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INFINITELKIM: 엄마가 뭐길래
우리막내새론이
귀엽다~^^ http://t.co/hoRZq6kF |

| INFINITELKIM: 엄마가뭐길래
오늘 7시45분 첫방 http://t.co/91o6Dk96 |

| 엄마가뭐길래 조혜련네 진짜 답답. 고구마 입에 욱여넣은기분. 진짜 권위적이고 소통이 어려워 보이는데 애들은 얼마나 답답할까 물론 애들 태도도 올바르지 않은것이 보이지만 결국엔 가정 분위기가... 🍠🍠🍠🍠🍠🍠🍠🍠 |

| 우리애들은 ost 데뷔하고 얼마나 있다가 불렀더라.. 첫 ost가 아마 와라편의점.. 만화니까 패스. 두번째가... 엄마가뭐길래였지 아마? 그게 언제더라.. 환상그녀 언제나온노래였지..? |

| MellyKMK: 요즘 엄마따라 엄마가 뭐길래라는 프로를 보는데 조혜련네 집 볼 때마다 내 몸안의 모든 핏줄이 다 막히는 그런 느낌을 받는다. 조혜련이랑 아들도 그렇지만 처음엔 똑 부러진다고 느꼈던 딸이 정말.. 게이지 상승 시킴 |

| 요즘 엄마따라 엄마가 뭐길래라는 프로를 보는데 조혜련네 집 볼 때마다 내 몸안의 모든 핏줄이 다 막히는 그런 느낌을 받는다. 조혜련이랑 아들도 그렇지만 처음엔 똑 부러진다고 느꼈던 딸이 정말.. 게이지 상승 시킴 |

| TV조선 인기프로 '엄마가 뭐길래'에 황신혜 모녀가 새해 운동 미션으로 실내 클라이밍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지금 본방.
엄마가뭐길래 클라이밍 새해운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