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수요미식회 보다보니 초밥 땡긴다.. |

| 수요미식회 초밥편. 지금 내앞에 초밥 세점만 있으면 좋겠다^^ |

| 수요미식회 초밥.... |

| 오늘 초밥 먹고싶었는데 수요미식회에서 초밥 나와 |

| 수요미식회 초밥 미쳣따 |

| 수요미식회 보는데 초밥 요리사만 그런건지 몰겠는데 요리사랑은 손을 마주잡는게 아니라 손등으로 악수하는거래;; 챠녈ㄹ셰프 손잡아주새요 8ㅁ8 / |

| 우왕 수요미식회 초밥나온다...메모해둬야지 |

| 헉 수요미식회 초밥나온다😭😭😭😭😭😭 |

| 지금 수요미식회 재밌다.
초밥편인데 식당별로 소개 안 하고 사람별로 하네~ |

| 수요미식회 초밥편인데 맛있겠다...
신라호텔 초밥전문점이라닠가볼 수 있을리갘 |

| 수요미식회에서 초밥 나오면서
미스터초밥왕 계속 얘기 나와 //////
쇼타야 !!!!!!!
초밥 ~~~~~~~~ 하앍 ♥♥♥ |

| 수요미식회 초밥편이에요 개맛있겠다 흐어으어으 |

| 수요미식회에서 초밥합니다..하지만 우리엄만 리멤버를 봅니다
두유 리멤버...우릴 비추던 태양...넓고 푸른 바다...마치 어제 처럼.. |

| 수요미식회 보다보니 진짜 맛있는 초밥 먹고싶다....... |

| 수요미식회 초밥편 보는데 웃기는 게 2003년부터 시작된 한국 초밥의 변화 어쩌구 하는데 그냥 초밥 비정상의 정상화 즉 일본 전통 초밥으로의 회귀일 뿐이네 무슨 한국초밥의 변화 타령이냐 |

| 수요미식회에서 한 접시에 2개씩 주던 초밥이 왜 1개로 바뀌었냐면 1개 먹다가 다른 1개 맛이 달라진다며 일본 정통식으로 바뀌었다는데 난 일본에서 2개씩 주던데.. 그냥 호텔이니까 비싸게 받으려는 거잖아 ㅅ |

| 수요미식회 보니까 초밥먹고싶다 |

| 수요미식회에 초밥나온다초밥 |

| 수요미식회 초밥이라니!!! |

| 헐 오늘 수요미식회 초밥이네 내일 점심은 무조건 초밥 먹으러 갈듯 |

| 수요미식회 오늘 초밥편이네.... |

| 웜마... 수요미식회 초밥이여? |

| 아 오늘 수요미식회 초밥이야 미친.., 제 최애 음식 나오십니다 |

| ㅁㅊ.?..리멤버 봐야되는데..
오늘 수요미식회 초밥....😢 |

| 수요미식회..초밥이야. |
![[수량조사중] 권터
@Hi_Gunter Hi_Gunte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975858911412225/Pg4KP4JI_normal.jpg)
| 오늘 수요미식회 주제가 초밥이야 행복 봐야지 |

| 수요미식회나 보자. 오늘은 초밥인가? |

| 방금 수요미식회 광고 보고 문득 든 생각인데. 언제부턴가 초밥이라는 말 대신 스시라는 말이 더 많이 쓰이는 걸 보고 신기하다고 생각했었다. 다들 한국어화 엄청 중요하게 생각하지들 않았던가.. 시대의 흐름인가~ |

| 이번주 수요미식회 초밥편 k1mmom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