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aceintwit
avecalice: KBS1 신년기획 더 콘서트에 임동혁이 나와서 박경림이랑 토크하고 있다. '임동혁은 건반위의 지디다' 이런 거 하고 있다니--;;; 빨랑 연주나 들려줘.
k9y3j0
오늘 더 콘서트는 임동혁편. 근래에는 조성진의 쇼팽만 듣다가 임동혁의 쇼팽을 들으니 완전 좋았다. 차가운 부드러움 ? 정도로 기억해두고 베터리도 없으니 자자. 고마워요, 동혁님😊
st_disegno
lilysbigday: huidong2 정세진아나가 30대가 되니까 여러가지 달라진 점? 하니까 템포도 느려지고라고 대답해서 많이 슬펐음.... 팔팔뛰는 활어같은 매력의 임동혁도 늙어가는고나. 그래도 나보단 훨 젊다만
Lovely_celine
연일 추운 날씨에, 며칠째 약한 감기 기운에 시달리는 터라 지쳐서 암 생각없이 멍하니 tv를 보고 있었는데, 넘 좋아라 하는 임동혁의 쇼팽이 딱! 세상에나! 이런 호사가!!
purplerain1211
purplerain1211 엉엉 완전 좋았어.. 😢💕 임동혁의 쇼팽은 정말 아름다워 오늘 밤 bgm은 동혁림 💕
myselfluv
이번 앨범 임동혁 본인이 가장 맘에 안드는 앨범이라고 말하는구나.. 사실 나도 그랬는데 뱃노래는 라이브가 더 좋을것같아서 콘서트 예매했는데 내자신 잘했네~~
lilysbigday
huidong2 정세진아나가 30대가 되니까 여러가지 달라진 점? 하니까 템포도 느려지고라고 대답해서 많이 슬펐음.... 팔팔뛰는 활어같은 매력의 임동혁도 늙어가는고나. 그래도 나보단 훨 젊다만

임동혁, 쇼팽 콘서트 클래식 11시 40분 피아니스트 콘서트에 신년기획 더콘서트 작품번호 제야음악회

kahlenpine
소리와 피아노에 자신을 응결시키는 듯, 건반에 기대어 몸을 웅크리며 악장을 끝내는 임동혁의 한결 같은 아름다움이 고마운 밤이다.
hellohellolib
티비로 임동혁 연주를 보는데 티비로 봐도 참 좋아서 아 이건 콘서트홀에서 들어야해 싶어서 검색해보니 당연히 매진이다 다들 참 부지런해 의식의 흐름
yellowin_
avecalice: 임동혁이 자긴 이제 클래식 아이돌 아니라고 말하고 다닌지 대체 몇년째인데 아직도 건반위의 지디같은 말을 들어야 하나. 김선욱이 그 자리 먹은지 옛날이에요 한 것도 한참전이던데. 하지만 이젠 달관했는지 부정하면서도 대충 웃는…
livingwaterjesu
xipxeh 임동혁 헤테론데. 너 피아노치니? 음악해? 난 스테판 재키브도 좋더라. 어떤 음악 좋아하니너? 오히려 선굵고분석적인건 임동민이 강하긴 하지. 임동혁은 본능으로 치는거잖아
lucykimida
임동혁이 매우 귀엽게 말하고 있다
avecalice
임동혁이 자긴 이제 클래식 아이돌 아니라고 말하고 다닌지 대체 몇년째인데 아직도 건반위의 지디같은 말을 들어야 하나. 김선욱이 그 자리 먹은지 옛날이에요 한 것도 한참전이던데. 하지만 이젠 달관했는지 부정하면서도 대충 웃는 얼굴.
lilysbigday
KBS1에선 임동혁이 프렐류드를 연주 중.. 왈츠도 변주곡도 다 좋았지만 뜬금없이 박경림은 왜 불렀... theconce kbs1

seoul_tokyo
임동혁의 연주를 온전히 감상하기 위해 초침 소리 나는 시계를 화장실에 감금.
zzolong6002
임동혁 맞구나 남편이 아주 친절하게도 휙 채널을 돌리더니 그래그래 나 잘거야 뭐
ForeverG_ONE
임동혁=쇼팽 은 진리
hiyop20
임동혁 퍄노치는거 넘 조은것....♡
ForeverG_ONE
하아;바쁘다 바빠; 타임아웃 마리와나 돌려보고 임동혁 나오는 신년특집 더콘서트 보는 중! 동혁찡 많이 웃네끝나고 스브스 컬쳐클럽 도 ㄷㄷㄷ 그 사이에 타임아웃 재방 길치 은지원 또 봐야지 덕질_하루에_몰빵 헉헉💦💦
shenasouske
페북에서 어떻게 알게 된 크리피한 일본 아줌마가 제 집 드나들듯이 임동혁 대기실 가서 사진 찍어 올리는 거 보고 함부로 어디 가서 임동혁 좋다고 못 함 괜히 임동혁 좋아한다고 했다가 우리집 문 앞에 머리 늘어뜨리고 찾아올 것 같앜
So_Insane
임동혁씨 연주 보고 싶었는데 네트워크 사정이 대략 좋지않아 망함.. 인터넷 연결할까..
shenasouske
xipxeh: 임동혁도 좋아 더 콘서트에 임동혁 나오길래...
avecalice
KBS1 신년기획 더 콘서트에 임동혁이 나와서 박경림이랑 토크하고 있다. '임동혁은 건반위의 지디다' 이런 거 하고 있다니--;;; 빨랑 연주나 들려줘.
xipxeh
임동혁도 좋아 더 콘서트에 임동혁 나오길래...
sunshine659234
더 콘서트 임동혁
etgbok
제가 존경하는 잘 못나가는 감독님이 계신데 그분이 말씀하셨죠. 왈츠는 진리다. 왈츠를 영화음악으로 선택했다면 그 영화는 좋은 영화다. 지금 임동혁이 연주하는 쇼팽의 왈츠 나옵니다.
musicalplus
더콘서트 임동혁 쇼팽 정말 좋고 정세진 아나운서 진행도 좋고 그냥 피아노가 좋다
ljm530
임동혁님에다가 정세진님이라니!!!
ROTALON
my_alvina: kbs1 더 콘서트 임동혁과 쇼팽 지금 시작해요!
h_zine
신년기획 더 콘서트에 임동혁 나온다
juri_inthecity
오 임동혁 연주
my_alvina
kbs1 더 콘서트 임동혁과 쇼팽 지금 시작해요!
amane1018
특유의 에스프레시보, 물 흐르는 듯한 자연스러움은 여전하다. 하지만 임동혁은 여전히 호되게 감정을 쥐어짜 한 음 한음을 맺어가는지 모를 일이다. 클럽 발코니 79호
purplerain1211
11시 40분 kbs1 <더콘서트>에서 임동혁 나옴! 다담주 예당 잡아놨다가 근무시간 바뀌고 취소해서 넘나 아쉬웠는데 완전 좋다 💕 임동혁 들으면 들을수록 좋아 💖
aaronrheamom
<더 콘서트> ‘신년기획-임동혁과 쇼팽’편.오늘 6일 밤 11시 40분 KBS 1TV.
216sh324
오늘 11:40 KBS1 더콘서트 임동혁나온당~~ 메모
Junesub_Park
solaronetwoDree 임동혁은 현재로선 지휘 의사가 전혀 없다는 제보 받았습니다. 역시 뇌는 의심하고 써야.. _
divetothebelow
Junesub_Park 초면에 죄송하지만 임동혁은 지휘의사가 현재까지는 1도 없는걸로 알고있습니다
my_alvina
내일 수 밤 11시 40분 kbs 더 콘서트 '임동혁과 쇼팽' 까먹지 말고 봐야지.
So_Insane
내일 11시 40분 임동혁, 쇼팽 쇼팽에 입문하겠다
Junesub_Park
solaronetwoDree 가까이선 김선욱, 임동혁, 심지어 조성진까지 지휘하고 싶다는 의사를 피력했으니.. 거참 묘합니다. _
XoXoJoooo
뭐야. 뭔데, 우리집에는 아직 매거진이 안왔는데!!! 2016년 첫 매거진에 <클럽 발코니> 표지 자체가 성진감자랑 임동혁 손열음이라고 해서 친구 연락 받고 심장에 쿵쾅거리고요!!! 빨리오렴T^T 성진감자 갈라공연 이제 얼마 안남았네. 하앜 쿵쾅거려!
Junesub_Park
solaronetwoDree foepianotopia 타로도 꼭 가야 하고 에마르 좀 끌리고 임동혁도 궁금하네요. 역시 한국 피아노 공연은 짝수해가..
syjkorea
그런데 머리로 백번 깨달으면 뭐하누. 이미 마음은 '조성진'이고 '임동혁'이건만 손꾸락이 삐꾸인데
syjkorea
지난번엔 쌤한테서 "너무 연주하려고한다"는 지적을 들었다. 그게 무슨 말인가 생각하고 있는 중, 피아니스트 임동혁의 '더 콘서트' 예고 광고에 마침 내가 연습하는 곡이 흐르는데 음 하나하나가 아주 깨끗하고 정확하게 들린다. 이거구나, 기본에 충실하기!
aaronrheamom
janghadoc 연주 다 좋은데 라벨 라발스가 정말 대애박이에요. 임동혁만 들었다가 이번에 완전 갈아탔;어요
sa_sa_gula
오늘 임동혁 연주가 있었구나 헤헤 몰랐네
candid91
임동혁 님의 쇼팽 전주곡집 24개의 프렐류드, 자장가, 뱃노래 앨범을 들었다. 얼마 전에 들었던 조성진 님의 앨범 못지 않게 매력적이다. 솔직히 베스트셀러라서 구입하기는 했지만, 이렇게라도 조금씩 클래식 음악에 가까워 지는 것이 흐뭇하게 느껴진다.
orzrs
올해 임동혁 리사이틀이 있을 줄은 알았는데 벌써 하고 있을 줄은 몰랐지... 서울 공연 매진 소식에 시무룩해지는 새해 첫 날 아침
openingnight_
한 해 마지막을 임동혁, 김주원 공연으루 마무리 할 수 있어서 넘 행복
Jade_Saunie
예당이나 가야겠구만.. 임동혁 리사이틀 보는 날에 전시회를 돌고 음악회를 가는 건 내 머리도 복잡할 것 같다. 어허어어엉 휴관이라니 토요일날 다 선약 있는데 휴관이라니 어허헝
J_mshine
자리가 개명당인 것. 임동혁이 2미터 앞에서 피아노를 치고 건반 터치하는 게 생눈으로 다 보임
sunny_poo
광주 제야음악회 캐스팅이 빵빵하다.. 성시연 지휘에 임동혁 협연에 말로 나옴
eomyeaun
류정한이랑 임동혁...♡♡♡ 울 학교 교보에도 있기를..☆
aaronrheamom
sa_sa_gula 임동혁님 싸인받으러는 같이 갑시다. 진심. 🤓
sa_sa_gula
aaronrheamom 글쿠나 ..저번에 싸인은 한번 받은게 있긴해서 오히려 씨디에 싸인있으니까 이거원 조심스러워서 그때 임동혁씨 싸인 못받은게 한이되네요 좋아졌는데 덕계못
bintige85
이제 서울시향은 죽었다. 마지막 본 공연이 정명훈 말러 5번이니 다행이다. 1월 임동혁 공연을 보고나면 예전 콘서트홀 갈일이 없겠지.
fortepianotopia
임동혁 음반도 여러 장 지름... ''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