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Gongnol_e 이성경이 자기 캐릭터 잘 살리던데요 |

| 이성경 연기 웬일이야... 진짜 비주얼은 압도적인데 너무.. |

| 택시에서 서강준이랑 이성경이 나오는데 임관 투톱.. 이 생각하면서 달이 보고싶다 |

| 이성경 캐예뻐 |

| tvN에서 이성경님이 음오아예 노래에 맞춰 춤춰요미틴 |

| 헛....이성경이 음오아예춘다..조녜8ㅁ8 |

| 이성경 진짜 못하는게없네.. |

| 이성경 매력쩔 |

| gunbam_kai 이성경이 막 못하는것보다 좀 과한느낌?!?긍데징짜잼써♡ 솔직히 남배우들 얼굴보러보는느낌..... |

| 초반에 술취한거만 가관이고 괜찮은데?
지금굉장히 소문의 이성경 기대중임 |

| gunbam_kai 이성경눈에 낚시줄 단거 같아..계속치켜올려섴즐감언니 유정선배 넘나설레는것..💓 |

| bh_jd5959 진짜ㅏ??다들 이성경이 별루라고 그러넹..난 괜찮을줄알앗눈데ㅔ...유정은 진짜...오늘 1화ㅏ보고 자야겟당헿 |

| 이성경 극호당 조라 예뻐 |

| gunbam_kai 봐봐 은근 괜츈...이성경만빼면...유정이가 신의한수야 언니.. |

| gunbam_kai 재미짐 😀 해진오빠 존잘 이성경주의보 |

| 이성경 지코 그리고 지인분 한분 이렇게 3명이 가구보러간거고 단둘이 보러간게 아님 |

| 방금 택시에서 이성경이랑 지코 가구보러간거 이성경님이 해명하셨어요 |

| 이성경 지코 가구 보러간거 고쌤 선물 사러간거 였다면서 누가 그런건데... |
![[찬디사랑사⊙♡⊙]열매됴됴
@vip3519 vip351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897877228204032/I7tDXpXm_normal.jpg)
| enayes1230 아아아앙 이성경님 좋은디! 한번 볼겡 |

| vip3519 백인하역을 이성경맞나?모델? 그사람이했는데 그역에 맞는 성격나타낼려고하는데..표정이좀별로야... 나만그렇게생각할수도있져 |

| 와 이성경 랩 잘한다 대사가 랩이야 |
![해달[김재윤]
@jykim1210d jykim1210d](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1894179459371009/TFdtVIDB_normal.jpg)
| 나도 이성경이쁘지만 덕질은안합니다 |

| 그리고 이성경님연기가 오바다 원찢이다 라는 걸로 페북에서 난리났던데 쵸큼 오바스러움이 없지 않아있지만 원래 웹툰에서도 백인하는 대놓고 또라이같달까..눈 치켜뜨는건 기본이고 깔깔거리면서 웃는건 매력인 캐릭터라 연기할라면 오바를 플러스 해줘야 한다고생각함 |

| 택시에 이성경,서강준 나온다 |

| 헐 지금 택시 이성경 나오는거 본방이엿넼 난 재방인줄 알고 껏는데 |

| 사실 치인트 관련해서 내가 제일 기다리는 건 치인트 이성경 메이크업 튜토리얼이다 |

| BTSandIMMA 생각보다재밌어!이성경 연기 보고 좀놀랐어서강준연기도괜찮았고 |

| 이성경 넘이쁘다.. |

| heybibleeworld: HEYBIBLEE 딱 저때 트로피에 "신인상 이성경" 이라는 문구를 보는데 정말 강한 울컥이 오더라구요... 그래서 숨 크게 쉬고 안쳐다봤어요.. 진행을 해야하고, 순간 울컥을 잡으면 크게 울거같아서..… ht… |

| 둘다 화면에서 뚫고나왘ㅅ써!!!!!!이성경 서강준 둘다 넘ㅁ좋음......8ㅁ8 |

| 이성경 넘 예뿌다 |

| 이성경 넘예쁜데 화장... |

| 어후,,,,,,이성경도 운동을하는데 나란기지배 빵먹고있었어 |
![[과자연합] 동우덕겔겔엘엘
@kimdong1122 kimdong112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683038854918144/VILUUSUp_normal.jpg)
| 이성경조녜 |

| 이성경 진짜 예쁘다 |

| 이성경 연기 못한다고 하는데 오바스러웠다는 건 인정하지만 못 한다는 건 노인정이다 정반대의 캐릭터를 연기했던 걸 기억해서 나는 충분히 잘 한다고 생각하는데 오바스러웠어도 나쁘지 않았고 일단 연기 못 하는 사람은 없었음...연출이랑 전개가 부실했지... |

| BTSandIMMA 의외로 서강준이랑 이성경 캐미 쩔고 김고은씌 홍설 잘어울림 나만의 생각이지만 |

| jmji522 이성경좋아하는데 입이랑 눈에 힘좀뺏으면 |

| 치인트 드라마
뭐야 예상과 달리 꿀잼
은택이-남주혁은 쬐금 생각보다 다르지만 여전히 남친스트 돋는 남주혁이미지때문에
근데 백인하-이성경 뭐야 왜이래 이성경 연기 왤케 오바스트.. |

| Javachip99 이성경 그 오버스런 표정.. |

| MyschaMorgana: "그리고 많은 사람들의 화제가 되었던 이성경&지코의 열애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마련했다." Damn i need to watch this ep w subbed asap |

| 기대할게요... 이성경연기력 가장기대중이다 |
![해달[김재윤]
@jykim1210d jykim1210d](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1894179459371009/TFdtVIDB_normal.jpg)
| 이성경보고싶어서 찾아봤는데 이성경은 모델이다보니 뭐 볼수있는기회가 몇없구나 걍 걼덕질이나해야지 |

| baekgyheui 어제 서강준이랑 이성경 진짜 대박이여찌 |

| 치인트 볼만은 한데 역시나 김고은은 별로임..... 연기가 그렇게 나쁘진않은뎈 이성경은 오버만 덜했으면... |

| 치인트... 아...아...진자 못...보겠어어떡해..?
이성경나올대까지 버틸순있을까..? |

| 치즈인더트랩 비주얼 남매 백인호 역의 서강준 백인하 역의 이성경의 통통 튀는 매력을 볼 수 있는 시간! 잠시 후 8시 45분, tvN 택시 본방사수를 통해 확인하세요~: |

| 치인트 생각보다 괜찮고 재미도 있는데 이성경은 오바스럽고 남주연 역할 맡은 배우분은 어색해... 성경언니 여왕의꽃에선 괜찮았는데 천송이 생각하고 연기하는건가 오바스러워... |

| 이성경 너무 오바하는듯 |

| 백인하가 걱정보다 괜찮은데? 이성경 연기 개판이었는데 백인하에는 특화되있나? 좀 너무 음... 음 음 좀 어 싶을 때도 있지만 치인트에서 그나마 건진 건 은택이랑 인하다..... 인호는 음.. 서강준 겁나 좋아하지만 인호라기엔 너무 착하게 생겨써 |

| 이성경,, |

| GOD_0326 이성경 ?? ? 나 아직 거기까지 안봐따 |

| 이성경? 연기 조오오오오오옹오온나 못한다... |
![[악뮤합작]세이
@thE_hiGH_tiME_y thE_hiGH_tiME_y](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058930335485952/5juU9iS1_normal.jpg)
| ??? 내가 보기엔 이성경 겁나 잘하는데?? 완전 백인하같은데??? |

| 이성경연기왜조래.... |

| b2st_yeon_seon 웅졸잼이성경?도 나옴미친 |

| 옷이 이성경빨.... |

| 이성경 나쁘지 않능ㄴ데 ? |

| EffectYo_ 솔직히 치인트 박해진님이랑 이성경님 때문에 보는 듯 |
![해달[김재윤]
@jykim1210d jykim1210d](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1894179459371009/TFdtVIDB_normal.jpg)
| 이성경한번보고싶은데.이성경볼기회없나 |

| pretty_saturn: 이성경보다 김희철 여장시켜서 출연시켜라 연기개존못이네 어휴 |

| ahgksnd_486: 서강준 이성경 현장토크쇼 택시! 오늘밤 본방사수! |

| ahgksnd_486: 예뿐 강주니랑 이성경 |

| instagram heybiblee: 딱 저때 트로피에 "신인상 이성경" 이라는 문구를 보는데 정말 강한 울컥이 오더라구요... 그래서 숨 크게 쉬고 안쳐다봤어요.. 진행을 해야하고, 순간 울컥을..… |

| aru_moon12 그리고 이성경-백인하가 은근 맞아떨어져서 흥미로웠던.. 근데 백인하 백인호 둘 다 머리색이... 갈색이라 이국적인 외모 설정이 그냥 동양인이 되어버려서 아쉬웠다 |

| un_10tunadream: un_10tunadream
운: 연기자일듯 특유 멍하고 몽환적 분위기에 가끔 망충한 행동보고 남팬 여팬 두루 있을것같다. 이성경같이 여친짤같은걸로 사람들 카톡프사에 많고 연기할때 여러 역할을 하고 싶은데 자기 … |

| 이성경이 그렇게 연기를 못한단말야?... |

| un_10tunadream
운: 연기자일듯 특유 멍하고 몽환적 분위기에 가끔 망충한 행동보고 남팬 여팬 두루 있을것같다. 이성경같이 여친짤같은걸로 사람들 카톡프사에 많고 연기할때 여러 역할을 하고 싶은데 자기 분위기와 맞춘 역만 들어오는것이 고민 |

| pii_zza 난웹툰볼라햇는데 유료.... 근데본애들은이성경잘어울린다고그래써 |

| Lr_w_6st 구치... 이성경 괜사에서는 연기 괜찮던데 왜 치인트에서는... |

| 근데 이성경이 동양인상인데 의외로 백인하 어울림... 꽤 놀람 |

| Melting_user: W. 그린티, 녹는 중 패계.
Melting_DJ 윤두준
Melting_YS 양요섭
Melting_JH 용준형
Melting_HS 장현승
Melting_SG 이성경
B2st_PA_P |

| W. 그린티, 녹는 중 패계.
Melting_DJ 윤두준
Melting_YS 양요섭
Melting_JH 용준형
Melting_HS 장현승
Melting_SG 이성경
B2st_PA_P |

| 사실 이성경인지 모르겠어 홍설 역 맡으신 분 이성경 맞으신지 |

| 이성경 몸매가.... 그그그그 홍설이랑 딱이야!! 란 생각이 들었어 마르고 뭔가 캐주얼한 스타일 |

| 남자 주인공들이 참 좋다구ㅐ.. 잘생겼어.. 이성경도 좋답.. 보라도좋아.. |

| flying_mentals 아니 무조건 이성경 해야되는데 |
![[대운동회Z5]NAMSI
@namsi_draw namsi_draw](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050261897347072/E5jU5xzS_normal.png)
| 이성경.. 존예. |
![[오늘이다!!!] 백아
@embarrass123456 embarrass12345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932207769976833/XxwccJeV_normal.jpg)
| ahgksnd_486: 현장토크쑈 택시! 서강준&이성경 오늘본방사수! |

| 이성경 표정 왜저래... 저게 무슨 백인하여... |

| 서강준 이성경 현장토크쇼 택시! 오늘밤 본방사수! |

| kwd520 이성경 최소 눈알연기....^^ |

| KimKay_arin 이성경... |
![[트정중]명옥공주 기호
@jiho8027 jiho802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340893336244224/UyaH4liw_normal.jpg)
| 근데 이성경 개존예인것같아 진짜 레알 |

| 치즈 인 더 트랩 1회, Cheese in the Trap ep 1 - 인호 서강준 ,인하 이성경 백남매의 요란한 재회!: |

| heybiblee 방금 백석고가서 누나사진봤다는..😍 으 넘풋풋하시고 카와이하심 헤헤헤 사랑헤헤요♥♥♥ "16기졸업생 이성경"?!?! 크크크크크 같은지역에 멀지않은 고등학교 다니셨다니 우연같은 인연이네요 고양시는하나죠!!누나사랑합니다💖💖 |

| 이성경이다 |

| 예뿐 강주니랑 이성경 |

| withMBC: 화려한 별들의 축제 MBC연기대상 의 두 MC 신동엽 이성경! 오늘도 찰진 드립과 재밌는 진행 부탁~해요! |

| 모델 이성경 진짜 성격좋아보인다 저런 언니랑 친하게 지내고싳다 |

| enterk_ytn: 올해가 간다고 슬퍼할 이유 하낳또 없습니다! 2016 엔터K 에 더 많이 더 자주 보고 싶은 기대주 스타들이 있으니까요 ๑´ლ`๑ 트와이스 짧지만_챙이_귀여워요 황치열 구미의_지드래곤 이성경 https://… |

| Aa_gbanH 근데 서강준이성경 무지닮음 |

| 아냐...백ㄱ인하...이성경이ㅏ말하는거 넘오바스러워보여.... |
![김한빈은 사랑입니다[아이코닉]
@iKONIC151116 iKONIC15111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278376283455488/gW4jnJ5p_normal.jpg)
| iKON2015915 이성경은 음..캐릭터 이미지랑 안 맞는 거 같더라 |

| 1120x0810 이성경 맞아 치인트 인물들 다 특유의 감정 그런게 잇는데 그걸 연기하는게 제일 힘들듯 인하 드라마에서 목소리 톤만 너무 높여서 |

| kim_taetae309 나는 이성경 표정ㅣ 너무..오바해서 보기 거북했음... |

| heevely_ss 이성경이 더 잘하는거 ㄱㅏㅌ은데.. 웹툰은 안봤지만.. 다들 비슷하다거 하던뎅 |
![해달[김재윤]
@jykim1210d jykim1210d](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1894179459371009/TFdtVIDB_normal.jpg)
| 솔지키 이성경이쁜거 ㅈ해야! |

| 마감이 내일 모레인 이 상황에서 치인트 를 볼 처지가 아니라는건 매우 잘 알지만 궁금해 죽겠어서 결국은 봐버림. 미남종합선물셋트 나셨음. 눈은 정말 호강했다. 김고은 은 연기를 막 못하는거 같진 않은데 목소리 싫다. 이성경 은 누가 좀.. |

| 이성경 커욥당.. |

| 이성경 연기는.. 좀 뜨악했음. 부러 저런 건지. |

| forboyzzz 잼남~~~~이성경 조아하는데 연기는 좀 그럼 방방 떠있러 |

| "그리고 많은 사람들의 화제가 되었던 이성경&지코의 열애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마련했다." Damn i need to watch this ep w subbed asap |

| 치인트봤는데
보라 은택 상철 유정 《싱크 쩔어둔다 개쩐다
홍설 손민수 남주연《생각보다 나쁘지않음 꽤 어울림
백인호 인하 《아직은 잘 모르겠는데 이성경의 오버스러움이 거슬리긴함 |

| 치인트 후기 : 다 괜찮게봤는데 이성경이 매우거슬림. 혼자 연극 하는거같았음.. 웹툰 잊고 잘보다가 망함 |

| Eun9waaang 근데또그롷게많이다르진않구......근데재밌어!!! 이성경존예개조아 |

| 치인트 이성경 연기 너무 오버해서 불편하고 여기서 연기는 박해진이랑 서강준만 하는 듯 |

| Lr_w_6st 마자 연기 괜찮던뎅 난 갠적으로 이성경 연기가 별로엿어... 싱크가 맞는지는 모르겟는데 별루.. |

| 이성경 진짜 예쁘다. 어쩜 저렇게 인형 같이 생겼지. |

| jinjin_naruter 이성경 빼면 다 괜춘했어 아직은 |

| 치인트는 기대를 안하고 봐서 그런가 생각보다 괜찮았음. 이성경 연기가 다소 읭?스럽긴 했으나 뭐,,, 암튼 제작전부터 이래라 저래라 했던 사람들이 문제임 |

| HyoKyung0203 이성경님 좋아하는데 방송나올때마다 그러니,,,, |

| 오늘 tvn 택시에 이성경님 나오는데 예고에 지코랑 열ㄹ애설?이래 뜸 |

| 백인하랑 백인호 걱정된다...아직 ㅅㅓ강준은 그렇게 어색한지는 모르겠지만 백인하... 이성경... 아... 보고 뭐지? 했다 |

| 치인트 나름 괜찮았다 이성경이 나타나기 전까진... |

| 이성경 백인하 연기 죨라 잘한닼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

| 백인하 너무 이쁜ㄴ데 되다만 나쁜년 연기가 거슬려
안돼 이성경.. 제발 어마어마한ㄴ 샹년의 연기를 해주 ㅓ.. |

| 현장토크쑈 택시! 서강준&이성경 오늘본방사수! |

| quedateco 헐 맞아 나도 똑같은 생각 했어요 이성경이 잘 어울릴 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좀 과했다고 해야 되나 남주혁 진짜 귀엽더라 뭔가 서강준도 나름 괜찮을 것 같지 않아요? 어제는 많이 안 나오긴 했지만 |
![[슈른전/이 1-b] 왕변송송
@springonionss springonions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666127411494912/HmxBSgm6_normal.jpg)
| xocxxo 흑흑...이성경....내 사랑.. |

| 진짜 박해진 개잘어울린다 보고싶다 박해진때문에.. 그리고 나는 갠적으로 이성경 연기 호 임 원래 백인하 저런거 아니였남 고마웠어 ~ 잘지내 건강해 안녕 ~ 넘좋음 |

| 이성경 대예쁘음~~~!!!! |

| 이성경 예쁘자나 난 잘생기고 귀엽고 예쁜 애들 조아 |

| 웹툰이랑 드라마랑 확실히 느낌이 다르긴 하네.. 난 웹툰의 느낌이 더 좋은듯 근데 백인하는 최고다 이성경 좋아 |

| 이성경 |

| 이성경 연기는 삼백안 과시인 것 |

| Channienuna90 이성경 오바 연기만 아니면 볼만^^..... |

| 그냥 원작, 싱크로 뭐 이런걸 다 떠나서 이성경 연기 너무 골때렸음
나는 진짜 연기 내취향 아니면 진짜 그 배우 연기 보는거 너무 불편함 ..
백인하 대사 치는데 진심으로 채널 돌리고싶었지만 그래도 백인호가 잘해줘서 꾹꾹 참고 봤다 |

| 그리고 이성경연기는 나름 자기색입혀서 잘하는것 같은데 랩퍼신줄.. 말이 넘나 빠르신것.. 그리고 왜케 ㄱ 하고 ㄷ 발음을 강조햌빨리 말하면서 발음 안뭉개지려고 하다보니 그렇게 된건가.. 연기력자체는 괜찮았음 손민수 터는 장면 기대됨 |

| jhy9741 응응!!!근데이성경이백인하인가암튼연기너무
오버해서이상햇어ㄱㄱㄱㄱ설이좀어벙해ㄱ드라마에서 |

| julies999: 이성경도 백인하랑 잘 어울렸는데
약간의 부자연스러움과 오버만 뺐으면 더 좋을듯. 치인트 |

| aveccouette 전 이성경 살아서 움직이는 걸 처음 봐여... 맨날 사진으로만 봐와서... |

| 아 이성경이였어....?... ... 이름만 알고 연기를 제대로 본건 처음인데... 여튼... ;; |

| 재밌게 보고있다가 이성경 등장하자마자부터 피와 혈관이 오그라들어서 미쳐버릴뻔했다. 이성경 표정 모자이크하고 성우쓰면 안될까. 아..... YG진짜 아...... 아..... 아직까지 오글거려 치즈인더트랩 이성경빼면 완벽 |

| 이성경머리로 양 볼 가리고 신비로운척 찍은 셀카 얼굴 어디가심???? |

| 이성경보다 김희철 여장시켜서 출연시켜라 연기개존못이네 어휴 |

| ㅏ아...치인트 드라마..의외로 괜찮아서 잘보다가 ㅅ이성경나올때 끌뻔햇다 .. |

| huny_mommy: 구라 안치고 이성경 계속 이 표정으로 대사함,,, 진자임,,, |

|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봤다. 와. 유정만 싱크률 100이다 백인하 이상햌 이성경 연기가 왜저러지 |

| 아우 이성경 김고으뉴너무조아 |

| 치인트 생각보다 괜찮은데??? 김고은보다 이성경연기가 더 어색하게 느껴지는건 나뿐인가... 상철이 싱크 300% |

| Doyou112 싸이콬 아 근데 거기 나오는 이성경 너무 좋아 |

| 아씨 이성경 비취연기 쩌렄 |
![[QP]36번째 융스타
@yadonge0805 yadonge0805](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732470903083008/Un1FI1nQ_normal.jpg)
| 근데 이성경 연기 잘하는데 오바가 심하긴한데 인하캐릭이 원래그러자놐 |

| 이성경언니는괜사때부터팬이엇어오♥ |

| solhyang917 세상에 이성경한테 사과하세요!!!!!!! ㅁㅣ친!!!! |

| 이성경 마녀냐 톤이... |

| BBAREGl_ 연기. 넘우. 못한대 김고은이랑 남주혁이랑 걔 이성경 욕 개마니함 |

| 백인하 백인호도 캐스팅 잘한 듯 이성경 서강준이라닛 두근....! |

| 난 일단 재밌게봤다. 굿. 베리굿
백인하 백인호도 맘에든다 이성경 |

| 구라 안치고 이성경 계속 이 표정으로 대사함,,, 진자임,,, |

| huny_mommy: chansemom 이성경 지금이라도 성형한걸로 하고 유인영으로 바꿔줬으면 좋겠습니다,, |

| 박해진은 진짜 넘나 존멋.... 김고은이 생각보다 귀여웠고, 서강준도 나름.. 남주혁은 그냥 은택이..... 근데 이성경 캐릭터 분석의 잘못된 예...... |

| vkfdnjf 웹툰이 진짜 명작이죠 이성경에 대한 기대가 컸는데 너무 오버쳐서 연기하지 않았나 싶어요 그 중간 중간 나오는 나레이션 좀 안 나왔으면 좋겠어요 게다가 너무 급전개... 남주혁이 제일 괜찮았던 것 같아요 귀엽고 |

| 드라마는 드라마 나름대로 매력이 있다 이성경 연기 빼면 괜찮은 듯
아.. 설이 앞머리도 ..앞머리만 좀 펴주세요 |

| dohee_20: 미텼나봐 만화세요? 이성경도 예쁘긴 한데 서강준 ㄷㄷㄷㄷㄷㄷㄷㄷ |

| 이성경 연기 넘 충격 |

| 이성경 표정 너무 과해 |

| 이성경 나애 여자 |

| chansemom 이성경 지금이라도 성형한걸로 하고 유인영으로 바꿔줬으면 좋겠습니다,, |

| 헉 이성경 졸라 예브다.. |

| heybibleeBot: 페르쉐
PERCHE 이성경 |

| 내가 세바스찬 스탠이랑 재커리 퀸토, 제나 콜먼,이성경 인스타 보려고 인스타 할까 심각하게 고민중인데 |

| 치즈인더트랩 서강준 박해진 남주혁 이성경
뭐야이거!짱이쟈나~~ |

| 그리고 이성경 누가 별로래 백인하 튀어나오셨어 |

| LUCETE940114 아 지짜여..? 이성경 예뻐서 볼라했는데.. 포기 |

| 이성경 연기 오바하는거 별로안이상한데 ??
백인하는 그런재미로보는거아님? |

| s2_SUN76 이성경님 연기가 오글거렸다던데 사실인가요,, |

| cllovecl: 레드벨벳 굿즈 + 박보영, 이성경 이벤트 합니다 🙌 하나하나 넘 예쁘구 넘 사랑스러워요 알티 추첨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예쁜것들 같이보구 나눠요
레드벨벳 레드벨벳굿즈 박보영굿즈 이성경굿즈 http://t.… |

| 이성경도 좋아 진짜 몽환적인 페이스들 너무좋고...이쁘고....좋고...얼굴 파츠 변경하려면 어디서 접수하면 되죠?^O |

| 이성경겁나잇퍼 |

| hj_simple: 백인하역의 이성경분은 뭔가 연기가 연극톤이라 해야하나 연기가 과장된 느낌. 조금 더 자연스런 백인하를 보고싶을 정도로 부담스런 연기. 박상철 역 맡으신 분은 싱크로율 200%인듯 원작보다 훨씬 찌질하게 나옴. 연기를 잘 하… |

| 난 이성경 좋아...뭔가 매우 걸크러쉬 |

| ㅁㅈㅁㅈ 아까 치인트봤는데 그냥 진ㅉㅏ 별감흥없었다 기대도 절대원작못따라간다고 아예안하긴했는데 생각보다 그냥 난 별로얐음 이성경도별로고 그냥 음 ㅕ러모로별루야 보라랑은택이가젤기여웠다 |

| 백인하역의 이성경분은 뭔가 연기가 연극톤이라 해야하나 연기가 과장된 느낌. 조금 더 자연스런 백인하를 보고싶을 정도로 부담스런 연기. 박상철 역 맡으신 분은 싱크로율 200%인듯 원작보다 훨씬 찌질하게 나옴. 연기를 잘 하신 거겠지b |

| EJ0929: 치인트 감상: 히이이익 오글오글 뭔가 전개가 빠른걸??!! 설이 생각보다 괜찮구 유정은 원작에서 나왔는데 뭔가 대사들이랑 상황이 오글오글했다 😣 이성경씨 눈알굴리는 연기 신기했는데 정신이 사납기… |

| 치인트 감상: 히이이익 오글오글 뭔가 전개가 빠른걸??!! 설이 생각보다 괜찮구 유정은 원작에서 나왔는데 뭔가 대사들이랑 상황이 오글오글했다 😣 이성경씨 눈알굴리는 연기 신기했는데 정신이 사납기도하고 |

| 치인트 그냥 별개의 평행세계라고 생각하고 보려고해서 그런지 생각보단 재밌게봤음 하지만 백인하 이성경 의 쥐어짜내는 치명적함과 김상철 배우분이... 이 1화 후반에가서 불쌍함을 어필하는게 좀 개인적으로 싫은거시여따 о゚д゚о |

| mina8490: 이성경 뮤지컬급 표정연기였다 뮤지컬에선 뒤에 앉은 객석들까지 보이려고 표정을 과하게 한다는 글을 봤는데.. 이성경이 브라운관에서 그러고 있어....... |

| DynamicK96 .. 백인하를 다른애로 돌리고 홍설을 이성경으로 돌려야 딱일거같은데 |

| Lovely__yh 이성경은 이해가지만 김고은은 좀 아닌거같다는 생각 |

| 치인트 꿀잼인데 백인하....후 이성경은 좀 오바하는거같아 눈이 부담부담 |

| 이성경 연기때매 낼 치인트 볼지말지 고민한댬... |

| 다른 역이면 몰라 이성경의 백인하가 연기를 못했다니 도저히 이해 할 수 없는...
표정이야 누가봐도 과했다고 치더라도 발성이랑 발음으로 까는건 양심이 없다고 밖엔그 긴 대사가 정확하게 팍팍 꽂히던데...나만 다른걸 본걸까.. |

| 치인트 웹툰을 안봐서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 드라마 봣는데 박해진.. 원래 저런거지? 싸..이..코.. 아니져? 근데 쫌 재밋는듯 난 남주혁이 좋은뒈에에에에에 이성경도 예쁜뒈에에에에에에 |

| 치인트 남매역할 이성경.서강준.
눈이 진짜 매력적이야 |

| Heisrl 아 이성경 진짜 사람이 아닌 듯... |

| nangkong_0114 오!이성경도나오네요!! |

| winnerjinju 나는 이성경 한대치고싶던데 ... 솔직히 쬐끔 어색한건 사실이지만 첫방치고 잘해냈다고 생각함니다... |

| yeonk412 이성경연기호불호갈리던데난백인하에나름맞게잘해냈다고생각 울성경이언니걍이드라마캐스팅다대박이고걍내인생드라마될듯 |

| winnerjinju 서강준 존좋이구요 ... 일단 박해진 하드캐리 쩔구요... 김고은 넘나 사랑스럽구여... 남주혁 귀여워 쥭겠구여.... 이성경 짜증나게연기잘하구여...+ 개이쁨.. |

| J09211108D 반응들 보니 백인하가 넘 뮤지컬 연깈 만화 캐릭 그대로 하려고 오버한단 말들이 많네여.. 이성경 예뿐데.. |

| 이성경 괜사랑 여왕의꽃 연기 되게 괜찮게 봤는데 치인트는 좀 너무... 나는 못됐어!!! 라는걸 계속 알려주고 싶어하는 느낌 |

| 나만 이성경 천송이같다고 생각한게 아니었구나 허허허 |

| _pink_line 이성경예쁜데 백인하느낌살릴려고 좀 오바하는듯 |

| nayoe_ 맞아요, 조금 톤 낮춰도 잘 맞을 것 같은데 말이예요 이성경씨 백인하와 잘 맞는데. 남주혁의 귀여운 연하남 연기만 봐야하는건가요 무엇보다 설이 앞머리 좀 안 어울리는... |

| 이성경 연기 맘에 안들어 |

| 뭐야 이성경 연기 잘한다는거여 못한다는거여 |

| 치인트 드라마는 사실... 홍설은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김고은이 못하진 않을거라고 생각했고... 유정은 비주얼이 다했고요 이성경은 좀 말이 나오겠던데... 백인하가 첨에 미친거 아냐?? 할땐 오 대박 잘한다 막 이랬는데 보면볼수록 보는 내가 힘들어 |

| likeanelephant_ 네 그쵸. 맞아요. 그리고 이성경씨 되게 좋아하는데 이번엔 약간 많이 업되어있는듯해요... 극톤... 네 저도 남주혁씨 때문에 보긴 보렵니다만 아쉽습니다 아쉬워요😭 |

| oiooioioo pecheblossom 설이 앞머리 핵귀요민데 나 진심 백인하 보면서 극찬했다 미친 이성경 님 조온나 잘 어울려요!!!!! |

| 0811mh 이성경 능청스러운 연기 너무 잘해요.... 그냥 빼박 백인하..... |

| yeast_RMJH 저 진짜 기대중입니다인하 연기 대박입니다 아니 이성경님킄오늘 보니까 제일 똑같드만욬표정부터 행동이 어우 그냥 감동 |

| rud_tn0822 이성경님 연기 진짜맛깔나게하심뿌헹😘 |

| 이성경 연기 존못 vs 존잘
로 탐라가 나뉘었는데 뭐가 맞는건지 아직안봄 |

| 이성경 정말 94같은데... 90이다... |

| Ysolam_ 은택이 "졸귀보스" 보라는 진짜보라같았구.... ......... 이성경 개이쁨 여신님 날 밟고가세여 |

| 이성경 연기잘해 표정연기 |

| nangkong_0114 이성경 얼굴도 옙브고,,, 눈물 |

| GomDong 이성경 말인가요??~~ |

| gs_love_0112 박해진이랑 김고은이랑 서강준 이성경! 주연은 이정도입니당 |

| 150115_: 이성경 서강준 홍채색깔 똑같아 |

| 이성경 서강준 홍채색깔 똑같아 |

| hollelujah 헉 맞아요 저 치인트 실검에 있길래 순간 오늘이 목요일인줄 알았어요....월화에 치인트라니 뭔가 적응이 안되는이성경은 힘 좀만 뺐으면 좋겠어요싱크는 나쁘지않은 것 같은데.. |

| many_cline 하긴... 그리고 이성경이 그러케 예뿌다며 |

| 이성경은 연기가 쪼오금 2% 모자르다...☆ 김고은은 0.2%.....아 연기력 너무 아쉬워그리고 상철선배 새끼 를 그래도 이런 일을 저지를만큼 절박했당이렇게 포장한건 맘에 안들어; 이기적인 애들 합리화하는것 같아서 거북했음ㅗ |

| 치인트 재밋다..... 기대하고봤는데 다행이야.... 뭔가 이성경이 살짝 아쉽긴한데... 괜차나... |

| 치인트!!!!!!!백인하!!!!이성경!!!! 연기못한다아!!!!!!!! 대나무숲 |

| hhnaaaaah: 개인적으로 이성경 연기 쩔었다 천송이느낌이었어 |

| hollelujah 아 맞아요 원작보다 설이가 더 밝은 것 같은 느낌이에요.이성경 연기..전에 봤던 드라마에선 나쁘진 않았는데 치인트는 넘 과하네요..표정이랑 톤이 전부...당황스러울정도.. |

| JM_OuO Dulcet__309 이성경 최고지 짱이야 |

| Adinis_mingyu 이성경 |

| 근데 이성경 외모만 백인하랑 닮았지 연기는그닥.. |

| ㅊㅣ인트는 역시 웹툰으로 봐야 꿀잼..
그나마 박ㅐ진만 진짜 유정선배 같았음
아 ㅣ성경도👍 |

| 대망의 백남매는 아 진짴이성경 표정연기가 되게 웹툰과 싱크가 잘 맞음 백인호는 아직 잘 모르겠는데 백인핰진짜 쩔어줘 |

| rawa_RaimWaffle 을매나 기다렸는데 이걸까먹엏네여 하캐진형 싱크만봐도 넘나설레는대 하은태기 말많이나왓는데 으 넘다행이에여 서더배우갓강준이성경도 너모옙브고 하 빨리보고십어여 핮 |
![[입금하세여]녘
@BB7HJ3 BB7HJ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578940003627008/SvWFKE3u_normal.jpg)
| DG___bb 이성경 굿.. 개굿... 근데 홍설은별로 |

| flyhiiigh_ 이성경 싱크로율 100%예여 진짜 박해진,이성경만 똑같고 나머진 다...흠...하지만 꿀잼이예여! |

| 이성경 뮤지컬급 표정연기였다 뮤지컬에선 뒤에 앉은 객석들까지 보이려고 표정을 과하게 한다는 글을 봤는데.. 이성경이 브라운관에서 그러고 있어....... |

| 치인트 원작과 따로보면 괜찮은듯 하다. 후반으로 갈수록 평타는 치는듯한 느낌? 어쨌든 박해진과 남주혁이 잘생겼고 이성경언니 이뻐요 야광봉 |

| 이성경 죨라이뻐 ㅏ 어떡하지 여잔데 반할것가타 |

| 이성경도 백인하랑 잘 어울렸는데
약간의 부자연스러움과 오버만 뺐으면 더 좋을듯. 치인트 |

| 개인적으로 이성경 연기 쩔었다 천송이느낌이었어 |

| 아 진자 이성경,, 파들 |

| 하도 치인트 치인트 하길래 봤는데 1회라 그런가 되게 산만하다... 그리고 김고은 연기보다 이성경 연기가 더 충격;; |

| 이성경 표현력 쩌는건 옛날부터 알았지만
저런 연기하면서 짓는 표정대단. |

| nangkong_0114 그치...근데 김고은이 연기를 잘해서 생각보다 ㄱ괜찮! 근데 이성경 이미지 괜찮아서 기대했는데...아니...연기를... |

| 이성경>>>>>>서강준 연기 기대한다 얘들아. |

| algus4864: 이성경매력쩔 |

| ice_exo0408: 이성경 연기 별루야 너무 오버해.. |

| my_love_pizza: 이성경 연기 너무 못 한다...하.....하....... |

| kangyoujin99: 이성경 연기개잘해 넝우조타 |

| 아 백인하 너무 좋아 박해진 캐스팅한거랑 이성경캐스팅한거랑 최고여 |

| 치인트 기대안하고 봤는데 꿀잼.. 이성경연기 좀 과한것만 빼면 박해진 존잘.. |

| 아맞다 치인트 첫방...... 이성경 예쁘게 나옵니까?... 플롯은 괜찮고요?.. 전 단지 그거면 됩니다.. 다른 건.. 사실 나 포기했어 |

| 이성경 좋아 |

| 그리고 이성경 짱. 진짜 백인하 같. |

| 아 이성경 진짜 이쁘다 |

| 치인트 예상보단 ㄱㅊ았음 이성경눈동자가 쏟아져나올것같았던게 약간 거슬리고 아무래도 중요한것만 다루려다보니 살짝씩 끊기는 듯한건 있었지만.. |

| BTSoonee 첫방 못 보셨군여 바캐진 넘나 머싯구 서라! 서라! 부른데 제 심장 쿵쿵 떨어지는데 그와중에 은태기 생각보다 연기 잘 햇구 보라 귀엽고 서가앙준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이성경도 뭐 좋앗서요 |

| 이성경도 꽤 싱크로 맞아서 좋음
원작 안본지 너무 오래되서 기억안난다... 휴
작가가 휴재도 꽤하고 그래서 어느순간 놔버림...
라스 끝나고 치인트보는게 수요일 일과중 하나였는데 |
![[D-6] 유하
@_920920 _92092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363553520758784/3KVEmR4R_normal.png)
| 음 그러니까 내가 하고싶은 말은..
이성경 예쁘다 |
![[선입금 받는 중] 망찬
@VIS2MC VIS2MC](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588783989100544/l4O7Qs6U_normal.jpg)
| nth_0515: VIS2MC 망찬니뮤너무 공감해요겁내진짜 두려움만 잔득주고간 이성경 |

| 그리고 이성경은 정말 저 사백안 때문에 모든 것을 커버함... |

| 택시 이성경 예고편에 엠씨분이 ㅈㅣ호랑 열애설이 있다며 어떻게 된거냐고 묻는데 열애설이라니 둘은 친구예여 쨌든 ㅈㅣ호 이름이 나오니 봐야겠다 |

| instiz 오늘 겁나 름소 그나저나 이성경 역할 안맞음 |

| 이성경 연기 진짜 못해 연기하는거 첨봐서 원래 저런건지 아니면 그냥 배역이 어색해서 그런건진 모르겟지만 넘심하ㅏ내... |

| suhaholy 이성경씨도..ㄸㄹ..일단 첫화니까 두고봐야겠지만 이대로 간다면 전 안볼래옇 |

| 치즈 인 더 트랩 1편은 그럭저럭 재미있었습니다. 박해진 씨 연기가 괜찮고, 이성경 씨 톤은 너무 뜨는 느낌... 일단 2편까지 봐야 내용을 알겠... |

| VIS2MC 망찬니뮤너무 공감해요겁내진짜 두려움만 잔득주고간 이성경 |

| 김고은 이성경 기대합니다. |

| 이성경 연기 넘나 어색함.. 연기내내 눈 부릅뜨고해서 내눈에 안구건조증 오는줄.. |

| 치인트 스토리 굿 박해진, 이성경, 서강준? 빼고 연기 별로...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넘나 잘생긴것 유정선배 |

| 치인트엔 오직 유정만이 있을뿐.. 그런대 이성경 마지막에 나타나서 사람 홀리고 |

| ehgml7777 그냥 서강준 존ㄴ 안 어울릴줄 알았는데 얘가 연기 제일 잘하고 이성경 좀 오바 떠는 연기 잘함 헤헤... 그리고 보라랑 김고은도 잘하는데 ㄹ 은택이...남주혁 진짜 캡임 그리고 박해진 미모 ㄷㄷ |

| 이성경 너무 매력넘쳐 |

| Aearia_SD: 치인트 1화 후기
박해진은 잘생겼다 홍설 앞머리와 연기 좀.. 남주혁 잘생겼는데 연기... 서강준 완전 내취향 백인하!! 소리지를 때 심쿵
이성경 예쁘고 싱크로율도 맞고 굿굿 |

| 이성경 연기 별루야 너무 오버해.. |

| 이성경 연기 아 좋은데 백인하생각나긴하는데 하...그래 이건 좀 아냐... |

| 치인트 1화
- 홍설 못 생겨서 싫음
- 박해진 너무 유정 같음
- 이성경 연기는 거의 구혜선 급
- 상철 선배 싱크로율 갑
- 강준아, 자주자주 나오렴
- 홍설 독백 작작 해라 |

| real__ll27 음 이성경,,, ?음 그냥그래 잘하는거같기도하고 |

| 아 치인트 원작에선 백인하 정말 무슨 싸이코 정도로 보였는데 이성경이 방송수위지켜가면서 오바떠니까 귀여웤 |

| frameofsxjplace 프렘님 치인트 보셨어요? 이성경 남자 차에서 내리는장면만 봐가지구 뭐가뭔지 몰랐는데 치인트 어땠어요? |

| 이성경 연기 너무 못 한다...하.....하....... |

| flyhiiigh_ 꿀잼이예여 이성경 연기 짱짱 |

| 치인트 첫회 결론 다 괜찮다 유정은 웹툰도 옳고 티비도 옳고 걍 다 옳고 이성경 연기^-^ 화가 난다 왜 왜 그러는 거야 연기? |

| 치인트 서강준 이성경 비주얼은 장난아니네 |

| 치인트 별루... 너무 중구난방... 백인하 기대했는데 이성경 오바 쩐다 여자 등장 인물들보다는 남자들이 연기가 그나마 나은 듯 박해진도 생각보다 덜 나이들어 보임 클로즈업 때는 좀 자기 나이 보이기도 하는데 그래도 전체적으로 안 그래서 다행인 듯.. |

| lyj01120317 이성경좀오바하는듯한말투야 |

| Doyou112 ㄹ 이성경 말하는거 개웃겨 싱크안되두 재미는 있능듯 |

| 치인ㅌ 생각보디 넘ㅁ나 재밌닼이성경눈연기 개잘함 |

| ㅣ성경 오바하는건 잘 하는듯 눈땡그리 땡그리 굴리면서 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ㅏㄹㄹ |

| 이성경 연기개잘해 넝우조타 |

| 치인트 과연 어떨까 싶었는데 나쁘지 않다. 박해진도 김고은도. 다만 예고에서 맞춤 캐스팅이라 생각했던 이성경은 연기톤이 너무 튄다. |

| 솔직히 백인하 캐릭터는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성경님이 너무 좋다 |

| 와 이성경님 진짜 예쁘셔 |

| ㅌ 치인트 원작 안봤는데 서강준 이성경 비주얼 치인다 |

| 아 미칰치인트 드라맠이성경 눈알연기 쩌렁 ㅅ... 보면서 땡그르르르르 소리나는줄... |

| 치인트 1화 후기
박해진은 잘생겼다 홍설 앞머리와 연기 좀.. 남주혁 잘생겼는데 연기... 서강준 완전 내취향 백인하!! 소리지를 때 심쿵
이성경 예쁘고 싱크로율도 맞고 굿굿 |

| 치인트.. 보면서 조금 화났지만 그럭저럭 재밌는듯! 이성경 연기 겁나 잘햌 |

| 이성경 생각보다 연기 잘하네 |

| 이성경 연기 잘한다는 사람들은 치인트 본거맞아? 너무 오버하잖아 백인하가 언제 저렇게 했어 눈이 튀어나올지경이고만 아 진짜 화난다 |

| rua1535 이성경 연기 눈이 무서워... |

| 이성경 씨ㅣ발 저 말투 분명 친인척에게 배웠을듯 |

| 치인트.... 이성경 남주혁 기대를 넘 많이했나?...... |

| 이성경......제발 표정좀.....아 졸라 거슬리고 오바 개심해 보라 역할인 분도 오바 심하고 |

| 재밌어....김고은 귀여운디 이성경이랑 제니주노가 복병 |

| 이성경이젤못해.. |

| 이성경 너무 웃기닼눈알 굴리는게 이경규 급 |

| Ending_Page47 저 이성경 되게 좋아하는데 이건.. |

| 으흐흐흐 생각보다 재밌는데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근데 시즌1내용이 잘 생각이 안나. 이성경은 백인하랑 안닮았다고 생각했는데 연기하는거 보니 비슷. 상철선배는 살짝 안쓰럽게 나오넹. 만화에선 안그랬던것 같은뎁. |

| 이성경 연기는 못하는데 백인하 같음 |

| btwmonitor_svt ㅏ 나 인하 넘 좋아 이성경 백인하 드라마에선 ㄴ좋아 |

| 근데 이성경 졸예😂 |

| 헉 그러고보니 이성경땜에 보고싶다 티빙 보려면 가입해야하나 |

| 치인트후기 재밌음 박해진 존잘 단 이성경볼때 주의 |

| 치인트 이성경 |

| 이성경 연기ㅣ왜저럼 |

| 아 짜증나진짜 개후져 이성경 연기 뭐야 |

| 이성경 너무 예쁜 |

| 이성경 연기 으윽.. |

| kai__mk 이 드라마가 망하면 8할이 ㅣ성경 때문 |

| 이성경왜케오바해 |

| 이성경 이게 무슨 일이야....... |

| 이성경 표정이랑 말투 넘 거슬려^^... |

| 치인트 도랏맨 이성경 개이쁘자나.. |
![[새연온|암1]Ricky
@o_w_free o_w_fre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844042405236736/3AaMcdK3_normal.jpg)
| 이성경 눈매 진짜 멍밐 |

| 이성경... |

| abulia_jyj 이성경어디나와내이상형♡ |

| 와 이성경 연기 못해 |

| 치인트 이성경 최소 랩퍼......절정을 이성경 찍음 |

| 이성경 눈알 나올것같아...연기 너무.... 서강준 연기존잘같아보이네.... |

| 앜이성경 진짴왜저랰 |

| 이성경 이미지변신봨그랴도 이뻐.. |

| 이성경 연기.......... |

| 이성경 진정해 |

| 이성경... 눈알... 그만.... |

| 하 이성경 너무예쁘다 |

| kai__mk ㅣ성경 어쩌지...... |

| sonengg 초면이지만 이성경이라는 모델겸 배우세요! |

| 이성경 백인하 그 자쳌약간 오버하는 감이 있긴 한ㄴ뎈 |

| ohmygirl_0421 이성경 백인한줄 |

| 이성경씨 말하는게 리듬감넘치네요 |

| 세상에나이성경연기 |

| 이성경 연기 너무거슬려
휴.............. |

| 백인하 잘어울려이성경님 |

| 이성경 연기 개쩌네ㄱ백인하 튀어나온줄 |

| 치인트가 망하면 이성경때문 |

| 서강준님이랑 이성경님이랑 진짜 묘하게 닮았다... 캐스팅 넘 잘함... |

| 와 이성경 어떡하냐.... 잘어울림다고 생각했는ㄷㅔ 연기를.... |

| 이성경 눈이랑 입꼬리로 연기함 |

| 아...ㅣ성경이 온 얼굴로 백은하를 표현하고 있다... 얼굴을 좌우로 늘어가면서 연기하고 있어... 이상해 흙흙 백인하 어디갔어 8ㅅ8 어린이 구연동화같은 연기를 하고 있어... |

| K_YUNGSOO_ 역시 이성경을 잘 캐스팅 해ㅛ어... |

| 이성경 그래도 생각보다 잘하네 인하언니 사랑해여 캐스팅 걱정많이했어 |

| 와... 이 드라마 이성경이 다망침 |

| alstjr_suni0326 ~ 범인은 유정이 아니였어 미친 이성경 개쌔 |

| 이성경 님 생각한 것보다 잘하신다...ㅁ |

| 백인핰표정이 너무 똑같앸이성경.. 진짜 예쁜데..표정에 변화 점.. |

| kmss0602 백씨 ㄷ갠찮음 이성경개웃겨 조잘저잘저잝나쁘진 않은데 머리가 노랬으면 하고 아쉬운게 넘 많음 |

| 이성경 진자 얄밉닼 |

| 웹툰볼때 백인하 별로였는데 이성경 클라스~!~! |

| 이성경너무좋다 |

| nam_zaeng 맞아 이성경 연기 잘한다 |

| 이성경 음... |

| 아 믿었던 이성경이 |

| 이성경눈알연깈ㄱㄱㄱㄱㄱㄱㄱㄱㄱ ㄱㄱㄱㄱ ㄱ ㄱㄱㄱ겁나깜찍하네 |

| 이성경 개 잘한다 |

| 와 이성경 연기 개잘한다 |

| 아 다 된 치인트에 이성경 끼얹기,,, |

| 이성경 그냥 웃겨 백인하 아낰 그냥 왜 웃기지 ㅌ |

| 오마갓 이성경 연기 넘 투머치야 |

| 어우 이성경 쩐닼 |

| 이성경님 연기보니까 우런니생각난다... 저번 연극때 표정이랑 말투 딱 저랬던것같은데 |

| yes_kyun2 이성경표정봐욬 |

| 이성경존낰ㄱ좋앜ㅌ |

| 이성경 눈알 좀 굴려봤네 |

| 이성경 말하는거 리듬감 지리네 |

| 이성경 눈알 빠지겠닼 |

| 어음..이성경넘오버하는거같애 |

| 와 이성경 연기 잘해.... |

| 아 이성경 연기 싫어.. |

| 이성경 얼굴은 인하랑 싱크쩌는데 |

| 와 이성경 연기 잘하네~ 치인트 재밌엉...☺😗 |

| ㅅ....이성경................함정이 하나 더있네.... |

| 이성경 백인하 역할 넘나 안어울려...연기 졸라 과해 |

| 이성경이 연기만 좀 더 잘 했어도........ |

| 이성경은 배역이............... |

| 엄마치인트보는거옆에서잠깐낄껴해서봤는데이성경매력쩐다봐야할까 |

| 이성경 왜 자꾸 입을 올려 |

| 야 연기 왤케 못해 이성경 |

| 아무래도 유정X백인호X홍은택 하는게 좋았던것같다
이성경이랑 김고은도 붙여놓으면 캐미좋을거가튼데
백인하X보라 이렇게나.. |

| 아 이성경 입꼬리 신경쓰여 |

| 아니 ㄴ이성경진짜너무이뻐 성경님 백인하 최고시다 |

| 이성경이구나 미안 |

| 이성경 연기 개잘한다 |

| c__nini 이성경이 예뻐요 |

| 이성경너무좋아 |

| 이성경 존얘다 |

| 이성경언니 너무좋아요!!!!!!!!!!!!!!!!!!!!!!!!!!!!!!!!!!!!!!! 진짜 팬미팅가서 반했어 저런언니애인이면 진짜.. 와씨.. 와.. 와.. 언니 언니..언니.... |

| 이성경 백인하랑 진짜 잘어뉼린다.... |

| 이성경말투랑표정봨 |

| 이성경 매력 개쩔어 |

| 이성경예뿌 |

| 그리고 다른거 다 차치하고 인호야 이로써 이 드라마를 볼 의미가 제로를 넘어서 마이너스가 됐다백인하이성경 연기 잘함잘하는건모르겠고 대사잘뱉네 |

| 이성경 매력터진다 진짜 |

| 이성경 연기 잘 하네 |

| 이성경 개오져 진짜 |

| 이성경...♡ |

| RanRm_ 이성경😍 |

| 이성경 개이뻐 |

| 이성경짱매력쩐댜 |

| 아 서강준 이제 치인트배우앓이 시작해야될듯 서강준,이성경캐릭터 내스타일이야ㄱㄱ 개좋아 |

| 아 이성경 연기 거슬려... |

| 1화만에 백남매 등장 ㅌㅌ 강주니 저런 역도 어울린닼 근데 이성경이랑 서강준 진짜 남매 같닼 |

| 이성경 넘이뻐.. |

| 이성경개예쁘네 |

| 아 이성경이군 |

| 이성경 서강준 내 스타일
백인아 백인호가 제일 좋음 |

| 이성경 연기 별루야 |

| 이성경진짜이쁘다 기다렸어여 왜이제나와 드디어나오는구나 |

| 아 이성경 너무좋아 백인호 너무좋아 저런 눈매 너무 좋ㅏ |

| 아니 백인하... 이성경 연기 좀 어색 |

| 헐 이성경이 백인하? |

| 이성경 조온나 이상해....제일 안어울려...연기 하지마.... |

| 워어어어ㅓ엉 이성경이당 |

| 이성경 표정 느낌 온다!!!!!!
아 쟤 뭐야 쟤 시르다 |

| 오 이성경님 등판 |

| 이성경님은 전작에서 연기를 잘하셔서 좀 기대 |

| 서강준 이성경 나와따 |

| 이성경 예쁨 |

| 이성경존예 |

| 홀 이성경 인하...! 서강준..... 웅.. |

| 백인하** 싱크봐라ㄱㅍㄱㄱㄱㄱㄱㄱㄱ미친이성경ㄱㄱㄱㄱㄱㄱㄱ |

| 이성경 짱저아... |

| 이성경 나왔다 이성경 이성경 예에에 |

| 아 이성경 미친.... |

| 이성경 졸예 |

| JONNA_MINHYUK 이성경개졸아 |
![[곧동결]만자님
@_ManzaTonix _ManzaTonix](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900176131276800/3e2WC5g-_normal.jpg)
| 이성경우엥 |
![[곧동결]만자님
@_ManzaTonix _ManzaTonix](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900176131276800/3e2WC5g-_normal.jpg)
| ㅏ까 낮에 tvN에서 택시 예고하는거 봣는데 서강준이랑 이성경나온다구랫다 이성경에치엿다는것 ?? |

| 눈동자 색 똑같다....치즈인더트랩 서강준 이성경 백인호 백인하 |

| 👩 김현아 이지은 신세휘 정수정 강슬기 김태연 김예림 정예린 이혜리 박소진 안희연 손나은 배주현 김유정 이성경 |

| cool_k_h 차라리 이성경이 더 이뻐오!!!!!!! 고은은 매력이에오 |

| 남주혁이성경빼고다캐스팅⭐️로....... |

| 남주혁은 생각보다 괜찮은데 이성경이 걱정... |

| TAEYONG__701 이성경 박해진은 괜찮았는데 홍설에 김고은...좀 안어울린달까 |

| 아 아 치인트
내일 택시 봐야해 이성경 서강준 나온다
8시 40분 |

| rlaehddud0127 이성경은 좀 잘어울리던데 연기하는걸 봐야 알지만,,, |

| shinhwa150529 이성경 서강준 둘은 그래도 잘어울리는거 같든ㄷ |

| 아...서강준이랑 이성경보고 ㅆ..ㅂ내 백인하랑 백인호가 왜 저따윈거냐고.... |

| 나같으면 차라리 이성경을 홍설 시킴 |

| 오늘 이성경이 "백인호랑" 사진 올렸었는데 개쩌는 것 같다 그러니까 치인트 봐야지 |

| 치인트 이성경 나으니까 봐야지 아 서강준도 |

| 웹툰 생각안하고 보면 욕할게없어.. 박해진도 나오고 우리 이성경여신님도나오쟈나 |

| 이성경 존예보스 |

| o_goong_ovo 난 이성경빼고 다 그닥.. |

| 치인트 보!고!싶!다! 이성경 남주혁ㄱ |

| wpavpd06 ㅁㅈ나도 맘에드는ㅈ스타일들 발견하면 다 와이지임ㅈ이성경도 그케이스..김고은..치인트에서 넘 홍설을 얼빵하게 소화하더라거 설이안같게.. 글고 티저들보니까 좀 작품자체가 불안한거많은데 좋아하는배우들많이나오니까 일단 기대하고 봐야지! |

| winlea_KSY 진짜이성경너무미침 넘나예쁜것... 부늬기부터몸매까지안예쁜구석이없어.. |

| winnerjinju 이성경😢😢😢😍😍😍😍😍 |

| winnerjinju 캐스팅 되고 포스터 나올때 싱크로율 젤 가깝다고 생각된 사람이 이성경...!!! 드근두근 |

| winnerjinju 치인트 기대기대.... 이성경이랑 박해진이 젤 기대기대 |

| 이성경 서강준존예 존잘인것 |

| 치인트 첫방 볼까말까 고민중인 와중에 이성경 서강준 눈동자 색 너무 예쁘다 |

| heybiblee 오소녀 강이솔 백인하 차연희 이성경 모두모두 사랑해요💕🙌💕 항상 응원하고있어요!!! 이번에는 백인하화이팅!👍💜 |

| BakJAMong asterisk05 연예인 팔로안하는데 이성경은 한다능...진짜예ㅃ쁜 |

| 👧 김현아 이지은 신세휘 정수정 강슬기 김태연 류수정 김예림 손승완 정예린 이혜리 박소진 안희연 손나은 배주현 이성경 |

| bi_bim_ BakJAMong 어차피 이성경은 닿을 수 없는 존재입니닼 저는 선경언니가 더 좋아요 헤헤헤헤헤헤헤 |

| BakJAMong 분위기여신 제가 이성경 인스타 매일매일 들어갑니다....... |

| 이성경 인스타에 올라오는 백인하 ver 사진 너무 예쁘다 지짜 |

| 아 이성경 너무너무 예뻐... |

| 👩 김현아 이지은 신세휘 정수정 강슬기 김태연 류수정 김예림 손승완 정예린 이혜리 박소진 안희연 손나은 배주현 김유정 이성경 |
![[트정중]명옥공주 기호
@jiho8027 jiho802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340893336244224/UyaH4liw_normal.jpg)
| 치인트 그거 몇시에 어디서 하는가에요 ? 웹툰은 안봤지만 이성경이 너무 이쁘길래
SOOPIAWARDS2015 TeamEXO |

| rose21310403: xo9596xo 이거다 자우쟌 이성경 닮았을 것 같아줍니다 먼가 이런 느낌이예요 찾다가 부랄을 탁 침 |

| 96HANBIN1022 이성경 존예네요.. |

| 96HANBIN1022 이성경...걸크러쉬 |

| 퍼스널 컬러 관련된 블로그 포스팅을 봤는데 이성경 자기 퍼스널컬러 찾기 전까진 뭔가 촌스러운 느낌 있었는데 찾고나서 넘넘 이뻐지고 분위기 장난 아니여짐... 이성경이 가을웜이라 했나 너무 분위기 있다 |

| 이성경 분위기퀸인 건 사실이다 |

| jinoo_1977 이성경님은 진짜 뭔가 잘어울리는!! |

| 미텼나봐 만화세요? 이성경도 예쁘긴 한데 서강준 ㄷㄷㄷㄷㄷㄷㄷㄷ |

| gldbwls70 여긴 주인공에 대해서 말이 많은데 함 봐야죠 전 나온다고 할 때 이성경씨가 주인공인 줄 |

| 치인트 오늘 첫방 !!!! 본방사수 하고 찌푼데 못본다 박해진 김고은 이성경 남주혁 서강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