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Ur_Night: 정우성:잘생기셨네요. 우왕 드디어 만나땅 헤헤
손석희: 얘가 지금 뭐라고 했는지 이해할 수가 없다 ......이에 대해서는 대답하지 않겠습니다.
|

| 잘생긴_게_최고야!jpg 정우성 그래요
오빠 잘생긴게 최고야 |

| 강동원에 이어 내심 정우성도 날씨를
알려주길바랬어.. 강동원이나 정우성이나
말이 귀에 안들려...그저 그들의 생김새를
눈에 담기바쁠뿐..귓구녕에아무것도안들려... |

| jasunglee: Q.이정재랑 정우성, 둘 중 누가 더 잘생겼나요?
재리-우성씨가 더...
워리-제가 더... |

| oogoe_dia: 팬 : 걸어다니는 조각상이다!!!
정우성 : 알어!
나도 웃고 관객들도 웃고 하늘도 웃었다
정우성 나를잊지말아요 |

| mari_on_sept 정우성때무네 잘수가 없어. 누워있음 |

| textcake 영화관을 뿌셔할 뻔한 순간 중 하나이지요
예뿌니는 정말 예뿌니.. 전 인스타 유령아이디 살려내서 정우성 궁디 팡팡 쳐주러 갈뻔했읍니다 잘했쓰어 |

| 정우성인가 뭔가가 자꾸 방해하니까 짜증나 죽겠네 진짜...... |

| 정우성은 대체 무슨생각으로 이걸 찍은걸까 |

| 뉴스룸 정우성 인터뷰 이제 봤는데 너무 맛있다 |

| 우리나라는 정우성과 강동원과 손석희 부족국가다 적어도 시도군별 인구대비 1%는 있어줘야 양심적이지 않냐. |

| _rolling_kid: 정우성:;;;;;;
|

| 한국영화의 팬으로서, 정우성의 덕후로사 좋아하는 그의 필모가 생긴 게 너무 기쁘다... 개봉일에 맞춰 꼭 보고 싶어서 심야 영화를 예매했는데 많은 감격을 느끼고 돌아간다... |

| 오늘 JTBC뉴스에 정우성 나왔어요..? 오늘은 일기예보 안 했대요? |

| phyto_chemical: 정우성 : 뵙고 싶었습니다. 잘 생기셨네요.
손석희 :
정우성 : ☺️
손석희 : 그 이야기에는 대답하지 않겠습니다. |

| chen_1004 정우성 영화 나빠!!!!!! |

| Sophia_1979: 정우성이 손석희에게 "잘생기셨네요"
손석희 침묵하더니 "거기에 대한 답변은 하지 않겠습니다"
|

| paition_ple 정우성보고 힘내세효 |

| Sophia_1979: 손석희는 누군가 놀릴 수 있는 상대를 만나야 씬나는 스타일인듯 정우성은 놀릴 수가 없어 떨지도 않고 넘 진지해서 어색했따 |

| frozenbada: 뉴스룸 3대 인터뷰
김혜자 : 깍쟁이시잖아요
강동원 : 내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고 머리 쥐어뜯
정우성 : 꼭 뵙고 싶었습니다. 잘생기셨네요. |

| 외모에서 손석희가 정우성에 못지 않더라.... 주관적이며상대적인평가 |

| 와...진짜 정우성 믿고 갔다가 영화관에서 정우성한테 쌍싸대기 맞은거 같아
지금 보니 네티즌 평점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드립 개웃격ㄱㄱㄱ |

| 손석희센세한테 잘생겼다고 말하는 정우성의 표정은 자기가 잘생겼음을 너무나 잘알고있는 자의 그것인뎈 일케 잘생긴 제가 님을 잘생겼다고 생각해여 어케생각함?ㅅ*이러는 |

| 정우성정우성~~~ 올티~~!~~!~! |

| 정우성, 정말루 손석희 팬인가 보다. 굉장히 긴장하고 떨면서 질문 하나하나 반응 하나하나에도 즉각적으로 반응하면서 답하는데 떨리는 음성이 귀엽고 순수해 보이기까지. |

| 뉴스룸에 나온 정우성을 보면서 왜인지 스쿼트를 100개를 더 해버렸 ... 잘생긴 남자를 보니까 운동의욕도 쑤욱 올라가나보다 흐하하하핳 언제나 잘생겼어 멋쪄 ~_~ |

| sydbris 사실을 알리고 의식을 깨우는 뉴스, 뉴스룸 정우성씨 멋지더라구요^^ |

| MacJohnathan: 어째서 정우성까지 개화기 자학 지식인 남성 룩을 하고 있는 거지... 미남은 양심적으로 안 해야 되는 것 아닌가요 |

| 맨날 뉴스룸보다가 오늘만 못 봤는데 정우성 나와서 개빡침 |

| hyowon1002: 탐라에 뜬 jtbc뉴스에 나온 정우성 사진 보는데 난 아무리 봐도 40대 미남배우인 정우성보단 앵커 출신 60대 손석희 사장이 훨씬 잘생긴 것 같다. 내 확고한 외모 취향은 나이마저도 초월하는 듯. |

| 취향에_대해_솔직하게_얘기해본다
키에서_160을_뺀_만큼_말해보자
신화_6500일_축하해
동성애
HappyYongseokDay
트친이_해준다
리멤버
너목보
정우성
아부타마 |

| oorrurru: 난 정우성이 어디가 잘생겼다는지 20년째 모르겠고.... |

| Keyplayer_SS7 나도 사랑하나봄 정우성씨 잘생 |

| sydney_cockburn 어의가없네요. 사실 저는 그가 센스민트 껌 cf 의 정우성의 대타 목소리로 노래를 불렀을 때 부터 좋아했어요. |

| Hata_koro 핫...구런칭찬을..!!!넘감사합니닷!!!! 짜릿해욧 정우성짤 |

| 난 정우성이 어디가 잘생겼다는지 20년째 모르겠고.... |

| 손석희 앵커 목요 인터뷰? 정우성 영상 보고 또 느꼈지만 지디가 진짜... 손석희가 어떤 사람인진 알겠는데 존경을 굳이 티내지 않겠다는 애티튜드.. 지디는 말도 잘함. 손석희의 질문이 오히려 촌스러웠다. |

| 아 너목보에 정우성이 나와서 에핑 리멤버췄나봄 |

| 정우성이랑 리멤버는 실트에 왜떳지 정우성이 에핑 ㅁ리멤버춤? |

| ROTALON kimcheawon 같은 옷, 다른 느낌은 그 때도 있었군요! 유희열도 패션센스 좋죠:- 정우성 씨는 무대인사 때 한 번 봤는데 하필 영화 '똥개' 찍었을 때라.... |

| kimcheawon mintbreeze5 옛날에 유희열이 압구정에서 정우성을 만난 이야기 해주는데 둘다 똑같은 안경에 똑같은 코트를 입었는데 유희열에겐 롱코트였는데 정우성이 입으니 반코트가 되더라며 |

| kimcheawon 아... 더 좋네요. 사석에서>.< 정우성 씨는 외모도 훌륭한데 인터뷰나 매체에 나오는 거 보면 상대방 배려하는 것도 대단한 것 같고 진짜 멋진 것 같아요: |

| 나도 왠만한 사람은 보고 싶은 마음 없는데... 정우성하고 강동원은 한번 보고싶다. 그냥 한번 보고만 싶다. |

| 정우성 손석희는 서로 외모 칭찬하고 노는데 난 7년만에 본 친구보고 '니 뽀샤시했는데 검버섯이' 그색히잘생긴놈 |

| 나는 솔직히 정우성이 캡 잘생겼다고 잘 생각 안하는데.,,
오히려 늘 남자분들이 때릴듯이 '왠열' 그랬다. |
![[동페E19]~아직도 원고를 안한 자
@Kamra_J Kamra_J](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029776432574464/TskpxYep_normal.jpg)
| 헐 정우성;;;;;;;; |

| 역시 정우성범상치않은 남자...하지만 내여자에겐 따뜻하겠지 |
![[나잊말 보세요] 봐봐
@nonobwabwa nonobwabw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394939536646144/PaV4G6Hb_normal.jpg)
| 정우성 기다려라 |

| kimcheawon 정우성으로 살아가는 기분은 어떨지 |

| Bs_wide 앜정우성은 잘생긴거라 그렇게 ㅂㅣ유했지만 맞아 나 ㅖ뻐. 예쁜게 최고지. 이러능 성격이요 |

| black_pedi 정우성은 감시자들 이후로 두번째인데. 차가운면과 따듯한면이 동시에 보여 의외였음. 냉정한 면이 놀라웠음 |

| kimcheawon 오 두 남자를 다 어떻게 만나셨나요! 소지섭은 촬영장에서 몇번 봤지만 정우성은 한번도...😭😭 |

| 아근데 손석희 진짜 잘생겼다 정우성한테 안꿀림 |

| 아아.... 정우성느님.... 저는 왜 이제서야 알아본걸까요.... |

| 그러고보면 정우성은 참 우리 아빠 젊은 시절이랑 닮았다...키는 말고 얼굴 |

| 난 내일 정우성이나 보러가야지ㅅ |

| 헐..뉴스룸에 정우성 나옴? |

| ㅌ정우성푲정봐너무조앜 |

| Bs_wide 그냥.. 정우성처럼 맞아 나 잘생겼어 잘생긴게 최고야. 짜릿해 늘 새로워! 하는 성격이에요 |

| 또 다시 광고회사를 다니게 된다면 정우성님과 꼭 한 번 찍어보고싶...*.* |

| Giselelim: 미쳐 정우성도 미리 와서 앉아있엌큐 손사장님이 좋은놈나쁜놈이상한놈의 좋은놈이 나오셨습니다 그랬다맼… |

| jungshinism 정우성 김하늘이라거해! 는 우리 밍이가 젤 머싯는데 왜욥! |

| 정성 볼수 잇엇는대.. 흑흑 |

| oktagu1227 옥택연오빠 정우성오빠 그럼 내꺼하고 강동원오빠 가져~ |

| 뉴스룸 3대 인터뷰
김혜자 : 깍쟁이시잖아요
강동원 : 내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고 머리 쥐어뜯
정우성 : 꼭 뵙고 싶었습니다. 잘생기셨네요. |

| dlenelb 정우성오빠는 양보할게요~^^옥택연,강동원 포기못함~^^ |

| 손석희 정우성 투샷;; |

| oktagu1227 옥택연오빠 내꺼니까 정우성오빠 줄께~ 그치만 난 둘다 좋아행~ |

| halo1440: 포장마차에서 봤던 정우성씨, 아우라가 장난 아녔는데.. 잘생긴 줄 만 알았더니 상당히 인간적이네요. 그니까 머리 다 넘기지 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