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도끼에 장식달린거 그리다가 마저 그리는거 깜빡했닼 |

| 흑흑 직업퀘도 있는줄도 몰라서 도끼던지기전까지 얼마나 힘들었는지...
아냐 탱커 재밌어여 탱해주세여 |

| 3-3-7. 사자왕의 전투도끼 - 레굴루스 네메아.
그리스 신화에서 나오는 네메아의 사자의 영혼이 봉인된 세이크리드 기어.
본래는 도끼의 형태로 알려져 있으나, 본래의 모습으로 변하게 되면 사자가 된다고 합니다.
현 소유자는 사이라오그 바알. |

| JPcorps: 청강대 졸업식 학생대표 졸업사 중 : "흔히 사람들은 게임하는 사람들을 총을 쏘고 싶어하고 현실과 가상을 구분 못하고 환청이 들리며 궁극적으로는 나가서 사람들을 도끼로 죽이고 싶어한다 생각하지만, 우리는 게임하느라 밖으로 나가… |

| 생로병사가 큰 바다라면 지혜는 달리는 배다. 무지가 큰 어둠이라면 지혜는 밝은 등불이다. 번뇌가 가시나무숲이라면 지혜는 날카로운 도끼다. 어리석음과 탐욕이 흐르는 물이라면 지혜는 다리이다. - 불본행경 - |

| 뭔 도끼로 뿌셔요 |

| 언제든 취소할 수 있게 일단 아마존으로 예약
그냥 도끼 포즈가 웃겨서... |
![[ㅡ3ㅡ]연어통조림
@kywlovedog kywlovedo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901890245992449/bKxdkg7N_normal.jpg)
| 도끼로 문을 뿌셔주지^-^ |

| ~... ~~ 흥얼거리며 도끼를 어깨에 얹는다 |
![[20]리노 마뉴엘
@s_Rino_ww s_Rino_ww](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190106283479040/ChB-4WBk_normal.png)
| S_JessicaM_ww 아싸씨노- 그냥 가만히 서 있는게 힘들어보여서 등 두드려주고 다니는거지-! 도끼로... |
![[20]리노 마뉴엘
@s_Rino_ww s_Rino_ww](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190106283479040/ChB-4WBk_normal.png)
| s_erica_ww 도끼로 두드려줘서 그런거란다 흠흠 |

| 제 발로 호랑이굴에 걸어들어온 꼴이였다. 구남은 쇼파에 떡하니 다리벌리고 앉아있는 정학을 보며 꿀꺽 마른 침을 삼켰다. 정학의 한 손에 들린 도끼의 날이 퍼렇게 물들어 있었다. 김구냄이, 니 일찍도 온다. 구남은 뒷목이 싸했다 제발로_시작하는_글쓰기 |
![[20]리노 마뉴엘
@s_Rino_ww s_Rino_ww](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190106283479040/ChB-4WBk_normal.png)
| 도끼로 두드렸지만 |

| 아그네스 포우 20
계급 : 솔다토
종족 : 개 잡종
무기 : 양손도끼
장난을 좋아하는 장난꾸러기. 각설탕을 좋아하며, 당분이 부족하면 폭주한다. 개수인답게 머리 쓰담기와 껴안는것을 좋아한다 잠깐 카자도 그런가 배빵맞을듯 꼬리에 민감하다. |

| ok960208 톱단창 괜찮아. 초반에 무난한 무기고, 케인소드랑 도끼능력 둘다 합쳐놓은 느낌이라 후반에 다른 무기 쓸 때 적응 빨리할 수 있어. |

| ok960208 공격력도 좋긴해. 근데 그, 톱단창이랑 도끼는 공격 리치가 길고 넓거든? 그에반해 케인소드는 좀 거리재기가 힘들거든.
그리고 톱단창은 기억 안나는데 도끼는 근력무기고, 케인소드는 기술무기야. 어떤 무기 고를지에따라서 |

| ...나무를 찍을때도 나무한테 미안한데.. 사람을 도끼로 찍어누르라고 하면.... 나는.... |

| 도끼랑 더콰이엇 라디오하러가서 공연장만들고있음 |

| ok960208 톱단창은 무난한편이고 가끔씩 적들 움직임 멈추게 하는 정도. 도끼는 무겁지만 공격력은 쎄. 그리고 변형하면 적들을 자주 멈추게할 수 있지. 케인소드는 힘내. 엄청 예뻐. 엄청 예쁜...ㄷ...ㅔ |

| ok960208 초반 무기가 톱단창-도끼-케인소드
총은 두개 중 아무거나 상관없고. |

| 0329BooYa 오끼도끼 |

| 나 빨리 도끼렙올려서 용기사 만들어야ㅑ하는데.. |

| 컬투쇼 도끼랑 더콰나엄 |

| 지금 도끼가 그냥 된 건 아니징•.• |
![[금주] 묠롸고
@qxevtp qxevtp](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1115674840793088/ESxqYTYL_normal.png)
| 3. 사라 노움
카운셀러인데 도끼 살인마.. 집에는 고양이 인형이랑 동물 미니어처들이 한가득 |

| ● 정치를 살려내겠습니다.
오늘의 정치는 죽었습니다.
국민은 안중에도 없고 자신들의 밥그릇 챙기느라 도끼자루 썩는 줄도 모르고 있습니다. |

| Dokkiro_imakka 당근 도끼로 이마까 |

| Ageha_GSW ... 옆에서 도끼를 들고 닦닦 |
![[머리카락 3m]아이카와 히사이
@Hisai_HA Hisai_H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928657177968640/E7LZeu-G_normal.png)
| Erato_HA 도끼빗을 꺼내들어 이걸로 머리카락을 천천히 빗어주면 시간은 걸리지만 다 빗을수 있어, 단점은 처음 빗은곳이...다시 엉킨다는거...? |

| kapelle__ 근데 저 도끼술사로 처음던젼가봐서 트롤엄청할지도몰라요 |

| kapelle__ 테메님이 15렙 도끼술사로 와주기로 하셨사옵니다! 저희 모두 탱느님을 만나면 큰절을😭😭😭!! |

| 여기 도끼 든 원예가 한 분 추가요 |

| joo_lee_ 아 이거 깨야지 이단찌르기 배울수있는데이단찌르기 배우고 부클로 도끼술사하면 용기사 전직하는데!!!!11 |

| kapelle__ 어휴...15렙도끼술사갑니다 |

| Tosyo_Harusame 전 댁보다 훨씬 착하게 살거든여? 착한 인간 하면 바로 도끼로 이마까! 라는 대답이 나올 정도로 착하게 사는 인간에게 무슨 망언이세여. |

| 그렇게 놀다 보니 소문이 퍼져 사람들도 점점 모이고 낚시대랑 도끼, 골무 등에 맞아서 죽는 제국군. 제국군이 불쌍해질 즈음에 드디어 키마이라 등장. 사방에서 "위생벼어엉!!" 외치기와 끊임없는 부활효과음 |

| 커플 ? 커플 ? 커플이라고 ?
방금 커플이라고 했냐 ? 어딨어 ? 커플이 ?
도끼 들며 당장 죽이러 가게 . LIA |

| Eji127 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그럼 저 도끼는 버ㅓㅅ겨겨겨ㅕ진 준호 ,,?? ㅌㅌ
|

| pope_holiness 으에에에에 8ㅁ8
으에에에에애앵 8ㅁ8
흐에ㅔ에엥 도끼를든다
으아아아아아앙 8ㅁ8 데모니악을끌고온다 |

| Dr_with_God 단단한 탱커<원하시면 검술로 시작하시고 딜러같은 탱커원하시면 도끼로 시작하세여 |

| January_cyp 조아 응응 그 도끼술사로 잡체하규 h키 누르면 토벌수첩있자나요 그거 하면 경험치 쏠쏠해여!! |

| JTW1110___ OokongoO 맞아 그세낀 금도끼은도끼 다갖고있으면서 불쌍한표정으로 돌도끼 이딴거 건넬상이야 아무말 |

| fondant_O ...도끼술사 레벨 어디서 올려요... 섭퀘 깨면서? 지금 창 22니까...30찍구 올릴게요...도끼 5야... |

| January_cyp 창술 30찍구 용기사가 도끼술사맞죠? 그거 15찍어서 용기사로전직하셔야해여!! |

| January_cyp 도끼 15찍으셧죠??용기사로 50키우세여 |

| yomi_UR 손 도끼술사 |

| 도끼술사드립 |

| * 큰 웃음소리는 짐승의 포효하는 것과 같아서 멍하니 듣고 있었다. 고갤 돌리니, 피가 잔뜩 묻은 재클린의 도끼가 먼 발치에 박혀있다. * |

| montblanc__9 안방에서... 톱질하는초벌이.. 도끼질하는 초벌이... |

| 도끼를 고쳐 잡고는 휘두른다 |

| slll_326
노진: 저거저거 돼지 아직도 착각에 찌들어가지곤.
다이: ... 한숨
사라다가 분명 이야기 잘 해줄거에욬 미츠키가 어쨌든 고맙다고 인사한 것에 도끼병지수가 더 올라가는 쵸쵸가 보고싶어욬 |

| 내가 도끼를 한번 휘두르면 이러어엏~~~게 큰 나무도 한방에 찍어넘긴다니까! 진짜야!! |

| infinitybtwus 도끼빗에서부터 참빗까지 각종 사이즈별로 보내볼까해요. 골라잡을 수 있게요.. 우리 테일러 난치의 병이 나을 수만 있다면 |

| 도끼들었다가 입을수 있는 옷이 없어져서 기본옷입고 가면쓰고 광장에서 있다가 영문모르고 길가던 분한테 뺨 얻어맞고 때린사람 쓰다듬해줬다가 돈받고 춤춰 드린거 아직도 생각나서 웃김... |

| 74
5마치 나무 숲에서
도끼를 휘두르는 자와 같았습니다.
6그렇게 그들은 그 모든 장식들을
도끼와 망치로 때려 부수었습니다.
시편 |

| 검방에 홀릭한다.
도끼에 꽂혔다.<- |

| 간만에 또 그 꿈을 꿨어요 검고 바싹 마른 나무숲, 아니 숲도 아니죠... 그 곳에서 제가 또 사람들에게 쫓기고 있었어요. 두건을 쓴 사람들 여럿이 도끼나 칼을 들고 저만 쫓아오고 전 그 사람들한테 잡힐까봐 도망치고. 왜 전 이런 꿈을 꾸는걸까요? |

| sj00647 아까판에서 도끼나와서 몬머근 |

| hirobbong_sis
도끼랑 자지랑 이거
진짜 느낌 좋은디
히로뽕님두 좀 느끼시는듯 ~~^^
♡♡ |

| eptm00 호드의 문명이라는건 고작 남의 멀쩡한 머리에 도끼질을 하지 않는 수준이라는거군요! |

| Sterlet_YZX 전 문명인이라 도끼로 머리를 쪼개지 못하거든요 ;; |

| 여캐라면 당연히 도끼지!
.. .. 아악 진짜 구려!!! |

| 탱도 키워보고 싶은데.. 도끼로 하고 싶ㄷ ㅏ. |

| ronoyul 나는 맨 처음에 어글 잡을 때 1번 징 찍고, 1번인 애한테 방패나 도끼 던지면서 간 담에 플래시 두 번 정도 해주면 어글 어느정도 잘 잡히던데0!! |

| 키워보고싶은거. 도끼... 26렙 음유.. 15렙 백마.... 0렙.. 그러면 탱 딜 힐 버프를 다키워볼수있쟈나? |

| W_u_Kuroo 하핫 곱슬에만 사용해봐서...음...남동생도 가끔 쓰긴 하는데 걔는 가발빗이나 도끼빗 주로 쓰던데요?? 걔도 쿠로처럼 잠버릇 심해서 아침에 일어나면 초사이어인 되있는데 |

| eptm00 형제여, 내 오랜 평화와 투쟁의 부재로 인해 눈멀고 귀먹었으며 도끼의 날이 무디어졌었나 보네. 다시 한 번 우리는 전장의 제일 앞에서 얼라이언스의 비명을 듣고 전쟁함성을 드높일 걸세! 호드를 위하여! |

| 의자에 바퀴달려서 얘 넘어지면 큰일난다고 얘 위에 올리고 보지말랬더니 도끼눈되서 제가 잘 잡고있으니 괜찮잖아요 이러는데 |
![[20]리노 마뉴엘
@s_Rino_ww s_Rino_ww](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190106283479040/ChB-4WBk_normal.png)
| wander_world_ww N_michael_WW 감염자를 도끼로 찍는다 |

| hosin91 아낰그러면 좀 더 즐기고 라라펠로 돌아가겠습니다 도끼술사도 좀 하고 코쓱 |

| banana1sgood: 오 음유시인 개간진데? 도끼 두개있는줄 |

| 도끼 인스타 봤는데 산체스 왜 예수님 되어잇냐 |

| 데 미 지 5천 ㅁ
와 지금도 가끔 광폭에 휘도끼 크리뜰때 뎀지 천 넘는거 보면 겁나 싱나는데 5천 |

| quaabant: 파판 14
각 직업을 봤을때 소감
몽크 나이트 소환사
흑마 류상 도끼술사
백마 음유 학자
아ㅏㅏ 초코머핀 마시딷 |

| 나무패는 도끼로 사람을 못팰까..?😊 |

| 도끼로 쿵 찍어주마! |

| Peachreach 도끼를 든다 |

| 헐 도끼술사 15렙 달성하면 나 용기사 할수있네 다 때려치고 부클 도끼술사키움 |

| 0_hakkk: yenpu_1919 호텔도끼씬에서 개발렸어여 거기서 제가 발렸읍니다..... |

| yenpu_1919: 면정학이 나올때마다 숨막혀 디지고요. 죠낸 아름다움이다. 후. 진짜 호텔도끼씬은 쩔지않냐. 나갬덕 이 미친. 곡성도 피떡인가요. 응? 빗물에 엉 막 피 섞여서 철철 흐르고 그러오? |

| jam10b10 크큭...케찹묻은 도끼를 들고다녀야지.....샤네루보다 멋진 악세라구 찡긋 |

| 원예 도끼에 있는 문양 진짜 이뿝니다.. |

| 원예근육이 붙어서 도끼술사 |

| yenpu_1919 호텔도끼씬에서 개발렸어여 거기서 제가 발렸읍니다..... |

| 이제 도끼술사 만렙찍어야지 |

| 샤이닝 아빠도 해주셈 도끼끌고다님< 빌런은 아닌가.. |

| 면정학이 나올때마다 숨막혀 디지고요. 죠낸 아름다움이다. 후. 진짜 호텔도끼씬은 쩔지않냐. 나갬덕 이 미친. 곡성도 피떡인가요. 응? 빗물에 엉 막 피 섞여서 철철 흐르고 그러오? |

| 형은.. 그러니까 호탕한 사람이었지. 힘도 좋고, 도끼질도 잘했는데..... 그런걸 잘한다고 싸우는거나 사람 죽이는걸 잘하는건 아니니까... |

| dapen_0 본직인 창은 트라우마에 의한 방어본능으로 시작한거지만
여행을 하다보니 다른 직업에도 흥미가 생겼다
그 예로 탱커인데도 전사가 휘두르는 도끼의 파괴적인 위력에 끌려 도끼도 들기 시작했고 본직이 용기사다 보니 에테르를 쓸일이 전혀 없어 |

| 그거 애들이 떨ㅓ져서 머리박고 죽고 돌도끼로 자기 얼굴찍어서 죽고
머 그런거아닌가ㅅa... |

| jigu_q 정안나오시면 도끼로 관 뿌수려고... 살벌 |

| "뭘, 가져가든, 버리든... 상관은... 안 해...근데......저 창이랑... 도끼는... 꼭... 들고... " |

| mono_HQ 모노님 도끼가 뭐예요 도끼가!!!!히잉... 이불만 가지고 관 밖으로 꼬물거리며 나온다 |

| 잘들어! 넌 이제 엄마가 없어! 랑 돌도끼로 머리찍어서 진짜 생각하는 돌도끼처럼 생김 자살하는거...? 상황이 진지한데......좀 웃김... |

| jigu_q 나오시란말예요!!!!!!!!! 도끼를 들고온다 |

| 하지만 조사를 안하면 나갈수가 없... 문을 도끼로 부수고 나가죠 ? |

| magicnuguri 전 넘나 여리구 갸냘프고 착한행동밖에 안해서 아무도 싸움을 안걸죠 호호^^ 둔너님이 도끼를 꺼내들었다! 지금 남ㅂ권에 핫한 그일을 보고있어여! |

| 내게 나무를 벨 시간이 여덟 시간 주어진다면, 그중 여섯 시간은 도끼를 가는 데 쓰겠다. - 링컨 청년당 |

| 유지오, 내가 이 도끼로 정합기사를 공격하겠어. 몇 초는 버틸 테니까 그 틈에 앨리스를 데리고 도망쳐. 남쪽 밀밭으로 뛰어들어서 두렁길을 따라 숲으로 도망치면 쉽게 찾지는 못할 거야. |

| 도끼?
그런 흉측한 물건・・・가지고 있지 않는걸요. 후훗♥ |

| FGO_David: Chain_heaven 괜찮아, 나는 운명의 붉은 실이 모두랑 이어져 있으니까. 마스터랑은 남자쪽이랑도 이어져있어서 곤란할 정도야. 너랑은 열손가락 전부 이어도 좋은데? ... 아, 왠지 칼이나 창이나 도끼같은게 날아올 … |

| 성폭행범이 짐승만도 못하므로 그 자리에서 도끼로 찍어죽여도 무죄면 동의하겠음. 성폭행 유죄판결 나면 사람 문 개처럼 안락사시키면 동의하겠음.
이분 슈퍼'주니어'가 30대인 거 아시면 거품물고 돌아가시겠네 |

| 1년 전보다 더 핫한 음악과 멋진 모습의 공연을 보여 준
일리네어 레코즈의 도끼 더콰이엇 빈지노
올해 1월 1일에도 1LLIONAIRE와 함께여서 더 행복했습니다! |

| 진짜 나무자르는 도끼 찾으려고 구글갔는데 |

| Chain_heaven 괜찮아, 나는 운명의 붉은 실이 모두랑 이어져 있으니까. 마스터랑은 남자쪽이랑도 이어져있어서 곤란할 정도야. 너랑은 열손가락 전부 이어도 좋은데? ... 아, 왠지 칼이나 창이나 도끼같은게 날아올 것 같으니까 그만할까. |

| 원예가들 강하다.
채집도끼로 죽다니 무섭 |

| NOCKHA 그리고 점심 먹자는 소리에 한껏 달려와서 보니 니클라스가 도끼로 고기를 자르고 주먹질로 반죽을 만들고 있는... 동심파괴 |

| VS_Trd2_
좀비는 멍청하지만 탐욕스러운 표정으로 이쪽을 바라보다가 녹슨 도끼를 거세게 휘둘러 공격한다!
300의 데미지를 받았다!
11.23.18 |

| Xie_trd2 Lv.25 시에 리 477/477 의 전투 결과.
EXP : 900
'792'Gold와 '좀비의 눈알'을 획득했다.
이전까지 승리한 몬스터의 수 : 243회
좀비의 도끼가 부러졌다.
72 |

| 에오르제아의 아리엘로는 이제 도끼술사의 길을 걷습니다 |

| chongjuhigh: 박근혜의한반도통일? 그래도 대통령 박근혜는 대한민국 경제를 살리겠다고 2016년 4대 개혁과제를 부르짖는다. 노동, 공공, 교육, 금융 개혁을 말하는데, 참으로 가소로운 일이다. 신선노름에 도끼자루 썩는 줄 모른다고,… |

| 박근혜의한반도통일? 그래도 대통령 박근혜는 대한민국 경제를 살리겠다고 2016년 4대 개혁과제를 부르짖는다. 노동, 공공, 교육, 금융 개혁을 말하는데, 참으로 가소로운 일이다. 신선노름에 도끼자루 썩는 줄 모른다고, 만토스 |

| Pattteok 탱은 도끼지 출렁출렁 |

| Xie_trd2
좀비는 멍청하지만 탐욕스러운 표정으로 이쪽을 바라보다가 녹슨 도끼를 거세게 휘둘러 공격한다!
327의 데미지를 받았다!
10.53.18 |

| 도끼로 잡는다!!! 잡는다!!! |
![[노인의 전쟁] 봇
@OldMsWar_bot OldMsWar_bot](http://pbs.twimg.com/profile_images/2709006667/6d09da9efc0144c123c4001110a1396c_normal.jpeg)
| 2만 개의 마이크로센서가 내 머릿속으로 밀려들어 오는 것은 도끼 네 자루로 동시에 머리를 후려치는 것과 비슷했다. |

| 진짜 도끼로 내려쳐야지 |

| 유지오……알았지, 내가 이 도끼로 정합기사를 친다. 몇 초는 버텨볼 테니까, 그 사이에 앨리스를 데리고 도망쳐. 남쪽 보리밭으로 뛰어들어 이랑 사이에서 숲으로 들어가면 그리 간단히 발견되지 않아
kirito |

| squirrel_supi 님 그거알아요 도끼술사 스킬도 가져와야한다? 30렙대꺼 ㅂ |

| shkworld: Jaemyung_Lee '내부자들'에서 명장면중 하나가 상구 이병헌 가 '조국 조선아님. 일보' 논설주간 백윤식 의 손모가지를 도끼로 자르는장면이아닐까하는데...
그냥 그생각이나네요... |

| Jaemyung_Lee '내부자들'에서 명장면중 하나가 상구 이병헌 가 '조국 조선아님. 일보' 논설주간 백윤식 의 손모가지를 도끼로 자르는장면이아닐까하는데...
그냥 그생각이나네요... |

| sldn1206: 66. 도끼병 환자들은 유념합시다. |

| Xie_trd2 Lv.25 시에 리 409/477 의 전투 결과.
EXP : 900
'791'Gold와 '썩은 고기'를 획득했다.
이전까지 승리한 몬스터의 수 : 241회
좀비의 도끼가 부러졌다.
100 |

| 오늘은 사스타샤 돌고 꼭 도끼술사로 만들것이다. |

| 도끼들고있다고해서 무서워하지마ww 이쁘지않아? 헤헷 |
![[~3월까지 사미션] 사반
@CUBANA_19 CUBANA_1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068205322838016/Jx9hmH_W_normal.jpg)
| rlarjtls: La_pin_ 원예가 서브클래스 도끼술사냐고 |

| 마부위침 磨斧爲針 이란 도끼를 갈아 바늘을 만듬을 뜻하옵니다. 일견 불가능해 보이는 일이나 끊임없는 노력으로 그것을 달성하는 모습을 일컫는 성어이옵니다. 허나 실제로 도끼로 바늘을 만들어 보지 마시옵소서. 소녀의 실험 결과 약 15년이 걸렸사옵니다. |

| zombiuk89: zombiuk89 가능성은 두 개인데…
1. 변방의 야만족 판갤러라서
2. 한때 잠깐 멘션받아서 닉네임짓기 해시태그해서 '혼전순결 전파계 작은돌도끼고추' 라는 닉을 하루정도 한 적이 있는데 그것 때문에 |

| ㄴ나도모르게 도끼술ㄹ사 |

| 저 나이트 만렙까지 키우고 단지 해보고 싶단 이유로 쌍검사 키우고 잇ㅅ는… 쌍검사 클래스 퀘스트 스토리 재밋ㅅ어요 림사로민사는 각 전투직 길드들이 그 길드 외에 다른 기능을 수행하고있는게 좋더라 예를들면 도끼술사는 노란셔츠 |
![[카레²] D-13캌
@N_Jostin N_Josti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014194274873345/outa9K-K_normal.jpg)
| 도끼로 몹 칠 수 있었어????ㅁ |

| 좀비 HP:2052
좀비가 갑자기 덮쳐들어 도끼로 내려찍는다!
335의 데미지를 받았다!
->공격
->스킬
->아이템
->도주한다
9.38.18
VS_Trd2_ 베이커대로10 한켠에서 좀비가 나타났 |

| solune_SOL: 지인 역사분이 젤 멋있었음 ... 도끼인더소울 |

| 나같은경우엔 처음에 나무 한세트 64개 캔다음에 곡괭이 제작해서 돌 2~30개 캔다음
돌칼,돌괭이,돌도끼만들고
임시 막집만들고 저녁되면 좀비사냥해서 좀비고기 주워서 그거로 끼니때우고.. |

| zombiuk89 가능성은 두 개인데…
1. 변방의 야만족 판갤러라서
2. 한때 잠깐 멘션받아서 닉네임짓기 해시태그해서 '혼전순결 전파계 작은돌도끼고추' 라는 닉을 하루정도 한 적이 있는데 그것 때문에 |

| 돌격! 씨움이야? 나도끼어야지 ! 다들 모여! 다들 모여! 다들 모여! |

| 지인 역사분이 젤 멋있었음 ... 도끼인더소울 |

| 실러리 Schillerlee 세계의 뒤틀림을 바로잡는 집단 카르두우스의 일원, 거대한 도끼를 휘두르는 전사.별칭은 The Cleaver 능력치는 8/6/5. 아군이 받은 데미지를 공격에 이용하는 딜러로 최초의 카르두우스 패시브 보유자.페어는 노이크롬. |

| LCL_ggin 도끼술사나 비술사 시작해보세요..금방 알게되여... |
![[유우신 오너]✨견쪼✨
@alexyoungjjo alexyoungjj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762656218058752/wUf2r-Mx_normal.jpg)
| 죄다 사랑스러워 힝헝 난 나무같다 도끼로 찍어도 한번에 쓰러지지 않는데 성냥하나가 죄다 없애버림 도미노처럼 훍구규 앤관캐님들 사랑해 |

| 나는 무엇을 위해 개조도 안 된 도끼로 달인 목수를 찍었는가 |

| 빠져 한숨 푹푹 쉼. 낫을 꺼내야 하는데 저 시커먼 물속에 들어가긴 싫어서 어떡하지 하고 발 동동 구르는데 수면이 일렁이더니 물귀신이 쓰윽 올라옴. 그러더니 그 옛날 나무꾼이 빠트렸던 도끼를 들고 나와서 이 도끼가 네 도끼냐 함 낮누 얼빠져서 |

| 너희는 회개했다는 증거를 행실로써 보여라. 그리고....하는 말은 아예 생각도 말아라. 사실 하느님은 - 마태오 3:9
도끼가 이미 나무 뿌리에 닿았으니 좋은 열매를 맺지 않은 나무는 다 찍혀 불 속에 던져질 것이다. - 마태오 3:10 |

| 살살찍을게^^; 이러고 옆의 직원은 도끼로 찍는데 한번에 안떨어져서 애가 느끼는 고통이 감이 안왔다 머리가 떨어지니 계란이 가득 흘러나왔다 난 욕지기를 느끼면서 눈을 돌렸고 비명을 지르는 여자의 검은 매니큐어를 바른 엄지를 손톱칼같은거로 고기자르듯 |

| 학원장 "오오조라, 솔직한건 중요한거에요. 호시미야가 사유지의 나무를 베었을때 아마하네씨에게 솔직하게 말했더니 용서해줬습니다. 왜인지 알겠나요?"
아카리 "호시미야선배가 아직 도끼를 들고 있어서 그런 거 아닐까요" |

| 아들이 원예할 때마다 나오는 시츄에이션
☞ 미지채집 때 엉뚱한 곳에 도끼질을 해서 획득 횟수를 1 날려버린다
☞ 클러스터 채집 때 스킬을 하나도 안 쓰는 바람에 손해를 본다
☞ 향목 스팟 앞에서 대구 샐러드의 부재를 깨닫는다 … |

| 도끼들고 나무앞에 서라 |
![[동결/봇주구함]문과한숨봇
@mungwa_angry mungwa_angry](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55217316326604800/9f0RBe3m_normal.jpg)
| 돌도끼 그거 그냥 전부 돌맹이 같아 보이는데. 그냥 돌맹이 가지고 현대 고고학자들이 도끼라고 우긴거 아니야? |

| Doitnow_UL: 마감 안 하고 트위터라. 네 목이 도끼랑 인사하고 싶다는데 도와줘? |

| 틴탑 니엘 솔로곡 못된여자 피쳐링은 도끼님 느낌표 |

| random_pory: 번역 미국에 있는 비상용으로 쓰이는 커다란 도끼가 속칭 「마스터 키」라는 것을 알고 폭소했다
http://t.co/jIPFz8cMze |

| 휘도는...도끼....배울때까진 참고 렙업을 해봏까 ㅅ99 |

| 와, 나무꾼 상도 줘? 도끼를 자랑스럽게 들어보인다 |

| A_feong: 도끼 다이스키 |

| 혹시 나 좋아하나?... 오늘도 힘차게 도끼질을 하는 병에 걸려 있다. |

| FF_in_Ruysang: SU_NA_Na_OH 도끼맨의 압도는 바닥에 장판보여서 아 이거리에 있는 놈들은 날 스토킹하겠구나...
인데 플래쉬는.. 팡 하면 사방에서 쳐다봄. |

| 마감 안 하고 트위터라. 네 목이 도끼랑 인사하고 싶다는데 도와줘? |

| 에린에서 글로리소그 들고 싸우던 애인데 도끼술사로 할걸 그랬나 싶기도함
커다란 양손검 호시이..... |

| 응? 누가 내 도끼에 손 댔어! 너냐? 너냐! Draven_Is_Best |

| 땡땡이 칠 때마다 도끼눈을 뜨고 있던 퀸 엘리자베스 2세가 조용하다. 초콜렛을 브랜드별로 늘어놓고 성분 분석에 열을 올리고 있는 탓이다.. |

| HAWK__B 저도 파판하고 싶어요. 이제 나이트도 전직해서 꼬꼬마 탱이야 했더니 도끼 스킬 끌어오면 좋다고해서 도끼 키우러가고 싶어요. |

| SU_NA_Na_OH 도끼맨의 압도는 바닥에 장판보여서 아 이거리에 있는 놈들은 날 스토킹하겠구나...
인데 플래쉬는.. 팡 하면 사방에서 쳐다봄. |

| FF_in_Ruysang: SU_NA_Na_OH 플래쉬는 주변몹들 싸그리 데려감다, 도끼맨이 압도로 다수 어글 끌어가는거랑 같음 |

| SU_NA_Na_OH 플래쉬는 주변몹들 싸그리 데려감다, 도끼맨이 압도로 다수 어글 끌어가는거랑 같음 |

| Superegredior 죽창갖고는 안되고 마다스커스 가공 무쇠 도끼창 정도는 되야되는데 |

| 사람은 입 안에
도끼를 하나씩
가지고 태어난다.
어리석은 말을 하는 순간 그는 결국
자기 자신을 찍는다 -수타니파타-🍎 |

| 의지를 끝까지반복하면 감각이열린다.권투가 그렇지.빛을상실한 미학은 미학이 아니야.우리는 이 세계의 이변을 위해서있다.이변이었던것들이 미래에 역사가됐고.예술가의 조건?만약 나무라면 잘려나가 다른나무들을 베어내는 도끼의자루가 되어야하는 거야–낯선감정의연습 |

| 에오르제아 할 일
- 검술/도끼 15렙 만들기
- 진만신/무작/야만족 |

| 도끼라뇨-토끼인형이에요- |

| prytuX 주문은 도끼입니까? |
![[流] 프릿
@prytuX prytuX](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341644758781952/3HlHN8fV_normal.jpg)
| hanitga 히익 주문도끼요 |

| plz_follow_me2 ㅌㅍ
ㅌ
ㅌㅍ
소방도끼들ㄹ고다니다가 아 이거 드립ㅂ이 아니라 진지하게 받ㄷ아들여지는구나 싶ㅍ어서 고쳐보려고 노력햇ㅅ던 기억이남니다 |

| "그 망치가 마신 피가 얼마나 되는지는 나도 잘 알아. 내 아들의 피도 그 망치가 무거워지는데 일조했으니까."
"그 녀석, 형편없었습니다."
"동감이야. 나였다면 그 녀석의 목을 떼는데 도끼질 두 번이면 충분했을걸. 얼마나 걸렸나?"
"두 번." |
![[楓P] 단풍님 이제 백수.
@hoshinokaede hoshinokaed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9941086953869312/Pylrfbg1_normal.jpg)
| 그리다니아는 창술사로 다 썼고 림사는 도끼술사로 다 썼다 |

| 도끼 만지면 아플꺼야~ Draven_Is_Best |

| CoKp_ot 다 좋은데 어째서 도끼인지 모르겟네요... 영원히 취침시킬 생각이신것 같습니다.. |

| ara3288 정말이조..막..아프시면..제가 도끼들고 찾아가서 강제취침..시킬검미드..!! |

| 너무좋아하면 숨기잖아요
저쪽에 가면 상처를 반을 수 있으니까
도끼,2014 |

| 그... 말을 서서 타고 도끼 휘두르는것만으로 나무가 날아가서 집이 생기고 우주에 창홍영겁 인증하는 미친 장르면서도 자기들끼리 진지하고 비장하게 살아가고 있으니까... 특촬도 비슷한 눈으로 보게되는 |

| duck_ttb 도끼 진짜 안쓰러워요 |

| 내 도끼 맛을 한 번보고 싶은거냐? |

| 님들 왜 도끼의 매력 몰라줘요?
이렇게 믿음직한데 |

| 렉땜에 루나님 도끼들고 숲요모션 |

| rwd_29_3 믿는도끼에 발등찍히는 법이죠 보장된 아름다움,행복☞마르고님!!☜ |

| 아냐 그래도 아직은 스레야
아직은
…춘남아…
도끼야…… |

| Camille_CMlk ... ... 기껏 커피를 타왔더니만... 멋대로 우유로 만들어버리고. 도끼눈 |

| 하지만 일단 내일은 새끼 검술사 렙을 올려둔다... 준비한다 전직..... 도끼는 앞으로 던전 계속 가면 금방 30 찍겠지 |

| Jack_AS2 ...'주로 도끼로 일을 하기에 힘은 약하지않습니다만..' 진지.. |

| l3_3la UntermRad_ 도끼도 휘릭휘릭 날릴것 같지않아요???? 이 둘이라면 칼이나 도끼도 알아서 잡겠지 하고 서로 받아랍시고 저 무시무시한것들을 그냥 대충 상대방있는 방향으로 날릴 것같아 당연하다는듯 받고 머시써!!!!! |

| DIA도끼Dㅏ! |

| "역시! 타케루 님! 도끼를 날릴 때 방어막에 틈이 생깁니다!" |

| 성준이 매니큐어도하고 반지도끼고 귀걸이도하고 쵸커도 하고 장갑도하고 힐도신고 웃을때 머리잡고
여캐로만들어ㅓ버릴가 |

| 코쿤의 PARACHUTE 티저가 떴을 때는 다들 흥분 했는데 막상 나오니 그리 순위가 높지도 않고 인기도 없더라. 코쿤에 오혁이 도끼 콜라보면 어우 야 이건 폭탄이지 핵폭탄. |

| 0_goa 엉 흐과단해써ㅓ 그래서 오늘 끄기 전까지 림사로민사에서 거기직업들 올리다 꺼ㅛ따 비술15 도끼10 쌍검10....ㄴㅐ일은 그리디니아로... ㅈㄴ |

| 진짜 골반 누가 도끼로 내려 찍는것같아 |
![[커뮤계] 네이
@Nei__commu Nei__commu](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713136197681152/XgCAR97g_normal.jpg)
| Nei__commu 3. 서련 - 혼자 나대다가 도끼로 살해당함 |

| 물론 도끼를 찾는다는 가정하에... |

| 도끼27
뭉크22
궁술사16
닌자16 |

| Xio_popo ... ... ... 도끼눈을 뜨고 당신을 바라보다 이내 풋, 하고 웃어버리고는 그래, 알고 있어. 그러지 않아도 어련히 도와줄 생각이니 걱정 마라. 설마 내가 우리 아이들을 내버려두고 혼자 쉬고 있겠나, 그렇겐 못하지. 아무렴. |

| 아주 적은 도끼질이 모여 큰 떡갈나무를 쓰러뜨린다. |

| pereroro0411 zzz그럼 도끼로 잘 찍고와 나한테는 찍지말곸 부들부들 잘..마무리하고..예쁜 내꿈꿔라~~ |

| 작은 도끼라도 찍고 찍으면 큰 참나무는 넘어진다. - 셰익스피어 |
![[민트온N1] (책)팜
@2_5pam 2_5pa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7068183254077444/MVcTmRwe_normal.jpg)
| 헝겜 기반으로 민트 연성하면 당연히 민호가 7번구역이고 뉴트가 5번구역일거라 생각했는데 전기생산하는 5번구역 애들은 어떻게 살아남는건지 몰것다 7번은 벌목이어서 도끼짱짱이드만 |

| shu_bal 괜차나 도끼쟁이는 까여도 일정부분 차니까 |

| 잔사 조디악 제타 룩 ㅂㄹ 넥서스쪽이 더취향인듯 해후도끼룩도괜찮고 |

| 라고 도끼술사 시작조차안한 창쟁이가 김칫국을마셔따 |

| 어비스: 이새끼도 이름은 맘에드는데 침착 사시그새낍니다 파판의 Abyss가 얘 커마한거기도하고 침착 녹샤나 1기 기사캔데 도끼썼다 거기서 징징댔는데 다들 착해서 치유해줌 근데 치유안됨 걍 꾸준히 안받는거로.. 여러모로 다혈질캐 굴리지 |

| kir_study 헉 도끼 던짐; |

| 이래뵈도 힘센편인데 주로 처형도 참수형으로 하고.. 도끼쓰고.. 딱히 안쓰는지라 으응 미쳤을때 인격이라 해야하나 걔 사실 이름데스퍼라고할까- 고민했는데 애매하게함 뭐 짜피 걔도 토드인건 맞긴하니 호비 |

| 도끼를 꺼낸다 |

| 응. 무척이나 믿던 사람인데 된통 당했거든. 믿는 도끼에 발등을 콱- |

| 오소마츠상테스트 '어떤마츠한테 죽임 당할까' 해봤는데 결과가....?나 분명 가장좋아하는 마츠로 카라마츠 했는데?카라마츠 너이자식 이런애였어?믿는도끼에발등제대로찍혔다?원래최애가 오소마츠였던게 그렇게 아니꼽더냐 |

| 도끼도 커플!!!! |

| Richelle_rev2 무어. 다음에 왔을 말을 눈치챈듯 도끼눈으로 쳐다봤다. 말해두는데, 난 내 키에 만족해! 흥, 너도 자리 잘 잡아서 뒤척이지 말고 좋은 꿈이나 꾸든가 해라. 동 트면 또 보자! |

| 걍 바꾸고도끼찾아야지... |

| 도끼를 잡아야한다... |

| prize5944 아하....그래두 전직용이면 진짜 딱 15까지만 찍어두 되니까요 !! 전 용기사 전직용으로 찍은 도끼술사는 심지어 직업퀘 내용도 이젠 기억이 나질 않아요.... 흐릿 |

| minodud: 헉 네... 혹시 도끼 좋아하세요..? |

| 헉 네... 혹시 도끼 좋아하세요..? |

| apfelwein00 아니아니거든욬ㄱ그 애플님이 그거 해주신덕분에 진차 만이올렸어요도끼도 채고..ㅁ |

| Henrya__ 도끼도끼 |

| 트위터하면 도끼자루 썩는지 모른다더니 참트루네 |

| oi9_ana 네!! 세달 결제하기는 점 부덤스러워서 일단 한달에 환상약 있는 걸로 했서요 헉 머하지....검술사 도끼술사 쌍검사 셋 중에 하나 해보고 싶은....! 머할까여 |

| OhSSoNum 가야지가야지 지민이안끼면 누가끼냐 라이츄도끼쟈 |

| wkzjvjcgbtt 사람이 넘 많아서...딴 직업 함 해보세용 검사나 도끼슬사도 잘어울릴듯 하아 태이가 안어울리는게 ㅁㅓ가있겠냐마는요... 환상약 있는 걸로 결제했어요? |

| 또 뭐할라고 했더라... 풀려던 썰이 저 도끼 말고는 기억이 안난ㄴ다.. |

| Cola_Onedoo 도끼? 찍어드릴까요?... |

| 이왕이면 도끼로 목쳐죠요 뒹굴ㄹ럭뒹굴뒹굴 |

| TKorigin ? 도끼도끼 도코마데모 에스카레이토 |

| we_are_daenamu2 토쇼x도끼로, 렌카x메츠키, 릿카x와하나, 에이토x사사야키, 타츠야x산세베리아, 히토x하카 요...! |

| yokuhach_gsw 푸드파이터는 식기 정도는 들고다녀! 무기야! 물론 도끼도 무기야! 식당에서 들고왔어! 콜록 |

| 도끼 & DEAN - I Love It np
딘 목소리 개쩌는거 아시는 분 |

| 도끼술사랰 |

| 1.스테미나 하단 노란색 가 떨어질때 고기를 먹으면 채워지나 나중에 캐가 살찜 주의
2.에린 시간 기준으로 알바가있음
3.일부 펫은 내 캐와 합체함
4.캠프파이어에 필요한것은 장작과 장작을 만들 도끼
hamandsiba |

| _77con 로스는... 도끼라던가..철퇴같은..그런게 좋을려나.... 것보다 그거 위험... |

| cailia: cailia
이치고의 부속품으로 도끼 제공 |

| 이제 내 생일은 서로의 안부 암부라고 적을 뻔했다 를 확인하는 비밀 코드 같은 게 되어버렸다. 저기서 도끼를 찍으면 여기서 나무를 가져다 주는, 그런 삶과 삶들 사이에서. |

| henziss 나도 그런거 모름 그냥 직업별 주요 카드 신성화, 도끼 등 외우고 몇개 빠졌나 외우면서 함 |

| 근ㄴ데 진ㄴ자 맨날 도끼만ㄴ듬직하다구 벌에 두방쏘이고 죽었다구 엄ㅁ청 놀렸는ㄴ데
이제 용3마리한테 몸통박치기.당해도
대지의 무게 맞고 바위폭탄 맞고 멘탱 옆ㅍ애서 따이딴니임한테 뺨ㅁ맞고도
안죽ㄱ는ㄴ거보고...몬ㄴ가....😢 |

| 도끼 사러가야디~~~
상구형한테 도끼로 손목 따는법 배웠엉
조상무는 뒤져서 못배움 |

| Yeah. 도끼가 듣고있어. |

| 저..저는 단순히 도끼를 열심히 수련하는 전사일 뿐..... |

| PoKa_tAnA: 우웅....옹님....흰팬티....배꼽....이젠 도끼.....도끼변ㄴ태.... |

| 우웅....옹님....흰팬티....배꼽....이젠 도끼.....도끼변ㄴ태.... |

| A_feong: 도끼의 시초처럼 생겼을 거 같다 꼭 얻어야지... ?? |

| gleeserin: 역시 도끼는?
1:금도끼지!
2:은도끼지!
3:니가 사는거라면 나도끼지!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

| 도끼 다이스키 |

| 도끼의 시초처럼 생겼을 거 같다 꼭 얻어야지... ?? |

| 타탄ㄴ도끼 투명해서 가지고 다니는ㄴ 분을ㄹ봤을ㄹ댄...우주를ㄹ느꼈ㅅ다... |

| rassy_bmo zzzzz네 고어좋아해요 하아앙 으앙앙 한니발이 도끼들고 머더러토막내는것도좋아요 시..시식..식.......... 냠냠...좋아하지만 참는다 으응 전 아무쪽도 상관업ㄱ어요 하아하아 |

| PoKa_tAnA: 타탄도끼 뗀ㄴ석기라니까요 |

| 타탄도끼 뗀ㄴ석기라니까요 |

| A_feong: 타탄 도끼도 활ㄹ활 거릴까!! |

| 타탄 도끼도 활ㄹ활 거릴까!! |

| ㅌ도끼 예ㅔ잖아~~~~ |

| A_feong: 만렙 던전들 도끼는 다 먹을ㄹ거에요!!!!!!! |

| PoKa_tAnA: 나증엔 이 도끼ㅣ가 너의ㅣ도끼ㅣ이냐... 하면ㄴ서 인자하게 웃ㅅ을 서 같아 |

| 만렙 던전들 도끼는 다 먹을ㄹ거에요!!!!!!! |

| 나증엔 이 도끼ㅣ가 너의ㅣ도끼ㅣ이냐... 하면ㄴ서 인자하게 웃ㅅ을 서 같아 |

| PoKa_tAnA: 머ㅏ랗가 옹님은 도끼 콜ㄹ렉터같ㅌ아... |

| 머ㅏ랗가 옹님은 도끼 콜ㄹ렉터같ㅌ아... |

| A_feong: 타탄 도끼...... 집칙 |

| 저, 저기, 유지오...
마을에 이것보다 강한 도끼는 없어? 마을은 아니더라도 자칼리아 같은 데라면... 이걸 산 게 벌써 300년 전이라며? |

| 14. ax ǽks 도끼 |

| 고대무기한다고 갔던 첫 판에 타탄 도끼 나왔었는데 그 때 투전사라서.... 멘탱해주신 전사님이 먹고가심 |

| 타탄 도끼...... 집칙 |

| 찍는거에요 도끼 |

| heroine_FGO 프렌드로 쓰려무나. 후후후. 차라리 그 번쩍번쩍한 도끼를 들고 있는 서번트가 좋지 않아..? |

| SWH_PEPH 차라리 도끼로 찍지 그랬냐. ... 인상을 구긴다 그래서 문을 막 긁어댔다 그 말이지? 대단하다 진짜. ... |

| 김리=반지의제왕에 나오는 털복숭이도끼난쟁이 |

| ganangyi 친구 오빠는 도끼로 부서졌음에도 게임을 그렇게 하는 거 보니깐 참, 반성 못하네 |
![[고양이 수인]카린[자캐]
@ganangyi ganangy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959586307481600/tf2eWHcS_normal.jpg)
| Villan_lover_b 과장시킨거야 컴퓨터를 부수진않아 전자기기압수는 확실하지만.....내친구오빠는 게임을 너무 많이해서 아빠가 컴퓨터를 도끼로 콰직 하고 부쉈데 물론 새거를 얻었지만 |

| yenpu_1919 면사장 함 돌아삐믄 한 손엔 도끼 한 손엔 족발 들구 달려오니까네....그쪽도 날래 피하쇼. |

| RInPast 하경이가 좋아해라구 하면ㄴ.... ... 날 왜 좋아해요..? 도끼병 ? |

| oduk_flower 침착하게 도끼를 꺼내든다 |

| 이미 도끼가 나무 뿌리에 놓였으니 좋은 열매를 맺지 아니하는 나무마다 찍혀 불에 던져지리라 -마3:10 |

| 면사장 팝콘튀겨오다가 상황보고 도끼갈러갔다구 |

| ㅁㅕㄴ사장 도끼갈고있을 각 백프로나끼ㅏ요 |

| Aerophobia_ 이런! 칼이 부러졌네여! 톱도 부러졌네요! 도끼도 부러졌네요! 쟌넨!★ |

| 면사장 조용한게 아무리봐도 도끼갈구있는것같다, 응. |

| Nep_New: 고2때 한문 선생이 다음과 같이 중국의 춘추 시대와 전국 시대를 설명해준 기억이 난다.
춘추 시대는 남의 쌀을 갖고 싶을 때 읍소와 청원을 거치고, 그걸 들어주지 않으면 도끼로 찍는 시대였다.
전국 시대는 그런 거 없이 바… |

| __mo_B_ 어떡해어떡해하면서 싸웠는데 루가딘 도끼술사...? 검술사...? 암튼 뭔가 근접계열이었는데... 그분도 쿨하게 오셔서 도와주샸다주술사님 체력 많이 떨어지시길래 힐...힐 해드려야 하나실례아닌가? |

| 면사장이 도끼 들구 달려오는 소리가 들리는 기 같은데. 환청인가. |

| ffxiv_wh 우리같이 도끼해요^.^ |
![[100] 벤더 멜리드
@BD_GG2 BD_GG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097028079550464/_fNamLZq_normal.jpg)
| Joshua_GG2 ...? 도끼도끼 |

| Blade_loveS2 같이 보내줄게 도끼 |

| LC9_JHYO: 우리뮤비때 그문제의
이든이형에게 도끼찍힌 대역님과..♥ http://t.co/Dz60T91JRU |

| 66. 도끼병 환자들은 유념합시다. |

| jindolhb0501: 옷 생각 안나서 인장을 참고로...
곶손은 불변의 법칙 존잘님 손 나눔이 시급합니다 도끼 |

| qweka1 네 가슴에도끼고 개보지에도넣고 쪽쪽빨고싶었어요 |

| onlynamtae94 ....ㅂㄷㅂㄷ도끼들고찾아갈파티원구합니닿 |

| 오늘의 파판~ 크고 강한 타이탄도끼 겟또다제 |

| LOR_Winter 도끼로 내려치나. .. 불똥을 튀기는 모습을 상상한다 |

| tomimsss BETZBAECHU 헿헤헤 도끼님이 너무 귀여우셔서//_// |

| 오호, 이 도끼는 멋진데? 내가 가져가지! Draven_Is_Best |

| 도끼가 박살ㄹ낫다... 오늘은 여기까지만 하고 쉬어야지 힘들었어 |

| Skypoke_wing: 오잉? 나무꾼의 상태가?
축하합니다! 도끼 슬레이어에서 전기톱 슬레이어로 진화하였습니다! |

| 오잉? 나무꾼의 상태가?
축하합니다! 도끼 슬레이어에서 전기톱 슬레이어로 진화하였습니다! |

| WinterL_Spring LOR_Winter 도끼를 들어다 목적지까지 무사히 갈 수 있도록 도와주자.. |

| YDO_Wwf 심장을 찌르려면 근접전 정도가 아니라 밑으로 파고들어야 하는데, 역시 총 없이는 안 되는 건가. 도끼나 삽 같은 거 있으면 죽이는 건 무리여도 치명상 입히기는 좀 편할텐데... |

| WinterL_Spring 도끼에 봄의 몸이 끌려다닌다. |

| 다이애나【그렇지. 도끼로는 쿵쿵하면 나무가 무너지지만 검으로는 슈숙슈슈숙슈숙슈슈숙슈위잉슈위잉 해야 무너지고 총으로는 탕타당탕탕탕타당당탕탕타당탕탕 해야 무너지잖아. 도끼 만세.】 |

| WinterL_Spring 도끼는 장작에 꽂혀 있다. |

| LOR_Winter 쉘터로 가자! 도끼를 찾자! |

| 아라 / 부네탈 / 155cm. 이유 불명이지만 남자들에게 인기가 많고 스스로도 남자에게 쉽게 빠지는 타입. 그만큼 또 쉽게 질린다. 유진에게 반해 집에 눌러붙은 상태. 상식이 없지만 의외로 집안일엔 능숙. 주무기는 도끼 |

| 왜 자꾸 도끼의 존재를 잊고 그래? |

| Chun_Eh3 그냥 도끼술사 했어요 ! 그것도 같은지역이길래,,. 근데 닉네임이 고민인 |

| 장작 패고 노 조각하던 도끼. |

| 링쉘에 나이트 많으니까 나는 도끼를 열씸히 하쟈 |

| 도끼탱을 위해 나이트를..나이트률ㄹ |

| 쉘터에 도끼가 있어요? |

| LOR_Winter 아니 도끼가 있냐고 물어본거야. 그때 안 부숴졌냐고 |

| 도끼날을 갈 시간이다! 거기, 내가 보고 싶어서 아직도 자고 있지 않은건가? 하하! 그만 자두라고. 그래야 내일의 이 드레-이븐님을 또 볼 것 아닌가? the_Glorious_Executioner |

| Xenoxide666
도끼가아까움 |

| .. 쉘터에 도끼 있나? 그걸로 상자를 부수는게.. LOR_Winter |

| _at_the_subway_ 도끼라니; 경찰부를거임 경찰아저씨!!!!!!!!!! |

| Longrider_ 웅 마쟈 창에 도끼달린거임 |

| UL_syns 도끼같은거.. |

| Lotus_in_Yoon 자 잠시만요 공자님 갑자기 도끼는 왜애요 ... 대나무 왜 자르시려고.. 죽창 만드시게..? 죽창 만들면 뭐하시려구... 집에 꽂아두시게...? 진정하세요... 진정 술 이름 아닙니다 |

| TPVID 대나무를 자를 도끼를 이른 것입니다. |

| 도키도끼,,,,,, 심장이 탄다 |

| Lotus_in_Yoon 아니..도끼를 찾으시길래... 저 도끼를 찾는 것인 줄알고... 도끼를... 이 도끼가 그 도끼인지 잘 모르겠지만... |

| Lotus_in_Yoon ....??? 공자님... 도끼... |

| TPVID 제가 도끼를 어디에 두었는지 모르겠습니다. 혹 아시는지요. |

| KJC_FP 믿었던 도끼에 발등찍힌거같아서 |

| 흐흐... 내일은... 22렙 찍어버린다.... 얼른 본클래스 키워야지... 도끼술사는 왜케 가져올 스킬이 많냐... |

| 오늘오 여우를 윈드밀로 처리하고 도끼를 빼든다....난 나무꾼이다 |

| sibitelgimea 검술사는 데미지 리듀스형 탱커고 도끼술사는 데미지로 어그로를 유지하며 생존기로 버티는 강인한 탱커임 |

| hoeeeeeeet 왜나라면10일인데죽고십냐? 난 평생새싹붙이고잇고십어. ,,검술사!1조쿤 ! 도끼술사도뭐 조쿤!!! 아랏다! |

| neighbor_cain: 도끼 주인을 찾아야하는 부분인가…? |

| neighbor_cain: 슬쩍 다가가 도끼를 집어든다. |

| neighbor_sloan: 얌전히 뒷마당에 도끼 내려두고 울뛰 |

| neighbor_sloan: 도끼질을 시킬거네. 자네는 금도끼 나는 은도끼 |

| neighbor_sloan: 도끼질을 시킬거네 |

| sibitelgimea 검술사랑 도끼술사!! ㅌ만렙 너라면 10일이면 찍지!! |

| 도끼술사랑 비술사도 해보고싶다 |

| sngn00: JJIL_THE_3 니가찾는 긴토키가 이 긴토끼냐 아니면 긴도끼냐 |

| JJIL_THE_3 니가찾는 긴토키가 이 긴토끼냐 아니면 긴도끼냐 |
![[89%]메루아
@Merua0317 Merua031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3143944255967232/KPoVmy4t_normal.jpg)
| Gwon_Ttil_ 도끼알바하는편의점 털고올려고 |

| tomimsss 헉도끼임뮤 저랑노라여ㅕ도끼임 도끼님 : 네??? 아녀저가볼게요 |

| neighbor_cain: 그러면… 사슴을 사냥한 이 위협적인 도끼가 자네 도끼인가? |

| 그러면… 사슴을 사냥한 이 위협적인 도끼가 자네 도끼인가? |

| to_musicfairy .???? 아 도끼가 그렇게 무겁나요 그럼 저희 동생이.... |

| tomimsss BETZBAECHU ..어..음... 도끼님짱!!!😍😍❤️ |

| __Youaremylove 아앗 밍밍님 진짜 넘 천사시잔아 이런도끼라도 귀엽다구해주신다면 제가 설렐줄알앗ㅆ나여?!?!
네 설ㄹ레욧
흑 밍밍님ㅁ 역시 제가 반ㄴ한 뇨자... 죤 |

| ainBwin 나도 알지만!! 다른애들이 각자 자기 무기 총이나 칼같은 거랑 같이 그려지는 반면에 키노시타는 거의 술이나 눈이라구!!... 음.. 사실 게임에서 키노시타 눈 다시 넣는 것도 인상적이긴 하구 ...도끼는 그리기 힘들단 말이야!! |

| to_musicfairy 그냥 도끼로 두동강해둘래요 |

| neighbor_cain: 이 흙으로 만든도끼가 자네 도끼인가? |

| 떨어지는 도끼를 막아섰을 때 제 마음은 찢어졌고, 쓰러지는 모습을 보았을 때 가슴이 철렁 내려앉았죠. 무엇이 당신을 그리 행동하도록 만들었는지 모르겠어요. ...다시는 여우따위를 위해 그러지 마세요. |

| 이 흙으로 만든도끼가 자네 도끼인가? |

| BTOBVOICE Beatvely__0321 더보이스님 식&프니 추가의상 생각해봤어요..👉👈금은도끼 의상 제작하신다고 하셔서 산식령 프신령도 생각나 멘션 보내드려요😃제작하면 단가가 올라... 가겠죠? 하핳 |

| 도끼 주인을 찾아야하는 부분인가…? |

| "도끼는 챙겼고… 제물은 어디 있나?" Draven_Is_Best |

| 슬쩍 다가가 도끼를 집어든다. |

| 얌전히 뒷마당에 도끼 내려두고 울뛰 |

| 8xx_xc 근데 진짜 탱커 감싸기 기술 넘 멋짐 그게 나이트인가 도끼술사엿나..할튼 잇는 직업군이 따로잇는데...진짜 넘 멋쥠...... |

| kms_ha 알렉스는... 내가 도끼들고 애들 찾아다니면서 미친 망나니 빨간마스크처럼 크게 휘두르며 하는 재미에.... 9명중 7킬 싸이코패스 |

| 도끼질을 시킬거네. 자네는 금도끼 나는 은도끼 |

| cho_0_0: 당돌한여자 리메이크버젼 듣고있는데 가사 이상해 아무리들어도 무슨 도끼병 스토커같아
일부러 안 웃는거 맞죠 나에게만 차가운거 맞죠
화자는 남주가 왜 차가운지 이해하지못함
알아요 그대 마음을 내게 빠질까봐 두려운거죠
… |

| neighbor_cain: ……사람은 안 잡는다고..? 도끼에 꽂혀 죽은 사슴을 바라본다. |

| movie_wesleyBot: 그러나 등을 보인 스타이거는 ..끝내.. 도끼가.. |

| 도끼질을 시킬거네 |

| ……사람은 안 잡는다고..? 도끼에 꽂혀 죽은 사슴을 바라본다. |

| neighbor_louis: 백발백중 도끼의 슬로언...? |

| 그러나 등을 보인 스타이거는 ..끝내.. 도끼가.. |

| AoiLemonjy 아 심심해 도끼들고 레몬 서리나 해볼까♡ |

| Chun_Eh3 앗 저아직 안만들었어요 라라펠때는 도끼술사였는데... 머가좋은지도 잘 모르겠어서,, |

| 유림 재우고 뒤적거리다 우연챦게 본 100인 100책 1회 by 서동민.
지인들에게 선물할 정도로 좋아하는 책이라, 반가운마음에 캡쳐하였으나..블루라이터를 깔아...화면이 매우 어두움.
"책은 도끼다" |

| Pisher_95: 뱡탼은 3 년 동안 팬들이랑 자기 자신만 믿구 험하디 험한 오르막길 걸어왔다. 그런 뱡탼에게 겨우 주어진 휴식을 이렇게 앗아가면 어떡하냐구.... 믿고있는 도끼한테 발등 아작난 거 아냐 이거 |

| movie_wesleyBot: neighbor_sloan 바바리는 디아블로3로 오면서 야만전사가 되었네 도끼나 몽둥이 양손검을 들고 제레온경의 붕붕 도는 기술처럼 도는게 있지 그리고 훌쩍 뛰어다니기도 하고 |

| neighbor_sloan 바바리는 디아블로3로 오면서 야만전사가 되었네 도끼나 몽둥이 양손검을 들고 제레온경의 붕붕 도는 기술처럼 도는게 있지 그리고 훌쩍 뛰어다니기도 하고 |

| Sound_Eden
아아악 너무놀래서 ㅈ도끼를휘두를지도 모른다구요 |

| 0114__88 예 드디어 이 분 도끼병까지 걸리셨답니다~~~~~~! 츤츤 |

| Hyeon3580 이거 그 원시인 나오고 아빠는 돌도끼인 미친 만화 아니야? |

| 9833kim Jyudaikun_Ruri 도끼맨이라니 |

| Skypoke_wing: ㄱ아 진짴ㄱㄱ도낔ㄱㄱ너무 웃곀ㄱ |

| 9833kim Jyudaikun_Ruri 첫 : 이케맨이시래! 현 : 도끼맨? |

| ㄱ아 진짴ㄱㄱ도낔ㄱㄱ너무 웃곀ㄱ |

| llollolol69 소환도 소환인데 그놈의 앞길이나 챙기세요가 통수치는 부분;;; 아니 믿던 도끼에 발등 찍히는 느낌이 바로 아오;; |

| 간이용 도끼와 함께. |

| neighbor_cain: 도끼가 저리 흉악한 도구였던가… 멀찍 |

| 백발백중 도끼의 슬로언...? |

| 도끼가 저리 흉악한 도구였던가… 멀찍 |

| neighbor_sloan: ....이번에는 뭘 잡아볼까. 도끼 돌려 |

| ....이번에는 뭘 잡아볼까. 도끼 돌려 |

| tomimsss 엥 ㄷ..도끼임ㅁ어디가세요!!!!! |

| naboorang_0309 와 진짴미치겠넼 나도끼가져가서 때린다 와뇤 어이가 아리마셍좤 |

| 도끼 쓰면 안 돼? |
![[0/2/0] 웨더 그레이스
@Edens_weather Edens_weathe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856388452720641/5oBdYXq1_normal.png)
| Edens_Vincent 미안하지만~~ 웨더가 겁이 많아서, 그딴 장난 쳤다간 놀래서 도끼 휘두를지도 모른다? 니 새끼만 상자 연 게 아니거든요. |

| movie_wesleyBot: 다잉메세지:도끼의슬로언.. |
![[그 걔 눈새새끼요]Well
@g_yourbride g_yourbrid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940840427388928/s1Zkm0nR_normal.jpg)
| clayayaya 네네!!! 이름은 기니까 우리 도끼병이라고 불러요...! 찡긋 죽은 애들 중에서 재희 데려오고 싶다고 했던 걔예요 소곤소곤 |

| movie_wesleyBot: 사이퍼넘버원
전기사슴이 등장하자마자 도끼날리기 기술로 사망 |

| neighbor_cain: 사슴 등에 도끼가 꽂힌겐가… |
![[그 걔 눈새새끼요]Well
@g_yourbride g_yourbrid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940840427388928/s1Zkm0nR_normal.jpg)
| _Oli_er_ 부끄러워하는 백이를 보고 >>희열<<이 느껴져...!! 아냐 걔 나이는 겁나 많아서 도끼병걸린 애예요 지지야 지지 소곤소곤 우리 쟤 대신 귀여운 백이 봐요!! |

| 다잉메세지:도끼의슬로언.. |

| neighbor_sloan: 저런. 거기 전기 사슴 등에 도끼가 있었구만. 찾아줘서 고맙네. |

| 사이퍼넘버원
전기사슴이 등장하자마자 도끼날리기 기술로 사망 |

| 사슴 등에 도끼가 꽂힌겐가… |

| Fuck_ur_assh: 곽철형 오너 도끼에요😄❤️ 트이따 글케 자주 하는 편은 아니지만 ㅅ 다들 너무 재밌었어요!! 팔로 해주시구 멘션 쥬세요 💖♥️
33분음표_트친소 |

| forsnt 아진아후애앵 철형이오너 도끼애요 |

| fuckup_kids 꽁히야철형이오너 도끼에요 |

| Fuck_ur_assh 헉 철형아 ! 철형님 ! 도끼님 ! 안녕하세요 !!! 맞팔했어요 😶 |

| 저런. 거기 전기 사슴 등에 도끼가 있었구만. 찾아줘서 고맙네. |
![[그 걔 눈새새끼요]Well
@g_yourbride g_yourbrid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940840427388928/s1Zkm0nR_normal.jpg)
| _Oli_er_ 백이.. 너무 즐거웠습니다 코슥 오래 같이 있진 못했지만 관음하면서 즐거웠어요! 특히 그 마지막에 그 갭이 우슴... 팔로 드려도 될까요? 에르제베트 그 도끼병 오너예요! |

| YOUR_lo_ve: 종인:세훈아, 솔직한 게 가장 중요한 거 같아.
한 아이가 마당의 커다란 벚나무를 벤 것을 아버지에게 솔직하게 말했을 때, 아버지는 그것을 용서했어. 왜인지 알아?
세훈:그 아이가 아직 도끼를 들고 있어서.
종인: |

| neighbor_louis: 나무꾼 한 사람의 도끼투척에 세 사람이 동공지진.... |

| yearimzzang 세비나철형이오너도끼에요 |

| 나무꾼 한 사람의 도끼투척에 세 사람이 동공지진.... |

| 나도 새 도끼 갖고싶다,, |
![[그 걔 눈새새끼요]Well
@g_yourbride g_yourbrid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940840427388928/s1Zkm0nR_normal.jpg)
| clayayaya 핫 안녕하세요 그 걔 도끼병 오너예요...! 재희 귀여워서 관음하는데 늘 즐거웠어요uu* 팔로 드려도 될까요? |

| callme_YM 민히야철형이오너 도끼애요 |

| neighbor_sloan: 도끼를 류탄처럼 던져 .... 어이쿠. 손이 미끄러졌네. 이놈의 도끼는 대체 어디로 간건지... |

| 도끼를 류탄처럼 던져 .... 어이쿠. 손이 미끄러졌네. 이놈의 도끼는 대체 어디로 간건지... |
![[0/2/0] 웨더 그레이스
@Edens_weather Edens_weathe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856388452720641/5oBdYXq1_normal.png)
| Edens_Vincent 오.. 재밌네. 도끼로 찍혀 죽을래, 니 발로 들어갈래? |
![[1/1/2]빈센트 그라임
@Edens_Vincent Edens_Vincent](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561200169721856/1XNwPNFz_normal.png)
| Edens_weather 바~보. 그 도끼를 들고 나한테 도끼로 찍혀죽을지 물에 제 발로 들어갈지 선택하라고 하면 되잖아. 뒷통수치기로 살인 카운트하기위해 물에 뛰어내리기 직전 도끼로 찍어 빠뜨린다! 끝! |
![[그 걔 눈새새끼요]Well
@g_yourbride g_yourbrid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940840427388928/s1Zkm0nR_normal.jpg)
| Gang_09 똑똑똑! 똑! 똑똑! 안녕하세요! 그...그 코스프레 여왕 도끼병인 에르제베트 오너예요...! 커뮤 너무 즐거웠어요! 팔로 드려도 될까요? |

| 엄청나게 큰 도끼휘두르는 로리캐가보고싶습니다 |

| 뱡탼은 3 년 동안 팬들이랑 자기 자신만 믿구 험하디 험한 오르막길 걸어왔다. 그런 뱡탼에게 겨우 주어진 휴식을 이렇게 앗아가면 어떡하냐구.... 믿고있는 도끼한테 발등 아작난 거 아냐 이거 |
![[0/2/0] 웨더 그레이스
@Edens_weather Edens_weathe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856388452720641/5oBdYXq1_normal.png)
| Edens_Vincent .....이건 그냥 멋있어서 들고 있는 건데? 도끼로 어떻게 빠트려? |

| neighbor_sloan: 새벽한시까지 나무꾼...
- 도끼를 제대로 관리하지 못하네. 자주 잃어버리는 편.
- 가끔 일정한 확률로 카인의 날개옷을 훔치네.
- 숨겨주길 원하는 사슴이 있다면 기꺼이 사냥꾼 앞으로 데려다 주도록 하지.
- 불… |

| john_nasem 도끼는 왜.... 흐릿 도 |
![[1/1/2]빈센트 그라임
@Edens_Vincent Edens_Vincent](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561200169721856/1XNwPNFz_normal.png)
| Edens_weather 하하, 재밌네.. 그 도끼로는? 그걸로 빠뜨릴거야? 위협해서? 자리를 털고 일어난다 |

| 새벽한시까지 나무꾼...
- 도끼를 제대로 관리하지 못하네. 자주 잃어버리는 편.
- 가끔 일정한 확률로 카인의 날개옷을 훔치네.
- 숨겨주길 원하는 사슴이 있다면 기꺼이 사냥꾼 앞으로 데려다 주도록 하지.
- 불편하다면 뮤트 부탁하네. |

| AlwaysBlockB_sd 콧구멍도끼요오눈코입다끼요오 |

| 로제 : 길가던 몹의 뺨을 침
나 : 헐 왜때려
나 : 나도 때려보고싶다
나 : 길가던 몹을 도끼로 침
나 : |

| 박변 도끼눈뜬다 |

| 도끼술사랑 전사는 잇는데 오ㅞ..검술사 무기 어딧냐구욥 |

| sig_sword 야도님도끼여어 쭈물 |

| 글고 내 용기사가 부직업이 도끼술사였는데 15렙 쪼렙 쪼렙때 가는 던전 갔는데 123 징 매크로가 말을 안쳐들어서 슈바알;;; 이러면서 돌고 그래서 일단 1순위만 찍고 했는데 슈바알 자꾸 1부터 안치고 막 2부터 치고 저번 제멜에서도 |
![[민트온W4] 수ㅔ즈
@NEWSHEZ NEWSHEZ](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8404800828993536/EE-WpvTY_normal.jpg)
| 마리님과 고스트 카드왕을 했더니 도끼자루 썩는줄 모르고..... 흑흑 1시까지 원고하고 상으로 또 할거야 |

| SUN_DING_ 안녕하세요 선재야 철형이 오너 도끼에욧 ㅛ |

| 곽철형 오너 도끼에요😄❤️ 트이따 글케 자주 하는 편은 아니지만 ㅅ 다들 너무 재밌었어요!! 팔로 해주시구 멘션 쥬세요 💖♥️
33분음표_트친소 |

| 도끼전사의 반격의 나선은 적이 공격을 시작하는 시점에 발동합니다. 데미지를 입을 때 발동되는 것이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도끼전사가 가까이 있을 때는 도끼전사를 아예 타게팅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 stilln0t ^.^......믿는 도끼에 발등찍힐 꽐라님을 예상해봅니다... |

| 방 안에서 도끼를 휘두른다니 사이가 좋아도 좀 그렇지 않냐고 |

| beanbug0718: 플미충은 프리미엄 금액 대신 도끼와 고소미를 받거라 |

| 도끼 넣으면 웨딩드레스나 소품 같은 거 주지 않을까...? |

| 와 맨손으로 때리다가 도끼로 때리니 감동 |

| 그러고보니 도끼 2016개를 한번에 선물 뽑기에 투자하면 어떻게 될려나 |

| 짞짞짞 축의금은 도끼 2000개야. |

| ....구하려 했어, 나도 함께 잡혀가도 좋으니, 기사에게 도끼를 들고 달려들려 했지만...., 하지만, 손도 발도 움직이지 않았어. 난 그저 그 애가 끌려가는 걸 잠자코 보기만 했어.... |

| 생각해 보니까....나 도끼 긴데....이걸론 안되려나... |

| 옷 생각 안나서 인장을 참고로...
곶손은 불변의 법칙 존잘님 손 나눔이 시급합니다 도끼 |

| 끙 도끼술사랑 그 지겨운 환술사 또 키워서 보조스킬 가져와야하나 했는데 1클 만렙찍어놓고 시작하란 댓글 찾아서 맘이 편해짐 일단 장비창을..좀...비운상태로... |

| 저게 어둠 속에서 무고한 희생자를 기다리고 서 있는 미친 도끼 든 정신병자라고 생각해? |

| ng09150 오끼도끼~~~~~~ |

| another_mouse 감사합니다 저 위의 수많은 레오들이 도끼눈 뜨고 내려다보는 기분입니닼일단 지난 이베때 루카 한장 따두고 이번에도 한장 따뒀으니 마지막으로 별..보상상의 큰 차이는 없지만 순위 지켜봅니닼 |

| 심장도끼질 |

| 드레이븐 기엽다 손 미끄러져서 지 도끼에 머리찍혀부려쓰면! |
![[데이빗] 미야
@miya_Eden miya_Ede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379592435277824/01irX9Vi_normal.png)
| dopi_Eden 제젠장 도끼가 너무 무서워서 쫄았어요 |

| Tw_Linea 감사합니다 . 이제 도끼 작업해야.. |
![[0/2/0] 웨더 그레이스
@Edens_weather Edens_weathe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856388452720641/5oBdYXq1_normal.png)
| Edens_DD 다만 도끼를 들고 있을뿐 |
![[0/2/0] 웨더 그레이스
@Edens_weather Edens_weathe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856388452720641/5oBdYXq1_normal.png)
| Edens_DD ..... 도끼 들고 다가간다 그냥 다가가는 것임 |

| lsng_ 도끼로 보이는거 제 착각 아니죠? |

| honeybunny_BW 꿀도끼..낄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

| Nie_mi_Leben Rhan_k 계정비가 업서서 내가 쥬겻서 잘가 청솔아
청솔: 도끼를 듦 |

| 제 도끼는 나무용이 아니에요!무슨용이냐면~비밀입니다♥ |

| 플미충은 프리미엄 금액 대신 도끼와 고소미를 받거라 |

| 도끼마스터리 올릴지 둔기마스터리 올릴지 고민이다 |

| 네 술탄이 각각 창 도끼 단도 검으로 불리는 건 각 장국을 대표하는 무기 때문이죠. 무즈라크는 창, 바르타는 도끼, 쿠르츠는 검, 부차크는 단도입니다. |

|
ㄱ
파판 썰 보는데 왜 전직안하시고 도끼술사로 템렙 높은곳 오셨냐니깤 딜을 좀더 하고싶어서 도끼술사로 필사의 각오랑 음유시인 딜높혀주는 스킬 가져와서라도 딜하고싶으셨뎈 |
![[DSC] 니플헤이머
@Neflheimr_TCC Neflheimr_TCC](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101581277499392/0Tph8-u9_normal.png)
| Nerd_TCC ...예전에 처형인의 도끼 날이 무뎌서 참수형 당하는데 살아있는 상태로 여러번 내려찍어 겨우 목이 잘렸다는 이야기랑 비슷한 거 같은데, 그거. |

| green_bn 담에나도끼아주.. |

| BAP_UP120212 도끼병? |

| 2ueu2ueu 도끼님도끼님 |

| Skadi_0 도끼...? |

| Dear_hyun56 옥희도끼 되면 나한체연락해만나잣 |
![[0/2/0] 웨더 그레이스
@Edens_weather Edens_weathe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856388452720641/5oBdYXq1_normal.png)
| Edens_DD 좀 살벌해야 호신의 의미가 있지. 도끼로 제 어깨 툭툭 친다
근데 형, 꼴이 말이 아니네요? |

| Hinagiku_Ktr 으음, 여기선 도끼눈으로 빤히 바라보는 것이 정석이지요? |

| 보컬로이드 호구 역사서 009 동결 때린 가쿠포를 뒤로하고 도끼를 휘날리며 등장한 마유. 시유 파생아닙니까. 하다가 맞을기세. 그녀는 도끼를 찍어내리며 호구들을 엎어놓는데..계속 |

| PlanktonQuaet 메이크업들이.. 매우 신경쓰이지만 노래가 평범하게 듣기 좋네요 랄까 도낔 |

| 검술사는 이게 뭔 40?전까지 이래야해서 도끼는 30만찌그면 수태배우는데 그래서 검술34찍고 접음 |

| yonghee3303 탱이 딱 두 개 있는데 그게 검술사->나이트, 도끼술사->전사 |

| 2sac_ 그러고보니 도끼술사 본적이없네 이거 도끼하고 검술은 딜로 무작신청 못넣음? 무조건 탱임? |

| ahndh61: 도끼를 든 도적놈들이 바느질하던 바늘 들고 할머니가 나타나자 폭력적이라고 하네. |

| yonghee3303 탱클래스는 검술사도 그렇고 도끼술사도 그렇고 잡 가지기 전엔 다 그런다 |

| Hobeom_PEPH 맞다, 도끼. ...음? 그런데 나이프도 가지고있는거야? 기웃 ... 뭐.. 그렇겠지. 그나저나 곧 조사가나? |
![[1/1/2] 데이빗 로건
@Edens_DD Edens_DD](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731420678340608/L8Rl4w_s_normal.png)
| Edens_weather ??;;; 몸을 뒤로 젖혀 도끼릉 피했다. 사회악까지나...? 아니, 아냥. 게임 못한지 5일째지만 중독 증상은 없다궁. 어... 공포의 도끼 웨더 씨. 반가워요... 떨떠름. |
![[0/2/0] 웨더 그레이스
@Edens_weather Edens_weathe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856388452720641/5oBdYXq1_normal.png)
| Edens_DD 닉네임~? 하지만 여기 오프라인인걸. 아, 설마 그건가? 게임 중독..! 사회악! 박수 짝! 치려고 했으나 도끼를 쥐고 있어서 데이빗 앞에 도끼를 휘두르는 꼴이 되었다
이쪽은 웨더 그레이스. 웨더라고 불러줄래요? |

| "액스맨의 재즈" 끝냄. 재미있다. 도끼 살인마 이야기를 하는 척 하면서 뉴올리언스의 슬픈 과거를 이야기하는 작품! |

| mmalapple 검술사랑 도끼술사일거에용그거두개일걸요...? |

| mmalapple 도끼술사일걸용?? |

| 아 또 썰려면 한방에 쌀어야지.그.뭐냐 쏘같이 위에서 도끼날이.시계추마냥.흔들흔들.거리며.살점이.튀고 장기자랑 과정과정은.오마갓 |
![[0/2/0] 웨더 그레이스
@Edens_weather Edens_weathe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856388452720641/5oBdYXq1_normal.png)
| Edens_GrayPenn 우리 여기 온 지 며칠 됐죠? 이 주는 지났나? 딴 방법이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충분히 찾아봤다고 할 수 있어? 여기 다 둘러보지도 않았는데, 벌써 안 된다 포기하고 사람 죽인다고? 도끼로 그레이 어깨 툭툭 친다 |

| yuza_in_dec 박도끼님이 이렇게 끈질긴 사람입니다👌 |

| Marcy__May 파판 근딜은 격투가랑 도끼전사랑 검술사랑 창술사? 일케 있는데 검술사는 그냥 완전 탱으로 쓰고 도끼전사도 거의 탱으로 쓰는 것 같더라 홈피 한번 보면서 결정해바 |

| 94_GOAT 헉 박도끼씨 |

| dumz_eden
저저기요 이거아니거든요? 안되겟ㅈ다..웨더자식..죽여버리지않으면 도끼를듦 |

| danmbi_a
탱커:검술사/도끼술사
힐러:환술사
탱커와 힐러를...추천합니당....딜러는 혼자할경우 매칭이 잘 안돼...내가 탱커는 안키워보고 힐러 지금 키우고있긴한데 힐러는 혼자 사냥하기 좀 힘들긴하더라.. |
![[고전부원] 파라링링
@Jazz_ParaC Jazz_ParaC](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389494814588929/GPJH7wnW_normal.jpg)
| 주문은 도끼입니까 이게 무슨 약이야 |

| WbQb 게다가 도끼찍은 본인들은 그렇게 대단한 상대로 생각하지도 않았음…예행연습같은 |

| ChiC_hi 믿었던 도끼에 발등찍혀서 리타이어, 취급은 안좋은데 높은 스펙, 미모... |
![[이름없음]에르
@tmdals8900 tmdals890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996255215718400/crDHJkTm_normal.jpg)
| ...!코너 도끼가 짤렸다 |

| 아... 도끼로 얀의 목을 친다 |

| 얘 되게 도끼 잘어울린다 막말 |
![[0/2/0] 웨더 그레이스
@Edens_weather Edens_weathe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856388452720641/5oBdYXq1_normal.png)
| Edens_Kohaku 팔에 도끼 박혀서 기어나가고 싶은 건 아니지? |

| 0_hdam 0_hhee
1. 보충간다
2. 수위 잘쓴다 특히 합방^~^
3. 나랑잘놀아준다. 방구도끼면서...ㄱㅅㄱㅅ |

| SWH_PEPH 우리에겐 도끼가 있고, 화장실 용 솔이 있고, 나이프가 있어. 뭔가 막강해진 기분이 들었다... 그래도 부쉈다가 일이 커지면 안되니까. |

| anab_dapeton 도끼 휘두른지 이틀 쯤 됐다. |

| 온더훅 내최애캐는 도위였지 그런데 애들이 다사랑스러움
도위-컴마-민수-배추-선우스레/서래-도끼..-춘남-이단-희빈이 좋다
신이는.. 음음 귀여운편이지
온더훅 캐릭은 다좋아서 최애차애 고르기가 힘들다.. |

| 도끼로: 좋은 소식이랑 나쁜 소식이 있어여.
스즈키: 뭔데?
도끼로: 내일이 내 생일이야! 빨리 축하해줘여!!
스즈키: 그래? 좋은 소식은?
도끼로: |
![[백호]호 범
@tiger_E_Els2 tiger_E_Els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764599174836224/6yGlD_Y9_normal.jpg)
| Show_E_Els2 내 예쁜이니까 소중히 다뤄주세요. 도끼 건네며 |
![[1/1/0] 그레이 펜
@Edens_GrayPenn Edens_GrayPen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305932349550593/5-OdEeNm_normal.png)
| Edens_weather
그 쪽이 마음에 드신다면. 고개를 끄덕여보이고 그가 든 도끼를 바라보면서 가장 강렬한 삶이 죽음 안에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가만 눈을 깜빡이며 웨더 씨는 전혀 피를 묻히지 않으실 생각이신지? |

| YR_JIM 맞아 솔로인 척 했어!! 에잇 침대에 꽃잎이나 뿌려주죠 유라님 도끼 뿌숨 ?? |

| "도끼 멋진데? 내가 갖지." Draven_Is_Best |

| 안상구 캐릭터 쩐다 방금까지 도끼 휘두르고 있던 사람이 경찰서 문 리듬감 쩔게 두드리고 '자수하러왔는데요ㅅ' 라니... 예쁘다.. 예쁘다 |

| 멍멍이.....도끼..... 흐릿 |
![[과제중] 앤캐에미친 염쏘
@goat_nolin01 goat_nolin0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5731720595832832/qAzkuePp_normal.png)
| chldmavy Yubi03Flora ?
저한텐 도끼날리시더니 이님ㅁ; |

| 트위터를 극딜없이 오래하는 비결
좋은 변호사와 트렁크의 도끼 |

| ML_dreaming ㅁ맞아여.. 저 아까 알렉스로 도끼하나들고 베기 죽창올렸ㄴ는데 갑자기 다른 알렉스가 와서 죽더니 더 좋은 도끼를 주고가서...
그거로 현우잡고 촌경도 먹고... 이래저래 템부자였음 |

| 아주 골치 아픈 일이 생겼어요. 나무꾼의 언덕에 있는 버려진 납골당에서 무지막지하게 도끼를 휘두르는 커다란 좀비가 나타났다는 신고가 들어왔습니다. |

| MAYU씨는 도끼, 저는 체인소... 인건가요?! |

| 이새끼 가방도매고 안경도끼고 카메라도 목에걸고 아주그냥 그리기 귀찮게말이야 언제죽어 |

| moaBell_ 신속한 마법..!! 저도 도끼술사 키워야되는데 거북알로 할까봐요 |

| derymaru 어..어...레벨 비슷한 궁사 하나랑.. 도끼술사 하나가 있어요..용기사도 있는데 얜 레벨이 높아서...저 가서 욕먹으면 어쩌지 눈물퐁퐁 |

| ...후. 도끼부터 챙기자고. |

| 아마 홍문파 도복에 풍객 모자쓰고 갈마 도끼에 온 던전 용기둥 앞으로 달려가서 수리를 하겠지 |

| ETERNAL_P_N 허헉 답멘하은ㄴ거 까먹구 있었어요... 베히모스에 도끼술사 만들었어요! 넛님의 고기방패가 되리...⭐️ 닉네임은 몽쉘이에요! 옆에 몽쉘이 있었다 |

| 여자한테 칼던지고 남자한테 도끼던지는 쇼해서 도망쳐 나와따,.ㄷ |

| BJY_AH3 도끼병은 답도 읎다던데.... 절레 |

| g_yourbride: 거 그 공기에 도끼병 오너예요! 이름 뭐더라 여튼 곧 죽을 에르제베트 웬디 오너 웰입니다! 붕붕
백이 마지막 발언 최고재밌었어요 찡긋
바보가_되는_매직_진실은_다락방에 |

| tms960822 도끼가 미스릴도끼 |
![[그 걔 눈새새끼요]Well
@g_yourbride g_yourbrid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940840427388928/s1Zkm0nR_normal.jpg)
| 거 그 공기에 도끼병 오너예요! 이름 뭐더라 여튼 곧 죽을 에르제베트 웬디 오너 웰입니다! 붕붕
백이 마지막 발언 최고재밌었어요 찡긋
바보가_되는_매직_진실은_다락방에 |

| kir_study 즐거웠어 도끼쨩 |

| 원예가 준 도끼술사설 |

| tomimsss 오늘도 공략이 하나 늘었군 도끼쨩은 버거를 좋아한다 |

| HISA_MKR 도끼로 손짜른다는 말두 잇어요 유키님 조심하새요 저도 너무 무서워서 치마 완죤 늘리구 다녀요 |

| Dogae__ 압도 3번정도 쓰고 도끼던지기로 어글잡음 된다고 설명해주니까 하는말이 "닥돌해라. 초보신가" 어그로 안잡으면 탱커 왜필요하냐고.. 3딜러를 쓰지.. |

| Dogae__ 압도랑 도끼던지기좀 쓰라고 몇번이나 말했잖아 서럽 |

| 조디악이야 애초에 룩 구려서 할생각없었고 넥서스 700점쯤 남았으니 이거 빨리 만들고 넥서스들고 진성 돌다가 도끼먹거나해야겟넴 |

| underhash 그 도끼패턴 진짜피할수있을거같은 점까지 더해서 완전 악랄합니다..... |

| understar37 탄막도 훨씬 피하기 어렵구요 도끼날 파훼법 안알려주셨으면 저 계속 쳐맞고 있었을거예요... |

| _97214 안하려나봐 진짜 안하려나봐픂퓨수니 피말라 죽는 꼴 보고 싶어서 그래요????? 낫 도끼 |

| anelumbo
아...........맞아요 도끼로 휘둘러서 뽀개버리죠... ......... 급멘탈순두부 |

| 마쟈저거야 탱님 가시면 무조건 따라감긍데 어제는 내가 탱 앞서 뛰쳐나가는 창술사님 따라감..........너무못해서...창기사가 어글끌어서 몰이하면 내가 도끼던져서 어그로 이어받는식이었음....노답 탱....노답.... |

| offajjah 보기조아 도끼자구 핣아주고 싶당 |

| 우후, 운도 좋군그래. 지금은 저녁시간이라 도끼 던질 여유가 없어서 말이야. 조금이라도 더 살아보라구. the_Glorious_Executioner |
![[A] 사샤 델레바인
@Sasha__LD Sasha__LD](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303065155907584/9JENUhsr_normal.png)
| Harvie_LD 그렇죠? 길가다 하늘에서 떨어졌으면~~~ 아.. 칼이나 도끼같은 위험한건 하늘에서 떨어지면 죽겠네요 하하~! 그냥 길거리에 상자가 떡하니 있는데 거기 모든게 들어있었으면 좋겠어요! |

| violet_dev 낚싯대로는 청설모도 잡지 못하실것입니다....탱커는 검방패쓰는 기사하고 도끼쓰는 전사있어요 둘다 재밌답니다! 나중가면 암흑기사라고 대검쓰는 직업도 할수있구요~!!>< 헤헤 네 만드시몀알려주세요! |

| 지금 도랑 도끼 상한해방 2개씩 해놨는데....뿔이 안떠... |

| 바하무기 도끼랑 도 풀돌할때까지 뿔이 한개도 안나올꺼같다 |

| creighton_sss2 ....믿는 도끼에 발등..... 흐릿 처음엔 마음에 들었는데 말이야.... 한숨을 내뱉으며 나중에야 펄럭이는 옷자락이 귀찮아졌으니 낭패였지 뭔가 |

| 이제 삽도 모자라 도끼까지..... |

| 사스타샤 한 번 돌고 탐타라 두 번 정도 돌면 되나... 어그로 잡는 거 안 익숙해서 원... 도끼가 어그로 더 편한 것 같고... |
![[0/2/0] 웨더 그레이스
@Edens_weather Edens_weathe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856388452720641/5oBdYXq1_normal.png)
| 아무도 없나..? 어쩐지 진실스런 사람이 된 것 같은 기분이다 사실…도끼 무겁다! 근데 들고 있으면 멋있는 것 같아! |
![[과제중] 앤캐에미친 염쏘
@goat_nolin01 goat_nolin0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5731720595832832/qAzkuePp_normal.png)
| chldmavy ?
도끼엿내ㅐ 디짐 |

| dpfls3839_nu: 그리스로마신화에서 머리가 나무 아프다며 도끼로 자기 머리 좀만 찍어달라던 제우스 심정이 이해가는것 |

| 그리스로마신화에서 머리가 나무 아프다며 도끼로 자기 머리 좀만 찍어달라던 제우스 심정이 이해가는것 |

| Chronoxia_EX 혹시 도끼를 잘못번역하신게 아니실까의심을 품어봅니다 |

| 뜬금없이 대만 고궁박물관에서 본 옥도끼가 생각났다. 고대 무기가 돌도끼 돌화살이 아니고 옥도끼 옥화살촉... 그런 거 첨 봐서 엄청 신기했다.
옥이 얼마나 흔하게 널려 있길래 옥으로 무기를 만들지 _; |

| 아이엠스타 보는데 도끼랑 톱 들고 웃는 모습들이 괜히 무섭 |

| 검열? 어디 사는 누가 그런 헛짓거리를 하는거죠? 도끼같은걸로 목을 자르나? |

| 모든 권리를 남김없이 다 주장하는 게 꼭 득이 되는 건 아냐. 나는 그냥 좋게 넘어가고 싶은 일에 대해 도끼눈을 뜨고 '자기는 내가 이런 대우를 받는데 가만 있는 거야?'하면 참 난감해. |

| mary_trd2 Lv.23 메리 402/402 의 전투 결과.
EXP : 900
'753'Gold를 획득했다.
이전까지 승리한 몬스터의 수 : 163회
좀비의 도끼가 부러졌다.
10 |

| 언제 도끼술사 15찍냐 |

| dlclrh225 ㅌ 릭 맨날 징 박아놓은ㄴ대러 안때리고 딴길로 새다가 누님한ㄴ테 팀킬당하고 머리에 도끼 꽂힌채ㅐ로 저어기 어디쯤에 널부러져있을ㄹ것같아요 ??
시시어빠가 살려주고... ? |

| _nonosiniso 아까 너덜너덜하다고 했던 그 사람이 혼자 도끼로 두마리 다 죽여벌임.............. |

| FH_Story_ 편지가 아니라 이 마리님을 기다리는거 아냐? 도끼병 말기 하하~ 줄게! |

| 도끼로 언젠가 나도 채집도구 장착하구 잡아볼거시다 ^q^
그러고보니 도끼 장착하고 무기 뺀 모션에서 /자세변경 하면 넘 멋진!! 모션들 자세 2가지 이상 있는거 쫀좋S2 앉은 자세는 3가지 맞나? 남라라펠은 3가지던데 0 |

| 아... 나 도끼 냅두고 검술사 키우고 있었구나... |

| bamfleur_ 아 도끼술사레 아
ㅏ~ 도끼맨~ |

| 도끼술사 렙 15를 올리긴해야하는데 퀘하다보니 어느새 30을 넘어버렸다 |

| Tock_hee 2222헉 짐승뼈..!! 저는 짐승뼈는 두개골이 가장 좋더라구요! 특히 뿔있는 동물들너무 사랑해 헉 도끼가 좋을까요 톱이 좋을까요 도키도키 비둘기나 나비 둘 중 하나는 꼭 나올것 같은 |

| 원예가 도끼술사로 인정해줘야하는 부분아님니깤 |

| 원예가의 도끼는 세계최강! |

| 표 안갑니다. 정의당쪽으로.
원하시는대로 안 될거라구요.
지금 니 발등에 니가 도끼 찍고있는거라는걸 좀 아시라구요.
아휴. 진짜. |

| 전에 세인님 어글끌려서 밀님이랑 나랑 도끼?곡괭이?로 때려잡은거 기억난다 |
![[1/1/0]오스카 슈나이더
@Edens_oscar Edens_osca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974687214907392/kvkDamcQ_normal.png)
| Edens_YNmsaying ...어째 만만하게 보이는 것 같은데. 도끼라도 들고다녀야하나... 고민하는 척 어제... 무슨말을 했던가. 눈을 굴린다. |
![[20]리노 마뉴엘
@s_Rino_ww s_Rino_ww](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190106283479040/ChB-4WBk_normal.png)
| 어...? 뭐야 내가 갈때는 감염자 시체만 널부러져 있었는데... 젠장맞을것들. 도끼를 든다 |

| 좀비 HP:2299
좀비가 갑자기 덮쳐들어 도끼로 내려찍는다!
346의 데미지를 받았다!
->공격
->스킬
->아이템
->도주한다
16.18.31
Rian_trd2 베이커대로9 한켠에서 좀비가 나타 |

| 나 지금 이러다 빢치면 어제 트친들이 골라준 2번 도끼로 내 오른팔 자를지도 몰라 |

| hb_tjdtn: 도끼가 나온 김에 구글과 다음과 네이버에 검색한 결과...
구글 : 헨타이
다음 : 가수 도끼가 대다수
네이버 : 나무 자를 때 쓰는 도끼가 다수
여기서 우리는 국내 검색엔진의 검여.. 아니 건전성을 알 수 있습니다, 여… |

| 도끼가 나온 김에 구글과 다음과 네이버에 검색한 결과...
구글 : 헨타이
다음 : 가수 도끼가 대다수
네이버 : 나무 자를 때 쓰는 도끼가 다수
여기서 우리는 국내 검색엔진의 검여.. 아니 건전성을 알 수 있습니다, 여러분! |

| 그리고 도끼술사도 찍었으니 이제 풀 전직까지는 2개 남앆ㅆ음ㅁ... |

| UJH_4885 ...?도끼들고? |

| 나도 휘둘렀으니 유지오도 할 수 있어. 요령은 도끼랑 별로 다를 게 없다고. 도끼를 쓸 때보다 좀 더 체중을 이용해서 팔 힘만이 아니라 온몸으로 균형을 잡는 거야. |

| 햐 내가 스키 오어 다이 꽤 고수였는데 말이지...황금 도끼 끝판왕도 여러 번 깨본 사람임... |

| 집을 떠나기 전 담장을 도끼로 두 번 찍었지만
정말이지 그건 좋은 뜻도 나쁜 뜻도 아니었다 |

| 도끼 휘둘 |
![기황제![폴드람쥐]
@rlarjtls rlarjtl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982750747602944/Exdlqz89_normal.png)
| La_pin_ 원예가 서브클래스 도끼술사냐고 |

| 도끼 도끼 하니까 진짜 도끼의 구조가 궁금해졌어
휘두르면서 쇠 부분이 날아가지 않게 고정해야 하잖아요? 그걸 어떻게 했으려나요?
axe를 검색하며 |

| 그러도보니 도끼 두 번 쓰면 끝이라했던거같은데 |

| 그런데 채집가 도끼 평타로 몹 잡을 수 있음?? 아예 전투 안 되는 건 아닌가 > |

| ekfqlc9712 도끼병슨배 코야하시는데요. |

| Redjkook __Cher1sh ? 너 도끼병 있어? |

| Inaki_JR2 돌도끼!! 야!!! 너 두고보자!! 메아리 |

| myocho_jr 도끼술사가 전사에요.! 전직이름..허헣 |

| myocho_jr 도끼술사! 도끼술사는 서브탱커위주로하죠 탱커치곤 나이트보다 딜이 나와요! |

| 재능방송에서 해준것도 되게 재밌게봤음 그 돌도끼 들고 여자애랑 남자애랑 원시인 남자애 원시인 비하발언 아님 랑 같이 뭐 옛날 그림들? 찾아댕기는 그것도 좋아했고 엄마찾는 쓰리디애니 그거 뭐냐.. 아 레카 그것도 좋아했고 꼬마공주 유시? 그것도 좋아했음 |

| 2__kimm: 아냐 면정학이한테 형님소리하면서 평소하던대로 굴면 이번 겨울 악세사리는 대굴빡에 도끼하나 일것같으니.. |

| myocho_jr 탱!!!!커!!!! 소중한탱커분을 몰라뵙고.. 검구 방패들고있으면 나이트쪽이구요 도끼를 들고있으면 전사쪽입니다 |

| spring__il 린족 역사 있었으면 좋겠ㄷ다...도끼휘두를것 |

| 도끼가 그런 단어라 크게 유감입니다 |

| 아냐 면정학이한테 형님소리하면서 평소하던대로 굴면 이번 겨울 악세사리는 대굴빡에 도끼하나 일것같으니.. |

| Loki_Deceit 너무 커버린 나무는 도끼로 가지를 쳐내줘야되고. |

| wltn1351 vitamin1517gma1 waterzzazang 저도끼어있어요 소근소근 |

| nicemyst: 어느 한 구석도 민주스럽지 못한
집단이 '민주'를 고집한다.
패권다툼에 도끼자루 썪는 줄 모르며
민주와는 동떨어진 세력들이,
민주의 앞뒤에 어울리지도 않는 낱말을
끌어다 붙여 놓고는 개뿔!!
✔
민주당 60년 전통 엇쩌구 … |

| 약간 군인들의 하드하고도 귀여운짤 이런거보면 팀커애들생각이 절로나는가ㅛ이다... 도끼로 수염깎기 이런짤.. |

| 이 도끼의 칼날, 꽤 잘됫지 않아? 후후. 역시 비싼 돈을 들인 보람이 있었어 |

| 도끼 붕붕 |
![[E.수녀]마츠노 쥬시마츠
@healing_jushiTS healing_jushiT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600769203417088/v0vmlgq__normal.jpg)
| 7.이 성전은 건축할 때에 돌을 그 뜨는 곳에서 다듬고 가져다가 건축하였으므로 건축하는 동안에 성전 속에서는 방망이나 도끼나 모든 철 연장 소리가 들리지 아니하였으며 |

| 맡님이 도끼 만드러준대요! 맡님:안해 |

| 뜬금없이 생각났는데 마비노기에 듀라한이라는 목없는 기사 보스몹이 있다. 얘한테 인식당하면 '오라...죽음의 세계로...' 하고 계속 귓속말을 보내면서 도끼를 던지는데 아주 키모이하다 |

| chrommocha_mh 훗.. 제가 느낀 압박은 그대의 거대한 사랑이였군요 도끼병 |

| Yang_PEPH .....도끼날 어딘가에 없을까. ...젠장. 얼굴 보고싶어지잖아.... 바닥을 주먹으로 친다. |

| 철제 양날도끼
철제 전투흉갑 |

| 당돌한여자 리메이크버젼 듣고있는데 가사 이상해 아무리들어도 무슨 도끼병 스토커같아
일부러 안 웃는거 맞죠 나에게만 차가운거 맞죠
화자는 남주가 왜 차가운지 이해하지못함
알아요 그대 마음을 내게 빠질까봐 두려운거죠
슬슬 무서움 |

| 천독룡환영무기 검이랑 도끼만먹으면다먹음 |

| tomimsss 이야도끼도끼 스게쟈유고마웡 |

| 어른들은 내가 착한 아이인 줄 아는데 전혀 아니란 말이지
내 본래 성격대로면 나 대한민국에서 추방당함... ^0^
마음에 안 드는 새끼들 그냥 도끼로 머리 찍어내리고 싶었던 적이... |

| 도끼를 빨리 만드니까 집에 있던 가구들을 부숴서 목재로 쓸 수 있었네... 이걸 모르고 맨날 한 칸에 2개짜리 목재를 실어날랐다니 |

| 이 거거붕의 도끼맛을 봐라! |

| 그렇게 작은 도끼를 써서 내가 콧방귀나 뀌겠나? Hand_Of_Noxus |
![[FF14]공복
@FF14_gb FF14_gb](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559112806338561/2jLqZTwc_normal.png)
| 좋아 키운다 도끼쟁이 |

| 몰랐는데 카페에 궁극체 나오는애들 진화트리목록 있어서 도끼도끼중 |

| duseopO416 부팽이가 데부면 나도끼지~ |

| rkdtjs0412 옥희도끼 구래구래 |

| UpbeatWords: 작은 도끼라도 찍고 찍으면 큰 참나무는 넘어진다. - 셰익스피어 |

| A_feong 듬ㅁ직한 도끼라 그런ㄴ거 아닙니가...? 😂😂
나이ㅣ트...제발ㄹ...공격스킬...흐윽..😢
ㅌㅌ친ㄴ구사이에서도 빌ㄹ려주면 안되는ㄴ게 있어요!! 빌랴줬다가 6년ㄴ친구 날아가구 그래~ ? ㅌ |

| tomimsss 도끼쨘....보고싶다.......헤헿 나 버거킹에 가방놓고와섴다음열차탔졍.....8ㅁ8나 몽총이!!! |

| 데부라면 나도끼지~ |

| jhelection: e-clean "혀 밑에 도끼가 있어 사람이 자신을 해치는데 사용한다." 말이 재앙을 불러 올수 있음을 경계한 말입니다. 도끼를 어떻게 사용할 것인지는 유권자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

| 951221_O 먼가 좀 뒷골목 려왕님이 땡겨섴 도끼로 푹푹 찍어 버리고...~ 마음에 안 들면 힐 신은 발로 손가락 막 밟고~~ |

| 도끼술사 언제키우지 |

| 이 멋진 드레이븐님의, 멋진 도끼에 맞아죽는, 멋진 죽음을, 멋지게 영광스러워하라고! 우후~ Draven_Is_Best |

| vibicq 밧드님이랑 절...절...절친이라닛우리우정 포레버...0 도키도끼 근뎈치킨다발감사합니닼 |

| 2P 자칼 701/1283 의 전투 결과.
EXP : 900
'752'Gold를 획득했다.
이전까지 승리한 몬스터의 수 : 204회
좀비의 도끼가 부러졌다.
89 |

| Siroring9 도끼로 찍어버리러 가는 무민일파 |

| 엥 저스틴이랑 가베동생이랑 보드타러갔냐 나도끼ㅣ워줘 |

| den0_0 으아앙 기쁘다 ㅁ!!!도끼술사 라라펠이예요..!!!아침에 일어나서 열려있길래 얼른 만들었지요>:D!! 헤헤 잘생긴 두 분 언약식 갈 생각하니 기쁘네요..!!축하주 뻥뻥 터트려 드려야지! |

| 이오락 엄근진 너무 좋다.....흑흑 하긴 검이랑 도끼 등을 부메랑처럼 날리고 내공운용이랍시고 온갖 짓을 해대는 무림에서 탄약과 총알이 필요한 비효율적인 무기를 들고 고수 반열에 오른 남자이니 캬 |

| 음유 활30격투15+창술34
전사 하려면 도끼30검술15
백마는 환술30비술15+주술26 보조기술
레벨 조금만 더 올리면 음유 용기사 전사 백마 흑마 가능한 잡캐가 탄생하네? ; |

| 근데 도끼술사 진짜 티피가 너무 부족함벌써부터 부족해 다수 어그로 끌어오는건 플래시가 개편한듯 |

| seeaseea 그럼그럼!!!! 내가언제가될지머르지만....안돼먄 판넬이라도끼고갈게..♡ |

| 렙 2만 더올리면 일단 지겨운 검술사는 빠이함 도끼들고싶어 |

| vldpfm09 엄청생생했어요 저에게 팔장도끼고 물속에서도 놀고.. |

| 2P 에스터 621/827 의 전투 결과.
EXP : 900
'737'Gold를 획득했다.
이전까지 승리한 몬스터의 수 : 283회
좀비의 도끼가 부러졌다.
19 |

| Needia_19 쩐다 곤님은 쩌리도끼술사야.. |

| PenDalQ 도끼로 장작도 패고, 나무도 자르고, 나무도 옮기고... |

| 3명이서 어제 전기톱, 도끼 써가면서 나무 했는데... 그래도 자르고 차에 싣고 4시간 걸렸는데... 나무꾼 멋져 ; |

| AL_sl 싹 잡구 다음 구역? 가는데에서 사정거리가 저보다 기니까 제가 도끼 날리기전에 먼저 넣어버리더라구욬 |

| ? 도끼는 뭐죠... |

| ak_tuar 0ㅁ0 사일런트 힐이랑 나이트메어 하우스 섞은거같다도끼로 찍어버렷 |

| hirari96
무라까와 쓰지마 도끼로 이마까라
어때오 블락당함 |

| inkdown: 작은 도끼라도 찍고 찍으면
큰 참나무는 넘어진다. 세익스피어 |

| 작은 도끼라도 찍고 찍으면
큰 참나무는 넘어진다. 세익스피어 |

| beomsol_92: beomsol_92 검술:방패도 들고 어글끄는 스킬도 있고 딱 기본에 충실한 탱커
도끼:데미지 박아서 어글끄는 탱커 |

| Oplose 협곡에서 도끼 던지던 올라프 의문의 1승 |

| > 얘 뭔데 도끼를.....
독갸굴이 없어서 물어보질 못하겠네 |

| 다른 사람의 목숨은 내 도끼에 달려있지만, 내 목숨은...네게 맡기겠다.Darius |

| mingosuchu 말안들으면 도끼로 라이벌 찍음 |

| H_Ruriruri 쟤무슨앤ㄷ0부속품이도끼에요? |

| "어서 그 도끼로 내 머리를 가르라." |

| 아이카츠 이치고 도끼든 피규어 저건 살까... |

| cailia
이치고의 부속품으로 도끼 제공 |

| tlstmdgml125 나도끼아죠 |

| 마물런하는데 파티에 나랑 어떤 도끼님 두명인데 휘장석판 20개씩 꼭꼭먹구있음 |

| Infernity_FF14: 근데 자기 몸만한 크기의 도끼들고,, 엄청 큰 도끼날 등지고 이런 것 너무 모에한 것 같음 마치 여고생+총 같은 그런 뭔가,, 상반되기에 시너지 효과가 되어ㅓ버리는, 그런 느낌,,, |

| 내 스타일리스트는 등신이야. 7구역에서 왔다고 나무 의상이라니. 도끼로 그놈 얼굴을 찍어버리고 싶어. |

| 형 도끼 뽑았다. 널 죽이러가~. |

| 내가 살아있다는 걸 아는 순간은, 도끼를 손에 쥐었을 때야. 너도 너만의 무기를 가지고 있지 않아? 그렇다면 그걸 만져봐. 냄새를 맡아도 좋다. 그걸로도 충분하니까! |

| wafers_1: 심상정 보면 혼자 도끼병 걸려서 생각도 없는 이남자 저남자 저울질 하는 못생긴 여자애 같음 |

| 내가 열번찍으라는 말도 안해. 한번 도끼를 엉뚱한데 휘두르고는, 이건 아니다 싶어서 서둘러 정리하는 너네들. 휴.... 노답이구나. |

| FF14sesyack 아니면 도끼.. |
![[U1/TS] 예나연
@YNY_win YNY_wi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762793237594112/mw9M0Q8M_normal.png)
| 도끼는 왜…? |

| lollol2008 맞다 대장이 너 나무꾼같다고 그럼 니 캐릭터 도끼들고있음 |

| nmio_0 구래여..난 길가는 힐러랑 음유 둘 다 만렙이라서 이쪽엔 탱을 키워볼까 하구 도끼술사했다 0 |

| 근데 자기 몸만한 크기의 도끼들고,, 엄청 큰 도끼날 등지고 이런 것 너무 모에한 것 같음 마치 여고생+총 같은 그런 뭔가,, 상반되기에 시너지 효과가 되어ㅓ버리는, 그런 느낌,,, |

| gom22_mi_ver: 파판에 빠져산지 어언 나흘째... 도끼술사 아이작 쬰 |

| 헉. 도, 도끼...... 전 깨어있어요. |

| 할버드는 휘둘러 베는 도끼날, 찌르는 창날, 찍고 걸어당기는 부리를 갖춘 장대무기이기 때문에 그 사용법은 무궁무진하다. |

| 학살을 사용할 때는 적과의 거리에 유의해야 한다. 도낏자루로 학살을 사용하면 멋도 없을 뿐더러 주는 피해도 높지 않으니까 도끼날로 적을 맞춰야하지. 그렇다고 너무 거리를 벌리면 허공에다가 도끼를 휘두르게 되고. Hand_Of_Noxus |

| 24. 드레이븐 미러전일시 상대 드레이븐의 도끼를 받는게 가능합니다. 또한 특수 대사가 존재합니다. |

| 이그니스인가그것도끼고잇네! 대다난꾼.. |

| dona908 얍★ 도끼로 머리를 내려찍는다 이러면 잠이 깨시겠죠? |

| a04030126 그니깤 나도 했는뎈 믿는도끼에 발등찍힘 |

| 들으셨습니까??? 모두 집행자를 읽으시길 바랍니다
읽은 사람: 히이이익 고어 히이이익 피 히이이익 도끼!?!? |

| 일단 사보텐더에 도끼술사로 라라펠 하나 만들었다...<-<... |

| 아 도끼라인이 뭐야 모던라인 |

| 슈키라 도끼라인 핵젛아하는듯 |

| 이 나무는 내가 평생 걸려도 못 벨 거라고 했잖아. 게다가 하루 걸려 도끼질한 깊이의 절반을 이 놈은 하룻밤 사이에 도로 메꿔버린다니깐.... 아 맞다, 좋은 거 보여줄게. 사실은 자꾸 열면 안 된다고 하지만. |

| 40. 울티마 5의 강력한 무기 중 하나인 마법의 도끼는 상당한 고가입니다. 만약 배를 타고든 문게이트든 젤롬 도시로 갈 수 있다면 성벽의 비밀문을 열심히 조사해서 열고 밖으로 나가 고목나무를 뒤져보세요. 하나뿐이라는 것을 염두에 ultima |

| 거미여왕은 현시의 가루에 의해서 쉽게 카운터 당할 수 있습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 칠흑왕의 지팡이나 만타 도끼와 같은 아이템을 보유하면 쉽게 현시의 가루 효과를 지울 수 있을겁니다. |

| 좀비가 나타나면 최고의 무기는 역시 도끼라고 들었는데 워데 보면 석궁이 제일인것도 같은데
아무리봐도 비옷에 좀비 묻은게 짱인거같음 아니 그럼 맨날 그러고 다니지 왜 그 좋은걸 안입고다니니...... |

| PoKa_tAnA 아니 어케 도끼가 탱이죠?!! 도낀데...무시무시한 도낀데...😤😤
나이트도 딜러전향!!~!! 🙏🙏
아닛 충방에서 보증까지 나와요?!괘앤ㄴ찮아~~~좀 속지 머~~~~ |

| ssissoo1 아 긍데진짜 도끼 스킬 이펙트 넘 멋있어서 못버림탱커 더럽게 못하는데 이펙트가 넘 예뻐서...... 티엔도 그렇게 멸망
쁠로데리고는 ....친구들하거만가는걸러.....민폐대행진일것이기때무네........ 왈칵 |

| 리리"워싱턴이 벚꽃 나무를 자른 것을 솔직히 말했을 때 그의 아버지는 바로 용서했어. 왜일까?"
그룬"워싱턴이 아직 도끼를 들고 있었기 때문일 것이다" |

| ...알림창 확인했다가 설렜잖아 컴마야 도끼야.. |

| ssissoo1 내 도끼술사는 쓸데없이 주술렙을 올려놔서 보조기술로 자힐이 있다....긍데 모자른건 피가아니라 TP여서 혼자 사냥할때외엔 안쓴다....던전가먄 힐러가 힐준다 무쓸모 티피....티피수복스킬있는클래스있나 보조기술좀....티피...티피 |

| 미쳐도 곱게 미치라는 격언을 모릅니까 ?
여자가 도끼병에 걸렸다면 귀엽기라도 하지, 남자가 걸리면 대체 어디다 써야 합니까 ?
호수에 빠트려도 산신령이 반품 해올 텐데요.
『 49화 』
YeHwa |

| 향수병이 닫혀있는 한 향기는 나지 않습니다
향수병이 열릴 때 향기가 날립니다
닫혀진 내가 열리고
깨어지고 부서지고 죽을 때
나를통해서 예수님의 향기는 온 세상에 날리게 됩니다
향나무처럼 나를찍는 도끼날에도 향을뿌려,
그 흉기를 향기로 바꿀 수 있다면! |

| ssissoo1 피폐해짐.... 그리딕 본클23부클11 재봉/가죽 10 연금 7찍고 사보섭본캐 도끼 19찍고 새 캐 만들어서 본클 10 찍어따.....한놈을 진득하니팠으면 전직을 했겠구나.....나는 또 새 캐를 만들어버렸다아!!! |

| 이미 도끼가 나무들의 뿌리에 놓였으니, 좋은 열매를 맺지 않는 나무마다 찍혀 불 속에 던져진다." 눅3:9 |

| wjan_orz: 닉쓰는 에오르제아에서 잘 커가고 있습니다. 아마도...
어제 격투가로 직업 바꿔서 계속 키우고있는데 확실히 도끼술사보단 재밌군요. 그리고 계속 무빙해야해서 손에 쥐날것 같은게 함정 |

| kenny90_FF 저는 이제 슬슬 구부가 귀여워지는데 글른건가... 두둥 케니님 넘 기여우시잖아!? 히히 도끼술사 같이 렙업해요~! 지쟉지쟉 화이팅!>.< |

| 오늘 새벽의 파판일지
그리다니아에서 림사로민사로 이동후 각 길드 찾아가서 여러 직업 만들기완료
용기사하려면 도끼술사도 필요하다해서.. 아 그리고 요리도하고 낚시도 배우고 |

| 내가 음악듣는거 보고 이런걸 들으니까 문제가있는거 아니냐고 묻던데 사실 도끼로 머리내려치고 톱으로 자르는 노래보다 배신 불륜 사기같은거 나오고 그딴걸 합리화시키는 드라마같은게 훨씬더 정서에 안좋은거다 |

| M1Nu_o4o8: battleghah 배톰이가 도끼를 새로샀어 그럼 ax액스가 새거니까 새액스 색스 |

| battleghah 배톰이가 도끼를 새로샀어 그럼 ax액스가 새거니까 새액스 색스 |

| 한 서버에서는 늘 옥상에서 사람 구경하는데 갑자기 누가 올라와서 깜짝놀람. 도끼들고 위협했는데도 굳이 올라와서 머하냐고 물어보는 패기..! 는 중국인이어따 오늘 내내 얘랑 채팅하다가 종료함..둘다 영어 못함 |

| 경찰서 부탁합니다, 빨리!! 경찰서죠! 제가 사람을 죽였습니다! 제 비서가 저한테 도끼를 들었어요!! 시드니 |

| qvp_q 못찍기만해라~^^ 도끼로 찍어버린다 |
![[북코페달려갑니다] 케원
@anapsxkf anapsxkf](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233187515252736/zMxE6Z8M_normal.jpg)
| rapy_yeonseong 흐음..... 도끼눈 |

| coke_8812 ㅌ도끼로 이마까 |

| mo_hito_cha 아, 저 도끼병. 나도 연애는 사절이네요. 이 아저씨야. 푸흐. 느리게 웃었다. 예전이라면 몰라도 지금 이 자리에 앉아있는 저로써 연애가 가당키나 할까. 만에 하나 제게 연인이 생긴다면, 그건 그 사람이 불쌍한거지. 어쩌다 |

| met_39 ㅌ
ㄴㅁ 멧님ㅁ 멱살정도로 되겟습니가 !>!!? 도끼듬 |

| 얼마 전엔 아빠가 도끼를 들고 나를 쫓아와 죽이려고 하는 꿈을 꿨다. |

| 7siria 부럽다 카루타도끼고 흘 |

| 암튼 많은 자까들이 이런저런 장르에 다 손을 댔꼬...나의 도끼만해도 좀비물도 쓰고SF도 쓰고 그랫다궄근데별로라서 잘 안읽힐뿐...재미없더라 웃음 다 존잘이란건 확실히 대단한것 |

| juckga .
이건 그냥 냐냥씨한테 캐들 껍데기를 씌운것뿐이자나요?!?!?!? 너무 ㅌ도끼든 테미스 미치겟~ |

| 원작자 소파퍼께서 괜찮다고 해주셨지만 유라님은 짤을 마치 도끼전사처럼 휘두르실 것 같아 조금 무서운데 |
![[언니합격하자!]HAMI/ハミ
@jihami12 jihami1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796812315410433/HdQ7xuLI_normal.png)
| jihami12 4.
색조합: 그레이/핑크
포인트색: 스틸블루
묶은 머리에 오드아이. 문신을 한 편집증 여성 천사. 키워드는 불사 + 도끼 |

| 재키 무기깨질때 내 멘탈도 같이 깨졋다 소방도끼를 주워들음 |

| TWOJAE__2 1월 뤀쇼도 정말 백퍼 할 줄 알았는데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힌 기분이랄까요... ? 포스트잇 내용도 생각해놓고 그랬는데 ㅏ... 그래도 데뷔 준비할 테니 좋게좋게 생각해야겠죠.. 12월로 돌아가고 싶어요.,..😢😢 |

| yooooo2122 원래 마른근육이 도드라지고 귀찮게 작업거는 남자가 있으면 가차없이 도끼로 대가리를 찍어버리는 피도 눈물도 없는 여캐... 덜덜덜 나자신을 친다 |

| field_emergency 의외로 죠스케 죠타로에게 맘없는게 끌리기 시작해벌임 필드 망함 이게 다 죠타로가 인기있어서이다!!!도끼병타로!!!! |

| 도끼 들고 다니면서 사람 찍고 다니는데 의외로 상식인 |

| 크하 궁수하다가 도끼술사하니까 때리는맛 으으 크으으으bbbbbbbbbb |

| Alex_pajitnov_ ……역시 애취급 하고 있잖아 도끼로 나무를 벤다 난동 |

| Where_R__u_ 노노. 난 도끼로. 넌 섹게타네. |

| 내 도끼가 말라가고있군! |

| yuyaS2S2: 창이나 도끼 휘두르는 판타지의 수녀님들이 좋은 것..... 주님의 곁으로 보내드리겠다면서 뼈를 으스러뜨리고 머리를 부숴서 함몰된 적들의 얼굴을 보면서 아멘 |

| 왜 도끼는 빡 찍으면 나무 베어가듯이 몸이 깔쌈하게 잘리잖아 찍히고 |

| ㅅ교황님이 도끼 얘기해가지고 자캐 도끼로 찍고싶ㅍ잖아요 |

| pope_holiness 허리 한방 찍힌다음에 등에 도끼박힌 체로 사망 |

| sma_pop789: 아이솔권법 30... 80까지 올려줫는데...
자히르님...소방서도끼에 밀렸다.. |

| 신ㄴ은 특별하게 허리에 도끼 찍혀서 죽어요 |

| 아이솔권법 30... 80까지 올려줫는데...
자히르님...소방서도끼에 밀렸다.. |

| Camille_hypc 아니...? 안해도 된다고 한 적 없는데. 도끼눈 |

| 도끼에 가 닿는 글렌의 손을 눈치채고 웃으며 제대로 쓰려면 니나를 내려놔야 할 텐데요. 뜸을 들이다가 깨우고 싶지 않죠? 글렌. |

| codnjs0507 잌도끼 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