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iidoe
hyeongnim1: 치인트... 아...아...진자 못...보겠어어떡해..? 이성경나올대까지 버틸순있을까..?
cnuluxo
fantagiogroup: 치즈인더트랩 비주얼 남매 백인호 역의 서강준 백인하 역의 이성경의 통통 튀는 매력을 볼 수 있는 시간! 잠시 후 8시 45분, tvN 택시 본방사수를 통해 확인하세요~:
ginngamja
MSiks_ 김고은님 연기 잘하세여 근데 사람들이 이성경님은 뭔가 과장되게 한다고 하더라고여
Honesty_JH
ppeeyakkk: 아 이성경 넘나 좋아 진짜 비욘드클로젯쇼에서 홍일점인거 진짜 너무 좋았어 그냥 좋아여 성경언니
MSiks_
ginngamja 저는 홍설 캐릭이 너무 귀여워서 글구 이성경좋아하는데 요번에 캐스팅됬다해서
O_deokoo
이성경 백인하 분석 잘 못 한거 같은데... 너무 다다다다 표정도 부담스러운
hyeongnim1
진심 이성경연기보는거 유정표정 내표정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연기 치인트 택시 서강준 백인하 김고은 박해진 남주혁 연기가 뭔가

embarrass123456
진짜...이성경 진짜 잘하는 거 많다 피아노도 잘치고 예쁘고 춤이랑 노래도 잘하고..드럼도 잘치고!!!
ppeeyakkk
아 이성경 넘나 좋아 진짜 비욘드클로젯쇼에서 홍일점인거 진짜 너무 좋았어 그냥 좋아여 성경언니
noquartercv
이성경 넘나이뿌...
fururub
미안하지만 이성경양은 악플의 뜻을 모르는듯 합니다. 연기력 논란은 악플이 아니죠. 팩트죠. 연기가 어색하다라고 하는건 악플이 아니예요. 그걸 악의적으로 표현하면 모를까. 속상하겠지만 반성하고 노력해야겠다 마음 먹는게 맞는거 같은데.
Dobaekvely
아 진심 진짜 서강준 이성경 택시 짱잼 꿀잼
plus0_0v
오늘 치인트 꼭 보고싶은데 이성경 발연기 넘나 두렵고요... 0
042194triple
이성경 예쁜 것봐

LAMBORLP640
Gongnol_e 이성경이 자기 캐릭터 잘 살리던데요
_passingclouds
이성경 연기 웬일이야... 진짜 비주얼은 압도적인데 너무..
Suicidality__
택시에서 서강준이랑 이성경이 나오는데 임관 투톱.. 이 생각하면서 달이 보고싶다
RYUNI_S2
이성경 캐예뻐
hun30302
tvN에서 이성경님이 음오아예 노래에 맞춰 춤춰요미틴
mmm_fanta
헛....이성경이 음오아예춘다..조녜8ㅁ8
KimETC_
이성경 진짜 못하는게없네..
lovely2092
이성경 매력쩔
vernal_rain
gunbam_kai 이성경이 막 못하는것보다 좀 과한느낌?!?긍데징짜잼써♡ 솔직히 남배우들 얼굴보러보는느낌.....
hyeongnim1
초반에 술취한거만 가관이고 괜찮은데? 지금굉장히 소문의 이성경 기대중임
bh_jd5959
gunbam_kai 이성경눈에 낚시줄 단거 같아..계속치켜올려섴즐감언니 유정선배 넘나설레는것..💓
gunbam_kai
bh_jd5959 진짜ㅏ??다들 이성경이 별루라고 그러넹..난 괜찮을줄알앗눈데ㅔ...유정은 진짜...오늘 1화ㅏ보고 자야겟당헿
melodyhanmari
이성경 극호당 조라 예뻐
bh_jd5959
gunbam_kai 봐봐 은근 괜츈...이성경만빼면...유정이가 신의한수야 언니..
vernal_rain
gunbam_kai 재미짐 😀 해진오빠 존잘 이성경주의보
BB_BIGNOES_SUNY
이성경 지코 그리고 지인분 한분 이렇게 3명이 가구보러간거고 단둘이 보러간게 아님
BB_BIGNOES_SUNY
방금 택시에서 이성경이랑 지코 가구보러간거 이성경님이 해명하셨어요
BB_BIGNOES_SUNY
이성경 지코 가구 보러간거 고쌤 선물 사러간거 였다면서 누가 그런건데...
vip3519
enayes1230 아아아앙 이성경님 좋은디! 한번 볼겡
enayes1230
vip3519 백인하역을 이성경맞나?모델? 그사람이했는데 그역에 맞는 성격나타낼려고하는데..표정이좀별로야... 나만그렇게생각할수도있져
5guO9
와 이성경 랩 잘한다 대사가 랩이야
jykim1210d
나도 이성경이쁘지만 덕질은안합니다
Ha_Ru_Ka6
그리고 이성경님연기가 오바다 원찢이다 라는 걸로 페북에서 난리났던데 쵸큼 오바스러움이 없지 않아있지만 원래 웹툰에서도 백인하는 대놓고 또라이같달까..눈 치켜뜨는건 기본이고 깔깔거리면서 웃는건 매력인 캐릭터라 연기할라면 오바를 플러스 해줘야 한다고생각함
Chukppa
택시에 이성경,서강준 나온다
921106_b
헐 지금 택시 이성경 나오는거 본방이엿넼 난 재방인줄 알고 껏는데
ruee_atm
사실 치인트 관련해서 내가 제일 기다리는 건 치인트 이성경 메이크업 튜토리얼이다
dmswl0510
BTSandIMMA 생각보다재밌어!이성경 연기 보고 좀놀랐어서강준연기도괜찮았고
polahm26
이성경 넘이쁘다..
SKYUNGCAL
heybibleeworld: HEYBIBLEE 딱 저때 트로피에 "신인상 이성경" 이라는 문구를 보는데 정말 강한 울컥이 오더라구요... 그래서 숨 크게 쉬고 안쳐다봤어요.. 진행을 해야하고, 순간 울컥을 잡으면 크게 울거같아서..… ht…
4H246
둘다 화면에서 뚫고나왘ㅅ써!!!!!!이성경 서강준 둘다 넘ㅁ좋음......8ㅁ8
Gusailyuk
이성경 넘 예뿌다
soonsoo43
이성경 넘예쁜데 화장...
_YEOLARRY
어후,,,,,,이성경도 운동을하는데 나란기지배 빵먹고있었어
kimdong1122
이성경조녜
RYEONGOODBOY
이성경 진짜 예쁘다
WALWAL_kkyung
이성경 연기 못한다고 하는데 오바스러웠다는 건 인정하지만 못 한다는 건 노인정이다 정반대의 캐릭터를 연기했던 걸 기억해서 나는 충분히 잘 한다고 생각하는데 오바스러웠어도 나쁘지 않았고 일단 연기 못 하는 사람은 없었음...연출이랑 전개가 부실했지...
Ruci_L
BTSandIMMA 의외로 서강준이랑 이성경 캐미 쩔고 김고은씌 홍설 잘어울림 나만의 생각이지만
nina_in_exo
jmji522 이성경좋아하는데 입이랑 눈에 힘좀뺏으면
kittenheel
치인트 드라마 뭐야 예상과 달리 꿀잼 은택이-남주혁은 쬐금 생각보다 다르지만 여전히 남친스트 돋는 남주혁이미지때문에 근데 백인하-이성경 뭐야 왜이래 이성경 연기 왤케 오바스트..
GomDong
Javachip99 이성경 그 오버스런 표정..
_heybiblee
MyschaMorgana: "그리고 많은 사람들의 화제가 되었던 이성경&지코의 열애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마련했다." Damn i need to watch this ep w subbed asap
hyeongnim1
기대할게요... 이성경연기력 가장기대중이다
jykim1210d
이성경보고싶어서 찾아봤는데 이성경은 모델이다보니 뭐 볼수있는기회가 몇없구나 걍 걼덕질이나해야지
Ye_ol78
baekgyheui 어제 서강준이랑 이성경 진짜 대박이여찌
Javachip99
치인트 볼만은 한데 역시나 김고은은 별로임..... 연기가 그렇게 나쁘진않은뎈 이성경은 오버만 덜했으면...
hyeongnim1
치인트... 아...아...진자 못...보겠어어떡해..? 이성경나올대까지 버틸순있을까..?
fantagiogroup
치즈인더트랩 비주얼 남매 백인호 역의 서강준 백인하 역의 이성경의 통통 튀는 매력을 볼 수 있는 시간! 잠시 후 8시 45분, tvN 택시 본방사수를 통해 확인하세요~:
BTSandIMMA
치인트 생각보다 괜찮고 재미도 있는데 이성경은 오바스럽고 남주연 역할 맡은 배우분은 어색해... 성경언니 여왕의꽃에선 괜찮았는데 천송이 생각하고 연기하는건가 오바스러워...
Duckhu_ys
이성경 너무 오바하는듯
cocaine_0
백인하가 걱정보다 괜찮은데? 이성경 연기 개판이었는데 백인하에는 특화되있나? 좀 너무 음... 음 음 좀 어 싶을 때도 있지만 치인트에서 그나마 건진 건 은택이랑 인하다..... 인호는 음.. 서강준 겁나 좋아하지만 인호라기엔 너무 착하게 생겨써
soonsoo43
이성경,,
PRETTY_921
GOD_0326 이성경 ?? ? 나 아직 거기까지 안봐따
jaehwanmomOLO
이성경? 연기 조오오오오오옹오온나 못한다...
thE_hiGH_tiME_y
??? 내가 보기엔 이성경 겁나 잘하는데?? 완전 백인하같은데???
ha_deul
이성경연기왜조래....
__Beauty_
b2st_yeon_seon 웅졸잼이성경?도 나옴미친
O5O60404
옷이 이성경빨....
cccuuj
이성경 나쁘지 않능ㄴ데 ?
gul_hong
EffectYo_ 솔직히 치인트 박해진님이랑 이성경님 때문에 보는 듯
jykim1210d
이성경한번보고싶은데.이성경볼기회없나
haekingnono
pretty_saturn: 이성경보다 김희철 여장시켜서 출연시켜라 연기개존못이네 어휴
2Universe2
ahgksnd_486: 서강준 이성경 현장토크쇼 택시! 오늘밤 본방사수!
2Universe2
ahgksnd_486: 예뿐 강주니랑 이성경
bibleegam
instagram heybiblee: 딱 저때 트로피에 "신인상 이성경" 이라는 문구를 보는데 정말 강한 울컥이 오더라구요... 그래서 숨 크게 쉬고 안쳐다봤어요.. 진행을 해야하고, 순간 울컥을..…
aru_moon12
aru_moon12 그리고 이성경-백인하가 은근 맞아떨어져서 흥미로웠던.. 근데 백인하 백인호 둘 다 머리색이... 갈색이라 이국적인 외모 설정이 그냥 동양인이 되어버려서 아쉬웠다
sasasap19
un_10tunadream: un_10tunadream 운: 연기자일듯 특유 멍하고 몽환적 분위기에 가끔 망충한 행동보고 남팬 여팬 두루 있을것같다. 이성경같이 여친짤같은걸로 사람들 카톡프사에 많고 연기할때 여러 역할을 하고 싶은데 자기 …
DOKK___20
이성경이 그렇게 연기를 못한단말야?...
un_10tunadream
un_10tunadream 운: 연기자일듯 특유 멍하고 몽환적 분위기에 가끔 망충한 행동보고 남팬 여팬 두루 있을것같다. 이성경같이 여친짤같은걸로 사람들 카톡프사에 많고 연기할때 여러 역할을 하고 싶은데 자기 분위기와 맞춘 역만 들어오는것이 고민
yonce0818
pii_zza 난웹툰볼라햇는데 유료.... 근데본애들은이성경잘어울린다고그래써
my_lovelyJS
Lr_w_6st 구치... 이성경 괜사에서는 연기 괜찮던데 왜 치인트에서는...
cream_candy9
근데 이성경이 동양인상인데 의외로 백인하 어울림... 꽤 놀람
B2st_PA_P
Melting_user: W. 그린티, 녹는 중 패계. Melting_DJ 윤두준 Melting_YS 양요섭 Melting_JH 용준형 Melting_HS 장현승 Melting_SG 이성경 B2st_PA_P
Melting_user
W. 그린티, 녹는 중 패계. Melting_DJ 윤두준 Melting_YS 양요섭 Melting_JH 용준형 Melting_HS 장현승 Melting_SG 이성경 B2st_PA_P
Angche_
사실 이성경인지 모르겠어 홍설 역 맡으신 분 이성경 맞으신지
Angche_
이성경 몸매가.... 그그그그 홍설이랑 딱이야!! 란 생각이 들었어 마르고 뭔가 캐주얼한 스타일
YePPu_
남자 주인공들이 참 좋다구ㅐ.. 잘생겼어.. 이성경도 좋답.. 보라도좋아..
Lovely__yh
flying_mentals 아니 무조건 이성경 해야되는데
namsi_draw
이성경.. 존예.
embarrass123456
ahgksnd_486: 현장토크쑈 택시! 서강준&이성경 오늘본방사수!
Yeolight_sy
이성경 표정 왜저래... 저게 무슨 백인하여...
ahgksnd_486
서강준 이성경 현장토크쇼 택시! 오늘밤 본방사수!
KH_0322
kwd520 이성경 최소 눈알연기....^^
HotBar_
KimKay_arin 이성경...
jiho8027
근데 이성경 개존예인것같아 진짜 레알
News4Teen
치즈 인 더 트랩 1회, Cheese in the Trap ep 1 - 인호 서강준 ,인하 이성경 백남매의 요란한 재회!:
SuperbBible
heybiblee 방금 백석고가서 누나사진봤다는..😍 으 넘풋풋하시고 카와이하심 헤헤헤 사랑헤헤요♥♥♥ "16기졸업생 이성경"?!?! 크크크크크 같은지역에 멀지않은 고등학교 다니셨다니 우연같은 인연이네요 고양시는하나죠!!누나사랑합니다💖💖
taengguri
이성경이다
ahgksnd_486
예뿐 강주니랑 이성경
bibleebie
withMBC: 화려한 별들의 축제 MBC연기대상 의 두 MC 신동엽 이성경! 오늘도 찰진 드립과 재밌는 진행 부탁~해요!
4x_zs
모델 이성경 진짜 성격좋아보인다 저런 언니랑 친하게 지내고싳다
_twicejihyo
enterk_ytn: 올해가 간다고 슬퍼할 이유 하낳또 없습니다! 2016 엔터K 에 더 많이 더 자주 보고 싶은 기대주 스타들이 있으니까요 ๑´ლ`๑ 트와이스 짧지만_챙이_귀여워요 황치열 구미의_지드래곤 이성경 https://…
dod1201
Aa_gbanH 근데 서강준이성경 무지닮음
Aa_gbanH
아냐...백ㄱ인하...이성경이ㅏ말하는거 넘오바스러워보여....
iKONIC151116
iKON2015915 이성경은 음..캐릭터 이미지랑 안 맞는 거 같더라
1993_mmj
1120x0810 이성경 맞아 치인트 인물들 다 특유의 감정 그런게 잇는데 그걸 연기하는게 제일 힘들듯 인하 드라마에서 목소리 톤만 너무 높여서
heevely_ss
kim_taetae309 나는 이성경 표정ㅣ 너무..오바해서 보기 거북했음...
kim_taetae309
heevely_ss 이성경이 더 잘하는거 ㄱㅏㅌ은데.. 웹툰은 안봤지만.. 다들 비슷하다거 하던뎅
jykim1210d
솔지키 이성경이쁜거 ㅈ해야!
milhs0429
마감이 내일 모레인 이 상황에서 치인트 를 볼 처지가 아니라는건 매우 잘 알지만 궁금해 죽겠어서 결국은 봐버림. 미남종합선물셋트 나셨음. 눈은 정말 호강했다. 김고은 은 연기를 막 못하는거 같진 않은데 목소리 싫다. 이성경 은 누가 좀..
RDR92
이성경 커욥당..
leben98
이성경 연기는.. 좀 뜨악했음. 부러 저런 건지.
uyuny_sj
forboyzzz 잼남~~~~이성경 조아하는데 연기는 좀 그럼 방방 떠있러
MyschaMorgana
"그리고 많은 사람들의 화제가 되었던 이성경&지코의 열애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마련했다." Damn i need to watch this ep w subbed asap
MARY__ono
치인트봤는데 보라 은택 상철 유정 《싱크 쩔어둔다 개쩐다 홍설 손민수 남주연《생각보다 나쁘지않음 꽤 어울림 백인호 인하 《아직은 잘 모르겠는데 이성경의 오버스러움이 거슬리긴함
Ry____01
치인트 후기 : 다 괜찮게봤는데 이성경이 매우거슬림. 혼자 연극 하는거같았음.. 웹툰 잊고 잘보다가 망함
BTOB_ToB_
Eun9waaang 근데또그롷게많이다르진않구......근데재밌어!!! 이성경존예개조아
cysekai
치인트 이성경 연기 너무 오버해서 불편하고 여기서 연기는 박해진이랑 서강준만 하는 듯
my_lovelyJS
Lr_w_6st 마자 연기 괜찮던뎅 난 갠적으로 이성경 연기가 별로엿어... 싱크가 맞는지는 모르겟는데 별루..
by_lavita
이성경 진짜 예쁘다. 어쩜 저렇게 인형 같이 생겼지.
OWOLJIRYUN
jinjin_naruter 이성경 빼면 다 괜춘했어 아직은
nothere_0
치인트는 기대를 안하고 봐서 그런가 생각보다 괜찮았음. 이성경 연기가 다소 읭?스럽긴 했으나 뭐,,, 암튼 제작전부터 이래라 저래라 했던 사람들이 문제임
Hoonmin_jizu
HyoKyung0203 이성경님 좋아하는데 방송나올때마다 그러니,,,,
Hoonmin_jizu
오늘 tvn 택시에 이성경님 나오는데 예고에 지코랑 열ㄹ애설?이래 뜸
lonesate
백인하랑 백인호 걱정된다...아직 ㅅㅓ강준은 그렇게 어색한지는 모르겠지만 백인하... 이성경... 아... 보고 뭐지? 했다
lonesate
치인트 나름 괜찮았다 이성경이 나타나기 전까진...
Mmm_grape
이성경 백인하 연기 죨라 잘한닼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CJESJOKKA
백인하 너무 이쁜ㄴ데 되다만 나쁜년 연기가 거슬려 안돼 이성경.. 제발 어마어마한ㄴ 샹년의 연기를 해주 ㅓ..
ahgksnd_486
현장토크쑈 택시! 서강준&이성경 오늘본방사수!
vkfdnjf
quedateco 헐 맞아 나도 똑같은 생각 했어요 이성경이 잘 어울릴 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좀 과했다고 해야 되나 남주혁 진짜 귀엽더라 뭔가 서강준도 나름 괜찮을 것 같지 않아요? 어제는 많이 안 나오긴 했지만
springonionss
xocxxo 흑흑...이성경....내 사랑..
0521lyj
진짜 박해진 개잘어울린다 보고싶다 박해진때문에.. 그리고 나는 갠적으로 이성경 연기 호 임 원래 백인하 저런거 아니였남 고마웠어 ~ 잘지내 건강해 안녕 ~ 넘좋음
ahndory
이성경 대예쁘음~~~!!!!
O921_
이성경 예쁘자나 난 잘생기고 귀엽고 예쁜 애들 조아
O921_
웹툰이랑 드라마랑 확실히 느낌이 다르긴 하네.. 난 웹툰의 느낌이 더 좋은듯 근데 백인하는 최고다 이성경 좋아
beautypicbot
이성경
yeoneecho
이성경 연기는 삼백안 과시인 것
chic_CH1005
Channienuna90 이성경 오바 연기만 아니면 볼만^^.....
2_sull
그냥 원작, 싱크로 뭐 이런걸 다 떠나서 이성경 연기 너무 골때렸음 나는 진짜 연기 내취향 아니면 진짜 그 배우 연기 보는거 너무 불편함 .. 백인하 대사 치는데 진심으로 채널 돌리고싶었지만 그래도 백인호가 잘해줘서 꾹꾹 참고 봤다
jychoi5803
그리고 이성경연기는 나름 자기색입혀서 잘하는것 같은데 랩퍼신줄.. 말이 넘나 빠르신것.. 그리고 왜케 ㄱ 하고 ㄷ 발음을 강조햌빨리 말하면서 발음 안뭉개지려고 하다보니 그렇게 된건가.. 연기력자체는 괜찮았음 손민수 터는 장면 기대됨
ghjjhg456
jhy9741 응응!!!근데이성경이백인하인가암튼연기너무 오버해서이상햇어ㄱㄱㄱㄱ설이좀어벙해ㄱ드라마에서
hmj1220
julies999: 이성경도 백인하랑 잘 어울렸는데 약간의 부자연스러움과 오버만 뺐으면 더 좋을듯. 치인트
makchang_88
aveccouette 전 이성경 살아서 움직이는 걸 처음 봐여... 맨날 사진으로만 봐와서...
tree_115
아 이성경이였어....?... ... 이름만 알고 연기를 제대로 본건 처음인데... 여튼... ;;
dramatheqoo
재밌게 보고있다가 이성경 등장하자마자부터 피와 혈관이 오그라들어서 미쳐버릴뻔했다. 이성경 표정 모자이크하고 성우쓰면 안될까. 아..... YG진짜 아...... 아..... 아직까지 오글거려 치즈인더트랩 이성경빼면 완벽
pretty_saturn
이성경머리로 양 볼 가리고 신비로운척 찍은 셀카 얼굴 어디가심????
pretty_saturn
이성경보다 김희철 여장시켜서 출연시켜라 연기개존못이네 어휴
young___13
ㅏ아...치인트 드라마..의외로 괜찮아서 잘보다가 ㅅ이성경나올때 끌뻔햇다 ..
DooBu94
huny_mommy: 구라 안치고 이성경 계속 이 표정으로 대사함,,, 진자임,,,
doran_09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봤다. 와. 유정만 싱크률 100이다 백인하 이상햌 이성경 연기가 왜저러지
She_vaaL
아우 이성경 김고으뉴너무조아
treasurepocket
치인트 생각보다 괜찮은데??? 김고은보다 이성경연기가 더 어색하게 느껴지는건 나뿐인가... 상철이 싱크 300%
sehun_junghan
Doyou112 싸이콬 아 근데 거기 나오는 이성경 너무 좋아
kim10000mul
아씨 이성경 비취연기 쩌렄
yadonge0805
근데 이성경 연기 잘하는데 오바가 심하긴한데 인하캐릭이 원래그러자놐
exoonlyu_0408
이성경언니는괜사때부터팬이엇어오♥
Sogul___
solhyang917 세상에 이성경한테 사과하세요!!!!!!! ㅁㅣ친!!!!
Andaeya
이성경 마녀냐 톤이...
Nomorexnoname
BBAREGl_ 연기. 넘우. 못한대 김고은이랑 남주혁이랑 걔 이성경 욕 개마니함
Yz_0826
백인하 백인호도 캐스팅 잘한 듯 이성경 서강준이라닛 두근....!
CECID_
난 일단 재밌게봤다. 굿. 베리굿 백인하 백인호도 맘에든다 이성경
huny_mommy
구라 안치고 이성경 계속 이 표정으로 대사함,,, 진자임,,,
2mh5lQo5IZrj5Dy
huny_mommy: chansemom 이성경 지금이라도 성형한걸로 하고 유인영으로 바꿔줬으면 좋겠습니다,,
OWOLJIRYUN
박해진은 진짜 넘나 존멋.... 김고은이 생각보다 귀여웠고, 서강준도 나름.. 남주혁은 그냥 은택이..... 근데 이성경 캐릭터 분석의 잘못된 예......
quedateco
vkfdnjf 웹툰이 진짜 명작이죠 이성경에 대한 기대가 컸는데 너무 오버쳐서 연기하지 않았나 싶어요 그 중간 중간 나오는 나레이션 좀 안 나왔으면 좋겠어요 게다가 너무 급전개... 남주혁이 제일 괜찮았던 것 같아요 귀엽고
anonymous_9801
드라마는 드라마 나름대로 매력이 있다 이성경 연기 빼면 괜찮은 듯 아.. 설이 앞머리도 ..앞머리만 좀 펴주세요
perfect_1002
dohee_20: 미텼나봐 만화세요? 이성경도 예쁘긴 한데 서강준 ㄷㄷㄷㄷㄷㄷㄷㄷ
StunningBaek
이성경 연기 넘 충격
StunningBaek
이성경 표정 너무 과해
Danger_0309
이성경 나애 여자
huny_mommy
chansemom 이성경 지금이라도 성형한걸로 하고 유인영으로 바꿔줬으면 좋겠습니다,,
seonhy3
헉 이성경 졸라 예브다..
_yurahae
heybibleeBot: 페르쉐 PERCHE 이성경
_Dreaming_HY
내가 세바스찬 스탠이랑 재커리 퀸토, 제나 콜먼,이성경 인스타 보려고 인스타 할까 심각하게 고민중인데
ayuchan_TA
치즈인더트랩 서강준 박해진 남주혁 이성경 뭐야이거!짱이쟈나~~
XiU326_D0112_xo
그리고 이성경 누가 별로래 백인하 튀어나오셨어
c__nini
LUCETE940114 아 지짜여..? 이성경 예뻐서 볼라했는데.. 포기
traowl_1221
이성경 연기 오바하는거 별로안이상한데 ?? 백인하는 그런재미로보는거아님?
jesus2885
s2_SUN76 이성경님 연기가 오글거렸다던데 사실인가요,,
4629sally
cllovecl: 레드벨벳 굿즈 + 박보영, 이성경 이벤트 합니다 🙌 하나하나 넘 예쁘구 넘 사랑스러워요 알티 추첨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예쁜것들 같이보구 나눠요 레드벨벳 레드벨벳굿즈 박보영굿즈 이성경굿즈 http://t.…
goyopond
이성경도 좋아 진짜 몽환적인 페이스들 너무좋고...이쁘고....좋고...얼굴 파츠 변경하려면 어디서 접수하면 되죠?^O
SSAL_vely
이성경겁나잇퍼
hanbinoose
hj_simple: 백인하역의 이성경분은 뭔가 연기가 연극톤이라 해야하나 연기가 과장된 느낌. 조금 더 자연스런 백인하를 보고싶을 정도로 부담스런 연기. 박상철 역 맡으신 분은 싱크로율 200%인듯 원작보다 훨씬 찌질하게 나옴. 연기를 잘 하…
gone0112
난 이성경 좋아...뭔가 매우 걸크러쉬
dam_B0125
ㅁㅈㅁㅈ 아까 치인트봤는데 그냥 진ㅉㅏ 별감흥없었다 기대도 절대원작못따라간다고 아예안하긴했는데 생각보다 그냥 난 별로얐음 이성경도별로고 그냥 음 ㅕ러모로별루야 보라랑은택이가젤기여웠다
hj_simple
백인하역의 이성경분은 뭔가 연기가 연극톤이라 해야하나 연기가 과장된 느낌. 조금 더 자연스런 백인하를 보고싶을 정도로 부담스런 연기. 박상철 역 맡으신 분은 싱크로율 200%인듯 원작보다 훨씬 찌질하게 나옴. 연기를 잘 하신 거겠지b
JoJo_ddubS2
EJ0929: 치인트 감상: 히이이익 오글오글 뭔가 전개가 빠른걸??!! 설이 생각보다 괜찮구 유정은 원작에서 나왔는데 뭔가 대사들이랑 상황이 오글오글했다 😣 이성경씨 눈알굴리는 연기 신기했는데 정신이 사납기…
EJ0929
치인트 감상: 히이이익 오글오글 뭔가 전개가 빠른걸??!! 설이 생각보다 괜찮구 유정은 원작에서 나왔는데 뭔가 대사들이랑 상황이 오글오글했다 😣 이성경씨 눈알굴리는 연기 신기했는데 정신이 사납기도하고
aazzbBc
치인트 그냥 별개의 평행세계라고 생각하고 보려고해서 그런지 생각보단 재밌게봤음 하지만 백인하 이성경 의 쥐어짜내는 치명적함과 김상철 배우분이... 이 1화 후반에가서 불쌍함을 어필하는게 좀 개인적으로 싫은거시여따 о゚д゚о
rkdeksql8526
mina8490: 이성경 뮤지컬급 표정연기였다 뮤지컬에선 뒤에 앉은 객석들까지 보이려고 표정을 과하게 한다는 글을 봤는데.. 이성경이 브라운관에서 그러고 있어.......
Lovely__yh
DynamicK96 .. 백인하를 다른애로 돌리고 홍설을 이성경으로 돌려야 딱일거같은데
DynamicK96
Lovely__yh 이성경은 이해가지만 김고은은 좀 아닌거같다는 생각
minocome_
치인트 꿀잼인데 백인하....후 이성경은 좀 오바하는거같아 눈이 부담부담
Yeol_flour
이성경 연기때매 낼 치인트 볼지말지 고민한댬...
AvantG_Classic
다른 역이면 몰라 이성경의 백인하가 연기를 못했다니 도저히 이해 할 수 없는... 표정이야 누가봐도 과했다고 치더라도 발성이랑 발음으로 까는건 양심이 없다고 밖엔그 긴 대사가 정확하게 팍팍 꽂히던데...나만 다른걸 본걸까..
FTnPRI_
치인트 웹툰을 안봐서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 드라마 봣는데 박해진.. 원래 저런거지? 싸..이..코.. 아니져? 근데 쫌 재밋는듯 난 남주혁이 좋은뒈에에에에에 이성경도 예쁜뒈에에에에에에
dlaguswls741
치인트 남매역할 이성경.서강준. 눈이 진짜 매력적이야
GdEpsZ4UjPcENAZ
Heisrl 아 이성경 진짜 사람이 아닌 듯...
gs_love_0112
nangkong_0114 오!이성경도나오네요!!
yeonk412
winnerjinju 나는 이성경 한대치고싶던데 ... 솔직히 쬐끔 어색한건 사실이지만 첫방치고 잘해냈다고 생각함니다...
winnerjinju
yeonk412 이성경연기호불호갈리던데난백인하에나름맞게잘해냈다고생각 울성경이언니걍이드라마캐스팅다대박이고걍내인생드라마될듯
yeonk412
winnerjinju 서강준 존좋이구요 ... 일단 박해진 하드캐리 쩔구요... 김고은 넘나 사랑스럽구여... 남주혁 귀여워 쥭겠구여.... 이성경 짜증나게연기잘하구여...+ 개이쁨..
coffret_xoxo
J09211108D 반응들 보니 백인하가 넘 뮤지컬 연깈 만화 캐릭 그대로 하려고 오버한단 말들이 많네여.. 이성경 예뿐데..
911007930112_
이성경 괜사랑 여왕의꽃 연기 되게 괜찮게 봤는데 치인트는 좀 너무... 나는 못됐어!!! 라는걸 계속 알려주고 싶어하는 느낌
Hanwoo_bulgogi
나만 이성경 천송이같다고 생각한게 아니었구나 허허허
amor_615914
_pink_line 이성경예쁜데 백인하느낌살릴려고 좀 오바하는듯
likeanelephant_
nayoe_ 맞아요, 조금 톤 낮춰도 잘 맞을 것 같은데 말이예요 이성경씨 백인하와 잘 맞는데. 남주혁의 귀여운 연하남 연기만 봐야하는건가요 무엇보다 설이 앞머리 좀 안 어울리는...
HIUNNIE
이성경 연기 맘에 안들어
gone0112
뭐야 이성경 연기 잘한다는거여 못한다는거여
woodada_
치인트 드라마는 사실... 홍설은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김고은이 못하진 않을거라고 생각했고... 유정은 비주얼이 다했고요 이성경은 좀 말이 나오겠던데... 백인하가 첨에 미친거 아냐?? 할땐 오 대박 잘한다 막 이랬는데 보면볼수록 보는 내가 힘들어
nayoe_
likeanelephant_ 네 그쵸. 맞아요. 그리고 이성경씨 되게 좋아하는데 이번엔 약간 많이 업되어있는듯해요... 극톤... 네 저도 남주혁씨 때문에 보긴 보렵니다만 아쉽습니다 아쉬워요😭
_oiioo
oiooioioo pecheblossom 설이 앞머리 핵귀요민데 나 진심 백인하 보면서 극찬했다 미친 이성경 님 조온나 잘 어울려요!!!!!
honeydouble48
0811mh 이성경 능청스러운 연기 너무 잘해요.... 그냥 빼박 백인하.....
deok_vely
yeast_RMJH 저 진짜 기대중입니다인하 연기 대박입니다 아니 이성경님킄오늘 보니까 제일 똑같드만욬표정부터 행동이 어우 그냥 감동
dalshiey_exo
rud_tn0822 이성경님 연기 진짜맛깔나게하심뿌헹😘
aasoom_12
이성경 연기 존못 vs 존잘 로 탐라가 나뉘었는데 뭐가 맞는건지 아직안봄
_GoJYAH
이성경 정말 94같은데... 90이다...
Ysolam_
Ysolam_ 은택이 "졸귀보스" 보라는 진짜보라같았구.... ......... 이성경 개이쁨 여신님 날 밟고가세여
missing_u_so
이성경 연기잘해 표정연기
cooingXIU__326
nangkong_0114 이성경 얼굴도 옙브고,,, 눈물
qowjd123
GomDong 이성경 말인가요??~~
nangkong_0114
gs_love_0112 박해진이랑 김고은이랑 서강준 이성경! 주연은 이정도입니당
wnrbb
150115_: 이성경 서강준 홍채색깔 똑같아
150115_
이성경 서강준 홍채색깔 똑같아
wafd3470
hollelujah 헉 맞아요 저 치인트 실검에 있길래 순간 오늘이 목요일인줄 알았어요....월화에 치인트라니 뭔가 적응이 안되는이성경은 힘 좀만 뺐으면 좋겠어요싱크는 나쁘지않은 것 같은데..
sdee_first
many_cline 하긴... 그리고 이성경이 그러케 예뿌다며
DEILGHT_MAGK
이성경은 연기가 쪼오금 2% 모자르다...☆ 김고은은 0.2%.....아 연기력 너무 아쉬워그리고 상철선배 새끼 를 그래도 이런 일을 저지를만큼 절박했당이렇게 포장한건 맘에 안들어; 이기적인 애들 합리화하는것 같아서 거북했음ㅗ
Awesome_Kyung
치인트 재밋다..... 기대하고봤는데 다행이야.... 뭔가 이성경이 살짝 아쉽긴한데... 괜차나...
lyrical_things_
치인트!!!!!!!백인하!!!!이성경!!!! 연기못한다아!!!!!!!! 대나무숲
rksrks14723
hhnaaaaah: 개인적으로 이성경 연기 쩔었다 천송이느낌이었어
wafd3470
hollelujah 아 맞아요 원작보다 설이가 더 밝은 것 같은 느낌이에요.이성경 연기..전에 봤던 드라마에선 나쁘진 않았는데 치인트는 넘 과하네요..표정이랑 톤이 전부...당황스러울정도..
army_1013_
JM_OuO Dulcet__309 이성경 최고지 짱이야
Sim__omg
Adinis_mingyu 이성경
yuhwa_03
근데 이성경 외모만 백인하랑 닮았지 연기는그닥..
Rhaks7
ㅊㅣ인트는 역시 웹툰으로 봐야 꿀잼.. 그나마 박ㅐ진만 진짜 유정선배 같았음 아 ㅣ성경도👍
BX_your
대망의 백남매는 아 진짴이성경 표정연기가 되게 웹툰과 싱크가 잘 맞음 백인호는 아직 잘 모르겠는데 백인핰진짜 쩔어줘
BTSoonee
rawa_RaimWaffle 을매나 기다렸는데 이걸까먹엏네여 하캐진형 싱크만봐도 넘나설레는대 하은태기 말많이나왓는데 으 넘다행이에여 서더배우갓강준이성경도 너모옙브고 하 빨리보고십어여 핮
BB7HJ3
DG___bb 이성경 굿.. 개굿... 근데 홍설은별로
Chukppa
flyhiiigh_ 이성경 싱크로율 100%예여 진짜 박해진,이성경만 똑같고 나머진 다...흠...하지만 꿀잼이예여!
mina8490
이성경 뮤지컬급 표정연기였다 뮤지컬에선 뒤에 앉은 객석들까지 보이려고 표정을 과하게 한다는 글을 봤는데.. 이성경이 브라운관에서 그러고 있어.......
njy3047gmailco1
치인트 원작과 따로보면 괜찮은듯 하다. 후반으로 갈수록 평타는 치는듯한 느낌? 어쨌든 박해진과 남주혁이 잘생겼고 이성경언니 이뻐요 야광봉
wlghgkek
이성경 죨라이뻐 ㅏ 어떡하지 여잔데 반할것가타
julies999
이성경도 백인하랑 잘 어울렸는데 약간의 부자연스러움과 오버만 뺐으면 더 좋을듯. 치인트
hhnaaaaah
개인적으로 이성경 연기 쩔었다 천송이느낌이었어
huny_mommy
아 진자 이성경,, 파들
onlylovedecides
하도 치인트 치인트 하길래 봤는데 1회라 그런가 되게 산만하다... 그리고 김고은 연기보다 이성경 연기가 더 충격;;
sen_0526
이성경 표현력 쩌는건 옛날부터 알았지만 저런 연기하면서 짓는 표정대단.
dyo_is_my_life
nangkong_0114 그치...근데 김고은이 연기를 잘해서 생각보다 ㄱ괜찮! 근데 이성경 이미지 괜찮아서 기대했는데...아니...연기를...
yoging_bf
이성경>>>>>>서강준 연기 기대한다 얘들아.
luneflye_
algus4864: 이성경매력쩔
luneflye_
ice_exo0408: 이성경 연기 별루야 너무 오버해..
luneflye_
my_love_pizza: 이성경 연기 너무 못 한다...하.....하.......
luneflye_
kangyoujin99: 이성경 연기개잘해 넝우조타
O_nvely_S2
아 백인하 너무 좋아 박해진 캐스팅한거랑 이성경캐스팅한거랑 최고여
army_chaeyoung
치인트 기대안하고 봤는데 꿀잼.. 이성경연기 좀 과한것만 빼면 박해진 존잘..
becomesacolor
아맞다 치인트 첫방...... 이성경 예쁘게 나옵니까?... 플롯은 괜찮고요?.. 전 단지 그거면 됩니다.. 다른 건.. 사실 나 포기했어
MWrx1I55RpawJ3E
이성경 좋아
Offic__Green
그리고 이성경 짱. 진짜 백인하 같.
S2parkkyung
아 이성경 진짜 이쁘다
missjy1118
치인트 예상보단 ㄱㅊ았음 이성경눈동자가 쏟아져나올것같았던게 약간 거슬리고 아무래도 중요한것만 다루려다보니 살짝씩 끊기는 듯한건 있었지만..
rawa_RaimWaffle
BTSoonee 첫방 못 보셨군여 바캐진 넘나 머싯구 서라! 서라! 부른데 제 심장 쿵쿵 떨어지는데 그와중에 은태기 생각보다 연기 잘 햇구 보라 귀엽고 서가앙준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이성경도 뭐 좋앗서요
mini1106
이성경도 꽤 싱크로 맞아서 좋음 원작 안본지 너무 오래되서 기억안난다... 휴 작가가 휴재도 꽤하고 그래서 어느순간 놔버림... 라스 끝나고 치인트보는게 수요일 일과중 하나였는데
_920920
음 그러니까 내가 하고싶은 말은.. 이성경 예쁘다
VIS2MC
nth_0515: VIS2MC 망찬니뮤너무 공감해요겁내진짜 두려움만 잔득주고간 이성경
goongsangking
그리고 이성경은 정말 저 사백안 때문에 모든 것을 커버함...
Rhaks7
택시 이성경 예고편에 엠씨분이 ㅈㅣ호랑 열애설이 있다며 어떻게 된거냐고 묻는데 열애설이라니 둘은 친구예여 쨌든 ㅈㅣ호 이름이 나오니 봐야겠다
OTP_Moon
instiz 오늘 겁나 름소 그나저나 이성경 역할 안맞음
lyrical_things_
이성경 연기 진짜 못해 연기하는거 첨봐서 원래 저런건지 아니면 그냥 배역이 어색해서 그런건진 모르겟지만 넘심하ㅏ내...
DlsdusL
suhaholy 이성경씨도..ㄸㄹ..일단 첫화니까 두고봐야겠지만 이대로 간다면 전 안볼래옇
sadlyamoral
치즈 인 더 트랩 1편은 그럭저럭 재미있었습니다. 박해진 씨 연기가 괜찮고, 이성경 씨 톤은 너무 뜨는 느낌... 일단 2편까지 봐야 내용을 알겠...
nth_0515
VIS2MC 망찬니뮤너무 공감해요겁내진짜 두려움만 잔득주고간 이성경
bo__man
김고은 이성경 기대합니다.
kurokensex
이성경 연기 넘나 어색함.. 연기내내 눈 부릅뜨고해서 내눈에 안구건조증 오는줄..
kimsydr1
치인트 스토리 굿 박해진, 이성경, 서강준? 빼고 연기 별로...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넘나 잘생긴것 유정선배
Harvey_U_
치인트엔 오직 유정만이 있을뿐.. 그런대 이성경 마지막에 나타나서 사람 홀리고
O315752
ehgml7777 그냥 서강준 존ㄴ 안 어울릴줄 알았는데 얘가 연기 제일 잘하고 이성경 좀 오바 떠는 연기 잘함 헤헤... 그리고 보라랑 김고은도 잘하는데 ㄹ 은택이...남주혁 진짜 캡임 그리고 박해진 미모 ㄷㄷ
cooingXIU__326
이성경 너무 매력넘쳐
tt_mohamed
Aearia_SD: 치인트 1화 후기 박해진은 잘생겼다 홍설 앞머리와 연기 좀.. 남주혁 잘생겼는데 연기... 서강준 완전 내취향 백인하!! 소리지를 때 심쿵 이성경 예쁘고 싱크로율도 맞고 굿굿
ice_exo0408
이성경 연기 별루야 너무 오버해..
dong_1_81
이성경 연기 아 좋은데 백인하생각나긴하는데 하...그래 이건 좀 아냐...
HaoYJ
치인트 1화 - 홍설 못 생겨서 싫음 - 박해진 너무 유정 같음 - 이성경 연기는 거의 구혜선 급 - 상철 선배 싱크로율 갑 - 강준아, 자주자주 나오렴 - 홍설 독백 작작 해라
adorable_SHYX
real__ll27 음 이성경,,, ?음 그냥그래 잘하는거같기도하고
Romj16
아 치인트 원작에선 백인하 정말 무슨 싸이코 정도로 보였는데 이성경이 방송수위지켜가면서 오바떠니까 귀여웤
monggiiqwe
frameofsxjplace 프렘님 치인트 보셨어요? 이성경 남자 차에서 내리는장면만 봐가지구 뭐가뭔지 몰랐는데 치인트 어땠어요?
my_love_pizza
이성경 연기 너무 못 한다...하.....하.......
Chukppa
flyhiiigh_ 꿀잼이예여 이성경 연기 짱짱
Reve__710
치인트 첫회 결론 다 괜찮다 유정은 웹툰도 옳고 티비도 옳고 걍 다 옳고 이성경 연기^-^ 화가 난다 왜 왜 그러는 거야 연기?
pendulum_words
치인트 서강준 이성경 비주얼은 장난아니네
paperaudio
치인트 별루... 너무 중구난방... 백인하 기대했는데 이성경 오바 쩐다 여자 등장 인물들보다는 남자들이 연기가 그나마 나은 듯 박해진도 생각보다 덜 나이들어 보임 클로즈업 때는 좀 자기 나이 보이기도 하는데 그래도 전체적으로 안 그래서 다행인 듯..
akyoog
lyj01120317 이성경좀오바하는듯한말투야
alstjr_suni0326
Doyou112 ㄹ 이성경 말하는거 개웃겨 싱크안되두 재미는 있능듯
loveyeol0506
치인ㅌ 생각보디 넘ㅁ나 재밌닼이성경눈연기 개잘함
91_03280
ㅣ성경 오바하는건 잘 하는듯 눈땡그리 땡그리 굴리면서 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ㅏㄹㄹ
kangyoujin99
이성경 연기개잘해 넝우조타
okokida
치인트 과연 어떨까 싶었는데 나쁘지 않다. 박해진도 김고은도. 다만 예고에서 맞춤 캐스팅이라 생각했던 이성경은 연기톤이 너무 튄다.
309_Lover
솔직히 백인하 캐릭터는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성경님이 너무 좋다
True_salt
와 이성경님 진짜 예쁘셔
zipsuni_e
ㅌ 치인트 원작 안봤는데 서강준 이성경 비주얼 치인다
mb2960
아 미칰치인트 드라맠이성경 눈알연기 쩌렁 ㅅ... 보면서 땡그르르르르 소리나는줄...
Aearia_SD
치인트 1화 후기 박해진은 잘생겼다 홍설 앞머리와 연기 좀.. 남주혁 잘생겼는데 연기... 서강준 완전 내취향 백인하!! 소리지를 때 심쿵 이성경 예쁘고 싱크로율도 맞고 굿굿
Joy_164
치인트.. 보면서 조금 화났지만 그럭저럭 재밌는듯! 이성경 연기 겁나 잘햌
choi_jiye
이성경 생각보다 연기 잘하네
_exoXM0326
이성경 연기 잘한다는 사람들은 치인트 본거맞아? 너무 오버하잖아 백인하가 언제 저렇게 했어 눈이 튀어나올지경이고만 아 진짜 화난다
rua1535
rua1535 이성경 연기 눈이 무서워...
hooka102
이성경 씨ㅣ발 저 말투 분명 친인척에게 배웠을듯
plus0_0v
치인트.... 이성경 남주혁 기대를 넘 많이했나?......
kyulove_S2
이성경......제발 표정좀.....아 졸라 거슬리고 오바 개심해 보라 역할인 분도 오바 심하고
greatsun0912
재밌어....김고은 귀여운디 이성경이랑 제니주노가 복병
yeolmaemom_92
이성경이젤못해..
ch2esecake
이성경 너무 웃기닼눈알 굴리는게 이경규 급
scarssss
Ending_Page47 저 이성경 되게 좋아하는데 이건..
kkojin23
으흐흐흐 생각보다 재밌는데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근데 시즌1내용이 잘 생각이 안나. 이성경은 백인하랑 안닮았다고 생각했는데 연기하는거 보니 비슷. 상철선배는 살짝 안쓰럽게 나오넹. 만화에선 안그랬던것 같은뎁.
Sakuraiee
이성경 연기는 못하는데 백인하 같음
17dawon0615
btwmonitor_svt ㅏ 나 인하 넘 좋아 이성경 백인하 드라마에선 ㄴ좋아
mmidscry
근데 이성경 졸예😂
yuza_in_dec
헉 그러고보니 이성경땜에 보고싶다 티빙 보려면 가입해야하나
vernal_rain
치인트후기 재밌음 박해진 존잘 단 이성경볼때 주의
alstjr_suni0326
치인트 이성경
I_am_ZISU
이성경 연기ㅣ왜저럼
_exoXM0326
아 짜증나진짜 개후져 이성경 연기 뭐야
boojang_kim
이성경 너무 예쁜
mmwomma
이성경 연기 으윽..
vernal_rain
kai__mk 이 드라마가 망하면 8할이 ㅣ성경 때문
infi_pirit
이성경왜케오바해
whiteajd
이성경 이게 무슨 일이야.......
svt0605
이성경 표정이랑 말투 넘 거슬려^^...
gintaka0810
치인트 도랏맨 이성경 개이쁘자나..
o_w_free
이성경 눈매 진짜 멍밐
moydiee
이성경...
hoaaaa_jyj
abulia_jyj 이성경어디나와내이상형♡
Muse_94z
와 이성경 연기 못해
KH_0322
치인트 이성경 최소 랩퍼......절정을 이성경 찍음
den_of_vice
이성경 눈알 나올것같아...연기 너무.... 서강준 연기존잘같아보이네....
kyulove_S2
앜이성경 진짴왜저랰
rlaalsrud947
이성경 이미지변신봨그랴도 이뻐..
minssstyle
이성경 연기..........
fatum_forsum
이성경 진정해
Deluxe__k
이성경... 눈알... 그만....
Al_tai_r
하 이성경 너무예쁘다
vernal_rain
kai__mk ㅣ성경 어쩌지......
jin613021
sonengg 초면이지만 이성경이라는 모델겸 배우세요!
lilly_6110
이성경 백인하 그 자쳌약간 오버하는 감이 있긴 한ㄴ뎈
hyejin_0118
ohmygirl_0421 이성경 백인한줄
namchong_
이성경씨 말하는게 리듬감넘치네요
DDubi_
세상에나이성경연기
cddduck
이성경 연기 너무거슬려 휴..............
exo_exol__love_
백인하 잘어울려이성경님
SayAkhantw
이성경 연기 개쩌네ㄱ백인하 튀어나온줄
vernal_rain
치인트가 망하면 이성경때문
jo_ohsam
서강준님이랑 이성경님이랑 진짜 묘하게 닮았다... 캐스팅 넘 잘함...
dyo_is_my_life
와 이성경 어떡하냐.... 잘어울림다고 생각했는ㄷㅔ 연기를....
sugarmuse
이성경 눈이랑 입꼬리로 연기함
SpringSnow346
아...ㅣ성경이 온 얼굴로 백은하를 표현하고 있다... 얼굴을 좌우로 늘어가면서 연기하고 있어... 이상해 흙흙 백인하 어디갔어 8ㅅ8 어린이 구연동화같은 연기를 하고 있어...
506412__
K_YUNGSOO_ 역시 이성경을 잘 캐스팅 해ㅛ어...
xxxginduki
이성경 그래도 생각보다 잘하네 인하언니 사랑해여 캐스팅 걱정많이했어
vernal_rain
와... 이 드라마 이성경이 다망침
Doyou112
alstjr_suni0326 ~ 범인은 유정이 아니였어 미친 이성경 개쌔
M_T_N_L
이성경 님 생각한 것보다 잘하신다...ㅁ
babby2775
백인핰표정이 너무 똑같앸이성경.. 진짜 예쁜데..표정에 변화 점..
91_03280
kmss0602 백씨 ㄷ갠찮음 이성경개웃겨 조잘저잘저잝나쁘진 않은데 머리가 노랬으면 하고 아쉬운게 넘 많음
uuuja__
이성경 진자 얄밉닼
hanyul_o3o
웹툰볼때 백인하 별로였는데 이성경 클라스~!~!
anasunny6951
이성경너무좋다
tnwls2627
nam_zaeng 맞아 이성경 연기 잘한다
Sakuraiee
이성경 음...
oh1missyou
아 믿었던 이성경이
K6361025
이성경눈알연깈ㄱㄱㄱㄱㄱㄱㄱㄱㄱ ㄱㄱㄱㄱ ㄱ ㄱㄱㄱ겁나깜찍하네
Loyal_SUGA
이성경 개 잘한다
WALWAL_kkyung
와 이성경 연기 개잘한다
huny_mommy
아 다 된 치인트에 이성경 끼얹기,,,
1127x1011
이성경 그냥 웃겨 백인하 아낰 그냥 왜 웃기지 ㅌ
oppa_nope
오마갓 이성경 연기 넘 투머치야
Best_Friends_S2
어우 이성경 쩐닼
biba0423
이성경님 연기보니까 우런니생각난다... 저번 연극때 표정이랑 말투 딱 저랬던것같은데
6xxiv6
yes_kyun2 이성경표정봐욬
duo_yin
이성경존낰ㄱ좋앜ㅌ
springfairy718
이성경 눈알 좀 굴려봤네
namchong_
이성경 말하는거 리듬감 지리네
5taehee
이성경 눈알 빠지겠닼
good_heroine
어음..이성경넘오버하는거같애
61C_XOXO
와 이성경 연기 잘해....
choonheee
아 이성경 연기 싫어..
fab_jmyeonee
이성경 얼굴은 인하랑 싱크쩌는데
elin5011
와 이성경 연기 잘하네~ 치인트 재밌엉...☺😗
Moonjy_42
ㅅ....이성경................함정이 하나 더있네....
kyulove_S2
이성경 백인하 역할 넘나 안어울려...연기 졸라 과해
kimemit
이성경이 연기만 좀 더 잘 했어도........
scarssss
이성경은 배역이...............
GREENTEAWW
엄마치인트보는거옆에서잠깐낄껴해서봤는데이성경매력쩐다봐야할까
__SuK2
이성경 왜 자꾸 입을 올려
sugarmuse
야 연기 왤케 못해 이성경
zzzimtong
아무래도 유정X백인호X홍은택 하는게 좋았던것같다 이성경이랑 김고은도 붙여놓으면 캐미좋을거가튼데 백인하X보라 이렇게나..
mestrellaaa
아 이성경 입꼬리 신경쓰여
moongdoong96
아니 ㄴ이성경진짜너무이뻐 성경님 백인하 최고시다
kenbbang2
이성경이구나 미안
xo_onlyu
이성경 연기 개잘한다
_0412S
c__nini 이성경이 예뻐요
n970420n
이성경너무좋아
BTS_sun_
이성경 존얘다
hano0751
이성경언니 너무좋아요!!!!!!!!!!!!!!!!!!!!!!!!!!!!!!!!!!!!!!! 진짜 팬미팅가서 반했어 저런언니애인이면 진짜.. 와씨.. 와.. 와.. 언니 언니..언니....
BBPKSY_78
이성경 백인하랑 진짜 잘어뉼린다....
hoya9100
이성경말투랑표정봨
serin09_L
이성경 매력 개쩔어
hjannie1229
이성경예뿌
rnoby_dick
그리고 다른거 다 차치하고 인호야 이로써 이 드라마를 볼 의미가 제로를 넘어서 마이너스가 됐다백인하이성경 연기 잘함잘하는건모르겠고 대사잘뱉네
hama_muk
이성경 매력터진다 진짜
kyuzizi_forever
이성경 연기 잘 하네
7e1c78a250fc431
이성경 개오져 진짜
nilla506
이성경...♡
Sik_Brother
RanRm_ 이성경😍
ekdms47
이성경 개이뻐
c_11_27_y
이성경짱매력쩐댜
0428_ku
아 서강준 이제 치인트배우앓이 시작해야될듯 서강준,이성경캐릭터 내스타일이야ㄱㄱ 개좋아
kyulove_S2
아 이성경 연기 거슬려...
cheezepiece
1화만에 백남매 등장 ㅌㅌ 강주니 저런 역도 어울린닼 근데 이성경이랑 서강준 진짜 남매 같닼
onsaem_525
이성경 넘이뻐..
DUBU74
이성경개예쁘네
Kholypeople
아 이성경이군
Dobaekvely
이성경 서강준 내 스타일 백인아 백인호가 제일 좋음
VIXX_0728
이성경 연기 별루야
choireeal
이성경진짜이쁘다 기다렸어여 왜이제나와 드디어나오는구나
hama_muk
아 이성경 너무좋아 백인호 너무좋아 저런 눈매 너무 좋ㅏ
O315752
아니 백인하... 이성경 연기 좀 어색
kleinwunder921
헐 이성경이 백인하?
soondae_0718
이성경 조온나 이상해....제일 안어울려...연기 하지마....
hanyul_o3o
워어어어ㅓ엉 이성경이당
softbaram_
이성경 표정 느낌 온다!!!!!! 아 쟤 뭐야 쟤 시르다
jo_ohsam
오 이성경님 등판
mymaddramadiary
이성경님은 전작에서 연기를 잘하셔서 좀 기대
tlxlz
서강준 이성경 나와따
springfairy718
이성경 예쁨
xABm4XWPNVDY1Ga
이성경존예
J_HS_218
홀 이성경 인하...! 서강준..... 웅..
doocong085
백인하** 싱크봐라ㄱㅍㄱㄱㄱㄱㄱㄱㄱ미친이성경ㄱㄱㄱㄱㄱㄱㄱ
891205V
이성경 짱저아...
LoonyMoth
이성경 나왔다 이성경 이성경 예에에
akfrdms_jk00ks
아 이성경 미친....
withyj0127
이성경 졸예
KIMSUNBARK
JONNA_MINHYUK 이성경개졸아
_ManzaTonix
이성경우엥
_ManzaTonix
ㅏ까 낮에 tvN에서 택시 예고하는거 봣는데 서강준이랑 이성경나온다구랫다 이성경에치엿다는것 ??
Gyulim1019
눈동자 색 똑같다....치즈인더트랩 서강준 이성경 백인호 백인하
For_U_4U
👩 김현아 이지은 신세휘 정수정 강슬기 김태연 김예림 정예린 이혜리 박소진 안희연 손나은 배주현 김유정 이성경
0903suni
cool_k_h 차라리 이성경이 더 이뻐오!!!!!!! 고은은 매력이에오
CHENNYBLOSSOM_B
남주혁이성경빼고다캐스팅⭐️로.......
kimjm020
남주혁은 생각보다 괜찮은데 이성경이 걱정...
rlaehddud0127
TAEYONG__701 이성경 박해진은 괜찮았는데 홍설에 김고은...좀 안어울린달까
ppeeyakkk
아 아 치인트 내일 택시 봐야해 이성경 서강준 나온다 8시 40분
TAEYONG__701
rlaehddud0127 이성경은 좀 잘어울리던데 연기하는걸 봐야 알지만,,,
kkoraeng_529
shinhwa150529 이성경 서강준 둘은 그래도 잘어울리는거 같든ㄷ
esshi_gbl
아...서강준이랑 이성경보고 ㅆ..ㅂ내 백인하랑 백인호가 왜 저따윈거냐고....
oh1missyou
나같으면 차라리 이성경을 홍설 시킴
apcnixox
오늘 이성경이 "백인호랑" 사진 올렸었는데 개쩌는 것 같다 그러니까 치인트 봐야지
CHENIGHT921
치인트 이성경 나으니까 봐야지 아 서강준도
tiktoktiggy0127
웹툰 생각안하고 보면 욕할게없어.. 박해진도 나오고 우리 이성경여신님도나오쟈나
hanyul_o3o
이성경 존예보스
exo_1127921
o_goong_ovo 난 이성경빼고 다 그닥..
Love_chanye
치인트 보!고!싶!다! 이성경 남주혁ㄱ
K6361025
wpavpd06 ㅁㅈ나도 맘에드는ㅈ스타일들 발견하면 다 와이지임ㅈ이성경도 그케이스..김고은..치인트에서 넘 홍설을 얼빵하게 소화하더라거 설이안같게.. 글고 티저들보니까 좀 작품자체가 불안한거많은데 좋아하는배우들많이나오니까 일단 기대하고 봐야지!
winnerjinju
winlea_KSY 진짜이성경너무미침 넘나예쁜것... 부늬기부터몸매까지안예쁜구석이없어..
winlea_KSY
winnerjinju 이성경😢😢😢😍😍😍😍😍
metamongmong2
winnerjinju 캐스팅 되고 포스터 나올때 싱크로율 젤 가깝다고 생각된 사람이 이성경...!!! 드근두근
metamongmong2
winnerjinju 치인트 기대기대.... 이성경이랑 박해진이 젤 기대기대
K6361025
이성경 서강준존예 존잘인것
seonhy3
치인트 첫방 볼까말까 고민중인 와중에 이성경 서강준 눈동자 색 너무 예쁘다
dasom11044
heybiblee 오소녀 강이솔 백인하 차연희 이성경 모두모두 사랑해요💕🙌💕 항상 응원하고있어요!!! 이번에는 백인하화이팅!👍💜
aphorism273
BakJAMong asterisk05 연예인 팔로안하는데 이성경은 한다능...진짜예ㅃ쁜
Its_For_4u
👧 김현아 이지은 신세휘 정수정 강슬기 김태연 류수정 김예림 손승완 정예린 이혜리 박소진 안희연 손나은 배주현 이성경
asterisk05
bi_bim_ BakJAMong 어차피 이성경은 닿을 수 없는 존재입니닼 저는 선경언니가 더 좋아요 헤헤헤헤헤헤헤
asterisk05
BakJAMong 분위기여신 제가 이성경 인스타 매일매일 들어갑니다.......
yulbaeklove
이성경 인스타에 올라오는 백인하 ver 사진 너무 예쁘다 지짜
BakJAMong
아 이성경 너무너무 예뻐...
4uLuvluv4u
👩 김현아 이지은 신세휘 정수정 강슬기 김태연 류수정 김예림 손승완 정예린 이혜리 박소진 안희연 손나은 배주현 김유정 이성경
jiho8027
치인트 그거 몇시에 어디서 하는가에요 ? 웹툰은 안봤지만 이성경이 너무 이쁘길래 SOOPIAWARDS2015 TeamEXO
xo9596xo
rose21310403: xo9596xo 이거다 자우쟌 이성경 닮았을 것 같아줍니다 먼가 이런 느낌이예요 찾다가 부랄을 탁 침
iKON_GODBIN
96HANBIN1022 이성경 존예네요..
lovery1217
96HANBIN1022 이성경...걸크러쉬
uvegottasoul
퍼스널 컬러 관련된 블로그 포스팅을 봤는데 이성경 자기 퍼스널컬러 찾기 전까진 뭔가 촌스러운 느낌 있었는데 찾고나서 넘넘 이뻐지고 분위기 장난 아니여짐... 이성경이 가을웜이라 했나 너무 분위기 있다
uvegottasoul
이성경 분위기퀸인 건 사실이다
gldbwls70
jinoo_1977 이성경님은 진짜 뭔가 잘어울리는!!
dohee_20
미텼나봐 만화세요? 이성경도 예쁘긴 한데 서강준 ㄷㄷㄷㄷㄷㄷㄷㄷ
jinoo_1977
gldbwls70 여긴 주인공에 대해서 말이 많은데 함 봐야죠 전 나온다고 할 때 이성경씨가 주인공인 줄
050608o_o
치인트 오늘 첫방 !!!! 본방사수 하고 찌푼데 못본다 박해진 김고은 이성경 남주혁 서강준


'검색목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상화' 봄은 들에도 빼앗긴 오는가 있다 침실로 자기 푸른 따라 어느 별에서  (0) 2016.01.05
'이완구' 1년 징역 리스트 성완종 구형 총리 뉴스 총리에 검찰 마지막 비서실장  (0) 2016.01.05
'한상진' 안철수 공동위원장 창준위 진보보수 유력 명예교수 서울대 뉴스 탈당 그가 비판한  (0) 2016.01.05
'이세돌 커제' 몽백합배 결승 바둑 9단 중국 꺾고 스포츠 승부 바둑tv 9단이 상금  (0) 2016.01.05
'2016공무원봉급표' 오도하면서왜공무원은 사기친다정부는 포함하여 공무원보수규정안내 총액상여금각종수당년금을 월급이 기본급으로 봉급이라 나왔다역시 총액기준으로 기본급이다기본..  (0) 2016.01.05
'카라' 이치마츠 오소마츠 이치 오소마츠상 쵸로마츠 쥬시마츠 오소 쥬시 이치마츠가 토도 토도마츠  (0) 2016.01.05
'이웃집찰스' 라니아 송년특집 역대 아저씨 마지막 사워도우 빵으로 찰스에 송년 개최 한국  (0) 2016.01.05
'우리집 꿀단지' 이재준 송지은 주다영 배우 방송 일일드라마 여훈민 비글미 워너비 연인 마녀의  (0) 2016.01.05
'조승연 작가' 틀리신 비밀 베스트 바로 집에 3위 실검있나했더니 기분이 독서단 띠로리 1대100  (0) 2016.01.05
'해독차' 오미자로 마시고 굿바이 율무 마시라고 하는군 만들어 5위 티비 마셔야한다고 살빼려면  (0) 2016.01.0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