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MBORLP640
이번주 수요미식회 초밥편이네
lance160
수요미식회에서 초밥나온다 해서. . 아리아케랑 스시조가 디스전이라도 하나 기대했으나 현실은 동문칭찬.. 시시해
PPOTTO6v6
Ring_My_S 방금 안 그래도 수요미식회 초밥 편 봐서... 야밤에 초밥이 막 땡기네요 급한대로 낼 당장 쿠우쿠우 가서 와구와구 먹어버리고 싶은 큐 으앙 배고파요 식욕이 넘 왕성...
figodeli
수요 미식회에서 나온 최지훈 셰프의 시그니처 스시는 고등어 봉초밥이 아니라 새끼 도미 스시임. 그건 단연 한국 탑. 박경재 셰프의 시그니처가 고등어 봉초밥임
mintpackage_
아 수요미식회 오늘 주제 초밥......재방송 봐야지
hwi_bal
수요미식회에 마츠모토라는 초밥 장인이 나옴. 경력24년
go_chansung
Baque1227 JJu_080904 전 수요미식회 봤더니 초밥이 심하게 먹고 싶어요
op4592
수요미식회 초밥편 보다가 죽을뻔..
hayan_mari
smilenabizam: 헠 이번 수요미식회 초밥편 대박 핰 셰프들 다 너무 멋있어 귀여워 핰 가고싶다!!!!
smilenabizam
헠 이번 수요미식회 초밥편 대박 핰 셰프들 다 너무 멋있어 귀여워 핰 가고싶다!!!!
helloandrew24
수요미식회 초밥편인데 아 진짜 맛있게는데 보면서 검색하니 역시 가격이
my_alvina
수요미식회에 초밥이 나오는데... 이건 고문이야 청어 초밥 먹어보고 싶다
4color_ff
아 미친 수요미식회에 초밥나와.. 대미친.. 먹고싶다 8ㅅ8
SH_hsm
수요미식회 초밥 ....... 맛있겠다

RiditShu
수요미식회 보다보니 초밥 땡긴다..
lagodigarda0231
수요미식회 초밥편. 지금 내앞에 초밥 세점만 있으면 좋겠다^^
lonesomeblues_
수요미식회 초밥....
HJ_alicia
오늘 초밥 먹고싶었는데 수요미식회에서 초밥 나와
mina8490
수요미식회 초밥 미쳣따
OoO_0o0
수요미식회 보는데 초밥 요리사만 그런건지 몰겠는데 요리사랑은 손을 마주잡는게 아니라 손등으로 악수하는거래;; 챠녈ㄹ셰프 손잡아주새요 8ㅁ8 /
324and6
우왕 수요미식회 초밥나온다...메모해둬야지
mong_ahin
헉 수요미식회 초밥나온다😭😭😭😭😭😭
vanca_Ct
지금 수요미식회 재밌다. 초밥편인데 식당별로 소개 안 하고 사람별로 하네~
peach_peach_p
수요미식회 초밥편인데 맛있겠다... 신라호텔 초밥전문점이라닠가볼 수 있을리갘
nals0119
수요미식회에서 초밥 나오면서 미스터초밥왕 계속 얘기 나와 ////// 쇼타야 !!!!!!! 초밥 ~~~~~~~~ 하앍 ♥♥♥
LeVon_LV
수요미식회 초밥편이에요 개맛있겠다 흐어으어으
whatilo
수요미식회에서 초밥합니다..하지만 우리엄만 리멤버를 봅니다 두유 리멤버...우릴 비추던 태양...넓고 푸른 바다...마치 어제 처럼..
Paranoid_26
수요미식회 보다보니 진짜 맛있는 초밥 먹고싶다.......
eechu
수요미식회 초밥편 보는데 웃기는 게 2003년부터 시작된 한국 초밥의 변화 어쩌구 하는데 그냥 초밥 비정상의 정상화 즉 일본 전통 초밥으로의 회귀일 뿐이네 무슨 한국초밥의 변화 타령이냐
se_x_y_unni
수요미식회에서 한 접시에 2개씩 주던 초밥이 왜 1개로 바뀌었냐면 1개 먹다가 다른 1개 맛이 달라진다며 일본 정통식으로 바뀌었다는데 난 일본에서 2개씩 주던데.. 그냥 호텔이니까 비싸게 받으려는 거잖아 ㅅ
wingjh
수요미식회 보니까 초밥먹고싶다
lmemil
수요미식회에 초밥나온다초밥
marklee19990802
수요미식회 초밥이라니!!!
2habin
헐 오늘 수요미식회 초밥이네 내일 점심은 무조건 초밥 먹으러 갈듯
berryberry_sho
수요미식회 오늘 초밥편이네....
deen1110
웜마... 수요미식회 초밥이여?
kimmong9
아 오늘 수요미식회 초밥이야 미친.., 제 최애 음식 나오십니다
Fedora_0818
ㅁㅊ.?..리멤버 봐야되는데.. 오늘 수요미식회 초밥....😢
kimjdji
수요미식회..초밥이야.
Hi_Gunter
오늘 수요미식회 주제가 초밥이야 행복 봐야지
myuengchlr
수요미식회나 보자. 오늘은 초밥인가?
nagi_khan
방금 수요미식회 광고 보고 문득 든 생각인데. 언제부턴가 초밥이라는 말 대신 스시라는 말이 더 많이 쓰이는 걸 보고 신기하다고 생각했었다. 다들 한국어화 엄청 중요하게 생각하지들 않았던가.. 시대의 흐름인가~
4dukku3
이번주 수요미식회 초밥편 k1mmomo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