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BLood_cos 솜사탕칵테이이이이일 |

| todkagksmf 칵테이이이일 |

| praeteia 『테이파몬 바쿠몬 』
타입:성수형
속성:백신
필살기:나이트메어 신드롬
진화: 맘몬계열 유니몬-맘몬-맘몬x-스컬맘모스몬 |

| 테이밍 온! |
![[Lv25]리안[451/767]
@Rian_trd2 Rian_trd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4493256021839873/xshEF16h_normal.png)
| Battle_trd2 아울베어에게 리안의 더블테이커 |

| 즛토 사카시테모 코타에나이야 헤이헤이!!!보쿠다케가 보쿠오 스쿠루나라 나이닷테 와라앗테 니쿤닷테 아이시테 이키테이고 딷ㄷ라따랏따랏ㄱ따라랄랏ㅅ!!~~ |

| 아 씨1발 ㅓㅁ낭ㄹㄴ 가사 너무 좋아 미쳣어...오보에테이마스까.. |

| 힐러한테이걸어케깨라는?¿ |

| hijiuke_mabu 메니시테 테니시테 카테니시테 이키테이레바 |

| 테이로 배고프다고 계실할뻔 |

| 130_712 전국효테이? |

| 나나테이리님, 처음 만난 날부터 조금도 변하지 않으신 거 같으셨어. |
![[스드온/드1] 리나/リナ
@linajeain731 linajeain73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47055348847644672/JXobXQ2K_normal.png)
| whangsaku 효테이로 또 장편 쓰고 싶어요 |
![[스드온/드1] 리나/リナ
@linajeain731 linajeain73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47055348847644672/JXobXQ2K_normal.png)
| 지금 갑자기 안 건데 네 개의 원고 중에 효테이가 없다 갑자기 효테이가 너무 쓰고 싶다 미칠 것 같다 하지만 안 될 거야 |
![[스드온/드1] 리나/リナ
@linajeain731 linajeain73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47055348847644672/JXobXQ2K_normal.png)
| 아아앜 효테이 쓰고 싶다!!! 릿카이원고중 |

| 나나테이리. 나의 데스트리에가 되주겠는가? |

| 현재_혹은_미래의_애인이_바람피우는_것을_목격했다면_어떻게_할_것인가
납치감금??? 더좋은의견받는다 껌테이프로라도 싸매볼까? |

| youleeu 내가존잘이면 구스테이그릴텐데 |

| 그러니까 빨리 아픔것ㅅ좀 날아가라 이따이노이따이노 톤테이케... |

| youleeu 그래그래 고마오!! 구스테이도 이쁜 사랑!!!💕💕💕💕💕 |

| youleeu 뜬금?! 웅웅 고마워 구스테이 행쇼오오.... |
![[눈썹휘날리며]유제느[837/837]
@Yuzen_trd2 Yuzen_trd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412570373210112/g1R2wXDY_normal.jpg)
| Battle_trd2 Pastry_trd2 미안해...! 유제느의 더블테이커 보팔래빗 1480 |

| 앚ㄷㅂ진짜 청년x소녀조합 최고인거같다.. 구스테이쳬고... |

| 헐존잘님구스테이개쩐다 구스테이결혼 |

| 클저 테이니 키우는 늅늅이 서클 구해욧 8ㅁ8 완전 야캐요 |

| eccentric___S ㄱㅌㄱㄱㄱ 쵸로마츠 돗ㅅ테이.. ㄱㄱㄱ안쓰러운데 귀여워요진짜 |

| 아 지짜 하이큐는 남자애들 반바지에 땀흘리는거랑 손가락 테이핑 이 요소들이 너무 좋다 |

| 4. 철혈건담을 추가할지 말지 고민된다 테이와즈 나온 이후로 넘나.... 캐들은 예쁜데 전개가 나랑 안맞아서...... 우선 몰아서 보려고 냅두고 있음...... |

| 미와타스카기리노코야니히토리탓테이룬다 소랴미후루이모스루다로~~ 이노래 한때 정말좋아했었느래... |

| Allstars_attack: 아이실드21 『Allstars Attack』에는 데이몬,오죠,조쿠토,세이부,태양,신류지,하쿠슈,테이고쿠,반도,나사,아미노 학교가 각 원고별로 수록되어있습니다. |

| L_Chro
ㅌㅌ
ㅌㅌㅌㄷ그 드리블할때 자세숙이는거부터 허리뽀각소리날거같ㄴ데 으다다 상이가 테이핑해주는시간이 농구배우는시간보다길겟어요 끝나고나면미라됨 |
![[눈썹휘날리며]유제느[837/837]
@Yuzen_trd2 Yuzen_trd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412570373210112/g1R2wXDY_normal.jpg)
| Battle_trd2 안녕? 유제느의 더블테이커 만드라고라 |
![♡타카♡[죽을거같은마깐]
@makan_0603 makan_060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198465413320704/6jHq5x0M_normal.jpg)
| vher_ver2
ㅌㅌ
ㅌ오오늘은 베르님이 햄버구스테이키를 먹는게 어때요!?? 궁디팡팡
아...타카 볼땨구......요 요귀여운 볼따구....요사랑스러운볼따구..... 쬭쬭쬭쬭쪅
으으 깨묽구시퍼8ㅁ8ㅁ8어어쩌지 타카울면 흐뭇 ? |

| setsu_fate 아항 글쿤요0... 사실 테이핑 방법은 세갠가 네개 붙이는 방법으로 병원갔을때 배웠던거같긴한데 제가 그림 그리다보면 결국 빼버려서 많이 써먹지는 못한거같아요 |

| genmaster: forfreedomof 13화 보면 맥길리스가 화성 출신 서자라는 얘기를 하죠. 서자출신에 코랄로 대표되는 걀라르호른의 현실을 목도한 맥길리스라서 나중에 철화단 +테이와즈 vs걀라르호른 구도에 이은 제3세력으로 나올지 모… |

| 후안테이나 카미사마 |

| forfreedomof 13화 보면 맥길리스가 화성 출신 서자라는 얘기를 하죠. 서자출신에 코랄로 대표되는 걀라르호른의 현실을 목도한 맥길리스라서 나중에 철화단 +테이와즈 vs걀라르호른 구도에 이은 제3세력으로 나올지 모릅니다. |

| Seisi_DD 테이핑용 밴드..? 잠시 고민하였다가 아. 아이도 써본 적 있어. 두 번 뿐이지만. 부상을 방지해준다고 해서 처음 배울 때 붙였었어. |

| 손가락 테이핑 의무착용..구다사이.... |

| Korea_Land: 참고 용인 경찰대 등 공공기관 부지 7곳 뉴스테이로 개발 보도 관련
기사에 언급된 부지들은 기업형 임대주택 사업지로 확정된 바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 근데오늘정말 효테이발표되.??? |

| 메이테이~! |

| 나윤권 테이 잘 살고 있는지 |

| 아 근데 샤미르, BBNG, 마이애미 호러, 테이 시, Ibeyi, 렙슬리, SG lewis 있다 |

| 응맞아.....지금 하고싶은종족은 미코테이다.... 하지만 아우라 나올때까지 참을거ㅛ |

| 효테이의 히요시녀석도 자기네 부장에 대해서 불만이 꽤 많은 모양이더라고. |

| story2130 앜 그거 보시고 꼭 효테이 서포터즈를 보세욬 애들 할말이 많은 것 같아여...☆ |

| 아 미친 테이핑 못하게해서 못했는데 비온다고??????? |

| mellanin65 상냥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씨엘이랑 창말을 둘다 안본것은 저의 미스테이꾸였다....😭 |

| BusNyang 그 저번에 보니까 오래 앉은 사람 허리 테이핑하면 좀 낫다던데 그런거라도 해보는건 어떤지... |

| Nevaeh__BF 하하, 미안테이. 내가 온 곳에서는 여자들이 싸운다는건 생각하기 힘들어가꼬. 거서 지내다보니 고정관념처럼 됫뿟다. |

| 오우야도 보고싶고 이치다이도 보고싶고 테이토고 보고싶고 네타학교도 보고싶고 으아아아아아0 |

| 오 미친 엄마가 내 효테이 하복 버릴려고 했어 |

| 테이 이리온! |

| 테니프리 원코인 시리즈상관업싀 히요시 아토베 니오 ...저한테...팔아주실분 있으면 정말조캣다...다른 효테이멤버여도 조움 단품으로얻기너무힌듀려서없ㄹ스시면 대행사이트나 일옥 뒤져봐야갯둠... |

| DT보고 설명보기 전 까지 도테이…? 동정 이라 생각함 |

| 한바탕.싸우는 꿈을 꿨는데 .. 요즘꾸는 꿈은
"테나스 테이나스" 시점의 미래 교토인듯.. |

| 데레스테이벤트 삼일남았나 ... 순위유지하기 힘들다 진ㄴ자 .. |

| 참고 용인 경찰대 등 공공기관 부지 7곳 뉴스테이로 개발 보도 관련
기사에 언급된 부지들은 기업형 임대주택 사업지로 확정된 바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 2aammmmm 근데 한국꺼로 테이핑다시한거로봐선 ................ |

| 유니클로에서 루즈핏 테이퍼드 진 원사이즈 세일하는거 발견해서 사왔는데 왜 안루즈해? 오열 |

| schrodinger0cat: 1. 비디오 테이푸 빌릴때 베타인지 VHS인지 잘 보고 빌려야되야.
2. 비디오 볼 때는 채널3번이나 4번이여.. VCR에서 설정
너그덜_모르는_아재의_문화를_알려주마 |

| 이모....최구야...테이핑받앗다.... |

| 노른노넷 라스트이라 테이타상이 다시 그려서 발매했음 좋겠다. 근데 안 내주겠지.. |

| 제네식! 에메랄드! 테이거! 버스터! |

| 타파스가 아니라 '테이'파스에요 |

| 도와주러 왔어, 테이르몬! |

| 테이핑 해준다면서 압박붕대로 진태 온몸을 꽁꽁 싸매고 싶다 |

| joo09281 박스도 테이핑잘했드라^^^^^캬 |

| ttle238 저기 위에있는 MARRONg 상이랑 ent2 상도 같은 유타이테이 신까봐여?! ㅁ |

| __Dldltk: 나이닷테 와라앗테 니쿤닷테 아이시테 이키테이고~~!~!!!!!!!-따랏ㅅ따랏ㅅ따라ㅏ |

| 나이닷테 와라앗테 니쿤닷테 아이시테 이키테이고~~!~!!!!!!!-따랏ㅅ따랏ㅅ따라ㅏ |

| 시합 시즌이었다면 이와쨩한테 한 대 맞았겠지. 그나마 다행이다... 혹시 모르니 일단 테이핑 하는 걸로. |

| 돈나 코토바 요리모 이키테이타 아카시토 토키오~~ |

| behind_the_GL 보호대 열심히 찾아밧는데 못찾겟어요.........아니 안쓸땐 잘만 보이더니 왜.....? 댕청
내일 아침에 이모한테 테이핑좀 부탁해야겟어요......는 새벽 4시까지도 그림그린다고 자라는 말 안들엇지만.. 흐릿 |

| Aeestheetics 1이 더 오진다니까. 전에 테이즐위버가 캡짱이야 |

| Park_369 아냐 테이스팅은 완벽했어 |

| chung0_0 테이스팅 |

| 그러고보니 아까 낮에 본 연성중에 그거 있더라구요 사니와가 도검남사랑 점막접촉을 하거나 체액을 받아먹으면 영력이 회복된단 설정... 그래서 영력 적은 사니와가 애들 테이레만 한번 해줘도 영력고갈로 비실대니까 애들이 끝나고 뽀뽀해주는......◑◑ |

| _muda_muda_ 에엥 기브앤드테이꾸 데스요~~ |

| SP_RK_: 6HP 설정화랑 이름도있네
핑크프린세스 - 하니 하루카
블루 - 기도우 아미
옐로우 - 무레 유카리
골드 - 타이신 메구미
퍼플 - 치쵸우 ? 카나데
그린 - 키츠쵸우 ? 마코토
블랙 - 테이죠우 타마키 http://t.co/S… |
![[Lv.19]아이샤[513/513]
@ishya_trd2 ishya_trd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068687481942017/GMd0pTMt_normal.jpg)
| Battle_trd2 Wchristmas_trd2 아이샤의 더블테이커! 드라이어드 416 |

| 언더테이이이이일궁그해죽겠네 |

| mnjilc01 손가락 보호한다고 테이핑 해 좋을지도 몰라요 후 총독님이 야식이랑 요구르트 가져오라하시면 또 그거 심부름하겠죠... 힘내라 반사이...!! 굳세어라 반사이...! 반사이씨 제가 탐라인 올때마다 총독님께 까여요.. 귀병대 군가... |
![[Lv25]리안[451/767]
@Rian_trd2 Rian_trd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4493256021839873/xshEF16h_normal.png)
| Battle_trd2 663 리안의 더블테이커 만드라고라 |
![[Lv.19]아이샤[513/513]
@ishya_trd2 ishya_trd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068687481942017/GMd0pTMt_normal.jpg)
| Battle_trd2 Wchristmas_trd2 아이샤의 더블테이커 드라이어드 836 |

| 토쿠에토오 키에ㅔ테이쿠우 |

| VI_TEIWAZ 나는 마르타만 아니면 아무래도 상관없거든, 트윈테일 아가씨. 짓궂게 답하며 빙글 웃었다. -테이와즈. 잘부탁하지. |

| VI_TEIWAZ "테이와즈. 제 코드네임입니다. 이걸로 타협합시다. 싫습니까?" 그렇게 말하는 당신의 표정이 조금 굳어진듯하다 생각했다. 그러나- |

| 테이핑 작업도 다 끝냈다😂 |
![하븨나[원고2/엽서]
@HavinaYulvin HavinaYulvi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9245369771876352/oiEYxAnS_normal.jpg)
| 인간적으로 오우테이쿤 이름 너무 대충 지은 거 같음 |

| xoxo_qnl_1004 테이 노래가 약간 이런식의 노래가 많아요 가사가 참 좋더라구요... 부르다보면 울게되는 |

| Ho_contemnu 헉 미안타이제봐따0 너무 정신없었엉 0 근데 머가 아픈건질모르게따 일단 테이핑해둬써0 |

| xoxo_qnl_1004 항상 목마르다.... 이 말 보니까 테이 노래 생각나요.. 감성이 구슬퍼서... 약간 느끼한 창법이긴 한데 감성은 좋네요 |
![[Lv25]리안[451/767]
@Rian_trd2 Rian_trd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4493256021839873/xshEF16h_normal.png)
| Battle_trd2 Hermes_trd2 484 또 털리겠지. 캣시에게 리안의 더블테이커 |

| Chiai_DD 가져온 것, 이라고 해도. 그러게요. 딱히 없네요. 아무래도 몸은 챙겨야겠고. 테이핑용 밴드정도일까요? |
![[Lv.19]아이샤[513/513]
@ishya_trd2 ishya_trd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068687481942017/GMd0pTMt_normal.jpg)
| Battle_trd2 Wchristmas_trd2 아이샤의 더블테이커 만드라고라 608 |

| 1321389145 ㅌㅌ자꾸내손을 자기한테이끔!!! |

| 진짜 취향저격 곡 찾았는데 재생수 2만3천에 우탓테이타가 하나도 없을 때의 슬픔이란...가사번역도 없는 거 같아서 심지어 가사를 따로 올려주지도 않은 듯... ;ㅅ; 그냥 내가 전부 따버렸다.... 이제 번역기 돌리자 상쾌 |
![[Lv25]리안[451/767]
@Rian_trd2 Rian_trd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4493256021839873/xshEF16h_normal.png)
| Battle_trd2 Hermes_trd2 444 리안의 더블테이커 만드라고라 |

| 과거의 영령을 빙의해 싸우는 이능력자 '소울 테이커'… 세계는 반인반신이자 군신인 최강의 영령을 소환한 한 테이커에 의해 위기에 빠지게 된다. 하지만 범죄집단으로 위장한 어둠의 교단을 이끌던 한 청년에 의해 정세가 급변하는데… woodenpond |
![[Lv.19]아이샤[513/513]
@ishya_trd2 ishya_trd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068687481942017/GMd0pTMt_normal.jpg)
| Battle_trd2 Wchristmas_trd2 아이샤의 더블테이커 캣시 368 |

| hwayoungb 아미안.....자꾸 머릿속에서 저번 애니페테이후가 너무 궁금해서 미치겟어서 페가들어간건 다 페테라하고있어....페이트는 다 죽잖아^0^/상큼하게 화영을 죽여보자 |

| 테이 요새 뮤ㅓ하지 |

| 테일이 형 테이 |
![[Lv.19]아이샤[513/513]
@ishya_trd2 ishya_trd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068687481942017/GMd0pTMt_normal.jpg)
| Battle_trd2 Wchristmas_trd2 아이샤의 더블테이커! 캣시 1001 |

| your_wjt_t 묵직하게 피어오르는 향을 품에 안은 채 눈을 삼분의 일만치 꿈뻑. 전혀 움직일 수가 없다. 교차한 발목께에 느껴지는 건 한 쪽이 다 풀려진 네 테이핑. 그러니까 이게 언제. 우지. 우지? |

| bepomatsu: 손가락에 테이핑하는 츠키 생각만해도 좋으니 빨리 나와라 |

| 손가락에 테이핑하는 츠키 생각만해도 좋으니 빨리 나와라 |

| sthkinda loc_kall
사실 트이타 팔로하기 전에도 동맹에서 레드테이푸 글들 자주 봤거든여 넘 조와서... 그냥... 녜 그렇습니다
지금은 먼가 탐라에 보일 때마다 반가붜용
록칼?? 엘 오 씨 케이 에이 엘 엘? 뜻 모름 |

| ops7724 그래서 결론은 정마반에 테이나 15렙으론 안된다 인거네요 .. |

| tape_eden 테이푸님
|

| 이제 스팀도 한국 돈 결제 가는하다면서요? 그래서 제일 해보고 싶은데 아까도 말 했듯이 아이작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이랑 언더테이ㄹ.. 은 영어잼병이랔 아냐, 해석은 못해도 진행은 할 수 있는걸! 가능할꺼야. 다분! 다이죠부! |

| ops7724 테아나는 렙올리는게 딜 더 좋지 않나요? 저 세팅으로 구지 테이나를 ... 아 레이드 너무 머나먼 길이네요 .. |

| Soran_BF 소란? 우당탕쿵탕 하는깃도 소란인...... 미안테이. 안할께. |

|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
![[Lv.19]아이샤[513/513]
@ishya_trd2 ishya_trd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068687481942017/GMd0pTMt_normal.jpg)
| Battle_trd2 Wchristmas_trd2 아이샤의 더블테이커 캣시818 1more;;;; |

| thewonderGR 1204x1022 테이님 이러시기야.....?????....... |

| 소루님 마스킹테이푸가 넘 얘뻐.... |

| 강남권 뉴스테이가 중산층에게 먹혀들지 내가 알게 뭐야 |
![[라3]엘로
@Elo_in_madmoon Elo_in_madmoo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0593233374720000/G_5sV4oK_normal.jpg)
| 머냐 손 쥐어뜯는게 취미라 썰었다 붙여놓은 것처럼 생겼읍니다 일단 테이핑 해서 가리고 갈건데 혹시 아침에 비몽사몽 맨손으로 나가도 너무 놀라지 마시라구... |

| Mooha_jin 마자요 손가락테이핑 넘 그리고싶었고단순한 아이템들이 그렇게 섹시할수가없어.... 드러누움 |

| 학교 져지는 어쨌어요 아토베씨! 땀과 눈물이 스민 효테이 져지요! |

| 채닝테이덤의 저 사랑스러운 떡대 |

| 채닝테이덤 떡대봐 |

| zontbeauty 미도리마는 손가락에 했으니까 아카시는 아래에 하면 둘이 세트겠네요! 돌돌 말듯 테이핑 하지말고 구멍만 막을까요? 흐뭇 |
![[틀려머근]존녜
@zontbeauty zontbeauty](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53379809939030016/zotzYRg0_normal.jpg)
| IDeA1017 아래에돜테이핑 오밤중에 웃다다 입술 찢어져짜나옄 |

| zontbeauty 그래서 미도리마가 테이핑을 하게 된 거군요! 아님 헉 아래에도 테이핑해주고 싶네요! 존녜님:저기요 |
![[틀려머근]존녜
@zontbeauty zontbeauty](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53379809939030016/zotzYRg0_normal.jpg)
| IDeA1017 스게 m 미도리마는 아카시의 그것이 자주 뭍는 손가락을 말없이 테이핑할 뿐이고! |
![[눈썹휘날리며]유제느[837/837]
@Yuzen_trd2 Yuzen_trd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412570373210112/g1R2wXDY_normal.jpg)
| Battle_trd2 기어이... 바들 유제느의 더블테이커 슬러그 |

| BeatWeiser liaminfootball 케어테이커 느낌이... 아무리 페레즈라도 정식으로 1군 데뷔시키진 않지 싶어요 |

| 효테이 너무 좋아서 토할것같우웩 |

| 아이바스츠에! 에이포울에스! 인 핀 디! 션 빙니이! 아이 사이 나이! 모우루디쯔사아! 디 폰기이! 게이은퐁 투! 엣 송훌우! 게우놋츠에! 아이 캔 우리! 테이쿄은브리이스! 안 틴 경! 유우에빌포! 랏스이그츠아! 랏시그나아아아아아아쯔! |
![리안[17]
@N_Leon_WW N_Leon_WW](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285273069797376/hu9jOO83_normal.jpg)
| N_Wayne_WW 신 메뉴....테이스팅...인가요? 그..그런거라면..도와 드릴수 있어요..! 웨인씨가..만드는거니..맛..있을꺼에요. |

| 아 미친.. 손목 또 나갔는데 테이핑 어떻게 하는지 까먹음 |
![키르히[병장]
@kirch9406 kirch940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37075952040697856/DDAC54lq_normal.png)
| 테이니 D타입 머리사고싶다 |

| To_ke_64_un_: riccio1521 __Dldltk 더듬더듬더듬 더듬 더 듬더듬 더듬더듬 즛토 사카시테모 코타에나이야 헤이헤이 보쿠다케가 보쿠오 스쿠루나라 나이닷테 와라앗테 니쿤닷테 아이시테 이키테이고 |

| riccio1521 __Dldltk 더듬더듬더듬 더듬 더 듬더듬 더듬더듬 즛토 사카시테모 코타에나이야 헤이헤이 보쿠다케가 보쿠오 스쿠루나라 나이닷테 와라앗테 니쿤닷테 아이시테 이키테이고 |

| 그리고 나는 지상에서 가장 명예로운 직위를 나에게 제공하는 사람들에게 대해서 보다도 내 여가를 거리낌없이 누리도록 해주는 분들을 항상 더 많이 고맙게 여길 테이다. 방법서설 / 르네 데카르트 |

| 테이 트윗수 진짜 적네 이렇게보니까 |

| EvanAgnes_ApoEU 그래도 불태우면서 눈에 띄었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은 드네요. 여간 환해야 말이죠. 입술을 톡톡 두드린다 춘경지나 추경지에 리스나 테이튼의 시체가 있을지도 모르죠. |

| 오늘 효테이 캐스팅발표나나? |

| sorangwolf1 라기보다 오너인 에스타가 존재감밀어서 쟤 없어져가는 캐릭터 였다는 게 함정이라죠 그래서 슈트만 남은 거시곳 암튼 그래서 진짜 오랜만에 테이그림 보게 됐네요 고마워요 저장저장~할께요★w★ |

| 우리테이 머리채잡으면 나 그 순간 죽겠지 |

| 테이 머리채잡아보고싶다... 이색기큰일남 |

| hazime_for_Kad '...츠, 츤데레...' 그래도 오이카와씨는 이와이즈미씨가 테이핑 해주면 떨어질까봐 조심해서 연습할지도 모르죠. 오버워크도 조금 줄지않을까요. |

| 머리부터ㅓ발끝까지ㅣ핫이슈~~~!! 호!!!! 모두 다ㅏ 테잌컨트롤ㄹ~~~~~ |

| sesame_akaashi ..들켰네, 근데 왜? 테이핑 할때는 말도 정성스럽게 해야 하는거냐? 뭐야, 테이핑 거의 정신론적이네 |

| hazime_for_Kad 네, 약속 지켜드릴게요. 아, 오이카와씨 해드릴때 말로는 화내고 손으로는 테이핑하지 마시고요... |

| likelikeblue 테이 언제뒤져요? |

| 테이 한동안 멘탈 깨져있을거애오~~~~~~ 야호~~~~~ 내가 시리커에 항상 멘탈 약한캐를 내는 이유는 이거다^^^^^^^^ |

| t0arashi0505 트윈테이ㅣㅣ리이ㅣ요!!!.!!!!!! |

| duck_migo 크 글구 아름이가 남편이랑 차끌구 스즈란테이....? 라는 일식집 가보래 마싯다고 차잇어야 갈수잇다네 |

| 아 근데 테이 멘탈 깨뜨리는거 존잼 |

| 딘은 용기라기 보다는 기만? 자만? 자신? 같은 느낌... 테이고는 용기가 아니라 위선에 가까움 |

| Huge_tong jay_jayworks 워쩌긴 워쩐대요 담번에 고속도로 휴게소 들르면 카셋테이푸라도 하나 사드리면 안되겄소 |
![[디페/O7a] 엪디디 FDD
@flying_fbb flying_fbb](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8520436825522176/1QU-FnI9_normal.jpg)
| ann2dayo 저는 세터들이 테이핑한게 그렇게 좋더라구욬 하 아카아시 무기력한데 배구할때는 장난아닌거 너무 좋구요... |

| dd_twins_ 건식은 헤드를 갉아먹어서..... 습식 헤드크리너 테이푸를 추천합니다. MoppetKr |

| 보쿠라와민나 이키테이루
이키 테이루카라 카나 시 인다 |

| luh0092 에엣 그렇다면 전 혹시나 나올 지도 모르는 스가센빠 테이핑!!!!!!!!!!! 테이핑 맛이 그렇게 찰지다면서요!!!!!!! 찰지게 치일 준비가 되었져 찡긋 |

| 1. 비디오 테이푸 빌릴때 베타인지 VHS인지 잘 보고 빌려야되야.
2. 비디오 볼 때는 채널3번이나 4번이여.. VCR에서 설정
너그덜_모르는_아재의_문화를_알려주마 |

| 아까 다른 멤버에게도 이야기했지만, 올해의 전국 개최지가 도쿄도로 결정되었다. 그리고 개최지의 한 학교에 추천으로 전국대회의 티켓이 주어진다. 이번 도쿄도가 뽑은 한 학교가...우리 효테이 중학교다. |

| tmdn1212 파주시죠.... 제안의 효테이대표컾 아토히요 토리시시 오시가쿠라... 나머지:;; 가끔 시시hi요발언 하기는ㄴ하는데 그것도 결국엔 아토히요 토리시시로가는ㄱㄱ |

| tape_eden 아스바 ㅌ
ㅌㅌ 테이ㅣ프님 넘 귀여우시고 |

| 좀 씻어라 식스테이이일! |

| 결국 테이 못만ㄴ낫음......... 애련 |
![[메용/플4] 우민
@UMIN1994 UMIN199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488729931984896/fyosTnAC_normal.jpg)
| oyo_oyooo - 테이푸.... |

| 공식 의인화해서 위자몬 테이르몬 떠먹여주는 크로스워즈 코믹스 보세요... |

| GuoiD: 마나미가 에스고 테시마가 엠이면 마나테이마를 sm샌드라고 불러도 되지 않을까? |

| kkachi35 존꼴....!! 테이핑 해주는데 누군가가 떠오르고 버키 막 동공지진오고 바튼은 왜 그런지 알아서 자리 비켜주려는데 손목 잡아서 못 가게 하는거죠. |

| fkdlepf 페포댄 Heabeat, Heabreak 토와 테이 리믹스 뮤비! |

| 자캐가_신_이라면_무슨_신
테이: 신은 아니더라도 여우신령. 혹은 타락하여 사람을 해치는 여우악귀.
루미: 생명의 시작과 추억을 관장하는 신.
후에는 주마등을 보여주기도 하고
치유능력이 있다.
렌카: 복수를 도와주는 신. 결과는 좋던지 나쁘던지. |

| 세이가쿠 파이또!
카츠노와 효 테이 ~
돈 돈 도도돈 시탠 호 지 !
아 ㄻㄴㄹ 러브페스티벌 너무 좋아 |

| loveless116 맞아요 맞아요악몽 때문에 화살 너무 오래쏴서 손가락 끝에서 핏방울 떨어지는 거 쓸어주면서 테이핑 해주는 것도 |

| youleeu 감사합니닷! 리유님 구스테이도 짱조아여... 그럼 쫀밤 보내시길!! |

| 테이 오타 일부러 내는겁니당 |

| 디테일. 디테이일-. 아휴. |

| minimaydo0112 모르게쏘요 테이푸가 사라지다닝 |

| 컬러버스랑 테이무슨 컬러버스랑 다를걸ㄹ요..? |

| Sena_with_me SweetF__ 요오시요시요시 챤토 한세이시테이루나! 다키시메테야로우 하하하☆ |

| 집에 가는 길...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를 들읍시다. |

| CGom_mk2: eptm00 코코로뿅뿅마치캉가에루후리시테모쵸토치카츠이챠에칸탄니와오시에나이콘나니스키나코토와나이쇼나노후와후와도키도키나이쇼데스요하지메가칸진츠은다츠은다후와후와도키도키나이쇼닷테이타즈라에가오데푱뿅토비라아케타토탄미시나루세카이에토 |

| 실친들한테 받은 테이짤들
근데 내가 그려달라 말안한.. |

| 테이 꿈꾸라 듣는데 테이 웃음소리 정준일이랑 엄청 비슷하네. 유희열 정준일 테이 이런 웃음소리 라인인가 봄. |

| 스코네 테이는 카가미네 렌을 사랑하고 있습니다. 사랑하고 있습니다. 사랑하고 있습니다. 사랑하고 있습니다. |

| germ_14 살균님쥬시 리얼 힐링제 와르르 멘탈 조각 살균님연성으로 테이핑... |

| thewonderGR 호에..! 감사합니다 테이님서울대 주변..ㄴ |

| 손님 테이스팅 하시겠습니까? 지금은 밤 10시입니다^^ |

| 저어 오늘 먹음 칵테이일 |

| eptm00 코코로뿅뿅마치캉가에루후리시테모쵸토치카츠이챠에칸탄니와오시에나이콘나니스키나코토와나이쇼나노후와후와도키도키나이쇼데스요하지메가칸진츠은다츠은다후와후와도키도키나이쇼닷테이타즈라에가오데푱뿅토비라아케타토탄미시나루세카이에토 |

| 오늘은 테이와 케이윌 감성 |

| 허리 테이핑 하니까 좀 낫다 |

| 로랑: 폐하. 부정한다면서요
레보: ^ㅁ^
로랑: 부정을 부정한다면서요
레보: ㅅ?
로랑: 쿳ㅅ소사이테이나 코노 바카리가! 오코루 세ㅔ카이다ㅏ케ㅔ레도!!!!!
레보: 응? 맞아, 부정을 부정했어! 노엘의 부정을 부정해벌임
로랑: ㅁ...... |

| 마나미가 에스고 테시마가 엠이면 마나테이마를 sm샌드라고 불러도 되지 않을까? |

| 지금까지 할머니 테이핑은 해드렸어도 내가 한건 처음인데 원래 테이핑한부위가 시린게 맞는건가요 아 너무 시리다 반팔입고있어서 집이 찬가 했는데 오른팔은 괜찮아서.. |

| ㄹㄴㅁ 아 테이사랑해... |

| 테이사랑해.................................. |

| cy_an_ 흑흑 나도 풀 영상 보고싶다...... 효테이 내한했을때 헐 내한도 해 0? 하고 스킵했던 과거의 나를 쥬기쟈 요즘 한창 시즌3 중이라서 효테이나 릿카이나 시텐 공연하면 꼭 가보고시픈.. |

| 테이..누구와 싸웠길래? |

| 개인적으로 한국 그루브 코스터는 부스터가 너무 가벼운거 같은데... 우사테이 같은 곡 하고 있으면 슬라이드 판정이 전부 개판 나서 하고싶지가 않음 |

| duddnr2000 Acunalint
독재자 딕테이더
정신간섭/부하종속/병열연산 |

| cy_an_ 카츠노와 효테ㅔㅔㅔㅔ!!! 시안챤 삼애가 내 최애군 코쓱맨 난 처음에 본교 효테이였는데 시텐호지가 나오고 마음을 빼앗김 |

| jacepark09 아직 효테이전의 감동이 식지않았어요 애니판도 효테이전끝나구 진도못빼구있규 타쿠미씨라했나요? 답은정해져있고소르님은 말하기만하면돼 |

| story2130 숨결 역시시시도덕간지님...☆ 앜 롯가쿠전 살아생전 볼 수 있나요...? 아닛 전국 효테이는 언제 보시려구옄 앜 왜죸 타쿠미 때문인가여!? 왜져!? |

| 이테이케 설정 넣어두신 분들 몇분계셨는데 까묵어부럿다 |

| story2130 앜 간지님 진짜 디테일하게 보셨네욬 롯가쿠전 효테이도 꼭 놓치지 말고 보셔요!! 저 셋 진짜 리얼인것...☆ 켄켄 잘생겼는데 귀여운데 잘생겨서 더 좋아여 그리고 카토베 타쿠미 옆이라 그런가 더 애기애기해 보여여.. |

| 키미니 아이사레타이토 네갓테이타이~ |

| 이츠모 사이테이나 기분사~ |

| hazime_for_Kad 슥 누워서 저쪽에 있는 가방을 끌어온다. 조금 뒤적이더니 테이핑 테이프를 꺼낸다 바로 효과가 나오진 않지만... 그럼, 손 줘보실래요? |

| 하저로어 하이테이 론 /河底撈魚 강 밑에서 물고기를 건져낸다는 뜻. 대국의 마지막 버림패로 론화료합니다. 울어도 인정되는 1판 역입니다. |

| 오 손목 테이핑 세번인가 네번째인데 테이프 접착제 결 따라서 피부가 다 상했어!! |

| 손은등뒤로잡히고엎드려진상태에서 앞은 물건여러개가자기얼굴입희롱하고있고뒤로는계속피스팅이제삽입할려고하니까 또발버둥치고그걸본센세가또 가만히있어 이러니까 또어쩔수없이가만히박히고 센세앞에서다른남자들한테이꼴로느끼고싶진않은데 입에서 하읏 읏...하아 하는신음 |

| I'm voting TeamShinhwa for Best Fandom in SOOMPIAWARDS2015!
신화산 테이밍 온 |

| 테이머굴릴라면어드벤처가조아요 내가게임만했아도게임기반도좋았을템데 |
![[커미션] May C/마님
@sm6952 sm695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150520329404416/a8bqQh4T_normal.png)
| 테이님 썰 개최곱니다 더풀어주세요 |

| cheapiecoffee: 경리단. 빙봉 bimbom . 브런치 테이스팅 메뉴 44,0 . 비포선라이즈 크레페>머쉬룸 에그 베네딕트/토마토 미트볼 스튜>브리오쉬 프렌치 토스트. 음료는 따뜻한 루이보스와 화이트와인. +감자구이 5,0 . htt… |

| cjw5254: 솔직히 일어를 배운적 없는 덕후들이 제일 능숙하게 할 수 있는 일어는 이거 아닌가
"코노 방구미와, 고란노 스폰-사노 테이쿄-데 오쿠리시마스." |

| your_WJT_t 떨어지는 입술과 동시에 스륵 내려간 손. 여미듯 닫히는 동공. 한번 길게 꿈뻑하고는 다시금 풀린 테이핑 한 번. 네 콧날 한 번. 손 뻗어 채근하듯 툭툭 잡아당겨보며 네 뺨에 손바닥 가져가 대곤 문질 돼. 되는데. |

| alsgur208: JS_IRN 카쿠유우고오로니싸아ㅏㅏㅏ↑↑↑모우도닷테이이야아ㅏㅏㅏ↑↑↑↑롤링가루와이츠마데모오오오오↑↑↑↑보쿠와무러ㅏ무러머ㅏ차바파쟈패자차ㅏ자아리가ㅌㅗ 소시테 사요나라
목에 심각한 에러가 발생했습니다. 심각한 에러가-
삐이… |

| JS_IRN 카쿠유우고오로니싸아ㅏㅏㅏ↑↑↑모우도닷테이이야아ㅏㅏㅏ↑↑↑↑롤링가루와이츠마데모오오오오↑↑↑↑보쿠와무러ㅏ무러머ㅏ차바파쟈패자차ㅏ자아리가ㅌㅗ 소시테 사요나라
목에 심각한 에러가 발생했습니다. 심각한 에러가-
삐이이이이 |

| Ghost_Deneve 뱀파에유때부터 이어져온 엔시아의 마샤 테이밍!!남편만 죽어나가네요...그리고 폴라리스..얼굴..얼굴을 보자..!! |

| 스코네 테이, 스콧테이. 둘다 좋으니까 아무렇게나 불러주세요! |

| Q.붕어빵을 먹는 순서는?
키요스미 나부..아니 리더부터.
헤이안 나.. 아니 여자부터.
테이아츠 ㄴ.. 아니 어린애부터. |
![[C] 요한 슈바르츠
@Johann_LD Johann_LD](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492115151405056/72ReXP94_normal.png)
| Wade_LD teacake_LD Dei_LD Taron_LD 지금테이씨가 안계신듯하니.... 그럼 이번엔 저와 웨이드씨가 가는것으로.... |

| 누베르 테이밍!
카란다..아니. 쟨 타고싶지 않아 |

| 그래도 검사가 그래픽 참신함은 쩔었는데.
검사도 테이밍 시스템 있음 복귀함..
근데 현실은 |

| your_WJT_t 시선 고정한 발 언저리가 허벅지 위로 안착. 급하지 않지만 의욕적인 손길로 바짓단 가볍게 접어내곤 테이핑 자욱따라 구석구석 훑어내기. 이따금 스치는 정강이뼈와 발등. 울퉁불퉁한 흉터. 집중한듯 소리조차 내지 않는 뒷통수 |

| N0TE_A4 깔깔깔 . ....... 테이나 배미나 해야겟따 .... |

| 효테이 가는 계절에 안 되는구나... 도시락이나 먹어야지 |

| 솔직히 일어를 배운적 없는 덕후들이 제일 능숙하게 할 수 있는 일어는 이거 아닌가
"코노 방구미와, 고란노 스폰-사노 테이쿄-데 오쿠리시마스." |

| ELEGY_FORME 두개겹치면 테이핑한효과나와서 안샌대요 요님 케이에푸씨에서 콜라 담고있는데 거기에 그렇게써잇섯서! |

| 효테이도 가고 싶었다고 반숙 달걀 먹고 싶었다고 |

| 테이나로 레이드 뛸라면 테이나 렙 몇이여야되요? |
![[커미션]해민
@gohome108 gohome10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259920036823040/SBYe63gl_normal.png)
| maeul22h: 예전부터 혼자 밀고 있는 보리스랑 루시안 배구청춘물연습 많이해서 손가락마다 테이핑하는거 너무 죻음 |

| 헉 ㅁ 니코동에 테이페스 스킷이랑 토크쇼 떴어 |

| shinmc73 윤종신 트위터 내용을 보니 가사의 그 덮밥 집은 미타니야가 맞는 것 같아요 근데 지금은 그 미터니야의 미타니상이 스즈란테이에 계시니 이제는 스즈란테이라고 봐도 |

| 작어업? 우웅~ 테이투는 그런거 몰라요오~~ |

| 토마라나이 와타시노 메츠노 카안지테이테~~ |

| 노른노넷 라스트이라는 테이타님이 작업하신게 아닌데도 불구하고 라스트이라는 원작과 비슷하게 어색함이 거의 안 느껴지는데 디아러버 닼페는 사토이님이 작업한게 아닌데도 퀄이 높지 못함. LP도 그렇고. |

| your_WJT_t 호기심 일렁. 보호. 딱딱한 발. 테이핑. 식탁 아래를 보고 싶어 애꿎게 신은 양말 위로 샥샥. 보고싶은 눈. 알아달라는 눈. 허락해보라는 눈 |

| Park Ju Won&Jeong sol Time of Gypsies, 박주원&정솔 집시의 시간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20151204: |
![[D-14] 알파카
@Tensai_Loli Tensai_Lol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691866605277184/wPTMcwBl_normal.jpg)
| 와타시 쯔이테이쿠요
돈나 츠라이
세카이노 야미노 나카데사에 |

| Emo_s_Atelier 10쨜, 전신그리려다 자꾸삐꾸나서..아무튼 동생테이나 데려왓다 |

| thewonderGR 아 상상하니 벌써 다 나은 거 같은 기분이네요...!! 테이님도 감기 조심하세요!! |

| 요즘 손목이 또아파서 테이핑했다... 테이핑테이프넘비씬 |

| lazygrande_
이비 : 길고 늘씬한데 마디마다 여러번 꺾이고 부러져서 굴곡진 손. 손톱 잘 빠져서 아직 자라는 중인 것도 있을 것. 대부분 테이핑하거나 붕대 감고있겠지. 손톱 다듬을것 같다 주먹질할때 피맺혀서..
자캐의_손을_묘사해본다 |

| 돈나 코토바 요리모 이키테이타 아카시토 토키오 |

| 테이르몬, 잘 지내고있니? |

| ㅁㅔ탄테이 코난 |

| 알바생이 한명밖에 없었음 내가 알바 늦을까봐 불안해서 막 그러는데 하필이면 내 앞 손님이 주문사항이 겁나 많은거...차타고 갈껀데 테이핑 좀 해달라 말씀이 많으심 좀 시간이 많이 흐른 후에 알바생이 주문하시라그래서 티라미수 버블티 점보요 했는데 |

| 테이니 헤어 맘에 안들어 나중에 바꿔야지 |
![[렌타인]미소년의 천적 노아
@roeznoah917 roeznoah91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4129611383463936/JzVMz6MB_normal.jpg)
| asahi_0505 개미쳣군;;;; 스페쿠테이타가 뭐예요??? |

| 오늘 회사 시무식했는데 레스토랑 데려가쥬셧따
수테이쿠파스타 존맛이였다 감삼다 대표님 |

| sinotroma 인심테이커이가현 |

| ahkirien 스토리북 - 테이베르스의 빛 |

| KIM_RA_NO 언더테이이이이이이이일!!!!!!! |

| VI_reverie 예, 만나서 반갑습니다. 공돌… 아니, 피스크래프트씨. 정직하게 부르기로 했다. 르 마르타 드 페이입니다. 마르타라고 불러주시길. … 코드네임은 테이와즈입니다만, 그렇게 부르는 사람은 없었습니다. 아직까지는. |

| 요즘 손목 무리했나...너무 시큰하고 아파..손목이.. 그냥 마우스질 조금해도 아파...이거 어떻게 하지...약이나..테이핑..어떠케 해야하나요 트식인님덜.. |

| kimzzizil 쏘왓!토리아에즈 도오닷테이이사~~~!!! |

| 정리하다가 발견. 내가 처음으로 샀던 점프다. 효테이가 개최지 추천으로 전국대회에 진출할 수 있게 되었다는 에피였는데 아직 기념으로 가지고 있음 |

| seamilk 스즈란테이가 맞을거예요. 전 가본 적 없고 정작 현대 본점 미타니야를 자주 간다는 함정이... :- |

| 테이끄아웃잔 보구서 이상한 헛소리로 이어지는 마법의 뇌! 알뱜뱜의 뇌! |

| 신메뉴를 이렇게 번갯불에 콩 볶듯 숙지해야 되고 테이스팅도 밥먹다가 짬내서 해야되고 급하게 프랩해서 급하게 나가는.....할 말도 없고 기력도 없다 <-< |

| THtamin_ 짤은웃기지만 혼내지마라...짐미한테이률꺼야;-; |

| 우리 회사... 다들 일하기싫어, 집가고싶어를 입에 달고 사는데 막상 일할때보면 다들 일 중독자들처럼 일함
아 일하기 싫다 타자 우다다다다
아 집가고 싶다 테이핑 우다다다 |

| 야이바오 모타 쇼죠타치가 소코라 쥬오 카부시테이타! |

| anonymous_9801 starry_n_ikon 여러분 오늘 오전에 빠른 등기로 보냈어여 내일 받는다고 합니다 뜯으실 땐 내용물을 아래로 하여 윗부분을 가위로 자르시거나 테이핑된 부분만 칼로 잘라주세여 흑흑 늦어서 미안해요 사랑해 |

| Seijou_CPP: 일본 소설가 나츠메 소세키는 100여년 전 'I LOVE YOU' 즉, 사랑한다 愛 라는 말의 고민 끝에 '달이 아름답네요'로 번역하고 후바타테이 시메이라는 번역가는 '나 이제 죽어도 좋아' 라고 번역 했다. 뭐 여기에서… |

| D_zim_ 혼마 모랏ㅅ테 에에야ㅑ~~ 이건 혼토니모랏테이인데스카 인건ㄴ가 못읽음 |

| 사랑은 세상에서 가장 강력하면서도 아직까지 가장 알려지지 않은 에너지다.
-피에르 테이야르 드 샤르댕 |
![[앤캐가 너무 예쁜☆]요현
@hey_yohyun408 hey_yohyun40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036479371227136/H4JeQkee_normal.jpg)
| JB_gyul 입은 청테이푸로 잘 꼭꼭 붙여놔!!! |

| 와슬프다 오늘급하게 노이즈테이핑 동생시켜서 사왔더니 흰색아니야 띠밤 |

| 효테이 전원과 사카키 감독님에게까지도 연락을 넣었지만 아토베의 행방은 오리무중... 데즈카에 사나다에 에치젠한테도 전화를 돌리며 오시타리가 발을 동동 구르고 있을 때 아토베는 센고쿠 집에서 귤이나 까먹으며 오시타리 뒷담화나 하고 있었으면 |

| Timelliot_MoonS "먼저 이름을 밝혀주셔서 감사합니다. 위사님, 아니 힉셰른님. " 사용인은 치마를 펼치며 예를 표했다. "포카치·프링그=스포테이예요. 다음에 또 뵐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무디 무운과 안전을 빌어요."
조사가 종료되었다 |

| 키세키 바레는 생각만 해도 오모시로이..!
세터는 미도리마가 테이핑감고 정확하게 슈웅 던지고 블로킹은 무라사키바라가 서있기만 해도 다 막힐듯 키세는 다른 애들 기술 뭐 속공이라던지 다 카피해버리고 아카시는 행동 예측해서 막고 공격하고 크으으 |

| 하지만 그 미타니상은 현재 이촌동 미타니야가 아니라 스즈란테이에 있으니까 뭐 |

| 마요퇴근 마요퇴근 우사테이 우사테이 |

| 더 이상 세이슌 중학교는 관동대회 1회전에서 싸웠던 상대가 아니다. 실력은 엇비슷해. 하지만 승리하는 것은 우리 효테이 중학교다. |

| 테이 비설.. 테이 과록.. 언제 까지... |

| 겐ㄴ소우니츠카레타 아카오우우테!케시키미루카게나쿠파라노이도~마이치루하가사쿠라오모시테이테모 오나지 오나지 오나지쟈나이카~ |

| 테이나 : 동공지진 |

| 테이나 : 사올래? 떼굴 |

| d오보에테이테네 아따시노코에오 |

| 아무래도 커뮤의 마음요정은 테이가 아닐까.. |

| J01DH03J 짓챠로여!!! ´;ω;` 사진으로 봐서 그런건지는 모르겠는데 테이그댓이랑 존똑,, 흑흑 그냥사세오 존옙니다 ´;ω;` |

| jcwldus 찬덕쟌 꼭 테이그댓사세오 이건 부탁이야 ͡╥ ͜ʖ ͡╥ |

| 엄마랑 데이트 . 우리의 사랑 테이스팅룸 꺄갸갹갹 |
![[대운동회/I8b]앝낌ㅠ_ㅠ
@HQ_kkana HQ_kkan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56905767006572548/LGDG9t-t_normal.png)
| Sun_shineU 아앗♡~♡!!! 잼게놀다가시굿!! !! ! 헉 북새통가면.... ㅈㅓ도... 효테이전단지한장...만 |

| notsu0826 다른 애들이라면 일부러 테이핑 엉망으로 해놓고 구실삼아 키미에쨩을 부를 법도 하지만 얌굿이라면 부르지도 못하고 눈 마주치기만 기다리면서 하염없이 쳐다보고 있겠지요... 그러다 애꿎은 다이치나 타나카가 와서 해주고 ... |

| 어우.. 낮에 와인테이스팅 다녀온게 이제서야 날 후려치나.... 왜케 두통이나짘 |

| 일단 렌디님제저씨... 밀님 테이니... |
![[닌뮤상영회/STAFF] 이네프
@i_nef_ i_nef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7171756637941760/F-lxbSe2_normal.png)
| 실제로 7회 택배업무에서 테이핑 및 접수를 담당하였던 스탭입니다
택배업무는 송장판매, 접수확인, 분류번호 작업, 테이핑, 택배 이동등이 있으며, 7회에는 총 30명정도의 스탭이 투입되었고, 수레가 부족해 무거운 택배를 직접 들고 나르기도 했습니다. |

| 기존에 알던 이촌동 미타니야가 윤종신의 지하상가 그 덮밥집이라고 생각 했는데 문득 스즈란테이 미타니야 본점 일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

| 으브브브브 이불밖은 역시 위험테이. 아.. 방정리 슬슬 해야하는디 아직도..헤헤헤 |

| PODOBWER 엌ㄱ....테이ㅅㅌ도 그런 분류인가요... |

| 뭔가 은호는 고등학생 AU면 3학년 테이한테 적극적으로 대쉬하는 1학년생일듯
문을 벌컥 열고 들어와서 "테이선배!! 저랑 사귀어주십시오!!!"하고 당차게 말할 것 같다
그럼 테이는 엉? 하고 어리둥절하고 있겠지.... |

| 키미가 메이쿠시테이타 |

| ___0m0 네 ;ㅅ; 아무리 파손주의 붙이구해도 다 던지거든여 .... 테이핑 망가질수도있고 흑흑 ! 편의점택배 사용하시면 좀 더 싸긴할거에요 CJ계열인걸로 기억하는...좀 늦게 오지만욧 |

| swallowsnb 안괜찮아 막 이나시로 빙제몽상 3차창작 효테이처럼 만들어벌인다 |
![[대운동회K8b] 마감 마낙 マナギ
@monarchtw monarchtw](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643146170662912/wDcDXNbg_normal.jpg)
| 아니 어떤 앤지 알려주실분 구합니다... 기모노에서 왜이렇게 부드러운 눈매인것... 뇌내에서 테이코카시랑 라쿠잔카시가 반쯤 녹아있다 |

| tama_pen 멍청이 테이핑 안하고 옴... |

| Tis_Lenia 히조우시키다네! 마다 카소쿠시테이! |

| 지금 저 엄청 감동했어요..! 아토베씨도 마음속으론 역시 효테이 부원들을 걱정하고 있었군요! |

| 미도리마 손가락 테이핑 이쁜 핫핑크 하트무늬로 바꿔치기 해놓고 싶다 |

| KC_Hagikaze 이불 밖은 위험테이! 이불 밖에서 움직이먼 훈훈해 질 수 없다! |

| 스킬과 소울테이커는 노래방 라스트곡이지 |
![[Lv25]리안[451/767]
@Rian_trd2 Rian_trd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4493256021839873/xshEF16h_normal.png)
| Battle_trd2 mary_trd2 라미아에게 리안의 더블테이커 344 |

| 아나타와 이마 도코데 나니오 시테이마스까~
코노 소라노 츠즈쿠 바쇼니 이마스까~
이마마데 와따시노 코코로오 우메테이타 모노~ |

| 테이아츠「카렌의 노트북 바탕화면에「보지 마십시오.txt」라는 파일이 있어서, 열어봤더니「보셨습니까?」라고 써 있었다.」 |

| 종종 쟈 연습후기 동영상 보면 넘 재밋는데 우리 최근 혀테이 백스가 그렇게 재밌을 수 없슴.... |
![[Lv25]리안[451/767]
@Rian_trd2 Rian_trd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4493256021839873/xshEF16h_normal.png)
| Battle_trd2 mary_trd2 683 리안의 더블테이커 스켈레톤 +40 |

| 218. 차 감별사들이 말하기를, 전문가 10사람이 한 가지 차를 테이스팅하면 11가지 감상이 나온다고 합니다. 다른 사람들 말하는 것과 다른 맛을 느꼈다고 주눅들지 마세요, 그런 다양성이 차의 매력이니까요! |

| icheu_0716 응 테이니가 주캐야 |

| 타블렛, 테이핑 후 들고나감. |

| Nyaha_Julie 맞아용 테이원 안돼요^^ |

| gdargon0819 테이원안대요 |

| 깔렸다.테이 총수 |

| ♡원테이원테이원테이원테이원테이원테이원테이원테이원테이원테이원테이원테이원테이원테이원테이원테이원테이원테이원테이원테이원테이원테이원테이원테이원테이원테이원테이원테이원테이원테이원테이원테이원테이원테이원테이원테이원테이원테이원테이원테이원테이원테이원테이원테이원테이원테이♡ |

| 배구유니폼이 좋은게 바지가 짧아서 바지 안으로 손 넣으면 엉덩이도 움켜쥘수 있고...바지 옆으로 땡겨서.........막...막.... 나뿐짓도..... 쉽게 할 수 있고......... 모에요소도..... 많고......손가락테이핑이라던가...... |

| ............웨 테이원이냐........ |

| dalshabet: 달샤벳 잠시후, MBC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꿈꾸라 에서 달콤한 아영 이의 목소리를 들어보세요! ㄱㅏ랏!꼬부기!!!! 😝 |

| Tei_LQ 잘 들어가 테이! |

| hwangjapa 성빈오빠앙 수고햇써❤️이 시간에 멘션을 보내고 자다가 오빠를 일으키지 않도록,,히든이 있는 한 응원하고 성빈오빠의 일은 죽을때까지 응원해요~~🙋🏻💗💗계속 응원 할 자신이 있습니다☺👍🏻💕간밧테이키마쇼우💪🏻잘장 |

| dkcbtl 전..로리가 조아서...테이코츠시일지도몰ㄹㅏ요..히히... |

| 현재 내 비지엠- 테이 닮은사람
그냥 이 사람의 감성이 좋아 노래는 찾아들었다... 아직도 2집 테잎이 남아있지. 구슬프고 막 우는듯한 감성을 좋아해서 노래방 가서 부르면서 한을 풀어냈었다... |

| Bengyolove 힘내라 이테이테 너의 행복은 저 멀리 있나니... 쥬금 |

| M_D_TaSer 단검을 받아 얌전히 집어넣는다 테이져어~ 쥬거라아~~ 지금 말고 조오금 나즁에.. 아니 긍데 왜! 왜 한 대도 안 마쟈주능고야! 너므해! 칭구사잉데!! |

| ex_bona 제이 신상 꾸준히 나오는거보면 테이니는 괜ㅊ낳아 아직... 스킬은 지네도 답없어서 그러고있는걸꺼야 |

| 명상 . 메디테이숀 |

| ex_bona 클저 1주년 기념으로 체형개편한답시고 테이니 18살 만들면 내가 제사상 오동나무로 깎아만들어줌 |

| 타카나시 씨와 테이 씨도 로미오와 줄리엣. |

| 나딕쟝 테이니 애껴욧 |

| 테이니는 룩딸되고 신상나오고 생색내기로나마 스킬개편도 해주고 히히 ㅅ히히힛 히히히히힛 |

| 야 테이니는 그래두 멀쩡한 스킬 삭제는 안하잖아 하미레즈 제사상에 술이나 올려라 |

| il1i1li1il1li1i: 혹시 하루에 10시간 이상씩 앉아서 작업하시는 분 계십니가. 허리 테이핑 꼭 하세요.
최근에 제가 허리 때문에 고생이 심해서 이거 해봤는데 진짜 통증이 들함니다 https://t.co… |

| duhyul_01 좋아.. 정비합니다.... 주먹에 테이핑질 |
![[Lv.19]아이샤[513/513]
@ishya_trd2 ishya_trd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068687481942017/GMd0pTMt_normal.jpg)
| Battle_trd2 Wchristmas_trd2 아이샤의 더블테이커 크랩 301 |

| 누구 테이 자식할사람? |

| Bengyolove ㄲ 이테이테 너무 귀여워서 저도모르게 손이 아스아스를 치고 있더라고요 |

| 원테이 파달라고 |

| mignon_lune 테이즐위버가 뭐야.. 크아가 최고지. 그래도 피씨방가면 아이템도 주고 경험치도 두배로 주는데? 피씨방 엄청 싫어했는데, 자주 가는 이유를 터득했달까.. |

| M_D_TaSer 아앗, 미아네요, 테이져.. 저 술버릇이 이렁 거 막 휘두르능거라.. 일단 되도않는 변명을 해본다 |

| PaplpaP 구시온 귀엽긴 하던데... 동글동글해서... 물론 내 취향은 아니라서.... 그.. 발바토스도 처음엔 풀프레임에 임팩트있는 빠따질이 강렬했는데 지금은 개미허리 건담으로 밖에는 안보이고.... 테이와즈쪽은 애시당초 내 취향이 아니라서.. |

| 테이킷 투 마 와이드 ~~ AppleMusic |

| atchyrism 성련선은 그냥 2테이지만 깨고 포기했어요 |
![[Lv25]리안[451/767]
@Rian_trd2 Rian_trd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4493256021839873/xshEF16h_normal.png)
| Battle_trd2 1205 스켈레톤에게 리안의 더블테이커 +45 |
![[베아 오너]즈믄
@c_smk7166 c_smk716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713218066255872/8v-XmLlA_normal.jpg)
| ubo54 헉 아이테...이테이테...♡ 아가라고 부르는 거 허락되고 나서 아이테 나이 확인했는데 나이가 더 많.......... |

| likelikeblue 절대로 못할거라는 맄님을 비웃으며 드리는짤입ㄴ다 테이계정으로 료오빠 한번만해주씨요 |

| Leon3_Solo 가깝게 잡히는대로 지탱해서 일어나고는 여기서 흉하다고 못 볼것도 있겠어. 다 같은 처지에 픽 웃고는 거즈를 적당한 크기로 잘라접고는 환부에 댄 뒤 테이핑한다 |

| Sharpedo1357
테이 성격에 그런거 절대 못해오 |

| Sharpedo1357: 맄님네 료오빠 그렷습니다... 테이 료 행쇼하세요 꽁냥하세요 겨론하세요 |

| work_LQ 그...그러게...! 캬하하하, 테이랑 할배는 어떻게 이걸 매일하네....?! 차가운 난간에 얼굴을 붙인다 |

| 어른만 되면 공원 스티커기계에서 떡을 쳐도 되는 심즈지만 애새끼에겐 얄짤없단고야 보나랑 테이니 18살 되기전엔 몰래 밤에 나가 노는것도 금지란고야 |

| ex_bona 안가면 사회복지사가 찾아와서 보나쟝 데려간단고야 테이니랑도 못만나 군사학교로 쫓겨나거든! |

| likelikeblue 테이는요?! |

| 근데 테이니네 부모는 독일 할아버지들이라서 이 집 아무와도 피가 안섞인거지!!!! 근데 제이랑 가족관계야!! |

| 나 제이랑 데이비드랑 테이니 만들어서 게이부부집 만들래 |

| likelikeblue 테이료테이 결혼할거죠? |

| ex_bona 테잘알님 테이니 이거 어때 |

| 테이는 호전되고 있구나 축하해! |

| 1110OPPA 아나나한ㅌㅔ이걸또왜보내줘악살려줘악악악악악이혅ㅈ지겁나노자비 |

| 축하해요, 테이 씨. |

| 테이니 머리도 못찾겠어.... |

| whangsaku 내가 만들고 싶어서 효테이도 만들기로 방금 정했읍니다 이건 효테이 샘플 ㅈㄴ |

| ll27l992 아나지짴나하테이로지마...나고삼안하면안되까..? |

| sesame_akaashi 아냐, 이거 할머니가 귤 많이 먹고 많이 까면 이렇게 된다 그랬어. 줘봐 내가 깔께. 난 아직 괜찮으니까. 너 테이핑 할 줄 아냐? 그거 세터들 많이 하던데. 좀 알려줘봐 |

| hazime_for_Kad 손바닥을 본다 ... 당황 손 씻고 테이핑 하면 티 잘 안 날거에요. 아마 |
![[Lv.19]아이샤[513/513]
@ishya_trd2 ishya_trd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068687481942017/GMd0pTMt_normal.jpg)
| Battle_trd2 Wchristmas_trd2 피쉬맨 내놔라 이자식...! 아이샤의 더블테이커 크랩 399 |

| sinS2hotsu akgnsty_limit 맛ㅅ테이마스:3 |

| 트윈테이이이ㅣ이ㅣ이이ㅣ이ㅣ일!!!!!!!!!!!!111111111 |

| Racsasdf: 오늘의 블블 마무리.
하... 실력 부족을 통감하지만
아즈라엘 너프 좀....
비슷한 노양심 계열 테이거는 너프먹었고
하쿠멘도 너프 먹는 마당에... |

| 아오미네 배우분..테니뮤 효테이 아토베 하셨었네 |

| 모브 재능은 그저 그런데 성실하고 꾸준해서 주인공은 아니지만 이런 저런 배역 잘 맡아가지고 먹고살정도는 될것같읍니다 반주자 리츠랑 동거하는데 아침마다 모브 몸푸는거 도와주는 리츠라던가 테이핑해주는 리츠 너무 보고싶읍니다 |
![[액클선호도조사중] 벼루
@Byeoru_RK Byeoru_RK](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241216318676992/x6NQVJw1_normal.png)
| k0904jh 그건그래 테이니가 들어가는거면 다좋음 |
![[액클선호도조사중] 벼루
@Byeoru_RK Byeoru_RK](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241216318676992/x6NQVJw1_normal.png)
| Dears_sion 쥬르르르르르르륵.... 테이니도 커플로 꽁냥하는거 보고싶은맘... |

| 헉 내일 효테이캐스팅뜬다구?? 라지프리발인가 헉헉 |

| seigaku_raon 머지 왜 그럼 일본분들이 다 내일효테이캐스팅 발표된다하는걸가요...라지프리에서그랫나 왜지 |

| 효테이 서드 오시 맞추는사람 나중에 선물주겟음.... |

| Byeoru_RK 제가 테이니도 키우다말고 레뱌도 키우다말아서 테인보나 스토리 역인걸 못봤어요;-; |

| _MO0NLIGHT 저슽트슽테이위드큐요 |
![[Lv.19]아이샤[513/513]
@ishya_trd2 ishya_trd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068687481942017/GMd0pTMt_normal.jpg)
| Battle_trd2 ......아? 무언의 압력으로 크랩을 본다 ... 아이샤의 더블테이커! 크랩 |

| diywood1: 문득 생각난건데 쿠치테이 머리를 하려면 얘 머리숱 진짜 개많아야겠다
|

| 타이가 마갓테이테요 |

| 문득 생각난건데 쿠치테이 머리를 하려면 얘 머리숱 진짜 개많아야겠다
|

| S2_Rood_S2 앗.. 수줍 저야 뭐.. 구스테이랑 루드아쿠 러버인데 조그마한 썰 쯤이야.. 넘 |

| ippo_meabo 타케시타도오리 끝 건너편에 무라사키 스포츠라고 있는데 그 골목으로 들어가서 좀 가야돼 구글맵에 하라주쿠 사쿠라테이 치면 바로 나옴! |

| ippo_meabo 아 사쿠라테이 |

| 아~모우무카츠크!!!!난데핫키리이와나이노!?스킷테유우노와모우난카이모키이타쟝!!소우쟈나크테!!!다카라썸??테키이테모소우쟈나이!!세키닌토루시스키다욧테코쿠하쿠시타쟝테이우케도켓쿄크핫키리이와나이시…덴와데와이야다카라앗타토키니토카모우난난.이라이라스루~!! |

| 04LeeGH_ 죠아요! 우리 테이두 해욧! |

| SuFairy ggudeul 므흐흐흐 나중에 셋이서 같은 테이블루 밥먹음 우리 10인분은 깰수있을거야 그쳐 |

| 효테이 캐스팅발표됏다고???????? |

| a_rei00 저 이거할 때 와타시와 신지테이마시타 할 때까지 와타루 울먹울먹 하다가 민ㄴ나노 아이오!할 때 확깨여 |

| akqjakqjq19 ㄴ네 테이쿤님 ㅌ트윘에서 술냄시나요
ㄱㄱㄱ |

| akqjakqjq19 ㅁ모모에요 테이쿤님이다 |
![[스드온/스4] 라온늘빛
@raon_nb raon_nb](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247006769258499/QOAclUxW_normal.jpg)
| 이 분이 다이에이 드림계 한국 최고의 오오테이십니다 리튓 |

| 사제복을 입고 다님. 똑 부러지고 차분하고 조용한 성격. 책 읽는걸 좋아한다.
여자애 이름은 타테.구스타브의 피부색에 테이라의 헤어 색.헤어스타일은 비슷함. 앞머리부분 좀 다름.보라색 눈동자. 오빠와는 다르게 기가 세고 여기저기 쏘다니는걸 좋아한다. |

| 으앙 낼부터 검고하건을 다닙니다
공부중 딴짓하지 말자 테이님 4월까지만 진짜 집중하자 |

| NS_ENES_ 테이니가 노무노무 귀요보소 |

| 2세들 설정 풀어봄
쌍둥이인데 남자애가 먼저 태어나서 오빠, 여자애가 동생.
남자애 이름은 루비스. 테이라를 닮아 피부색이 하얗고 곱상하게 생겼다. 레어 구스타브의 헤어에서 조금 더 짧은 길이에 앞머리는 반대방향. 갈색 머리카락에 보라색 눈동자. |

| ....테이랑 타카나시는...어른의 사랑이여서... 응.. 못 따라가 |

| inging__ye 차라리 코노 방구미와 고란도 스폰사노 테이쿄데 오쿠리 이마시타시타 이걸 하는게 낫지 않을까. |

| dudubin_05 어깨테이핑두있구 그러니까 잘 찾아보심.... 제가 종이쪼가리 동봉된건 첨 사봐서...거기에도 적혀잇을거에요 ㅏ마..아마!? 드수님 건강챙기기흐흑 쭈물쭈물 |

| 하이큐 모에포인트.. 무릎보호ㄷ대? 발목으로 내린거랑 손가락테이핑.. |

| 헉미친 전투로 테이만나고싶다 |

| 7dong_ 핫 테이핑 저번에 한번해봤어요!!!!!아앗 설명 완전 괜찮았어요!!0000하아아아아 넘나 잘설명해주신것...♥♥원고하는 날되면 꼭 하구 해야겠어요!!!!!흐아아앙 쭈물쭈물 감사합니다 |

| 테이 비설 떡밥 그렷는데 언제까냐 |

| lOl3_FF 저 짖짜 언제지 올해 봄이엇ㅅ나 회식 할 때 부장님이랑 같은 테이ㅣ블 앉아서 술 직ㄱ쌀나ㅏ게 처먹구 쓰러져서 응급실에서 눈 뜬 적ㄱ 있는데 오늘 그때만큼ㅁ은 아니지만 숙취 비슷하게 쩔엇ㅅ어오 나 지짜 술 안 마실 거야 엉엉 ㅁ |
![[짤방폭탄] 아즈바이가 좋은 사과
@pommetropfolle pommetropfoll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54815565882626048/tWTXwRVq_normal.jpg)
| 님들 홍대 버거비라는 곳 하우스 맥주 맛이써 수제버거 파는 곳인데 맥주 테이스팅 팩이라구 작은 잔에 맥주 4잔 세트로 나오는데 산미구엘- 이름이 긴 독일맥주였는데 기억이... -하우스 맥주-백파이프 라고 기억하는데 가물가물.. 흑맥주 인데 존맛 |

| dudubin_05 앗 헉 맞아 테이핑은 잘..잘 하구계시나욧 0!?제가 넘 정신없이 써서 잘.잘하셧을지 사진으로 설명드렷어야 하는데 쭈르륵 쭐줄 테이핑 잘하면 손목에 무리안가서디게 좋으니깐요...드수님손목쭈물쭈물 |

| fur_sie_m 테이나.. 이제 누나 집이라서 번역기 맘껏 쓸 수 이써ㅓ |

| 틴트☆
>틴탑슈퍼럽
> 틴탑공카 테이엔 님 긴생머리그녀 |

| lunch_Eden 기태... 만날 수만 있다면 다르싯 같은 놈 립스틱 범벅이 돼도 좋아요... 오히려 테이푸가 눈물 범벅이 된 듯하다... |

| 다이스키다카랏테 아이시테루카랏테 민나민나 소오 이이나가라 이키테이탄다네 소노 키모치오 우타가와즈 |

| 내가이집을기에하눈이유는
진짜 맥주먹고시펏는데
티비에 테이슽티로드에 저게나왔어 |

| 우사테이 2플 |

| tomatooo31 헉 글고보니 그렇네요??! 저는 그냥 테이코인줄로만 알앗어요 야구방망이도 없구네네 쟁여놨다가 꼭 드릴게요!! 혹시 대운동회나 화흑온이나 오세요? |

| 전투 전에 테이 비설 떡밥로그 그려야겠다.. |

| Aite_bilnd 어라, 이테이테. 왜? |

| ondubdub 네 우리 츳ㅅ키 테이핑하는거!!!^^^^^^^ 2쿨 pv에 나왔어요 |

| Hogu_anim: 조아 매일퀸한테이걸보여죠아지 |

| 오늘의 블블 마무리.
하... 실력 부족을 통감하지만
아즈라엘 너프 좀....
비슷한 노양심 계열 테이거는 너프먹었고
하쿠멘도 너프 먹는 마당에... |

| 아래 칠칠이 왜 테이핑해떠 |

| 캬흨테이닠아까 독일어로 말하던 애기잔앜 |

| izzi_HQ 테이핑이 원래 관절이나 근육통이 있을때 하는거야!아푸지마....아니면 손목보호대를 사는 편이...! 근데 손목보호대는 테이핑보다 불편해서 테이핑 추천!! 갈비뼈는 음 좀 아프지만 어쩌겠어....원서 쓰고 다쳐서 어쩔수없이... |
![[방학까지D-1] 쮸님
@Hogu_anim Hogu_ani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165281652936706/LHTLMLgv_normal.jpg)
| 조아 매일퀸한테이걸보여죠아지 |

| izzi_HQ 짜라란 하고 낫는 엄청난 효과같은건 없지만 그래도 근육을 붙잡아주는거니까 꽤 괜찮더라구 운동선수들도 그렇고 나도 항상 테이핑 하고 운동하는...! 대운동회때 테이핑 새거 챙겨갈게! |

| 4espiv 직업병이라 일단 누웠은데 테이핑 효과 있을까...?!? 테이핑 한번도 안해봤다!!! |

| 응 사실 테이 비설 에버노트로 정리중이야.. |

| totheno1: 교토 효테이 瓢亭 신관의 아침죽 정식. 미슐렝 쓰리스타 요정의 맛을 단돈 4500엔 ... 에 즐길 수 있다.예약은 필수,호텔 컨시어지 않통하면 예약도 안되는 콧대높은 곳이다 -3- 하지만 맛은 보증수표 https://t.… |

| 테이의 꿈꾸라에서 MMD라면 려욱? 이 맞는지는 제대로 못 들음 씨랑 희철씨가 만든 그거죠?하는데 이니셜 들어보니까 딴 거 이야기긴 했는데 김희철과 MMD라고 하면
당연히 미쿠미쿠댄스의 MMD 같지 않나 난 김희철이 MMD도 만드냐고 감탄했음; |

| hfkwi1 쇠자는 테이핑 안하면 상처 크게 생겨요 ^^ |

| 어...아마도?근데 테이나는 동생다치면 나태 버릴거야 훌쩎 |

| hq_hanjo5: 이거...탐라에서 본건데 오이카와 손에 테이핑? 밴드? 저거 너무 좋아.. |

| diywood1: diywood1
데릴 : 이름지을때 마침 워킹데드 데릴이 화면에
몰랑루즈 : 그냥 느낌이 비슷해보임
샴블레아 : 이거 왜 나왔는지 모르겠음
쿠치테이 : 용감한 독수리라는 매우 귀여운 뜻의 몽골어
베이지 : 쟈비스 … |

| 테이 중복트함 볼래? |

| jWoon_ 아 100일 선물로 받고싶은 거 따로 있으세요? 일단은 전에 썰풀었던 수인이 사고 팔리는 AU에서 은호가 테이에게 팔리는 or 테이가 은호에게 팔리는거 생각하고 있는데 둘중 어느쪽? 아니면 다른거 원하시나요? |

| itoshi_sakurako JEMINI_GSHS 고멘... 콘나 쿠즈가 이키테이테 |

| Enma0325 그림도 너무 좋고 미챠 테이님 버드맨보세요..... |

| 하토와 아츠쿠모에테이루카! |

| Silvery_Waves: bonybony 너도 손목 아플 때 테이핑해봐! 매우 신기하다 |

| 손목 테이핑 어떻게 하는거더라 |

| 솔캐를_지향했다_실패한_전적
테이랑 젤로
|

| 효테이 예약해야겠다 |

| 1007_MYANL 언니 저거 상자에서 떼어내면 또 붙어있는 테이핑?같은게 있을거야. 그거 떼어내고 핸드폰 뒤에다가 언니 편할대로 그냥 딱 붙이면돼. 처음에 붙이고다닐땐 잘 안떼지는데 나중엔 잘 띄어질거야. 접착력도강해b 아 그 더러운거 묻을땐 |

| 0_hdam 테이코일땐 오드아이아님8ㅅ8 |

| 교토 효테이 瓢亭 신관의 아침죽 정식. 미슐렝 쓰리스타 요정의 맛을 단돈 4500엔 ... 에 즐길 수 있다.예약은 필수,호텔 컨시어지 않통하면 예약도 안되는 콧대높은 곳이다 -3- 하지만 맛은 보증수표 |

| Tei_LQ 테이형님. |

| perflaw 반테린 코와서포터 써봐. 테이핑방식 서포터인데 임산부들도 많이 쓰는거임. 얇아서 드로잉장갑 안에 껴도 가볍다 |

| Tei_LQ ㄱ...아니 테이, 내 신님을 봐서라도... |

| 농구복:헐렁헐렁 유두 엉덩이골
배구복:타이트 아대 테이핑
야구복:허리 꽉 조이는 벨트, 헐렁과 타이트의 적절한 뒤섞임. 팽창축소의 적절한 컬러배치 강 약 중간약 강 |

| 맞아 토스같은거 할때 진짜 실수하면
손가락 진짜 뿌샤진거처럼 아파요
그래서 그렇게 애들이 테이핑 그거 하고..
토스잘못해서 손가락삐면 그거 깁스도하고..
진짜 그래서 무서워서.. 토스를 안ㄴ하는것.. |

| 크큭.....
드디어구한 효테이...전단지...... |

| youleeu 감사합니다♥♥리유님 드림?이라고 해야하나.. 구스테이 넘 예뻐요u///u 그그 읽으실거라면 저 책이 2권인것같은데.. 약간스포 있을 수도 있어서 1권부터 읽는것이 좋습니다:3 |

| 코우ㅌㅔ이!!"! |

| SOOMPIAWARDS2015 TEAMEXO 인비테이셩 |

| 커뮤에서 테이 굴리면서 별 부각되진 않은 설정인데, 테이 내면의 완벽주의는 그 스스로의 자기혐에 기반돼 있고, 그게 다그너로 각성하면서 조금 더 심화됨. |

| 테이같은 경우는 이미 ' 난 쓰레기 맞음.' 이란 인식이 박혀있는 경우..? 그래서 뭐 별별 폭언을 들어도 멘탈 깨지고 반응하거나 하지는 않는데 반대로 자신을 진심으로 호감으로 대해 준단 걸 알았을 때 녹아내린다 |

| 테이님은...촉수가..좋으시다.. 메모 |

| 테이라「수령....님....이..보고싶어.....」 |

| 테이님 인장이 누..눈이 마주쳐서 죄책감이 듭니다.. |

| jWoon_ 그러게요....저 그때 고록 어떻게 팔까나 하고 심각하게 고민하고있었는데 역대급으로 폭주한 고록이 나와버린....
그때 아 사람이 어지간히 놀라면 폰을 떨구는게 가능하구나...하고 깨달았습니다 테이 사랑해!!! 우리 100일 금방이에요! |

| 부장으로서 선택한 거다. 효테이의 승리를 위해서! |
![[Lv25]리안[451/767]
@Rian_trd2 Rian_trd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4493256021839873/xshEF16h_normal.png)
| ishya_trd2 더블테이커 1개 + 스킬북으로 제작 가능한 스킬 2개 |

| black96031 카츠노와 효테이! |

| natakuss 소울테이커요! |

| 제온, 테이 둘 다 공통점은 끔찍한 자기혐오가 뿌리깊이 박혀 있다는 것 정도. 그걸 어떻게 숨기고 표현하느냐가 둘이 서로 극명하게 갈릴 뿐. |

| 유토피아3, 라퀼루아 에 굴리고 있는 제온, 테이 둘 다 외강내유 남캐인데.. 그것도 타입이 전혀 다른 외강내유라서 굴리는 데 제법 찰지다 |

| 안도애들이 찢어죽임 힝 코지가 자기친구 죽여서 빡쳐서 탈주한거다.. 그래서 나중에 헤이안 만나면 괜히 이뻐하는거구...코지 이후로 생각을 안해뒀다 백야에선 테이아츠였는데 테이아츠는 커뮤라 스토리상 빠짐 |

| diywood1
데릴 : 이름지을때 마침 워킹데드 데릴이 화면에
몰랑루즈 : 그냥 느낌이 비슷해보임
샴블레아 : 이거 왜 나왔는지 모르겠음
쿠치테이 : 용감한 독수리라는 매우 귀여운 뜻의 몽골어
베이지 : 쟈비스 짝퉁 자비아나의 철자 위치바꾸기 |

| 언더타운 거주자 : 이봐! 너에게 10만 테이덴에 산 물건이 일주일도 안가서 고장났다고!
호크스타 교수 : 뭐 어떤가? 그럴수도 있지. 내가 너에게 받은 10만 테이덴도 일주일도 못갔는걸.
벤10_옴니버스 |

| fp_fo_0501 아 그거 야나기가 "역시 효테이의 히로시 어쩌구" 한거 아니야?? 오타가 한두개가 아닌건가 그럼 |

| tesora_020617: 새벽에 와가님이랑 썰 푼건데 다른 사람한테 말 안 하고 나한테만 와서 테이핑 해달라고 하고 어쩔 수 없이 테이핑 해주면 싱글벙글 웃으면서 사랑스러운 눈으로 보는 오이카와가 보고싶다... |

| 새벽에 와가님이랑 썰 푼건데 다른 사람한테 말 안 하고 나한테만 와서 테이핑 해달라고 하고 어쩔 수 없이 테이핑 해주면 싱글벙글 웃으면서 사랑스러운 눈으로 보는 오이카와가 보고싶다... |

| fp_fo_0501 아 맞아 그거 효테이의 히로시라곸야규 효테이 전학설 |

| 헤~이 테이톸후 |

| 테이님의 데바쟌처럼 닷지를 능숙하게 사용하고 싶은데 좀처럼 사용을 못하겠더라. |

| 보쿠와 맛테이타 마왓테이타.. |

| praim_specter
다시 말하지...개장수는 가장 위험한 생물이다...그들은 우리의 본능을 가장 쉽게 파악해 손쉽게 테이밍 조련 하는 아주 무섭고 무자비한 존재들이야... |

| youleeu 헉 구스테이 2세 어떤설정이야? |

| 테이. ...저도 알고 있습니다. ... 살아갈 자격, 같은 건.. ...애당초 없었죠. 제겐. 되려 담담한 어조로 말을 내뱉어. |

| 작년초 케이크스퀘어때 산 효테이 테마 팔찌가 끊어짐 ㄸㄹㄹ.. |
![[Lv.19]아이샤[513/513]
@ishya_trd2 ishya_trd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068687481942017/GMd0pTMt_normal.jpg)
| Traditio_Saga2: *아이샤양이 전직퀘스트 클리어로 "듀얼 웨폰"로 전직하셨습니다.
스킬 슬롯이 3개 개방됩니다.
1차 기본 스킬 '더블테이커'가 지급됩니다.
ishya_trd2 |

| *아이샤양이 전직퀘스트 클리어로 "듀얼 웨폰"로 전직하셨습니다.
스킬 슬롯이 3개 개방됩니다.
1차 기본 스킬 '더블테이커'가 지급됩니다.
ishya_trd2 |

| 카즈:정확히는 본인이 한다기보단 테이오오 디아보로상이랑 됴새끼님이 이끌어 핫게이즈화장방송 이런거 할거같다
셋쇼마루:게임방송 이누야샤가 누가 더 돈 많이버나 로 시비걸어서 시작함 게임 잘하는데 하는내내 아무말도
최애캐가_아프리카TV_bj를_한다면 |

| eungye0 칵테이~일?!? 칵테이일~?!? 미챳네미챳어 |

| li_o0n 붓ㅅ톤다칸도우오 호시갓테이ㅣ타~~~~ |
![[눈썹휘날리며]유제느[837/837]
@Yuzen_trd2 Yuzen_trd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412570373210112/g1R2wXDY_normal.jpg)
| Battle_trd2 Osha_trd2 Chell_trd2 Esther_trd2 Dust_trd2 유제느의 더블테이커 비홀더 2411 |

| youleeu 헉 아냐아냐 구스테이 이쁜 사랑! >< S2S2 |
![[톰온 지-2] 리엠
@Riem_Ds Riem_D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590473620117278722/NPqJXRsw_normal.jpg)
| naska_wimper 아고고.. 스카님 8ㅁ8 안아프심 좋은데 손목쿠션이라거나.. 아대... 테이핑.. 물리치료라거나.... |

| KC_Urakaze 요레~ 요레~ 안에 뭐 너주꼬? 문어말고 딴긋도 가능테이. |

| Emo_s_Atelier 테이나! |

| 오 테이다 |
![47/61[왕자교체/자2]누가
@NUGA_BIKE NUGA_BIK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874561403031552/YgnTf8rn_normal.jpg)
| znddiznsdi73 헉 쿵야님 이게뭐예요 세상ㅅ에 세상에 허벅ㅂㅈ지 테이ㅣㅣ티빈엄으으아ㅏ아아아ㅏㅏㅏ 죽어있다 |
![제이가 찌통해 찌통사한[시온]
@Dears_sion Dears_sio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918523303788544/JXfe3hC6_normal.jpg)
| keyofsky 테이니 한테 선물주고 집에 돌아와서 약드신거...네.......하아.. 세하랑 놀지....... |

| 오이카와씨 약지에 테이핑?같은거 되어있는것도 너무 좋잖아손바닥에는 굳은살인거야..?손이 왜이렇게 예뻐 다들운동하는애들 맞냐규 |
![[동페/O8]나일러스
@Ankhmemiphis Ankhmemiphi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276277441966080/eltCy0Cg_normal.jpg)
| hytei117 헉 히테이님 짱 저 이거 할 염두를 못냈는데! |
![제이가 찌통해 찌통사한[시온]
@Dears_sion Dears_sio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918523303788544/JXfe3hC6_normal.jpg)
| 그거 생각났어요!... 테이니랑 레뱌랑 둘이 포카포카 하고 노는데 다른사람들 보기에는 사소 하고 일상적인 건데 테이니랑 레뱌한테는 처음있는 일이라서 둘한테는 엄청 특별한거..레뱌가 처음이에요 이러고... 생각하면 찡한거 그런거!Byeoru_RK |

| 맄님네 료오빠 그렷습니다... 테이 료 행쇼하세요 꽁냥하세요 겨론하세요 |

| sam_dasu 오오오오 조아요 메모한다 포..ㄴㅣ..테이ㄹ... |

| lazysunday_KK 빨강유리 파랑세하 노랑제이 초록테이니😉 퍼스널컬러까먹음 |

| TaTariEndless 카이테이... |

| 나니 히토츠 모~옷테이나이 흑 이 부분 창법 극강 |

| 어 자캐이름각인데 쿠소 도테이- |

| 13.하늘엔 아름다운 오로라~ 하는데 허공을 멍하니 쳐다보면서 어디서 웃어야 할지 모르는 느낌을 좀 줬다
14.중위앙 어깨에 왜 테이핑함
15.역시 우괴가 제일 광기 넘친다
16.우괴는 형잨이 넌괴물 부르는 내내 힘들고 짜증났다 |

| 아 제발 최애는 세갘 효테이 릿카이 시텐 중 하나였으면 해 히가도 좋아 |

| lizen2236 게다가 이동이랑 탐색도 제대로 분류해놨어요 다만 테이 이걸 테이 이렇게 써놨다거나... |

| ex_bona 할수잇서!!!! 할수잇다구!!! 시내님은 테이니랑 말할수 잇서!! |

| 방패연 목소리 테이 닮았는데 |
![[Lv.20]이안[506/614]
@Ian_trd2 Ian_trd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877453480923136/5j-wM2-K_normal.jpg)
| Battle_trd2 Noe_trd2 Aqua_trd2 Louise_trd2 Sibbi_trd2 1551
이안의 더블테이커 |

| 중위앙 어깨 테이핑한거 너무 신경쓰여서 앙상블 나올땐 중위앙한테 계속 고정함 ... |

| 중위앙 오른쪽 어깨 다쳤어 테이핑했던데 크게 다친 건 아니겠지만 넌 괴물에서 한번 대놓고 인상 쓰던데 아파보였늠 |

| eunwoo11fin 아인생에 엄청 방해돼 사귀자라니 이런고백이 어디써 너무좋아요,..흑.. 죽어버림.. 지금 애들은 모르는 다이+스가 1 2학년 시절은 항상 생각하고 이쓴건데 은우님 테이스트로 보니까 너무좋아서 맘이 막 애려오네요 |
![[눈썹휘날리며]유제느[837/837]
@Yuzen_trd2 Yuzen_trd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412570373210112/g1R2wXDY_normal.jpg)
| Battle_trd2 Osha_trd2 Chell_trd2 Esther_trd2 Dust_trd2 유제느의 더블테이커 플라잉소드B |

| 왜... 전진했지? 새벽의 자신을 이해할 수가 없는 테이푸... |

| 아 테이죽이고싶당 언제디지냐 테이_엘큐 |

| 오빠는 테이와즈 나오는 부분에서 이상한 낌새를 느끼고 관뒀다는데 나도 영 아니다 싶으면 관둘까 고민되더라 |

| 확실히 건담철혈 스토리 테이와즈가 말아먹는 느낌이야 |

| 더블오하고는 또다르게 초기에는 굉장히 리얼해서 재미있었는데 테이와즈라는 데우스 엑스 마키나급의 존재 때문에 영...더블오는 VS전 지구 세력 외에도 솔레스탈 빙잉 내부의 대립,갈등묘사가 진짜 꿀재미였는데 말이죠. |

| 할까요? 효테이콜.. |

| 데레스테이벤트하러가자! |
![[Lv.20]이안[506/614]
@Ian_trd2 Ian_trd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877453480923136/5j-wM2-K_normal.jpg)
| Noe_trd2 Aqua_trd2 Battle_trd2 Louise_trd2 Dungeon_trd2 Sibbi_trd2 3680
이안의 더블테이커 |

| veseony 테이멱살잡 |

| veseony 테이도 귀여워할거예여 |

| 사이테이나 히비노~ 사이아쿠나 유메노~ |
![[눈썹휘날리며]유제느[837/837]
@Yuzen_trd2 Yuzen_trd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412570373210112/g1R2wXDY_normal.jpg)
| Battle_trd2 Osha_trd2 Dust_trd2 Esther_trd2 Chell_trd2 지니에게 유제느의 더블테이커 |

| 응팔응팔하는데...
응팔 최대의 백미는...
동네 레코드가게 누나에게...
최신 유행곡 공테이에 녹음해 받는거였지...
키워드는 누나... |

| 테이 계실은 같은것 같지만 다른거임 |

| 어 맞어/엄마한ㄴ테이를거야ㅆㅃ아/니는 이렇게 세가지로 나뉩니다 자캐가_너는_이_세상에_태어나지않았더라면_좋았을거라는_말을_듣는다면 |

| renhosu4 그러고보니 효테이콜도 최고인..아토베님의 딱 소리와 동시에 침묵해보고 싶은 마음이에요..♥ |

| 하 그리고 후도미네는 누구보다 뜨거운열정 효테이는 얼음같은 냉정함 궁극의 프라이드인ㄴ거 너무좋다 |
![[Lv.20]이안[506/614]
@Ian_trd2 Ian_trd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877453480923136/5j-wM2-K_normal.jpg)
| Battle_trd2 Louise_trd2 Sibbi_trd2 Aqua_trd2 Noe_trd2 이안의 더블테이커 지니 |

| 아이돌온리전에서 하고싶은거: 부스 테이즐 한구석에 노란색 메가폰이랑 초코바랑 마시는 젤리 쌓아놓고 놀러오시는 M마스 프로듀서분들에게 어이쿠 이런 누추한데까지..바이탈젤리랑 어필바좀 드세요 젤리랑 초코바건넴 |

| ch1du 프리섭ㅂ저도 ㅈ개많이한 맞아요....진짜 요즘 나와서
떴으면 진짜 재밌게 했을건데 막 펫 테이밍하면서 페코페코타고...ㅁㄴㄹ하....따뜻한 게임인데 진짜 아쉬워요 |

| SC_for_u .....아직 수련이 부족한 탓이라고 치겠습니다. 톡톡톡, 테이벌을 치던 손동작을 멈추곤 잔혹... 부정하진 않겠습니다. 하지만.. 심기를 거스르지만 않는다면 아무 문제 없을텐데. 여왕을 건드리기라도 했나요? |

| gwen_crow_suki: 이 해시를 테이 계시르 님에게 돌립니다 우리_커뮤_계실왕 |

| tk_p4 헉 어떻게 그런 심한 소리를8ㅁ8 !!! 테이 꼬옥 알비라고 써져있는 자리에 테이가 있어야 되는디요>:3! 헤헤 저도 테이 썰 볼 때마다 행복...은 후눈 보고 싶은 해시 있으시면 언제든지 멘션 주세용! 열심히 써볼게용*'v'* !! |

| 테이 계시르...계실나기 료... |
![[Lv.20]이안[506/614]
@Ian_trd2 Ian_trd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877453480923136/5j-wM2-K_normal.jpg)
| Battle_trd2 Noe_trd2 Aqua_trd2 Louise_trd2 Sibbi_trd2 897
아 괜찮아 대장님? 이안의 더블테이커 |

| geminiagnes 엨ㄱ외국인이세욬ㄱㄱㄱ세상엨ㄱㄱ 테잌ㄱ유엌ㄱ월렛ㄱㄱㄲ |

| 이 해시를 테이 계시르 님에게 돌립니다 우리_커뮤_계실왕 |

| jamae_S2_YUTO: 테이랑 타카나시는 곰시절에 둘다관캐털이 했는데 첨에 낚고래서 친절한곰에게 구라친줄알고 부들부들하기도 했어따 |

| 빼빼로 써 봤는데... 이거 테이핑 필수야 너무얇아 그리고 좀 길어... |

| 워크랑 시엔네랑.... 타카나시랑 테이네랑.....어..... 기억이 혼미하다 |

| tk_p4 제가요,,,?? 귀여운 티케님을 보며 으으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여88 저 모자란 놈을 티케님이랑 테이가 예뻐해줘서 나날이 예뻐지고 있는 것 같네요... 알비:ㅍ"ㅍ 헉88 티케님이 더 행복해지도록 썰 많이 풀어야겠어요>:3! 다짐! |

| 테이랑 타카나시는 곰시절에 둘다관캐털이 했는데 첨에 낚고래서 친절한곰에게 구라친줄알고 부들부들하기도 했어따 |

| 인생은 테이즐위버 |

| 우리 테이 왜이렇게 예쁘지...사람인가.... 아 솔직히 요정 아닙니까???? 저 요정이 내 앤캐야.............. 주먹울음........... |

| tk_p4 보내주셔서 감사드리고 저 오늘 하루동안 진짜 행복할 것 같아요8ㅁ8ㅁ8ㅁ8ㅁ8ㅁ8ㅁ8ㅁ8 !!!!!! 그 전에도 테이 덕분에 행복했지만요!!!! 감사해요8888!!! |

| 테이 사랑해 아으ㅏㅏㅏ |

| tk_p4 하...천사다...천사....우리 테이 천사....아...너무 예쁘다...아..... 심장 부여잡 은 으으으으감사해요 티케님 우리 테이 이렇게 모여있는 걸로 보니깐 너무 예뻐서 주글 것 같네요 |

| 샄님 얼른 효테이vs릿카이... |

| 텐도 손가락 테이핑 너무 섹시한듯.. |

| 죽고싶다................................테이야...........아이야................ |

| tk_p4 티케님...안녕...하세요...??? 갑자기 멘션드려서 죄송해요^-; ... 갤러리 정리하다가 앤캐 파일이 날아가서.... 우리 예쁜 테이 프로필 사진이 다 사라졌어요..... 주먹울음.... 혹시 갤러리에 있으시다면 좀 보내주실 수 |

| =ㅑ내ㅗㅑㅐㅗㅑㅐ테이랑 아이 |

| ksunn753 노른정도면 테이타상 느낌 잘살려서 애니에 맞게 어레인지 했다 생각해요..애니화면 셀식은 당연한건데 88ㅁ88 박앵귀도 본다 |
![[Lv.20]이안[506/614]
@Ian_trd2 Ian_trd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877453480923136/5j-wM2-K_normal.jpg)
| Battle_trd2 Louise_trd2 Dungeon_trd2 Sibbi_trd2 Aqua_trd2 Noe_trd2 좋아! 이쪽 먼저~ 이안의 더블테이커 지니 |

| jamae_S2_YUTO: 테이랑 타카나시 꽁냥기원22222222 |

| 테이랑 타카나시 꽁냥기원22222222 |

| Sharpedo1357: 테이랑 타카나시 꽁냥기원합니다 꾸준 |

| 테이랑 타카나시 꽁냥기원합니다 꾸준 |

| teyton_new 헉 테이톤님 로망스 오늘이군요!! 으으 무사히 다녀오세요 //// 9 |

| 테이뉴짤 |

| 전에 받았던 구스테이 2세 타테😊 |

| 테이나는 시비 털리면 도망갈듯, 뭐 상대방이 보기엔 도망이지만 본인입장에선 그냥 피하는거지.. .. |

| 테이나 오너캐입아닙니다 정색ㄱ |
![[커미션] ✨펭구 자매님✨
@yerimroh yerimroh](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738260661792768/Disi0drz_normal.png)
| 아 왜 자기싫지
조금만 더 깨어있을까
뭔가 씬ㄴ나는 노래 들으면서
춤추고싶다 팔ㄹ테이하구싶다파티파티
둠칫둠칫ㅅ둠둠둠
아배고파 |

| 엉엉 테이코너무좋다 |

| yandereBH ㅌ그보다 조디 어릴때 헤어스타일 몬데요 트윈테일!?!?!? 트위인테이일!??!???? 그것도 밑으로 묶은거!?!ㄸ!?아...헉...지금 포니테일도 최고애오 짱어른스러워 |

| angemiroir 아하ㅏ!! 옥ㄱ테이ㅣ!! |

| 테이르몬, 돌아올거지? 돌아와 줘. 테이르몬.. |

| 카페 자판기가 학교 자판기ㅣ랑 비슷하ㅏ게 생겼는ㄴ데 시스테이 전혗달라ㅏ서 한ㄴ동안 앞에서 동전 쑤셔넣고 하ㅏ고있ㅅ었닼옆에 남자ㅏ애들 우글댔ㅅ는ㄴ데 졸라 부끄러ㅓ워 |

| Racsasdf: 동아리방 블블하러간다 하니
플삼 주인인 선배의 전언이 도착했다
"열심히 연습해두라고 전해줘, <아오의 마도서>는 언제나 기다리고 있다고."
※주캐 라그나. 서브 하자마/테이거 거의 올캐릭 플레이어 가능하신 분 |

| 소- shoop shoop 스코시다케분
스코시다케 whoop whoop 소-네소노테이도노코토 |

| 2016년 벼.. 신년 첫 그림이자 마지막 유테이며 망한그림 역시 카네키는 무테로 했어야했다... 반무테 연습중.. ↖↖ㅂ↗↗ |
![유카[청하]
@chunghah0425 chunghah0425](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807328206864384/CoA8ofUV_normal.jpg)
| 드림
스즈베 유카:목검.
후유노 유키:구급상자.테이핑할 테이프.
아이하라 리아:핸드폰
자캐가_잃어버리면_불안해_하는_물건 |

| T_Grrrrr 8ㅁ8 완전 예쁜데..? 테이 최고거든..? 둘이 단촐하게 케이크나 먹었으면.....
테이 : 그만 먹어
로우 :
테이 : 그만 먹으라고
로우 : |

| T_Grrrrr 짱조아 테이 답록 보러가야지 아악 진짜 하 두말 필요없는 럽님 최애 왈칵 |
![[Lv25]리안[451/767]
@Rian_trd2 Rian_trd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4493256021839873/xshEF16h_normal.png)
| Battle_trd2 Pastry_trd2 472 리안의 더블테이커 나가. +40 |

| 테이랑 타카나시 꽁냥 보고싶다 꾸준 |

| 누가 손에테이핑하래??? 누가 안경그렇게올리래???너ㅗ미쳣어??? |

| 아 루도부키 팀라이브 발표났구나... 그럼 효테이는 늦어도 6월이면 시작할듯? |

| teyton_new 테이톤님..... 행사끝나시면 통판을 저 예약기간을 놓쳐서 |

| taerin22 메디컬물에 스포츠를 끼얹으면 모든 게 해결...!!! 테이핑 요법 해주시는 의사샘! 캐릭터 하나는 스포츠선수로 바꾸시졍. |

| 캘린더사야하는데 효테이 어떻게생겻어요...? |

| 탐라너머..모닝록님 들리십니까 테이아츠 보고싶습니다. ......안도의미래가밝다 테이아츠... 랩함. 아니제가 우리반애들이름도 안외우는데 덕캐이름은 잘만외워지드라고요 사라앻 |

| Racsasdf 혹시 온라인에서 활동하고 계시는 분인가요?
주캐 라그나 중에 서브 하자마/테이거.. 누군지 잘 모르겠네,, |

| 동아리방 블블하러간다 하니
플삼 주인인 선배의 전언이 도착했다
"열심히 연습해두라고 전해줘, <아오의 마도서>는 언제나 기다리고 있다고."
※주캐 라그나. 서브 하자마/테이거 거의 올캐릭 플레이어 가능하신 분 |

| Tensai_Loli 도우테이~ |

| engrit_ 구부갖고싶어서 잡아다 테이밍하는 건줄 알아서 줘팼는데 잡아서 경험치먹음 |

| otya_dabee 아 그노래도 좋지 난 아카틴꺼가 좋드라... ㄱ머지 이키테이타 코토스라모 이츠카 와스레테 |

| tantankara 남코테에요 라라펠이에요 물어볼라햇는ㄴ데 생긴걸봐선 미꼬테이실거같다 추측난무
라라펠...머리ㅣ가커서 슬픈감쟈... |

| 월급 나오면 언더테이를 살지 헤드셋을 살지 고민해야겠다.. |

| 소라에 마우 세카이노 카나타~야미오 테라스 카이테이예이예 |

| NP 테이 - 같은 베개 |

| 크리스마스 다 지나서 키미에노캐롤에 빠져서 이 새벽에도 노래 들으면서 히죽거리고 있다 세카이이치시아와셋테이와세타이넹🎶 어빠 노래듣고 있는 내가 세상에서 젤루 행복하다요💕💕💕 노래해줘서 고마워요 진짜루❤️❤️❤️ |

| 그리고 수령님이랑 마주보면서 이제 눈높이가 제법 같아졌네요! 하는것두 보고싶은.. 구스테이 행쇼 |

| 옷은 바뀔 수 있음. 이것도 예쁘고 저것도 예쁘다!! ... 아무튼 모든 전사들을 지상으로 보내고 홀로 남은 테이라가 인간의 마음을 다 갖고 마지막으로 부활. 지상으로 먼저 간 구스타브를 보고 뒤에서 껴안으면서 나 왔어요. 하고 말했음좋겠다 |

| 레일라는 항상 쓰는 머리끈. 소중하니까
테이니는 없음 재력킹이라 물건에대한 개념이...
웨어는 화장품.
에화는 목걸이
여낙이도 목걸이
자캐가_잃어버리면_불안해_하는_물건 |

| 테이가 크면 테이큰
어엌 |

| 탐라에서 보이던 '마지막 부활카드는 지시자일것이다' 라는 썰 보고 생각한거 여기다가도 씀. 부활 테이라는 일단 자라고싶다 라는 생각이 얘를 커지게 했다. 그림에선 한복입고있지만 의상은 따로 첨부한 옷. |

| 네에 히토츠다케 키테이이 와타시노 |

| Imaizumi___ 모가지 절단면에 먼지안붙게 랩테이핑해놔야 |
![[프사가아름다워요]최쏘야
@ssoya_3519 ssoya_351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7884241770770432/T-z-Niz2_normal.jpg)
| 악 호무라 진짜 돌겟다 억장이무너지네 아무도 마도카기억못해서 흑흑 마도카보고싶다원환되고싶다 원환이즈굿 큐베한테이랫다가 여차저차해서 악마가되엇슴 |

| 막 겁먹는 테이라그래서 테이라가 제가 죽으면 수령님은 어떡할거냐구 물으면 구스타브가 글쎄다 하면서 네가 만약 인간이 되어 죽는다면 자신만 아는 지하 깊숙한 방에 데려다놓고 박제해놓을거라고, 내 마음에 든 신기한 인형을 평생 옆에다 두어 |

| 이런 철 없는 애가 단순히 수령님과 나란히 같은 눈높이로 서서 마주보고싶어!라는 생각만 하면서 인간이 되고싶다고 말하면 딱밤 때리는 구스타브.. 보고싶다 그리고 수령님이 테이라 네가 인간이 되면 언젠간 죽을텐데 나를 보지 못하여도 좋느냐? 라고 말해서 |

| 테이라는 아직 마음, 감정을 배운지 얼마 안 지나서 어린애같음. 정신연령 초등학교 저학년 수준. 다 알게되려면 멀어서 아직 철이 없다.. |

| schillingty 앗 피할 수 없죠... 큰집 힘내시길...
감사합니다!! 조금 늦었지만 테이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DiscoStar 코노 방구미와 고란노 스폰사노 테이쿄데 오오쿠리시마스~ 자동반사 |

| 귀여운..테이아츠좀...보실래여..... |

| schillingty 윽 테이님도...저도 친척들 만나러 가는게 이제 점점 싫어지는 흑흑 |
![[눈썹휘날리며]유제느[837/837]
@Yuzen_trd2 Yuzen_trd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412570373210112/g1R2wXDY_normal.jpg)
| Chell_trd2 Battle_trd2 유제느의 더블테이커 드라이어드... |

| 효테이 신장 쭉 보다보니 2학년들 다 큰데 3학년은 180넘는 애 하나도 없는게 히요시 괜히 상대적 억울함이 느껴질거같은 자기 되게 평범하게 큰편인 170대고 선배들도 다 고만고만한데 동급생이 둘다 185 190이야... |
![[눈썹휘날리며]유제느[837/837]
@Yuzen_trd2 Yuzen_trd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412570373210112/g1R2wXDY_normal.jpg)
| Battle_trd2 Chell_trd2 우리 언니 고만 때려...유제느의 더블테이커 드라이어드 |

| 헉 제가 올린 김에 밍나 이쁜 구스테이 봅시다 리유 언니: 으앙!! |

| tape_eden 테이푸님 공짜 코인이라구요.. .. . . ? 앞에서 코인을 흔들어보인다 |

| 아 마나테이커 잘못그럈아... 깊은 분노 |

| sweety_Honey___ sm엔터테이 먼!!!!츠!!!! |

| 안도캐 짜셔도됩니다 테이아츠 후쿠로우 사랑해 정말많이사랑해 탐라너머 모닝록남이 봐주셧므녀좋갯다 |

| gusdk955: 차원종 테이니 |

| 일본 소설가 나츠메 소세키는 100여년 전 'I LOVE YOU' 즉, 사랑한다 愛 라는 말의 고민 끝에 '달이 아름답네요'로 번역하고 후바타테이 시메이라는 번역가는 '나 이제 죽어도 좋아' 라고 번역 했다. 뭐 여기에서 차용한 아이디어입니다~ |

| CM3300: 언더테이...ㄹ...커 |

| 언더테이...ㄹ...커 |

| A_G_Gang baka_0719 나 초등학교까진 테이푸랑 씨디엿쥥 |
![[눈썹휘날리며]유제느[837/837]
@Yuzen_trd2 Yuzen_trd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412570373210112/g1R2wXDY_normal.jpg)
| Battle_trd2 Chell_trd2 복수해줄게! 비장 유제느의 더블테이커 캣시 410 |

| veseony 뭐요 테이가 훨신 못생겻는대오 |

| 제엔장 나는 왜 어깨 전사냐고 3차전직 테이나를 했는데 어깨가 없다고 사도가 못된데 |

| 허리테이핑을햇는데 아빠솜ㅅ씨 고ㅓ연 효과가있을지..?! |

| 님 오늘 의도치않게 테이를 많이그렷내.. veseony |

| bts_jjam: 지미이가 친구 마니사겨서 ^o^ 한것도 보기좋지만 낯선데서 낯가리거나 불편해해도 좋을것가타 변테이다.. |
![[눈썹휘날리며]유제느[837/837]
@Yuzen_trd2 Yuzen_trd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412570373210112/g1R2wXDY_normal.jpg)
| Battle_trd2 Chell_trd2 아... 그걸 보고 마음을 비운다 유제느의 더블테이커 캣시 718 |

| 나ㅏ~~~가~~~레ㅔ~~~ㅗ보시~~~~~ 이마ㅏ키미와 나니오 이오토시ㅣ테이타ㅏㅏ노~~~ |

| 테이랑!!!!!!타카나시랑!!!!!!꽁냥!!!!!!해달라고!!!!!!!!!!!!!!11 |

| 테이랑 타카나시는 당장 꽁냥을 해주십쇼 |

| schillingty 테이님 박력넘치시는데 전🙊🙈 넘 부끄럽구여... 뭐... 자리가 없다면 거기서 자야죠호헣허허허헣 |

| ...나 울어도 되는 부분이지 저거! 저거!! 테이 손가락질 |

| pcy_lovee 응응.. 근데 풀하면 더러워져서 양면테이프로해따! |

| SUUNNY_0 뭔가 쿠로오를보면 내패딩이랑 장갑이랑 목도리랑 다벗어주고싶음블로킹하다 손다치면 안되니까 테이핑도해주고싶고 다리도 주물주물해주고싶고 쿠로오는 사랑입니다♡/중증 |
![[멮온/플2]욕안하기로한☆광식이☆
@gwangsik_s gwangsik_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997960250589184/2LH7UNmu_normal.jpg)
| Ke_Cyana_01 ㄱㄱㄱㄱㄱㄲㄲ저두욧...진짜죽은듯이 하면 마감까지맞..맞출순..있을거라믿어요.. 꼬옥 마감팟 힘내요흑흑 메온때 케님한테이뿌게보이려면 일찍자야하눈데 이번생은망한것같줌니다..;;-; |

| schillingty 와 저두 테이님이 구워주는 장어 먹고싶은 |

| 근데 시타이땐가 금색 테이푸 폭죽 터져서 테이프 잡아왔는데 이거 엄청 두껍다 비닐나부랭이가 아닌데?? |

| 잠시만, 테이, 테이가 나보다 큽니까? |

| 테이기여워 |

| Tobias_C_E3D 엄마야, 무서워라. 늑대까지 길들이다니. 테이밍 스킬이 대체 몇이야, 갓프리가 부러워하겠네. 움찔 얌전히 무릎 꿇었다! 비굴함이 상승했다! ㅅ,살려주십쇼. 너무 나댔나봐. 진짜 할까 무섭다. |

| ...테이, 도? 조금 충격받은 표정으로 포크를 떨어트렸다 |

| 효테이 너무 하찮게생겻엌 |
![[눈썹휘날리며]유제느[837/837]
@Yuzen_trd2 Yuzen_trd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412570373210112/g1R2wXDY_normal.jpg)
| Battle_trd2 Chell_trd2 와, 나쁜 새 같으니. 유제느의 더블테이커 가루다! 601 |

| EncHost_ComCT Komet_von_Stolz 테이도쿠...콘야와 네무카사나이요
제독... 오늘밤엔 자지마
쓸데없이 해석해 보았다 ? |

| 항공역학 - 날개끝 시위길이 Ct 와 날개뿌리 시위길이 Cr 와의 비를 테이퍼 비 Taper ratio : λ= Ct/Cr 이라고 합니다. λ는 람다라고 읽습니다. 직사각형 날개는 테이퍼비가 1.0이고, 삼각형 날개는 테이퍼비가 0입니다. |

| 이거...탐라에서 본건데 오이카와 손에 테이핑? 밴드? 저거 너무 좋아.. |

| DiscoStar 친구만나서도트윗터하는데요 님이저한테이딴말을? |
![[Lv.20]이안[506/614]
@Ian_trd2 Ian_trd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877453480923136/5j-wM2-K_normal.jpg)
| Battle_trd2 이안의 더블테이커 스톤골렘 |

| Alloysa_Ally 저두요 저두요!!! 8ㅅ8 부산 영화제할때마다 부산 가는걸 목표로 계획을 짜는데 언제나 센텀쪽 가게 돼면 진짜 서울 어디 강남이나 물가 비싼 곳 뺨치게 비싸서 너무 눈물이 납니다! 차라리 마마스나 테이스팅 룸같은 약간 가격대가 |

| HQ_Dodam 그거 한때 탐라 돌던거 있었는데... 허리에 십자 모양으로 테이핑 하면 좀 나아진다고 하더라구여!!! |

| 멜리사 나독보고싶은데 플테이야 |

| 동생한테이짤보여줬는데 잘생겼단다 ^.^
매력있어... |

| veseony 테이 나의 신부 |

| S2_Rood_S2 nyangnoo 흑.. 렐사님 글은 채고야.. 리유 언니 구스테이 봤는데 필력 너무 짱이신 것.. |

| DanHBYang: 에루테이샤 dmw4896 님의 이벤트 당첨 리퀘입니다~
샬럿 귀여워요 u//u ♥ |

| 에루테이샤 dmw4896 님의 이벤트 당첨 리퀘입니다~
샬럿 귀여워요 u//u ♥ |

| COUGAR_Z01 효테이 애들 같은 경우는 시시도 빼고는 단호히 쳐낼거 같은데 유시의 경우는 쳐내되 다정하게 쳐내서 더 홀릴들 |

| 키타지마테이 가면 성게알 콘소메 젤리를 꼭 먹어보고싶다...! 성게알은 강남역 갓덴스시에서 군함으로 처음 먹어봤는데 사실 그건 별로였음. 그치만 좋아하는 사람이 많으니, 다른데서 몇 번은 더 먹어봐야할 듯 |
![[액클선호도조사중] 벼루
@Byeoru_RK Byeoru_RK](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241216318676992/x6NQVJw1_normal.png)
| 테이니 |

| 장 마릴의 안경테가 항상 이쁜 테이긴 한데 여기는 아시안 핏이 안나와서 쓰고다니기 조금 번거로운 감은 있어서 |

| 키미와~다레요리모~다이세츠나~히토다까라 도은~나니~사이가츠가~나가레테모~와랏~테이테 호싱이~ |

| 쇼가이나니모닷테이~ |

| ui536 그쵸 몸에 붕대감은게 보고싶어요ᆞ져지 막 찢어지고허억허억 그 티투 다쳤을때처럼 허벅지 아슬한데까지 테이핑한것도 죠아요;;;; |

| 마나미 다친것도보고싶다 허벅다리에 테이핑한거 허억허억 최애입니다 |

| tenipurionly: 감사합니다 테니온 3차 전단지 효테이 학원을 공개합니다! 트윗을 해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파리바게트 미니케익을 보내드립니다. 17일 발표 |

| story2130 헉 알림이 안떠서 이제야 확인했네요!!8ㅁ8!!! 저도 효테이 최애컾 토리시시인데 우와!!😭😭😭😭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

| power2112planet 지굼 4호ㅏ 보구있는데...앗싀...재미써....빨리 릿카이랑 효테이도 나와쓰면,,,,,,,,세이슌 못생겨써 료마랑 빨간머리 빼구 얼빠 |
![타로[Taro]
@Bv__Taro Bv__Tar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968691365527552/6p2fGHdd_normal.jpg)
| TAKI1st 무리시나쿠테이인다! |

| gyak118: ㅁ 효테이 도서부 없어 |

| Mon_Cosmos 카이도인지 살모사인지가 노안임....빨리 효테이랑 릿카이 보고싶은데여 |

| terraror 이것도 써주세요 테르님...란보 너무 조하요 흑..흑......좀 평화로운 세계관이지만......배구복입은..포니테일...보리스...............랁에가 테이핑 해줬으면....... |

| ㅁ 효테이 도서부 없어 |

| 격투장에서 다 상탈하니까 앙들 몸에 테이핑된거 보고 안타까웠음 빡세 |

| gyak118 사이타마가 도쿄 근처니까.....믿는다 7월일 것이라고.....효테이는 도쿄니까... |

| A8992_ 웨죠,.?
웨지감자?
웨폰테이커? |

| 테이랑 타카나시 꽁냥해주세요 꾸준 |

| 테이 옷 친구가 그려준건 가운 벗은건데 원랜 무릎선까지 내려오는 흰 가운 입고다녀서... |

| chickenV_0524 hanana_u S2x1110 대구 오기나 하시조 맛있는거 사드릴테이 |

| 손목아파 죽겠다 진짜 왜지...멀했다고...테이핑할 의료테이프랑 치실... |

| g_i_w_a_ 마이다이죠부할듯해ㅃ 테이코마의 교표때지뭐 |
![[갱스터펍] SilveR
@snhs55 snhs55](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386287299837952/49Rzk97e_normal.jpg)
| 러브라이브교복, 효테이, 카네키가발 은 판매되었습니다! |

| Tya_Frew2 그게 귀찮은거라.루트가 너무 많다 아이가.소설은 엔딩이 하나지만 게임은 여러개라 피곤테이. |

|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는 토요일 프로그램이 제일 좋다고 생각하는! 라디오 꾸준히 듣는 편은 아닌데 토요일 라디오는 나중에라도 꼭꼭 챙겨듣는~ 1,2부는 취업에 관해 이야기하고 3,4부는 한 가수를 정해 그를 알아보고 그의 음악을 쫙 듣는데 최고👍 |

| gnfkdld 헛 이제 봤어요 네넵 앞으로 잘 부탁드릴게요!! 저는 효테이 본교에 토리시시파구 있지만 전체적인 올라운더라 지뢰 없어요😁😁
아 그리구 혹시나 제가 잉님이 보시기에 불편한 틧올린다면 꼭 말씀해주세요! 고치도록 하겠습니다😢😢 |

| 테이타상도 아이나나 하시는 군요.... 근데 머야...... 가챠 스스엘 파티네
저거 가능한가요?orz |

| ineedwanny clam903 두유릠한테이말들을정도면... |
![제이가 찌통해 찌통사한[시온]
@Dears_sion Dears_sio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918523303788544/JXfe3hC6_normal.jpg)
| 멀리서 보고..어? 목도리야?..........싶었다가 다시 보니까 그냐 유령.. 악 뒤에 테인이는 우리집 테이니 앞에 제이는 리루언니 제이임돠 |

| VI_Lower 기억에 확실하게 남으니 좋지 않습니까? 미묘하게 태클걸듯 대꾸한 뒤 … 마찬가지로 전투부 소속, 르 마르타 드 페이입니다. 마르타라고 부르시길. … 아, 코드네임은 테이와즈입니다. 편한 쪽으로. |

| bbshy11 악 보새님 저 지금 테이플 탁 쳤어요너무 귀여워서우쯔케요펭됴두 긔엽구 훈아리가 으아아아ㅏㅏㅏ 진짜 동화 같은 예쁜이들💕 역시 보새님은 최고 힐링 왕이에요>.< |

| VI_TEIWAZ 앗, 테이와즈보단 마르타가 좀 더 귀엽네요. 마르타라고 불러드릴게요, 예쁜 아가씨! 히죽 웃어 |

| VI_Wolfdog …… 약간의 뜸을 들이곤 르 마르타 드 페이, 편하게 마르타라고 불러주시길. 코드네임은 테이와즈, 입니다만. 어느 쪽도 상관없습니다. 그리고, 전투 중에 예쁜 아가씨라고 부르는 일은 절대 없었으면 합니다. 엄격 |

| 콭움 회지 복습하면서 테이님 회지랑 두봉님 회지도 다시 봤다. |

| Potato_J_ 으으아앙 감죠님!!!0!스티커쓰시다가 필요하시면 또불러주세요! ?? 막 수급해드려야징!!아앗 실수하신거없었어요!!저넘좋기만했는걸요!!테이핑지금 처음해봤는데 넘좋아요...허겋ㄱ헉 건강해지는기분..!!으앙 감죠님 정말 오시느라 |

| RedMilleFeuille: 랑야방! 랑야방! 정왕종주예왕 쓰리썸을 조와합니다 아직 정주행 중이고 연성은 가뭄에 콩나듯.. 테니프리 효테이 본교에 오시아토 조와하시는 분이나 은혼 긴히지라든지.. 쩜쩜쩜 성인 한정이에요~! 트친소_했는데… |

| 헉 테이님 초콜릿 인기상품까지 적어주셨구낰지금봤어... 상냥하신분... |

| 랑야방! 랑야방! 정왕종주예왕 쓰리썸을 조와합니다 아직 정주행 중이고 연성은 가뭄에 콩나듯.. 테니프리 효테이 본교에 오시아토 조와하시는 분이나 은혼 긴히지라든지.. 쩜쩜쩜 성인 한정이에요~! 트친소_했는데_트친이_좀_생겼으면_좋겠다 |

| T1112_ 테니스 말고 아이돌로해도 진자잼슬거같애요 ㅌㅌ아이돌 세이슌 효테이 릿카이 히가
ㅌ |

| 주말에 우연히 만난 니지무라가 가리가리군도 모자라 초코바까지 사줘서 더욱 머찐 주장으로 보이는 테이코미네 호시이 |

| 빠ㅏ꿍님 로그 제목에 테이 괄호 오타났어욬 |

| Sofu_Dayo 아토베쪽이었구만 효테이가 최애교겠네 그럼 |

| vnfms58 테이플 위에 풀썩 이미 바꿨다냥-!! |

| lika9783: 알티 오네가이
나ㅏ도..........다이지 분들... 찾고싶어요......... 토노미야 에리카, 코오카이 아이, 치엘로 네로, 키퓨아 피요, 윤 다래, 루 테이시아, 백 류성 오너예요..... |

| tqr02032 mayiu_u 글쎄 회지같은게 군대에 반입이 될까. 직접 가서 테이킷해야하는건가 |

| 음, 그치만 그 혼란에 아랑곳하지 않고 때려박는... 효테이의 아토베도 굉장하다고 생각해. |

| 이마모! 야마누! 바베루노카제가!
보쿠노! 코코로! 후키누케~타~!
테이킷백! 돈포겟! 아노히 카와시타!
야쿠소쿠와 에이에~엔니 츠즈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