봐서 재방송 보고 잇쏘요😀😜
wannaBlockb_
응팔 보구오ㅓㅆ더니...
jonghyun_199048
응팔 다시 보는데 ㄹ준ㅕㄹ 제복... 댑악이다 박제하고싶다
BANA011106
근데진짜 드디어응팔의 끝이보이는건가 후두둑 너무재밌다
do_t0m
그놈읰 하리가....널많이..좋아해...를 지금 응팔에다갘
yeon_22222
샌애긔 남자애들 무쟈게 기엽더라구여 16학번애들 다 잘생겼움 응팔 실사판보는줄 동기들:
BANA011106
와 헐 응팔 다음주 쓰레기나옴 ?? 근데 빙그레오빠 나왔으면좋겠다
mni32053205
nihun_0408 오늘응팔한거해?
Pc_yeol_bb
어제 응팔 정봉이 청청입었네
MOTOCHLOE
응팔처럼 볼때마다 울게되는 드라마도 없다. 오늘은 봉블리 보는데도 눈물났다.
heeeering
응팔 보다가 애들 대학간거 보고 트이타 들어왔는데 마침 해시 발견해서...간만에 막 주절댔는데 쓰고나니까 넘 재미따 붙자마자 다음날 바로 부산놀러갔는데 킼키키ㅣ키ㅣ키키 부산 또놀러가고싶군...
lhygo3
응팔 대체 얼마나 구렸기에 다들 난리야...?
kyuher
모든 걸 용서한다 응팔 오늘 잘보께 ^♡^ 류준얄이랑 진짜 결혼해야겠다...
unnanae
비슷한 장면 넘 많았던거같아..제발 우리 택이 좀 그만 괴롭혀줘.. - 응답하라1988 응팔 덕선 혜리 택이 최택 박보검
tlddk_ryu
오 응팔 재방...어머니가 재방보셔서 거실 전기장판에 누워있다가 방으로 스르륵 들어옴 다시 보기 싫어
anger__7
ga11oq ...나는 응팔보고잘껀데~??
0617_0618
나 솔직히 응팔 한 회당 두 번씩 처 울면서 봐. 너무 슬퍼서 ㅅ1발. 나 진짜 너무 눈물 나.
sldpnc
야씨 응팔 진도 왜 이 따위야
_nat0606_
응팔 진히로인은 택이아부지네
irinnn___
응팔 다 봤으니까 리멤버 봐야지💃🏻
bbyongdongijjun
오늘개인적생각인데너무급했어응팔 감동주려고막섞고설명필요한부분걍넘겨버리고 꿈결키슨데분명...뭔가 걍보면서도못믿겠엌하.....
hell_9090
차마시면서 응팔보는게 하루의 낙
qhfhd_B
응팔 내용 진짜 점점 족가튼데 택이가 넘 예뻐...흑...흐윽ㄱ... 넘 예뿌구요...넘..예뻐요ㅕ...
KimCharming_
헤 응팔다봤ㄱ다 오늘치
herapact1828
응팔 17화 이제 보는데 정환택이 낭낭하넹! 정환이가 택이 보고 저 새끼가 나쁜 새끼얐으면 좋겠습니다. 하는거 아무리 미워하려고 해도 택이가 너무 좋은거..이딴건 사랑이 아니라고 막 오히려 택이 밉게 보고 괴롭히는데도 그게 안되니까 자기만 보면 헤헤
plus0_0v
응팔에서 택이도 좋지만 사실 내 최애는 정봉이임 동생있었으면 동생아- 말투 쓰고싶은데 없음 그래서 친그들한테 쓴댜^^ 친구들아 오늘 날씨가 참 좋구나^^ 나에게 사진을 좀 보내주겠니?^^
EXOtheKAI
2756step 우리엄마가 아까 응팔에서 미인은 잠꾸러기래요~ 나오니까 나보고 넌 뭐냐고 했어
SNRD_Coli
응팔 어제거 이제 다봤다
20110119
와 오늘 응팔은 적어도 나한텐 최고의 눈물 에피소드.. 아빠들 모여서 얘기할 때부터 질질 짜다가 동룡이 아빠 바나나랑 택이 아빠 스크랩 보고 또 질질
175sts
05x22: 예전 응답하라 시리즈 볼 때 : 쥬인공 마음이 궁금햇음 응팔 : 제작진이 벌려놓은 이 난관들 속에서 뭘 어쩌려고 하는지 궁금함
choiyurio_o
Glossuga_ 허 나 지금 응팔보는즁인데 퓨급전개쩐다
jsion3729
reply_tvN 응답하라 잘 보고 있습니다~ 응사때는 쓰레기와 나정이를 응원했었는데..그때 저 칠봉이랑 잘될까봐서 트위터에 항의글 진짜 많이 올렸주..허헣; 지금 응팔은 누구라할것없이 택이든 정환이든 둘중 아무나되도 좋을것같아요 각자만의 매력이👍
Wolf_deer7
응팔 재방보는데 아아악 응팔 최소 고구마
IM_Seulye
lululala_space 및하. 아, 저 방금 다른 기사 보고왔는데 응팔 제작진에 모를권리 지켜달래요. 아닐지도 모르는거야😌
durudurup
응팔에 남자들만 나왔으면
realhaengho
채팅을 한 것도 몰랐고 채팅 예고를 한 것도 몰랐다 나는 그저 응팔을 보고 있었을 뿐..😞
sldpnc
야 뭐야 응팔 진도 왜 이래
173_176
jasalgak 응팔 내용이 넘 족갗음...
e_kedue
2477044: 오늘자 응팔 보고 나서 상상한 만화 탐라사람들 : 아니 신발 내가 뭘본거지
beer_duck
방금 응팔 오늘 화를 다 보았다. Kbs 역사저널 그날 흑치상지 편이 훨씬 재밌는거 같다
dal94com
stuck_on_u_u 헐랭 나도 응팔보는중임..
tlddk_ryu
5namryu 진짜 응팔이 역대급인거 같아요...저는 응칠 안보고 응사 응팔봤는데.....차라리 응사가 나아요...퀼도 더 좋고.......아 그리고 커플을 포기하고 싶게 만든 제작진에게 박수쳐주고 싶어요
stuck_on_u_u
dal94com 아,, 응팔 마저보구 자러가야게따 또다시 겨울잠 😘
gagseulgi
응팔모야,,,,곧 가요대제전 나오고 끝나것어
bonzyomi2
all4b2uty 응팔보면서 입에 주먹넣고 울다가 와중에 이거 보고 니 생각 난 나도 정상ㄴㄴ 요섭생일 🎂
chikapoka73
근데 님덜 진심 봉블리 본체 리얼 설레염 저번주에 티비서 응팔 비하인드보고 넘 멋졌움...
ppgunim
응팔 봐야지
luvluvluv8877
아...응팔 오늘꺼 못봐서 스포안당할라고 인터넷아이콘도 안 누르고있었는데 실트에 스튜어디스 클릭했다가 강제스포ㄲ아옼
julies999
오늘 응팔은 정말 노잼이었음
trickste_R
아니 와중에 응팔은 왜 하필 저런 장면에 저런 얘기에 노래가 별이 진다네야ㅏ 나는 저 노래에.... 죄가.. 죄가 있는데... 죄를 지었는데
okek0321
LMH_SY 넘나슬픈것응팔 담주면끝나네....😢😢
Taeiri_
응팔에서 성동일이 덕선이한테 하는 얘기 듣고 진짜 공부해야겠다고 느꼈다... 진짜 응팔 볼때마다 뭉클하다
BBOaeng
응팔 왜이래요?? 많이 화나려해.. 일주일 결방한거 이렇게 뒷통수치기 있냐??
hiannyoung
samantha4422 오늘 응팔보느라구 아직 안자용!언니 별거 아닌데용!얼릉 경수보러 오시죠.....😶
DO_TH30
Missura_ 진짜 그게 사실 ? 응팔은 안볼꺼?
52683319
양파링먹으면서 응팔보는데 정봉이넘이뻐서 먹다가 울엇다
blooming_point
사실 응팔 첨엔 재밌었는데 갈수록 산으로 가서 빨리 시그널이나 보고싶다 제훈찡..
jeronimoeun
왠열. 응팔에서 별이진다네 나오네. 오늘은~~ 별이 졌다네~~
Ayano__s2
응팔 다 보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입시는 아니고 고입.. 네 고입썰... 입시썰
junsusy
응팔 재방 괜히봤어... 정봉오빠랑 정팔이 레알 브로맨스 봉블리오빠 힘내요!!!
pill_sogood
응팔 안봐도 페북이 알아서 다 스포해주네 안돌려봐도 되겠다
recordmoment60
응팔에서 정봉정환 형제가 제일 이쁘다.
sujin071600
응팔을 보면서 느낀거는 아 현타가 이런거구나... 초반에 쩔었는데 오늘은 역대급
k_n_g_n
응팔 대박캐릭은 정봉이 동룡이 보라 라미란여사인듯 이번시즌도 러브라인은 망했어
maxframe0212
왜 응팔 재방송을 봐가지고 난 아직도 못 자는가
SupremeDonkey
응팔보다 알게된거 1988년에 마이클조던이 자유투라인에서날아 덩크해서 덩크콘테스트 우승했구만
BEBEBOYS94
응팔 정주행 또 언제다해.... 10화까지밖에 안봤는데...
IM_Seulye
아. 응팔얘기하니까 그거 생각난다 아까 응팔할 때 동룡이랑 선우랑 택이랑 정환이랑 축구하는데 덕선이 시각에서 카메라 잡을 때 정환이가 많았던 것 같은디. 아님 말고.😶
61X331L
응팔 눈물 쏙 빼네
Yeahminhae
0621xDR 이거 응팔 처음부터 깔고갔던 설정 그래서 마이콜도 ㄴㅏ온ㄱ것
BxxnbsH
ONLY1248Xo 헐 뭐야... 뭐얔 어땠어? 너가 나한테 영업을 해야겠넹 'ㅅ' / 나 오늘 처음으로 응팔 본방 봤는데 라브 폼림에다가 저번 화 30분 안 본 거 때문에 집중 1도 안 됐어 ,,
yewon_f
응팔 다 봤다
Uknow_minbong
응팔보면 덕선이 ㅉ..고삼..불짱이러는데 내가 ㅣ지금고3...이라는걸 자꾸 ㅁ까먹
cyw1370
갠적으로 이번응팔 가장 좋았던 것 1.정환이 제복 2.1994년의 노을이 3.예고에 쓰레기 나오는거
bts_0613_guk
alswjd8185 나 지금 응팔 재방 틀어 놓고 트위터 중
anger__7
rrrrrrrrrgye 오늘 이 젊은 누나는 응팔 볼려고 기다렸는데 결국은 못봤다는...그래서 지금 무지 슬프다는...
SehunATM
아까 응팔 보면서 짜파게티 머것는데 하도 난리 치면서 머거서 체했나 으앙
dambee222
응팔 진짜 끝으로 갈 수록 별로구나.. 선보라 헤어지는거에 말을 잃었슴다.. 주인공커플 이야기 풀어나가기도 바쁜와중에 선보라 갈등이 만들어졌다 ^^!
cyyyyyyy_1224
09Chenchen 헉 나 오늘 응팔 못봐서.... 모야 왜케 급전개야
panchira_mine
오늘 인나서 오소마츠상 보면서 밥먹고 호모겜하면서 있다가 청소하고서 밀창하고 아이나나 하다가 저녁먹고 호모겜하고 밀창하면서 응팔-꽃청춘 밀창하니 1시다
8_8taek
근데 진짜 응팔 얼마나 산으로 갈까 예고편 ㅈㄴ 덕선아 옛날부터 하고 싶었던 말인데... 다음에 택이가 널 많이 좋아해 이거면 꾸르잼이겠당 ㅂ
Amanda0219_
I_am_jobdeok 제복과 택이 옷과 정환이의 운전씬... 근데 응팔끝나고 제발 철새들 좀 떠났으면
unnanae
따뜻한 자매애 - 응답하라1988 응팔 보라 류혜영 덕선 혜리
hjy0708
제발 정팔아택이가오래전부터널조아햇다고 하면 다뿌수러갈꺼다진짜 어남류 응팔 응답하라1988
cyyyyyyy_1224
09Chenchen 곧 잌ㄱ으면 응팔 끝나소 그런가...?
do_t0m
응팔........??? ???????
RM_guardian
응팔 보니까 진짜 집밥 먹고싶다 엄마랑 살고싶다
_522921
응팔 이제보는데 스포 다 당해서 안봐도될삘;
slush_snow
응팔 아까도 보고 못본부분 때문ㅔ 다시본다
babywon12
응팔 다음화 궁금해서 죽겄네
ai_bushishou
응팔 트윗에 올라온거 류준녈
09Chenchen
지금 응팔아까한거봤눈데 오늘 응팔왤캐급전개...? 졸ㄹㅏ놀람ㄱㄱㄱㄱㄱ
tohoshinri_
응팔 타임 \0/
aram__e
tracyhea456 응팔보는중.... 그리고 두시까지 못자이제.... 훌쩍
rming051050
oqo_mnceh 아앟 나 응팔 안ㄴ봄
emily_kang1
응팔보고왔더니 뭔난리람
Zzing_0708S2
잠시 응팔보고오니 탐라가 너무 밀려서 트친소 제대로 못했어욤 미앙 미앙..❤
Amanda0219_
I_am_jobdeok 오늘 응팔은 마지막 10분과 예고가 다했어
010_0506_0309
엄허나 응팔 스포를 거의 다 당한듯해요! 근데 이건뭐죠????
somi_iii
응팔 보고 자면 넘 늦겠지
jihyeon_0712
BTS_twt 오늘 하루종일 서울에서 놀다가 방금 대전 내려와써요 응팔보구 자야지요😊😊 오늘 대빵 수고했구 따뜻하게 하고 자세요😴 감기조심!😷🙅
codelce
응팔 저거 대체 뭐냐 그래서 왜 메인내용은 진행이 안됨;;
dn2865
트친소를_가볍게_해본다 지금 머리가 매우 복잡하고 응팔에 심취해있는 상태인 낭랑17세 틧터에서는 ♥인피니트♥만 파고 대열언급있어요! 성격 아주리를빗 똘끼장착했긩 저의트친이되어주십셔!!!
btob_adresub
btob_allabbu 마쟈 그래서난 응팔 엄마랑 다시보는중 넌뭐해!!??!!
alseop0107
In_your_side_ 와 응팔 오늘레전드찍음👍
victory_beauty
으윽 응팔 숨막히게 끝남
akdh3465
응팔 점점 루즈해 지네... 응답하라 시리즈는 항상 막판에..
SA_SPRITE3324
오늘 응팔은 택이랑 정환이가 하드캐리했다계속 응팔 얘기만 하고 있넼에레이
CqYellow
이제 집에와서 한잔 하면서 응팔을 봅니다 주말에 어차피 나간다 생각하니 속편함
chachayob
아... 트위터 보다가 응팔 스포 당함 자야지
MINggWA
아 이번화 응팔 진짜 좋다 오랜만에 초기 응팔같은 메세지가 느껴짐 ㄷㄷ ...
ryux925
ryusdb_fan 맞아요역시 응팔 메인커플 최고에요~~~~~~~~👍👍👍👍👍
lovesomey
sunshine__jun 대체왜?^^오늘 응팔 역대급 노잼 노답이었는데 정팔이 분량 torr.....
yong_fruit
응팔하고 나는 끝났어. 솔직히 박보검이랑 류준열 보려고 하는 거지, 그 이상도 이하도 아냐.
thebbbbbbbb
응팔 모지 진쨔 보라 ㅍ
YSiFueraElla___
응팔 보고 싶어요
Realee00
ur_comet ...... 이미누워서응팔보고있..
ryu_cap
및ㅣㄴ... 자느라 응팔 못보고 이제 보는ㄴ데 휴 미친 난 죽을게야ㅑ 미치뉴ㅍㅍ퓨 고화질 빨리 주세요 빨리 캡처하게ㅐ... 고화질...
JSGYlov
yapa_wmline: 그레야 보고싶다...... 보고싶어... 그러니 제발 응팔에 나와줘.... 눈물
Pluto_609
헐 응팔 저런 케미가 터지니.. 안봐서 모름
Nobis__
결국 응팔 보고 있...네...? 내일 출근인데 ....^_T 빨리 자야겠다
New_Immigrant
이층침대에 누워 응팔을 본다.
MyLuv_UR
cs2jy ㄴㄴㄴㄴㄴ 응팔보구옴 보고시폿냐
MonstaX_hw
담주 응팔에 쓰레기 오빠 나오네 😭😭😭❤️❤️❤️❤️
Beatus_613
loving_MSG 응팔? 오늘 못봤어?
emily_kang1
난.... 진짜.... 아까 다들 응팔보면서... 반응이 엄청나길래..... 에이 뭘 그정도까지야 이랬는데 진짜 보면서 헉... 헐.... 미친...... 와..... 이러면서봤다 다보고나서 육성으로 "심장아 살아있니?" 이러고
servabo_te_
엄마가 응팔 봐서 소리만 듣는데 여전히 게이 같군
thedays_bgs
응팔보는데 그장면 직전에서 멈췄다 볼것인가 건널것인가 알고보니까 미칠것같군...
point0033
호떡과 응팔1988 my tv x
BspringOMB
autumn_girl0921 전 응칠뭔가 공감오늘 좀 진짜 지루....금데 뭔가 응팔 살짝살짝 지루한 감이 있어가지구
jeongooner
하.. 응팔 덕선이 넘 예뻐졌어....
Ahnene0730
응팔 재방보다가 기절. 😴 제대로 자야지. 😪
NM_MangUree
내일 노래방가서 응팔 오스트 다 불러야징
tpflrhdwn12
응팔 17화 최고 피해자는 덕선이와 택이의 꽃 피는 로맨스 중 버려진 정팔이 잠바
autumn_girl0921
BspringOMB 난 응사보다 응팔이 더 좋더라..... 응팔 재미있는데... 오늘 살짝 지루해써
Only_4_BH
Suho_cherry 흐음 그럼 응팔봐야지
thebbbbbbbb
오늘 응팔 영 집중이 안되네
sdlrudals
응팔 스포...하... 아... 기레기나 댓글 다는 인간들이나... 왜...댓글에 스포를???!!!!!!
Suho_cherry
Only_4_BH 오늘 응팔 반응 핫하던데
GuuRiii
ikon_3eeee2i 응팔저도 잘 안보는데 썰로 정환택 연명해가고이ㅛ습니다....8ㅁ8
Only_4_BH
꽃청춘볼까 응팔볼까
Rice_kim_
cafeniemand: 역시 <응팔> 최고의 남자는 택이아빠.
autumn_girl0921
BspringOMB 응팔 아니구요?
uhciar__
아까 엄마랑 응팔 같이보고 있자니 맴이 짠해져서 나도 모르게 또르르😂... 올해 시집가버리구나면 엄마는 어쩌나... 잘 지내시겠지...... 여행도 다니고 운동도 하셨음 좋겠다.
NO_W_H2RE
IM_Seulye 털었어? 오구오구. 💕 재밌는 하루 보냈구나, 다행이야. 응팔...! 정환이! 😭😭💕💕
GuuRiii
znlsrhdwn 아 마자ㅏ아아아윽 진심 응팔 존낮 ㅗㅗ음
yogut0609
서치만 몇번하고있는지 이번 응팔 움짤 링크좀 주세여우엉엉
20c_21c
17화 다운 받는 중 앞부분을 못 봐서 다시 봐야돼.. 13화 보고 응팔에 정 떨어져서 14화 보기 싫었던 만큼 보기 싫지만 그래도 본다 후하
cabana00
오늘 응팔장면중에 자식 출가시키고 공허해질 집에대해 걱정하는 장면이 있었는데 우리집도 딸둘 아들하나에 나이대도 비슷해서 그런지 같이보던 엄마눈에 눈물이 맺혀있었다 그래서 "엄마도 개딸이 둘이나있네~"하며 괜히 촐랑댔는데 눈물고인 그모습이 자꾸 생각난다
marolee9715
응팔..하.. 고구마백개는쳐먹은거같군
kmdonnie
응팔 끝으로 갈수록 지루해진다 그나저나 왠 응사?
icekyungju
exo_shell09 난데스는 응팔안보디옹...
tmznqpql49
c_mxv: 응팔 보신분들 이거 준비하시길...
bh1633
응팔 재방 보고 바로 자야지
tmznqpql49
이번 응팔에 대체무슨일이여...? 아직도모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