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정의 뉴스쇼]
@cbsnewsshow cbsnewsshow](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43175765538766848/8WUMkWjQ_normal.png)
| newsnme: 위안부 합의에대해 피해자들은 무효를 외치지만 정부여당에선 별다른 반응이 없습니다.이 상황에대해 여당중진 이재오 의원의 입장은? 잠시후 7시30분<김현정의 뉴스쇼>에서 확인하시죠! FM98.1/레인보우앱 |

| jmseek21 이재오씨가 욕심이 과하네요. 그 당에 몸 담고 있으면서 양심도 챙기려고 하네. |

| 자기 지역구에 다른 후보는 안 나오는 걸 확인한 모양 이재오 떠들기 시작! 정말 교활한 인간 |

| meritsun 야합한 박근혜는 무서워 못 건들이고 반기문 때리며 숟가락 얻는 이재오 정말 교활해 |

| 이재오, 한·일 위안부 합의에 대한 반기문 총장 발언에.."유엔 사무총장이 입닫고 있지 .."라고??/ 그게 이재오와 반 총장의 세상을 보는 능력 차이 아닌가~ ㅉ 불쌍한 늙은이 같으니라구~ |

| 반기문이 왜 어때서 배아프냐
이재오가 왜 조용한가 했다
역시 친이다 너나 잘 하세요
험지로 가세요 광주에서 김무성이랑
경선해라
노랑머리로 염색해라 |

| 이재오,"반기문, 위안부 협상이 용단?입 닫고 있지" 비판.이스끼는 종부기 임종석에 떨어져도 절데로 도와주면 안된다.반기문 총장이 대통령을 옹호하니 배때지가 아픈가 보다.홍어삼합 많이 묵어라.새누리의 친노패족 |

| 이재오는 그 행보에 대해 호오가 갈릴지언정, 사람이 일관적이긴 한 것 같군. 개헌 이야기도 그렇고 한일협정도 그렇고. 이재오가 한 10년 넘게 계속 개헌 얘기 했던 걸로 기억함. |

| 이재오가 뭐라고 하건 이명박의 졸개라는 건 변하지 않는다. |

| jsstorynet 불광역 부근이 제 직장 입니다. 대조시장은 마실가는곳이고
사는곳이 여기 아니지만 고객들은 다 여기 살지요. 더민주를 지킬 애정의 정도를 보고 표모을 행동반경 정하겠습니다.지켜보겠습니다.이재오의 바닥다지기 강한건 아시죠? |

| 오늘 이재오 의원의 김현정의 뉴스쇼 인터뷰에서 많은 것을 느꼈습니다. 어느 자리에 있든지 바른 소리를 하려 애쓰는 분들은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

| 노컷뉴스도 중립 코스프레하느라 수고가 많네...이재오 따위를 데려다 10분 넘게 인터뷰하는 걸 보니 |

| 위안부 합의에대해 피해자들은 무효를 외치지만 정부여당에선 별다른 반응이 없습니다.이 상황에대해 여당중진 이재오 의원의 입장은? 잠시후 7시30분<김현정의 뉴스쇼>에서 확인하시죠! FM98.1/레인보우앱 |

| hww37555: 이재오 요놈은
뱀처럼 잔뜩 옹크리고 있다가
틈새만 생기면
늙은 조댕이가 꼭 소속당이나 동료
들의 면전에다 가래침을 뱉고있다
단한번이라도 새밑년
미친당에는 한마디가없는 참으로
가증스런놈이다
요런 기생충같은놈은 반드시 공천
에… |

| 이재오: 한반도대운하TF 상임고문 “정부 정책은 국가 미래를 보고 추진합니다. 파리 에펠탑, 뉴욕 운하도 건설 당시 반대가 거셌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나라를 먹여살리지 않습니까.” |

| 은평갑이미경친일파이봉근딸 젊은여학생70명위안부에받쳐헌병대에서출세한아버지닮아은평을에 매번 장상.천호선 강병원.임종석.김제남 제물받쳐이재오를돕니! 너의권력욕심에은평을에서십이년고생하고있는고연호눈에눈물빼면이미경니눈엔피눈물날이널기다린다알았어기도하마이미경너낙선! |

| notedog12: 고 연호는 친노의 최고 피해자다 정세균계 장상 전략공천 야권연대 여론경선조작 천호선 사대강 주역 이재오에게 두작당이 봉헌했음에도 또다시 여론조작 강 병원 야권연대 정의당 전략임 종석 현수막도 같은 건물에 다… |

| 고 연호는 친노의 최고 피해자다 정세균계 장상 전략공천 야권연대 여론경선조작 천호선 사대강 주역 이재오에게 두작당이 봉헌했음에도 또다시 여론조작 강 병원 야권연대 정의당 전략임 종석 현수막도 같은 건물에 다닥다닥 친노의 패악질민낯 |

| bdecem52: "서울 노원병서 '안철수 뽑겠다' 32.3%'새 인물 뽑겠다'43.7%"아 띠발 갈등이 생기네.박대통령 배신의 정치 이준석을 떨구차니 안철수가 붙고,임종석을 떨구 차니 배 배신의 이재오가 붙고 딜레마에 빠지네 https://… |

| Nojesskansai: _soolee1761 jmseek21 좌빨 이석기 무리, 좌빨 더불어민주당보다 더 악날하고 경계해야 될 놈들이 바로 인명진, 이재오 이런 새끼들이다. |

| _soolee1761 jmseek21 좌빨 이석기 무리, 좌빨 더불어민주당보다 더 악날하고 경계해야 될 놈들이 바로 인명진, 이재오 이런 새끼들이다. |

| gondari1: 가칭 안철수신당에
우리의 식견높으시고 고결하신
이재오 남경필 원희룡등
보수의 탈을쓴 좌파 진보의원들좀
참며했으면하는 소망이 있다
그리만 된다면
보수 우파안에서는 새정치라고 인정할수도 있으며
새누리내에서의 새정… |

| 가칭 안철수신당에
우리의 식견높으시고 고결하신
이재오 남경필 원희룡등
보수의 탈을쓴 좌파 진보의원들좀
참며했으면하는 소망이 있다
그리만 된다면
보수 우파안에서는 새정치라고 인정할수도 있으며
새누리내에서의 새정치가 가능할텐데... |

| jaeoh0922 재오짱 카와이!!!!오랜만인 빠빡이재오오빠 히히 |

| "서울 노원병서 '안철수 뽑겠다' 32.3%'새 인물 뽑겠다'43.7%"아 띠발 갈등이 생기네.박대통령 배신의 정치 이준석을 떨구차니 안철수가 붙고,임종석을 떨구 차니 배 배신의 이재오가 붙고 딜레마에 빠지네 |

| jse11330011: 이명박을 보면 주위의 인물들이야
뻔하지 뭐 이상득 이재오만 봐도 정의화
김무성도 그부류지 거의
친이들이야 뭐 안 봐도 비디오 |

| 이명박을 보면 주위의 인물들이야
뻔하지 뭐 이상득 이재오만 봐도 정의화
김무성도 그부류지 거의
친이들이야 뭐 안 봐도 비디오 |

| bdecem52: 임종석 내년 총선에서 서울 은평을 지역에 도전장을 내밀며 본격적인 총선 준비에 들어갔다.종북중의 종북을 낙선 시켜야 하는데 상대가 이재오라 갈등이 생긴다.이재오가 미워도 임종석은 하늘이 두쪽나도 낙선운동이다. https://… |

| ldhlwj: bdecem52 7982kima 이재오 말고 다른 후보자가 나와야되는대.... |

| bdecem52 7982kima 이재오 말고 다른 후보자가 나와야되는대.... |

| politician_jjal: 좌편향된 이재오 |

| moi0077: 안철수 탈당, 김한길 탈당~~~
저 당은 잘도 탈당하구마는 우리 새누리당엔 언제 이런 희소식이 올까요..
김무성, 유승민, 이재오, 정의화, 남경필, 원희롱등 동반 탈당!!! |

| 안철수 탈당, 김한길 탈당~~~
저 당은 잘도 탈당하구마는 우리 새누리당엔 언제 이런 희소식이 올까요..
김무성, 유승민, 이재오, 정의화, 남경필, 원희롱등 동반 탈당!!! |
![탐진강[무한도전]
@tamjingang tamjingan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5920472714838016/DLEFe38j_normal.jpg)
| ssoyun 일장일단이 있어요. 저도 원조 노사모인데 대중성과 역사성 등 잘 봐야지요. 자칫 선명성만 상조하면 국민에게 고립될 수 있으니까요. 또 표창원은 극과 극 변신이 커서 아직 지켜봐야죠. 사실 이재오 김문수도 극좌에서 극우가 되기도... |

| 이재오는 무슨 생각을 하고있을까 |

| 이재오도 맨날 은평구에서 자전거로 다닌다고 유명하던데...그리고 몇년전 얘기지만 우리동네 재보궐때도 새누리 의원은 봤어도 더민당 의원은 콧배기도 못봤음. 근데도 새누리라고 낙선한건 안습.... |

| 서울시장 박원순 은평을 유권자로써 잠이안온다 천호선 장상 친노에서 이재오를돕드 니 이젠 은혜를 원수로갑아 인간들아 |

| kyung0: 물어나보자.낡은 진보를 청산하겠다는 너는 진보니 보수니 아니면 가면 쓴 내 기득권 수호세력인거니?그런말들은 한나라당 간 이재오도 김문수도 마니 했다 아이가. |

| 이재오 "朴대통령, 유가족 못만날 이유 없다" |
![[문재인+지니유니]세월호 진상규명
@MiMi5630 MiMi563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465454314442326016/Cm1WsK4h_normal.jpeg)
| Dokaijija: 임종석이 이재오에 비해 강점이라면 나이 젊은거 외엔 없지...박원순 사단 애들 안철수 기준이면 죄다 낡은 진보들 |

| 임종석이 이재오에 비해 강점이라면 나이 젊은거 외엔 없지...박원순 사단 애들 안철수 기준이면 죄다 낡은 진보들 |

| k_much_zzang 누구이재오 ! |

| 재미있내...박원순 축군둘의 출마자들은
죄다 더민주로 적진간다....이재오, 정두영등말이지...
자...안철수 축근들은 어디를 출마할까...
적진일까....광주 호남일까... |

| K_MUCH_merry jaeoh0922 재오오빠 ㄹ 천사이재오 |

| 모르는소리 은평구 구민은 고면호가 이재오이길사람 임종석 낙동강오리알 |

| w4nl: 다음에는 국가관이 좀 더 투철한 국회의장이 나왔으면 한다. 김문수는 대통령 좀 힘들 것 같으면 일단 국회의장 쪽으로 방향을 돌려봐라. 이재오 같은 이것도 저것도 아닌 사람이 국회의장 될까 겁난다. |

| jschue1 당선되어 지각변동이 일어났으면 좋겠습니다. 인지도에선 이재오 의원보다는 낮지만 참신함과 전세계 젊은후보가 당선되는 추세 속에 기대감이 있습니다. |

| 은평을은 천호선이 이재오랑 맞짱 한번 더 떠야 제맛인데..... |

| Imsd3majiki: 김무성이가 한때는 바른말 했었구먼!
그런데 親2 아이들과 스킨십 이후부터!
이재오 개인 지도후부터!
양다리에서 양다리로.!
박지원과 형.아우부터!
문재인보다 대통령에 협력해라!
이제부터 "님"노래 부르지마라!
https… |

| 김무성이가 한때는 바른말 했었구먼!
그런데 親2 아이들과 스킨십 이후부터!
이재오 개인 지도후부터!
양다리에서 양다리로.!
박지원과 형.아우부터!
문재인보다 대통령에 협력해라!
이제부터 "님"노래 부르지마라!
|

| 단지 박근혜의 대척점에 서있다고 옳은 건 아니다. 그런 식이면 이재오도 옳다. 옳음의 기준은 주관적이 아니라 객관적이어야 하고, 문이 다른 정치인보다 옳으려면 객관적으로 옳아야 한다. 근데, 부정선거 승복, 천안함폭침 발언 등이 객관적으로 옳은 건가? |

| 다음에는 국가관이 좀 더 투철한 국회의장이 나왔으면 한다. 김문수는 대통령 좀 힘들 것 같으면 일단 국회의장 쪽으로 방향을 돌려봐라. 이재오 같은 이것도 저것도 아닌 사람이 국회의장 될까 겁난다. |

| 556383: 나는 김문수.이재오.안철수.
한광옥.한화갑.김경재. 김한길 .이들의 말로를 꼭 보고싶다. 정치적으로 이들의 말로는 비참할것이다. |

| 나는 김문수.이재오.안철수.
한광옥.한화갑.김경재. 김한길 .이들의 말로를 꼭 보고싶다. 정치적으로 이들의 말로는 비참할것이다. |

| cheo8854: 지난 18대 총선에서 박근혜 전 한나라당 대표의 삼성동 자택 앞에서 한국근우회 어머니들의 ‘행주치마와 고무장갑 시위’와 ‘왕의 남자’로 불렸던 한나라당 이재오 의원의 은평구 구산동 집 앞 농성을 기획했다. https://t.… |

| JaeOhYi 이재오의원님 언제까지 극우세력 막말만 일삼는 더러운 집단에 계시렵니까? 아무리 생각하고 생각해도 이건 아니지않은가요? 새누리내에도 보편적 가치를 가진 지성인 계시잖아요 정계개편에 나서야 되는게 아닌가 싶네요 이재오의원님이 나서주실때가 |

| JaeOhYi 이재오의원님. 새해에는 즐거운 마음으로 미련 없이 정리 할 것 정리 합시다. 자전거 타고 사대강 일주 합시다. ^^ 아점 드세요 |

| 이재오와 이혜훈이 결탁하다니 몹시 우습다.. |

| 지난 18대 총선에서 박근혜 전 한나라당 대표의 삼성동 자택 앞에서 한국근우회 어머니들의 ‘행주치마와 고무장갑 시위’와 ‘왕의 남자’로 불렸던 한나라당 이재오 의원의 은평구 구산동 집 앞 농성을 기획했다. |

| jschue1: jsstorynet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로 등록하셨으면 프로필도 좀 바꾸세요. 플픽도 너무 오래되었네요. 새누리 이재오를 이기려면 발에 땀나게 뛰어야 합니다. |

| jsstorynet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로 등록하셨으면 프로필도 좀 바꾸세요. 플픽도 너무 오래되었네요. 새누리 이재오를 이기려면 발에 땀나게 뛰어야 합니다. |

| JaeOhYi 이재오 애국하쇼 ! |

| totrkd: 종석아, 임종석아. 은평을에서 이재오 잡을 사람은 고연호밖에 없다. 잘 가꿔논 남의 텃밭에서 기웃거리지 말고 오세훈이나 나경원이 나오는데 가서 걔들 먼저 이기고 시장 도전해라. |

| ksg26869: 낡은 진보라고 해도 별 무리도 없다.
대개 학습하지 않고 정체되어 안주하면 더 위해한 사이비 입진보,기회주의자가 되기 마련이다. 새민연, 아닌 정체불명의 옛날 운둥가였다는 사이비, 입진보들.
김문수,이재오의 전철을 밟는다.… |

| seoug3177: psc428 EZNTEC **이재오의 굽신거리기! 없어진 통진당 전대표 이정희 앞에서도 저랬지 저러고도 자기 소속당에서는 자기딴엔 쓴소리한다는게 온통 삐딱질이나 질러댔어 호남에 출마해서 명예회복 축천해본다** |

|
우하하하! 국가전복세력! 이재오! |

| 215_823 너도알바해종강한지가언젠데이재오나 |

| jslove40502024: 열심히사는사람이잘사는나라 만들고싶어정치하는사람 새정치연합당에서유능하고 이재오도무서워하는고연호 비주류란이유로18대보궐선거 19대공천에서배제되는 고연호20대에선꼭선거를 하길기대하며은평구민은지역민 고연호만이대안인데 ht… |

| commonsensetrad: 문국현꼴난다고 비하하는데.문국현은 이재오를 이겼다, 그것도 08년 총선에서. 그동안 사면안됐다면 2019년 선거권,피선거권 회복. |

| 문국현꼴난다고 비하하는데.문국현은 이재오를 이겼다, 그것도 08년 총선에서. 그동안 사면안됐다면 2019년 선거권,피선거권 회복. |

| 1965년 한일협정반대하는 6.3항쟁에 이명박, 이재오, 손학규, 김덕룡, 현승일이 시위함 |

| 낡은 진보라고 해도 별 무리도 없다.
대개 학습하지 않고 정체되어 안주하면 더 위해한 사이비 입진보,기회주의자가 되기 마련이다. 새민연, 아닌 정체불명의 옛날 운둥가였다는 사이비, 입진보들.
김문수,이재오의 전철을 밟는다.
정의당도 마찬가지다. |

| bdecem52: bdecem52 이정희 영입하면 이재오는 덤으로 준다. |

| t1o0 ysdyka 김대중에 반대할려고 그랬지요.김문수,이재오나 마찬가진데 이들은 그대로 눌러앉은 케이스고.학생운동 이후는 사실상 변절의 역사라고 볼수 있지요.영남출신 운동권 세력은 대체로 진보가 아니라 영남패권주의를 우선시 한다고 보면 됩니다. |

| jwp615 지금 김영삼 노무현.이명박.이재오.김문수.홍준표 .김대중 이해찬.문희상.박지원.정동영 .이회창 남경필.원희룡.나경원 .노무현 386운동권 세력.친노세력 가 몰락해가고 새로운 세대는 미형성된 상태 지금 박지원세대를 만들고 정게 은퇴할 기회 |

| healing4us: 이명박 - 이재오 - 박경철 - 안철수 - 법륜 - 임태희
왜이리 섬뜩한 뭔가가.... |

| corea1: 이명박 안철수 이재오 박경철 살인자 |

| hckim308: 배신의 정치라고 하는데 2002년엔 서청원에 의해 2004년엔 최병렬이 2008년엔 이재오 2012년엔 박근혜의 오더를 받은 권영세가 나를 물먹였지 거긴엔 김기춘의 장난이 한몫했고.. 게다가 김무성도 같이 공천탈락하면 무소속… |

| 3b8e6e5f2ae347a: 은평을 고연호 경쟁자가 왔군요 이재오와 임종석아니야 고연호와이재오 새정치가착각했지 임종석 절대 |

| jslove40502024: 임종석똑똑히봤지강병원은평을에서쫒겨난거임종석니라고 별수있니써먹고버리는카드를 그손에놀아나지말고정신차려 은평을에서고연호국회의원되는걸절대못본다는데임종석널국회의원만들어주겠니널이용해이재오국회의원만들어주고지놈이21대국회의원출마… |

| oksusu_20 ㅌ맞아죽을 일만 남은 이재오 ^ㅁ^ 우주평화의 아이콘은 재림이 아님니ㅣ가..? 재림이가 웃으면.. 우주가 행복해져요.. |

| 서이재오ㅗ·두 |

| ytnetwork 언제나 니는 삐뚜루 젊은 완장 니 호남으로 가라 이재오랑 알긋나 용태 |

| bdecem52 이정희 영입하면 이재오는 덤으로 준다. |

| ytnetwork YouTube 니 부터 호남으로 가라 이재오랑 헛소리 혀지 말고 알긋나 |

| mouse829: Mb정권 2인자 장관
이런분이 호남에서 장렬히
싸우셔야지요 이재오의원님 |

| 은평을 임종석 강병원 김재남 선거운동해보니 알겠지 년놈들한태 속아서온것 구민이 다알아 돈쓰고 낙동강 오리알 되지말고가 전락 공천 이재오 못이겨 |

| 은평갑 친일파 이미경 이재오돕느라 젊은놈들 은평을에 심어놓고 너와 이재오당선되기 위해서 별수단 다쓰는구나 역시애비가좋은일해야자식도좋은해 |

| Dangjinland: 새누리당도 이젠 당명을 바꿔 당의 정체성을 되찾아야한다.당당하게 '공화당'이나 '보수당'으로 당명을 정하고,당의 정강과 정책도 바꿔야한다.당연히 이재오등 공화와 보수에 맞지않는 이들을 내보내야한다.당명은 곧 당의 정체성… |

| pyein2: 박근혜 정권 장관 출신들 호남에 출마하라는 이재오, 본인은 이명박 때 특임 장관했는데 그때 왜 호남 출마 안했나요. 김무성 등 자기들은 편하게 누워있고 정치신인들 보고 나가 싸우라는 당 지도부는 건국 이래 처음 봅니다. |

| sibkim: 친박 비박 또 싸움 전쟁
서로 험지에 출마하란다
친박
홍문종이 이재오보고
광주가서 출마를 권유
그렇다
서로 전부 광주로 가거라
김무성 서청원 최경환 홍문종
싸우지말고 동반하여
광주에서 출마하기 바란다
이런자가 당 중진이라니
새누… |

| 김무성은 이재오를 털어야 한다.제발 그렇게 하리라 믿는다! |

| 새누리당도 이젠 당명을 바꿔 당의 정체성을 되찾아야한다.당당하게 '공화당'이나 '보수당'으로 당명을 정하고,당의 정강과 정책도 바꿔야한다.당연히 이재오등 공화와 보수에 맞지않는 이들을 내보내야한다.당명은 곧 당의 정체성이다.더이상 국민을 속이지말라! |

| 곧 새누리도 총선으로 난리 한번 날텐데 이재오와 이태규를 주목하면 재밌을듯. 괜히 이명박 사람 아님. |

| 새누리 인재영입이 문제가 아니다
퇴출부터 하고 영입하자 이들부터
김무성 정의화 유승민 이재오 이준석 등
아주 깔렸다 |

| saenuridang 친박만 탈당합시다.박통 새누리 이용하는 김무성,유승민,정의화,김성태,김용태,이재오, 등등 웰빙친이계는 이용하고 분탕치는 놈들은 분리합시다 |

| jse11330011: 박대통령의
"박근혜 브렌드는 역대 최고다"
정체성이 확실한 자들만 모이면 된다
믿고 따르라 새누리 친진박들 갈라서라
언제까지 김무성 정의화 이재오 비박 친이
따위들과 함께 하려고 하나
근묵자흑이다 |

| 박대통령의
"박근혜 브렌드는 역대 최고다"
정체성이 확실한 자들만 모이면 된다
믿고 따르라 새누리 친진박들 갈라서라
언제까지 김무성 정의화 이재오 비박 친이
따위들과 함께 하려고 하나
근묵자흑이다 |

| “4대강 전도사 이재오, 복원 전도사 되는 것만이 남은 |

| bdecem52: 이명박의 청지기 이동관이 서초에 등록 했다는데 비박계가 친박은 강북으로 가라면서 이동관은 왜 강남쪽으로 보냈냐.비박계는 이재오를 필두로 모조리 호남으로 가서 싸워서 이기고 와라.친박은 이정현이 살아왔다. https://t.c… |

| 친박 비박 또 싸움 전쟁
서로 험지에 출마하란다
친박
홍문종이 이재오보고
광주가서 출마를 권유
그렇다
서로 전부 광주로 가거라
김무성 서청원 최경환 홍문종
싸우지말고 동반하여
광주에서 출마하기 바란다
이런자가 당 중진이라니
새누리도 끝이 보인다 |

| pierrot0629 오오~ 그럼 이재오랑 붙는거예여? |

| 이재오 김문수 심재철이 보여주듯이 그 시대에 운동했다는 것이 현재의 자신의 모습을 정당화해주지 못하는데 야당 운동권 출신들은 자신들은 예외적인 특출한 존재라고 생각하는 듯 |

| _soolee1761 gwangwon45 bdecem52 gojangkwan
고맙긴요...이재오는지난번선거때 박대통령의지원유세까지요청, 당선해놓고는 이하생략 사람탈만쓰면사람입니까...
하여튼 A급표현에 흐뭇했읍니다. |

| gtyoun: shinfran jhohmylaw genekim1 이 사람들 다 경상도 출신들입니다.표창원,이재화 등등 옛날 김영삼당 따라 가는 식이 될겁니다. 어디 이나라에 진보와보수가 있습니까?경상도 출신 김문수와이재오가 YS따라 가 … |

| hangil015: ysb3860 나는 어디서 뭐하다 이제와서 깝치는 임종석을 안믿는다.
나는 지가 해먹겠다고 박원순 팔아먹는 임종석을 안믿는다.
나는 자꾸 되도않는 통일 어쩌구 외쳐대는 임종석을 안믿는다.
결국 이재오한테 또 뺏기게되리라. |

| sangtiel 은평을엔 십년넘도록 바닥민심을 밟아온 고 연호가 있어요 절대지지를 받고 있는 고 연호는 야권연대로 전략공천 이번에 또 임 종석 이재오에게 깨춤추게하는 그들이 제정신인 지 모르겠군요 |

| shinfran jhohmylaw genekim1 이 사람들 다 경상도 출신들입니다.표창원,이재화 등등 옛날 김영삼당 따라 가는 식이 될겁니다. 어디 이나라에 진보와보수가 있습니까?경상도 출신 김문수와이재오가 YS따라 가 새누리에 있는 이유지요. |

| tsahn45: redyellowland gohcd0904
이재오의원 이번이 마지막이야
그러니 자네가 광주가서 출마해.
그러면 국회의장도하고? |

| 4613217:
우하하하! 새누리는 하늘이두쪽놔도 이준석이는공천절대안돼!! 당을말아먹을 이재오 유승민같은 반당행위자놈들을경계해야된다! |