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렇게 많이 하는데 도희 왕 한 번 안 시켜주고. |

| SSH_CGP 손바닥으로 벽을 쿵 쳐 벽쿵을 시도한다. 너무 세게 쳤던 걸까, 손바닥끝에서부터 저릿저릿한 고통이 신경계를 타고 올라온다. 도희는 사는 게 너무 힘들어... |

| SSH_CGP ...왜 뒷걸음질 쳐? 웃음을 흘리며 목을 우드득 꺾는다. 도희 지금. 애교. 부리러 왔. 잖아. |

| ComeOn_CGP 자꾸 떠오르고 안 봐도 같이 있는 것과 마찬가지인데 도희보고 어쩌라는 거야. 맘대로 전화 뚝뚝 끊고, 찾아오면 화내고, 밥 준다니까 더 화내고 심지어 때리고, 완전 이상한 남자네. 바로 그게 문제야. 흡사 랩퍼와 같은 속도. |

| 솔직히
은세별, 차도희, 히로
최애_자캐를_말해본다 |

| 그러니까 도희가 트러블 메이커 춤을 추고 시크릿가든 하이라이트 장면을 한 다음 애교를 부리면 된다는 거지? |

| ComeOn_CGP 자, 도희는 준비 됐어. |

| ComeOn_CGP 헉... 도희가 미안... 잠깐만... |

| DOHEE_CGP 도희누나야... |

| 도희한테 걸리기만 해. 광주 사투리로 다 조사버릴랑께. |

| CGIDCR_PLAY 도희도. 목에 건 스타킹을 힘껏 당긴다. |

| 도희 자살해. 스타킹을 튼튼하게 묶어 목에 건다. |

| 하아... 도희는... 사는 게 힘들어. |

| Holly__Shit 도희를 차애로 덕질하시길 바래요 흐뭇 |

| 아무리 봐도 도희 초기 설정이랑 지금 설정은 차이가 너무 심하다 |

| youngs005 도희 어때? 도희는 안됨? |

| 도희 걔 블롱이랑 친구 설정 넣으면서 어쩌다보니 둘이 술친구가 되어서 지금은 블롱보다 술을 더 잘쳐먹는 캐가 되었다 |

| 맞아 도희 설정 초기에는 술 먹는 것도 없었는데 |

| 자컾 커플샷 제외하면 남자 자캐 커미션 맡긴데 블롱새기랑 도희새기밖에 없음 |

| 잡아야산다 시사회 짧음주의 도희 |

| sarangkkun_ PUGLEX 호앗 쭝궈런마 쿵푸팬더 기반 중국수인무술커뮤 도희님이 열어주신답니다 |

| Killing__Me__Ms 도희님커? |

| 도희의 방에서 넘어갈 수가 없다 기계치 |

| SONAMOO_HighD 도희언니 맛저하세요!! 날씨가 넘 추워서 밥을 꼭 많이 먹어요!! 매일매일두 즐겁게 보내시길 바래요~
제가 요즘에 넘 바쁘구 스트레스 많이 받아서 언니한테 멘션을 많이 보내줄 수가 없어서 미안해요.. |

| __Beauty_ 귀엽다 우리도희 |

| 15704_ 각 도희랑 나는 묶여이써 원쁠원이야 |

| godhfma77 두번째 글에 공감이 가욧 도희아나운서님 올해도 좋은 일 가득하시구요 언제나 좋은 소식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 도희 시는 3시 25분이래요! 코마잩 |

| HGR_CGP 왜. 솔로라서? 그럼 도희도. 같이 나간다. |

| H_DHLA 와, 오빠를 째지게 하려고? 도희 무서운 애 였어. 어, 존내 좋아한다. |

| H_DHLA 하하. 칭찬 받으면 존내 쑥스럽다. 너도 예뻐, 도희. |

| lhr6586_ 도희ㅣ야...니가ㅏ울면ㄴ 왁강의 "심댱이"아ㅏ파요........... 눙물줄줄 |

| 15704_ 도희언니기억하구 있었구나♡♡ |

| ♡도희공주X혜림공주♡
내꺼하기로한 도히
언제 한번 만나고 싶다♥
오래오래봐 김돟!!
1016xDH |

| KkamGo416 한울에게 남은 안경닦이라고는 단 하나! 그렇지만 그건 한정판 빅토리죠 안경닦이!! 크윽... 하면서 결국 못쓰는 탐정님 보고싶어요 양쪽에서 고통받는 한울탐정님.. 사실 자잘한 장난은 도희가 잘칠거같긴 해요 ? 소심한 복수처럼 |

| KkamGo416 맞아요 태울 도희울 셀울 뫄뫄울 한울탐정님 위에는 이불도업다. 디자인부터 딱!! 괴롭히기에 알맞은 모습 아닌가요?>,0 넥타이로 손도 좀 묶어주고.. 짱나쁘지만 소소한걸로도 괴롭히고 싶어요 하나 남은 빅토리죠굿즈 채가기라거나 넘 |

| H_DHLA 전화기 너머로 조금 놀란 듯한 목소리. 아.. 평소에는 좀 무덤덤했었다는 소리를 들었던 목소리였지 나... 뭐상관없겠지 싶어하며 놀란 그녀를 떠올리며 피식 웃으며 응? 도희구나? 생각보다 일찍 연락 줬네? |

| 15704_ 도희똥 |

| 15704_ 도희사진잘나왔네 |

| dujunhaeun74 15704_ 하은이도 이름 이쁜데..도희도 글쿠.. |

| 서라랑 도희 좀 맞을래..? |

| 도희 아파하는거보고싶다 |

| 면도히-메롱
면도히-롱
면도희-롱
면도희롱 |

| blossom_white_ 역씨 파스타 맛집 도희님네집 |

| Altair_CGP 도희도 게임 많이 안 해봤눈골. 우리 숨 안 쉬기 놀이할까? |

| dohee_20 저 도희님 커뮤 또 뛰어요!*''* |
![[2월서코/시엘] 립
@Lip_p_ Lip_p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1034537619546112/y4nAl0AS_normal.jpg)
| 도희덕분에 기분이 좋아졌다. 좋은 꿈 꾸러갈 것이다❤ 좋은 밤❤❤ |

| Altair_CGP ...그러게? 모하고 놀지? 도희는 재밌는 거. |

| 후...그래도 난 올ㄹ린다. 도희 낙서 |

| 도희는 햄찌 전력 있었지? 수녀이처럼 |

| dohee_20 도돚도희님 이거찬이실사 |

| lhr6586_ 이거이거 도희랑 예찬이아냐?!?!?!??!?!? |

| ...도희는 사는 게 너무 힘들어... 조금만 죽어있어야겠다. |

| HGM_CGP 그렇지? 도희가 잘못 들었나봐. 다행이네. |

| 지금 여러분은 도희가 좋아서 미쳐 날뛰는모습을 보고 계십니다..후 미간짚 |

| 도희 손그림 폰채색... |

| 진짜 넘 귀여운거 어떠카냐 도희얌... |

| ?지금 치인트에 나오는사람 하숙이십사번지에 도희괴롭힌상사아님?????
연기하는거보고알앗ㅌㅌㅌ |

| SONAMOO_HighD 도희언니 오늘 뭐 했어요??잘 보냈죠?? 굿나잇!!~ 조은 꿈꿔요~ |

| 동거 50제래 앤캐야!!
매와랑 태식이는 같이 살고!
빙하랑 도희는 같이 살다시피하고!
요한이랑 석양이도 곧 같이 살껀데!!! |

| tyu8769 아지 도희 호준 우재 강수 찬 신우 정환ㄹ이요 |

| tyu8769 어서 파세요 지금 아지랑도희랑 저랑찬이랑 신우랑정환이랑 우재랑 호준이 있어요 |

| doubleSandH 매주 하루씩 애들봤어요 목요일이 육아봉사장소 오픈이라서요
애기들 일이주만 안봐도 크는거보면 진짜 재밌어요 엄마들이랑 수다떠는 재미도희 |

| dohee_20 도희님 코해요! |

| KangSiWal H_Gangsu 음, 그래도 도희선생님은 도희선생님만의 길이 있는데, 뭐라고는 못하죠. 아무리 직장 동료라고해도? 작게웃어 |

| Horang_Jung 야. 아지랑도희랑 결혼한다는거 넌 알았어? |

| 15704_ 도희는 혼자 추억팔이중이랍니동 |

| H_Gangsu ujaeujae_ 왜그러는데? 도희를 나한테 주는게 아까워서? |

| chzhxhfl 도희 17 0325 찾아볼께 |

| ujaeujae_ 하는거 봐서라니? 우리 아이들은 도희 닮아서 무척이나 이쁠꺼라구. 은근슬쩍 애인자랑 |

| 아 도희누낰 |

| ujaeujae_ 음... 원장선생은 도희를 봐서라도 더 많이 주겠지? 눈이 반짝거리며 키득이는
둘도 빨리 결혼하라구. 만약 아들 생기면 아주 이쁠것 같은데 우리 애들 시집 보내면 받아줄꺼지? |

| H_DHLA 흐응..먹었죠. 도희는? 약간은 아쉬웠는지 목소리가 약간 늘어진다. |

| ehgml1212 16_06_ 아 개웃겨 도희 뒤진ㄷ |

| 도희가 뽀뽀를 하자마자 토를 했다" 삼천포가 역겨워? |

| HGM_CGP ...뭐? 도희가 잘못 들었나봐. 다시 말해볼래? |

| Huiun_b 그럼 어? 그런 거 말고 다른 벌을 해야지. 고개를 살짝 뒤로 빼다가 다시 네게 기대어서 도희운이 하는 건데 뭐가 안 좋겠나만은. |

| 오호라 도희언니 커뮤 나와 ? ^ㅁ^ ? |

| dohee_20 도희냄은 왕년의나를알지 ㅅ ,,? |

| dohee_20 부매님 짱짱..! 맞다 도희님 이번 커뮤는 시점이 언제쯤이에요? 7월이니까 여름인가:0? |

| DOHEE0925 도희누난 키는 완전 작지만 매력이 터진다 구수한 사투리 |

| 아무리 봐도 도희님네 커뮤는 홍보지가 다 너무 예쁘다 |

| dohee_20 도희 님 책임지세요 샘챈댈 용됸 뺏낸 깽빼 이거 성대모사 ... 하고 십어서 머릿속으로만 생각하다가 환자 한 분을 삼촌이라 불렀어요 ^ ^ ... ... |

| DOHEE_CGP 고개를 몇번 끄덕이면서 도희 말이 맞아. 손을 내밀면서 그럼 내가 계속 도희 옆에 있어도 될까? 나도 외로운건 싫고 하니까. 푸흐- 희 엄청 어른스러워 엄청! 생긋 웃으며 그녀를 바라보았다 |

| HGM_CGP 좋아. 도희 만족. |

| 도희랑 햇갈리는건가 |

| KkamGo416 도희 외전이에요! 도희랑 그... 막챕의 뫄뫄 말구 2챕의 뫄뫄 이야기! 무려 17살 도희가 나옵니다.... 심장폭행 뫄디채고 혁울채고 앓다가 쓰러질 그 이름들... 흑흑 DLC에 한울이랑 서태혁 나온것도 좋았어요 |

| Mong_io 헉 답멘와잇었어 저 한울른쪽 다파요..젤 조아하는건 아.. 뫄뫄한울이랑 도희한울인데 최애를 말할수가없어 넘답답하다 후반부 챕터에 나오거든요.... 헤헤 최애 뫄뫄 차애 공도희 삼애 한울에 여캐는 메이린 넘...조아해요 언니8~8 |

| 와중에 송편먹었는데 넘 맛있었다. 그리고 도희가 날 너무 답답해했다 그럴 수 밖에 없는게 저녁에 숲이 넘 무서웠는걸... 내가 살던 동네들이 모두 믹스된 공간이었다... |

| 08ECLAIR: universe_00_ 도희 생일축하한다~~~ |

| kgy_1225: universe_00_ 헐 도희찬 생일 축하해!
아이고 만나서 축하도 못해주고 미안하구려 |

| universe_00_ 도희 생일축하한다~~~ |

| H_DHLA 아직 덜깬 정신으로 같이 부엌을 따라가며 뒤에서 옷입은채 자느라 흐트러진 그녀 옷 매무새를 정리해주며 도희 너 남자집에 술먹고 막 자면 큰일난다? |

| SONAMOO_HighD 도희언니 굿모닝!! 오늘두 화이팅하세요!! 그리구 아침 꼭 챙겨 먹어요!🍚😀 |

| CHY_CGP 그냥, 희연의 옆에 앉아 무릎을 세워 두 팔로 다리를 껴안았다. 들떠있는 게 싫다기 보단 같이 있다는 것 자체가 중요한 게 아닐까? 도희는 그렇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

| HGM_CGP 이제 가서 모자를 빨아. 그렇지 않으면... 도희는 말 줄임표를 아주 좋아해. 말하지 않아도 알 수 있잖아. |

| 3시 25분은 도희시!! 코마자트 |

| 도이태
도희준 도이태 + 희월 + 민준호
희월이
완성본
세글자로_된_가슴뛰는_말을_해보자 |

| CHY_CGP 책에서 나오는 연애처럼만 한다면 재미없잖아. 늘 들떠있어야 하고, 뛰어야 하고. 도희는 그냥 옆에 있어주는 게 좋은데. |

| tiamo_00 큐 도희넴 넘 귀여우심것 |

| HGM_CGP 말은 안 하지만, 정말 무척 너무 싫은 표정 도희가 어렸을 때부터 뭘 배웠는지 알아? |

| 에 누구였지 도희 왼손잡이였던것같은ㄷ데..? |

| tiamo_00 ㅌㅌ죽어라 도희 |

| dod1201 어ㅓ너졸업하냐~~~?이름 도희아니냐?? |

| Ihyeon_CGP 안경은 도희가 가지고 있다! 옆에서 쓱 나타난다. |

| 사이 강 : 11월 23일 - 게자리
블롱 칼름 드 아르센 : 9월 9일 - 처녀자리
도희 라스 : 11월 19일 - 전갈자리
로즈 프러시안 스파이델 : 1월 18일 - 염소자리
블랑 칼름 : 7월 25일 - 사자자리 |

| CHY_CGP 도희 찾았어? 아이팟으로 무언가를 읽다가 일어난다. |

| * 커플게임
이재한 이리은
수선화 단율
한아름 망
이서진 양선하
홍수 송인션
키르허 성운
주재연 백희언
도희 최희연
진 도윤
이상!! 썸타고 고록파서 광명찾으새오 |

| * 참여자
홍수 송이현 이리온 하지마 최희연 주재연 단율 이재한 수선화 성운 한아름 망 이서진 키르허 양선하 도윤 도희 백희언 진
맞나요? |

| 도희는 너를 감시... 잠깐 도희가 왜 이러고 있지? 꺼림칙한 표정으로 녹음기를 내려본다. |

| 이거 도희 입을래?.?.??
도희 : 짱쉬룸 |

| hasook24: 약 1시간 후 하숙24번지 마지막회가 방송됩니다!!
지난주 엇갈린 도희&재환, 이들의 사랑은 어떻게 될 지!!!
마지막회는 꼬~옥 본방사수 해주세요^0^ http://t.co/L0Xt9FEe4A |

| In_a_twinkling 난 도희만있으면돼 |

| universe_00_ 헐 도희찬 생일 축하해!
아이고 만나서 축하도 못해주고 미안하구려 |

| H_DHLA 나가기전 왠지 옆에서 손을 잡고가도 비틀거릴거 같기도 하니 뒤에서 안은채 거리로 나서며 시간을 확인한다 ..흐음....안에 너무 오래있었나아... 도희 집 여기서 멀어? |

| satanfatan 도희?^^ |

| som0427 아니예요!! 그럴리가 엄써요!! 도희찌가 얼마나 이쁜데요!! 엄마 닮아서 프리티 프리티 할꺼라구요!!! 내새끼 부등부등 |

| H_DHLA 응?도희가 귀여워서 그렇지. 먹여주면 안되나? 자신도 조금 술에취한걸까.. 열이조금 오르며 막걸리 하나를 더 시킨다 |

| som0427 아니예요!!!... 도희찌를 닮아 더 이쁜거라구요!! 머리카락만 아지지 얼굴은 전부 도희찌라구요!! 역시 도희찌는 완벽해써요!!!
딸은 엄마 닮아서 얼마나 이쁠지 기대되요!!!! |

| 96HANBIN1022 도희!!!!두리짠은 도희!!!!!!!!!! |
![[동결]콧구멍
@9meong0331 9meong033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079887147773952/Q7kBTf3w_normal.jpg)
| 96HANBIN1022 헐 도희 진쟈 닮은거가타여 |

| 3 머지 누가 도희? 닮았댔다 사진만 글고 강균성 닮음 |

| universe_00_ 도희 생일이야?? |

| som0427 학생 페러렐때 도희 짱귀였습니다...😂 |

| betterzizi 담주엔가 도희님이 커뮤 연다 하셨는데..! |

| 인포에 의지니랑 도희라니.... 이쁘군 |

| 브라운 도희 정인이는 아직 목소리를 못찾았다 |

| 평소엔 헤실 하다가고 좋아하는 사람이 다치면 쌍욕하는 도희가 보고싶다 |

| 도희 굴려야지 |

| 도희 진짜 조음 |

| 도희 : 웅냥냥 |

| dojincommu 허억 선생님 혼자계시는방에 찾아가서 뭐하려구 도희야~? 음흉 수학여행 내내 도희 피곤하겠군요.. |

| som0427 그럼 아지는 도희 공주님 안기로 안아서 침대 가면서 우리 둘째 만들까? 할 사람이예요 |

| Mi_Ren_ 잘 부탁해요: 도희,스무살이에요. |

| Huiun_b 오늘 도희운 생각 했어. 고개를 들어 너와 눈을 맞추다 초승달로 휘어 웃는다. 그리고 엄마한테 요리 배웠어! |

| 도희언니 진짜 키도 작고 아담하고 진짜 존ㄴ나 예뻐요 언니 야광봉 |

| Huiun_b 찬 바람이 들어올까 창문을 닫고 곧장 네 품으로 뛰어든다. 네 등을 끌어 안고 입술에 쪽쪽거리며 입을 맞추고서 씩 웃어뵈었다. 도희운! |

| Huiun_b 도희운 씨, 왜? |

| H_DHLA 도희? 이름 예쁘네요 도희. 정찬혁이라고 해요. 스물일곱이고 |

| dojincommu 그래도 위룡군이 더 이뻐요.... ? 꼬오오옥 후우 저 지금 제주도왔는데 위룡군이랑 도희 둘이서 여행이나 왔으면.... |

| J__CH____ 도희,스물이에요:3 |

| LYoonG_b 네에,누나입니다:3 스물,도희에요. |

| BEMANI_kjh: 희문이형!!휴대폰말고 도희누나를봐!! |

| 희문이형!!휴대폰말고 도희누나를봐!! |

| DOHEE_CGP 행동이 급작스레 굳다 다시금 몇 차례 쓸어주곤 손을 거두었다. 내 손에 독 같은 거 없다. 매우 좋아. 도희 무섭네, 표정. |

| 드라마에서 도희와 아역배우 |

| SeolHun_b 도희입니다,잘부탁해요! |

| cici549 ㄱ 울히 강수가 ㅖ쁘긴함니다....^^ 흐뭇 아지도희.....더love.... |

| cici549 앜 그쪽더 만만치 않을실텐데....후훟... 코쓱.... ㅏ지랑 도희 케미 터짐니다.... |

| 도희 넘 빡쵸 울오빠 포토북이 나올일? 진짜 울 오빠로 장사하려는 사람 넘 많구.. 영화도 장사판이구... 영화 포토북나오는 건 첨보네ㅅ... |

| som0427 그래도 분명 저렇게 닮은 딸이면 아지는 딸바보가 될끄예요... 절렛
막 도희몰래 딸 데리고 나가서 데이트하고 |

| dohee_20 흑흑듬직... 커다란 미아도선이는 작고귀여운 도희쨩을 졸졸 따라다녓다 |

| tendou0219 오 감사합니다 마도희 강림 나오면 좀 돌아야겠네요 |

| Snl코리아 그 머지 화이트데이 편
도희 영혼없어
ㄱ
ㄱ
ㄱ |

| 100HE_CGP 혹시 자려고 했는데 도희가 깨운 거 아니야? |

| DOHEE_CGP 응, 도희- 아까부터, 계속 얘기 했어어- |

| DOHEE_CGP 도희 말, 어려워어- 고개를 휘휘 젓고는 희언이야, 백희언- |

| 100HE_CGP 도희는... 널 보고 있단다. 이름은 몰라도 너 참 사랑스럽게 생겼어. |

| 100HE_CGP 먼저 자. 도희는 계속 보고 있을게. |

| 100HE_CGP 도희는 너를 두고 자지 않아. |

| encore_CGP 그럼... 도희는 옆에 얌전히 앉아있을게. 아무 곳도 안 가고 옆에서. |

| 도희 지금 좀... |

| encore_CGP 진정 됐어. 도희가 무서웠다니 그건 정말 당치도 않는 소리야. 보고만 있어도 아까운 여니를 팔아 넘길 생각을 하다니... 하아. |

| LJH_CGP 도희는 자지 않아요. 왜냐하면... 날카로운 눈빛으로 주위를 돌아봤다. 혼자... 보기 위해서. 선생님 어서 주무세요. |

| 선생님과 새끼손가락이 닿아서 도희는 영영 손을 씻지 못하게 되었어. 낮고 섬뜩한 목소리. |

| encore_CGP 무슨 소리야. 도희는 아무렇지도 않아. 가서 아이스크림을 먹을 거야. 여니를 파는 건 어때? |

| 15704_ 도희시 + 1 ? 🌺 |

| HGM_CGP 크리피하게 웃으며 머리를 받치던 손을 내린다. 도희는 아무런 말도 안 했단다. 계속 하지 않을래? |

| som0427 음.. 그럼 아지 머리카락에 도희 눈에 도희코에 도희 입술!! 이러면 충분히 반반이겠죠? |

| som0427 아뇨! 도희닮은 딸 도희닮은 아들이 좋죠!! |

| pungnim123 아트를쓸어담음ㅁ;;;;;져젹이 이런건 흘려보내면안됩니댜...? 티끌까지줏어담음
ㅏ...역시 아트는 풍님아트.^^^.....
에도희요..?풍님이 이렇게 쩔게 그려주셨는데 젝아왜..이거나끌어안고있을겁니다.. 햝 |

| som0427 Dal_phang _mmyeong 안이쁘다니요!! 도희찌가 얼마나 프리티 프리티한데요!! 그런말은 나쁜거예요!! 떼찌 |

| som0427 음... 도희찌 입술먹고? 엄청 먹어서 도희찌 입술이 틀것가타요... 니베아를 선물 |

| _mmyeong cici549 도희ㅣ쌤 닮앗으면 좋겟어여 |

| tyu8769 그럼 아지는 병원 로비에서 1인시위를 하게되어꼬... 아마 도희찌한테 끌려서 나가게찌... |
![[나현이의]입술도둑
@Lip_miso Lip_mis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422730616209408/22RVlAvr_normal.jpg)
| lastrome_o SONAMOO_HighD 아니야 내더희 도희 사진보구싶다 |

| Lip_miso SONAMOO_HighD 아니거든요!! 도희는 내가 더 많이 아낀다구요 |
![[나현이의]입술도둑
@Lip_miso Lip_mis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422730616209408/22RVlAvr_normal.jpg)
| lastrome_o SONAMOO_HighD 야 우리 도희는 내가 더 조아함 |

| 도희를 응원한다. |

| HGM_CGP 좋은 거야? 네가 이렇게 기억을 잃으면 도희가 새로운 기억을... 좋아. |

| tyu8769 앙대요!! 제가 도희찌한테 늠름함을 보여주게써요!!!! 늠름함 1도 없는 |

| _mmyeong 음... 제 아들이 열심히 힘내줄꺼라 믿겠습니다!! 그럼 아마 도희찌 얼굴에 아지 성격을 닮은 아들이 태어나겠죠? |

| LJH_CGP 도희가 굉장히 아끼는 거거든요... 주머니에서 녹음기를 꺼내 재한에게 들이민다. 다 괜찮을 거라고 한 번만 말해주세요. |

| encore_CGP 도희는 수갑을... 아니야.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 |

| CHY_CGP 이러시면... 도희 마음이 약해져버려... 잠시 풀어졌다가 다시 낮게 깔린 목소리로 말을 잇는다. 연기하지 마세요! |

| LJH_CGP 도희는 안 들어갈 거예요. 왜냐하면 cctv가 ...하아. 고칠 돈이 없어. |

| som0427 Dal_phang 아...아빠를 부려먹다니... 더도희한테 다 이를꺼야!!!! |

| _mmyeong 안돼요.. 도희찌는 분명히 해준다고 하겠죠? 그럼 아지는 백허그를 해줄꺼고 거기서 더 진전하여 심쿵사로 전 쥬글꺼예요.... 꼴까닥 |

| HGR_CGP 너무 멋져서 좀 쳐다봤는데 그렇게 대가를 땅에 처박아버리면... 시체는 도희 거. |

| _mmyeong 환자가 너무 고급지잖아요 이러다가 도희찌한테 청구하게써요;; 그래도 아마 아지는 개팔자가 상팔자를 외치며 엄청 먹겠죠? 이 답없는 멍뭉이.... |

| Areum_CGP 도희는 숨 쉬는 게 싫어요. 우리 재밌는 놀이할까요. |

| encore_CGP 아냐. 넌 멀쩡해도 도희가 아파서 그래. 아니, 잠깐... 도희도 아픈 곳이 없는데? ...우리 같이 나갈래? |

| perry_CGP 모 청소년 드라마의 한 장면을 떠올린다. 사탕이 도희 모자 색이랑 똑 닮았네요. 아니, 이런 미친 질투나. 갑자기 주먹으로 사탕을 쳐서 깨트린다. |

|
아지도희 커플ㄹ 왜케 진도 빨라요 왜 벌써 애기얘기가 나왘 |

| wer1345 안녕,레이. 도희라고 합니다! |

| ㅅ사실 도희는 동물로 표현한다면 뭐가좋을지 전혀모르겠어 |

| _mmyeong 제가 새벽에 도희찌랑 놀다보니...헝헝... 근데 저번에 호준찌한테도 떼쓰지 아나써요? 그래서 하루만 해주신다 그랬던것 같은데.... |

| 도희 웅냥냥 |

| DOHEE_CGP 그래줄래? 도희 착하네-. 응, 아침에 보자-! |

| DY_CGP 아니야. 도희가 할 수 있어. |

| DOHEE_CGP 헉 아니야, 사망플래그도 아니고 도희 두고 안 가! 근데 잠은 오는데.... 내적갈등을 겪는다. |

| tyu8769 읭..? 그럼 도희찌 부케-> 강희찌 부케-> 우재쌤 부케 가 되는건가요?! |

| FullMoon_CGP 어디서 많이 들어봤어. 그거 사망 플래그야. 도희를 두고 가지 마. 정신 차려. 소매를 잡고 흔든다. |

| som0427 그럼 지금 당장 가죠!! 지금 당장 결혼해서 허니문 베이비가 보고싶습니다!!! ? 물론 도희를 닮은 이쁜 딸로!!!!!!!!!!!!!!! |

| perry_CGP 싫은 건 아닌데... 도희가 태어나서 아빠 말고 다른 남자한테 안긴 게 처음이라... 어정쩡하게 팔을 두른다. |

| som0427 지금 강희쌤에도 호준쌤네도 다들 결혼한다고 난리인데 저희가 먼저하죠!!! 도희를 먼저 보쌈할끄양!!!!!! 도희 보쌈 |

| 이게 드라마에서 가장 흔하다는 삼각관계. 누가 도희 팝콘 좀. |

| .아 아악 도희님 하투가 겁나 박혀부럿! 심쿵사 |

| som0427 안돼..! 안됀다.. 강히 스토킹하고있는거같지만 사실그건잔상이고 실제강히는 도희뒤에있을겁니다. 내가 스토킹할거야 후하후하 |

| som0427 도희오너님 넙죽 여운오너입니다 도희는 영원한 제누님입니다....진짜 예뻐서...신청서때부터 한 백번은 본거같아요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했슴니다...♥ |

| 도희도 모자를 사... 았지. 요 앞에서 만 원 주고 샀어. 좋아. |

| 도희 직감 좀 봐... |

| 뭐 어때 아까까지 배경화면 이거였는데.... 평상시에는 차마 못하겠고 정모같은거 하면 이걸로 배경 하고가야지 상희도희 오예 |

| 이제 도희는 여론 몰이를 어떻게 하는지 알 것 같아. |

| DISTOED_CGP 나라 한 놈 누구니, 도희하자 도희. |

| DISTOED_CGP 도희누나 해줄게요! |

| 도희 잘 어울릴 것 같다. |

| som0427 원래 좋은날 후다닥 하고 가야 좋죠!! 그런고로 신혼집은 도희네로 하죠!!!!! 아니면 이거 먼저라도... 혼인신고서를 꺼내는 |

| 욕 제일 못 할 것 같은 사람은 도희잖아. |

| som0427 아이돌인데..! 도희랑 대화하는거 넘 좋아가지구 막막 했눈데 막판에 잘 못해서 아쉬웠어요 8 8♥ 그래두 좋ㅅ단 |

| som0427 저두 잘부탁드랴요!!! 꺄아아ㅏ 아이돌 도희쌤 오너님이다 !!♥♥ 야광봉 붕붕 |

| 믿음소망사랑 중에 제일은 망사니까. 괜찮아. 도희는 다 이해해. |

| 솔직히 도희는 한 마디도 안 했다. |

| 눈치껏 다물고 있었어야 했는데 도희가 너무 크게 말했지... 미안. |

| 도희 없는 사이에 정말 많은 일이 있었구나. |

| som0427 도희오너님 안녕하세여!! ♥♥ 하투팔루 |

| 음... 성별은 본인이 정하는 거니까. 도희는 입 다물고 존중할래. |

| 그런데 도대체 어느 부분이 여자인지 도희는 모르겠어. |

| som0427 똑똑! 여기가 도희찌한테 전달된다는 짹짹이 인가요?! |

| som0427 으익도희가 얼마나 세젤예인데여 작아서 들고 붕붕거리고 싶었어여ㅁ 젼나 |

| som0427 헉 세젤예 도희오너님이시다ㅁ!!!!!! 방방 도희시크 철철 넘쳤던팔로 감사해여 맞팔합니다..!!♡♡♡ |

| som0427 안녕하세요...!! 찬이 오너입니다~~! 팔로 하구가욧 ....도희사마.... 아지님이랑 오래가십셔... 소곤 |

| 도희수
낼..낼..머리크기..줄이고..선..따고..채색.... - |

| som0427 헉 도희오너님이다! 강히오너에요!!! 도희넘나 매력터졌던것.. 더많이놀고싶었는데내언니선팔하구가께요 |

| som0427 울 이쁜 도희님.. 태희ㅣ오너에요팔로하고갈게요!! |

| som0427 도희님ㅁ!! 아지랑 오래오래 가시구 팔로하고가요!!! |

| tkvldps00 도희 넘 귀여우워요 수줍수줍 소녀야 |

| 울지마 도희 |

| 도희는 도덕성이 맥스를 찍었지만 그때문에 한번 흠이 생기면 휙 뒤집힐 새끼... 더는 사람을 살릴 자격이 없다고 생각하면 사람죽이는데 죄책감이 없을듯 |

| matDU_704 알아 난 도희! |

| __Beauty_ 친목 근데너 톡좀봐라 최희원이랑유도희랑나랑니팠음 도희님주문으로 |

| 도희님..잠요../?? tiamo_00 |

| ehgml7777 졸업 전에 저와 노래를 같이 부릅시다 사실 도희 노래 듣고싶음 |

| ehgml7777 소원이 있습니다 도희님 |

| Huiun_b 늑대. 도희운 잡아 먹을 늑대. 네 아랫입술을 물고 늘어졌다가 떼며 웃고 |

| 포케쪽 라스가 반사회적 인격장애O : 도희 라스, 에토 란
포케쪽 라스가 반사회적 인격장애X : 나진영, 도영 라스, 페흐베 라스, 소티 라스, 이브나잇 셜록, 강도이 |

| Mao_Sbms 끄덕끄덕 도희새끼가 사이코패스라는 것을 설명하기 위해 이러고 있어 이게 아님 |

| sarangkkun_: 도희 귀여워 |

| 도희 귀여워 |

| sarangkkun_: ILSUKKUN STARISER42 도희!??!?!?!?!?!!!!! |

| ILSUKKUN STARISER42 도희!??!?!?!?!?!!!!! |

| igga_001 나 담주 화욜수욜쯤에 서울가서 ㅁ엄마랑ㅅ상담받을드읏.. 도희상이 하건에이쓸떄죠 하하하 |

| Starlight_018 제가 도희를 조으해서요!!!!!!!! 아파서 우는 도희 이쁘겎지만 아픈건 보기가 싫은.. 이 이중성....... ㅉㄴ |

| Starlight_018 저 ㅈㄴ나건강해서... 감기도 조또 안걸림. ㅌㅌ으아앙ㄱㄱ 도희아프면 향님 쳐버릴거야 향님 : ????????? |

| Seoplight 도희 16 0325 |

| ehgml7777 구랰도희! |

| SVT_CHANEAHC 둘다해야지~~~~난 도희라고불러줘!!!!!!!!! |

| SONAMOO_HighD 꺄!!!!!!!! 도희누나!!!!!!!!!!♥♥ 핑도 핑크빛도희_약자임 내가 누나 많이 아끼고 사랑하고♥ 말로 표현 못할만큼 사랑해요 >_ |

| YDongLove 사투리 귀엽네 응사 도희억양 비슷한거 같은데 비슷한 지역인가? 맞아요? |

| Starlight_018 안녕하세요,,,~~,,,, 도희 예주니 맘입니다,,,,^^,, |

| _Elastine 도희가누구지 |

| SONAMOO_HighD 오늘은 강아지카페 갔어요🐕😍 진짜 귀엽다❤ 도희양은 뭐해요~?? 좋은하루 보내요^^ |

| HV_NeedJuhee 응 도희가 21살돼써.. |

| 15704_ BEAUTYGRAY ydjlove00 도희찡이랑 이름커플^!^ |

| 효은 : 과자 / 차 코너
하린 : 애완용품 코너
연 : 빵류 코너
도희 : 음료수 코너
쇼핑하는_동안_자캐가_눈독들이는_코너는 |

| 도희 총쏘는거보고싶다 |

| SONAMOO_HighD 도희언니 맛점하세요!! 넘 추워서 옷 따뜻하게 입구 감기 조심하세요!!☺ |

| 도희 '노다메 칸타빌레' 사쿠라 역? 싱크로율 비교하니 |

| SONAMOO_HighD 도희누나 안눙>__< 잘잤어요? 오늘도 좋은하루되자♡ |
![[그허세똥투카] 세덕찌
@whdgusss whdguss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076310361493505/9PSLYVcJ_normal.jpg)
| 우리 도희는 츤데레예요. |
![[그허세똥투카] 세덕찌
@whdgusss whdguss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076310361493505/9PSLYVcJ_normal.jpg)
| 자캐 도희....수습이안댕......... |

| ...... 도희두 죽일래..... |

| dohee_20 히잉... 도희님 품에 안갸 찔찔 눈물을 흘린다... |

| 내 자캐 애정도는 1위가 성준이 거울의바닥여주
공동2위가 도희 죽음보다 더한 여주 ,청조 이세계 여주
3위가 시현이 이세계남주 4위가 혜주 거울의바닥 남주 ,나열해보니 역시내취향은 남주보다 여주!
애정도는 미안함과 비례하지.....;ㅅ; 삐질 |

| 이마트 송을 튼다. 뭐라도 듣고 싶은데 도희 핸드폰엔 이거밖에 없어서... 수행평가 할 때 들으면서 하면 효과가 좋아. |

| perry_CGP 잠깐만, 눈꺼풀에 무언가 붙어있는 것을 알아챈다. 뜯어보니 강아지 그림 스티커. 도희도 좀 심각하네... 로건을 안으려고 팔을 뻗다가 멈춘다. 너를... 안아도 되겠니? |

| nahyun_peekaboo: 151031 아시아 청소년 k-pop 페스티벌
소나무 수민 민재 디애나 나현 의진 도희
퇴근길... 멤버들 정말 고마워요😊😍😙 |

| dohee_brand_new 다시 짤폴더 들어가려고했었음 잘게!!잘게요!!!낼을위해..!! 도희님도 얼른 ZARA!!!! |

| Mammummi_ 도희나리 좋은데?!레추는 태혁나리 헐 자경단 탐왕캐 짜줘 |

| dohee_brand_new 헉 진짜요 역시 도희님이 탐라제일 최고!!*ㅁ* 9 저는 겉도 속도 오크족 족장이지만 란덕분들은 정말 다 따스하셔서 무지 뵙고 싶어요8ㅁ8도희님은 사진만으로도 넘 러블리하셔서 실제로 뵙게되면 황송해서 말도 못꺼낼듯한.. |

| Huiun_b 엥, 뭔데. 뭐야? 뭐야 도희운? 나 간다 지금? |

| commu_hot 헉근대 도희 아싸인거 넘 모에하고 기여울것같아요 구님:죽꼬싶어요?
몬가 자취하는데 집돌이라서 행사두 안나올꼬같당.. 보람타치들 고대로 대학교올라갓으면좋겟네여 !!! |

| lyunhoe 그리고 매번 빌은 도희에게 놀려지고 |

| dohee_brand_new 감사합니다 도희님 ^_ 9 사실 덜컥 란카생파합시다~!하면 초면인데도 흔쾌히 나오실 분들은 적을 것 같아서 3월쯤에 친목도모겸 맛보기용으로 ? 란덕 노래방모임이라든가 노래방모임이라든가 노래방모임을..살짝 생각중이에오 |

| 15704_ 지은아 난 그러자고 한적이 없어 도희가 그랬어 ydjlove00 |

| 로즈랑 도희 설정 수정했는데... 얘네 어릴 때부터 잘 알고 지냈을듯. 도희 어릴때 후견인 되어준게 고모 부부인 리스티브 셜록이랑 페흐베 라스. 가끔 도희도 영국 가고 하다가 로즈랑 만나지 않았을까, 하는. |

| nuppB 헉헉 넘조와!!존잘밈 썰 더 풀어주세욥
ㅌ도희는 그냥 아싸시키겠씁니댜..^^....헉 보람고여럽분복고버전볶우싶따.... |

| hyojungstar 킴도/X/도희나 킴도/17 |

| commu_hot 아노.. 시오 암걸려 쥬그라는것..? ㅌㅌ과대돼서..일은 잘 못하구.. 술먹구 여자만나러만 다닐것같쿤요.. 똘똘한 도희가 해주새오!! >< |
![[그허세똥투카] 세덕찌
@whdgusss whdguss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076310361493505/9PSLYVcJ_normal.jpg)
| 아 도희 자캐 맘에 안든당 오너캐나 어화둥둥해야지 |

| nuppB ㅌㅌㅌ우리시오는 소중하니가요..!!도희녀석은.......절레절레....
ㅌㅌㅌㅌ시오뭔가 잘나가는 복학생오빠늒낌....헉..넘조와..과대해줘요 시오오빠.....b.. |
![[그허세똥투카] 세덕찌
@whdgusss whdguss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076310361493505/9PSLYVcJ_normal.jpg)
| 누가 제 자캐 수습좀....우리 도희...수습좀 해주세요.... 서양과 동양의 조화에 실패했다고한다. 땋는 머리도 못만든다고 전해라 |

| commu_hot
ㅌ구구님은 늘..기승전시오얔ㅌ한결가튼게 캐어필 져시는거 아심닉갘ㅌ 헉 복고느낌 쩔것가튼건 울 도희가튼데요!!!8ㅅ< |

| seonhte___AZ 저도요탐왕 범왕 사기꾼 다 세왕을 위해서라는데사기꾼 도희랑 마이도 이해 안 갔는데 이게 뭔 소리인지....세왕은 뭔지 짐작도 안 가요. 범왕이라길래 그분 나올 줄 알았는데 |

| hyunjs13 도희? |

| DY_CGP 그렇다. 여자가 되어야 한다. 희는 율이 내미는 옷을 받지 않고 보고만 있다 말을 이었다. 도희가 남자가 되면 꼭 해보고 싶은 게 있었어. 너한테 해봐도 될까? |
![마감해라 [이슬온/오4]ㄱㅋㅁ
@seonhte___AZ seonhte___AZ](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3039690971222016/oYB6kPXk_normal.jpg)
| 탐왕 커플 첨에 디나리 덕통당하고 예감했지.....아....이.건 마이너야.............하지만 좋은 걸 어찌하리 도희나리도 이번에 셀프덕통당했다....도히나리 넘 좋은 것 |

| perry_CGP 도희가 이젠 형이란다. 혹시 도희 눈이 잘못된 게 아니라면... 너 강아지니? |

| DY_CGP 도희 방은 저쪽이야. 갑자기 190cm의 건장한 사내가 나타났다. |

| 이거 물약 괜찮은 것 같아. 도희는 지금 190cm의 건장한 사내가 되었다. |

| CGIDCR_PLAY 크으 도희가 제일 크겠지? 만족스러운 물약이다. |

| CGIDCR_PLAY 도희 지금 너무 당혹스러운데. 지금 도희 키가..? |

| * 도희는 형광노랑 물약을 먹었다! 아니 갑자기 기분이 이상해! 무언가 키가 커지는 거 같고! 목소리가 굵어진다! 뭐지 이거! 갑자기 남자가 되었다! TS 물약. DOHEE_CGP |
![[그허세똥투카] 세덕찌
@whdgusss whdguss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076310361493505/9PSLYVcJ_normal.jpg)
| ariana0320 아냐 도희였어 |

| DY_CGP 속된 말로 x팔리단 표정이었다. ...옷이 많이 있어야지. 도희는 같은 옷 연이어서 입는 취미 없거든. |

| CGIDCR_PLAY 도희는 병아리색 수줍 |

| 으음 도희 너무 연기못하는데요...?? |

| 캬아 도희 연기력 넘 좋음 때리는데 내가 다 통쾌하네 |

| 도희인가 쟤는 맨날 사투리 쓰는 걸로만 나오네 |

| 도희 잘한다~~ |

| 도희님 무섭.. |

| 15704_ 에에 어제 친해졌는데 무슨말 도희 아닙니다 ~~ |

| * 물약게임 신청자 확인이 덜 되었습니다. 빠지신 분 멘션.
최희연 홍수 윤시우 단율 페리로건 오르피어스 양선하 삭 이재희 이화정 이리온 진 주재연 인이부 백희언 하이얀 한아름 유천 도희 연해야 |
![[그허세똥투카] 세덕찌
@whdgusss whdguss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076310361493505/9PSLYVcJ_normal.jpg)
| 공부 다하고 집가서 자캐 짜야징 헿헿 이름은 도희로 할꺼얗 머스마로 |

| 0305bf40177a483 그럼 도희도 듸져써 |

| 우럭아 왜 우럭? 강당에는 강당강당히 갈 수 있어. 강당은 강당히 갈 수 있지 .. 도희상 희도희요. 비키니를 입으면 사람들이 다 비키니? 한채영은 집이 한채영? 피아노는 어떻게 피아~노! 이나영은 이빠져도 이나영. 이 사과를 사과도 될까? |

| 새벽호 윤희진현 도희진호. |

| 생각해보니 서정원이나 우희경이나 도희우나 키란이나 다 하나같이 철벽이잖아....상냥한 얼굴의 철벽 그마저도 서정원은 얼굴까지 사회부적응자 라인이고... |

| 블롱-도희-로즈 아니냐 도희:저리가 이 거인 새끼들아 |

| 난 왜 이렇게 도희라는 배우기 좋은걸까 <3 |

| SONAMOO_HighD 도희언니❤ 소나무 데뷔 1주년!!🌲
축하합니다!!💕
앞으로 계속 함께하자!! 알죵?😘 |

| 응팔 경찰서씬 노을이 여친 은 응사에서 도희가 서태지 은퇴했을 때 오만 세상 짜증 개짜증 울고 불고 했던 그 장면만큼 좀 짲응 |

| 15704_ 키키 맞아 비슷해 ! 도희 이름이쁘당 친하게지내자 🌺 |

| 도희얌.. |

| SONAMOO_HighD 도희양 안녕🙋 1주년 정말 축하해요!!!! 오늘도 행복하게 보내요😊 정말 사랑해요❤❤❤ |

| 15704_ 오오 도희 ! 나랑 이름 비슷하다 어디가 👊 |

| JINYANNO 도희가있다 |

| 15704_ 도희는 이제 17 난 18^^ |

| ydjlove00 도희팬클럽 |

| imjennim love you jenn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도희쨩?❤️❤️❤️ |

| 도희는 16살 코마자트 |

| Ryshe0x0 같이 도희태혁 팔래? 현실은 금짜 |

| DOHEE0925 도희님도 홧팅!!!!!💓 |

| ckdltjr09 도희 귀엽죠 저도 그때 참 마음에 들었는데 D도 좋아요탐왕 마스코트 |

| adelia2016 사실 아직 많이못했아녀 지금 D이제막나와서!! 도희멍청하고귀엽태혁잌태햑이더 귀엽ㅌ뭔가 자꾸 안쓰러웤 |

| ckdltjr09 공도희요저도 처음에 도희가 좋았는데ㅌ 계속 플레이하다보니 마지막 장면에서 태혁이한테 꽂혔어요. 워낙 개처럼 구르니까 ... 서비스씬을 혼자 다해서 두근두슨 거리다 이석님 얼마나 하셨어요? |

| adelia2016 저광도희취향인기분.. 멍청하고귀엽...
도희맞았나???광도희! |

| 1994mindohee 감사합니다 도희-씨 how to write your name in hangeul? is it right?. |

| Jungyul_0809 kyung_1027 도희 |

| SONAMOO_HighD 도희언니 굿모닝!!! 1주년 맛난것 많이 먹구 오늘하루 재밌게 보내세요!! ~ 한살 축하해요!!🌲❤ |

| Huiun_b 느리게 눈을 깜빡이다 작게 웃으며 공평화는 밤에도 말 잘 들어, 도희운. |

| eeunheekim: 과거 방송에서 성희롱 당한 도희. 보다가 토할뻔했다. 도희 표정 썩고 당황해서 "잠깐 끊어갈게요"하는데도 다들 웃고있음. '오빠니까 봐줬다' 자막 붙여서 방송에 내보낸 것도 토나옴. |

| kissme__darling Dungsil_Lee 조아 도희의 세젤예 님 |

| dohee_20 히힉 도히좋음도희짱좋음 |

| Huiun_b 도희운 밖에 모르는 바보라면 인정할게. 얄궂게 웃으며 네 입술에 가볍게 입술을 부볐다. |

| HilL_Zo_ 네 좋은밤되시구 로건도희 행쇼~~ ♡ˊ艸ˋ♡ |

| HilL_Zo_ 에이... 도희에 비하면 한참 모자라보여요 큐 그보다 저는 이제 너무 늦어서 자야할꺼같아요 앤오님은 안주무셔요?? |

| HilL_Zo_ 헐 결혼까지한 새색시가 그렇게 예쁘면 정말 ....으에아어어앙 말로 표현못함 도희 너무 예뻐요 로건 일생에 쓸 운 여기에 다썻나봐여 쿠 |

| HilL_Zo_ 기분만들면 안대죠! 도희가 걸치는것만으로도 안따듯햐지면 어떠케! 로건이 공주님안기로 안고 걸어서 신부대기실까지 데려다줘라..! |

| HilL_Zo_ 안대여!!!! 우리아가씨 추워서 어떠켘 야외면 끝나자 마자 로건이 자켓부터 벗어서 도희한테 걸쳐줘야겠어요 아직 3월은 추워 |

| HilL_Zo_ 열심히 메모해뒀다가 그대로 하면 핵멋있겠네요;;;; 아 근데 야외 결혼식이면 도희 추워서 어쩌죠? 감기걸리면 어떠케 |

| 도희가 잘못했네 ... |

| HilL_Zo_ 도희니까 미니드레스도 이쁠거같구요 아니 근데 그 엠파이어드레스라고하는 인어처럼 쫙달라붙었다가 퍼지는것도 예쁠꺼같고...큐 도희는 뭐가 이쁠까요? 결혼식때는 최고로 예뻐야할텐데...큐 |

| HilL_Zo_ 아저씨래요! 그보다 도희 이제 성인이니까..어휴.. 웨딩마차를 준비한다 |

| HilL_Zo_ 큐 저 그래도 여섯시 칼퇴에요! 아니면 지금이라도 풀까요..?? 신년썰... 그러고보니까 도희가 올해 성인되나여;; |

| HilL_Zo_ 알바때문에 그림그리고싶은데 그릴수가 없어오... 앤오님이랑 로건도희 썰풀고싶다.. 고통 |

| HilL_Zo_ ..... 로건도희 컾짤을쪄와야하는데 로건만 그려와서 죄송해요 우리 예쁜 도희 이쁨을 표현할수가 없어... |

| 나도 도희한테 실몽... |

| 12시 21분 도희시간! 너무 좋아 SONAMOO_HighD |

| SONAMOO_HighD 2016년도 도희 언니와 함께 👥 |

| Mao_Sbms 당장에 어릴때만해도 흑역사지만 반에서 괴롭히던 애 머리에서 피가 날 정도로 의자로 후려쳤던 도희한테 나 무시하지 마, 언제간 이겨줄테니까 넘 했던 인간입니다.
그렇지..? 그러고보니 빌은 질투 안하려나 |

| SONAMOO_HighD tsfanmanager
나도 사랑해여 도희짱! .♡ |

| SONAMOO_HighD 사랑합니다아아앙!!!!!! 아이시떼루요!! 도희언닝> |

| grinder_r 사실 태혁이는 제 취향서 약간 벗어난 게 있는데, 원래라면 도희 내숭떨때가 취향이었을 거 같아요. 자존감낮고 자존심 강한 애 부수는 거 좋아했어서 쓰레기 인증 안녕히 주무세요♡ |

| SONAMOO_HighD
동그르르 애교쟁이 밥도희! 사랑한다 박력 |

| SONAMOO_HighD 사랑해용 도희 아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

| SONAMOO_HighD 도희언니 소나무 한살 축하해요!! 데뷔전부터 이제까지 고생 정말 많이 했어요 앞으로두 계속 함께 해요!!
그리구 넘나 힘들지 말구 밥을 잘 챙겨 먹어요!!
사랑해요 언니!! 한살 축하해요!! 소나무한짤 |

| SONAMOO_HighD 나도나도!! 울 도희 따랑행💗 |

| 15704_ 도희최고 뻥 |

| 15704_ 도희그냥루팡☆ |

| Code_Zinst 그냥 도희라고 해 왜 말을 모태 |

| 도희 넘 귀엽다 볼때기 꼬집고싶다 |

| SONAMOO_HighD 데뷔 1주년 진심으로 축하해요🎂 난 도희찡이 그리고 소나무가 있어 줘서 정말 행복해요❤ 정말으로 만날 수 있어서 마음속에서 좋았다고 생각해용💕 좋은 팬이 아닌데.. 항상 미안하고 고맙고 너무 사랑해요❤ 앞으로도 함께하자 |

| 6Marknia Plutonium_SABM 나 26일에 도희랑 한휘 전주내려와서 그 때 밥 많이 사줘야해서 나도 돈아껴야해서 미안해 |

| lhr6586_ 호무라 취급이 왜그러죸앗ㅅ..도희 고수부레...예뻣는데 ㅁ |

| SONAMOO_HighD 도희언니...진짜속상하다.... 너무우울증터지는것같아.. 언니보고싶고 언니한데 고민다 털어내고 울고싶어... |

| 도희우랑 연제우랑 너무 비슷해서 신청서 못 쓰겠다 |

| Altair_CGP 감기? 설마 도희가 감기같은 걸, 짧은 재채기 걸려버렸음. |

| DY_CGP 아냐. 이 정도 짐은 도희가 알아서 할 수 있어. 곧, 들고 있던 쇼핑백의 손잡이가 찢어져 옷이 바닥으로 쏟아지고 만다. 도 희는 굉장히 창피하단 표정으로 발로 옷을 밀어냈다. 가서 일 보지 않을래? |

| ComeOn_CGP 넌 표정으로 말을 하는구나. 도희더러 예뻐해달란 표정이야? |

| LHJ_CGP 첫 눈에... 도희가 도희가 아니게 되어버려서... 뭐라고 어물거리다가 입을 싹 닫고 트렁크를 세웠다. |

| SUNGUN_CGP 어디인지 몰라요. 애초에 도희가 너무 늦게 와서. 눈알을 또르륵 굴리며 입에 사탕 하나를 까서 넣었다. |

| Mao_Sbms "이제 인간이 될 시간이예요 새끼 돼지."
숨어서 덕질하는데다 도희와 연관된 흑역사가 있지만<<<
체질? |

| Mao_Sbms "평범한 카페 사장이라 논리성이 좀 없는 아저씨예요." 붙들어맨다
블롱, 도희랑 동갑 |

| dohee_20 알았어요 도희님 지켜서 커뮤 뛸게요 자진납세 |

| 15704_ 내가 아는 도희는 너뿌니야 |

| 15704_ 도희쨘 혹시 페북친구 보냈냐눙 |

| SONAMOO_HighD 도희언니양 벌써 보고싶어유우웅 |

| Huiun_b 작게 웃음 터트리고 도희운네 똥개 맞거든. |

| 도희는..게이들이랑 대화 잘 하고. |

| oas8071 cibico1 랑낭이랑 도희 뉴짤이나 가져와!!! 패대기 |

| 새해에도 복 많이 받아. 도희는 게이들이랑 대화 좀 하다가 올게. |

| 낟도...도희가 뭐 좋아하는지 몰라.... ??!???!? |

| oas8071 제길.. 기여워..! ! !! 시즈가 도희코스 하면 되겠네! |

| ComeOn_CGP 한 살도 아니고 두 살이나 어리네. 여기 정말 동생들 많다. 도희가 전에 있던 곳에선 도희가 막내나 마찬가지였는데. |

| sarangkkun_ 도희 관계캐들: 잘쉰다 |

| 1103XH 사투리도 심한데... 거의 음... 응사에서 도희 정도라고 보먄 대 |

| 도희 "하루 스케줄 5개소처럼 일한다" |

| Huiun_b 상냥하지 않은 도희운, 섹시해서 참 좋더라. 네 목덜미에, 턱에, 입꼬리에 쪽 소리나게 입 맞추고서 다시 웃어뵈었다 기대해도 되는 거지? |
![[3] 고주몽
@Jumong_TMG2 Jumong_TMG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073870173712384/I9X1Yior_normal.jpg)
| 도희민 먹지말그라. |

| CM__02 남ㅁ자 도희운ㄴㄹㅍㄹㅌㄱ앙ㄲ악ㄹ 설레쥬금ㅁ 희운ㄴ아 사랑해!!!!!! 희운아!!!!!!!!! 으강ㄱ앜세젤예세젤귀.... |

| SONAMOO_HighD 도희시~ 언니 맛점하세요!!! |

| hope_connecter 도희 언니나 영이 언니로 보고 싶어요. |

| BTS_twt 홉이도새해복많이받아! 우리아미들도희망둥이덕분에2015년행복했어요♥ |

| littlefrypan 9시? 되서야 모두 취침 그리고 지금 다들 취침중이에욬 도희는 일찍가고 저도 지금 가는중 |

| SONAMOO_HighD 도희언니 굿모닝!! 2016년의 첫아침이에요!! 새로운 하루 재밌게 보내세요!! 밥두 잘챙겨 먹어요 🍚 |

| Altair_CGP 도 희는 이미 마음으로 해를 보고 왔다. 그럼 도희는 옥상에 앉아서 광합성을 해야겠어. |

| Dawn_CGP 왜 이렇게 예쁜 말을 잘해? 도희는 작아서 어디 팔아먹으려고 해도 팔 곳이 없어요. |

| Dawn_CGP 헉 도희가 좀 귀엽긴 하지. 쑥쓰러워졌다. |

| 1박2일 보고왔더니 도희가 타임라인 점령했네 ㄷㄷ |

| Dawn_CGP 도희가 광주에서 왔다고 해서 갑자기 말투가 허뻐 귀여워지고 그러지는 않아. |

| Dawn_CGP 도희는 광주에서 왔는데, 사투리 끝과 끝인 지역이 만났네. 갑자기 좀 반갑고 그래. |

| Perfume_CGP 누나라는 말 정말 적응 안 된다. 좋아. 이렇게 도희 밑으로 동생이 줄줄이 다섯... |

| Perfume_CGP 아니 돼. 도희는 마음이 넓어서 이해할 수 있어. |

| Altair_CGP 그렇담 뭐, 나중에 보겠지. 그런데 나 정말 아무말도 못 들어서 그러거든? 우리 여기 왜 왔고 언제 나갈 수 있어...? 도희 정말 하나도 몰라서 친구한테 연락을 못하고 있답니다. |

| Hwon_CGP 멀리서 소리친다. 도희 이름은 도 희! 진짜 안녕! |

| Altair_CGP 원래 도희가 좀... 말이 느려. 아무튼, 여기 와서 다른 여자를 본 적이 없어. 그래서 순간 도희 팔려온 줄 알고 식겁해서 핸드폰을 계속 들고 있었단 말이야. 여차하면 112에 신고하려고 번호도 찍어두고. |

| Hwon_CGP 몰랐는데 자려나봐요. 도희 사실 눈새... 잘 자요. 종종 걸음으로 사라진다. |

| Dawn_CGP 합격자 발표날 확인했던 대기 번호 84번을 떠올렸다. 도희 대학 다 떨어졌는데... 재수 안 하고 일 배우기로 했어요. |

| Dawn_CGP 어머어머 공부 열심히 해야겠네. 어머. 도희는 수능 쳤는데. 수능 끝났는데. 깔깔 웃으며 사탕을 입에 물었다. 망했지만. |

| Hwon_CGP 세상에 서른... 말을 하다 말고 입을 다물었다. 괜찮아요. 도희도 19년 후엔 서른아홉 살. |

| Dawn_CGP 무슨 소리야. 누가 들으면 도희가 나이라도... 먹은 줄 알겠어... 올해 기준 열아홉 살이야? 혹시, 곧삼? |

| Perfume_CGP 도희가 예쁘다. 이건 가장 큰 경우의 수야. |

| Dawn_CGP 도희 2016년 기준 갓 스물... 어제까진 열아홉이었어. 우리 잘만하면 동갑이네. 호호. 사탕 껍질을 벗기다 말고 손바닥으로 입을 가린 채 어색하게 웃었다. |

| Dawn_CGP 도, 희. 도 희. 사탕을 받아 주섬주섬 포장을 뜯기 시작한다. 여긴 말 안해도 알아서 누나라고 부르는 친구들이 많네. ...혹시 도희 얼굴에 나이가 쓰여있나... 아까 나오면서 지웠는데라고 중얼거리며 뺨을 문지른다. |

| 도희는 게이바에서 춤을 추겠다
굿낫 |

| Perfume_CGP 혹시나해서 말해본 거야. 도희는 경우의 수를 많이 두는 사람이란다. |

| Dawn_CGP 저기 초면에 죄송한데 도희도 하나만 주시면 안 될까요. 곱게 손바닥을 내민다. |

| Hwon_CGP 도희는 지금껏 놀다가 왔어요. 갓 스물이라서 합법적인 일탈을 하고 왔지. 눈앞에서 민증을 흔든다. |

| Perfume_CGP 알겠어. 애 아니야. 도희가 사과할게. |

| Perfume_CGP 도희가 애새끼라고 말한 적은 없잖아. 그건 너무 험해. |

| Perfume_CGP 도희가 누나야? 여기 정말 애기들 많구나. 의기양양한 표정으로 민증을 흔든다. |

| '1대100' 도희 "하루 스케줄 5개..소처럼 일한다" |

| ComeOn_CGP 그런데 도희 이렇게 말 놔도 되는 거니? 난 올해 스물이야. |

| 도희 실몽,,, |

| 도희랑 40일!!!!!!!! |

| 살별 쌤도 게이잖아요! 도희는 다 알아. 도희는 모르는 게 없지. |

| 살별 쌤.. 도희랑 게이바 구경가실래요? |

| 도희는 인소를 읽을래... |

| 도희... 도희는... |

| 도희는 지금까지 살면서 이런 게이들을 본 적이 없어. |

| 도희는 지금 종 당혹스러워. |

| 도희는 뭐 해? |

| 831_19_6984 맞는 거 싫어요, 싫어. 도희 아직까지는 잠이 안와. 새해라고 들떴나봐. |

| ComeOn_CGP 말 참 예쁘게 하네. 빙긋 웃고는 한 걸음 물러섰다. 도희는 말 예쁘게하는 사람이 좋더라. |

| DY_CGP 도희는 지금 왔어. 바쁜 일이 너무 많아서. 여기가 어딘지 제대로 설명도 못 들었고. 여기가 어디래? |

| kissmyassb1tch 항ㄱ걱 귀여워 사랑해... 내가 뭘? 하구서 다음부터는 바지 입을 거야 흥이 만날 때에만 치마 입어야지... 손 잡고 집 가다가 오빠들 보면 자랑할 이도희...! 헉 도희 술마시고 오면 흥이가 질투합니가?? |

| Huiun_b 네 평화, 도희운의 평화. 작게 읊조리다 제 양볼을 감싸 문질렀다. 간질간질해, 네 앞에만 서면. 희야가 좋아서. 사랑해, 희야. |

| kissmyassb1tch 치마입고 다니는 도희누나 관리하는 고딩흥 죽어있다 |

| ehgml0903 도희도 |

| Huiun_b 제 머리를 헤집는 너에 불퉁한 표정을 지었다가 금방 다시 해실해실 웃고만다. 너만 보면 웃게 돼, 신기하게도. 도희운. |

| SONAMOO_HighD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6년도 저는 소나무 을 하이디 을 도희 언니를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2016년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

| SONAMOO_HighD 해피 뉴 이어! 올해는 데뷔 2 년차! 더욱 더 빛나는 도희 이데이하십시오 ⑅◡̈ * |

| 15704_ 도희가빨리내실물을봐야되는데 |

| 15704_ 마쟈마쟈 도희에게 도희언니갸😍 |

| tiamo_00 추운 몸을 덜덜 떨어가며 도희에게 말을 걸어 나랑, 할래? |

| dheelovest1218 오오오오개신기해 도희가 도희언니부르는건가 |

| 15704_ 어아!도희 나도 본명이 도희인데 신기하댜웅 |

| 15704_ 도희♡ 해피유희열!! 새해복마니받엉~~~^-^ |

| Huiun_b 가둬줘, 도희운 품에. 공평화의 숨이 멎을 때까지 내 곁에 머물러줘. 올곧은 시선은 언제나 너를 향해 있었다. 맞잡은 손이 단단하다. |

| __DarlingYS: dheelovest1218 뽜밤!! 우리도희언니!! ㅅ 언니랑 처음만난날은 아주그냥 말하지않아도 알아요오~ ㅅ 2015년도에 고생많이 햇구 2016년에는 부디 좋은일만 가득하길 바랄껭 나랑 오래가장💝😊😙 쥬뗌므 |

| 15704_ 어!어!너도편하게해! 도희라고 부르면되려나아!? |

| dheelovest1218 뽜밤!! 우리도희언니!! ㅅ 언니랑 처음만난날은 아주그냥 말하지않아도 알아요오~ ㅅ 2015년도에 고생많이 햇구 2016년에는 부디 좋은일만 가득하길 바랄껭 나랑 오래가장💝😊😙 쥬뗌므 |

| SONAMOO_HighD 도희언니 방금 무대 최고였어요!! 수고 많이 했어요!!!
내일부터 좋은 일만 있길 바래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SaBaiSmDJ: 15704_ 도희 언니 새해 복 많이 받아오 ❗ 2016년엔 꼭 짱친이 되길 바래 표현을 안 해서 그렇지 언니 짱 좋음 👀❤ |

| 15704_ 도희 언니 새해 복 많이 받아오 ❗ 2016년엔 꼭 짱친이 되길 바래 표현을 안 해서 그렇지 언니 짱 좋음 👀❤ |

| 15704_ 내 도희 내새기 ... ♡ 내 알림창 도배하는 내새기 오래봐 앞으로 소통 열심히 할테니까 귀써비 예쁘게 봐죠요 >_< 아라찌 ... ? ❤ 할말없어 내새기는 쀼 더 잘할게요 오래봐 해피뉴이어 💙💙 |

| dohee_5 도희놈 새해 복 많이 받앙 |

| dojincommu 허억 호피무늬..... 도희가 식겁할것같군요... ? 전 좋아요.. 호피..할짝.. 위룡군 복근도 있던가.. 수영복입으면 허억 복근 하악 |

| Huiun_b 제 눈꺼풀 위로 닿는 입술에 감았던 눈을 느리게 뜬다. 깍지 껴 잡은 손에 힘을 주었다. 한 발자국 더, 네게 가까이 다가가. 공평화의 눈에 도희운만 담겨있는 것처럼. |

| Huiun_b 나 봐, 도희운. 네 볼을 감싸고서 저를 보게 한다. 허공에서 시선이 마주친다. 다른 데 보지마, 공평화만 봐. |

| dojincommu 짱짱이쁘군요ㅣ.... 도희 입고 춤춰라.. |

| ehgml10061: dheelovest1218 언니야 2016년에도 지금보다 더 많이 친해져요😍😍 항상 우리 도희언니야 도희가 사랑합니다😍😍😍😍😍 |

| dheelovest1218 언니야 2016년에도 지금보다 더 많이 친해져요😍😍 항상 우리 도희언니야 도희가 사랑합니다😍😍😍😍😍 |

| dheelovest1218 응응 도희옆에 찰싹~~~! |

| Huiun_b 공평화가 지켜줄 건데, 우리 도희운. 장난스런 어투로 말하며 느릿하게 네 손을 그러쥐었다. |

| JHSsaranghae: JHSsaranghae 15704_ 안녕도희!우린소희도희희희시스터즈👋너랑친해져서너무좋아!!연락도자주해서좋고방학때도만나서치킨도먹고내년에날씨따뜻해지면뚝섬유원지에서치킨먹자♥사랑해내동생 |

| JHSsaranghae 15704_ 안녕도희!우린소희도희희희시스터즈👋너랑친해져서너무좋아!!연락도자주해서좋고방학때도만나서치킨도먹고내년에날씨따뜻해지면뚝섬유원지에서치킨먹자♥사랑해내동생 |

| oohsehun_0412: oohsehun_0412 hazel412_ 2015년 마지막 날도 함께해버린 분^^♡… 왈칵 우리 매번 엑소 스케줄에 갈 수 있을 때마다 얼굴보는 것 같은데 안지겨워 행복한척 앗! 그리구 우리 꽤 오래 알았는데 … |

| oohsehun_0412 hazel412_ 2015년 마지막 날도 함께해버린 분^^♡… 왈칵 우리 매번 엑소 스케줄에 갈 수 있을 때마다 얼굴보는 것 같은데 안지겨워 행복한척 앗! 그리구 우리 꽤 오래 알았는데 첫인상이 도희셔 넘나 예쁜것 사룽햄😚 |

| 아주약간 도희삘난다 물론도희보다더이뻐 |

| SONAMOO_HighD 도희만 보면 막 어리광 부리고싶고 우리 엄마같아... ?
넝담이야.. 귀여운 하삼디💕 나 오랜만에 보니까 좋았지?! 막 이러구
나는 도희 볼때마다 좋은데.. 내년에도 볼꺼니까 계속 좋을 것 같아💗 |

| lhr6586_ 색감 제가 넘 져아하는 바비님 색감 ㅁ제 여캐 그런거 모르겟고 던져버림 하..ㅂ 9 도희 진짜 너므 이쁘다.... 액정스담 .. 아 마자 저 바비님 그림 가지고잇다!! 젼 |

| lhr6586_ 예뿌다 진짜 반짝반짝 너무 이쁜 그림체이다. 바비님 색감 왜 이렇게 쫀예인걸까 부들부들 ㅁ 눈도 반짝반짝 넘 이뻐 여캐덕이라 바비님 그림이 너무 졓다 ㅂ 하... 도희 여신님...이번 뉴 자캐도 여신.. 바비님: 일기써요?? |

| Huiun_b 왜 못 버텨, 공평화는 이미 도희운한테 미쳤잖아. 제 입을 가리는 네 손바닥에 쪽 입 맞추고는 눈을 접어보인다. 좋아해줘, 좋은 만큼. |

| snack248 헉 다혜?? 도희?? 무슨이름이시지88!! 헤헤.. 사실 가리고 올릴까 하다가ㄱㄱ 그냥 쭉 올렸어욘UU 히히 쌤ㅣ적어주신게 넘 맘에 들어성 |

| dohee_20 오잉? 님 아까 들어오지 않앗음? 아까 도희 봤는데 |

| thdud4162: thdud4162 15704_ 도희 !! 너랑은 만난게 좀 특별 ?해 맞팔이 아니어서 나 계속 니 멘션에 답 못해주구 미암ㄴ해 트친된지 올마안됫는데 2016년에는 더 자주하고 엄천 친해지자 알라뷰 💖 |

| dojincommu 허억...도희는 프릴 별로 안좋아할것같은데 없는가슴을 가리기 위해 .. 프릴이 잔뜩 있는걸 살것같아요.. 하얀 프릴 투피스... 아래는...리본도 달고... |

| thdud4162 15704_ 도희 !! 너랑은 만난게 좀 특별 ?해 맞팔이 아니어서 나 계속 니 멘션에 답 못해주구 미암ㄴ해 트친된지 올마안됫는데 2016년에는 더 자주하고 엄천 친해지자 알라뷰 💖 |

| dojincommu 이것저것..이요....? 음흉 저이제 성인..3시간 반..남았네요..! 기쁨의 댄스 도희 의외로 물 무서워한다거나 그래서 위룡 꼭 잡고 안놓으려고할것같네요... |

| dojincommu 헉... 므흣.. 위룡군이 도희 수영 알려줬으면좋겠다.. |

| dojincommu ....... 등 파인거... 허리랑 등 다보이는거 좋아요.. 헉 도희 수영 잘하니..? 위룡군 수영할줄알아요..? |

| Ru_bet__ 저 도희에여!왘 |

| Huiun_b 무어라 말하려 입을 열었다가 이내 다시 닫는다. 너를 올려만 보고 있다가 네 허리를 안은 팔에 힘을 주었다. 응, 공평화의 도희운이네. 내꺼라고 도장이라도 찍어놓을까 봐. |

| dojincommu 헉...저 수영.. 그냥 팔딱거리는것뿐이예요... 헉..도희수영... 수영복...딱달라붙는...수영복... |

| SONAMOO_HighD 도희〜화이팅💕💕💕💕💕💕 |

| 제이:
"마맙마ㅁ마마말할것 같냐!!"
눈에띄게 당황해서는 박차고 일어나 전력으로 도망간다.
홍:
"흑역사."
지금?페이가 최고지.말하며 웃는다.
테이:
"야,남자의 첫사랑은 언제나 현 여친인 법이야."
장난스레 웃으며 말하고선 도희에게 한대 맞음. |

| Huiun_b 가슴 속이 간질간질한 기분에 웃음을 참을 수 없다. 눈을 감았다가 다시 느리게 떠 너를 보며 니 여자야. 도희운네 공평화. 네 허리에 팔을 감아 안는다. |

| 나중에 실력을 키워서 균하도희 꾸금 회지만든다 조아써 |

| dkdlel1118 SANBOM_S2
아악ㄱ 유성이말하니ㅣ가 도희보고싶어내ㅐ내ㅐ앤캐채고도희도희...하...도희..... 앓앓 |

| Aloha_polydor: 하츠네 도희 - 입대입대하게 해줄게 |

| SONAMOO_HighD 도희언니 맛저하세요!!! 2015년 마지막 저녁!! 올해 수고 정말 많이 했어요!! 내년두 계속 언니를 응원 할게요!!😊
사랑해요 언니!!!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 합격자 명단입니다.
페리 로건
도재영
모리안
홍수
구여명
윤시우
연해야
핳ㄴ겨울
수선화
진
도서우
성운
류시하
성준
카스텔
이화정
남아윤
이윤별
한슬기
김보통
도희
이재희
임의
김시향
이어진
오견우성
인이부
하지마
최희연
감수성
주재연
송이현 |

| 도한님 도희 누나 희님 희누나 희야 희영이 한아 이것은_연말을_기념해_자신이_불리는_호칭을_정리해보는_해시태그입니다 |

| icika00: 단아 도희 치파오? 벌덖! |

| sleepingbear_98 허억 아닌데요!!!! 도희는 밤비의 빛에 정화되어서 소멸해버릴지도몰라요...밤비....자체발광..☆ |

| aspirinthelove 허헉헉!! 도희 치파오요???! 두 손 전부 야광봉 붕붕!!
도희 치파오 입고오면 밤비 옆에 못 서오..밤비는 그렇게 빛을 잃고..... ... |

| 단아 도희 치파오? 벌덖! |

| sleepingbear_98 아닌데요!!!!! 진짜 밤비 너무이뻐요.... 도희 치파오요...? 낙서밖에안했다 도희...언제 한번 해볼까요... 그래도 밤비랑 다른애들이 너무...이뻐서... 도희따윈..... |

| aspirinthelove 흐어어어.....밤비 사실 그리는 법 다 까먹어서 신청서 보고했어오......
아니아니 밤비보다 도희가 더 예쁘다니까요흐어 도희야 부둥부둥
자 다음 주자는 도희 치파오 인가오....? 김칫국 드링킹!! |

| aspirinthelove 와와!! 아스피린님이다!! 바..밤비 보다 도희가 더 예뻐오....////☞☜……… |

| KDG_HSAH ... .... 크, 큰게 나라구. 앤트맨 도희조는 이제 없어.. |

| blockbzp 아맞ㄷ다 지훈오빠줄때는그냥줬고 민혁오빠한테줄때 민혁도희붙어있어서 이거 얘가전해주래요!!이랬더니 무시하고 포스트잇읽었어... 는믈 |

| 도희가 또! |

| 이것은_연말을_기념해_자신이_불리는_호칭을_정리해보는_해시태그입니다
사랑꾼
랑꾼님
꾼님
김도희
도희
도히님
1월달에 봐요 사랑해요 |

| Huiun_b 입술 닳겠다. 너를 올려다보며 얄궂은 표정 짓다가 뒷꿈치 들어올려 쪽 소리나게 입 맞춰 근데 도희운이면 닳아도 좋을 것 같아. |

| 15704_ 사진에 태그했는데 안됬다 도희 고마워 늘 💘 |

| 아 저거 히도희요 멤버자나 가고싶어 웅앵앵 |

| STARISER42 못생김 자랑하는 도희는 |

| SONAMOO_HighD
도희야~ 어디 아프니?
거의 밝은 모습만 보여줬던 도희가
오늘 기분 별로 안좋아보였다고 들어서
아프지마... |

| 나도 보고싶다..소나무..
근데 듣기론 민재 넘어지고
도희 표정 별로 안좋았다던데..
어디 아픈가;; |

| 아니그냥꿈도희만도업어 |

| 응7은 안봐서 모르겠는데 응4는 도희가 제일 마음에 들었고 응8은 히로인보다 동룡이나 정봉이, 택이가 더 마음에 든다 |
![[2월서코/시엘] 립
@Lip_p_ Lip_p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1034537619546112/y4nAl0AS_normal.jpg)
| 미로찾기 페어 데려와 도희쨩!!!!!! |
![[2월서코/시엘] 립
@Lip_p_ Lip_p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1034537619546112/y4nAl0AS_normal.jpg)
| 야아 도희쨩 너도 저거 와라 |

| dohee_20 ㄱ ㄱㄱ네네~~!!! 도희님두 앉녕히주무셨어요? |

| 여긴 도희명 안 왔지?w 쉿 조용히 하구; |

| dohee_20 반갑다! 내 소개를 하도록 하지!! 내 이름은 씄피드웨건!! 도희님이 소환해 달려온 참이다!! |

| 타이니지 도희 노다메 칸타빌레 캐스팅, 누구역인가 봤 |

| 포토 도희 '튜브탑드레스로 드러난 볼륨감' mbc연기대상 |

| GurinEE 너 도희랑 사귀니??;;;;; |

| Huiun_b 눈독 들이는 게 뭐가 걱정이야, 공평화는 도희운이 좋다는데. |

| 나 도희님께 얻어터지는고 아닐까 넘 무서워.... |

| 도희 ㄷ넘 잘느껴서 걱정 |

| 균하랑 도희 생수 시작한지 얼마안돼서 데치님 두통땜에 자러감 주륵... |

| 도희애 한준오빠한테 고기 사라 |

| Starlight_018 아 와중에 도희 넘나 귀엽네요 도희야 초빈님이 쩡꾸 앓는 소리 가 뭔지 아니 |

| 황 도희
" 치아라 마. "
안그래도 알바하기 바쁘고 >>초빈누나<< 보기도 바쁜데 뭔 헌팅이야 라는 마인드 치우라고 말 한 뒤에 " 내 꼬실 여자 이미 있그든. " 하고 도도하게 알바하러 사라지겠다.
B1NGBEN |

| 도희 부끄럼 타서 그래 새끼 떨기는 |

| Starlight_018 헐 도희랑 예쥬니 |

| Nice_Bihan 꿈ㅁ도희망도... |

| 힝...도희 치우고 내가 균하랑 얘기하고 싶ㄹ다 |

| 아 맞다 혠님이랑 밤비님 균하도희 팔로 안돼있음 둘 다 계이해서 |

| AI_1882 얼굴 대주면 계속 만지작거리다가 뽀뽀 시전하면 고개 살짝 뒤로 빼면서 고개 절레절레 저어야지지금 여기 교실이거든, 도희운. 하면서 꼴에 밀당을 시전한다 표정도 세계제일 얄미울 것 같아오뭔가 반응 살피는 표정? |

| ㄱ왜 균하도희 떡친다니까 반응하냐궄ㄱ |

| 내가 능력만 되면 균하도희 꾸금으로 몇페이지 그리는건데.... 아쉽 |

| 후후...애매호모 균하도희...후....후후......균하이쁘죠 |

| Aloha_polydor dohee_5 60만 장병이 도희찡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어요 |

| liz3927 커뮤 : 백합고등학교
이름 : 최 도희
나이 : 18
성별 : 여자
직업 : 살인ㅈ.... 아니 고등학생.
올해_커뮤_총결산 |

| 포토 도희-이문식-최예슬 '우리도 연기대상 왔어요' |

| 저거 그거네 균하랑 도희 생수하는데 뽕따 표정... |

| maylotang_ 오? 파인스 소나무언니들 토리 도희언니 조아용~~^^ 그럼 제이름은... 민 민재언니? 디 디애나언니? 😂 |

| maylotang_ 아~ 도희언니팬~~^^ |

| MindyxMin_Mindy 오...파인스 소나무들 토리 도희언니 괜찮은데요 .. |

| MindyxMin_Mindy 토리는 도희언니의 애칭이잖아요 |

| DHJ_HSAH ... 그러니까 넌 언행일치 도희조, 라는 말을 하고싶은 거잖아. 맞냐? |

| JM_HSAH 쳇.. 아쉬워한다. 지, 진실된 언행으로 행동하는 도희조야. |

| 12240317_12
커뮤:철컹철컹
이름:도희
나이:19
성별:여
직업:학생 |

| icika00 아 이분 너무 귀여우신거 아닙니까? 광대폭팔 ㄱ 귀여우시니까 특별히 괴롭히는거 허락해드릴게요 이거아님 도희...막 괴롭혀도돼요... |

| aspirinthelove 허억ㄱ헉 저 도희 괴롭 셀프뺨 미미쳣ㅅ나바 소중한여캐한테 ㅈㅔ가 무슨 막ㄱ말을! ! ! !! |

| aspirinthelove
그나이되도록 귀여울까요 과연.. 혀참.. ㄱㄱ도희가 오히려 기엽자나요?! 조롱 ? 당한다는걸 알면서도 그쪽 이야기만 나오면 한없이 야캐지는 이우현,, |

| icika00 으앙아아 으어어ㅓ!!으아아ㅏ !!!!!! 우현이 너무귀엽잖아요!!!!!!!! 입 틀어막혀보고싶다... ? 빼액거리는거 도희가 좀 즐길듯하군요.. |

| Ralrol_Real 저도요저 연속극부분 남자분들 여자분은 도희빼고 몰라용 |

| 도희.... |

| 도희냐 설마 |

| 라스' 도희, "정유미 도시적, 나는 시골 모질이 느낌" |

| icika00 으아ㅏ앙 우현아!! 짱귀여우ㅏ 우현이한테 도희가 아무감흥없이 야한농담했으면 ? |

| 근데 답록 볼때마다 생각나는게
진짜 도희 저승사자관련 기억읽는엔딩이었으면 완전찌통이었겠군.. |

| icika00 도희는 야한걸 밝히는걸까요 ??? 우현이는 야한거 안봅니까? |

| 7MONA737
커뮤: 아수라장 스케치북
이름: 라도희
나이: 18
성별: 여자
직업: 여주 친구 |

| 우리 도희한테 떨어져 |

| 15704_ 꺅도희다💖💖💖 |

| Whatever_TUON 허억 그것도좋군요! 그 그럼 도희를 일단 죽이고 푹찍 저승사자를 만든다음에 천사를 만들먄되나요! 해맑 |

| Whatever_TUON 으아니 그레님 천사시냐구.... 잔화가 너무 이뻐서 도희는 찌그러져 사라져버렸답니다 메데타시 메데타시~ |

| Huiun_b 도희운인데, 어떻게 내가 기대를 안 해. 느리게 네 손가락을 얽어 깍지 끼곤 올려다봐 |

| icika00 아...아.... 내년도 제가 받을게 당연하죠 ㅂ<
연속...야한거...
도희 : 절레
계실..안하려고 노력했는데...하필이면.. |

| aspirinthelove
수상소감ㅁ도 만만치 않군ㄴ요 땀슦 내년의 야한거보고싶다상도 노려보시라굿ㅅ 근데 도희 계실 연속으로 야한거보고싶다 떴을땐.. 절레.. |

| 탈주:크리스티안 뵈더마이어/두 산/유 동화/초 겨울/예 재형/권 민형/유 에일/도경/이 도연/사 형/에이든/윤 태성/박 예찬/채 재연/나나/서 우희/백 도희/정 예인/규리/강 세훈/사사가와 준이치/이도 해화/이도 해담/태오/김 이박
나머지 기억안남 |

| Huiun_b 가르쳐줄 거야, 도희운? |

| SONAMOO_HighD 도희언니 맛저하세요!!! 연습 할때 넘나 힘들지 말구요!! 화이팅 ☺ |

| Huiun_b 보지는 않아도 도희운이랑 찍을 생각은 있는데? |

| Huiun_b 혹시? 무슨 생각하시는 거예요, 도희운 씨. |

| 15704_ 고마워 도희💕 많이 아끼는 부분? |

| Huiun_b 그러다 공평화한테 잡아먹히지, 도희운. |

| 15704_ 네엥 티셔츠 부럽부럽! 도희님 코코는 퇴근 준비하러 슈웅! 다음에 또 만나요~ 코-크 브닝! |

| sheepbukhui
커뮤:더 북스
이름:도희애
나이:? 너몇살이더라
성별:여
직업:출판사직원 |

| ㅌㅁㄹ 3/28 : 히산 / 28 / 남 / 탈주닌자
제르네타르의 숲 1/25 : 도희 / 21 / 남 / 찻집 직원
끝!! 빼먹은거ㄴ 없겠지? |

| 도희위룡 알티한ㄴㄴ거.. |

| honeyjin11 안야 하나도 안이뻐 키때문일꺼야 나랑 도희랑 키 1센치차이낰 |

| honeyjin11 난 알바하면서 도희 닮았다는말 들음... |

| gul_hong: 15704_ 도희시😇 쁠 10
미아내 내가 아까 분명 챙겨주려고 시간을 봤는데 너무 트위터에 빠져 있었나봐.. |

| 15704_ 도희시😇 쁠 10
미아내 내가 아까 분명 챙겨주려고 시간을 봤는데 너무 트위터에 빠져 있었나봐.. |

| Huiun_b 공평화는 딴 생각 안 하거든, 도희운이나 하지 말아라. |

| Huiun_b 누가 채여준답니까, 도희운 씨? |

| Huiun_b 도희운 말고 누구한테 하겠어, 공평화가. |

| Huiun_b 왜 불러, 도희운. |

| CM__02 .....희운이 넘나 장난 아닌 것 입니다...공평화 놀래서 눈 깜빡거리다가 상황파악하고 귀까지 새빨개질 듯요!공평화가 공주 하면, 도희운이 왕자 해주나요? 하고 물어보고 끌어당겨서 먼저 키스하고! |

| Huiun_b 아니, 도희운 위에서. |

| Huiun_b 공평화가 더 위험할 거란 생각은 안하지, 도희운. |

| blockbzp 앙...부럽다....민혁도희..... |

| BlockB2011 오라버니... 부디 민혁도희를 얌전히 가슴팍에 붙여주시고 멘토스가 하나 오면 제가 드리는 것이니 맛있게 드셔주셔요... 카메라를 보면서 앙증맞은 표정으로.. 부디... 부디...🙏 |

| Huiun_b 안 돼. 나 선약있어, 도희운이랑. |

| Huiun_b 어쭈, 오빠는 무슨. 뭘 조물딱거리고 오시려구요, 도희운 씨? |

| lyunhoe "글쎄요, 과연?" 하면서 베이킹재료들이랑 계량컵 주섬주섬 꺼내고
그래야 도희지.. 죤
근데 애초 아랑이 그럴 리가 없다곸if쪽 가주 아랑이라면ㄴ 충분히 그럴 것 같기야 하다만 |

| Huiun_b 살짝 미간을 찌푸리다가 아파, 도희운. 옆에 잘 붙어있을 수 있게 잡아줘. |

| SONAMOO_HighD 도희언니 조은 아침이에요!!! 아침 먹었어요?? 오늘두 연습할 때 다치지말구 화이팅해요!!! 💪힘 |

| 도희 : |

| wzr_1: 야한거 도희스키!!!! 아스님:네? |

| wzr_1 야한거 도희슼희!!!!! |

| 야한거 도희스키!!!! 아스님:네? |

| 도희 내년 운세 |

| lyunhoe "그야, 오늘은 평소보다 더 바보같아보이네요." 라면서 걸어가느라 도희 등진채로 말하지 않을까
어어ㅓ그래 사육 뭘 기를까...???도희의 살? 찡긋 |

| lyunhoe 아랑은 건네주는게 한텀정도 늦으니까 의아해서 바라보고. 도희씨? 하겠지
잘 받아먹는구나 뿌듯 같ㅌ은겈 |

| lyunhoe "아까전부터 뭐예요? 사람 바보만들것도 아니고." 라며 평소처럼 웃어넘기지 않을까
"아, 그거 먹지 마세요, 그걸로 더 좋은거 만들어줄테니까 주방을 좀."
라면서 다가와서 도희 안겨준 짐 가져가려 하겠지
아랑은 졸라 뿌듯해하고 ? |

| SONAMOO_HighD 도희언니 굳나잇 |

| eeunheekim: 알티가 많이돼서 설명하자면 강제로 키스한건 아니고, 가상가족 컨셉의 프로그램인데 연애이야기 하다 삼형제 중 첫째가 갑자기 키스하려는 척 장난치자 도희가 소리지르면서 피함. |

| lyunhoe "네?"
도희 뱃살이야기라면 아랑이 그거 꼬집ㅂ을것같은데 전나!!!! |

| DAYCH_ 호오오 의외로 무지 예민....^p^...도희는 몸 곳곳의 흉터도 예민한편이에오 |

| kimdoexo 도희님 시즌그리팅 몇개 사신 거에요? |

| lhr6586_ ㄱㄱㄱㄱㄱㄱㄱㄱ수정 기각ㄱ합니다 큐티프리티걸 온리 도희!! 온리도히!!! 나미다키는 ㄱ ㄱ ㄱㄱ그런 흉측한 물건을..^-^.... 갖다버림 |

| 15704_ 도희가 좋아하는 콜라사줘야징 |

| lhr6586_ ㄱㄱㄱㄱㄱㄱ바비ㅣ님 어덯게 도희가 이쁜ㄴ걸모르시조? 큐티프리티걸도희인것을ㅁ 오면안돼오 지지해 지지 |

| lhr6586_ ㅁ 카 카와이이이이이이이 도희 닝겐적으로 넘이쁜거아닙니가 나미오늘 뒤졋는데 이쁜도희봐서 편히 승천할수있을거래요 |

| lhr6586_ ㅁ바비님ㅁ.. 꼬옥 나미보다 이쁜ㄴ도희가 넘 보고싶어요 |

| lhr6586_ ㅁ...바비님 도희왜빼셧어요 눈물로타자침ㅁ |

| ehgml10061 그러쟈도희얀😍😍 |

| dheelovest1218 나도 빵점...😥 우리 소통마니해요 도희언뉘😘 |

| 15704_ 마져 울 도희 💘 2016년엔 더더 친해져서 서로에게 죤 좋은 트친 되기로 👊🏻👊🏻 꼬마워어 💕❤️ |

| 내게소중한존재
도희나랑 이름같은것도 인연.. 이래저래 아끼는 존재"ehgml10061: 나 트친 진짜얼마없는데 ...그래도 해보고싶당...😭😭
얼마_남지_않은_2015년_여러분에게_저는_어떠한_사람이였는지_인용으로_알려주세요" |
![[1/7~9 캠프] 샾
@shapusim1012 shapusim101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736443668992005/dg1Z-Ci-_normal.jpg)
| HAESUNG_HS: 합격자 명단
< 남학생 >
여민현
박선우
강도경
유성우
김비강
가 륜
오인화
도 혁
도희조
강 활
한유성
서 진
진 율
홍바림
최재하
장 문 |

| 합격자 명단
< 남학생 >
여민현
박선우
강도경
유성우
김비강
가 륜
오인화
도 혁
도희조
강 활
한유성
서 진
진 율
홍바림
최재하
장 문 |
![[3] 고주몽
@Jumong_TMG2 Jumong_TMG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073870173712384/I9X1Yior_normal.jpg)
| 시작은 도희민 쟈라는거제. |

| eeunheekim: 저새끼가 한 몰카처럼 여동생이 아니라 자기통제하에 있는 여자로 착각함. 세번째 도희 표정이 모든걸 말해준다...ㄷ |

| dohee_20 ㅁ???? 도희는 어케하고시퍼? |

| 하츠네 도희 - 입대입대하게 해줄게 |

| BTS_twt 으ㅏ우유유 징짜루 괜찮을거죠?? 아프지마요융기오빠가 아프면 저도희 아미마음이 아픔니다유 괜찮다니 다행이에여 사랑합니다!!♡ |

| dojincommu 허억 위룡군이 잡아준다니 로맨틱..☆ 스님왴 도희트윗에 반응하고계셬 |

| 아 그리고 그그 도희는 아무리 손시려워도 주머니에는 손 잘 안집어넣는데 혹시나 넘어질까봐 .. |

| 도희는 초중학교때 이런 도시락집 자주다녔을듯 |

| 련 : 금이빨! / 도희 : 뭐?! / 금이빨이다. 우와.. 굉장해. 엄청 멋있다. / 어? 멋있...그래? / 썩은거야? / 부러진 거야..┒- |
![[2]히비스
@Hibis_TMG2 Hibis_TMG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047459775168513/6koRDLic_normal.png)
| 도희민 거기있나. |

| 도희살쪄서 뱃살 뽈록 나오면 위룡군 싫어하려나 |

| 생각해보니까 도희는 소식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