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임동혁의 연주를 온전히 감상하기 위해 초침 소리 나는 시계를 화장실에 감금. |

| 임동혁 맞구나 남편이 아주 친절하게도 휙 채널을 돌리더니 그래그래 나 잘거야 뭐 |

| 임동혁=쇼팽 은 진리 |

| 임동혁 퍄노치는거 넘 조은것....♡ |

| 하아;바쁘다 바빠; 타임아웃 마리와나 돌려보고 임동혁 나오는 신년특집 더콘서트 보는 중! 동혁찡 많이 웃네끝나고 스브스 컬쳐클럽 도 ㄷㄷㄷ 그 사이에 타임아웃 재방 길치 은지원 또 봐야지 덕질_하루에_몰빵 헉헉💦💦 |

| 페북에서 어떻게 알게 된 크리피한 일본 아줌마가 제 집 드나들듯이 임동혁 대기실 가서 사진 찍어 올리는 거 보고 함부로 어디 가서 임동혁 좋다고 못 함 괜히 임동혁 좋아한다고 했다가 우리집 문 앞에 머리 늘어뜨리고 찾아올 것 같앜 |

| 임동혁씨 연주 보고 싶었는데 네트워크 사정이 대략 좋지않아 망함.. 인터넷 연결할까.. |

| xipxeh: 임동혁도 좋아 더 콘서트에 임동혁 나오길래... |

| KBS1 신년기획 더 콘서트에 임동혁이 나와서 박경림이랑 토크하고 있다. '임동혁은 건반위의 지디다' 이런 거 하고 있다니--;;; 빨랑 연주나 들려줘. |

| 임동혁도 좋아 더 콘서트에 임동혁 나오길래... |

| 더 콘서트 임동혁 |

| 제가 존경하는 잘 못나가는 감독님이 계신데 그분이 말씀하셨죠. 왈츠는 진리다. 왈츠를 영화음악으로 선택했다면 그 영화는 좋은 영화다. 지금 임동혁이 연주하는 쇼팽의 왈츠 나옵니다. |

| 더콘서트 임동혁 쇼팽 정말 좋고 정세진 아나운서 진행도 좋고 그냥 피아노가 좋다 |
![[원숭이띠]청초한 생강과자
@ljm530 ljm53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5345575206719489/5jebVWV1_normal.jpg)
| 임동혁님에다가 정세진님이라니!!! |

| my_alvina: kbs1 더 콘서트 임동혁과 쇼팽 지금 시작해요! |

| 신년기획 더 콘서트에 임동혁 나온다 |

| 오 임동혁 연주 |

| kbs1 더 콘서트 임동혁과 쇼팽 지금 시작해요! |

| 특유의 에스프레시보, 물 흐르는 듯한 자연스러움은 여전하다. 하지만 임동혁은 여전히 호되게 감정을 쥐어짜 한 음 한음을 맺어가는지 모를 일이다. 클럽 발코니 79호 |

| 11시 40분 kbs1 <더콘서트>에서 임동혁 나옴!
다담주 예당 잡아놨다가 근무시간 바뀌고 취소해서 넘나 아쉬웠는데 완전 좋다 💕
임동혁 들으면 들을수록 좋아 💖 |

| <더 콘서트> ‘신년기획-임동혁과 쇼팽’편.오늘 6일 밤 11시 40분 KBS 1TV. |

| 오늘 11:40 KBS1 더콘서트 임동혁나온당~~ 메모 |

| solaronetwoDree 임동혁은 현재로선 지휘 의사가 전혀 없다는 제보 받았습니다. 역시 뇌는 의심하고 써야.. _ |

| Junesub_Park 초면에 죄송하지만 임동혁은 지휘의사가 현재까지는 1도 없는걸로 알고있습니다 |

| 내일 수 밤 11시 40분 kbs 더 콘서트 '임동혁과 쇼팽' 까먹지 말고 봐야지. |

| 내일 11시 40분 임동혁, 쇼팽
쇼팽에 입문하겠다 |

| solaronetwoDree 가까이선 김선욱, 임동혁, 심지어 조성진까지 지휘하고 싶다는 의사를 피력했으니.. 거참 묘합니다. _ |

| 뭐야. 뭔데, 우리집에는 아직 매거진이 안왔는데!!! 2016년 첫 매거진에 <클럽 발코니> 표지 자체가 성진감자랑 임동혁 손열음이라고 해서 친구 연락 받고 심장에 쿵쾅거리고요!!! 빨리오렴T^T 성진감자 갈라공연 이제 얼마 안남았네. 하앜 쿵쾅거려! |

| solaronetwoDree foepianotopia 타로도 꼭 가야 하고 에마르 좀 끌리고 임동혁도 궁금하네요. 역시 한국 피아노 공연은 짝수해가.. |

| 그런데 머리로 백번 깨달으면 뭐하누. 이미 마음은 '조성진'이고 '임동혁'이건만 손꾸락이 삐꾸인데 |

| 지난번엔 쌤한테서 "너무 연주하려고한다"는 지적을 들었다. 그게 무슨 말인가 생각하고 있는 중, 피아니스트 임동혁의 '더 콘서트' 예고 광고에 마침 내가 연습하는 곡이 흐르는데 음 하나하나가 아주 깨끗하고 정확하게 들린다. 이거구나, 기본에 충실하기! |

| janghadoc 연주 다 좋은데 라벨 라발스가 정말 대애박이에요. 임동혁만 들었다가 이번에 완전 갈아탔;어요 |

| 오늘 임동혁 연주가 있었구나 헤헤 몰랐네 |

| 임동혁 님의 쇼팽 전주곡집 24개의 프렐류드, 자장가, 뱃노래 앨범을 들었다. 얼마 전에 들었던 조성진 님의 앨범 못지 않게 매력적이다. 솔직히 베스트셀러라서 구입하기는 했지만, 이렇게라도 조금씩 클래식 음악에 가까워 지는 것이 흐뭇하게 느껴진다. |

| 올해 임동혁 리사이틀이 있을 줄은 알았는데 벌써 하고 있을 줄은 몰랐지... 서울 공연 매진 소식에 시무룩해지는 새해 첫 날 아침 |

| 한 해 마지막을 임동혁, 김주원 공연으루 마무리 할 수 있어서 넘 행복 |

| 예당이나 가야겠구만.. 임동혁 리사이틀 보는 날에 전시회를 돌고 음악회를 가는 건 내 머리도 복잡할 것 같다. 어허어어엉 휴관이라니 토요일날 다 선약 있는데 휴관이라니 어허헝 |

| 자리가 개명당인 것. 임동혁이 2미터 앞에서 피아노를 치고 건반 터치하는 게 생눈으로 다 보임 |

| 광주 제야음악회 캐스팅이 빵빵하다.. 성시연 지휘에 임동혁 협연에 말로 나옴 |

| 류정한이랑 임동혁...♡♡♡
울 학교 교보에도 있기를..☆ |

| sa_sa_gula 임동혁님 싸인받으러는 같이 갑시다. 진심. 🤓 |

| aaronrheamom 글쿠나 ..저번에 싸인은 한번 받은게 있긴해서 오히려 씨디에 싸인있으니까 이거원 조심스러워서 그때 임동혁씨 싸인 못받은게 한이되네요 좋아졌는데 덕계못 |

| 이제 서울시향은 죽었다. 마지막 본 공연이 정명훈 말러 5번이니 다행이다. 1월 임동혁 공연을 보고나면 예전 콘서트홀 갈일이 없겠지. |

| 임동혁 음반도 여러 장 지름...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