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apid
참으로 알차고 알차다 호호 이제 응팔보고 자야지
MMMnyong
토요일 알바라니..내 무도....응팔.........때려치고싶군
2756step
응팔 왜케 슬픈것
myangelillhoon
L_ua_: 뜬금 없는이벵❗️ ✔️ 참여= ✔️ 응팔을 시청하시고 아끼시는 분들 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 ✔️ 일회성 팔로🙅 소통하실 분들은 팔로우 후에 멘션🙆 ✔️ 당발은 개떡 키스신 터지는날!
diebalueblume12
J_zero0728: 만 하고 가세요. 하...이 똥손이 경수 순정 쇼케를 잡았습니다. 경수 생일포카 알티하신 분들 중에서 1명 드릴게요알티만 하고 가세요 당발은 이따 응팔 끝나고 어후 주여...
dimpIeshire
SoBrilliant0211: 세븐틴 디노 이찬 DINO pledis_17 - 찬아.. 마 날씨도 추운데 우리 같이 살까 ...🙊 응팔 택이같은 차니ㅣㅣㅣㅣ
deul_pretty
"B1A4allday: 공찬의 깜짝챗방 3 다른멤버들 안부도~! " 진영어빠 팩은 15분만 하고 꼭 떼여..주름방지..!!!! 역시 형아 챙기는건 막냉이뿐.. 복가는 산도리가, 응팔은 서누씨 보겠군

응팔, 택이 혜리 재방 응답하라1988 류준열 덕선이 아까 박보검 자야지 응답하라 모아보기

hell_9090
응팔에서 덕선이가 입은 유니폼 우리 항공사 구 유니폼이다...❣ 지금 내꺼가 훨 예뿌당,....
wantpassion
luckyharusss 저 좀 전에 집에 왔는데 아버지께서 거실에서 응팔 보고 계셔서 스포 당하고 있는 중이예요...😂😂
butter___ring
응팔 어제거 진짜 노답 한주 쉰다더니 작감 이주동안 손놓고 놀았니? 응사 후반부도 이렇게까지 노잼은 아니었는데...... 어제회차에서 볼거라곤 예고밖에 없어
Ho_Ssony
이거 응팔 1화 끝나고 올라왔던 글이었는데 다시 보니까 핵소름이네
myumnim
아니 응팔 보는데 2년간 애들 얘기 안 풀어줌? 우리 정팔이 연애사업이나 선보라 얘기나 후
perfect_gang
응팔 넘 재밌다ㅏ
Cha_DeulAro
그래 찬아 너가 채팅한다했는데 나 그때 응팔보려고준비중이어써 ㅅ 응팔오늘꺼 못봐써 너도 얼른봐아

6A_95
응팔내용 짜증낭
bb_kayuna
응팔 17화 후반부 후기; 커플지옥 솔로만세
siri_0624
하 오늘 응팔 내안의 살인충동을 깨웠다
X_loveB
나 응팔 절반 봤는데 진심 보기 싫음 개노잼이야~~~~
surhyun0000
응답하라 시리즈 중에서 이번 응팔 전개가 가장 똥같음 시간이 지나면서 캐릭터가 하나 둘 씩 변해도 너무 변하는 것도 그렇고 대책없이 질러놓고 수습은 나중에 한꺼번에 해버리는 것도 그렇고 ..
GIMnyung0301
마자요.하,,,,응팔 오에스티는 좋은ㄴ데
ALLINININ
오빠들응팔보는구나 궁금했는데
Macaron___S2
GoodBBamm_2: 응팔보고왓는데 내가고3이구나 하면서왓는데 탐라에98천지빼까리
_1127_YEOLlat
응팔 재방언제해오...오늘 못봐써...
GoodBBamm_2
응팔보고왓는데 내가고3이구나 하면서왓는데 탐라에98천지빼까리
1230___TH
후엥 아빠가 응팔본다 핟이만 나눙 자는척을 해야디....
msoom99
sohee100914 헐랭나바보인가..응팔보다가 이제들어와써
K948861
mimi_mings 이거 응팔
j04_06
응팔 혹시 16.5화 있었나 ;;
Lilac_gray
daiaries1_5 져 원래 응팔 보거둔요!? 오늘 알바가느라 놓친거거둔뇨!?
Jihae_Twins
cbu2514 어휴.. 응팔 완결나면 그거 다받아서100번돌려보실분..
Amanda0219_
I_am_jobdeok 진짜 보면 후회 하지 않을 드라마야! 응팔처럼 그렇게 답답하진 않아서 보긴 편할꺼야!
wjdgus56
응팔봐야지잉
__CHOj2
응팔 봐야지 두근두근
analog1984
응팔 17회 <인생이란 아이러니 Ⅱ>는 뭐랄까, 쎘다. 방송 후 반응이 어떠하고를 떠나, 그냥 나에겐 꽤 쎈 이야기였다. 내 안에 있던 어떠한 감정이 파도를 쳤고, 그들 한명한명의 이야기에, 말 못할 그들의 행간에, 눈물이 났다. 응답하라1988
X_loveB
응팔 마저 보고 온다
JHKV_0218
Peach_of_Hope: 응팔보고 왔으니 하겠읍니다 ? 1당_나에대한_쓸데없는_정보를_공개한다
22222jj
아미친 응팔....기다린 보람이 넘나 있는 것.......미친 쓰레기나와어옹엉엉엉아엉엉엉엉엉 여러분 제 응사 최애가나옵니더그것도 응팔최애랑 같이어정환이 제복존자루
GYEOMNA_97
_chaichai7 차이 응팔 안보는구나?
nanrooo
응팔은 나만 재미없나봐
yeon13
와 응팔 이번 편 이게 웬 똥이냐
Criminal_is_Boo
님듷 나 응팔 다봄
tjsalsdid2
나레기..응팔 밀린거 보느라 안경수랑 배켠이 아스크림 먹는거 이제 봤어....미아내 그건 그렇고 이제 써리원은 엄마는 외계인과 슈팅스탄가.....아 민트도 먹어야징💙
seowon0819
bbo_yo: 인간적으로 응팔은 포상휴가에 이적도 데려가라
Exo_Beagle
원고 하면서 응팔보다 결국 울어벌였다
xiamon_1215
응팔 촬영장좀 따숩게해라 집인데 입김이나와 뭔
gomumozzie
응팔... 누가 덕선이남편이니흐규 그리고 내꿈은 뭐니 심심아
olly0618
blobyblo 근데 블로 오늘자 응팔 봤나몰라. 빨리 보고와요. 오늘 대박이었어요. 우리가 제일 좋아하는 '꿈' 얘기 나왔어요. 작년까지만 해도 덕선이처럼 꿈이 없던 나에게 꿈을 심어준 장본인이잖아요. 제가 블로에게 빚진게 참 많아요. 고마워요.
s93614
응팔 제작진 약빨았나봐 진짴
EXO_K_D_O
응팔 짤줍 아니 택이 짤줍하러간다
qhfhd_B
머..머냐... 응팔 뒤에 갑자기 급전개 헉 머야.. 애들 갑자기..슴살잼..
want_young
그리고 다른 이야길해보자면 응팔의 메인커플은 무성선영커플이 맞는듯 합니다...^^이럴거면 예고도 둘로 뽑지 와 예고는 우리 오인방 위주로 넣심니꺼?
nepinne
그래서 응팔ㄹ스토리전개 탈주한다고요?
banglaxy_130613
BTS_twt 오늘 응팔보고나서 되게 생각이 많아졌어...덕선이가..다른사람은 다 꿈이 있는데 자기는 꿈이없다고..그게 슬프다고 얘기했어.자기가 한심하다고 했는데 그걸 볼때는 별 생각이 없었다.. ? 근데 보고나서 자꾸 생각이 나는거야.
LSYline827
_uuummmmmm 응팔은 더 할듯....현재에 배우가 바뀌니까 ...초반엔 딱 누구네! 이 생각밖에 안했는데 지금은 굳이 바껴야하나 이 생각도 들고쓰레기랑 동갑인데.....덕선이가 어려서 그러나
mgolala
나의 응팔 재미 기준은 정환이가 많이 나왔냐 안 나왔냐 ....
gpdnjs0999
응팔..조타
pd2434
꺄가ㅏ아아ㅏㅏㅏㄱㄱㄱ미친 응팔 애들 봐 나 이런거 겁나좋아한다고 애들 큰모습
p_pjin
응팔보고 안울어본 적 없는거 같다 하아...
Lucy0128
와;;;너무 졸려서 응팔보다 잤다티켓팅 전에 깬건 더쿠의 힘인가보다;;;켁;;;;
gentle0402
응팔 끝나고 쌍문동 아지매 3인방이서 꽃보다 아지매 찍음 좋겠다. 응답하라1988
k921_105
내이상형 제복입은남자축구잘하는남자 응팔끝나면 류준열가겟지 일단은 잡아놔야겟다개정팔 개정팔아니여도 제복잊은남자
Han_Tiff
응팔 스토리전개 왜글애..
__BOGUM__
응팔 드뎌 봤는데요,,
ZICO92_ZIA98
갈수록 응팔은 내용에 집중이 안된다 으악
p_p__iii
srj0158 응팔에서 이제 내용 자세히 안뵈도 됩니다....노잼이니까...우리 호모만 봐요 이제...호모만 ㅌㅓ졌으면 됐지...그쵸...?
bts_0613_guk
130613_Hz 오늘응팔보고내인생이암울해졌달까....
Pocxima_0604
BabyBaby_U 응팔 다 보면 잠 올 것 같네요
tlddk_ryu
나 기분좋게 여행갈수있을까.....응팔 끝나고 바로 다음날에 1박 2일로 여행가는데........☆★ 결말보고 어떻게 되든 빡칠거 같은데........8ㅅ8
gae_mang
_walkingbird 2004년은 엑스세대 아니라구요 엉엉어엉 아 응팔 아닌게 어딘지
tired_zz
_24_7_HEAVEN 언니 팀코 핵많이하는 것 아타시는 이번에하는거랑 응팔하고 다시 휴코 들어갑니다잉
exile_duck
real_oohsen 응팔 17화 예고편에 나오니까 18화에 나오겠네요 오늘 방송이요!
onhri__g
hun_hae_100: hun_hae_100 1,2월 텐카운트-쿠로세 월순노-노자키군 겁페-토도마키 결혼식버전 응팔-택2 무면허라이..더 아마이..ㅁ..ㅏ스크.. ㅂ..ㅗ쿠토.. 보류 모브레이... 리츠 보류 카무이..삼젯
mox__nix
mgolala 몰라 그 ㅒㅅ날에 삼년동안의 짯사랑인가 사랑인가 끝난다하지안앗어? ?? ?"?"? 응팔 저러캐 대놓고 어남택만들진앙을걸 긍데
kju012771
ifnt_2514 Oh_my_DONGJA ㄱㄱㄱㄱㄱ응팔보니?
minem_ee
지키지 못할약속을 한것을 사죄함니다✋✋ 그럼 다시 응팔보러...
track_09
오늘 응팔은 국제시장 작가가 대필해줬나..
M_B_901228
응팔 성동일님 어떻게 보면 나쁜쪽이라는데 성동일님이 눈물나게 연기를 너무 잘해..눈물나..
2756step
응팔 보다가 울었어퓨
JISUNG0227
응팔 뭐냐 눈물이 또륵.. 부모님들의 꿈은 자식들이다
unnanae
두 남자의 대결? 내일도 기대됨 - 응답하라1988 응팔 정환 정팔이 류준열 택이 최택 박보검
p_p__iii
응팔 오늘거 대충 봤을 때 기억 나는 것 1. 형이 하고싶은 게 자신의 꿈인 정팔이.. 정팔정봉파자 님들... 2. 동룡이 후장자ㅟ... 3. 동룡이 생리 4. 동룡이 산후조리 5. 정팔이 제복 6. 노을아 결혼하자...
__coffee__milk
__coffee__milk 방탄소년단, 뷔. 그냥 무대에서도 제일 눈에 띄기도 하고 애초부터 제일 관심이 많이 감. 응팔의 택이인 박보검과의 친분이 있다는걸 듣고 더 호감이 갔달까...
JD921__
아 응팔 눈ㄴ물나9ㅅ9
HSangHyuk_95
집가서 응팔을 보고 자야지 룰루
ii_raniii
응팔보다가시간다감,,
2pmgot7_950210
응팔~~~~~~~
sun99_
탐라에 응팔 보고 있는 사람들 빨리 보고 나랑 같이 죽...... 나만 주금
SONGZINN
이런 젠장 꾸 노을아 응팔 바야겟다
__kinetic
응팔보다 울컥
seafood156
응팔에서 택이가 뒤에서 몰래 담배피는것처럼 스가가 뒤에서 몰래 담배피는거보고싶다
3704b43y
응팔 못본지 꽤 됐는데 각종 에센에스에서 줄거리를 알려쥰다..고맙..🌞
jaeche_255
아 찌밤 눼이버켰다가 응팔 스포당함
unnanae
배고파 😂 야식 먹어싶다 - 응답하라1988 응팔
sopxxo
아 속상해... 응팔 오늘 전개가 너무 빨랐..
froz_pi
어머니가 응팔보더니 동룡이랑 이어지냐고 차라리 그럼 존잼이겠다ㄱ
BlisS2_
아 응팔 절대 안 보려고 했는데 진짜 쓸데없는 똥고집 암튼 1회 지금 틀었는데 존잼이야 벌써 .. 하긴 페북으로 잠깐 봐도 잼써 ,,
WearetB
응팔 17화 러닝타임이 1시간 49분이 넘엌 아니 무슨 영화냐고 좋긴한데 너무길어서 이거 두편 보면 주말이 다 가는느낌임. 20화 미니가 아니라 사실상 중장편아님? 웬만한 드라마였으면 35화 분량정도 나왔을각 복습은 꿈도못꿀..
Dojunyo
응팔넘나자미ㄸ
unnanae
어떻게 나 지금 정팔이보다는 택이 더 좋다.. - 응답하라1988 응팔 정환 정팔이 류준열
Eri_awon
xoxo__1248 오오 오늘 응팔어케됨??
stuck_on_u_u
응팔 트친들이 원하는 결말은?!?!?! 나는 어남류 💕
Hornet_Eluegy
is_8018 햇님이 크면 왠지 응팔 덕선이 느낌일것 가타서옄
LSYline827
_uuummmmmm 응사는 유치하고 응팔은 사람 조울증오게하고그것도 능력인듯
6x4baebae
응팔은 인생드라마다
_522921
purple_byun 응팔 재방 보고있어 !
130613_Hz
오늘 응팔어땠어???재밌어????
yeolhwa_
imma_90 헐 왜때문이져 오늘 응팔 화가 많이 납니다 임마님 손꼭
idlecat_6648
응팔 다운받아봐야지
want_young
전지적 덕선맘 시점으로 응팔 17화는 거지같다... 10화까지의 흥미진진함 어디갔니 존잼꿀잼 내목소리 들리니? 우리 덕써니 왤케 캐붕 시키냐거
nhungngao
ai_bushishou: 응팔 트윗에 올라온거 류준녈
tlddk_ryu
mellryu 오빠가 다 해먹었어요응팔은 오빠 미모를 감상하기 위해 보는 드라마입니다
eechu
방금 응팔 옥의티? 88~89년에 별무늬 후라이팬이 있었나?
rhusndy_
우로빠 너목들은 언제 캡쳐하지? 오늘은 오전 근무만 하고 튀어야겠다 응팔 재방 끝나면 자야지 zzz zzz
ICEIRIN_
smk9397: 응팔보다 깜놀;; 정봉이가 제이비...그렇네ㅌㅌ
xoxo__1248
Eri_awon 응팔보고이씀
goRaikkonen
네이버 티비 캐스트로 잠깐 응팔 다음편 예고 봤는데, 류준열 운전 씬 그거 너무 굿럭 우라까이 아닌가??? 나만 그렇게 생각하나....하긴 응답하라 자체가 사실상 H2를 레퍼런스 ? 인지 표절인지 하고 있으니 뭐...다른 거 좀 더 끌어쓰면 어떠리
tkrhkt
응팔 낚는거 족같디
Criminal_is_Boo
응팔 급전갴
52683319
jkmo8 응팔보세요 !!!
827_826
응팔 다 성인된거개멋지다 제복이제일멋져!!!!!!!!!!!!!!!!!!!!!!!!
_uuummmmmm
LSYline827 그래서 나는 응칠=응팔>>응사 ㅌ응칠도 너무 좋았는데 진짜 응사도 겁나 늘어져서 정떨 거기는 헤않헤 엿음남편이름같다가 장난치는거 어휴..
iamk8xx
야시말 미친응팔돌었납허
anger__7
rrrrrrrrrgye 볼려고했는데 오늘 밖에나가서 밥먹어서 못봤다는....하..기분이 안좋아 응팔 여덟시에 해
ZICO92_ZIA98
머야 나지금 응팔보는데 저분위기무야
sori0008
엄빠랑 응팔 재방 보는데 역시 어제 방송분에는 필요없는 씬이 많았다
dukduk4747
응팔 박보검이랑 혜리 키스신나올때 진짜 현실 소리지름
bomm_chong
pure_comfo_ 컨셉도 응팔에서 가져와가지궄ㄱㄱㄱㄱ보검님 케스위스 흑역사 갱신날이라고 지정하그싶구요
RosaBien
그러고보니 응팔에서 만옥양 너무 급 사라지셨어... 만옥양 아버지도 궁금했는데!!
cherish940412
실트에 스튜어디스있어서 뭐지,,,! 하고 흥분하면서 눌렀는데 응팔,,,
unnanae
1994년에도 멋있는 우리 택이♡ - 응답하라1988 응팔 택이 최택 박보검
mellryu
이제 다 보고 드러누움 짠내나는거 다 이겨내고 마지막 제복과 핸들링만 생각난다...미친응팔 그리고 갓주녀르 이젠 오빠만보면되
blossomljoe
LJOE_37s_LOVE_U 거기 애들도 나오나여ㄱㄱㄱ지금 티비엔엣니 응팔 재방하는데 곧 키스신..,
hong__mm
응팔 존잼
kim99ri
아까 응팔 켰는데 순간 정환택 매드무비 튼 줄ㄹㄷㄷ,,
IM_Seulye
NO_W_H2RE 응응. 예전부터 말하고싶어ㅛ는데.. 여기까지만 예고에서 보여주고. 어차피 뒤에는 뻔한데! 얼른 응팔 할 시간.됐으면 좋겠다
kyeun223
psh121299 방금까지 응팔봤ㄷ...
conVerse_low
응팔에 까짓 대학 못가면 어때 뭐그런 대사 나오자마자 동생이 날 쳐다봤다 야 나는 안간거잖아 똥구멍아3
tamtops2
아까 응팔에서 동룡이가 바지에 피 흘렸을때 제일 먼저 생각난건 오메가 힛싸 온줄알았음... ......엄마가 옆에 있어서 헐 치질터졌다 이랬지 아니였으면...
kos615
Charmant_GiK 응팔볼거야
EXO_K_D_O
응팔다봄
LSYline827
_uuummmmmm 진짜 도대체 어땠는지 중간에 보다만 응사를 다시봐야하나 정도....솔직히 응팔 공감대는없어도 초반에 재밌었어서 첨으로 응답시리즈 제때 보는건데 이렇게 똥을주다니...퀄리티는 높아졌을지언정 진심 1편보다 나은 2편은 없는듯
Lack_RadioHam
겨우 응팔을 다 봄. 드라마가 두 시간씩..
loveevols2
min2miS2 헤헤 응팔보구있다!!! 보고 이누야샤보다 기절할것이다!!
conVerse_low
bang__pk 응팔보고 와또요ㅁ 박보검 너무 잘생긴 것
J_Y_J_sarang
아 응팔 다봤다
jsion3729
오늘 응팔 정말 심장을 터지게 만드네요 계속 소리 지름😱꺅! 정팔 공군 심장어택 혜리가 넘예뻐서 한번더 어택 노을이 회춘보고 쓰러짐 어쩜 다들 캐릭터를 기똥차게 만들었을까 내일이 기대되서 잠도 오지않는 밤
2265O2
이야 이제 응팔 다봠ㅅ는데 육이새기가 자러간대
danjang_0915
KonKonic 아핫 나 문찐.. 응팔 안 봄 애들이 응팔 얘기하면 난 슬며시 뒤로 빠지는..
elly041012
Bemeu_u_ 응팔보느라....자는 타이밍을 놓쳤어오...........
O__reum
BOGUMMY 응팔 챙겨보면서 드라마에 빠지게되고, 오빠한테 빠지게 되구
LJOE_37s_LOVE_U
blossomljoe 하... 나 응팔 콘서트 가고싶어요... 정신차려
rrrrrrrrrgye
anger__7 누나 응팔 왜 못 봤어요 전 애초에 응팔을 안 보는 사람이라 몇 시에 하는 지도 모르지만 아 여덟 시랬나...
hell_9090
LUCETE940114 나 응팔보고 볼꺼야하늘이,,,
Jinanee_
응팔같앜만옥님 두 손에=또 다시 만나길 바라며..
amor_jayb
오늘 응팔보다가 생각남 작년 실무면접때 7월 7일 7조 7번으로 면접봤는데 자기소개 달랑 하나 물어보고 병풍취급해서 현타와서 집 가는 길에 욕하다가 며칠뒤에 합격자 발표 보는데 합격해서 강남역 그 사람많은곳에서 소리 지르고 난리난리
KonKonic
danjang_0915 난 응팔본다>_< 재방보구이써😁☺️
MINggWA
허윽 응팔 진짜 데굴 빨리 내일 데굴데굴
kimeunjin007
내일 나 응팔에서 정환이가 덕선이한테"택이가 널 많이 좋아해"라는 말하면 아마 응팔 작가님은 그녀는예뻤다 작가님과 접선을 한것일지도..😋
lonesomeblues_
아 세월이가면 응팔버전 진짜 택이 생각나서 막 가슴이 울렁인다
eechu
70년대 장래희망 1위가 공무원이였구만. 역사는 돌고 돌기는 개뿔... 응팔
PEACH__ICEWATER
lovely12110921 예헷! 응팔 넘 조아...
alice_kwoning49
응팔 왜ㅖ 스푸지...
seyolyo
Uncover_22 응팔 그거 안 본다고 전해라, 근데 나만 빼고 다 보는듯.
minncn
likitty_27 저희 만나는 거 정말 이따군요.. 흐에엥 저는 박카스 드릴게오.. 물물교환 해주세오.. 히이잉.... 저 조금 자면 사정 없이 성격이 안 좋아서.. 응팔보면서 밤 새버릴라고요.. 응팔.. 널 믿어..
mtwtfss0506
어 응팔 신곡나왔었네 에ㅔ헤헤
CLASSICALBOY518
응... 응팔 재방을 보는 중에 추억의 가요가 흐르고 꽃청춘의 여운이 남은 지금.. 올 겨울이 가기전에 어디든 다녀와야겠다, 제주든 반도 어디든 글고 조정석, 참 좋다
boo_930616
응팔보고욋더니 시간...와
makchang_88
ee_i_re: 응팔은 고구마인데 꽃청춘 넘나 치유계인것...
unnanae
이거 보고 빵터져 - 응답하라1988 응팔 정봉 라미란 김성균
NELL_INFINITE
응칠 정주행 끝냈다 존잼인 것........... 사스가 인생 드라마... 늘어 놓은 복선들을 하나씩 모두 회수하는 거시 너므나 상쾌한 것 사실 응사를 안 본 것도, 응팔을 안보려고 했던 것도 다 응칠을 배신하는 기분이 들어서 그런거였지
wndms5949
아...응팔...제발.... 매주 어제와 오늘같은 날이면 페북이랑 트위터에 장난아니게 올라오는데 그럴때마다 내 눈과 기억을 조종하고싶다
chchch_eery
응팔다봤으니꽃청춘봐야지 낼출근하는애
O__reum
BOGUMMY 제가 되게 둔해서 누가 살빠지고 안빠지고를 잘 모르는데 오빠는 살빠진게 딱 보인다 이제 응팔 끝나니까 조금만 더 힘내요! 화이팅!
Peach_of_Hope
응팔보고 왔으니 하겠읍니다 ? 1당_나에대한_쓸데없는_정보를_공개한다
futami_niichan
내가 처음 알았던 혜리는 작년 한 해를 주름잡은 헬조센 광고 '알바몬'에서의 단발머리였기 때문에 혜리가 광고 하나 잘찍어서 귀여운 이미지만 갖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요즘 가나 광고나 응팔 금요일편의 머리 기른 모습 보니까 이쁘구나...
Yong_mother
Seop_mother 응팔보고학ㄱ게쟉히💕
ineu91_
응팔 좌야지
paranoidpark21
아침 일찍 출근인데...응팔 기사 댓글 몇 천개를 일일이 읽어보면서 혼잣말 하고 있다...아아아
rhdwn6959
응팔 기반커뮤 너무 뛰고싶은데 쓰리커는ㄴ 무리야....
hun_hae_100
hun_hae_100 1,2월 텐카운트-쿠로세 월순노-노자키군 겁페-토도마키 결혼식버전 응팔-택2 무면허라이..더 아마이..ㅁ..ㅏ스크.. ㅂ..ㅗ쿠토.. 보류 모브레이... 리츠 보류 카무이..삼젯
bigmac_parapara
응팔 또보면 내가 호구라고했지만 보러간다. 주여 제발...
gyu_mignon
응팔 - 꽃청춘은 최고인듯
katori_yui
무슨 응팔은 한화에 1시간50분을햌 보고 잘랬는데 걍 아침에 봐야겠다.
stuck_on_u_u
se0942 응팔 봐야해!
mhej0809
dn2865: 트친소를_가볍게_해본다 지금 머리가 매우 복잡하고 응팔에 심취해있는 상태인 낭랑17세 틧터에서는 ♥인피니트♥만 파고 대열언급있어요! 성격 아주리를빗 똘끼장착했긩 저의트친이되어주십셔!!!
TinkerBBG
오늘 응팔 보검쓰 백치미 넘치는것같다 귀여워 죽겠는데 그게 또 짠해죽겠고........
B_11e
응팔 94년!!!!!!!! 우리 어빠!!!!
BabyChen_
도대체 응팔 이번화 무슨 내용이길래 뵤둥이 저렇게 괴로워 하는거여
poriporipo_
응팔 징짜 늘어진다 늘어져 내가 택이만 아니었어도 증맬 이거를
ee_i_re
응팔은 고구마인데 꽃청춘 넘나 치유계인것...
PEACH__ICEWATER
PRETTY_921 핵좋늠ㅌ 응팔의 츤데레 정화니가 있다면 응사에는 쓰레기가....
zmstnv12
응팔 방금 봤는데아이고 정환이좋아죽겠어진짜
elly041012
아나 응팔보고돌아왔는데 탐라가 마스카라판이냐곸
duck_gi
응팔 다시보는데 쓸데없는 장면이 하나둘이 아니네
unnanae
나에게도 이런 소중한 소꿉친구가 있다는 게 정말 고마워해야 할 일인거같아.. - 응답하라1988 응팔 선우 고경표 동룡 이동휘 택이 최택 박보검 덕선 혜리 정환 정팔이 류준열 쌍문…
sterndoublenine
hrpbb98 나는 드라마 응팔말고 안봐갖구... 근데 단무지 던지는거 넘웃겨...
gul_hong
응팔 보다가 울컥 했다
heeruby
응팔보고있는데 꿈에 대한 장면에 우리 m가 나한테 물었다 M:니 꿈이 뭐야? 나:음............ 3초 후 탑시드
SH_DucKoo
응팔 안보니까 단톡에서 낄자리가 없다 그러고보니 연애의 발견 이후로 제대로 본 드라마가 없음
PEACH__ICEWATER
의지의 한국인 응팔 재방 볼라고 자다가 깸ㅌㅌㅌㅌㅌㅌ
ND0616
NDsu11i 나만의 사랑둥이 되려면 좀 힘들 걸 농담이고 응팔 = 택이 보는 방송 아닌가요 난 어남택... 을 밀지만 다들 어남류를 밀더라고 하하 뺄 살이 어디있어 도대체...진리 넌 더 먹고 더 찌는 걸 추천 ^^
_ohdukhee
KNKOfficialYNB 학원때매 응팔 못 봐서 재방송 보고 잇쏘요😀😜
wannaBlockb_
응팔 보구오ㅓㅆ더니...
jonghyun_199048
응팔 다시 보는데 ㄹ준ㅕㄹ 제복... 댑악이다 박제하고싶다
BANA011106
근데진짜 드디어응팔의 끝이보이는건가 후두둑 너무재밌다
do_t0m
그놈읰 하리가....널많이..좋아해...를 지금 응팔에다갘
yeon_22222
샌애긔 남자애들 무쟈게 기엽더라구여 16학번애들 다 잘생겼움 응팔 실사판보는줄 동기들:
BANA011106
와 헐 응팔 다음주 쓰레기나옴 ?? 근데 빙그레오빠 나왔으면좋겠다
mni32053205
nihun_0408 오늘응팔한거해?
polinfield
나 내일 집에 갈까봐 응팔 또 어떻게 기다료
Pc_yeol_bb
어제 응팔 정봉이 청청입었네
MOTOCHLOE
응팔처럼 볼때마다 울게되는 드라마도 없다. 오늘은 봉블리 보는데도 눈물났다.
heeeering
응팔 보다가 애들 대학간거 보고 트이타 들어왔는데 마침 해시 발견해서...간만에 막 주절댔는데 쓰고나니까 넘 재미따 붙자마자 다음날 바로 부산놀러갔는데 킼키키ㅣ키ㅣ키키 부산 또놀러가고싶군...
lhygo3
응팔 대체 얼마나 구렸기에 다들 난리야...?
kyuher
모든 걸 용서한다 응팔 오늘 잘보께 ^♡^ 류준얄이랑 진짜 결혼해야겠다...
unnanae
비슷한 장면 넘 많았던거같아..제발 우리 택이 좀 그만 괴롭혀줘.. - 응답하라1988 응팔 덕선 혜리 택이 최택 박보검
tlddk_ryu
오 응팔 재방...어머니가 재방보셔서 거실 전기장판에 누워있다가 방으로 스르륵 들어옴 다시 보기 싫어
yaansdb
매번 응팔 끝나고 이 시간대가 되면 우우람이 날 덮쳐~ 현타가 날 덮쳐~
anger__7
ga11oq ...나는 응팔보고잘껀데~??
0617_0618
나 솔직히 응팔 한 회당 두 번씩 처 울면서 봐. 너무 슬퍼서 ㅅ1발. 나 진짜 너무 눈물 나.
sldpnc
야씨 응팔 진도 왜 이 따위야
_nat0606_
응팔 진히로인은 택이아부지네
irinnn___
응팔 다 봤으니까 리멤버 봐야지💃🏻
bbyongdongijjun
오늘개인적생각인데너무급했어응팔 감동주려고막섞고설명필요한부분걍넘겨버리고 꿈결키슨데분명...뭔가 걍보면서도못믿겠엌하.....
hell_9090
차마시면서 응팔보는게 하루의 낙
qhfhd_B
응팔 내용 진짜 점점 족가튼데 택이가 넘 예뻐...흑...흐윽ㄱ... 넘 예뿌구요...넘..예뻐요ㅕ...
KimCharming_
헤 응팔다봤ㄱ다 오늘치
herapact1828
응팔 17화 이제 보는데 정환택이 낭낭하넹! 정환이가 택이 보고 저 새끼가 나쁜 새끼얐으면 좋겠습니다. 하는거 아무리 미워하려고 해도 택이가 너무 좋은거..이딴건 사랑이 아니라고 막 오히려 택이 밉게 보고 괴롭히는데도 그게 안되니까 자기만 보면 헤헤
plus0_0v
응팔에서 택이도 좋지만 사실 내 최애는 정봉이임 동생있었으면 동생아- 말투 쓰고싶은데 없음 그래서 친그들한테 쓴댜^^ 친구들아 오늘 날씨가 참 좋구나^^ 나에게 사진을 좀 보내주겠니?^^
EXOtheKAI
2756step 우리엄마가 아까 응팔에서 미인은 잠꾸러기래요~ 나오니까 나보고 넌 뭐냐고 했어
SNRD_Coli
응팔 어제거 이제 다봤다
20110119
와 오늘 응팔은 적어도 나한텐 최고의 눈물 에피소드.. 아빠들 모여서 얘기할 때부터 질질 짜다가 동룡이 아빠 바나나랑 택이 아빠 스크랩 보고 또 질질
175sts
05x22: 예전 응답하라 시리즈 볼 때 : 쥬인공 마음이 궁금햇음 응팔 : 제작진이 벌려놓은 이 난관들 속에서 뭘 어쩌려고 하는지 궁금함
choiyurio_o
Glossuga_ 허 나 지금 응팔보는즁인데 퓨급전개쩐다
jsion3729
reply_tvN 응답하라 잘 보고 있습니다~ 응사때는 쓰레기와 나정이를 응원했었는데..그때 저 칠봉이랑 잘될까봐서 트위터에 항의글 진짜 많이 올렸주..허헣; 지금 응팔은 누구라할것없이 택이든 정환이든 둘중 아무나되도 좋을것같아요 각자만의 매력이👍
Wolf_deer7
응팔 재방보는데 아아악 응팔 최소 고구마
IM_Seulye
lululala_space 및하. 아, 저 방금 다른 기사 보고왔는데 응팔 제작진에 모를권리 지켜달래요. 아닐지도 모르는거야😌
durudurup
응팔에 남자들만 나왔으면
realhaengho
채팅을 한 것도 몰랐고 채팅 예고를 한 것도 몰랐다 나는 그저 응팔을 보고 있었을 뿐..😞
sldpnc
야 뭐야 응팔 진도 왜 이래
173_176
jasalgak 응팔 내용이 넘 족갗음...
e_kedue
2477044: 오늘자 응팔 보고 나서 상상한 만화 탐라사람들 : 아니 신발 내가 뭘본거지
beer_duck
방금 응팔 오늘 화를 다 보았다. Kbs 역사저널 그날 흑치상지 편이 훨씬 재밌는거 같다
dal94com
stuck_on_u_u 헐랭 나도 응팔보는중임..
tlddk_ryu
5namryu 진짜 응팔이 역대급인거 같아요...저는 응칠 안보고 응사 응팔봤는데.....차라리 응사가 나아요...퀼도 더 좋고.......아 그리고 커플을 포기하고 싶게 만든 제작진에게 박수쳐주고 싶어요
stuck_on_u_u
dal94com 아,, 응팔 마저보구 자러가야게따 또다시 겨울잠 😘
gagseulgi
응팔모야,,,,곧 가요대제전 나오고 끝나것어
bonzyomi2
all4b2uty 응팔보면서 입에 주먹넣고 울다가 와중에 이거 보고 니 생각 난 나도 정상ㄴㄴ 요섭생일 🎂
chikapoka73
근데 님덜 진심 봉블리 본체 리얼 설레염 저번주에 티비서 응팔 비하인드보고 넘 멋졌움...
ppgunim
응팔 봐야지
uena2246
onsim_1226: 오늘 응팔보다가 정봉이가 받은 편지.....어? 저것은!!! 내오빠 많이 보고싶구나편지지보고 오빠 생각
luvluvluv8877
아...응팔 오늘꺼 못봐서 스포안당할라고 인터넷아이콘도 안 누르고있었는데 실트에 스튜어디스 클릭했다가 강제스포ㄲ아옼
julies999
오늘 응팔은 정말 노잼이었음
trickste_R
아니 와중에 응팔은 왜 하필 저런 장면에 저런 얘기에 노래가 별이 진다네야ㅏ 나는 저 노래에.... 죄가.. 죄가 있는데... 죄를 지었는데
okek0321
LMH_SY 넘나슬픈것응팔 담주면끝나네....😢😢
Taeiri_
응팔에서 성동일이 덕선이한테 하는 얘기 듣고 진짜 공부해야겠다고 느꼈다... 진짜 응팔 볼때마다 뭉클하다
BBOaeng
응팔 왜이래요?? 많이 화나려해.. 일주일 결방한거 이렇게 뒷통수치기 있냐??
hiannyoung
samantha4422 오늘 응팔보느라구 아직 안자용!언니 별거 아닌데용!얼릉 경수보러 오시죠.....😶
DO_TH30
Missura_ 진짜 그게 사실 ? 응팔은 안볼꺼?
52683319
양파링먹으면서 응팔보는데 정봉이넘이뻐서 먹다가 울엇다
blooming_point
사실 응팔 첨엔 재밌었는데 갈수록 산으로 가서 빨리 시그널이나 보고싶다 제훈찡..
jeronimoeun
왠열. 응팔에서 별이진다네 나오네. 오늘은~~ 별이 졌다네~~
Ayano__s2
응팔 다 보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입시는 아니고 고입.. 네 고입썰... 입시썰
junsusy
응팔 재방 괜히봤어... 정봉오빠랑 정팔이 레알 브로맨스 봉블리오빠 힘내요!!!
pill_sogood
응팔 안봐도 페북이 알아서 다 스포해주네 안돌려봐도 되겠다
recordmoment60
응팔에서 정봉정환 형제가 제일 이쁘다.
sujin071600
응팔을 보면서 느낀거는 아 현타가 이런거구나... 초반에 쩔었는데 오늘은 역대급
k_n_g_n
응팔 대박캐릭은 정봉이 동룡이 보라 라미란여사인듯 이번시즌도 러브라인은 망했어
maxframe0212
왜 응팔 재방송을 봐가지고 난 아직도 못 자는가
SupremeDonkey
응팔보다 알게된거 1988년에 마이클조던이 자유투라인에서날아 덩크해서 덩크콘테스트 우승했구만
BEBEBOYS94
응팔 정주행 또 언제다해.... 10화까지밖에 안봤는데...
IM_Seulye
아. 응팔얘기하니까 그거 생각난다 아까 응팔할 때 동룡이랑 선우랑 택이랑 정환이랑 축구하는데 덕선이 시각에서 카메라 잡을 때 정환이가 많았던 것 같은디. 아님 말고.😶
61X331L
응팔 눈물 쏙 빼네
Yeahminhae
0621xDR 이거 응팔 처음부터 깔고갔던 설정 그래서 마이콜도 ㄴㅏ온ㄱ것
BxxnbsH
ONLY1248Xo 헐 뭐야... 뭐얔 어땠어? 너가 나한테 영업을 해야겠넹 'ㅅ' / 나 오늘 처음으로 응팔 본방 봤는데 라브 폼림에다가 저번 화 30분 안 본 거 때문에 집중 1도 안 됐어 ,,
yewon_f
응팔 다 봤다
Uknow_minbong
응팔보면 덕선이 ㅉ..고삼..불짱이러는데 내가 ㅣ지금고3...이라는걸 자꾸 ㅁ까먹
cyw1370
갠적으로 이번응팔 가장 좋았던 것 1.정환이 제복 2.1994년의 노을이 3.예고에 쓰레기 나오는거
bts_0613_guk
alswjd8185 나 지금 응팔 재방 틀어 놓고 트위터 중
anger__7
rrrrrrrrrgye 오늘 이 젊은 누나는 응팔 볼려고 기다렸는데 결국은 못봤다는...그래서 지금 무지 슬프다는...
SehunATM
아까 응팔 보면서 짜파게티 머것는데 하도 난리 치면서 머거서 체했나 으앙
dambee222
응팔 진짜 끝으로 갈 수록 별로구나.. 선보라 헤어지는거에 말을 잃었슴다.. 주인공커플 이야기 풀어나가기도 바쁜와중에 선보라 갈등이 만들어졌다 ^^!
cyyyyyyy_1224
09Chenchen 헉 나 오늘 응팔 못봐서.... 모야 왜케 급전개야
panchira_mine
오늘 인나서 오소마츠상 보면서 밥먹고 호모겜하면서 있다가 청소하고서 밀창하고 아이나나 하다가 저녁먹고 호모겜하고 밀창하면서 응팔-꽃청춘 밀창하니 1시다
8_8taek
근데 진짜 응팔 얼마나 산으로 갈까 예고편 ㅈㄴ 덕선아 옛날부터 하고 싶었던 말인데... 다음에 택이가 널 많이 좋아해 이거면 꾸르잼이겠당 ㅂ
Amanda0219_
I_am_jobdeok 제복과 택이 옷과 정환이의 운전씬... 근데 응팔끝나고 제발 철새들 좀 떠났으면
unnanae
따뜻한 자매애 - 응답하라1988 응팔 보라 류혜영 덕선 혜리
hjy0708
제발 정팔아택이가오래전부터널조아햇다고 하면 다뿌수러갈꺼다진짜 어남류 응팔 응답하라1988
cyyyyyyy_1224
09Chenchen 곧 잌ㄱ으면 응팔 끝나소 그런가...?
do_t0m
응팔........??? ???????
RM_guardian
응팔 보니까 진짜 집밥 먹고싶다 엄마랑 살고싶다
_522921
응팔 이제보는데 스포 다 당해서 안봐도될삘;
slush_snow
응팔 아까도 보고 못본부분 때문ㅔ 다시본다
babywon12
응팔 다음화 궁금해서 죽겄네
ai_bushishou
응팔 트윗에 올라온거 류준녈
09Chenchen
지금 응팔아까한거봤눈데 오늘 응팔왤캐급전개...? 졸ㄹㅏ놀람ㄱㄱㄱㄱㄱ
tohoshinri_
응팔 타임 \0/
aram__e
tracyhea456 응팔보는중.... 그리고 두시까지 못자이제.... 훌쩍
rming051050
oqo_mnceh 아앟 나 응팔 안ㄴ봄
emily_kang1
응팔보고왔더니 뭔난리람
Zzing_0708S2
잠시 응팔보고오니 탐라가 너무 밀려서 트친소 제대로 못했어욤 미앙 미앙..❤
Amanda0219_
I_am_jobdeok 오늘 응팔은 마지막 10분과 예고가 다했어
010_0506_0309
엄허나 응팔 스포를 거의 다 당한듯해요! 근데 이건뭐죠????
somi_iii
응팔 보고 자면 넘 늦겠지
jihyeon_0712
BTS_twt 오늘 하루종일 서울에서 놀다가 방금 대전 내려와써요 응팔보구 자야지요😊😊 오늘 대빵 수고했구 따뜻하게 하고 자세요😴 감기조심!😷🙅
codelce
응팔 저거 대체 뭐냐 그래서 왜 메인내용은 진행이 안됨;;
dn2865
트친소를_가볍게_해본다 지금 머리가 매우 복잡하고 응팔에 심취해있는 상태인 낭랑17세 틧터에서는 ♥인피니트♥만 파고 대열언급있어요! 성격 아주리를빗 똘끼장착했긩 저의트친이되어주십셔!!!
btob_adresub
btob_allabbu 마쟈 그래서난 응팔 엄마랑 다시보는중 넌뭐해!!??!!
alseop0107
In_your_side_ 와 응팔 오늘레전드찍음👍
victory_beauty
으윽 응팔 숨막히게 끝남
akdh3465
응팔 점점 루즈해 지네... 응답하라 시리즈는 항상 막판에..
SA_SPRITE3324
오늘 응팔은 택이랑 정환이가 하드캐리했다계속 응팔 얘기만 하고 있넼에레이
Hun_Wind_SH
XxxXx_x_xXxxX_ 오늘 응팔 별로였어.....
rannie0710
응팔 왜케 급전개...?
CqYellow
이제 집에와서 한잔 하면서 응팔을 봅니다 주말에 어차피 나간다 생각하니 속편함
chachayob
아... 트위터 보다가 응팔 스포 당함 자야지
MINggWA
아 이번화 응팔 진짜 좋다 오랜만에 초기 응팔같은 메세지가 느껴짐 ㄷㄷ ...
ryux925
ryusdb_fan 맞아요역시 응팔 메인커플 최고에요~~~~~~~~👍👍👍👍👍
lovesomey
sunshine__jun 대체왜?^^오늘 응팔 역대급 노잼 노답이었는데 정팔이 분량 torr.....
akdkfps111
오늘 응팔 못봐서 재방보는데 너무 급전개같음... 이렇게 억지로 스토리 끼워넣으면서 애매하게 진도뺄거면 차라리 그냥 12부작으로 12화에서 끝내주지 근데 그와중에 택이 귀여워
yong_fruit
응팔하고 나는 끝났어. 솔직히 박보검이랑 류준열 보려고 하는 거지, 그 이상도 이하도 아냐.
thebbbbbbbb
응팔 모지 진쨔 보라 ㅍ
YSiFueraElla___
응팔 보고 싶어요
Realee00
ur_comet ...... 이미누워서응팔보고있..
ryu_cap
및ㅣㄴ... 자느라 응팔 못보고 이제 보는ㄴ데 휴 미친 난 죽을게야ㅑ 미치뉴ㅍㅍ퓨 고화질 빨리 주세요 빨리 캡처하게ㅐ... 고화질...
JSGYlov
yapa_wmline: 그레야 보고싶다...... 보고싶어... 그러니 제발 응팔에 나와줘.... 눈물
Pluto_609
헐 응팔 저런 케미가 터지니.. 안봐서 모름
Nobis__
결국 응팔 보고 있...네...? 내일 출근인데 ....^_T 빨리 자야겠다
New_Immigrant
이층침대에 누워 응팔을 본다.
MyLuv_UR
cs2jy ㄴㄴㄴㄴㄴ 응팔보구옴 보고시폿냐
MonstaX_hw
담주 응팔에 쓰레기 오빠 나오네 😭😭😭❤️❤️❤️❤️
Beatus_613
loving_MSG 응팔? 오늘 못봤어?
emily_kang1
난.... 진짜.... 아까 다들 응팔보면서... 반응이 엄청나길래..... 에이 뭘 그정도까지야 이랬는데 진짜 보면서 헉... 헐.... 미친...... 와..... 이러면서봤다 다보고나서 육성으로 "심장아 살아있니?" 이러고
servabo_te_
엄마가 응팔 봐서 소리만 듣는데 여전히 게이 같군
thedays_bgs
응팔보는데 그장면 직전에서 멈췄다 볼것인가 건널것인가 알고보니까 미칠것같군...
point0033
호떡과 응팔1988 my tv x
BspringOMB
autumn_girl0921 전 응칠뭔가 공감오늘 좀 진짜 지루....금데 뭔가 응팔 살짝살짝 지루한 감이 있어가지구
jeongooner
하.. 응팔 덕선이 넘 예뻐졌어....
Ahnene0730
응팔 재방보다가 기절. 😴 제대로 자야지. 😪
NM_MangUree
내일 노래방가서 응팔 오스트 다 불러야징
tpflrhdwn12
응팔 17화 최고 피해자는 덕선이와 택이의 꽃 피는 로맨스 중 버려진 정팔이 잠바
autumn_girl0921
BspringOMB 난 응사보다 응팔이 더 좋더라..... 응팔 재미있는데... 오늘 살짝 지루해써
Only_4_BH
Suho_cherry 흐음 그럼 응팔봐야지
thebbbbbbbb
오늘 응팔 영 집중이 안되네
sdlrudals
응팔 스포...하... 아... 기레기나 댓글 다는 인간들이나... 왜...댓글에 스포를???!!!!!!
Suho_cherry
Only_4_BH 오늘 응팔 반응 핫하던데
GuuRiii
ikon_3eeee2i 응팔저도 잘 안보는데 썰로 정환택 연명해가고이ㅛ습니다....8ㅁ8
Only_4_BH
꽃청춘볼까 응팔볼까
Rice_kim_
cafeniemand: 역시 <응팔> 최고의 남자는 택이아빠.
autumn_girl0921
BspringOMB 응팔 아니구요?
uhciar__
아까 엄마랑 응팔 같이보고 있자니 맴이 짠해져서 나도 모르게 또르르😂... 올해 시집가버리구나면 엄마는 어쩌나... 잘 지내시겠지...... 여행도 다니고 운동도 하셨음 좋겠다.
NO_W_H2RE
IM_Seulye 털었어? 오구오구. 💕 재밌는 하루 보냈구나, 다행이야. 응팔...! 정환이! 😭😭💕💕
GuuRiii
znlsrhdwn 아 마자ㅏ아아아윽 진심 응팔 존낮 ㅗㅗ음
yogut0609
서치만 몇번하고있는지 이번 응팔 움짤 링크좀 주세여우엉엉
20c_21c
17화 다운 받는 중 앞부분을 못 봐서 다시 봐야돼.. 13화 보고 응팔에 정 떨어져서 14화 보기 싫었던 만큼 보기 싫지만 그래도 본다 후하
cabana00
오늘 응팔장면중에 자식 출가시키고 공허해질 집에대해 걱정하는 장면이 있었는데 우리집도 딸둘 아들하나에 나이대도 비슷해서 그런지 같이보던 엄마눈에 눈물이 맺혀있었다 그래서 "엄마도 개딸이 둘이나있네~"하며 괜히 촐랑댔는데 눈물고인 그모습이 자꾸 생각난다
marolee9715
응팔..하.. 고구마백개는쳐먹은거같군
kmdonnie
응팔 끝으로 갈수록 지루해진다 그나저나 왠 응사?
icekyungju
exo_shell09 난데스는 응팔안보디옹...
tmznqpql49
c_mxv: 응팔 보신분들 이거 준비하시길...
bh1633
응팔 재방 보고 바로 자야지
tmznqpql49
이번 응팔에 대체무슨일이여...? 아직도모름
yogut0609
그럼 전 응팔 재탕하고 올께오 심장어택택아이번회는 택이가 다했어ㄷ5번 아니 10번 봐야지
LUV__CS
다자러감..???나 응팔보고이제왓는데
garnett627
응팔 재방 보고있는데 도롱뇽 치질 터진거 개웃기다
JHeoun
으어ㅓㅓ 오늘 응팔 혜리 보검 키스신.. 나도 키스해쥬ㅓ....... 쳐도름
katori_yui
맞아 응팔 좀 보다 자야지
jun_cotton
지금 응팔 재방 보는데 택이가 덕서니 안고 뛰었뉘아 웬열보기좋다
Leemh_es
응팔보고잘까 내일볼까...
___x3x___
배가너무고픈데 응팔에서 라면나와서 미쳐버릴꺼같아
tina313402
그럼 이제 오늘 핫핫했던 응팔을 봐볼까
fearless_byun
응팔보다 오빠 나가신걸 실시간으로 못보고 이걸 늦게보고 세상에
ryeong9garam
아... 응팔... 볼수록 존잼...
exo_shell09
icekyungju 오늘 응팔 못봐서 지금 본다!!
IM_Seulye
NO_W_H2RE 오늘 완전! 오랜만에 학교가서 애들이랑 만나구. 친구 집 가서 영화보고 얘기하고 친구한테 미안하지만 집도 조금 털구.👀 그리고 집 와서 완전 푹 쉬었죠! 응팔보면서😌💕
NM_MangUree
2_Dragon_0 가서 응팔본건 비밀이야 후훗
gksqksk6602
Quinn_9607 아니 응팔을 왜안버오늘 박보검이랑 혜리랑 뽀뽀했다는데 혜리 덕선이연기는 ㄹ 갑
wangcool
아까 숙제하며 보느라 응팔 놓친게 많으다 그래서 지금 캔맥 하나 따서 재방보는 중
Gang_hyeon
오늘 딱집에왔는데 가족들이 응팔보길래 어차피 첨부터 못본거 나중에봐야지 하고 방에서 페북을켰더니 이미 스포가 다떠있었다 아니 이사람들아 아직 본방도 다안끝났는데 하...
SOGI_0218
내 응사최애때문에 응팔ㄹ을 보기로햇음다
lovablemyjin
응팔 내용이 답답하다는데 잘 못느낌 택이 덕분인 고 같다... 아 치였어 어떡핮... 말을 잃음 술이 덜깼나 으어아어어
Cher_jaehwan
응팔 오늘한거 재방보는데 최택 뛰는거 왜 이렇게 귀엽냐
Quinn_9607
gksqksk6602 응팔을 안본다능...
rongkick0419
어제 응팔 두시간함??
gusturelife
오 덕선이가 정말 승무원이 되다니! 학부모 상담할 때 인하공전 가서 승무원되나? 싶었는데. 그나저나 오늘 응팔은 많이 늘어지네.
LUV__CS
이제응팔보구옴
37LJOE
TEEN_TOP ljoeljoe1123 응팔 봐주세요
96JY_YJ
chlwnsdud199 나 응팔 정주행중 이에요사실 남편 누군지 나오면 볼라했는데 재밌어서 그냥 5화까지 봐써여 오빠 내일 모해요???진주가 지 옷사는데 데려갈라고 그러는데 오빠도 같이갈래요?
oiooioioo
m1sslovely 힝 응팔 봐써?
ILL_Garden_1004
오늘 트위터로 밤샐려고 햇찌만 응팔을 바야겟어 제복이라니 미친
stopSHdog
thebestplays: 응답하라 민진도이! 어젯밤 응팔에는 반가운 얼굴이?! 취미의방 부터 시작된 도이의 리코더 사랑은 응답하라1988 로 이어진다!
bomm_chong
응팔 오늘거 그냥 나아중에 보고 핵폭탄급으로 뒷북쳐야ㅈ디... 내 특기니까 ??
STARlight1003
아까 응팔 봤는데 안 본 엄마 아빠랑 재방 보는중
hyunjs13
Abiding704 아니난 응팔 Hㅖ/^^^^/ ri 땜에안봄
gasi0819
18일에 티켓팅 도와주실 분 계신가요 응팔 막콘이요😂😂
BYXRIGHT
BYXRIGHT 저는 응팔을 파지 않습니다 단호
btob_0320
응팔 너무 길다... 1시간 50분이라니
LJOE_37s_LOVE_U
blossomljoe 난 근데 억지감동인건 모르겠던데... 난 자식부모 관계 얘기 나오면 매번 펑펑 울며 봐서 힝... 왜죠 응팔 짱!!!!!! 내 인생드라마....... 최택 짱!!!!!!!! 예고 낚시는 그러려니... 마지막까지 즐겨요~
gksqksk6602
Quinn_9607 에바였어....웹툰은 웹툰대로잇는게 제일 나아...혜리는 노래 겁나 못부르는뎈연기 개꿀ㄹ 응팔은 핵꿀
_Chumom
BOMB_KONG1214 응팔 오늘 졸잼👍🏻 오늘꺼뉴도룡뇽 계속 생각나
stopSHdog
Mengdak: 응팔에서 뭔가 낯익다 했더니 해품달 허염역의 주민진 배우님!
into_spring_
아 응팔 내일 보묜 죽을지듀 ㅁㅗㄹ라
vo_vae
응팔 이제 다 봤는데제복쩐다 제복 아니었으면 화낼 뻔
_Heeyoon_
뮤ㅓ야.. 오늘 응팔 앞부분 못봐서 지금 보는데 축구하는 장면 짱 훈훈해..
BOMB_KONG1214
_Chumom 응팔 보구 잘려궁!! 누워서 대기중이얔
rlacowjd0118
응팔은 언제쯤 나에게 사이다를 줄련지
Dobaekvely
luvLAYery 응칠도 했었는데 진심 그냥 응팔에 응사 응칠 다 냐으ㅏ랔
tseung9
응팔에 가끔 브금으로 나오는 동네라는 노래 너무좋다..
Dolppp
누워서 응팔보다 잠들었다 내가 뭘 본거지..?
HQ_namo
minim_54 앗 리다님 응팔보시는구나! 나중에 재방으로라도☞☜..
black_beauty_3p
yahancoco 응팔 봐야함
Sun_Hwa_
응팔 틀자마자 이게 뭐지
_exoXM0326
헐 응팔 중간을 못봤는데 덕선이 다리 왜다쳤지
changsik__
못봤던 응팔을 방금 보고 있는데 정환택 낭낭하게 터지네유
a11_ure
응팔 보고 와서 안 귀찮으면 답 돌아야지
megane8l
페북 응팔스포 쩔어서 못들어가겠다짘짜 아 벌써 두개나 당했어
Han_Square
응팔 재방송 본다. 추억의 이름 유공
_Else_0
나도 올쇼랑 냉부 다 보고 싶긴한데 볼 엄두가 안남 시간이없어 낼 일찍 일어나서 나가야하는데 나 응팔보고 여태까지 웹만화보고 트이타만해써 망해써
CallMe__Berry
응팔은 왜 정택으로 끝나지않는거지요??!
BYXRIGHT
갑자기 팔로워가 늘었는데 혹시 응팔 이야기 한 거 보고 팔로하신 분들은 신속한 언팔을 추천드립니다
TopArt2012
오늘 응팔은 마지막5분과 예고편이 다함 그전까지 최악! 쓰레기💕
qhfhd_B
오늘 응팔 머냐... 택이남편 확정같다... 아 택이박력... 공주님안기... ㅐ개쩌러... 넘조아
05x22
예전 응답하라 시리즈 볼 때 : 쥬인공 마음이 궁금햇음 응팔 : 제작진이 벌려놓은 이 난관들 속에서 뭘 어쩌려고 하는지 궁금함
BTS_haeuni
JM1013X0615 오늘 응팔 맴찢..눈물..
105_206
Abiding704 ㄱ박보검이었구나 응팔할시간에 항상 탐라 택이택ㅌㅌ이태기택이
surhyun0000
아 아빠랑 응팔 재방보는데 아빠가 자꾸 옆에서 택이내꺼래 ㄱㄱㄱㄱㄷㅌㄷ
CarpediemLx1000
오늘응팔보다가 엄마가 예내는남자친구없니?이러셔서 응이랬는데 진짜없니?하셔서 또응이라했는데 엄마가나보고장애인이라고하셨다
eternal_aurore
와 말로만 듣던 응팔 스겜 실제로 보니 표정이 굳고요
seungrrrrri_
이제야 응팔 다 봤다
hongshua_heart
오늘 한 일 2시? 3시?부터 인강듣고 지금까지 쪼까 폰한거랑 응팔보면서 계속 숙제한거 또 뭔 그 응팔끝나고 하는거 뭐더라 무튼 그거봤는데 힐링ㅅ
ikon_3eeee2i
GuuRiii 오오..존잘러라니 저 근데 응팔을 한 번도 본 적이 없읍니도 너무 밀랴서 볼까말까 생각중인...ㅅ
jw4319han
H_A_T_N_I_M_122 희희 오늘 응팔 못보구 엄마랑 어남류 어남택에 대해 열심히 싸웠어요 ! 전 어남류고 엄마는 어남택이라..
95z_flower
BTS_qw 난 응팔보구있뎜
H539H
아진짜 원래 응팔 본방 끝나고 밤에 하는 재방으로 바로 다시보는데 이번껀 진짜 안내킨다..
oco0501
아 전편이랑 전전편 안보니까 이해가 안돼네 역시 응팔은 놓치면 재방은 꼭 봐야대......
joanha9
요즘 남편님 비위 맞춘답시고 드라마를 같이 봐줘 버릇했더니 지금 응팔을 못보게 하고 있다. 낼 내기 크게 걸린 라운딩 해얀다고...일찍 주무셔얀다고... 돈 따서 맥주 사주길 기대하며 참는다.
xiamon_1215
응팔먼저보고 유환삼촌나온 정글보고 꽃청춘보고
bogummy2
blooming_bogum: 151120 뮤직뱅크 출근길 응팔 본방 봤으니 택이 또보기💖 우리 택이가 출근하고 있어요😭😭 BOGUMMY 박보검
1400hyun_2
와 뻥안치고 페북 다 응팔내용밖에 없어서 나옴,, 안봐서 뭔지 모르는데
GOMIDA110423
응팔 오늘 거 재방하니까 놓친 분들 응팔이나 봐요
many_cline
금요일 왠지 모르게 행복해 응팔 끝나고 꽃청춘해서 그런가
gkvnsla
___nen_ hello68_ Bomnalln 아니 이거 걍 개소린데 외 소외감느껴요 ? 오늘자 응팔에서 아무말이나 하길래 아무말하면 또 우리 카톡방이니까 덕선이 들어오라고 한 것임
moondengg
응팔..우리택이갖고 장난그만치세요 8ㅁ8 그냥 재수학원다니면서 동룡이한태 반했다는 설정이 최고일것같은데..넘 웃길것이지만
hanyul_o3o
응팔 앞에 못본거 보고왔는데 캡쳐 너무많이했다
kabuki13GyeBaek
mbcmoonlight: 오늘 응팔 응답하라1988 끝나면 95.9MHz 박정아의 달빛낙원 으로 오세요! 디셈버 라이브로 들려 드립니다. '네게 줄 수 있는 건 오직 사랑 뿐' 디셈버 노래와 애창곡도 잔뜩 들려드려요! https://t…
hereiscarp
응팔 딱 느낌이 스토리 끝 생각안하고 막 밀었다가 죽도밥도 안되니까 급전개와 갑자기 터지는 러브라인으로 퉁치려는거같은데 일단 당장은 뭐가 될지 몰라도 다시 보고싶지는 않은 그런
_JHzzang
응팔 본방 욕하면서봤는데 플짤보니 17회 재탕하고싶네...돌겠다
HYJ_anuary
worlds_lee 응팔 볼라했는데 까먹었어
che_MICA_l
응팔 빨리 끝났으면 좋겠는데 안 그랬음 좋겠기도 하고 나는 얼른 시그널이 보고 싶다😱🙀
shu_vely__1230
드라마 챙겨보는 스타일 아닌데 슈눙치고 너무 할 일이 없어서 꼬박 보다보니 응팔 더쿠가 되었다.... 잉여롭군...
daesoo_hyunrim
나 응팔 보다가 소름인 사실을 알아냈어
H_A_T_N_I_M_122
jw4319han 넵 감사해용!뜬금없지만 오늘 응팔보셨어요?짱이었는데..... 원래 사람들은 이런 걸로 친해지는 거랬어욤 하핫😅
dan__mark
오늘 응팔은 예고만 재밌었다고 한다..
Soh__ae
내가 응팔 본방에 재방에 돌려보기까지 삼탕씩 하던 인간인데 요즘은 본방 한 번 보는 것도 힘겹다...... 스토리 하고는......
dosuro_0112
0506_92_hyun 응팔 봐써!!
Melissa_seul
응팔 재방 보면서 인팍 기다리는중!
Goyo_00
Goyo_00 아 저거 응팔에 나오는 거 아닌가??
olive232020608
hbpk_seeun: 지금이 트친소 타임 인가용 응팔 재방기다리며 다가올 벌분들도 기다립니당🙌👏 열다섯 표죠경올수니입니다🙋 타팬 말고 🐝들만 다가와주세요! 트친소_했는데_트친이_좀_생겼으면_좋겠다
gocu_m
zzzz커뮤로그그려야되는데 일단 응팔을 보고 시작한다
non_common
응팔 다운받기 전에 미생 보면서 율래가 이렇게 시작되엇군요 이 드라마 대박인디 흐허 하다가 역시 우주최강 정환택
oohmay_
oohmay_ 조아 오랜만에 응팔 보러가야지..
AnIceCreamCone
Love to find pics of me! not my pic . 옆에선 이민호온다구 기차놀이중이신데 아주미한테는 피자님이 이민호인지라👉👈 . . . 응팔 가족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주부스타그램 새댁스타그램 데일리 일상 멍스타그램 …
tjdms622
Shine_of_U: 이 대본에 배우들이 넘 열일해줘서 슬픈 응팔..
rang_1988
WANTED0KR 진짜요 아 오늘도 응팔 하는 날이에요 너무 행복해요 린님 ㅁ 엉엉엉엉
Harpe_RealLife
아까 응팔보면서 양주 ? 한잔...
Beatvely__0321
ESTRELLA_CANTO 마쟈여마쟈여!!! 남편찾기도 나름의 재미가 있지만 가족얘기 넘나좋아여 뭉클하구 다들 착해가지구 정도 넘치구.. 하 이번응팔 시리즈 넘죠숩니다♡ 에잇! 아니에요 해줘서 고마운데여😢
JIYArashiku
아...취켓팅이었구나...응팔보다 까묵었네;;;;
jamie_ruwen
엄빠랑 보는 응팔 재방😊😊
nerdtheproud
응팔은 안봤지만.... 존잘님들 응팔 코스...너무 멋져요😂😂😂😂😂
KYULOVER_428
Go경^^표 빼고 응팔 배우들 다 넘 조은거가태ㅁ 흑흑 개조아
pazz687201
melodyday225 추카~ 요즘대세 응팔에 탑승하셨네..^^ 그나저나 이 노랠 얼마만에 듣는건지..
shu_vely__1230
bemynight_17 아 재미업서??? 보는 드라마는 응팔밖에 없어서 모르겠다.. 초반엔 존잼이라고 해서 볼랬는제....
opop066
역시 응팔갤은 안가는게 최선
smk9397
응팔보다 깜놀;; 정봉이가 제이비...그렇네ㅌㅌ
_haedal
응팔을 보자
Epanouis
네일이나 바르면서 응팔 봐야겠다
beagleparty
ichi_machum 난 저 소리 한번도 못들어봤는디... 혹시 응팔세대?!
duckzilisreal
응팔 예고 만드시는분 지옥 가시믄 조케따
minusam41
오늘 엄마랑 응팔 보는데 정환이랑 택이랑 있는거 보고 쟤네가 결혼하면 되겠네라고아 엄마 정환택러,,,,;.히죽,,.
0317gaon
아근뎈 응팔 정환이가 덕선이한테 덕선아 오래전부터 말하고싶었는데 택이가 너 많이 좋아해 이러면 ㄹ 개때릴거다
neo9ree
그러고보니오늘내일은트위터들오면 응팔스포당하는건가
mandu_ys
Wit_mayu 응팔 왕재미있어<<티비 잘 안보는사람
94jong_in
KH114925 캬아ㅏ새벽에 파인트..엄지척bbb응팔진짜...스포는 하지않겟어..다만 다음이야기보니까 낼은 꼭봐야할것..8ㅅ9
5BBH06
자고 싶은데 응팔 보고 자야지
arasunshine
선우와 보라, 봉황당과 선우엄마 보기 싫어 응팔은 이제 안 보는 걸로.
cute_woo
응팔 ..재방보고 자야겠다..오늘 키스씬이라니..울고싶네
omo_owov
응팔 삽입곡조앙
Wit_mayu
mandu_ys 댕기엽..응팔 별로 안끌리는데 보라땜에 정주행할까 생각즁
BH_S2_JD
응팔 어제거 못보신분 지금 트세요!!!! 재방방금시작햇서요
tlddk_ryu
__sam249 무선커플이 제일 럽라 전개가 이해가 돼요ㄱㄱ응팔에서 탄탄히 잘 쌓은 커플을 무선커플이예요 하하하하하
angelinmilkyway
응팔 재방한당 슈팅스타에 이리저리 치여서 눈에 들어올랑ㄱ
hbpk_seeun
hbpk_seeun 아싸 응팔 재방한다 재방보고올게요!!!!!!!!!!!
KH114925
94jong_in 그거 나나줫으면.. 오늘 상처를 많이받아 파인트 자모카봉봉으로 채워왓슴니다~ 응팔보면서 쳐뮥쳐묵할꺼에오~~~~
1230VR0912
은팔합니다 응팔
_pink0818
오늘꺼 응팔을 보고잘까
KYUNGPARK1_99_2
응팔ㄹ재방봐야지
SOGI_0218
뭐냐 진짜 와 응팔최애가ㅏ....응팔최애ㅐ가으아ㅏ아아아 감독님 감사합니다ㅏㅏㄴ어림넝림ㄴㄻㄴㄹ
YYY1YY1
아흐흑 흐흐흑 드디어 본다 응팔
BBasuni_2
응팔보고 울컥해서 눈물셀카 찍어서 친구한테 카톡으로 보냈는데 답이 안옴 페메는 받ㄷ는데..^^ ILLHVHL
chlwldudl12
응팔 진로설정 개애바다
orz_oh
아 응팔 혜리 보라 끌어안고 우는거 눈물나나도 언니가 저런데서 있으먄 울거같아
o_oyuv
enterk_ytn: 미생에 변요한 도 응팔에 류준열 도 모두 거쳐온 그것! 들꽃 같은 여배우 정하담 이 말하는 신인들의 뜻깊은 발판! 어려운 현실 속에서도 존재감을 지켜내는 독립영화 의 세계를 엔터K 에서 만나보세요! https:…
ohprincess12
모야... 저거 덕선이 니트였오.....? 나 그거 모르고 샀... 응팔 안봐..... 괜찮아... 티 안날거야.......
crm08071
10_16_11_12 그렇구만.... 응팔 넘나재밌는것...💕💕
be_fond_of_0506
Dear_hyun56 응팔 다 보구 왐 'ㅅ'
luvLAYery
응팔 지금보는데 일년을 걍 훅훅 넘기넼
BTS_flower0613
0126X1230 응팔보다가 오늘학원에있어서 뮤뱅놓쳐서 다시보고 숙제하고 오빠기다렸져ㅅ
in_Lkim
galchigalchi 오늘 응팔.. 스포하고 싶지만 참을께
niunnee
아 응팔 재방 대기 중~~
SYMH_0202
I_Love_Girlsday 응팔보면서 나도 정봉이같은 오빠나 보라같은 언니있었으며뉴좋겟다
_dulcet__7
응팔 볼라고안자는데 졸리고춥다
musicalspring
응팔 재방 기다리는데 차례대로 정봉-정환-동룡택 씨에프가 줄줄이
Criminal_is_Boo
나 응팔보고나면 승가니 앓을거임
zzo_____
응팔보고왔는데 라면이 너무 먹고싶다...밥말아먹고싶다..ㅁ
arisoybean_blah
아 그러고보니 내가 응팔을 꾸준히 보는 타입은 아닌디 보검이 키스신 궁금해서 봤다가 빡이 친 ...... 우리 보검이에게 왜 그르냐
Btnwls_99
응팔보면서 손톱색칠이나 해야쥡
hye88__
오늘 응팔 사실 택동룡과 정환동룡 삘 아니었나... ~동룡이의 치질은 누구의 책임인가~ 최 택 VS 김정환 떼블락당함
edith_beatitudo
응팔 응팔을 보자
dar_lin_g
오늘 7일인줄 알고 나갔다가 티켓팅인거 7시 5분전에 알아서 울고 저녁 먹으러 나갔다 오ㅏ서 응팔, 꽃처ㅓ춘 보느라 너무 피곤해서 눈이 따가울 정도인데 잠이 오지는 않고 아스크림 먹는거 보니까 먹었는데 또 먹고싶고... 혼란스러ㅏㅂ다..
Leemh_es
btob2mh 오빠모해 촬영하게찌 그러치...음...그래..😅오늘은 배가 좀 고프넹 입맛없어서 아침점심 다 조금먹었더니 배가고프닭 집가서 바나나먹구 응팔보고 자야지 헤ㅔ헿 내일은 토요일 아빠가 업쓰면 열두시에일어나야징🙌엄마한테쇼핑가자해야징🙌보고시픔
apcnixox
응팔 재방 봐야겠다
truthgracia
응팔 스포를 피하기 위해 탐복은 포기😂 언니랑 재방 대기중
uchippong_1
Brigitte_poem 17화 응팔을 보면 그 맘이 더 강해짐. 정팔이에 그치지 않아.
hbpk_seeun
지금이 트친소 타임 인가용 응팔 재방기다리며 다가올 벌분들도 기다립니당🙌👏 열다섯 표죠경올수니입니다🙋 타팬 말고 🐝들만 다가와주세요! 트친소_했는데_트친이_좀_생겼으면_좋겠다
herr_609
wondercountry 오늘자 응팔...
seraphic_wh
아 혹시 팔로하고 멘션도 보냈는데 답멘이 없다!! 하면 멘션 주세오.. 응팔보고 와서 답멘 할개오!
lu_deer08
응팔 진짜 의리로 봤다
2012_408
아 엄마 치킨 왜 안가져와 응팔 곧 시작한단마랴 어머니 치킨 좀,,
osh_19940412
애들 아이스크림 무슨 맛 먹은거에여,,, 응팔본다고 못봄,,
_Tend_
응팔은 응칠의 빠른전개와 응사의 질질끄는걸 동시에보여줌
E_Ran2301
응팔보고 할거하고 노답 자야지... 흑흑 응팔 넘 보고싶었어
crm08071
10_16_11_12 뒤늦게 응팔 정주행중! 지금 막 13화볼라구...! 하......언니는 어남류? 혹남택? 뭐야...?
cusimcusim
응팔 못본 사이에 제가 6년이나 자랐다면서여 ? 눈물쥴쥴
Sunday920905
오늘자 응팔 받는중 도키도킷8ㅅ8
Sun_Hwa_
오늘 응팔 어땠길랰 한드는 정말 막판까지 좋긴 힘든건가 미생도 똥을 주더니만 마찬가지인가보네
itGirL_2011
본방 놓치고 뒤늦게 응팔시청 대기 중. 뭐지 이 경건 ! 함은?
nihun_0408
921127_DIAS 응팔 안봐어?
26X2Oh
꾸ㅐㅣ 아이싱 마시면서 응팔 못 본거 봐야지 개신나네
Wolfie_HG
응팔 재방만 보고 접속해야지u~u
6A_95
응팔 재방보고 6시에 일어날수있으려남
wooo_3_
jjol_69 ,,쫄님이 절 진정으로 생각하신다면 오빠시가 지난 한 4시 8분쯤엔 그림이 올라왔어야 하구요,,호얀그림 올렸으니 그거 치면 응팔 전에 올라왔어야,, 진짜...지금 이렇게 말하는것도 되게 부질없게 느껴져서 슬퍼지네욬큐
airing_1004
아 슈ㅣ바 언니가 응팔보면서 택이 좋다고 나 때림 아 아퍼
HARU_seiyuu
응팔 재방을 볼거시다💕
921127_DIAS
nihun_0408 그래오 응팔 재밌나외
kanryo1103
응팔을 봅니다! 택아~~
Zzzo_You_
낮잠때문에......낮잠자고 일어났더니 뮤뱅할시간 뮤뱅->응팔->꽃청춘 달리니 투쓸 시간됐고 투쓰고 나니 12시 됐고 현재가 되었다..
Jisumi1006
버스에서 응팔 재방을 보려 하였으나 아저씨 운전이 넘나 험해서 그냥 트유 들으며 가야게써
NPSJOJO
응팔보구자야지 오우
BoHe_JYJ
응팔을 보다가 깨달았다. 이제껏 정환이의 짠내나는 분량을 2016년 1월 9일 7시 50분에 섹시함으로 모두 다 채울 수 있다는 사실을.. 어어 제복 커플인가ㅏㅏㅏㅏㅏㅏㅏ.....
sexxxxxk
mnilhr 저도 다른건안봐도 응팔은봐요
shu_vely__1230
외장하드사면 응팔 응사 응칠 별그대 굿닥터 너목들 각시탈 킬미힐미 미생 나쁜녀석들 오나귀 피노키오 치인트 다운받아야지 드덕이 되겠어.....
1011105_
아 마자 투투님 그거 어세요? 3월 5일에 응팔 뮤지컬? 잇어요
sldpnc
저 성보라 저 바보는 왜 먼저 헤어지자 하고 난리여 응팔_스포주의
noontaem
응팔 보는데 아 왠지 슬퍼짐 ;ㅁ; 나 드라마 보면서 감정이입하고 이런 인간이 못되는데 흡
slowhongguitar
집에 테레비가 없으니 응팔을 못보네. 그건 그렇고 낼 일 가기 싫다
1127_9294
응팔봐야징ㅅ
dfjina1
Pink__Nyang 😂😂😂😂😂😂 아까 멘붕에 못본 응팔 봐야지 택이 키스신이 난리더만 😏😏😏😏😏
missing_u_so
나새끼 개찔찔이 응팔보구 울었다
17_jcy
응팔 재방송 보고 폰좀 한다음에 자야지
Seleo0408
응팔보다 질질짤일이야
mymaddramadiary
도댜체 스윗으 광고 어디가 좋다는거야.... 보거미쓴거말곤 좋은게 1도 없네... 꼭 응팔캐릭터 그렇게 살렸어야 하니....
TAEdy_bear
ㅅ 응팔 볼랬더니 방밤 떴내 방밤 봐야지
heungsotgot0116
응팔 재방할라믄 아직 한시간이나 남았는걸
SOGI_0218
응팔에 제 최애 나왔어요....8ㅁ8ㅁ8ㅁ8ㅁ8ㅁ8ㅁ8
aska_7777
뭐냐. 2분 뒤에 응팔 볼건데 이 정도인거냐.
goon_sig
드디어... 본다, 응팔...
_Elcy
덩생냔 잔대서 응팔 보던거 껐다....
luckyharusss
수많은 스포를 이겨내고.. 본다 응팔!!
abczzz55550
탐라 새로고침 하고 싶은데 어제꺼 응팔 움짤 자꾸 떠서 못하겠어... 보고 와서 해야지
_niko_dk
GoGo_Star_: 응팔 전부터 불쾌한 몇몇 장면이 있었지만 애정으로 계속 봐왔는데 오늘은 좀 지나치게 기분 나쁘다. 왜 꿈을 이야기하는 것은 오로지 아버지들뿐인가? 왜 메인 여주인 성덕선은 조연 남캐만큼의 자아 성찰과 고뇌가 없는가? 덕선…
chikapoka73
아자아 응팔한다 응팔보구 엽서그릴래잉
0412090
20_05250 야 응팔 보는데 개 설레... 하아
YEOsoom
MinimiA 아뉘 난 응팔봤지,, ?
boohoo_mm
오늘 응팔보면서 나 고삼때 생각났었는데...☆ 급아련 맨날 학교만 다니고 내신챙기고 정시준비하는데 하고싶은 게 없을 수도 있지 난 장래희망 써내라하면 중3때까진 회사원, 고등학생 땐 공무원 써냈었음 그리고 그게 그리 이상하지 않다고 생각했었던..
sexxxxxk
mnilhr 응팔에 동룡이
sweetbubble22
응팔봐야지 스포안볼라고 탐복도 안함
DWl9791121
오늘 응팔 못보구 짤만봤는데 키스신 꿈이라구? 진짜? 택이 키스신 꿈이야? 어? 어?
d5c0cbb464684ae
UP10TION: 업텐션 의 '응답하라1988' 복고 패션! 분위기 장난 아닌 사복 패션에 추위도 잊게 만드는 표정과 포즈가 빠질 수 없죠! 업텐션의 응팔 패션이 마음에 든다면~ 여기여기붙어라!
takedrytowel
티빙 실시간 결제했다!!!!! 갠자나 응팔보고 나면 치인트 보면 되니까
heungsotgot0116
응팔 못봐서 페북 들어갈수가없다..
hereiscarp
미친 응팔 왜그량..?
toongtoong21
All_The_Dreams 영업당하셨음 결말나오면보시길.....아님지금부터달려서 결말을 보셔도 되고...응칠 응사 응팔 다 봤지만 확실한건 응답시리즈는 일반드라마랑 다르다는거..잘만든거같으면서도 못만들고 무엇보다 작감땜시롱 기빨리는거!!
one_peas_
응팔 러닝타임 넘 길어. 뭔 사건 음모를 캐는것도 아니고 소소한 이야기나 하는 스토리로 뭔 주2회에 4회분을 뽑냐.
xoxo_1447
뭐지 응팔 안봤더니 저게 뭔지도 모르겠네
HAgfesL3Iuu7CtW
박보검이 욕할 때 그 어색함이 짱 귀엽다 졸릴 때 눈 껌뻑-껌뻑-뜨는 것도 너무 귀엽다 하지만 응팔 최애는 동룡이와 정봉이..제일 귀여워...도롱뇽씨 JB 짱
seraphic_wh
응팔 재방봐야지
heungsotgot0116
나오늘 잠 다잤다 1시반에 응팔 재방보고 그거 끝나면 바로 꽃청춘 재방하니까 그거보면...훟
kyunncoma
jabtang_ 헐 팔로잉 준게 그거였구만...아까 좀 지친다 하시드니만 응팔 쉬시려나보오???슘계정은 그대로 계신디
MMM_candle
Whee_duck_die 엥.... 요새 응팔 못봐서 잘 모름
da7967f71a074a7
응팔급전개..택이는 포기하는것같고어남류인것인가나는 택이를 응원하겠ㅅ소
alsdud7378
오늘 볼것만해도 넘나 많은것... 꽃청춘에 응팔에 킹스스피치... 😂 다볼거여
lead_CRA
Cho_Rong_Rong 응팔기다리는데 시간낭비..
TAEdy_bear
응팔 보고 숙제하고 낸내 할고임
1998xc
SsuWh 진주랑 놀아줄때 너므 기여어오늘 응팔 못봤다
Jun_0830
응팔 드라마 콘서트 하는구나아 왜 티켓팅 월요일이냐고! 아니 월요일까지 좋은데, 낮 2시 라닠미치겠닼
BBoN1e__
커플 브레이커 응팔
Lust_YOU
엄마가 응팔 보는데 벤치에 앉아서 지갑 보냐는 거 저거 지갑에 저 남자애 사진 넣어놓고 다녀서 짝사랑 들킬까봐 맞지? 게이 아니냐 완전?
xo_ppang
응팔 재방송 볼 것이다 'ㅁ' /
shuroop_
그래 응팔에 개연성 따위 움짤과 편집본만 되는거지 담주에도 슬퍼하지 않을것이다 캐붕만 시키지 말아줘
BBoN1e__
응팔 진짜 디지고싶냐
All_The_Dreams
toongtoong21 이 짤 하나로 응팔영업하시나여...
BTOB_ToB_
응팔보면 항상 언제든지 만날수 있는 친구들이 있다는게 너무 부럽다
ritootir53
급전개가 실트인건 응팔때문인가
5dengppaa
hong1606 새벽반 동지가 나 오늘 좀 노잼이라고 일찍 자러가라케서 응팔보고 걍 자려고..
seven__sen
오늘거 응팔보다가 감정이입해서 엄청 울다가 코막힘코풀면서 감정깨짐
hk_83
응팔에 나오는 소녀나 세월이가면이나 개인적으로 원곡이 더 좋다. 극중 깔릴 때도 원곡에서 리메이크곡으로 이어지는 씬이 있었는데 원곡일 때가 훨씬 좋은 것. 근데 오늘 나온 이젠잊기로해요는 리메이크곡이 더 좋다.
krk_story
beggarblanket 퐁당퐁당러브 저도 아까 응팔보느라 한글 켜놓고 연성안하고 아직까지 띵가띵가 놀고있어요
Teuk071
응팔 못 봤는데 기사뜬거보니 택이랑 덕서니 키스신찍었다며 근데 왜 아직도 안사겨??
bbcfollow415
오늘은 응팔 밀린거 진짜곡봐야한다...................
Dooboo1208
mandu_ys 보라야 보라 넘 귀여운것 보라땜에 응팔봅니다
imzooo
오늘은 느지막히 일어나서 짜장라면을 먹고 불이난 강남역을 거쳐 홍대에와서 벌스에 갔다가 코리안식당에 가서 밥을 먹고 집에와서 응팔을 보고 앞집친구가 타로를 봐준 나말고 보람찬 하루였다 게다가 마무리는 집안청소 끝 어예
k923b
B__eleza 와 응팔과 그뻐따의 환상의 콜라보;;;휴;;;;;;
bobon0525
이제 택이랑 덕선이랑 결혼하면 응팔 20부작인거 인정
lucete_rena
씻고 3대천왕 끝나면 응팔 보고 자야지
Jogi_redvelvet
dlrmwh1207 택이랑되면 난 응팔제작진찿아간다..
DC_Dakc
FireY_ iskara5 응팔보고 있으니 트윗좀
sputnik274
오늘의 응팔을 보며 그간 느꼈던 게 좀 뚜렷해졌다. 정팔이랑 덕선이 침대씬 후에 외적으로 뭔가 흔들림 같은 게 있었던 듯. 중간엔 전개가 억지로 늘린 듯 하더니 오늘은 후루룩 빨리감는 느낌? 어거지로 넣은 이벤트에서는 쓸데없는 씬들이 길게 늘어지고.
irene9346
alfl7643: 오늘 응팔 안본눈 삽니다
berryjemm
이제 곧있다가 응팔봐야지
Thanks_100
응팔뒤지고싶냐
zotgmlgus
응팔 본방사수못하면 페북도 못하겠다 본방 끝난지 10분도 안되어 바로 영상들 올라와....
___LaPINNN
응팔 재방 기다리면서 지금 하고 있는 백종원의 3대천왕 족발편 보는데 오랜만에 온 가족이 다 야식 먹자!로 대동단결해서 족발 시킴 원래 시키던 집에 시키려고 했는데 다들 이거 보고 족발 시켰나봐 물건 다 떨어졌대😂😂
hbpk_seeun
응팔 재방 기다리구 있다... 심심해 디질듯
B__eleza
k923b 오..ㅐ..저를 쥬기세욧.....응팔을 쥬겨야지이...ㅍㅁㅍ....!
trickste_R
아부지랑 데이트 하느라 응팔 놓침 ...... 가내수공업과 함께 재방을 기다린ㄷ ㅏㅅ9
pzxuan
응팔에서 정봉이가 JB 쓸 때 나만 웃었냐
Seleo0408
오늘응팔 슬픈것도 아닐텐데 나왜 초반부터 질질짜고이찌
Whee_duck_die
응팔보고 슬펐다고 친구한테 말하니깐 친구동생이 그게 뭐가슬프냐고 의도치않게 상처입었다
qjshslove
응팔보면서 덕선이가 꿈이 없다는 말이 공감이 갔다.......근데 갑자기 스튜디어스라니......일년 사이 꿈을 찾은거늬....?.......왠지 우리반에 공부 안하고 일진놀이 하는애들이 스튜디어스 된다는 말을 한다는 게 생각났다...
zotgam69
응팔 최택 캐릭터 뭔가 병약남주에 대한 나의 판타지 총집합 결정체
Su_0204
동생이 응팔?보는데 그거 생각나닼별똥별별 입장에선 타들어가면서 죽는 건뎈사람들은 소원빈다곸짤로 있었는뎈
ejhero0818
가요대제전 재방하길래 응팔기다리면서보고있는데 노잼이다ㅅ...안보길잘한듯
1011105_
twoplusyk 아아악 모르갯어오 저는 호구니까 응팔에게 몸을 맡기렵니다 살랑
Ace20Hero38
요새 응팔 전개하는 거 보면 전원일기급으로 오래 하는 일일시트콤 같음
mypyojyun
901214o: 오늘 응팔 요약
jhasrhimyours
x_pang2_x 웃기지만 걍 취업이나 그런거..내꿈이뭔지도 그렇구 이게다 응팔때문..
NeverEndingHOGU
오늘 응팔 진짜 심각할 정도로 스토리 전개 없다
0412090
Uncover_22 응팔을 봐
shuroop_
하 응팔은 재방 언제함 아까 제대로 못봤는데 택아 흡
_ManzaTonix
근데 응팔 시간전개 너무 훅훅가서 좀 당황스러웠다 89년 4월이었는데 갑자기 7월에 여름방학하더니 12월 말에 학력고사를 보고는 순식간에 94년까지 올라간다
ororaxxi
택이키스가 꿈이 아니라 진짜인듯 ;;; 덕선이는 택이 마음을 받지 못하고 모른척하고 꿈이 없었지만 좋아하는 정팔이랑 같이있으려고 스튜어디스가 된듯 도룡용이 덕선이 니 마음이 제일 중요하다고 한게 답이된거 아닐까라는 나의 뜬금포 응팔망상 주절주절
ace_brimstone
아 스바 응팔 못봤어..
601io9
응팔보고왔더니 생일이되어읶었고 배라아슈크림데이트가 기다리고있었어 <-< 경수 저 아이스크림이랑 친해???
p_p__iii
응팔 최대 의문
sldpnc
야 오늘 응팔 감동이었네
Oh_sawol
Comely_0917 전 응팔 얘기길래 잽싸게 트윗도 페북도 꺼버렸어요 얼른 재방했으면
noononxo
응팔 지금봤는데 나 뒷북쳐도 되냐
_ManzaTonix
?아니 근데 그게믄제가아니라 응팔 제작진님ㅁ들 아직 남편을 안정했다니 그게 무슨 그지 개떡ㄱ같은소리신지
B__eleza
응팔 진짜 질질 끈다;ㅅ;...
Lamen777
mujusil 응팔 신캐? 누구?
cote_a_cote_
그예도 그러더니 응팔 왜이러세여 요즘 챙겨보는 드라마마다 왜 뒷통수쳐
thrill_mi
jetstar___m 진짜 엄청.... 이번 응팔 다운 받아봐야겠네옄 초반만 좀 보다가 뜨문뜨문 봤는데...
mujusil
음... 응팔 신캐 나왔나보다 멋지다
btob_0320
응팔을 볼까말까...
victim_boomilk
응팔 봐야하는데...
BANA011106
응팔 오늘꺼 보는데 왜이렇게 슬프지 눈물나온답
inbtob_sarm
응팔 존좋.... 이렇게 본방 챙겨보는 드라마 얼마만인지..... 응팔은 보면서 맨날 운다....😂
nn7008
응팔예고머야...정환이.어.음...예고에낚이지말자.하
oppaenglishplz
덕서이랑 택이 키스신이 너뮤 예뻐서 오늘 응팔 제 마음 속에서 자체종영함 17회가 끝입니다
love021102
오늘 응팔 감정이입정말 잘된다 덕선이맘=내맘.... 아물론 고3인게..... 중3때 원하는 고등학교 떨어진거 생각나고 대학진로 고민때매 오늘도 친구랑 폭풍 한숨과 자책하고왔는데 오열크
lucete_rena
응팔 떴는데 식구들 삼대천왕 보고 있어서 돌릴 수가 없다
for_jjong_0408
응팔... 우리 홍년택 밀자^^
miya_534
뭐야.. 나 잘못본거라고 해줄래..? 슈봉 일때문에 응팔 못 본지 오래됐는데 왜 우리 태기 수여이랑 입술박치기 하고있는지.. 토륵..
Rosee_Etoile901
응팔 보고온다
smallfox92
by_fOL 아...응팔을 전혀 안 보기에 진짜로 물어보시는건줄;;;
sorong33
오늘자 응팔감상: 나는 월요일에 태어났구나
ysm614
엄마랑 동생이 응팔 자기가 좋아하는 커플대로 안될것같다고 투덜거리길래 ... "원래 우리가 미는 애들이랑은 다 안되잖아" 라고 했다가 우울해짐
luh0092
응팔 친척분들과 가족 모두의 예상이 빗나갔다!!!+0+ 성대, 연대!!
by_fOL
smallfox92 응팔얘기.. 당연히 드립... 어남택 밀고있음
DC_Dakc
FireY_ 그럼 나 응팔 봄
gkvnsla
누가 응팔엔 동성애 코드 없다고 했는지.. 절레
automatic93_
아 맞아 응팔 오늘 선택 키스했어?
bono225
응팔 보다가 대학 합격한거 보고 울컥 참나~ 일엽편주인것을~
chanhee2046
sgj951 하응팔 1시간 30..?거의 2시간이라면서오!!??!
very_last
응팔보고 팬페이지 스샷주우러 다녀야지 완벽
hibogum616
BOGUMMY 지금 응팔 다시보는중이에요!! 인터넷하다가 스포당했지만...😢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공백기없이 다음작품한다는 기사 봤어요! 많이 피곤하실것같아요 그래도 더더 밝게빛나는 배우가 되길 응원할게요! 잘자요😍😍
HongsilE
응팔 덕선이네 가족 싱크 우리집이랑 80퍼센트 이상이라 소름돋아
sunmi_224
...트위터들어왔다가 응팔 어떤분이 또 올리셨잖아..?... 이러지마세요...
cocococo75
○현재 예약 완료된 티켓팅○ 세븐틴 앙콘 엑소 앙콘 인피니트 리콘 응팔드라마콘서트 아이콘 취켓팅
exo_2012_aube
세상에 응팔 존잼
SD522_112
dear___pcy 그정도애오 ? 방학 안에 응팔 다 몰아봐야 할 각이네여 진짜
lha041800
DARK_UMJII 레알입니까....그응팔에나오는........
airohyechan
응팔 제대로 정주행 하고 싶다..
suna_vip
응팔작가는 막 욕해도 됩니다 결방까지 당당하게 해놓고 스토리왜저럼? 하튼 낚시에 미쳐서는ㅉㅉ
inheartoz
오늘 응팔 그렇게 노잼?
ysh_0405
응팔멤버중에 한명 더 서울대 간다는 기사가 있었는데 찌라시였나
au5411
아ㅏ아아 응팔 아직 안봤는데 탐라보다가 스포 다 당해버렸다.. 최대한 안볼라구했는데 엄청 뜨네 안봐도 내용 다 알듯😢
Hyakinthos0616
20JT88 들어왔는데 응팔 뭔가 터진거 같구 재밌네요근데 진짜 며칠 못들어온거 같아요적응안되요
Asha_0108
오늘 응팔 앗 봤는데 갑자기 덕선이는 승무원되고 정팔이는 기장 됐네? 뭐지
v0_0v212
GVLoV2 축구좋아하는 본체 나왔네응팔때문에 울다 웃다
hongnyun_0408
응팔 18화 내놔 쾅
MX_KH90
minjikyun 잘들어왔어! 응팔보고있어서 응팔보고 풀영상볼라고!! 앓다죽을유기현..
ynj7785
와 응팔 챙겨보는 편 아닌데 쩐다
yhc0323
응팔에서 주요인물 대부분이 대학에 간 건 좀 오바스럽다 당시 대학진학율이 전문대 포함해서 30%였다는데 또 90, 91학번이면 94년에 군대, 취업은 없냐?
1011105_
아 세상에 응팔님 제 멘탈 보호좀.....
1013_0521
기현??.누군지 모르겠지만 응팔세월이가면 부른애 목소리 너무 좋다...👍
roundhelp07
SDbVYNaSlJoFS6V 앜지금 응팔중이구나나도 응팔 뒤늦게 정주행중이라 볼때마다 훌쩍거리는데존잼
coffeeeee_BTS
응팔 전개 왜저르ㅔㅂ
purple_jump
응팔 진짜 낚시질 오지게 한다 더러워서 때려침-_-
mirua4252
에이 쌍문동이면 유공이 아니라 제일축구장이지. 응팔
ljm530
scout_roo 응팔에 나옴??
101_peach
누구 움짤 찔까..8ㅅ8 덕질로 입은 상처 덕질로 치유하리... 응팔 보면서 움짤 찔래 :
YUE_pk
퇴근하고 오늘의 불금은 장렬하게 응팔과 세라와 함께 전사했다! 이제 자야징
minocome_
오늘 응팔 솔직히 노잼.. 딴거 하다가 오면 2년지나있었음 쪽대본의 폐해인가
bddub1004
아 무슨 세상사람 전부 응팔보냐 아직 보지도 않았는데 내용 다알것소 스포왕sns....흑
SDbVYNaSlJoFS6V
roundhelp07 아프지마 지금응팔을봐서슬픈건지 너가아프데서 슬픈건지 눈물난다
0412090
20_05250 미래에 애인이 닦아주겠지.. 태형아 나 진짜 응팔 보러 간다
pureboys_
예고만 봤는데도 응팔 보이 싫다
sldpnc
야 응팔 축구하는거 왜 저리 발연기냐
0615love0609
뭐야 응팔보는데 중간광고 일룸?광고모델 우리학교아역 개놀랗레
chenthelove_921
Jong_0114k 아 오늘 아직 응팔 못봐서 휴대폰으로 재방 보려고했는데 스포당했...
sooyeunUoo
wonwooT3T 어디고페북에 응팔스포떴다며
tremolo_30
응팔 봐야지~다운 받아서~
hamtoric
덕서니정환이 키스 언제해.............칭구랑 응팔1화때부터 키스신궁예했눈데 아직도 안나온것,,,, -<
ByeonbaekS2
jonginee_L 포기를 할 줄 아는 구만 ..^^⭐ 아오 졸려 응팔 재방봐야 되는ㄷㅔ......
fallinB8
헐 응팔 못봤는데...,,,,,,........... ......... 기립박수
very_last
엄마 알람울린거에 깼는데 눈뜨자마자 응팔보고싶다....
MonsieurYomu
탐라서 뵈었던 택노을러께서 오늘 응팔 조아하셨길 바라보며
ncyagu66
후반으로 가면서 어쩔 수 없지만 ㅊ처지는 느낌인걸 응팔...
sksdutlssla
나 이제서야 응팔 봤다...아 미치게ㅛ다....
surplusrequiem
솔직히 난 응팔 망할 줄 알았는데 정말 가족에 초점을 맞춘 건 신의 한 수인 듯. 이야기가 훨 풍부함.
surri55555
응팔재방송너무느려..
lenst_rain
dbgkahrl1103: 아오늘수학물리를다하고 집가서응팔을보겠다는 커다란계획을세웠는데.. 실패
abuorm
응팔 한주 결방해놓고 무슨 드라마를 이따위로 만드는지... 역시 뒷심 부족!! 오늘 시간이 아깝다고까지 느꼈음. 그 와중에 기억나는 거 이거 하나 건짐!! 제복핏 끝내주는 정환이...아니 류준열
yogut0609
아직도 응팔의 여운에 빠져나오지 못한채 게임...나점점 게임 덕후로 진화되는것같아
_h_y_u_n_seami
아 응팔스포봄 ...... 인스티즈...ㅂㄷ....
Oh_sawol
트위터에 온통 응팔 영상... ㅂㄷㅂㄷ... 빨리 재방볼래
zooo_114
응팔을 못봤줍니다....재밌었어요?


'검색목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밥주는남자 현주엽 웰시코기 프로그램 주병진 강아지 대중소 아내 귀엽다 김민준 키우는 귀여워  (0) 2016.01.09
손은서 정글의 정글의법칙 법칙 홍종현 정글의법칙인파나마 정글의법칙사진2탄 이장우 파나마시티HongjongHyun 공주놀이 본격정글생존 파나마시티에서운하를둘러보고  (0) 2016.01.09
예은 원더걸스 언니 라이브 씨엘씨 선미 승연 가요대제전 프리뷰 텐센트 슈키라 막내  (0) 2016.01.09
김선현 영입 교수 더민주 뉴스 논문 논란 복사 자진 위안부 수준 더불어민주당  (0) 2016.01.09
조우종 뮤직쇼 라이브 돌아봐 일대백 김지수 아나운서 나를돌아봐 송해 이선민PD 조형우 조승연  (0) 2016.01.09
터보 해피투게더3 김종국 마이키 유재석 해피투게더 채연 AGAIN다시 티아라 3인조 김정남 스케치북  (0) 2016.01.09
아이슬란드 꽃보다 꽃청춘 꽃보다청춘 청춘 강하늘 가고 가고싶다 여행 오로라 핫도그 가서  (0) 2016.01.08
차오루 피에스타 개인기 재이 능력자들 언니 예지 파워타임 라디오스타 게스트 짠해 과거  (0) 2016.01.08
아름다운당신 미소를 오빠 수없는 증가 삶의 고통을 극복 사랑 해요 것을 미소하십시오  (0) 2016.01.08
이일화 응답하라 성동일 엄마 응팔 응원 응답하라1988 시리즈 조혜련 최무성 자리 꿰찰뻔복덩이  (0) 2016.01.0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