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자동 그때는 잘 몰랐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에도라스의 리사나가 죽은 것에 의해 세계가 부족한 면을 채우기 위해서 아니마가 나를 흡수한 것일지도 몰라. |

| 리사가 리첼 부르는 거 방에 바퀴벌레 나왔을 때 잡아달라고 하는 거 같음 |

| TR_Kuma 리사는? |

| ZSunBee: 오늘 행아웃은 이것으로 종료합니다! 행아웃동안 그린 리사 세계관에서 생존하기 위해 남장을 하는 오너캐와 원본 버전을 올립니다!! 즐거웠어요! 다음에 만나요!! |

| 리사야 진짜 삼개월만 탈트윗하고 광명찾짜 |

| 리사 수주 하나 더 받을거같다 음 침착하게 자살 |

| _AriaRisa ...리사씨, 점심 맛있게 드셨어요? 저는 일하면서 군것질 좀 했더니.. 영, 입맛이 없네요. 지금은 조금 쉬려구요! 일 너무 많아요오.. |

| BlueMarlin_Fish: 리첼 리사 |

| dimfmusical: 뮤지컬 <투란도트> 제작발표회!! 현장사진 공개
건라프 이건명 배우님의 사회와 함께 박소연, 리사, 알리, 정동하, 이창민, 장은주, 이정화 배우님까지!! |

| Risa_Cats 리사 머리 괜찮니? 머리를 쓰다듬어준다 |

| 리첼 결혼 전날 리사가 해서 그 후로 연락 끊고 지내는 리사 보고 싶다.. |

| 리첼 옷 벗는거 구경하는 리사 보고싶다. 별 생각 없었는데 언니가 빤히 쳐다보자 벗은 옷으로 몸가리면서 왜 그렇게 보냐며 빼액 하는 리첼. |

| 아까 제레온 하는데 리사가 너무 귀여웠어... |
![[히온테/나8 위탁]오슬
@jyangel742 jyangel74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5364239326900224/Fsjwl9Zj_normal.jpg)
| 남캐는 내가 하는애들이없고 딱히..주고싶지도않은데 리사? 캐럴? 미쉘? |

| syp9789: 리사가 리첼에게 이누야샤 목걸이 준 만화 |

| K_schaffen 리사는 시야모... 시야모시야모시야모..!! 시야모가 있었는데 실수로 팔아버려서 한동안 칸타빌레 추공이 붙은 모자를 썼어요... 유니크도 있는데 옵션이 구려서... 제이 유닠 옵션이 뭐에요? |

| 아아 리사 짱싫어..8ㅅ8 |

| KeonuPark 오빠 !!!!작곡가로서 열심히 해! 쭉 응원하고 있습니다!!!!! 리사 |

| 아나 루나리사님 트윗보고 찾아봤는데 진짜얔 |

| ledbassky 만나고 싶다!!! 오빠 정말 사랑해!!터치회의 때 흐름이 저렇게 빨랐는데도 이름전 불러 주어서 고마웠습니다 T_T 해서 기억하고 있어서 고마웠습니다!!!오빠 정말감사함니다 만날 수 없어도 응원하고 있습니다!!^^ 리사 |

| Seiyuu_Trivia: 4월은 너의 거짓말 애니와 원작은 서로 비슷한 시기에 완결이 날 예정이여서 애니가 방영중일 무렵 카오리 역의 타네다 리사는 결말을 몰랐다고 한다. 궁금해서 스태프들에게 물어봤지만 다들 시선을 피해서 결국 친구들이랑 … |

| K_schaffen ㅅ 리사 시야모에 언커먼 레이더는 기초장비라구욧 칸ㅌㅏ빌레~ |

| Tory_0902 리사로 시야모를 끼시다닠 암살자다 |

| 내리사랑... 이제 절때 못하겠음. 솔찍히 우래들 내리사랑으로 좋아한거임. 그래서 이번에 걸그룹나온다고해서 공카도 가입하고 친구들한테도말하고 다님. 근데 ㅅㅅ 터져서 그런 마음 싹다 없어짐. 우래들만 조아할꾸얌>< 사랑해 애들아 고마워 |

| 주괴가 없어서 리사 코스튬 옵션을 못맞추겠다..넘나 슬프다.. |

| 리사 수주문의글에 샘플드리고 왔는데 내가 잘한걸까...? 하지만 당장 패턴있는게 그것밖에 없는골 |

| Risa_Cats 응, 리사. 마주 쪽쪽 |

| syp9789: 토끼리첼 찍는사람은 리사 |

| 리사 능력이 대체 뭐지 |

| Mohaeyo_BH: 한복 두개째는 누구 줄까 하다가 리사 당첨 |

| BTS_Puell_a 리사의 악보가 나왔다. 음표가 병적으로 빼곡하게 적혀져 있다. 함께 나온 쪽지에는 오늘은 무리하지 말아요. |

| 한복 두개째는 누구 줄까 하다가 리사 당첨 |

| inkblur1013 먹고 쥭은 귀신이 때깔도 곱다는데 재가 리사님 밥먹기전에 넘 여러번 학살해ㅛ네요 아 제가 아니고 국민^^~* |

| Sprite_Risa_ 네에..! 지금 먹고있어요. 리사씨도 식사 챙기세요X ! |

| Story_RisaBot 리사! 투닥투닥 |

| Mu_Reng_: 벨져리사 연성
벨져리사 연성
벨져리사 연성할수있게 해줘여...
탐라에_3번_외치면_이루어진다 |

| 아아아 빨리 살빼서 리사리사
저녁 굶는다! |

| 미아:DRUID,제레온:BERSERK,드니스:PLANT,리첼:PERFORMER,리사:ARIA, 릭:TACHYON 자동 |

| busan_thp_only: 아무래도 좋은 이야기 -
케이네 등신대 족자봉에 뿔에 리본이 없다고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있습니다
샘플은 리사이즈와 크롭을 거치기 때문에 나온 오해입니다 |

| LoveWith__S2 탄야른이나 제이른 같은 커플링은 어떠신가요? 너무 달달하거나 앵스트한 쪽으로 치우치지 않은 분위기로요. 팽팽한 분위기 같은 걸 선호하지만 아예 한쪽이 일방적으로 밀어붙이는 커플링도 좋아요. 리사 관련 같은. |

| lyano_0y0: 헉 저두 뽐뿌오니 그림 재탕삼탕해서 은근슬ㅈ적.. 최애 알ㄹ리사 !!!!!! 차애 아ㅅ스예ㅔ요~~!!!🐰🐰🐰♡♡ 멘션주시면 맞ㅈ팔해요~~~><
정엘_트친소 +은마 숲클 ㅉㅣㅁ사~~~~ |

| 남캐
최애 까미유
차애 루드빅
삼애 제키엘
여캐는 골고루 다아아 좋아하는데 요새 리사가 끌린다 귀여워 보호본능 자극함 |

| Ahboobooboo 어.. 2번째꺼 특히 리사 이쁠거같아요.. |

| 리사는 사기캐입니다. 딜도 되고 힐도 되고 사거리도 우월하지! 그러니까 여러분은 리사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영업 |

| 벨져리사 연성
벨져리사 연성
벨져리사 연성할수있게 해줘여...
탐라에_3번_외치면_이루어진다 |

| Tanya_Proit: 추리물 AU 벨져리사에서 벨져는 당연히 셜록 홈즈, 리사는 왓슨.
다이무스는 마이크로프트.
경찰청 사람들은 그랑플람 재단 사람들로 생각합시다. |

| Tanya_Proit: 추리물 AU 벨져리사.
이제는 벨져랑 리사가 둘이서 사건 현장에 오는 것이 일상이 되어서 리사가 형사님들 사이에선 일종의 마스코트내지 공주님 취급을 받는 것이 보고 싶다.
물론 당사자는 그걸 모른다. |

| 쟈근 리사랑 자경단원/충각단원 패 모으러 갈사람... |

| 리사리사존예 |

| ^^ 꺅 리사님 만지작 |

| mercedess456: mercedess456 차가운 면만 보고 도망가는것이다. 그런 유형들은 어쩌면 자기의 누르고 있던 내면을 활성화 해줄 감정형 인간을 찾아다니는 모험을 할 지도 모른다. 그리고 그 감정형 인간이 리사니까 둘이만나면 된… |

| 리사 바니걸 사주고싶다.. |

| Tory_0902 리사님 사실 저 17금 커미션 맡겼어요... 변태 괜찮아요! 리사님은 17살이니까! 아님 |

| ㅔ헷 리사님 조아ㅅS2 |
![올가[루가]
@olga___c_y_p olga___c_y_p](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978356292689922/v9RPQgBq_normal.jpg)
| 우씨.. 리사 머리 어떻게 생긴거야.. 학원 다녀와서 그려야지... |

| Risa_tory 리사님 좋은 아ㅊ 그... 점심이에요!! 😁💕 어제 멘션해주셔서 너무 신났어요!! 열심히 일했어요..! 칼퇴는 아니지만 생각보다 일찍 끝났어요 야호! 오늘도 리사님 좋은 하루 되세요~ |

| 뮤지컬 <투란도트> 제작발표회!! 현장사진 공개
건라프 이건명 배우님의 사회와 함께 박소연, 리사, 알리, 정동하, 이창민, 장은주, 이정화 배우님까지!! |

| __MisterG 럭스 타네다 리사인 거 같은데요 |

| Risa_HOZ 리사! |

| Risa_Cats 리사도 제이처럼 성숙해질꺼야 제이를 좋아하니까 |

| fyllalice 에잉~~?? 리사?? Hara eonni is Lisa now? |

| huegang 짐 힐1남아섴리사님 오자마자 시르쿠스매칭돌러요 ㅌ이거잘못하면 갈수도 |

| 자동 아마도 에도라스의 리사나는 이미 죽었다고 생각했어. |

| aczer122: 에스크에 리사그려달라는 분이 계셔서
한번그려봤는데..음... |

| Druid_thief 내 머릿속의 리사는 오르골을 들고 있는데... |

| DOCHAN_96: 리사이징 시나몬맛 쿠키 |

| 어제 학뀨뀨잉님 리사 방송보고 감탄했다..👍💕
나는 언제쯤.. (:´∧`: |

| 쌍물/쌍창/이작/릭시/쌍광/미아/틀비/하랑/J/벨져/리사/제키엘/탄야 를 상대로는 왈츠로 한큐에 리스폰되지 않는다면 선왈츠진입을 비추천합니다. 이런 애들은 멀리서 평타 몇번 쏘다가 쐐기 박고 왈츠 쓰면 죽겠다 싶은 때에 평타-왈츠 를 써주세요. |

| Hastings_cats 으응....언니랑 리사언니도 파이팅이야 그녀를 땅에 조심스럽게 내려놓는다. |

| Risa_HOZ ?! 리, 리사... 피나....!! 급히 코 막아줌 괘, 괜찮아..? |

| ElRin__S2 헐..나는 리사 셰프는 사서 스팀살려구..했는데 음 어..음 고민되겠다 8ㅁ8 근데 스팀은 입은거못봤당! |

| Risa_HOZ 웃음 ....반응 재밌네요..리사씨 입을 가리고 소리죽여 웃는다 |

| Risa_Cats 리사 제이냥이랑 같이 놀고 있구나 |

| huegang 리사님 힐러가안와여ㅕ 46분매칭중.. |
![[Pt] 둄밍
@Raem_83 Raem_8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847338356813824/jIovkPbE_normal.png)
| ... 리사 재플하고싶은데 그짓 다시 하라면 멘탈 갈릴것같아 |

| g_king_nim 오 맞아요 저는 비록 료오리사 뿐이지만 이름각인된거 드리면 뭔가 뿌듯해요! 이게 제작의 맛인가 싶음 ㅅ |
![[반꽁] 홍은설
@livna08 livna0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068855430250496/mdG1YgIR_normal.jpg)
| LLS_0529: 빅터리사 팝니다... |

| 뒹굴리사 언니 . . . 흐릿 |

| 자동 게다가 모두가 나를 에도라스 리사나 라고 생각했어. |

| JH_12_26 응!😄 언니는 내가 간호 해줄게요! 까미유씨나 리사씨가 언니를 안봐주면이걸 쓸게요! 클렌징빔 임팩트 XD |

| Risa_HOZ 아, 좋은 아침이에요. 리사 언니. |

| Risa_HOZ 리사~! |

| cpitem_b: meowEXOpeep 리사의 악보가 나왔다. 음표가 병적으로 빼곡하게 적혀져 있다. 함께 나온 쪽지에는 오늘은 무리하지 말아요. |
![[서니/Sunny]
@digdark1 digdark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40514583334006784/BTv-eadt_normal.png)
| kwangsin 일단... 크리사와온을 노려보겠습니다 *0* 근데 원고하기 빠듯하면 어쩔 수 없구요'-` 광신님도 만들어주세요!!!><> |

| 한복..나도 고민중이야. 전엔 리사걸 받았는데. 왜 타라 한복은 없지? |

| BelJ_ssul: 제이: 사랑해.
벨져: 사랑해.
제이: 사랑해사랑해사랑해사랑해사랑해사랑해
벨져: 사랑해사랑해사랑해사랑해사랑해사랑해사랑해사랑해사랑해사랑해
리사: 무.. 무서워.. |

| Risa_HOZ 리사~ |

| meowEXOpeep 리사의 악보가 나왔다. 음표가 병적으로 빼곡하게 적혀져 있다. 함께 나온 쪽지에는 오늘은 무리하지 말아요. |

| G___Moon 그 뭐지 그냥 오른쪽 누르구 속성 가묜 리사이징 대서 깨지고든요? 티톨에서 사진 한번 클릭하구 속성 드가서 링크 따바요!! |

| 그리사에서 피안로로 닉넴 변경★ |

| JH_12_26 아! 그럼 안돼요! 언니가아프면 내가 싹 나을때까지 돌봐줄게요! 웨슬리씨는 싫댔고... 까미유씨랑 리사씨랑 불러서 고쳐줄게요! 혼자안둘게요!😣 |

| ehfo570: 리사~ |

| Richel_Cats_ 오, 좀 따뜻한데. 근데 리사도 그렇고 17살의 발육이 맞냥... |

| WM__love 이 이렇게 하는건진 모르겠지만 리사 냥이 주괴로 거래하고 싶어서 보내봅니다..!!!! |

| 검색유입
린패딩 미카엘 수트로맨스 정장 카페
리사냥이 휴톤그랑 미쉘스코1 제키엘루시퍼 팝니다,,, |

| ppotatto: 루드리사..? 는 아니고 고협에서 앙이랑 셀하고 협력돌다가 |

| ppotatto: 루드리사..? 보단 동인사이퍼즈 동인녀리사편...캐붕주의
참철공주=다이무스 |
![[표예찬/박시허] 재퍼
@Lethonomia_Z Lethonomia_Z](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074044321595392/IBfbKWO6_normal.jpg)
| g_yourbride 헐 미ㅣㄴ
ㄱㄱㄱㄱㄱ 우리사탐온님이시잔 |

| back_up95 ㄹ...ㅣ사... 제 친구가 그랬나봅ㅂ니다.... 전 리사를 문의할리가 없을텐데...:O..죄송해오... |

| 니네들 원딜 부족하다 해가지고 내가 리사 하려던거 빅터로 바꾸고 주캐잡았더만 씨ㅣ팔 다이브 오지네? |

| huegang 리사님 시르쿠스가자 ㅁ!! |

| MaxXxiMuM_: 갸악
컴션 신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리사이즈+크롭+채도낮춘버젼 ^.0 |

| asperger_ar 허공에서 데스스타가 터지고있다.
이거 리사 단절의 멜로디랑 다르쟝!! |

| 추첨커밋💕
엎드린 리사 인형 판매합니다😘
택포 12000원 / 23cm
✔ 가스파드는 품절
입금 다음날 배송🚘
리사/이름/수량/입금예정일 |

| 리사는 언제 일어나려나... 하품 |

| Tory_0902
학뀨님 : 오 레이튼이다 뒤에 있을 딜러들한테 궁 아무도 안맞음
나 : 리사탓이 아니라 적레이튼을 안 믿는 적팀 탓이내;
시청자 :
시청자2 : |

| Tory_0902
학뀨님 : 겜 기다리면서 유튜브 노래 틀어주시는중 ...
학뀨님 : 어 ㅁㅓ머야 벌써 시작했자나;;
학뀨님 리사 : 제.. 제가 잘못했나요
시청자 : |

| 아 어제 학뀨님 방송 보는디 넘 웃겼음
학뀨님 : 헉 아냐 안돼 ㅏ악! 꺅! 꺄악-!! 리스폰
시청자 : 리사 빙의
시청자2 :
시청자3 : |

| pparooxio99: 커미션으로 받은 제키리사
제키엘 이때 처음 그려본건데 머리가 좀 어려웠지만 색칠할때 재밌었다 특히 입술 칠할때 http://t.co/f3xqZtdPWa |

| 당신도 좋은 아침. 키리사키. |

| 리사래 루시.. |

| 경기종료 후
리사-수고하셨습니다.
미사키-수고하셨습니다.
리사-…저기.
미사키-네?
리사-…미안…. 오늘도 또 너무 긴장해서 그만…. 어… 그리고… 고마…워…….
미사키-……. 리사 씨의 그런 귀여운 모습을 보는 건 저 혼자로 충분하다구요. 꼬옥 |

| 야 죠죠 EOH 에서 죠셉하고 리사리사 합동스킬 쓰면 죠죠가 마지막에 "역시 50살! 연륜이 다르지!" 라는 대사를 해 |

| 디오:죠죠!나의 밤의 노예가 되어라!
죠나단: 리사리사의 눈빛
디오:웃!'죠..죠죠의 저 눈매..햇빛앞의 흡혈귀라도 보는 듯이 냉정한 눈이었어 잔혹한 눈매다..「불쌍하지만 내일 아침엔 햇빛에 타 죽을 운명인가보네」같은 느낌의! |

| olozkz: 리첼이 하품할때 마다 거기에 손넣는 리사 보고싶다. |

| 남들이 사기캐를 해서 짜증난다면 사기캐 of 사기캐! 리사를 해보세요! 영업 |

| 아 오늘 퇴근하면 모코케네그리나 에이린 그리나 졸라고민했는데 요리사구그릴거가태... 발암
근데뫀케에도그리고싶은데요리사구도 아아아ㅏ악 |

| mercedess456: 벨져가 안경끼면 안그래도 개싸가지가 천하의 개싸가지
리사가 안경끼면 감성충만 문학소녀 |

| 리사라이브가 언제였지 |

| 네오로마 애들 다 들어가게 해서 무쌍 오로치3 나오면 좋겠다. 이미 아틀리에에 소울칼리버 캐릭까지 코라보 하는데, 상관없잖아? 두 이에야스가 서로 어? 어? 하는게 보고싶구나. 하나는 코토리사아앙 하면서 룰룰랄라라 하는 귀요미고, 하나는 너구리 영감😞 |

| 우왁, 일어나니 키리사키 씨 트윗이 정말 많군요. 흐믓 |

| red_in_loki: 참깨 rosetta__y 님 커미션으로 하이큐의 스가와라 코시~ 세일러복 버전을 그렸습니다~
리사이징된 그림 |

| ting_3m: 헤이세이라이더 화투컨셉 달력엽서 앤솔에 2016년 3월 벚꽂, 가이무로 그렸습니다! 리사이징+채도 낮춰서 공개합니다 u///u |

| hidenori_2012
아아, 어서와요.
저는 키리사키 치토게, 잘 부탁드려요. |

| 사이퍼즈 2대 인기인 리사에요! 리사의 트레이드마크인 귀여운 리본으로 포인트! ≧▽≦ 리사의 옷처럼 이쁜 파란색리본을 이용하여 만든 체인팔찌에여 가격은 11,000원! 문의는 멘션부탁드려요 O ∩_∩ O |

| 팀원이 서폿픽을하면 일단 좋은말로 달래야함. 막 아 그거 에반데; 이딴소리하면 그대로 픽해버리기때문에 리사말고 딴거해주심안될까요..?하면서 간절히 호소해야함 |

| 사이퍼즈 나이 정리
트릭시 3 엘리 6 피터 8 샬럿 10 마를렌 11
빅터 14 카를로스 미쉘 캐럴 15 호타루 린 16 하랑 앨리셔 리사 리첼 17 클레어 18 루시 미아 19 |

| what_121: 내 안의 리사 이미지는 이미 이글로 굳혀진 모양이다 http://t.co/TXXQIN508P |

| 마이클 코너 리사 터핀.... |

| 미친;;;; 터핀 닉넴이 있어....리사 터핀 하려고 했는데ㅁ |

| 리사「손이 너무 추워 수족냉증이야... 추워 흑 님들 저 너무 추워요 흑흐어ㅓ」
_ 1기 |

| ✩2월생 사이퍼들
재앙의 나이오비 3일 / 파문의 선율 리첼, 조화의 선율 리사 12일 / 통찰의 마틴 14일 / 밤의 여왕 트리비아 27일 / 드루이드 미아 29일 |

| 오늘 행아웃은 이것으로 종료합니다! 행아웃동안 그린 리사 세계관에서 생존하기 위해 남장을 하는 오너캐와 원본 버전을 올립니다!! 즐거웠어요! 다음에 만나요!! |

| 리사「애쉬에게 아이가 아장아장 걸어왔다.
어린 아이「아우으」
애쉬「 쪼그려 앉아 왜~?」
어린 아이「으아우◎▽◇@*!」
애쉬「미안… 나, 이제 옹알이를 알아들을 수 없는 몸이 됐어…」
어린 아이「아-우…」
애쉬「아-우… 미안…」」 |

| Momo_Kisaragi_B: 키리사키씨도 좋은 새벽이에요★ |

| 키리사키씨도 좋은 새벽이에요★ |

| yearsinglek: 키리사키 사물이 리밋?! |

| 키리사키 사물이 리밋?! |

| 자동 해피! 나야, 리사나야! |

| 그리고 미아랑 하랑. 리사 캐럴 만점 넘어본듯. 헷갈리는게 이글은...? 오래해서 가끔 에이스먹기도 하는데 과연... 만점을 넘어봣을까 싶은:0 |

| 충격과 공포로 황망해진 눈 어머니 에메트시여, 부디 저희를 굽어 살펴 주시옵고 형제의 잘못을 용서해 주시며 그들의 새로운 앞길에 축복을 내리사 은총을 베풀어 주십… 떨리는 목소리 |

| ledbassky jasononestar windledyj khs93power dlrbals321 또 일본 와 주십시오^^또 터치회 있으면 만납시다!이벤트라도 만나고 싶습니다!쭉 응원하고 있습니다! !LEDApple 최고 리사 |

| 미니 엠피가 리사리첼 클론이라는 거 정말 좋다 |

| MIKURI_JOJO 미쿠리사마 아직두 원고중이세요?!?!?!! 화이팅 |

| 31sept 안녕하세요, 리사 rpg 를 파고있는 지선비라고 합니다. 트위터 검색중에 우연히 이 트윗을 보게되었는데요, 실례가 되지 않는다면 유신현님의 궁금증에 답변을 드려도 괜찮으실런지요? :D |

| MarieMaiWaifu 지우기물약이아마.. 반사물약은 미리사둬야할ㄹ걸요..?? 아닌가 저도모르겟네; 아 얀데렠 괜차나여 저 얀데레도 조아해요! 얀데레 이오나 귀엽죠.. 아니근뎅한번쯤은 마셔주세요 ! 저도 마셧엇다.짝사랑.. |

| 리사 트친소덕에 팔로우가 늘었엌 |

| XoXoX_J: 옵플 액자 스엑베 액자
첸시코기 수호양 훈뺙이 니니랑뚜뚜 눈사람슈 만슈르 공룡씽 훈냥이 배키 열몽 하프체니 아키 라큥2 쿨쿨이 곰인이 리사 리락쿠마
너무좋당❤ |

| baegopa737 리사로 졸라 쫒아다녀야지 다른 캐 연습할 때도 쫒아다녀야지 그리거 역공당함 |

| 사실 아군에 리사 잇음 차단하고 시작해여 린은 음 말 잘 듣겠읍니다 그러나 오늘도 개트롤 |

| Lovelisa1645 리사찡에게 험난한 시련이있겠죠..저는뭐..후훟 |

| yurisa_twit: 키리사키 치토게랑 카츠라 히나기쿠 본체들도 친하려낭 |

| 키리사키 치토게랑 카츠라 히나기쿠 본체들도 친하려낭 |

| __GB_n 리사너무 이뿜.! |

| Lovelisa1645 헑.....얼른 주무셔요!! 리사언니 |

| yurisa_twit: 여러분 키리사키 치토게 액세서리랑 카츠라 히나기쿠 액세서리는 이렇게 친하답니다 |

| 여러분 키리사키 치토게 액세서리랑 카츠라 히나기쿠 액세서리는 이렇게 친하답니다 |

| Lovelisa1645 하앍..러버가되기전에 리사찡을품... |

| mtuan93 맠오빠 굿모닝~~: 잘 잤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를 보내세욤
일새🇯🇵리사 |

| 왜죠 뭐가 이상한거죠 핫팩을 가슴에 소중이 품는 189의 거구 -키리사키 로베르토 |

| breatha1713 비만 뿌리고 다니는 샬럿도 " 최고"예요 전 왠지 같은팀에 잘하는 마를렌이랑 리사가 잇으면 넘 설레고 좋아요 크읏..적팀에 있음 무섭고.. 영상으로 보는거 넘 좋네요 이젠 진짜 저두 찍어야겟다ㅅ |

| 나 그린다. 만화 리사 현대AU버전.. |

| 벨져가 안경끼면 안그래도 개싸가지가 천하의 개싸가지
리사가 안경끼면 감성충만 문학소녀 |

| G_Wol_WT 뭐. 네가 있으니 됐어. 아무도 없을줄 알았거든. 가월... 내 이름은 유야. 그...러니까, '유야'야. 키리사키 유야. |

| 나 폭트 쩌넹... 내 유일한 맞팔러이신 리사밈ㅁ 탐라 테러한거 넘나 죄성한것... |

| 오, 불타는 리사 심슨이여, 군주님께 축복을... 헛소리 |

| 도른...
그래도 저거 리사오빠가 입어줬음 좋겠다 ?
아님 리사가 벨져꺼 입혀줘도 괜찮다고 생각해 ? |

| 어떡하지 리사나가 넘 이쁘다 m |

| abebebebell 리사님 얼른 줌시라굿 8ㅁ8 !!!!!!!!!!!!!!!!!!!!!!!! 코오코오! 존꿈꾸시구여!!! 쩌렁 |

| 2p_Denise 그..그렇군요.. 그러면 제가 리사말고 연습할만한 캐릭터로는 뭐가 좋을까요 ' ' |

| pereroro0411 리사로는 힘들어.솔직히 나는 드니스로 미친짓도 많이 해보고 있는 딜이란 딜은 다 뽑을 자신이 있으니까 해서 간거지. 리사는 취급이 약간 안좋을수도 있어 |

| onlyu_ice: 사이퍼즈 : 근딜, 원딜, 서폿 유저 / 탱 연습 중 / 6N급, 개트롤.
최애 루이스, 차애 리첼리사캐럴 더호라이즌 / 루이코리 파세요 / 루이스 드림러
고정 파티원 - Houn_93 |
![[쇼핑하고픈] 쏘무/쏨(ソム)
@ssom1108 ssom110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810681721143297/fmDBzGCQ_normal.png)
| 일본기계에 리사있으면 그거불러야지 가사 외워야겠다 |
![[쇼핑하고픈] 쏘무/쏨(ソム)
@ssom1108 ssom110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810681721143297/fmDBzGCQ_normal.png)
| Tramonti_Ade 아 근데 원곡이랑 리사꺼랑 달라여ㅕ 진짜이써여??????? |
![[쇼핑하고픈] 쏘무/쏨(ソム)
@ssom1108 ssom110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810681721143297/fmDBzGCQ_normal.png)
| Tramonti_Ade 리사꺼 엠ㅁ알주시면 |
![[쇼핑하고픈] 쏘무/쏨(ソム)
@ssom1108 ssom110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810681721143297/fmDBzGCQ_normal.png)
| 금영에 해질녘 예스터데이 있길래 부를랬는데 리사꺼가 아니어서 포기함 |

| abebebebell 리사가 가운데서 있는건갘 |

| 사이퍼즈 : 근딜, 원딜, 서폿 유저 / 탱 연습 중 / 6N급, 개트롤.
최애 루이스, 차애 리첼리사캐럴 더호라이즌 / 루이코리 파세요 / 루이스 드림러
고정 파티원 - Houn_93 |

| noayurib 리사꿈~ |

| 얘 또 리사 궁링 뽑았어 |

| 우현이가 팔베개해주고 리사랑 낮잠자는거 보고싶어졌다 |

| 캼쟈님리사 세계평화상수여받ㅏ야한다 내게 강~~같ㅌ은 평화~~내게 강~~~같ㄷㅁ은평화,,, |

| breatha1713 그때 신나신거 보이는것같아서 너무귀여웟어욬이때멀리 잇어서 한타가 왜낫는지 어리둥절,,했었는데탄야랑 리사랑 립양보하면서 굿 땡스 누르는거 완젼 기여운그리고 립을 정말 열심히드신다,!저도 나름 립돼지인데.. 감명.. |

| ppotatto: 크리스마스 합작 리사 그렸습니다^^ 리본으로 꽁..꽁..s2 |

| ppotatto: 리사 로맨틱클래식 |

| ghsxodlf100 탄야..리..리사요! |

| 이번달에 커뮤 뭐뛰었지
리사 탈주
어서오세요 탈주
언더스토리 뛰는중
랜덤게임 예정
야오언니커 예정
프레디커 예정
다음달에는 헤르메스예정
꺅 자살 |

| fuflov 헉ㄱ리사인검다 키티도 있는검다!!! |

| fuflov 리사다 !!!리사 ♡ |

| ikk12311 앗 그저번에 리사바니문의주셧길랭..ㅅ |

| maneul6827 한이꿈~ 린이꿈~ 하예꿈~ 하얀이꿈~ 리사꿈~ 빠!! |
![켄자키 카즈마 제독[설날까지사이보그]
@kenzaki_admiral kenzaki_admira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937171443990528/r-HBVunX_normal.jpg)
| Kr_polarBear
이치죠 라쿠
미야모토 루리
키리사키 치토게
오노데라 코사키
오노데라 하루
츠구미 세이시로
타치바나 마리카
폴라
클로드
마이코 슌
이정도? |

| 테라 아이디는 리사똥캐상향좀이랍니다 훗 같이 재미나게 인던 돌아보자냥! MIR_BOT |

| 밤노을님이 제 그림을 조아해죠서 기뻐요...
부분흑백+리사이징해서 올립니다 쿠쿠 |

| 작년 2월이면 리사최고 !! 시절이라 일본가서 와그랑 리사앨범만 사왔었는데 .. 나온줄도 몰랐어.. |

| 그동안 안해본 캐릭터들 조금씩 해보고 있다
리사 의외로 나랑 맞는것같음
드니스스킬신기했음
캐럴 재밌어 완전 강캐... 사퍼 최애 될락말락임
제레온 안해먹음
라이샌더 저리치워
루드빅 생각보다 쉬움 |
![[ ★커미션받는 래곤이_)_]
@algia0w0 algia0w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262802224058368/Gn4W0J6b_normal.png)
| 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리사보고싶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허벅지ㅣㅣㅣㅣㅣㅣㅣㅣ웨딩에 허벅지ㅣㅣㅣㅣㅣㅣㅣㅣ |

| RisaStrauss 응..어서자요.잘자요 리사 |

| RisaStrauss 오랜만이야. 리사 근데...아파보이네.. |

| 아오리사과 파이는 먹을 자신이없군.. |

| mymmme 리사앤더슨님 결혼성대중에 누가 제일 좋아요 |

| 핵기여운 키리사에를 보고왔다 뒤져도 괜찮을 것 같다 |

| breatha1713 날개까지 달려서 쓸데없이 눈에 거슬리네요 쟤.. ?? 악 탄야랑 리사랑 같이 웨딩입고 돌아다니는거 넘 예뻐요 |

| 에리사까지.... |

| olozkz: 헉… 리첼 줍줍한 리사 보고싶다. 경계하는 리첼에게 먹을것과 이불만 갖다줄 뿐 터치를 안해서 서서히 경계를 푸는거 보고싶다.
하지만 리사의 마음속은 얘기하고싶다. 머리 쓰다듬어보고싶다. 하는 생각이 가득했으면 좋겠다 |

| chaele03 리사는 최애가 아니어요 최애커플일뿐 |
![[커미션]타냥파룸うーぱ
@emyunoe emyuno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9557090872930304/0oBMs0qk_normal.jpg)
| 리사가 고양이 귀 달구 장갑끼고 뽀삡 좀 춰줬으면 좋겠다... 언니가 쓰면 장르가 여러 의미로 바뀌어서 ... 옷도 타이트해지고 말야... 응... 좋다구 |

| SN_JJoKKo 헉 이럴수가.. 그럼 리사 옷두 |

| Jho_od_ 괜찮아요 제 리사가 힐해드리면 쉽게 안죽을거예요╰ *´︶`* ╯ |
![[커미션]타냥파룸うーぱ
@emyunoe emyuno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9557090872930304/0oBMs0qk_normal.jpg)
| 아 -- 리사 주무르고 싶다 --- ! --- ! |

| duducjstk: 제왑내리사랑 실천중인 나로써는 진짜 이전 트와이스가 역대급인것같다 팬들에게 쏟아지는 갖가지 혜택들..... 제왑 이렇게 할 수 있었으면서 그동안 뭐했어 우리 원더걸스도 포카 만들어줘 제발 언플좀 휴....신인한테 하는… |

| 코스하고싶은거:
알파베타 아란 사이타마 후부키 미쉘 리사 미아 탄야 빅터 하랑 레베카 키요코 모르지아나 마하라간 |

| 4월은 너의 거짓말 애니와 원작은 서로 비슷한 시기에 완결이 날 예정이여서 애니가 방영중일 무렵 카오리 역의 타네다 리사는 결말을 몰랐다고 한다. 궁금해서 스태프들에게 물어봤지만 다들 시선을 피해서 결국 친구들이랑 같이 온갖 망상을 펼쳤다고 한다. |

| Eung_nim 헙 그렇구나... 역시 미리사느게 좋으려나... 온라인으로 사야겟군... |

| Ahboobooboo 전에 알티돌며 리사가 입으면 이쁠 거 같다해서 입고 리사 사촬을.... |

| 최애캐들을_생각나는대로_열명_적어보자
벨져
사이타마
스쿠알로
디오라시스
리사
마틴
하랑
티엔
릭
제노스 |
![[커미션]타냥파룸うーぱ
@emyunoe emyuno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9557090872930304/0oBMs0qk_normal.jpg)
| buy0w0sale 헉 고마워 란제리는 최고의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아 리사 핵 이쁘다 유 어쩜 저렇게 확 풀어버리고 싶게.. 아 리본이야깁니다 머리의.. 으아아 이 고마워 잘자요 |
![[커미션]타냥파룸うーぱ
@emyunoe emyuno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9557090872930304/0oBMs0qk_normal.jpg)
| buy0w0sale: 급하게 탄야리사 그려왓는데 중간에 우파님이 대답이 업어서 멋대로 란제리그랴옴 ㅅ 잘자용 emyunoe |

| 딛: 커미션 문의 주신 분들 중에 사약이 되게 많아 리첼리사가 제일 메이저야
청류: 그...그래? 쌍충 넣으려고 했는데.. 질 수 없지, 더 큰 사약을 제조해야....
딛: ? |

| 헉… 리첼 줍줍한 리사 보고싶다. 경계하는 리첼에게 먹을것과 이불만 갖다줄 뿐 터치를 안해서 서서히 경계를 푸는거 보고싶다.
하지만 리사의 마음속은 얘기하고싶다. 머리 쓰다듬어보고싶다. 하는 생각이 가득했으면 좋겠다 |

| pqddhkd12
1,데즐링즈!!
2,해트프로 만난 제일 오래된 지인! 초딩때 만났음
3,리사리첼은..했.다
IIII_llll |

| Rinesias 린이 안죽습니다 절대로 막 죽을라하면 어디서 감히 죽으려들어! 하면서 리사 힐이랑 하모니 그리고 웨슬리 밥과 까미유 이면이 켜지고 클레어 죽을라그러면 교향곡 겨지고 백업으로 핵 떨어지고 |

| 오늘 진짜 개 변태같은 플레이 했다
5원이었는데
린 클레어 리사 웨슬리 까미유
린 극방 클레어 공밸
리사 밸 웨슬리 공밸 까미유 밸 |

| Sirius_lemontea ㅌㅌ나둨 나 마틴 공타자나....당당하게.공마틴 이러구 항다! 리사도 공타고 다 공이얔ㅌ 방 넘 힘두러 |

| Wolhyang_Town: 총 합격자입니다.
다크시니
노아
모노요시
아포카토
흑아
타케야 류이치
모로
코즈
고 환성
귀
루찬
가 월
키리사키 유야
두부
소야
시오
총 16명이 합격했습니다. : |

| 리사 앨리셔 제발ㄹ하지마 진자아옼마틴도 3원아니면 제발 하지ㅣ점말라고진자 딜안나오니꺼 |
![[반동결]+레그로+
@cathytak cathytak](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526908723036160/gEzFxVPJ_normal.jpg)
| starlisa___33 트리사님 |

| 헐 다크문 성우분이 리사 성우분?? |

| 별리사 쓰레기래요 님들 앞으로 나보면 쓰레기님 트레시님 왜사냐님 등으로 불러주세요 |

| yhh_OD ~와 한입, ~와 한잔 등의 닉을 보신다면..샆폐인한잔이라는 클랜입니다 제 클랜이고요 제 남친이 클장입니다 전 폰과만두한입 이고 주캐는 리사입니다!!!!!! |
![[2/21 조커클럽] 운동좀해라천랑성
@Sirius_lemontea Sirius_lemonte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771908953313280/k2Av7U7p_normal.jpg)
| dlfmadl 리사 내취향 아냐.. |

| Sirius_lemontea ..?!?! 리사어때 리사?? 리사 좋아 언니 영업 |

| 아 진짜 한복 누구 주지 마틴 리사..... |

| WhiteHand_Only: 리사가 좋아하는 동물은 월광소낙타. |

| 리사가 좋아하는 동물은 월광소낙타. |

| Alone_H_Lisa 잘자요 리사..! |

| nadi7935: 이거이거. 리사가 슬럼프에 빠졌을때 리첼이 몰래 가져다놓은 꽃이였으면 좋겠다 |

| 키미노테데~ 키리사이테~~ |

| ttttamaa 아 진짜 리사 개조아 아 또보고 싶다 오늘 또 봐야겟군 |

| o0o_Uhu82 히히 정확히는 아는분이 조아하세요 ^^ > 름구는 백합중엔 탄야리사나 쌍광이 제일 관심이 감니다.. 슥슥 |

| 방리사 다이스키 |

| 저에게 사퍼에서 제일 조아하는건 제이고 제일 귀여운건 리사입니다. 리사 기여어 제이언니 조아 |

| GY0ungH: 시이이이발 진짜 방리사 캐삭이 시급하다 저새끼 확률 진심 왜상향함??? |

| 그나저나 ~호리~키리사키~두명은 ~숙면 하는 ~중인가~ |

| ttttamaa 나 진짜 러콤 짱조아해 리사 성격 모라고 해야하지 수줍은 찌질이 같ㅌ은데 용감해서 참 조아 |

| luciaree 리사이징 안된 거 보내드릴까요? 사실 별 차이가 없는...카메라 자체가 보급기라 노이즈가 많습니다 시무룩 |
![[반동결]슬픔의 메미
@memi_jc memi_jc](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56832706362261504/Ftse-1m0_normal.png)
| 이건 리사 진짜 이거 리사 저번에 만났는데 렉권쓰고 비꼬니까 자랑인줄 안다. 벨져는 연습중이고 방벨져. 그리고 어시 미침 |

| tbqlenqk98041 최목 최소 리사한테 살해당하겠네요.. |

| tbqlenqk98041: 근데 그래도 둘 다 민폐인건 알아서 목이 집 아니면 김우현 집에서 마실 것 같은데. 목이 집이면 상관없는데 우현이 집이면 리사는 뭔 죜… |

| 오랜만에 리사 생각나서 해봤는데 내 리사는 쓰레기였닼😂고멘네 |

| 헉 리첼이랑 리사 그린 거 16알티댔내... 본걔 들어가지도 않는 자 |

| gusgmltjs62 엄청 오래된사실이라는거.....내리사랑 불가라는거... |

| 시이이이발 진짜 방리사 캐삭이 시급하다 저새끼 확률 진심 왜상향함??? |

| 근데 그래도 둘 다 민폐인건 알아서 목이 집 아니면 김우현 집에서 마실 것 같은데. 목이 집이면 상관없는데 우현이 집이면 리사는 뭔 죜 |

| 아 리사 캐삭좀 |

| poetreecamel adelloide 피터리사하랑까진 좀 하겠는데 나머진 ㅅ;;ㅅ;; |

| 헉 저두 뽐뿌오니 그림 재탕삼탕해서 은근슬ㅈ적.. 최애 알ㄹ리사 !!!!!! 차애 아ㅅ스예ㅔ요~~!!!🐰🐰🐰♡♡ 멘션주시면 맞ㅈ팔해요~~~><
정엘_트친소 +은마 숲클 ㅉㅣㅁ사~~~~ |
![[반동결]슬픔의 메미
@memi_jc memi_jc](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56832706362261504/Ftse-1m0_normal.png)
| ㅁㅊ 벨져했는데 리사보다 어시가 높아 |

| ttttamaa 그거 내 인생만화 리사 넘 조아 |

| adelloide kylin_61 피터 리사 난간타기 개쉬움니다 쌍광들도! |

| EUNSAM44 아 러브콤 나 그거보면서 리사가 울때 나도 같이울엌ㅅ아 아진짜 핵재밌는데...그거 엔딩중에 본본 맨날들어....넘좋아 |
![켄자키 카즈마 제독[설날까지사이보그]
@kenzaki_admiral kenzaki_admira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937171443990528/r-HBVunX_normal.jpg)
| Nia_Honjou_2: 지금 생존자:키리사키,호....리? |

| 지금 생존자:키리사키,호....리? |

| 나 오늘 사퍼조금하는데 서폿하고싶어서 리사햇다가 진짜... 정말..... 아.. 아무것도 안하는 딜러하고만 만나가지고... 방도못타고 공도못탄 애매하기 짝이없는 트리 타버려서... 진짜... 씨벌 개빡쳣음 ;.. 휴.. 진정하자 |

| 에휴 리사 대여도 끝났으니 내일부턴 다른 애들 이빠 해봐야지 |

| interpix2417: 트친소
안녕하세여.
그냥 이리지리사는 닝겐입니다 |
![[답멘 주의] 씨이이잉됴
@Refreshing_DO_ Refreshing_DO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437717650440193/mNdbZZ1J_normal.jpg)
| 내리사랑 따위 없읍니다 |

| 트친소
안녕하세여.
그냥 이리지리사는 닝겐입니다 |
![[죠죠계] 사슴생선♬
@JoJo_DeerFish JoJo_DeerFish](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322210752761856/UTDhGZDS_normal.jpg)
| 밍베님 그걸로 루이바레 리사바레도당하시고 죠죠까지 당하시고... |

| 리사 심슨과 내 공통점:키우던 첫번째 고양이가 죽음 |

| 리사 보이스 넘 좋음....좀 불안불안하고 자기가 일부러 남들에게서 벽을 쳐놓고선 남들이 다가와주길 바라는..그런 설정도 좋고,.., |

| comiczone1: 니세코이 키리사키 치토게 피규어 입고! |

| Sprite_Risa_ 리사도 예쁜 꿈꾸기를- |

| MANA_BCHS 그렇군요, 다행이예요. ... 그러고보니 전에 리사가 마나에게 편지 봉투, 같은 걸 전해주는 것을 보았어요. 혹시 본인의 일은 의뢰 형식으로 받으시나요? |

| 리사가 못자는 캐럴보고는 다른 오르골가져다가 틀어주는거보고싶다 그래도 못자는 캐럴보면서 곤란하다는듯 자기 오르골 연주하는거보고싶군 리첼은 캐럴한테 악기연주하는거 가르쳐주고 ㅅ 캐럴한테 다른의미의 가족이 생기게.. |

| Young_Rong_RS 응! 라이샌더도 같이 기도해줄게요! 리사씨에게 항상 좋은일만 있기를! |

| play_ryu ...... 웨슬리씨!! 리사씨! 허둥지둥 |

| Young_Rong_RS 어제는 영롱리사 오늘은 나. 나는 이렇게 준비 못했었는데, 준비해줘서 고맙다.. 부둥 |

| 오늘연성은 리사 릣1일_1연성 |

| 릭 20급 찍을때까지 릭만하고 찍고나선 리사 20급까지 찍어야지 |

| Risa_Cats 고양이 모습이 되어 리사를 덥석 물어 들어올리곤 코타츠 안으로 들어간다 그래, 그래. 좋아해 리사. |

| 나츠메우인장:나츠메가...너무 이뻣다...주인공을 안팔 수 없는 작품...뚀르륵
바라카몬:요츠바랑도 좋아하는데 그거랑은 좀 장르가 다른 느낌...? 진짜 힐링 많이 된건 둘째치고 히로한다빨ㄹ리사겨 이미 사귀나 |

| lisabe3k 우주이뿐이 노야를 우주존잘님 리사님이 그려 주시니까 더 이뿌다진짜 역시 노야상...우리 같이 노야상을 파자구요 |

| 급하게 탄야리사 그려왓는데 중간에 우파님이 대답이 업어서 멋대로 란제리그랴옴 ㅅ 잘자용 emyunoe |

| 아....... 리사아아아아아아.......... |

| Vv_0Y0_vV 컨디션 좋은 날에 리사 잡으면 적팀도 코인처럼 먹는데.. 눈물 |

| paran0678: 리사리사쌤 너무 이쁜데 안타깝다 |

| 리사리사쌤 너무 이쁜데 안타깝다 |

| Young_Rong_RS 에헤헤, 리사씨 들떠있어요? 나도 뭔가 들떠있는거같아요! |

| ... 키리사키 씨는 얼티밋 씽 , 얼티메이트 씽, 완전 생물이 되신겁니까 ... ?!
에이쟈의 적석과 석가면을 쓰신 겁 ... 아닙니다 ... ! |

| 리첼리사각 |

| 옛날 롤할때 내 주챔이 소나였는데 딱 그느낌으로 했던거같음 리사는 |
![[황제]베지밀
@BaejimilA Baejimil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780899532029953/53llrydK_normal.jpg)
| 우ㄹ리사보 말 너무 이쁘게 잘해서 내가 말을 못하겟군 |

| lisabe3k 니시노야넘 작지만 열혈남이라 넘 좋아해요....리사님 앞으로 노야상 많이 글여주세요....리사님 노야가 최고야...우주이뻐... |

| bbu_02071001 리사의 악보가 나왔다. 음표가 병적으로 빼곡하게 적혀져 있다. 함께 나온 쪽지에는 오늘은 무리하지 말아요. |

| Levo_Rin
써주어 고맙소, 리사양! 글씨가 매우 바르오, 소중히 간직하리다: |

| 리사는 재밌었는데 |

| lisabe3k 리사님노야 완전 멋져요!!!!진짜..노야는 가쿠란 경기복 뭐든 입어도 카리스마 뙇...역시 패완얼..!! |

| hikigaya_alone: 그럴 리 없어. 넌 굉장하다 키리사키. |
![[에린/휴]미아
@owng_ssul owng_ssu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803907114024960/vLbILOVe_normal.jpg)
| yampopopopo: 라이샌더와 리사를 붙여보았다 |

| pereroro0411 ....!!! 관련 영상 찾아봐야겠네요
리사도 랜덤중 하나라.. |

| chocarpediemcho 리사만 하다가 캐럴해봤는데 사거리가 절망적이여서.. |

| pereroro0411 ㅁ 헉...아니에요 로로님..! 리사 똥캐똥캐 해도 근이 한명붙어서 잘 지켜주기만 하면 딜도 서폿도 잘되는 캐라서 잘 하실수있을거에요 분명.. |

| 그럴 리 없어. 넌 굉장하다 키리사키. |

| pereroro0411 헤.. 리사도 가능하군여...! |

| Vv_0Y0_vV 지금 난간 타는게 리사랑 틀비 밖에 없어요8ㅁ8 박스는 올라가보지도 못했고 |

| hikigaya_alone: 모든것을 통달한 것이지. 키리사키는 리밋으로 한정이려나. |
![샐러리만의 하진[♥진]
@Hajin_VA Hajin_V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4857985294786560/AqJAO7Gd_normal.jpg)
| __rit_si
1 . 로리로리 열매능력자★
2 . 리사 & 다이무스 쟁이
3 . 아직 애긔에오 . |

| 리사가 리첼을 의지하며 리첼 없이는 살 수 없을 것 처럼 보이는데 실상은 역이라던가 하는 전개가 보고싶다 리사 의지하는 리첼 보고싶어 |

| nanas0__0 그치그치아마 유리나가 센터지않을까 싶은데..난 와타나베 리사라는 아이 파는데 쿨내나고 귀여워 근데 프로필사진이 망....;;; |

| chocarpediemcho 저는.. 리사밖에 못해요.. 우럭 |

| 보통 나는 전부좋아해서 최애캐를 못고르는 성격이라서 아직도 사퍼 최애가 누군지 모르겠어 남캐는 확실히 제키인거같은데 여캐는 어느때는 리사 어느때는 샬럿 탄야 미아....모르겠다 오소마츠상에서도 모르겠음 다좋앙 근데 원펀맨은 확실하게 딱 한명 |

| 모든것을 통달한 것이지. 키리사키는 리밋으로 한정이려나. |

| OOOO0000oooo_: 리첼리사가 싸우고 화해하면 화해의 증표로 열심히 했음 좋겠네 |

| 리첼리사가 싸우고 화해하면 화해의 증표로 열심히 했음 좋겠네 |

| hikigaya_alone: 키리사키는 이곳에서 완전생물이었군. |

| 리첼리사는 화해하고 했다 |

| olga___c_y_p 사퍼는 리사! 저는 그냥 개과면 다 좋아요!! |

| 키리사키 씨, 또 다시 뵙습니다. 좋은 심야이신겁니다 ... |

| 키리사키는 이곳에서 완전생물이었군. |

| 리사vs캐럴vs엘리 |

| kim_th_ ~그렇게 5원이 나오고 마는데~ ~까미유 마틴 리사 린 토마스 서폿5인~ |

| Cyp_Risa_Al 반가워요 리사양. 잘부탁할게요- |

| Joseph__FA 오오 그거라면 완젼좋은걸!! 리사리사 선생님은 이쁘시고 몸매도 좋으시니까!!
근데 내얼굴은... 가망x |

| 흡혈귀 리사는 평상시엔 벽안인데 싸울 때나 감정이 격해질 때 눈 새빨개질 거 같아. |

| 흡혈귀 리사랑 교회 신부 겸 흡혈귀 사냥꾼 벨져가 보고 싶다. |

| nonnon_jojo 근육맨? 아니지, 리사리사 선생님 같지 않겠냐? |

| 리사보고 한타때 쌍클릭 쓰지말랬더니 나가버림... 24렙짜리 인간 리사 사라지고 58렙짜리 컴리사 생김 ... |

| 사퍼 이다음 닉변 뭘로하지 고민중이다.... 인간이하랑겜함 릣님뭐하세욧 귀요미휴톤..귀요미휴톤쨩... 깜찌기휴톤... 랜덤하면엘리함...랜덤하면리사함...지죤릣쨩...Zizon....Zizun...뭐..머하지...결정장애왓다 |

| Joseph__FA 그럼 난 근육맨이 되는건가... 고민 리사리사센세 찾아가볼까... |

| DN_rang 전 50급넘어가는데 스레기쟌쓰....이미틀렸어 살랑님 지금도 잘하신다그여! 지금 하시는 모든 캐릭을....리사 엄청 잘하시던데?! 저는 미래가 없어요 흐릿 |

| 제키 리사..? 그분.. |

| 사퍼 1시즌땐 주캐가 빅터였소. 그 뒤로 잠깐 접었다가 돌아온 뒤로는 타라, 마틴... 여전히 서폿 메타가 짱짱할 시절 공식전을 시작해서 힐전담 방까미유를 셀렉하고 리사가 나온 뒤로는 리사 셀렉러였소. 메타가 바뀐 뒤로는 린, 벨져, 아이작을 한다오. |

| 그 할머니 이름이 혹시 리사리ㅅ |

| pie_meuni 저두...사나라이 크리사와를 함께 보고 싶습니다 |

| a65599612 으어어 집ㅂ안일 하는레옹이... 밤에 리사가 살금살금 들어왓는데 깨있는것도 좋다 ... |

| 자고있는 리사 보고있는 벨져보고싶다 |

| rehab_train: 루드리사 기여엉 셀프덕통~! |

| nada_RP 꺄악 싫어요! 리사톤 |

| a65599612 맞아 2D 세상에선 안전하지! 후헤헤 레옹이 뉴짤 주세여 리사: "ㅅ 9 |

| 체페리 아저씨랑 리사리사 리타이어됐을때 시저 계승되는 의지 대사 너무 멋있어... |

| Young_Rong_RS 그.. 그런가요..😶 영롱리사가 그렇다고해주니 다행이에요..:D 그래도 더 열심히 노력할게요! |

| 진짜 엘리리사 공식픽하는 이유를 모르겠는것.. |

| Hilling_Risa_H 헤헤헤 리사씨 머릿말 떼어주러 등장했어요♪ |

| a65599612 사실.. 나도 구속 죠와해 끈을 들고옴 리사: ? 맞아 리사 셔츠랑 스타킹 밖에 안신겼어 ㅅa |

| sehunnoarmy ,,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훌쩍ㅌㅌㅌㅌ아 리사릐뮤노래 넘 오바인것이에여 |
![[멮온/이6]보이면 퇴고하라고해주세요
@BackSulgi__ BackSulgi_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8454667253125120/1_qIGU4m_normal.jpg)
| 몇장 더 넘기니까 최초이자 최후의 리사그림이 있다 |
![[98300/100000] Myod
@Qb10032Myod Qb10032Myod](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6818786767409152/8U-8F0t-_normal.jpg)
| MIR3614 11방의 제레온
공속목에 엑셀 공속히든의 리첼
근하드 엑셀의 마틴
기절백퍼 리사... |

| Lovelisa1645 우와!!! 리사님은 그냥 평복으로 대낮에 데이트 하셔도 모를텐데요 축하드려요 |

| Young_Rong_RS 리사~ 안자고 있었네 |

| 총 합격자입니다.
다크시니
노아
모노요시
아포카토
흑아
타케야 류이치
모로
코즈
고 환성
귀
루찬
가 월
키리사키 유야
두부
소야
시오
총 16명이 합격했습니다. : |

| 4월4일날 프리 마린룩 촬영하고 싶었는데 평일이네... 쥬륵
첫코를 리사로 해서...처음 코스 하려할때 첫코를 프리 마린룩으로 해야지!했는데 리사로 하고 아직 마린룩 안해서큐딱1년 되는날에 하려했는데 평일이네.. |

| Young_Rong_RS 고마워요, 영롱리사..! 꼬옥 이름처럼 햇살같아지도록 노력할게요:D |

| wldud9835 sherbet0609 난 내리사랑 있을듯.. 앨범 한장정도는 사게되지 않을까 노래가 좋으면 |

| sherbet0609 rope313 난 이제 내리사랑은 음.. ㄷㅐ열이 걍 손*19뇰 동생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님. 물론 잘 되었음 하고 응원은 할텐데 큰 관심과 덕질까진 워낙 남돌 관심 없는지라.. 여돌맘.. |

| Hilling_Risa_H 응응 나한텐 계속 햇리사에요오 꼬옥 |

| 벨져왼을 파면서 nl을 좋아하는 나에게 벨져리사는 장말.. 처ㅣㄱ오야.... |

| Levo_Risa 리사..예쁜 꿈 꾸기를- |

| Young_Rong_RS 헤헤, 햇리사에요..!*' '* |

| Hilling_Risa_H 햇리사다아아8ㅆ8..! |

| 리사는 전형적인 토끼계 아닌가요 |

| Risa_HOZ 잘 자요 리사언니. |

| MarryJimm 진심이연 아니 피드백을 올리사려면 말을 앞뒤로 이해가 가도록 해야짐 뭐...ㅅ |

| sehunnoarmy 이그죠솔직히 다 천재아이돌,,, 근데 리사님 알티수가 점점 올라가시네여 |

| Hilling_Risa_H 햇리사에요:D..! 부빗 |

| haya_221: 힘내! 리사♡
이 둘 조합도 짱좋다능...기쁨이랑 슬픔이같어 |
![[서니/Sunny]
@digdark1 digdark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40514583334006784/BTv-eadt_normal.png)
| veseony 크흡감사합니다S2s2 크리사와도 애들 조합이 넘 귀여운... 이제 슬슬 크리스 선배 교복을 벗기고 싶습니다..!!0!! 넘 |

| sehunnoarmy 리사님만 자신이 웃긴줄 모르는것입니다만 |

| Alone_H_Lisa 우음... 역시 오늘도 힘들구나. 뭐 리사가 하고싶으면 해줘야지. 내가 하고싶다고 해서 리사를 마음대로 하는건 아니니까. 헤헷~ |
![My name is [RIPYE]
@holygift2015 holygift2015](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071818160783360/IjDZmgaT_normal.png)
| 키미노 테데 키리사이테~ 카나시미 이타미- 키자메니 카에떼!! 코노 바쇼네 키니 소소무~ |

| 메이드 리사 보고 싶다. |

| Hilling_Risa_H 저 왔어요 햇리사양!! |

| sehunnoarmy 리사님 진짜 뭐하시는분 왤케 웃겨여,,? |

| Alone_H_Lisa 으음... 리사... 소파에 기대어있는 리사를 보며 으음... 저기... 흠흠... 역시 오늘도 무리이려나? |

| mhj4607 티엔은 조기퇴근하고 리사는 타워에 궁박고 난리뻑꾹 |
![[커미션메인트윗!] 기하남
@maile_11372 maile_1137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8272017905287168/HWPg7NrO_normal.png)
| 내일은....리사 옷 팔고..... |

| inkblur1013 리사밈졸러기여우심!!!!!!쩌렁쩌렁!!!!!! |

| Alone_H_Lisa 흐흠... 그래그래... 으음... 리사 품에 이렇게 안겨있으니까 기분이 너무 좋아... 살짝 붉어진 얼굴로 리사의 가슴폭에 얼굴을 묻고 눈을 감는다. |

| rope313 wldud9835 나도 진심 울림에서 첫번째로 나온 걸그룹이고 애들 첫 후배라고 엄청 내리사랑 쩔었는데.. 지금도 어 막 학교에서 그래도 좋게 얘기하고 다니는데.. 이제 이런일 제발 없었으면.. 우리애들은 애들대로 |

| 리사사교성님양심 |

| Alone_H_Lisa 헤헷... 좋아~ 리사에게 와락 안겨서는 몸을 부비다가 살며시 올려다보며 따뜻해.. 리사의 품... |
![[계이했어용] 라임
@0910_0622 0910_062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980766577967105/iuV2Qg15_normal.jpg)
| 사퍼 여캐는 리사가 조아 어쩜 이름도 이렇게 예쁘니 |

| bo27291229 엌리사님 넘 귀여워요!!!! |

| 헤이세이라이더 화투컨셉 달력엽서 앤솔에 2016년 3월 벚꽂, 가이무로 그렸습니다! 리사이징+채도 낮춰서 공개합니다 u///u |

| lisabe3k 흐어어어 리사님 노얏상 엄청나게 예뻐요!!!! |

| Alone_H_Lisa 우음... 헤헤... 리사... 지긋이 바라보며 더욱 더 끌어안고 오늘 밤은 조금 추운걸...? 리사의 따뜻한 품에 살며시 안기고 싶어.. |

| bo27291229 하윽 리사님 넘넘 감사해요😘💓💗💓💗 |

| inkblur1013 ㄹㅣ사님 글씨 쏘큐트 하군요 고이고이 간직하겟읍니다 |

| _AriaRisa 으으, 그래도요... 울먹 내일도 일이 있어서 이만 자러갈게요! 리사씨, 잘 자고 좋은 꿈꾸고 내일 봐요! |

| ozstrio_kai 코스튬도 리사를 위한 의상같고 넘넘 만족스러운 촬영이였어요!! 감사합니다💕💕 |

| 민우 근데 막 인스타사이즈 이런걸로 리사이징하거나 보정해서 올리는건가 귀엽 |

| bo27291229 으어 리사님 감사해욧 !! |

| phyogo 네.. 제가 커뮤 영업했어요.. 문제는 저 커뮤를 진짜 안 뛴다는거. 이번 리사커가 제 인생에서 두번째 뛰는 커뮤에요 다른 커뮤들은 전부 떨어지고해서 |

| Alone_H_Lisa 흐흠.. 그래그래... 잔을 옆에 두고 살며시 리사를 안으며 키스한다. 으음... 리사랑 키스하니 향긋한 커피향이 나. |

| 이번 수영복은 진짜 구렸고 스팀펑크는 케바케였고 드림이랑 구속은.... 하 리사 드림사고싶다 |

| 리사♬ |

| ... 리사.. |
![[하랑을 사랑하는 89%] 예라
@yera_cyp yera_cyp](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42594235032559616/BRItKOhb_normal.jpg)
| 학뀨뀨잉님 리사 진짜 짱세다 딜 미친것같다 |

| Sprite_Risa_ 리사양두요!! 좋은꿈 꾸세요!! *' '* |

| Alone_H_Lisa 우음... 아냐아냐. 하핫 리사도 조금씩 익숙해지면 괜찮아질거야. 나도 블랙을 마시기 시작한지는 오래 된건 아니니까. |

| Risa_HOZ 그대로 리사를 넘어뜨린다 |

| Illu_tor 사퍼 유니크하면 리사 유니크 위시였었는데 2월은 무리라 응원할께요 |

| Alone_H_Lisa 으음... 후후 역시 리사는 블랙커피는 아직이구나? 얼굴을 찡그리자 커피잔을 치우며 피식 웃는다. 블랙커피는 엄청 쓰지만 커피의 본래향을 느끼기엔 최고지. |
![[마감과 함께 인생마감]Mr. Ryu
@play_ryu play_ryu](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633349245767681/myvuZEac_normal.jpg)
| 생각해보니까.
리사 리첼 엘리 앨리셔 클레어 하랑 빅터 이런 사람들 껴있으면 높은 확률로 어긴거네! |

| 내 미쉘ㄹ을 받아주!세요! 미쉘 5번째이긴한데 넘 재미있습니다 서폿역할도 잘해냈어요 ? 벨져한테 1인궁맞을뻔한 리사 궁캔시켜서 구해주고 그뒤로도 궁캔 두세번하고 텔라한테 칭찬받았슴다 Michelle_tip |

| Risa_HOZ 리사를 끌어안는다 |

| olozkz: olozkz 나도 리사가슴에 기대서 잠들고싶다. ._. … |

| olozkz: 리첼이 졸려하자 자신의 가슴에 기대게하고 토닥이며 재우는 리사 보고싶다. 리사 가슴 폭신폭신하겠지… 잠 잘오겠다. |

| Alone_H_Lisa 음... 벌써 다 마셧어? 흐음... 달지는 않지만 내껄 조금 맛볼래? 리사가 커피를 다 마시자 자신이 마시던 블랙커피를 살짝 들이민다. |

| Y_babba: 스텔라 파이트 검쌍히 200
다무 루시퍼 검쌍히 170
다무 바니 빨쌍히 250
카를 바니 검쌍히 230
트릭시 그랑 검쌍히 160
트릭시 바니 분쌍히 240
히카 패딩 빨쌍히 230
리사 태양 빨쌍히 290
Cyp_tra… |

| Alone_H_Lisa 흐흠... 고맙긴 뭘.. 자신도 살며시 소파에 기대선 리사를 살며시 바라본다. |

| NL - 루드리셔 / 바레클레 / 빅터마를 / 하랑린
BL - 릭벨져 / 제키벨져
GL - 탄야미아 / 리첼리사
여기서 3개만 골라야 한다... 루드리셔 빼고 2개만 찍어주세요... |

| Alone_H_Lisa 흐흠 둘 다 아닐까? 피식 웃으며 볼에 살짝 키스해준다. 리사가 원한다면 계속 타 줄게. |

| ming_d960 헉 밍님의 리사..! 넘 잘 어울리세요8ㅅ8 예쁜 사진 덕분에 눈호강 제대로 하고 갑니다 😍😍! |

| 클래리사, 정신이 멀쩡한 클래리사는 런던을 사랑하고 자기 삶의 평범한 즐거움을 계속 사랑할 것이다. 그리고 다른 누군가는, 어느 미치광이 시인은, 어느 몽상가는 죽음을 택하는 사람이 될 것이다. _ 마이클 커닝햄 <세월> |

| 리사 오버니가 찢어진 모습 보고 싶어. 유혈 리사... |

| 리사리사와 수즤큐가 예쁘고 귀여워서 캡쳐를 쉴 틈이 없었다 |

| 리사커뮤 정모하면 무슨 황무지에서 하나요? |

| olozkz 나도 리사가슴에 기대서 잠들고싶다. ._. … |

| kamen_mogi: 이번에 판매된 라이더달력 앤솔에 카부토로 참여했어요~~리사이징에 색변환에 빗금까지 ㅌㅌ카부토 파주세요..,,.ㅈ |

| 님들 자넷리사 파새오^^ |

| 리첼이 졸려하자 자신의 가슴에 기대게하고 토닥이며 재우는 리사 보고싶다. 리사 가슴 폭신폭신하겠지… 잠 잘오겠다. |

| ming_d960 흐아ㅏㅏ 너무 잘어울리셔요 리사의 소녀소녀함이 흘러넘치네요 머리세팅도 멋져여 침줄줄 역시 존잘님들은 뭘해도 이쁘셔 ♥ㅅ♥ |

| Min_sul_a: bor_cos 자매품으로 멍리사두 보구가세욧...^^ 죤 |

| Alone_H_Lisa 하하 그래? 음.. 난 그저 리사의 입맛대로 설탕을 좀 더 많이 넣고 크림을 넣었을 뿐인데... |

| 리첼이 하품할때 마다 거기에 손넣는 리사 보고싶다. |

| 릭 여체화를 리사라고 부르려고 하니 사퍼에 동명이인이 있었다. |

| Story_Rick_Bot 원래 누나 여기 그처 살잖아 리사 누나네에서
그보다 당찬 꼬마신사는 지금까지 안자고 뭐해 |

| bor_cos 자매품으로 멍리사두 보구가세욧...^^ 죤 |

| 지금 내 안의 밉상력 이 가득해서 퇴트하고 리사 해니건 볼련다 |

| 리사 톰슨! |

| L_OAO_M ...리사가 그 친구죠 나눗셈? 흐콰하는 그 친구.... |

| Alone_H_Lisa 으음...? 후후 왜 그래 리사? 커피를 맛보며 감탄하는 리사를 보며 씩 미소짓는다. |

| 현재 그려야할 리퀘 정리!
라샌-스코
리사-전령사
타라-스코
테리네 자캐
미로네 앤오
...망했어 |

| Alone_H_Lisa 하하 뭐 이 정도로.. 피식 웃으며 갈색커피를 리사에게 주고 자신은 아주 검은 커피를 마신다. 으음.. 향이 좋네. |

| ☆by sungkyu☆
홈이나 트위터,유튜브에 올라오는 모든 자료들 로고박혀있던 박혀있지않던 상업적이용,n차가공 리사이징,재보정 등 금지,
메일링,이벤트는 소속사 후배걸그룹 팬 참여 노노해요. 싫으면 다른 분한테 부탁하세요. 나는 안해줘요. |

| ilho__m 아니 근딜이 딜각안나오는데 우얍니까 방타라가 아군원딜 뒤에 있는데 리사인줄?? |

| seulvely__210 잘살고있어 우리사링이보고싶어서 죽는줄알았네 |

| Risa_HOZ 리사는 뭘 먹고 그렇게 예뻐...? |

| so_ssoji ahun3 인게임 까미유로 보자면… 음 소선배 말대로 귀족캐긴 했는데 패치 후에 사라졌어요. 1어시 기준이 1분 내에 힐 1200에서 시간제한없이 힐 3000으로 바뀌어서…… 힐로만 하실거면 초 힐러해야될걸요 점수버실거면 리사하세요 |

| 키리사키유니폼 색깔너무구려서 그리고싶은마음 제로.. |

| n8trad 리사 교복 옵이랑 색이 어떻게 되어있나요?:D |

| 심슨 공식은 자주바뀌지만 거의 애들미래는 리사는 의사나 정치가 바트는 잘되면예술가 못하면 겨우벌어먹고삼 |

| hutsori_kara 눈뿅은...미니맵 보고 피한다 쳐도 난 마틴이나 리사 궁 맞았을 때가 제일 싫어. 그리고 최근은 루드빅... |

| naegi_makoto_kr: 에노시마씨가 가끔 키리사키씨를 놀리지만 그래도 키리사키씨를 좋아하고 부러워할거야, 나에게 그런이야기를.했었거든. '아 치토게처럼 리밋에 걸려서라도 애들하고 잘지내고싶다... 애들이내가 무서워서 안오네'라고 한적… |

| LOVELIKE_O2 분명 제가장담하는데 저는 봄이나 이번여름에 또 흰색을...사겠지...? 헉 산소님 리사 리사해주세요 르블랑....♡♡ |

| 에노시마씨가 가끔 키리사키씨를 놀리지만 그래도 키리사키씨를 좋아하고 부러워할거야, 나에게 그런이야기를.했었거든. '아 치토게처럼 리밋에 걸려서라도 애들하고 잘지내고싶다... 애들이내가 무서워서 안오네'라고 한적도잇었으니까. |

| ming_d960 밍님 리사 너무 예쁘셔요 |

| 아냐, 나보다 마음씨 좋은 사람을 있을거야.
나처럼 키리사키씨를 좋게봐주는 사람은 많을테니까, 아마 내 학원친구들도 그렇게 생각하지않을까? |

| LOVELIKE_O2 말하자면 굉장히 제가바보같은데 흰색첨사구 더워서 팔구 먼가 아쉬워서 남색이더예뻐서 샀는데 앨리셔하구 그래도 리사는 흰색이지 하고 남색팔고 흰색사구 근데 제가 흰색은 아닌것같아서 지금이렇게... 산소님:모하는분이지..? |

| cafe__syaro: 키리사키 씨께서는 오늘도 기운이 넘치시는 것 같아 좋지만, 너무 무리하시면 안 돼요. |

| 키리사키 씨께서는 오늘도 기운이 넘치시는 것 같아 좋지만, 너무 무리하시면 안 돼요. |

| naegi_makoto_kr: 웃음 그냥 난 키리사키씨를 보고 느낀걸 그대로 말한거니까. 그만큼 모두 키리사키씨를 좋아하고 신경쓴다는걸거야! |

| 웃음 그냥 난 키리사키씨를 보고 느낀걸 그대로 말한거니까. 그만큼 모두 키리사키씨를 좋아하고 신경쓴다는걸거야! |

| hiro_mashima 나츠와리사나를 좋아하는데 작가님 역시 나츠와루시를 좋아하나요? 리사나는 주인공이아니라 쓰레기나 들런리나요? 페어리테일 커플 없이차라리 끝나거나 차라니 나츠와 루시를 끝까지 밀고 갈거면 나츠리사나 정리하는화 만들어주세요 |

| 천공님이 카톡으로 미리 보내주신 리사! 빨리 메일 열어보고싶다~ |

| Risa_HOZ ...엎어.... 오늘의 메인디쉬는...리사....야...? 따라해본다 |

| naegi_makoto_kr: 이런말하면 그렇겠지만 키리사키씨가 리밋에.간다는건 그만큼 다들 키리사키씨에게 인사하고 그거에대해서 키리사키씨가 일일이 신경써주다가 가는거니까 난 놀림거리가 아닌 대단한거라고 생각해! |

| 18_jekiel: 영롱리사 프사... 내가 그려준! 터짐 |

| 리사. |

| Young_Rong_RS 헤헤헿/v\♡ 영리사 아녕! 쫀 밤이어요! 꼬오옥 |

| 이런말하면 그렇겠지만 키리사키씨가 리밋에.간다는건 그만큼 다들 키리사키씨에게 인사하고 그거에대해서 키리사키씨가 일일이 신경써주다가 가는거니까 난 놀림거리가 아닌 대단한거라고 생각해! |

| 미리사, 좋구나 |

| 영롱리사 프사... 내가 그려준! 터짐 |

| poounmnuooq: 리사 스팀펑크 파랑옵히 1.5
태양 빨쌍히 0.8
쉪 검쌍히 1.3
리첼 스팀펑크 분쌍히 1.8
태양 청쌍히 0.8
라샌 스코 0.5
탄야 바니바니 0.8 https://… |

| cafe__syaro: 키리사키 씨 ... ? |

| 키리사키 씨 ... ? |

| 라이트브리즈 영상회에 슈퍼스타 리사와 함께 갈 수 있는 기회 드려요*^^* |

| 리사 바니바니는 팔렸어요! |

| 리사도 결국 냉동인간인건가 정말 프로그래밍으로 이뤄진 거라면 슬퍼주글거야 전쟁얘기 껴있는거 자체가 아동애니에서 벗어날것을 암시햇던거아니여?흑흑 |

| yeolkku_27 정말 내리사랑 각이에요... 대열... 0원한 제 최애...★ |

| kimmari9039 헙 감사합니다- 서비스업종이니 깔끔한 느낌이 날것같아서...^~^ 리사 목소리만으로 매력어필 제대로한것같숩니다- |

| Risa_Cats 누구랑 싸우고 있어...? 울먹이는 리사를 안아준다 |

| ehfo570 헉.....리사 옷도 너무 예뻐요. |

| archist_sp: 리사 vs. 리사
ming_d960 & hawell1825 |

| 아빠 씻고 올게. 리사앤더슨. 집안일을 해라. |

| 리사 걷어차버리고 .....ㅅ |

| Nia_Honjou_2: 아니야~키리사키~인기~인~인걸~ |

| 리사~ |

| Alone_H_Lisa 아아 그렇구나. 후후.. 오늘 하루는 어땠어 리사? |

| 아니야~키리사키~인기~인~인걸~ |

| 주인님 아가씨가 많이 아픈것 같은데요.
리사앤더슨: 아빠 열이 나고 어지러워요.
닥쳐일해 스케쥴버튼을 농장일로 연타하며 |

| Im18Happy: 우즈: 리사앤더슨의 싸가지가 35감소했습니다. |

| 리사 사랑해.. 나를 위한 힐을 줘.. |

| 우즈: 리사앤더슨의 싸가지가 35감소했습니다. |

| Ricardo_liter 리사씨가 놀러오기로 했었는데 제가 급한 일이 생겨서 몇시간 동안 밖에서 일만 했었어요.. 다 준비해놨었는데.. 울먹 |

| Alone_H_Lisa 그래두... 리사가 힘들어하는걸 보는건 나도 힘들어... |

| 리사큐리사보고싶다 |

| Nia_Honjou_2: 하지만~키리사키~가~나타나면 ~ |

| 하지만~키리사키~가~나타나면 ~ |

| Nia_Honjou_2: 키리사키~말이~정답이군~ |

| 키리사키~말이~정답이군~ |

| 정말 궁금한데요...... 혼리사씨.....그거 언제까지 입어요....? |

| nwhgirlfriend 내리사랑꺼졌으면 좋겠당 |

| Nia_Honjou_2: 착한~키리사키 ~가~
착한~아이에서 ~나쁜아이로~변하고~있어~ |

| 착한~키리사키 ~가~
착한~아이에서 ~나쁜아이로~변하고~있어~ |

| 리사 방승얼굴이 더조아 |

| 뒹굴거리는 리사씨의 미쉘은 누굴까요..? |

| 리사리사 스트레이초가 길렀으니까 리사리사 애기때 초경했는데 그거 보고 당황해서 에리나한테 달려가는거 보고싶다 연성해줘요 엉엉 |

| Nia_Honjou_2: 뭔가~~점점~키리사키~도~새벽~을~즐기는 ~아이가~되고~있어~ |

| 뭔가~~점점~키리사키~도~새벽~을~즐기는 ~아이가~되고~있어~ |

| Nia_Honjou_2: 재미게~만들어~보자구~키리사키 ~ |

| 니사교성리사 |

| 재미게~만들어~보자구~키리사키 ~ |

| 28. 니세코이의 키리사키 치토게 |

| useless_Risa 리사 입술이 제일 달달할것같은걸. |

| Nia_Honjou_2: 오늘도~재미있는~새벽~놀이~기대~하고~있을게 ~키리사키 |

| 오늘도~재미있는~새벽~놀이~기대~하고~있을게 ~키리사키 |

| manbi_HUS 대체....? 그누구지... 리사인가..암튼 걔인가아님 그다음얘 제키엘?부터 별로겜안해서 부주구하고그랫엇는데 제계정으로 말하거나 템셋바꿔놓은거보고 민감하게짜증나서 ㄴㄴ쳣엇어요... 현재 빈계정잊니다.. |

| 와 이제보니 리사 가 올해로 나이 29살이네....
울나라 나이로 치면 30살.....ㅂㄷㅂㄷ |

| bamscent 리사 히키 맞자나 |

| 0910_0313 아 망블리즈데뷔소식들었을땐 당지애덕분에 애초부터 내리사랑 생각도없었는데 얘넨 걍 애기애기해보일듯병크만나지말자.. |

| Nia_Honjou_2: 키리사키~오늘도~새벽~알지~ |

| 0831leesr 속보 단독 리사 알고보니 히키로 밝혀저 |

| 키리사키~오늘도~새벽~알지~ |

| 쟤네말고 울11보 팔 생각이신 분들 언팔 해쥬삼 내리사랑 싫음 |

| Nia_Honjou_2: 그런가~~~~키리사키~ |
![엠버[AMBER]/ 노 양심
@Amber_Ksj Amber_Ksj](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716636234907648/zEYQVv8i_normal.jpg)
| cni9221 좋아좋아 빨리사 날짜 잡아줘 |

| 그런가~~~~키리사키~ |

| akisa_lupin 저 검정테는 트위터 최소 가로사이즈보다 작아서 생기는거같아요 ! ! 아마 트위터가.,,,.., 자동리사이징을해서 올릴때 화질이 더꺠지는거같으니까 외부링크로 가져오면 괜찮을거같아요! |

| Nia_Honjou_2: 부정하면~좋지~않으니까 ~키리사키~ |

| 팔은 괜찮은데 서브 넣을 때 되게 세게 넣어야해서 팡팡 치다가 보니까 내일 손은 멍들겠네요
오는길에 목말라서 포카리사먹는데 계산하시는 분이 손이 왜 이렇냐고 놀라셔서 배구해서 그렇다고 했어얌 |

| 리사는 예뻐. 리첼도 예쁘지. 영업 |

| 부정하면~좋지~않으니까 ~키리사키~ |

| Risa_HOZ ....리사가...? 불안 |

| Risa_HOZ ...아, 리사 언니다. 먼저 멘션 보내줘서 고마워요. 잘 부탁해요. |

| NARU_Matsu_ 맞아 이거 완성하고 리사이징도 했어요 왜냐면 이거 원본 100 100이라서.....트위터에 천넘으면 잘개지니깐... |

| hanaming_ 네 괜찮아요! 저도 가끔 덕질하는거라서요
제가 정보알려드릴게요!! 뜬금
15권은 이번 3월에나온데요! 2월에 일러스트지도 나와요! 꼭 미리사두시길 권장합니다! 알라딘에서 판매해요!! |

| Young_Rong_RS 응, 매일 찾아와주세요! 내가 외롭지않게, 리사씨가 외롭지않게! 베시시 |

| Nia_Honjou_2: 키리사키~호리~보면~장난치고~싶어지는~느낌이~생겨서~ |

| SBS_TheLIVE: 01월 06일! 오늘은 리사 씨와 함께합니다 :
SBS 파워FM 107.7 밤 10시! 함께해요♡ 파워스테이지더라이브 Lisa_da |

| 0831leesr 나가지 말아요. 리사톤 |

| 키리사키~호리~보면~장난치고~싶어지는~느낌이~생겨서~ |

| Risa_BCHS 리사씨의 말은 듬직하면서 불안하군요....흐음, 오묘한 기분입니다 |

| sehunnoarmy: 무료 나눔.., 새훈에게 간택당하고 리사에게 세 입 먹힌 씜쓴 씌리얼 see real |

| sehunnoarmy ㅌㅌㅊㅌㅌㅌㅌㅌㅌ아 님리사니뮤ㅌㅊㅊㅊㅌㅌㅌㅌㅌㅌㅌㅌ |

| 무료 나눔.., 새훈에게 간택당하고 리사에게 세 입 먹힌 씜쓴 씌리얼 see real |

| 오~ 키리사키냐? 좋은 밤이다. |

| 안녕하십니까 ... 키리사키 씨 ... !
반가운겁니다 ... !
웃음 |

| 내리사랑 뒷목잡을 일입니다 네ㅔ |

| 레이튼: 공
레베카: 공밸
리사: 극공
타라: 방 누구 |

| S_G_clare: 리사씨 귀여워요!😙 |

| jii0226 저 일반은 절대 픽으로 뭐라안하는데 공식엘리 리사 토마스 진짜..진쟈... |

| 리사씨 귀여워요!😙 |

| naegi_makoto_kr: 난 아직 70명 가까이.되는 친구들도 못챙겨주는걸? 그러니까 키리사키씨가 굉장해보여서 |
![잠시 요양중....진정[眞情]
@Jinjeongsama Jinjeongsam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765970456379392/uryAXOFH_normal.png)
| 키리사에 섹수 |

| 난 아직 70명 가까이.되는 친구들도 못챙겨주는걸? 그러니까 키리사키씨가 굉장해보여서 |

| Cyp_Tanya_Ws: 리사. 치마 귀여워. 나도 입을까. |

| naegi_makoto_kr: 키리사키씨... 4000명이나 되는 사람을 일일이 신경쓰는거보면 정말 대단한 생각이 들어. 나도 저렇게 되도록 노력해야지. |

| 키리사키씨... 4000명이나 되는 사람을 일일이 신경쓰는거보면 정말 대단한 생각이 들어. 나도 저렇게 되도록 노력해야지. |

| 6. 사이퍼즈 미아
리사 골라야될지 트리ㅏㄲ시 골라야 될지 고민하다가 그냥 미아함
미아 못생기지만 귀엽다.. 못생겼다고 하지마라 인겜 못생긴건 사실이지만 못생긴 애한테 못생겼다 하지마.. ?? |

| Nia_Honjou_2: 키리사키 ~가~등장하면~탐라에 ~재미가~생긴다~ |

| 키리사키 ~가~등장하면~탐라에 ~재미가~생긴다~ |

| Nia_Honjou_2: 키~리사키~등장하는~시간~때~인가~ |

| 응, 키리사키씨도 좋은 날 보냈으려나? |

| 키~리사키~등장하는~시간~때~인가~ |

| 아, 벨져리사 보고 싶다. |

| naegi_makoto_kr: 어서와! 키리사키씨+ |

| 어서와! 키리사키씨+ |

| inkblur1013 축하드랴요 리사님 손가락 얼마나 분주했을지 상상이 가줍니다 |

| ....한번만 더 그러면... 리사리첼 세트로.... 오른팔만 남기고 박살내버릴꺼야..... |

| 제왑내리사랑 실천중인 나로써는 진짜 이전 트와이스가 역대급인것같다 팬들에게 쏟아지는 갖가지 혜택들..... 제왑 이렇게 할 수 있었으면서 그동안 뭐했어 우리 원더걸스도 포카 만들어줘 제발 언플좀 휴....신인한테 하는거 갓세븐 원걸한테 반만이라도 |

| 사와크리사와는 안싸움 |

| hucaidosa 저 사실 저거 올리고 리사님이 맛없는 음식계정에 올릴까봐 걱정했잔아요;; |

| M_Kanbaru_B
내 이름은 키리사키 치토게 라고 해-. |

| 노노리사 팀명 좀 만들어주세요 |

| 에기「리사가, 아무일도 안했는데 혼나는 경우가 있어?」
리사가「으음.. 없습니다 :3」
에기「나 어제 일 안했어」 |

| Cyp_Michelle_Ws: 일기
리사의 취향을 알았다.
무섭다무섭다무섭다무섭다무섭다때려달라고한다.... 밟아달라고한다....무섭다무섭다무섭다무섭다무섭다무섭다무섭다무섭다무섭다무섭다무섭다무섭다무섭다무섭다무섭다무섭다무섭다무섭다무섭다무섭다무섭다무… |

| 헉 디쿠때 리사리첼트윈뛰구싶어! |

| 일기
리사의 취향을 알았다.
무섭다무섭다무섭다무섭다무섭다때려달라고한다.... 밟아달라고한다....무섭다무섭다무섭다무섭다무섭다무섭다무섭다무섭다무섭다무섭다무섭다무섭다무섭다무섭다무섭다무섭다무섭다무섭다무섭다무섭다무섭다무섭다무섭다무섭다무섭다무섭다무서ㅂㄷ.... |

| ?!간만에 쪽지함 확인했더니 나한테 리사 수주맡기고싶다는 분이 계셨다 오 오오 오오오..오오..대박....오.... |

| 미사키-안녕하세요, 노요리 프로. 처음 뵙겠습니다. 무라요시 미사키라고 해요.
리사-…! 뿡뿡
미사키-…노요리 프로?
리사-…!! 뿡뿡
미사키-…뭔가 마음에 안 드시나요?
리사-…!!! 도리도리, 뿡뿡 …악수!
미사키- …반가워하는 건가? |

| 리사. 치마 귀여워. 나도 입을까. |

| Risa_HOZ: 이야기 리사X평범한 리사 |

| 이야기 리사X평범한 리사 |

| 히ㅣ디리사오ㅏ 쇼노스캐다~~~!!!!~! |

| Cyp_Michelle_Ws: 리사.... 한번만 더 그러면 그땐 진짜..... |

| 리사.... 한번만 더 그러면 그땐 진짜..... |

| inkblur1013 리사쟌 내맴 알죠 |

| 나 낼ㄹ 버거킹 털생각인데 버거 미리사뒀다가 전자렌지 돌려먹으면 맛업나? 두고두고 먹고싶음 글러먹은 쓰레기 |

| 이야.... 리사랑 린밖에 안했어... |

| 죠지2세x리사리사 파주세요 엉엉 |

| gKtK7xjjB5VEHEk 버...범인은....마...리사..... |

| thusobbing 디걶기발비삽리사비ㅏㄹ시ㅏ비ㅏ시ㅏ발 심장마비 832548723567번 해벌여, |

| 에이스 리사! 5원이라 고생이 많았지만 아군 모두 잘 크고 딜 잘 넣어서 이겼어요!
Time_to_Risa |

| 하리보젤리사머글까 프루티부시로.. |

| Risa_HOZ 그럴테니까... 원래의 리사로 돌아와줘.... |

| 근데 리사 좀 뜨니까 락모드에서 잘 안 벗네요... 초심을 되찾아야.... 근엄진 |

| seed_walwha 먼저 따라가 ! 키리사키 치토게야 ! |
![[샘플마감 1/15] 사린
@ahun3 ahun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936128437649408/axpZaQZH_normal.jpg)
| so_ssoji 와 린하고 샬럿 점수보소 7000대.. 는 진짜 리사가 점수따기 힘들긴 하나보네 |

| nnaiive 오열
일러레님 원래 그림체로 사쿠야 그리사면 징짜 핵존예이실거 같아여 |
![[샘플마감 1/15] 사린
@ahun3 ahun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936128437649408/axpZaQZH_normal.jpg)
| so_ssoji 오 미친 리사 쿼드러플 헐 미친 쩐다 |

| 하몬센시가 마피아라면....보스는 리사리사 센세....? |
![[E 몸만 어림+엘리말투] 긍정린
@Rin_funny Rin_funny](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513235395981312/1SF37Sa2_normal.jpg)
| Cyp_Michelle_Ws: 리첼이 온뒤로 리사가 갑자기
15 HGL 에서
19 GL이 되어버렸어... 8ㅁ8.... |

| 리첼이 온뒤로 리사가 갑자기
15 HGL 에서
19 GL이 되어버렸어... 8ㅁ8.... |
![[긴수온/초3] 루오토
@1_2_5_2_1 1_2_5_2_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898429467901952/ik_lEg_u_normal.jpg)
| 리사 브금듣다 뽕참 |

| 맞아 리사진도 다지움.. |

| 내 탐라의 리사가...원래는 저렇지 않았던거같은데.. |

| marshimall
-몽님 달성표 보상
-리사 바니
헉...드디어..할일목록이...사라져가... |

| Tory_0902 마이크도 켜셨ㅅ다 흑흑 크게 들을 수 없어서 아쉬워따 밍나 학뀨님 리사 보러가시길 아이작도 멋있음 |

| 이야기 리사씨도 없어...... |

| 리사노노: 은근 노노에게 정신적으로 의지하는 부분이 많은 집착공 리삿페 매우 좋아합니다.. 리삿페 자기가 "우리 슬슬 따로 활동해도 괜찮지 않을까"했으면서 가장 먼저 후회할것같은 느낌이랄찌.. 그래서 얘네 에피 넘 기대되.. re_ghotion |

| 헷 학뀨님 기여어 전에 요즘은 방송 안하냐고 물어봤더니 오늘 일 마무리 하구있는데 방송하는중이라고 디엠주셔떠ㅅ~ 들어가니까 바로 매니저 주셨는데 퇴근전이라... 잠깐 보다가 집가는 중이다 집가서 봐야지ㅣ 야허 카페원더 리사 체거 |

| 이야기 리사씨!!!!!!! 빼애앵애액 |

| gyoocxz 뭔가 이젠 다른 닉넴 생각해 내는것도 귀찮아섴 퍽 그러고보니 저,계정 전부 '리'자 돌림이에요!<하리,리아,리사,리나>..엄청 마낰 |

| gyaheung 리사노노.......랑 스미마도 소근 |

| 이야기 리사씨에게.....부탁하려..했는데... |

| pask_72 앜 파스크님 리사 파셨었지 참.. |

| 하...진짜 공식에서 리사하는 새끼들 손모가지를 다 잘라버려야돼 |

| 리사까지 파면 큰일인데 흠 |

| 리사 정말 라이브 괜찮네 |
![[E 몸만 어림+엘리말투] 긍정린
@Rin_funny Rin_funny](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513235395981312/1SF37Sa2_normal.jpg)
| Story_RisaBot 우웅.. 리사가 주인님 할래? 나눈 머 시켜야할 지 모루게써! |

| 그리고 오늘 리사를 호위하던 적 벨져가 나보고 자기 여자가 되라며 꼬셔왔다. 첨에는 누가 리사 죽였냐고 해서 아름다운 꽃이. 라고 했더니 드니스만 노린다며 날 쫒아왔다 ;ㅅ; 날보면 선 섬광하고 ㅂㄷㅂㄷ 끝날때 나보고 드니스 내 여자해라 라며 꼬심 꺄 |

| KHANA_S2 냄새는 최고죠.. 순하리사서 엄마 요리하는것만 봄 |

| 아 제키리사 앵슷한거 보고싶ㅌ다 |

| 하퓨탈레에서 만난 한국인이 내가 라미란 닮았다며 나를 라과장이라고 불렀다. 미리사에 오는 나는 장금이가 되었다. 좋다. 이렇게 다른 사람이 되어보는 것! |

| 야슈톨라는 리사 성우같네 |

| 버스를 세번 갈아탔다. 그중 하나는 고장나서 모두내려 다음버스를 하염없이 기다리기도 했다. 개고생끝에 도착한 미리사에는 방이 없었다. 터무니없는 가격으로 방을구하고는, 맥주를 마신다. 이제 더 바랄게 없다. |

| Young_Rong_RS 하얀색 잘 어울려요! 리사씨는 예뻐서 무얼 입어도 예쁠거예요 : |

| 우앵 리사오랜만 |
![[리첼 1000판 120%] 제루
@buizeru__ buizeru_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573534799921152/tzlE5BwN_normal.jpg)
| mumudamuda 리사아아!!!! |

| 벨져씨나 리사씨들에게 잘 어울릴것 같은 가면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